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1-6955의 등록된 링크

 7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근처 매지리 카페 TOP 5 [내부링크]

메질리카페를 정복한다! 연세대 미래캠퍼스 학우여러분, 그리고 원주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세대 미래캠퍼스 SNS 기자단입니다. 학우 여러분은 주로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도서관? 기숙사? 동방? '가곤족'인..

[방탄소년단 뷔] : BTS V’s Sweet Comments On Weverse Prove He’s Just A Soft Cuddly Bear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s Sweet Comments On Weverse Prove He's Just A Soft Cuddly Bear BTS's Vis known to communicate often with fansthrough Weverse and fans are loving his frequent visi..

넷플릭스 미드 추천 <당신의 모든것> 시즌1 줄거리/등장인물 (#시즌2 #예고편 #로맨스 #스릴러 #You) [내부링크]

미드<너의 모든 것>시즌 1을 보지 않고 읽는 사람 때문에 쓴 글이며, 넷플릭스에 1반 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글을 쓴다. 작년 말경 굉장히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 "당신의 모든 것"의 시즌 하..

[스팀게임]배그와 비등한 게임, 링오브엘리시움(Ring of Elysium) [내부링크]

Ring of Elysium 배틀그라운드(버그)를 해본 적은 없어요. 그 과인마포트 로얄을 며칠 해 본 게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해본 전부예요. 배틀그라운드는 유튜브과인 게임입니다방송에서 많이 보곤 했어요. 요즘 게이..

헬스단백질보충제에 대한 정보드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과 헬스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아무래도 해당 영양소는 신체를 구성하는 성분입니다.역시 체육을 통해 멋진 몸을 만들려는 분들이 정스토리에 많은 관심을 갖는 영양..

연신내VDT증후군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누가 병원이다. 새롭게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자주 월요일 낮 출근길이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는데요.오늘은 평소와 달리던 월요일 출근이 즐겁지 않았나요?이번 주에는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는 설..

시민청 '토요하나은 청이 괜찮아' - 설레는 사랑카페 [내부링크]

더 즐겁고 행복한 시민청 "풍화은청이 좋아" 설레는 사랑의 카페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한 서울시청 지하 한개, 2층 시민이<동양(나운청( 들을)이 좋아>이라는 프로그램이 열린다. 이곳에서 '청'은 듣는 '청'으로..

팔찌꿈 꿈해몽 [내부링크]

> 팔찌의 꿈, 꿈, 해몽 등 알고 싶은 분 계세요?꿈인 해몽정 스토리 재밌네요.알고 나쁘지만 않으면 믿지도 나쁘지도 않은, 스토리가 나쁘지는 않겠죠.어쨋든 반지의 꿈에 대해 거의 매일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HBO미드 추천 이 스토리는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가, 더와이어 시즌2 볼께요 [내부링크]

> HBO 미드 더 와이어 시즌 하나에서는 마약을 파는 갱단의 스토리가 주를 이뤘습니다.더 와이어 시즌 2에서는 시즌 하나그와 이어 볼티모어 부두인들 이야기를 소개했으며 그 가운데 볼티모어 경제에 관해서 알..

미드웨이(Midway,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 드디어 미드웨이!!!! 블로그에서 소음은 시작되었을 때부터 미드웨이 후기를 쓰고 싶어서 그냥 나른했는데 그동안 영화를 너무 많이 봐서 밀린 곳에서 쓰다보니 이제야 본인이 왔어요.최고야 존잼내가..

EBS 보니하니 채연 폭행 의혹시을 보면서 드는 생각(Feat.최영수, 박동근) !! [내부링크]

> 최연수가 미성년자인 채영이를 풀스윙해서 때린 것처럼 보입니다 보면 채영이는 그 후 쑥쓰러운 우소리와 무표정으로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 장면이 카메라에 잡히지 않는다 솔직히 EBS 스태프..

펭수잠옷 특가추천 커플 수면 잠옷 세트 파자마 홈웨어 겨울 가을 A05 추천 리뷰한다. 와~~ [내부링크]

펜스파자마는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어요.최고, 특가 최고의 품질 3개 노조만으로도 충분히 펜스 잠옷 설명 헐 수 있습니다.한 번 확인해 보세요.자신있는 추천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펜지마의 경쟁력이 제일..

[넷플릭스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3(하나3 Reasons why)_ 범인을 찾아봅시다! 스포약오랜만 대박이네 [내부링크]

8월 때만 해도 괜찮아.드라마, 루머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3이 됐다! 정말 아쉬워서 두 번 봤다는 사실.공식 예고편부터! 제일 제일 먼저 시즌 3를 이내 손쉽고 여름 전에 개인적으로 시즌 2에 약간 실망했다...

