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9-6955의 등록된 링크

 7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엄마 아리랑 - 송가인 - 광주리더스 플룻 앙상블 - [내부링크]

기이 15년을 맞는 광주·리더 플루트 앙상블.광주 리더스 플루트 앙상블은 플루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매주 토요일 3시 반부터 습관을 말한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정기 연주회를 통해서 실력도 향상..

자율 주행자동차 문제의 책이다은? [중학교 진로체험교육]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가 개발되어 운행되고 있는 귀추부터 자율 주행차의 사글리가 원인으로 운전자가 사망한다는 문재가 있었는데요.오항시 한광중학교 친구들과 함께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견해를..

BTS Make it right 뮤비 Release [내부링크]

> 라우브가 피처링한 Makeit r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본곡도 좋지만 라우브의 감성이 더해지면 훨씬 pop적인 요소가 느껴지네요.영문 뉴스를 보면 뮤직비디오가 아미와 BTS의 유대감을 표현하고..

24인치 소가족용, 사무용 모니터 LG 신모델 24MK400H (24M49VQ 후속)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사양 경전시장에서 모니터 화면 크기도 커졌습니다. 가족 이과의 pc방에서 거의 27인치를 사용하지만 아직 회사 사무용 이과 1반 가족용 모니터에서는 24인치 모니터 사용이 많습니다. 책상에서 듀얼로 구성하..

[방탄소년단] 징글볼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방탄소년단! 팬들에겐 좋은 뉴스 vs 주최자에겐 과인쁜 뉴스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징글 보르#JingleBall#오프닝 무대에 올라#OpenningAct#아미#ARMY#한 02.7 KIISFM#계속..

[819공작소]구글 어린이드센스(AdSense)탈퇴/해지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8첫 9공작소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구글의 광고아이드센스로 연결된 계정을 탈퇴/해지하는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아~ Google의 어린이용 센스, 결코 친절하지 않군요.저처럼 계정이 꼬여 고생하는 사..

음주운전 탄원서 양식 예시와 작성방법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음주운전 탄원서 양식 예시와 작성비결 민원서류 작성 전문행정사 E&F행정사 사무소 > 안녕하세요. 행정서류 작성 전문 E&F 행정사 사무실입니다. 반성문이 과인 탄원서 작성 대행 전문 행정사이고, 가장 수요가..

가수 송가인 어떤? 본인이 학력 프로필 가족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스트롯"에서 가수 송가인을 재발견했다.오가의 매일 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플, 넷플릭스를 인수합니다?! 와~~ [내부링크]

대중소기업 애플이 스트리밍 서비스계의 강자 넷플릭스를 인수하는 현실성이 높아졌다는 소식입니다. > 현재 스트리밍 서비스계의 최강이라 할 수 있는 넷플릭스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회사들은 큰일이다. 디즈니..

recurring key word(s) that has been used to describe Jimin over the last few years 이야~~ [내부링크]

if the length is too long to bear I recommend you read it slowly when you have time Sept 20하나 3 rookie king ep, 하나 q.who is the practice bug of BTS?송 송도우크(choreographer):Jimin.from the prep..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계정공유,패키지)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할인 #넷플릭스 공유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입니다."솔직히 말해서 KT, LG, SK, 텔레비전 VOD..

[후기] 방탄소년단 LY:SYS 상파울루 DVD 왔당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SAO PAULO DVD<상품 구성> 1.PACKAGE:OUTBOX 2.DIGIPAK 3.2 DISCS 4.PHOTOBOOK(포토 북)5.FOLD POSTER 1EA(접지 포스터 랜덤 1개)6.PHOTO BOOKMARK RAN..

마인크래프트 일.5.2 스피곳 버킷 서버 여는비결 [Spigot Bukkit]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 씨는 포스팅한 것은 바로 마인 크레프토우 1.5.2버전의 스피 곳 버킷 서버를 열비법에 대해서 알리도록 하겟움니다.스피곳 버킷은 마인크래프트 게이다 안에서 서버를 여는 것이 아니라 서버..

BTS "2019.06.13#RM#JIN#SUGA#JHOPE#JIMIN#V#JK#방탄6주년보라해#HBD_BTS#Twitter ~처럼 [내부링크]

> #BTS"여행 "#방탄 6주년 보라 하고#HappyBirthDay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발탄셍쵸쯔 ㅊㅋ (트위터)영상 > > > > > > #JIMIN"발탄 생일 축하하고 주셔서..

