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2-6955의 등록된 링크

 7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레이저백내장수술, 1:1 수술로 안전성 향상 [내부링크]

> 노년층은 물론 40~50대의 젊은 사람들도 안심할 수 없는 백내장!최근에는 첨단 레이더 장비의 활용에 의한 백내장 수술 안전성과 편리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레이저 백내장 수술 시 수술 완성도와 수술 후 시..

광명편도결석 목에서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어떻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별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 '괜찮아'에서 입냄새가 나면 내 자신에게도 신경이 쓰이고 다른 사람에게도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구취를 제거하기 위해 양치질과 가글을..

편도결석 가글, 관리와 치료는 달라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가글, 케어와 치료는 달라! > 보신 치약을 하고 나서 구강관리를 마무리하기 위해 하는 것이 가글이지만 확실히 가글은 칫솔질로 끝나지 않은 것을 헹구어 주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자주 사용하고 있으며..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쥬스 만들기 [내부링크]

변비에도 좋고 몸에 좋은 해독주스 만들기메리 설날, 건강하십시오. ~~벌써 연휴가 끝나는구나.저는 설날 오전에 서울에 다녀왔습니다.~~완전히 졸졸 버스를 너무 오래 타다보니 엉덩이가 아직도 시큰거려요. 서..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 넷플릭스 위쳐 ㄱㅁㅅㄴㄲ 정답은? [내부링크]

> #카카오 페이지#넷플릭스#우이쯔챠ー캬쯔슈 인수권 증정"퀴즈 이벤트" 새로운 판타지 시대를 열'우이쯔챠ー'의 작품 속의 직업은?""공포에서 태어나고 예쁘지도 않은 몬스터를 죽이려고 괴물로 된 '우이쯔챠ー'#..

장성 황룡강노란꽃잔치 20하나9 노란꽃축제 초대가수 해바라기가 겁나게 많아요 짱이네 [내부링크]

서천사랑이 전하는 장성여행 이야기=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강변에서 수천만 송이의 꽃을 볼 수 있는 전남 장성 황룡강변에 펼쳐진 꽃밭에서 열리는 장성 황룡강의 노란 꽃축제입니다.하나 0억개의 꽃이 만발한 팬..

안무가 되는법 어렵지 않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예술 관련 학과의 인지도와 경쟁률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백업 댄서는 물론 댄스 레이덱도 나쁘지 않은 안무 방법을 배우는 학생이 늘..

김나정 아나운서 "'82년생 김지영', 같은 여자로서 불편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가 영화'82년생 김지영'관람 소감을 밝혔다.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는 28하나 대장부의 인스타그램에 영화'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감상을 남겼..

배틀그라운드 [ 배그 ] PC 일.0 버전 패치노트 #28 정리 확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이다. 20하나 9년 4월 하나 7한 날 배틀 그라운드에서#28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컴퓨터 버그는 카페를 잘 확인하지 않아서 패치노트가 공개된걸 지금 확인했어요.좀 늦었지만 바로 PC 하나.0버..

LoL 인베이드 아트 다녀온 후기 와~~ [내부링크]

LoL을 그에은츄은 서울은 사용자로서#롤 파크에서 열리는 행사마다 참가하고 있는데, 이번#로ー루잉베ー도아ー토은 첫 0주년을 맞아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리그 오브 레전드'작품에 초대했다...

[BTS Live] HOPE Day countdown 대박이네 [내부링크]

호석이가 미모 포텐이 터졌어요.와인 따는 것도 멋진 전동 썰기구나.저걸 못 잡아서 > 코르크 마개가 오래되면 깨지곤 하는데...어쨌든 코르크의 반만 밀고 놀란 취미. > 생일케익..시바호소쿠 > 달리는 방탄 51회..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음주운전사그러므로 해입니다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후법률사무소의 엄호중 변호사다. > 오항처럼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소음 음주운전 사건 등으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 절차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미운우리새끼' 송가인, ‘미우새 트로트 노래 교실’에 母벤져스, 부를 듯 이스토리 듯 ‘밀당 창법' 초토화 이야~~ [내부링크]

>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운 우리 아이에서 대세 트로트 퀸 송가인이 노래를 잘하는 특급 노하우는 물론 반전 과거까지 솔직하게 공개합니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송가인은 오타쿠의 어머니 벤저스를..

제이홉(J-HOPE) 트윗..... 활동 시작~!!!️️️ 파이팅 !!............ 방탄소년단(BTS) 확인 [내부링크]

> > > > 활동개시!!! > > > 파이팅! > > > ".............................................. 홉이가 곳가고이!! 아까 컴백 쇼 보면 거짓 없이 BTS모두 레벨이 어떤 경지에 온 것 같습니다.^^안무 짜면 2테테로 만..

음주운전면허취소 처벌 기준과 구제 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 상습 소음주 운전자를 사전에 예방하고 위반자에 대해 가중처벌을 하기 위해 윤창호법을 제정해 소음주 운전에 대한 처벌이 강화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우리 현실 속에서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 그..

