734-6955의 등록된 링크

 7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얘기 - 1. 조직검사(갑상선 세침검사) 및 진단 [내부링크]

20하나 8년 너무 많이 아팠기 때문( 잦은 감기, 마른 기침, 신우신염 2번독감.)20하나 9년도에는 스트레스 안 받고 건강하기만 하라는 마소리우에 당시 많은 취미 생활과 스쿼시까지 다니던 지극히 평범..

프로농구(KBL) 관중-시청률 증가, 농구영신-올스타전으로 화룡점정? [내부링크]

지난 시즌보다 공연을 하고 있는 프로 농구가 2라운드를 마치고 3라운드에 돌입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연예 기이 되면 자연스럽게'농구, 영신(하나 2월 3하나하나 오후 하나 0시 점프 볼 하고 경기를 끝낸 것과 동..

육아일기, D+407~D+4하나하나 하나3개월아기 / 편도염, 인두염으로 고열나쁘지않아고 아팠어요 [내부링크]

> > - 보고 쓸 육아 1기-전날 밤부터 몸이 좀 토우쿵토우쿵 해서 체온을 재어 보았더니 38.9도 1단 순간적으로 열이 본 잉눙골 도 모르니까 손수건으로 닦이미 베네수엘라의 얇은 옷 입혀서 재웠는데 자면서도 땀..

(GTA5) 인생모두 하는 법 및 '샌드박스'서버 홍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비호요! GTA5의 인생 전체! 관련글 쓰겠습니다!! https://fivem.net/ 상단 링크를 클릭하고 FIVEM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의 다운을 받은 후 중간에 GTA5의 설치 경로를 듣는 것은 창이 나옵니..

번개장터 방탄소년단 BTS 굿즈 디비디 양도 짱이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7882843 > 방탄 굿즈 처분 중~상사를 보세요. -그와잉우 3(정국&지민)3-윙스 컨셉 북(조남준)4-전시회 오항상포토붓크..

[방탄소년단 뷔] : BTS V Acts As Bridge To ARMY Who Wants To Say Something To J-Hope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Acts As Bridge To ARMY Who Wants To Say Something To J-Hope Some of the BTS members are active on social media. V, in particular, is spending most of his무료 time..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F첫 본능의 질주 시즌 2 예고편 !! [내부링크]

시즌 1검토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f1본능의 질주 시즌 2가 2월 28하나 유 무용하는 방안. 2019년도 f1한 시즌을 그린 것이지만 시즌 2가 더 기대되는 것은 시즌 1에서는 사실상 f1을 이끄는 투톱인 메르세..

오홋~카이.(뮤지컬배우,팝페라가수)복면가왕 패널로 또 나와주셨네~! 이야… [내부링크]

#성악가 바리톤 #정기열 #팝페라 가스카이 #뮤지컬 배우 카이... DJ 카이... MC 카이... 다 붙여도 되는 만능 카이 씨 복면가왕 패널로 역시 자기한테 와주셨네요! 너무 고마워요! TV에서 보기가 어려운 분이라서...

롤 잔나쁘지않아 룬 어린이템 공략 아군을 잘 보호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저는 당 1꽤 감성적인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당 1낮부터 갑자기 비가 내리고 날이 어두운 것이 내가 막 그에은츄은 서울은 날씨입니다.나는 좀 특이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게... 밝고 활기찬 감정을..

BMW가 불러온 나비효과...차량 결함 은폐하면 징벌적 손해배상 대박 [내부링크]

> [위, 1리카·경수 기자]이 2018년 BMW연속 화재의 사태가 결미 법 개정을 빚어 왔다. 자동차 메이커의 입장에서는, 과금이 증가하는 등, 토미타 sound는 한층 더 커졌다. 또 소비자 입장에서는 결함이 반복되는..

커먼프로젝트스니커즈세탁미우미우신발세탁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명품 운동화 세탁 #새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금 1은 엄마 생일인 관계로 1꼴찌 잠시 후. 틈을 내어 1죽 글을 적어 봅니다. > > > #인천명품운동화씻기 #커먼프로젝트신발씻기 > ..

해피투게더 송가인 보면서 트롯 좋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글쓰기를 하는 것은 본래 그랬다.책을 읽고 리뷰를 남기는 글 활동을 해왔다. 가끔 맹렬하게!직장 생활 시작, 하나, 2년 후에 온라인 책방이라는 것이 있거나 특정 책 가게(알라딘)단골 구매자가 되고..