넷플릭스 가입 방법 및 재가입자의 요금제 추천 정보 [내부링크]

2년 전체 부지, 캠핑을 시작했다. 앞으로 나의 생각은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싸우지 않을까?"였다.3명의 놈이 미친 듯이 싸움을 하면서 하나 우키는 떠드는 것으로 즐거워야 할 행..

배드테이스트 팟캐스트 4주년 기념 미드소마 페스티벌 참석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 동양 하나의 밤에 배드 테이스트, 팟 캐스트 4주년 기념, 소우마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 지난해 3주년 때는 장소가 파주 출판 단지니까 조금 멀어? 조금 무서워? (웃음) 힘들긴 했지만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 송가인 첫 출연에 발라드 도전 눈길 이야~~ [내부링크]

> 엔카 가수 송가의 이 1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에서 발라드의 무대에 도전하고 화제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에 과인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벌써 과인이 오게 되어 기쁩니다.불후의 명곡 전설을..

대리기사 대신 차를 빼다 소리주운전 단속된 경우 좋구만 [내부링크]

> > 당 사무소는 대구와 경북의 지방택시 운전구제를 위한 이의신청과 행정심판청구에 큰 도움이 됩니다. sound 음주운전으로 단속된 분들 중에 가끔 스토리에 억울하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로 보이는 경우가 있습..

내가 쓰려고 모아둔 펭수짤 4편 버럭펭수 앵그리펭수에 대한 고찰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랜만에 펜하! 펜스 덕을 보다 보면 나도 모르게 휴대전화 사진첩에 쌓이는 펜스 화상이 페북에 펜스 기사나 영상이 올라올 때마다 댓글로 몰려드는 펜스 사진만 한꺼번에 모이지만 지난 번 펜스의 논의에 눈치..

어린아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확인 [내부링크]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최근 아들이 가장 흥미를 갖는 분야이다. 나 역시 자율자동차는 굉장히 흥미가 있는데...난 왜 운전을 못하니까~ 실제로 운전을 잘하는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하다고..

[HMG 저널] 모빌리티, 전동화, 자율주행… 8가지 키워드로 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20일9년 볼께요 [내부링크]

> 현대차그룹은 예측할 수 없는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도 새롭게 미래사회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해 왔다. 올해 1년간 현대 차 그룹은 어떤 변천과 혁신을 선 보였을까. 8개의..

넷플릭스 미드 레인 비가 무서워 지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스칸디 본인 비안반도가 배경인 덴마크의 드라마 레인입니다. 시즌 하나 은 8개의 에피소드가 되어 있고, 에피 소도우당 30분 정도의 시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항상과 같은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비가 오고 비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풀 오케스트라 본 후기 (4/하나3) !! [내부링크]

> 이 날을 위해서 지난해 11월에 부킹으로 디데이 헤아리며 기다렸다. > 해리포터를 좋아해 끊임없이 재탕하고 역시 재탕하지만 그중 재미없는 쪽을 택하면 즉석이 불사조 기사단이다. 해리포터 무비 최아..

야후 Yahoo! Wi-Fi 폴라로이드 모음.............방탄소년단(BTS)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Another Yahoo! Wi-Fi_BTS polaroid!! > > > Cr.Seaokjin한개 24, jg_gi5#BTS#jimin#지민#jungkook#정국@BTS_twthttps://twitter.com/jiminpark_한 0하나 3_/status/976386200264개 5개..

“세종 자율주행실증 규제자율특구는 고런 사업...” 좋구만 [내부링크]

이춘희 세종시장 브리핑 통해 추진 의도 밝혀 > 세종 자율주행 실증규제자 특구라는 용어 자체가 애매한 이 사업의 핵심은 어떤 것인가?이춘희 세종 시장은 25일(목)오후 브리핑을 열고 24일 중소 벤처 기업부에서..

김준수배우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축하할것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뮤지컬 배우 김 준수에 데뷔한지 벌써 한 0년! 20일 0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모차르트로 데뷔했고 소쵸은국의 눈물의 김 준현, 데 센티 바 융지욱, 엘리자베스 죽 소음 흡혈귀 드라큘라, 데쓰 노..

방탄소년단 진•BTS JIN’s perfect body 대박 [내부링크]

Jin is known for being conservative. Hedoesn't show skin that much.On their love your self tour jin accidentally exposed his sexy abs while dancing and all army's went crazy. > > > I'm al..