놀면서배우는코딩장난감, 대시 로봇 악세사리로 사건력 넓혀주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퇴근하면 코딩 장난감을 대시하고 혼자 놀기만 한다. 정예기 뭔가가 가득.... 그런 부모의 감정.... 그럭저럭 장난감이 아니라 코딩 교육을 위한 장난감이라 당신과 같은 감정에 사로잡힌다.대시 로봇의 초등 코딩..

넷플릭스 다큐 미니멀리스트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이제 조금 남았는데 하나 더, 여기까지 본다. 이번 드라마는 뭘 봐도 좀 관심이 없어. 나쁘지 않은 집은 실제로 큰 파티세상에 살아서 그런지 자주 드라마가 환상적이지 않고 현실..

[웨이보로 중국어 공부] 중국배우 린이 웨이보 번역 160601 ?? [내부링크]

> > 링이 웨이보 160601#보보 지금 하늘 过节#여섯 한 인동 节쾌 乐아!开开 각자의 마음 쾌쾌 乐乐 红红 불 화황 황홀 홀...这부회 꼭 아최 황후 한 개인 동节 료吧 bǎobaojīntiānguòjiéliùyìértóng..

[포토뉴스] 자율주행 시대 여는 ‘제2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내부링크]

이 11월 15한개에서 17한개까지 3개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판교 제2테크노 밸리 중소 기업의 성장 센터원으로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열렸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차세대융합기술원과 킨텍스가 주관..

배우는 배우다 봅시다 [내부링크]

> > 연기를 시작하면 느낌을 주체 못하는 단역배우 오연.대본에도 없는 대사와 액션으로 "트라이"하는 소리를 듣습니다.그의 저돌한 연기에 매력을 느낀 김 실장은 그를 스타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할 겁니다.김 실..

송가인 신곡 앞쪽가슴을 울리는 가사 및 music 모소리! 봅시다 [내부링크]

현생이 바빠서 전혀 포스팅 못했네요ᅲㅠ 여러분과 공감하고 싶은 포스팅이 당싱무 본인도 많지만 하나이당싱무 힘들고 1주일 한 하봉잉는 포스팅한 것도 너무 힘듭니다...오·한 씨는 정말 오랜만에 뮤직 포스팅..

[방탄소년단]20일8 페스타 BTS PROM PARTY, V앱 라이브 알아봐요 [내부링크]

> > 500코인에는 쵸쯔쵸쯔, 000원이네요 400,600코인 파니캉.또 첫 00코인의 남아 ㅠㅠㅠ 실패하면 그걸로도 하지 않으면.어떻게 합니다..#20최초 8#페스타#부표 앱#판매는 생중계#동전#방탄 소년단#BTS

자율주행 레벨 분류 그럭저럭 - SAE 좋구만 [내부링크]

(필요한 때 찾고 메모한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자동화 수준 분류 보통(SAE)이전 NHTSA의 5단계와 달리 수준 0~레벨 5까지 있다. > > > 이전에 사용된 NHTSA(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의 레벨 구분(..

역대 외국 영화감독 흥행 수익 순위 TOP 하나0 !! [내부링크]

> 금지와 이 대 테러에는 외국 영화 감독의 흥행 수익 순위 TOP한 0을 알아보겟슴니다. 과연 어떤 감독이 최고의 흥행수익을 기록했을까요? 하나 0위부터 시작한다. 함께 봅시다. 죠은・파브에서 감독 작품 9개의..

가수 진주가 고백한 소속사와 '7년 분쟁' 그리고 '실어증' !!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8. 낮 9:33최 존스 전 2020.02.08. 낮 10:18 가수 진주가 고백한 소속사와 '7년 분쟁' 이리하여'실어증'출처:노컷 뉴스|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8L5wLBr 진주, 이 7개 JTBC'투 유..

드림토이 자이언트 펭수인형 이건 사야해!! 펭수 인형 가격과 판매사이트 품절된 펭수 인형 재입고해주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제가 사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자이언트 펜타비 인형이 드림토이로 며칠 전에 발매된 것을 알고 계십니까!! 보자마자 이거 사야겠다 ~~~시킨 펜스인형 모두 같이 보지 않으실래요?펜스인..

넷플릭스 추천/ 종이의 집 시즌 1~3 줄거리,후기 스포없sound 볼까요 [내부링크]

돈 벌이하러 가다.mp3 > 17년부터 연재 중인 스페인의 드라마입니다. 작년 여름에 시즌 3이 끝났고 벚꽃이 피는 4월 31에 시즌 4가 시작된 스페인의 음식은 그에은챤가 하지만 드라마는 뭔가 별로 1과 같았는..

우리의 자랑스러운 학우 BTS의 빌보드차트 & 오피셜차트 1위 석권을 축하합니다~!! 와~~ [내부링크]

꽤 오랜만에 촉촉하게 봄비가 내려 기쁜 목요일 중 하나입니다.기쁜 봄비처럼 늘 그랬던 것처럼 기쁘고도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이 블로그에 두 손을 올렸습니다.~^^ > 어떤 소식이에요?w즉시 우리의 글로벌..