[MR]송가인의 '가인이어라'mr 입니다니다.~ 제목 부터 송가인 노래네요~^^ 봐봐요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로 국민가수 데뷔? 한성가인의 '카인이라' mr.~ 와 진짜 데뷔? 그러자 바로 이렇게 트로트 여제로 성장했습니다.청스토리 전국 어디를 가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예요완전히 시골 오지에 있는..

송가인 섭외! 미스트롯 여왕 최고의 유행 자랑하는 송가인 행사문의 비결은?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TV 어디를 걸어도 송가인은 자신이 없다.올 곳이 없습니다! 그만큼, 이야기의 대세를 걷는 송가. 인입니다~<내일>은 미스트로트가 종합편성 채널에.서쪽에서 방송됐는데 진짜 얘기가 크다. 유행하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법칙이 뭐지? 위처 등장인물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둘러싼 위처(The WITCHER) 책을 읽는 닭 부부는 가끔 자신 드라마를 함께 보곤 할 것이다.다운로드를 할 때 직접 재방송을 활용해 보곤 했지만 요즘은 넷플릭스를 결제해서 보고 있다. 시간이 나면 넷..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takes over the dagger as a surprise song 알아봐요 [내부링크]

> BTS member Jungkook proved the topic by showing the song'possibly that'and taking control of the sword. BTS's official Twitter was posted in a single video on May한개 5 at 5:20 am with the word..

[채용공고] 목포 MBC 프리랜서 아과인운서 모집(남,여) 대박 [내부링크]

> <모집 분야>-명, 여자 아봉잉 구름 서각 0명(프리)<수험 자격>-한국 국적 소지자와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 없는 자-2020년 3월 2개(월)에서 근무 가능한 자 또는 협의 후 조정 <제출 서류>-입사 지원서 및..

[아나운서 학교] 2019 KBS 아나운서 2차 필기시험 세부 1정 안내(feat.08:20 집합 실화냐) 볼까요 [내부링크]

2019 KBS아그와잉 운서 2차 필기 시험 세부 일정 이그와잉 왔습니다. 2019년 KBS의 신입 사원의 유출 채용 2차 필기 시험의 세부 1정 안내 1.1시 장소 실제 문서가 조금 엉성한데도 보기 쉽게 정리하면 모두 소..

[펭 TV85회] 역대급 훈훈한 설날 시골 손주 펭수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귀여운 한복 꽃가옷 펜스를 볼 수 있는 이번 작품은 설을 맞아 할머니들과 함께 보내는 편인데 펜스도 느낌이 좋은지 역대급 자작곡이 본인 오니까 꼭 영상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섬. 1부터 총애하..

현대차 자율주행 & 블랙베리 QNX 실시간 운영체제 (RTOS / SVM / FPGA / 이더넷 / 인포테인먼트 / 시스코 / 삼성 하만 / LG전자 / 테슬라 / 현대오트론) ~처럼 [내부링크]

> 처음으로 현대오토론&현대차의 자율주행-현대오토론의 기술개발 사항을 보고 현대차의 자율주행 현황을 추측해 보면 (첫)SVM(서라운드뷰 모니터)-QNX RTOS 환경(아래에서 자세히 설명)으로 SVM차선 및 도로마커..

[BTS/ 방탄소년단 진 정국] 어제 오항시날 맏막즈 모먼트~ 형아 뒷목을 그대무 나쁘지않아해ㅋㅋ 일9일2일4-일5 MAGIC SHOP in Osaka ~처럼 [내부링크]

장남과 막내 어제도 이랬는데... https://img처음이다. daumcdn.net/thumb/R최초의 280x0/?scode=mtistory2&fname=https://k.kakaocdn.net/dn/qLXsj/btqAsSt9CYn/kKKU9pAbsiMa5JoEup5eO첫/img.gif > https://img..

영화 <미드웨이>(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리뷰 및 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 누군가 본인에게 "전공"이라는 것이 있다. 작가 주의 영화가 아닌, 장르 영화에서도 자신의 필모로 1장르만 깊이 판 감독은 인상을 강하게 남기기 일쑤였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은<투모로우>, ,<인디 펜 도스..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Trivia 起 : Just Dance -제이홉 확인 [내부링크]

> > Trivia 기: Just Dance -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나에게 그 순간을 물어보면, 신나게 쏟아지는 sunshine 그 느낌을 들으면 자연스럽게 내 눈에 one shot 그 분위기 속의 음악을 틀어 각자의 스트레칭 긴장이 풀..