BTS MEMORIES OF 20하나8 DVD + PHOTOBOOK / BLU-RAY 와~~ [내부링크]

> > [BTS MEMORIES OF 20최초 8]DVD+PHOTOBOOK<상품 정보> 예약 구매인:20첫 9년 7월 4일(목)발매일:20첫 9년 8월 8일(목) <상품 구성> PACKAGE:RING BINDER COVER+PHOTOBOOK(22..

전 세계 초비상 ‘우한 폐렴’ 궁금증 Q&A 와~~ [내부링크]

전 세계의 초비상'우한 폐렴'의문 Q&A 해도 한 운동 입력 2020.0하나.28 07:00 > > 전 세계가 신종 코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 일명 '우한 폐렴'으로 비상이 걸렸다 발원지인 중국 우한을 비롯해 중..

LG IPTV 넷플릭스 요금할인+3개월치 크레딧 받고 이용하는 비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일일이 하나 3문 수정), 정 이야기 많은 분들이 해당 포스트에 관심을 주셔서 핵심만 정리하고 알립니다!!!! 하나)LG인터넷+IPTV가입하면, 넷플릭스 3개월간 제한권 제공 2)프리미엄 TV가입, 개통 후 2개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위쳐 시즌하나 입문자도 때때로순 이해하기쉽게 보는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장소, 시즌 하나든 입문자든 가끔 쉽게 볼 수 있는 비결 왜 꼭? 예습까지 하면서 봐야 되나?보고 난 후 예습해봐서 좋았습니다 라고 스스로 칭찬하며 드라마를 즐겨보시길 소견한다. > 넷..

미드웨이, 액션만은 인정 볼까요 [내부링크]

> Intro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용어를 만들어낸 감독이 스티븐 스필버그라면 그 단어 자체가 된 남자는 아마도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아닐까 싶다. 미드웨이 역시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가장 자신 있는 영화다...

[세계여행] 코로본인바이러스에 대한 행정부별 입국금지 안내 / 행정부별 감염자수 이야~~ [내부링크]

> 오늘 진주입니다. 연속으로 곳, 본인 바이러스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하나 앞째 글을 쓴 2월 말 가는 상하이 항공권의 취소문을 적이었고 두번째 문장을 쓴 사이판 우한 폐렴에 관해서 tmi의 글을 적.세번..

넷플릭스 더 위처 2화 스포 및 허접한 짧은 요약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2화 리뷰이지만 2편에서는 다른 주인공? 여주인공 느낌의 주연 예니퍼 스토리로 흘러갑니다.ᄋ (※스포 주의 스포츠 주의 스포츠 주의※)(주로 본 전체 이야기)#S01 E02# 예니퍼가 본인입니다. 새 아버..

카드제작 더하기 카드케이스와 주문형 목줄까지 단 한번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격적인 겨울 계절이 시작되었네요.얼마전에는 많은 눈이 내렸고, 강한 추위에 많은 분들이 두꺼운 옷을 입곤 했습니다.아무쪼록 추위에 감기걸리지 않게 몸조리 잘하세요당일은 첫 플러스 CNS에서 소개드릴 카드..

U+인터넷 요금제로 가입하면 끊김 없는 넷플릭스 화질 감상요 ~~ [내부링크]

> 90년대는 인터넷이 대중적으로 보급되기 시작, 새로운 시대를 맞아 준비하는 시기이다. 그 전까지만 해도 전화 회선을 접속하고 PC통신을 했을 때에 비하면 20여년 만에 너무 나는 변화·발전이 열린 한국이었다..

음주운전 교통문재 합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건법률사무소입니다.자동차가 대량 보급됨에 따라 안전을 가볍게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아온 적이 있습니다. > 무엇보다 소리주 이후의 운전에 대한 경계심이 약해지고 있다...

건강청만드는비결,목이좋아하는건강청 봅시다 [내부링크]

> 현금 홍삼입니다.0일 0-6282-4643 > 우리가족은 저만 빼고 비염때문에 겨울만 되면 코를 훌쩍이고 편도비대증으로 고생하곤해요.아이들이 병원에 가지 않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제가 해줄 수 있는..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 정보 [내부링크]

> 20일 9년 달 말, 알라딘을 통해서 온라인 예약 주문을 하고 약 한달 만에 받게 된 다이 알리<당일에도 펜스, 내일도 펜스>입니다. > > > ペン~ハー! 나는 "펜스"라고 한다. 나는 10살입니다.EBS 연습생으로 활..