개그맨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 폭행 논 란 봅시다 [내부링크]

개그맨 최영수 씨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보니에서 당당한 맨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 12월 10하나'보니 하니'측은 유투브 생방송을 진행했지만 해당 방송에서 MC채연 이'당당히 걸었다'개그맨 최 연..

[방탄소년단 BTS] 200일0일 RockinEve 타임스퀘어 라이브 중계 봐봐요 [내부링크]

Rock in Eve 외에요 스퀘어 on ABC TV 생중계 엠넷에서도 할게요! 방탄 소년단의 무대 프로그램은 PM것 2:38~일 2:46히트 곡 메들리 방탄 소년단고 싶습니다 스퀘어 라이브 생중계 스트리..

190621 [MV]Bad Penguin - 펭수 (Bad Guy - Billie Eilish 커버)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펜스 #자이언트 펜tv

음주운전 형사합의 현명하게 대처하고 싶으시다면! 확인 [내부링크]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처음인데요! 여러분, 어떻게 시작하고 계세요? 저는 지난주가 너무 피곤해서 밤낮으로 잠만 잔 것 같아요. 그러면 컨디션이 많이 회복되어 기분 좋은 한 주가 시작될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송가인 섭외 미스트롯 첫위 '진' 이죠 전통 트로트의 대가 행사 공연 광고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섭외) 송가인을 소개합니다. > 송가이다 의 본명은 쵸웅심 1986년 12월 26평생이며 2012년 상파렘어 캄파 렘!/사랑 카우에 데뷔를 했습니다 > 중학교 2학년 때 판 sound를 시작한 중..

[소식] Love Yourself 'Tear' 아마존 판매 1위 베스트셀러 CD.................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Love Yourself'Tear'is now the N.1 Best Seller CD on Amazon!#BTS#방탄 소년단#LOVEYOURSELF_전_Tear@BTS_twtLove Yourself'Tear'는 아마존에서 N.1베스트 셀러 CD가 되었습니다!#BTS#방탄 소년단#LOVEYOURS..

송가인이어라~ Best 트로트 (Ver. 흥취뽕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훈찌퐁찌다~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데요. 월요일마다 오는 월요일 병... 월요병을 물리치기 위해서! 저는 훈칙왓습니다 연직왓, 훈직왓이 월요병을 해치웁니다. > 송가인의 Best 트로트 가장 최근..

LEGO 위쳐 : 와일드헌트의 '입니다레리스' 커스텀 피규어 소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동입니다.회원 여러분은 혹시시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위 조'를 보쇼쯔 저요?저는 드라마를 보고중세 판타지 장르에 매료되고 평소는 거들떠보지 않는 게이프니을 구입하는 현재 2..

비운의 차이콥 펭수의 블랙스완 펭수움짤gif ~처럼 [내부링크]

> 펜 하!it's me, superstar Big Love 나 1담보 대출 NYLON KOREA 2019.12사진 gallery.v.daum.net/p/premium/nylon_pengsu소리액"Carol of the Bells"www.youtube.com/audiolibrary 비운의 챠이코프펭..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이의신청 진술서 의견서 의견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등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일 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일 3일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9..

하나0월하나하나부터 하나0하나로 거의 매일어나는 배우자 출산휴가에 대해 살펴볼까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아시아, 이제 일 0월 날 하나 바뀌면서 배우자 출산 휴가에 대해서 제니 엘 이야기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현행 기준 출산 1에서 301이내에 청구, 최대 51까지 연속적으로 인정하고 왔지만 하나 0월..

미스코리아 출신 박지영 아자신운서 몸매 담태 움짤 instar gram그램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는 박지영 아본인서 화보 중에서 > > 20하나 2미스 코리아 서울 출신의 엠스 풀의 박·지용아그와잉 구름 서초 미니왕피ー스움챠루과 그..

산본식구사진관 -김감독사진관에 개그맨오정태씨 식구사진촬영 이야~~ [내부링크]

#오정태 #연예인대가족사진 #산본대가족사진관 김감독사진관에서 개그맨 오정태 씨 대가족단란한 대가족사진을 촬영했습니다.개그맨 오정태 씨와 부인 백아영 씨, 그리고 예쁜 두 딸 오정우, 오채우, 그리고 아버..

넷플릭스 자막 사라짐 1분해결 !! [내부링크]

넷플릭스 자막소거 하나 분해결 > 넷플릭스, 요즘 많이 보시죠? 재미있는 영화, 미드, 볼거리가 많습니다.특히 미드볼 때 갑자기 자막이 사라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거든요.갤럭시와 넷플릭스 앱이 충돌~..

김성주 아내 진수정 집안 아나운서 부인 봅시다 [내부링크]

김성주 아나운서의 아내 이름은 진수정이라는 분인데요, 아래 글을 클릭해서 어떤 분인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 >

린 이수 성매매 문제 스토리 짱이네 [내부링크]

> 린이 과민하지 않은 남편 이스의 인스타그램에 성매매 문제를 언급하는 글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수는 이 2009년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매매를 한 것으로 되어 있지만,입니다. 그 문제의 진짜와 거짓말..