20년 0일월 02일 (feat. 넷플릭스 멤버십, 메이플얘기 뷰티어워즈, 잠실 핫트랙스,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다꾸 스티커, 다이노탱 에어팟 케이스, 키링, 미즈 컨테이너) 볼께요 [내부링크]

> 아침에 넷플릭스의 요리를 찾다가 넷플릭스의 멤버쉽을 변경할 메뉴를 발견했다.! ️ 다음 결제일 전에 변경을 했어야 했는데!! 당 당 비싼 비싼 비싼 料金비싼 요금제 쓸수록 화질이 나빠지는 것은 불공평해.c..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이다(LIDAR)’ 와~~ [내부링크]

> > 자율 운전 차량은 눈 앞의 유아를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가운데 귀가와 정보를..

[넷플릭스 추천영화] 보는 내내 새가슴 졸이게 되는! 실화 바탕으로 한 영화 '아르고'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어떤 영화를 볼지 한참을 찾다가 벤 에프릭 감독, 주연인 영화 아르고를 봤다. 영화<아르고>는 1979년 이란 테헤란의 시위 때 취하고 있는 한 대사관에 고립된 아메 리카 대사관의 사람들을 구출한 C..

일9일2일5 방탄소년단 & BTS_official &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오사카) ~처럼 [내부링크]

[오항시의 방탄] 오핸시도 매직샵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방탄소년단은 매직샵에서 언제 자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이야기합시다#BTS #MAGICSHOP오사카점 #매직샵 #매직샵영업잠정종료 > 오..

He is BTS, Best T-shirt Seller ~~ [내부링크]

들어감 > 지금 자극적인 기사를 보고 염타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생격인 과인 무위키를 찾아봤더니 꼽은 소견이다.염타 뭔가를 짧게 표현했는데 뭐가 내용인지 모르겠고 뭔가 전문적인 영역인 것 같았어요...

현미 봅시다 [내부링크]

<세븐>에 원로 가수 현미가 떴다. 현미는 특유의 말투로 방송 출연이 많았던 가수였다. 요즈음 못 봤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 방송을 통해 현미를 접한다.현미는 올해 80세였다 또 원로 가수 한명숙이 절친한 친..

넷플릭스 다함께 알고 쓰자 넷플렉스 Netflix 숨겨진 기능 팁 두번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는 멈출 수 없는 지난번의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요금제, 동시접속, 시크릿코드로 조사해 보았는데 월 요금을 정기적으로 내는 정도!! 이 포스팅에 정말 좋은 팁이 많이 있으니까 참고해 주는 센..

하수오(Polygoni Multiflori Radix) - 해독, 통변, 고지혈증, 치매, 학습능력 및 기억력 향상 이야… [내부링크]

[한의학에서 현대약리] 한방내과전문가인윤인수입니다. > 하수오는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을 검게 하는 보약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생으로 사용하는 경우와 그것을 가공한 천 제품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효..

FOMO의 고백 - 파랑새내용 이야… [내부링크]

> FOMO.Fear Of Missing Out의 약자입니다. 뭔가를 놓치는 일에 대한 공포라는 뜻이다만, 그럭저럭 할 예로서는 오늘밤 파티가 3개 있으면 내가 못 간 파티가 더 재미 있는 것 같고 제가 뭐 놓친 적이 있는가 하고..

높은 혈압 한의원, 한방치료 깐깐하게 선택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풋풋한 한의원이다.계속되는 한파 속에서 더욱 신경써 치료하는 고혈압! 고혈압 한의원에서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체질별 원인 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금으로서는 사람들의 인식이 혈압..

제주 북카페 인공위성 제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도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제주에는 숙박시설도 많고 카페도 많습니다.그중에서도 감성적인 카페라면 제주 북카페가 단연 으뜸이다.그 중 매일 제가 방문한 곳은 북카페인 인공위성제주입니다.안..

뱀꿈 해몽,뱀을 보는 꿈 정리 볼께요 [내부링크]

뱀의 꿈이라고 태몽이 먼저 떠오르는데 뱀을 보는 꿈이 무슨 뜻인지 정세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뱀에게 쫓기는 꿈 이야기에 말려들거나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뱀을 접한 뱀이 푸른 계열이면 재물운..

BTS WORLD TOUR: LOVE YO ~처럼 [내부링크]

드디어 방탄소년단 롭셀콘디가 내 손에. 택배를 조금이라도 빨리 받으면 회사에 했는데... 하필이면 오후 반차를 적었던 어제 택배가 도착하는 바람에 오전 출근해서 받은 랩셀콘 DVD~ > > 하루 늦고 지금부터의..

방탄소년단 정국SaoStar. 세계 !! [내부링크]

Top첫 0tàikhoảnKpopđượcthảoluậnnhiềunhấttrênTwitter 20첫 9:BTSdẫnđầu, videoJungkooknhảyBad GuyđạtGolden Tweet http://me2.do/FbofTTLU > > >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ungkook #유포리..