태양계에 발견되지 않은 봐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가끔 어두운 우주 속을 정처없이 떠도는 떠도는 행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유목민 행성, 고아 행성이라고도 불리는 이 행성은 평생을 외롭게 살아갈 운명처럼 보이지만 다른 행성계에 정착할 기회도 있다..

[하스스톤] 야생 덱 파워랭킹 7월 2주차 비셔스 신디케이트#2 - 하나티어 덱 소개 (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셔스 신디케이트에서 야생 덱 파워 순위 2를 유 츄루헷다. 야생 덱 파워 랭킹은 한 달에 한 번 본인에게 보냅니다. 이후 야생 덱 랭킹에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가 포함되기를 기대합니다. 평소와 같..

[과학강연] 이명현 천문학자 초청강연 봅시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과학 창의 재단 과학 문화 활동 지원 사업 2018년 하반기 구산동 도서관 마을에서는 각 분야의 과학자를 초청하고 과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천문학자 이명현이 말하는 태양계 시대의 서막예술..

갑상선기능저하증 소리식으로 개선하기 와~~ [내부링크]

> 여성 하나 0명 중 한 사람이 경험이라는 통계가 있을 정도고 흔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있는 내분비 기관으로 몸에서 체온과 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이 이 기관에서 분비됩니다.따라서..

[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저 후기 (From Japan)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1본에서 구입한 무인 양품 아로마 디퓨저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내가 갈 때는 마침 무인 양품이 세 1기간이어서, 10프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옷 스프니당! 퓨어 이렇게 하면 더 절약된..

[펜벤다졸 관련주] 투자 할 때 체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항암 효과 논란으로 펜벤더졸 관련 종목을 사도 되는지, 팔아야 하는지 혼란스럽네요. 그러나 논쟁과는 관계 없이 제1바이오 주가 VI의 발동!!! > > 최근의 분위기는 펜벤더졸 열풍과 항암치료의 기적에 집..

케미와 화산폭발하는 재 정보 [내부링크]

배가 본드 끝나고 다시 나타난 수지 님~ 사실은 예고편을 보지 않고 저는 표준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만 가지고 보러 갔습니다.그냥 #이병헌 #마동석 #배수지의 캐스팅이라는 것만 듣고 기대 반 정도밖에 감..

큐브 인텔리전스, 자율주행자동차 ~~ [내부링크]

> 큐브인텔리전스(대표 리처드 빅스)가 자율주행자동차 주차장 내 자동충전 플랫폼 시위 영상을 내놓았다.큐브인텔리전스는 인큐베이팅 업체 큐브AI를 통해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자동차 '배럿 파킹..

손목터널증후군치료 대박 [내부링크]

최근 PC, 스마트폰 등의 사용이 늘면서 시력이 나빠지거나 허리와 목, 손과 팔에 통증을 느끼는 분이 많아졌습니다.스마트폰이나컴퓨터같은전자기기는우리의일상생활을편리하게해주었는데,이러한후유증사례도자주..

마지막 시즌을 얘기아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 시즌에 걸쳐 제작되는 미드의 특성상 완성도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유독 최종 시즌을 맘껏 즐겨 팬들의 기대감을 꺾은 작품이 있다. 유종의 미를 얻지 못한 용두 사미, 5개를 다 함께..

경기광주 태재고개 신현리 가성비 맛집 개그맨 이야~~ [내부링크]

안녕!!! 광주당신이야!!! 최근 부부가 매운맛에 매료되어 이곳저곳에서 매운맛을 찾아다니고있어요.언제나 대재고개를 넘어 보이는 대덕장이라는 곳을 보는데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개그맨 이영진씨 쪽으로 과인온점..

편도결석 생기 대박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와 수술 안녕하세요.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소 닥터를 다닌다.벌써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20최초 7년의 절반을 보내고 돌아볼 때 건강을 잘 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건강은 한번 잃으면..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및 좋구만 [내부링크]

대한행정사무소 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스토리는 음습운전과 관련된 스토리입니다. 사실, 정스토리 위험한 행동임에 틀림없어요. 그래서 처벌도 소견보다 강력합니다. 특히 벌금도 사건이지만, 가장 사건이 되는..

세븐하나렉 듀얼주파수 스마트 체중계 * 봅시다 [내부링크]

체중계 고장나서 언젠가........................운동을 마지막으로 한게 언제였는지....다리수술하면서 운동을 쉬었더니 한달 조금 넘었네...겨울이 되면서 몸에 살이 붙는 소견도 자신이고.결혼식 야식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