BTS&AMAs "2019.11.25(현지시간11.24)'2019 미국n Music Awards' #AMAs#Twitter 이야~~ [내부링크]

> "FAVORITE DUOR GROUP"POP/ROCK'#BTS#AMAs"ARMY!@BTS_twt is your#AMAs Favorite Duo or Group-Pop/Rock!CONGRATS"#Favorite_Duo_or_Group_POP_ROCK#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

소리주운전은 범죄임! 평택대리운전 ~처럼 [내부링크]

> 현재 한국에서는 소리쥬셍할 문화가 가장 활발한 곳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기분 전환 할 수 있으며 쟈싱풍 1이 생겨도 술을 마시면서 기분을 합니까.문제는 술을 마신 후에 직접 운전하려는 사람들이 수두..

China 우한 폐렴 관련주 총정리 공유 ~~ [내부링크]

> 차이나 우한 지역에서 발생한 신종 콜로니로 인해 우한 폐렴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우한의 폐렴은 감기와 대등한 증세를 보이고 있지만 잠복기가 14쵸쯔이키 때문에 증상이 없더라도 질병에 대한 혐의의 연결 고..

펭수 다이어리 드디어 드디어!세심한 속지 !! [내부링크]

펜스 일기가 드디어! 세심한 속도 요즘 핫! 핫! 한 펜스 대단히 귀엽고, 매우 멋집니다. 같은 10세 펭귄. 급격하게 빠져들게 됐지만 상품으로 다이어리가 자신 온다길래 사전 예약을 걸어 놓고 191!바로 받았습..

[영화순위] 역대 전세계 영화(월드 박스오피스) 흥행순위 TOP 일0 (20일9년 9월 25일 요즈음자) ~~ [내부링크]

20하나 9년 5월에 마블 히어로 영화 말미 왕인<어벤져스 엔드 게이야>가 국내 극장가에서 한개, 343만명을 넘으면서 국내 극장가 역대 외화 영화 흥행 순위 하나 정도를 기록한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에서..

펭수 굿즈 금일도 펭수 차후날도 펭수 어록 봐봐요 [내부링크]

> 펜하고 라븐!! 펜스 괜찮아요?아니면 과일입니까?펜스를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것 같아요.ᄒ펜스가 대세인 것 같네요.한 중년어머님은 펜스를 보고 우울증을 극복하셨다고 말씀하셨는데 해피바이러..

20하나9년 여름 개봉 제작비 하나00억 이상 국한영화 흥행결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은 20하나 9년 여름 개봉한 제작비 하나 00억 이상의 한정 영화 5개에 대한 흥행 결과를 쉽게 알아보겟움니다.5개 중, 손익 분기점을 깨는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엑시ー토'과 '오토리 오동의 싸움'의..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이장원&바리톤 정경 교수 특별 듀엣 무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술 라마 예술 경영 조사국 OPERAMA ARTS ADMINISTRATION RESEARCH INSTITUTETel.02 2088-65일 0 Fax. 02 2088-656일 홈페이지:http://www.operama.org..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 운동, 비수술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의 직접적인 원인은 손목터널(수근터널) 안에 있는 정중신경이 눌려 생성될 것이다. 수근터널은 아래 그림의 가로 수근인대 아래에 있다. > 정중 신경이 눌리기 쉬운 이유는 아래 그림을 참조하기..

[방탄소년단 뷔] : BTS V Tops Twitter Trends As 'The Guy With Long Black Coat' !!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Tops Twitter Trends As 'The Guy With Long Black Coat' BTS V beckame a top Twitter topic in the US after appearing on Dick Clark's Rockin 'New Year's Eve in New Yo..

감국 정원 만들기-감국 효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밤은 거의 매일이 정말 아름다워요. > 언제나 파란이 있었던것처럼... 흰구름도... > 바쁠때의 연속이지만 언제나 사진을 보고, 역시 찾고 있네요. > 작품 1은 감국의 모종을 촉구한다고 치에림효우오은을..

롤 시즌8 미드 조이 룬, 스킬, 템트리를 알아보자!(feat. SKT T1 페이커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퀘스트림. 될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드 라이너 SKT T1의 페이커님의 조이에 대한 공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왔다 갔다 하면서 얄밉게 플레이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매우 강력한 cc기를 넣을..

[카드뉴스]2030 미래차산업 발전전략 발표! 자율주행자동차 시대 과연 오는가? 미래차 세미과인에서.... 이야~~ [내부링크]

정부가 2019년 10월 151미래 챠상 오프 정부의 비전 선포식을 열고"2030의 미래 차 산업 발전 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에 따르면 정부는 2030년까지 친환경 차 국내 신차의 비율을 현재 2.6%에서 33%로 세계 시..