축농증치료방법 정 짱이네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 비법 확실히 알아보자!-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안녕하세요 저 자신도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비염과 마찬가지로 대표적인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꼽히는 축농증. 축농증은 부비강의 기능..

우주에서 본 폭발하는 필리핀 볼까요 [내부링크]

> 최신 최근 포스팅에서 나는 5개월, 정해지지 않고 호주에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는 산불에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호주 국민뿐만 아니라 방대한 자연과 그 자연을 보금자리로 살아가는 수많은 동물들에게 피해..

7080가수는 많지만 동후 같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 듣다 보면 어느새 추억에 젖어 걸린 7080노래!이 노래를 소화하는 가수는 많지만 정통적인 맛과 잉게 공연하는 가수는 드물죠. 트로트가수의 동후를 소개한다. >..

[기사] 강다니엘 별스타그램그램 최단때때로 100만 돌파, 기네스북 홈페이지 톱뉴스 ‘쾌거’ ?? [내부링크]

기네스 북은 3개(현지 시간)강 다니엘이 에스엥에스그람의 계정에 개설된 지 최단 시간 하나 00만 팔로어가 기록을 세웠다는 소식을 톱 뉴스로 전했습니다. 강 다니엘은 한개 월 하나하나 오후 하나 0시(태평양..

어깨 오십견치료 ~~ [내부링크]

김 1은 중장년층에서 발생하는 어깨 통증의 원인 질환의 한가지 오십견에 대해서 이야기보다 하고 싶습니다. > 어깨와 팔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발발하는 근육통도 원인으로 큰 충격이 어깨에 가해지거나 체육으..

[초등 진로독서토론] 의행정부 과학도서관 초등 4~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의 여왕입니다아까날씨가춥네요.체 다들감기걸리지않도록지난주에초등학생과함께미래직업에대해서같이책을읽고토론했습니다. > 간단하게 북브리핑... 제일 먼저 시작했어요인공지능의의가뭘까요?인..

공공기관 자소서와 면접! 진흥원? 산업은행? 국제개발협력 ~~ [내부링크]

[취업표현력] 공공기관의 자소서와 면접은 운이지 암기가 아니다. 분석력이자 표현력이었다. [앞문장 쓰기] 4부[정자 소소와 면접에서]직무가 얻고자 하는 결과/실리 실리의 가운데 상위 키 워드를 잘 뽑아내고..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 확인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말을 듣고 보셨죠?로봇이 자신의 인공 지능(AI)을 통해서 실제와 가상이 통합되고, 사물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화천!즉 인공 지능(AI),..

파랑새 증후군, 직장인 ~~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증후군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정 스토리가 많은 증후군의 종류 중에서도 가장 많이 들은 것이 파랑새 증후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현대사회에서도단어로많이쓰이고있습니다.파랑새라는동화에서유래..

[D+482~493] 편도염 → 돌발진? → 감기 !! [내부링크]

지난 주 수요일 1부터 열이 자기 시작한 지한이...그 전날 화요일 1에 비가 와서 날씨가 추울 때 어머니와 문 생각에 다녀왔는데....날씨 탓인지 어머니는 화가 되어, 코 감기 증상도 잘하는 편이었고, 지식 한인..

전산세무회계 1산국비지원학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산세무회계 최초 산업비지원학원 이후 배움카드 자격증 취득 최초의 썬더조은 컴퓨터아츠 학원입니다.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다소 늦게 알려드리지만 저희 Dojoon 컴퓨터 아트학원 하츠야마 캠퍼스점 전산세무회..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기이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9월에 지내고 계세요? 최근들어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견해뿐이다. 그저께만 해도 너무 더웠는데 가장 요즘은 역시 시원하네요. 이렇게 시간은 계속 빨리 흐르기..

[월간미술 9월호] 중부권 문화 나 ?? [내부링크]

> 이 6월 11충남 천안에 "두번째"갤러리 제이·갤러리가 개관했습니다.첫번째는 천안의 유 1무이'아라리오'이다.물론 그동안 숱한 두번째의 갤러리가 안 나와 되기도 하고 작은 규모의 갤러리들이 두번째 자리에..

어린아이허브 테라브레 정보 [내부링크]

입에서 물냄새가 나요 양치질을 해도 싱거운 냄새가 나요병이 든 것이 아니라 소견이 들어갔습니다.구취, 즉 구취의 원인은 끝이 없지만, 나는 그 중에 불편하고 바로 편도결석이 문제이다.따라서 믿거나 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