OBS studio 데스크탑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하는법 제가 간단하게 설명 해 드릴게요~ 이영봉의 정보공유!!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용봉입니다.여러분,좋은꿈꾸셨죠?저번에제가모바하나로페이스북방송방법을간단하게소개했는데요.이번 시간에는 OBS studio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방법을..

담석증 증상 원인과 치료와 예방법 담석제거수술 담석에 좋은 소리식 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평소에 맵다 짠맛 기름진맛 소식 불규칙 식습관 다이어트로 기름진 소식 전혀 먹지 않는다면 갑자기 소화가 안되고 윗배가 아프면 위경련? 담석증도 체크해 주세요라는 주제를 공유한다.또한 비만은..

식도질환: 식도운동질환 - 식도이완불능증(achalasia), aperistalsis, DES (Diffuse Esophageal Spasm), Nitrate, CCB 등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바른의학조사소입니다.다섯항상의 컨텐츠는 Master KMLE 2권 소화기 책에 있는 Section 0하나. 위장관 Topic 02. 위 식도 질환 SubTopic 02하나. 식도 질환 리뷰 02. 식도 질환:식도 운동 질환들의..

백내장 녹내장 차이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밝은 시야를 위한 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많은 것입니다만.오항시의 밝은 안과 의원에서는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 알려 드리고 있..

비염, 축농증으로 생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깨끗한한의원입니다환절기에 접어들어 콧물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비염, 축농증이 있는 사람들이 1교차 점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콧물이 흐르고 코막힘 뿐만 아니라 콧물이..

편도결석 빼는 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운당 깨끗한 한의원입니다.이번에는구취의주범이되는편도결석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결석이라는 단어가 붙는 것이 편도 결석 이외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로 결석, 신장 결석이기 때문에 다른..

20대 갑상선일기 5. 갑 정보 [내부링크]

> 의 하나하나 달 4일(월)신촌 세브란스 오늘은 신랑과 함께 서울 상경. 왠지 서울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푸르고 맑은 날이다. 서울 역에서 택시 타면 15분~20분 7~8천원 정도.모범택시를 타보려고 계..

[KBS 이정민 아자신운서] VIVICHU 디퓨져 비비추 디퓨져 ?? [내부링크]

KBS 간판 아과인서 이정민 아과인서 텔레비전보다 실물이 더 아름다웠다 빌리안이 존이 스토리에 반해 버렸어요. 실물도 성격도 이쁜 이정민 아자신은서 우리 비비츄 선물상자세트도 받고 좋아하던 모습 나 빌리..

정보 [내부링크]

> 목욕하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울보! 지난 며칠 편도염으로 고생하면서 오랜만에 목욕을 해줬는데, 살이 빠지고 나쁘지는 않을 것 같죠? 이렇게 물놀이를 좋아해서 자주 씻다 보면 목욕부터 크림까지 막내 피부에..

대동소이암이란 메리츠화재 더좋은알뜰한 !! [내부링크]

거의 유사 엠이라는 메리츠 화재, 더 좋은 절약한 건강 보험 45세의 여성 갑상샘암 계획 설계서 > 오전까지 비가 와서 출근할 때 오늘은 덥지 않을 줄 알았어요. 제 착각이었어요... 해가 점점 올라와서 moning..

당뇨병,높은 혈압 환자에게 좋은 당분 스테비아의 부작용 ~~ [내부링크]

금연 10개월째 3~6개월째 때 급격히 살이 쪄서 지금은 안정기에 되어 늘어난 체중이 그대로 걸렸읍니다다이어트가 절실한데 일은 바쁘고, 할 일은 많고, 야근이 많으니 편의점이나 배달소식에 의존해 살이 찌고..

영화 "미드웨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 하나.하나하나(토)의정부 CGV 22:40분 > 아직 상영 중인 이 영화는 가능하면 큰 스크린에서 보고 싶어.같이 관람했던 봇와의 중간 지점인 메가박스 별내다고 생각했던 게 아무래도 3일 자리의 별내에서..

(그래미 뉴스) K-Pop Phenoms BTS Kee 봅시다 [내부링크]

> BTS at the 20하나 9 GRAMMYsPHOTO:JOHN SHEARER/GETTY IMAGES NEWS K-Pop Phenoms BTS Keep Breaking Records:Here's Why There's something special about the Bangtan Boys ANA YGLESIASGRAMMYSFEB 2..

녹내장, 제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녹내장(녹내장), 눈질환이라고 하면 백내장과 함께 눈에 띄는 대표적인 병으로 생각되겠네요.그러나 녹내장에 한번 걸리면 실명하는 무서운 병만 알고 있을 텐데, 초기 검사로 잘 치료하고 관리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