아미밤3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 정품 위플리 구매 정보 [내부링크]

> [아미 밤 3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진짜 위에 플리 구매] 방탄 소년단 20하나 9서울 파이널 콘서트명,#스픽콤 한개 층의 지정석 츄쵸움 나의 한 다음의 발표가 있던 날이었다.입실 독 3..

통풍에 좋은 천연성분 요산관리제 애기허브 직구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유아허브직구 후기 통풍관리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 요산배출/관리제와 각종 영양제 구입 후기 > 화창한 봄날 어느 날, 오래오래 올레길을 걸으며 과인이 돼 시원하게 맥주를 마신 뒤 피로를 풀고 잠이 든 그날..

[잠실미용실]2020 느낌있는 사모님 머리, 중년머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2월 하나 날 이다니다!감정이 좋은 토요 꽃이지만, 신종 코로그아인 때문에 외출할 수 없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매장에서 11더 손을 닦고 또 닦고...개인 위생을 철저히!하고 있습니다 부디,..

AR과 VR 가상현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생할에 유익한 융합 IT 서비스 기업, 민앤지 매니저 S입니다.4차 산업 혁명 시대가 도래했고, 이로써 새로 산업 군이 많이 들었습니다.요즘 핫한 4차 산업 혁명 새로운 산업 군은 클라우드, 드론 자..

간수치가 높으면 대박 [내부링크]

요즘 날이 도우오탄소 왜 이렇게 더 피곤했는지;교은헤헤고 보면 첫 해 365일 안 피곤한 것이 아닌 것 같기도 하지? 서툴네요 ᄒᄒ 그거 아시잖아요?국내 암 사망률 2위가 바로"간 암"이라고 합니다.OECD 정부인..

소리주운전 채혈측정 후 봐봐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또는 벌점의 누적에 따른 운전면허 취소처분에 대한 구제절차에는 이의신청과 행정심판이 있습니다. 운전 면허에 대한 취소 처분 이본의 정지 처분에 이의가 있는 경우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0..

손 놓고 목적지까지 알아서 가는 자율주 ~처럼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이 15한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은 "현대 차 그룹은 자동차 지에용크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면 교체하기"라며 완성 차 제연구의 옷을 친..

4살아이폐렴초기증상.아데노바이러스 편도염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쌍둥이를 키우는 저로서는 전염병이 지나간 시기가 그렇게 무섭습니다.한 아이가 감을 따고 나아질 무렵에는... 옮겼으니까.. 자기의 나머지 아이가 걸리고.. 그 아이가 좋아질때쯤이면 옮기고 먼저 건 아이도 역..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궁금 ?? [내부링크]

ペン하! ペン하! 김집사님이 저번에 예약해둔 펜스다 요리가 드디어 배송되어 왔답니다. > 오항 것 같은데도 펭스네하나도펭스 금 집사는 이 EBS의 캐릭터가 너무 나쁘지 않는 30대 중반의 여성. 뭔..

녹내장수술 원인과 증상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네, 밝은 안과입니다.오늘은 녹내장 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녹내장부터 녹내장 증상, 녹내장 치료 방법까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녹내장은 어떤 원인에 의해 안압이 올라가고..

국민다음날배움카드 온라인 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30대 중반이 되는 직장인이다.2020년이 이미 왔네요. 새해 예정은 모두 새로운가요?"나는 현재 소방쌍기사, 전기기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지만 나의 새해 목표는 소방시설관리사 자격..

오라클(Oracle) 데이터베이 와~~ [내부링크]

오라클 자격증 데이터베이스 자격증 ocp 자격증을 알아본다. > 처음뵙겠습니다 IT교육전문 코칭선생님입니다 이번에는 데이터베이스 자격증 오라클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내가 5년 이상 IT공..

『아몬드』 편도체 좋네요 [내부링크]

> > 《엄마 병실 창틀에 작은 공룡인형이 놓였다. 오는 길에 도라가 산 것이었다. 누군가와 함께 엄마의 병실에 오는 것은 처음이다. 심 박사가 들를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도 "과인들도 같이 가자"고 말을 거는..

kbs 회사가기 싫어 등장인물 관계도 좋네요 [내부링크]

kbs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등장인물 관계도 몇 개 있다.줄거리 화요 오피스 드라마 안녕하세요~오항상 그랬듯이 두번째의 포스팅은 KBS2TV로 4월 91화요일 1오후 하나하나:하나 0분에 1방송 예정인..

높은 혈압 봅시다 [내부링크]

> 혈압을 측정하면 수축 시와 이완 시의 혈압이 동시에 측정됩니다.심장이 수축할 때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을 수축기 혈압이라고 부르고, 심장이 이완할 때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을 이완기 혈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