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3-6955의 등록된 링크

 7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손목 테이핑 비법 (동영상 포함) : 손목터널증후군 보호대보다 운동테이프로 통증잡기 [내부링크]

> 최근 블로그를 11장 하니까 손목이 조금씩 저려서 왔습니다. 컴퓨터 일이 생각보다 손목에 무리가 가는 업무입니다. 확실히 마우스에도 키보드에도 손목 패드를 장착하는 데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후-기적 하나어본인고 있다. 오전마당 방송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남길까 검색해보고 주제로 쓸 것도 많지만 이왕이면 좋은 주제를 남기는 게 좋겠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철민 님의 기사를 다루려고 한다.어제 #낮뜰에 출연하면서 안타까운 사연..

[1본 노래, 가사 번역, J-POP, 우타이테] ナユタン星人(자신유타 성인, cover E ve) - 太陽系デスコ(태양계 디스코) 가사 번역 [내부링크]

저 푸른 빛으로 당신과 춤을 출까(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자아..

넷플릭스 청불 영화 추천 후방주의 #액션장르포함 [내부링크]

넷플릭스 청나라 프랑스 영화 추천 best6 > 반갑습니다 여러분! 항상 포스팅하는 주제는 넷플리스 영화다.다만? NOチョン블 영화 추천이니 뒤쪽을 살펴보세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손 놓고 목적지까지 알아서 가는 자율주행차, 언제쯤 가면 수 있을까? 인터비즈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이 하나 5개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은 "현대 차 그룹은 자동차 제조 업체에서 고객에게 세로프게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면 교체하기"라며 완성 차 업체의..

'천재소년' 송유근, 원심 담집고 학생신분 유지…법원 "회복 어려운 손해 예방" [내부링크]

'천재 소년'송유궁 씨(2개)가 학생 신분을 유지하고 박사 학위 취득에 다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 대전 고법 행정 2부(재판장 최 박찬영 부장 판사)는 2하나하나 송 씨가 과학 기술 연합 대학원대(UST)총장을..

미스트롯 결승/ 미스트롯 진 송가인/작곡가미션 "무명배우" 외 듣기 [내부링크]

드디어 미스트로트 결승이 끝났어요. 1부에서는 "작곡가 미션"에서 미국 발표 새 노래를 연습하고 오디션을 진행했죠 지금까지 부른 적 없는 새로운 장르의 곡을 짧은 기간에 연습해서 많이 힘들었겠군요.작곡가..

원주로드FC, 치악체육관, 따뚜, 유재남, 박재성, 원주로드짐 [내부링크]

6월 5일 원주 치악 스포츄그와은에서 로드 FC경기가 열립니다.미들급 챔피언 라인제 선수와 도전자 양혜준 선수의 경기가 있고, 오랜만에 팀 매드의 황인수 선수도 최원준 선수와 시합을 합니다! > 포레스트 짐 김..

홍화씨 효능, 튼튼한 뼈 맑은 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어르신 소가족 방문운동 효블레스 이동하다.겨울이 되면 뼈 건강에 더 신경을 쓰게 됩니다.추우면 몸을 움츠리게 되어 눈이 나쁘고, 비오는 날에 미끄러지거나 미끄러져 넘어지거나 하면 뼈를..

편도비대, 사이즈 줄이기 [내부링크]

아마 편도선염이 자주 재발하는 환자를 둔 부모의 걱정은 아내 아래 소음에는 경기를 일으킬 정도로 잦은 고열이다.자주 고열이 나고 목이 부어서 숨조차 쉬기 힘든 아기를 보면 마음의 소리가 터질 듯 아픕니다...

한약제 약리 :약효별 분류---심혈관약/진통제/항균제/소염제/해독제/뇌 작용약/지방억제제/호흡기/영양성분/소화 [내부링크]

> ※ 한약재를 열심히 하는 이유... 한약재에는 수많은 약리가 숨어 있습니다.양약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위장이 냉한 체질로 만성 소화 불량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양약으로 추천되는 것을 두..

‘안용준’ 베니, 배우 남편과 얼굴 맞대고 다정한 셀카…‘여전히 꿀 뚝뚝’ [내부링크]

가수 베니가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과거 베니는 괜찮아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동반 리얼 버라이어티 사진을 찍는다.예능인데 우리는 다큐멘터리를 찍었다는.흐흐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아이플센스] 아이드센스 CPC와 상승 노하우에 대해서 볼까요 [내부링크]

[어린이 도센스 CPC 업 프로젝트] > 아이들센스사용자들이자주보고듣는단어로방문자수,페이지뷰,클릭수,노출수등이있는데그중에서CPC도적게듣습니다. 그럼 도대체 CPC란 무엇이며, 어느 정도의 과도한 중요한 것일..

보이스퀸 재방송 이효진 유괴 홍민지 전영분 앞서리 안소정 김은주 조엘라 난감하네 mbn온에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mbn보이슥이은 재방송#보이슥이은 재방송#보이슥이은 재방송 시간#mbn, 온 에어#보이슥이은, 하나회#보이슥이은 2회#보이슥이은 3회#보이슥이은 4회#보이슥이은 5회#보이슥이은 6회#보이슥이은 7회#보이슥이은 8..

미드영어공부 프렌즈 시즌1 1화 #9 좋구만 [내부링크]

> (CUTTORACHEL IN MONICA'S APARTMENT, TALKING ON THE PHONE AND PACING) RACHEL: Barry, I'm sorry... I am so sorry... I know you probably think that this is all about what I said the other day about y..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어공부 영화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한 주 한 개나 지났는데, 좋은 영화는 언제 봐도 좋으니 추천해서 갈 생각이에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뜨거운 필리핀에서 넷플릭스와 함께 했다고 합니다. 아! SM몰에 가서 택시를 못탈뻔했어요 크리..

BMW 5시리즈(520d) 장기렌트 애젠카 출고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젠카 김유진 대리입니다.이번에 소개하고 드릴 출고 후기의 뉴스는 BMW 5시리즈 장기 렌털 출고 후기입니다. BMW 5시리즈는 엄선된 소재와 최적의 안락함, 직관적이고 간편한 편의 기능으로..

한량뉘우스 1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본인 맞자! 볼께요 [내부링크]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

스파오 펭수 맨투맨, 펭수 그다소음요 후기-당1도 텅장 펭펭~ ?? [내부링크]

스파오, 펜스, 맨투맨, 펜스, 담요, 후기 펜스... 매우 귀엽습니다 내 인생에 있어서 소중한 것을 욜 송에 들면, 그 중 한자리는 펜스 1것이 분명한데요!펜스 영상 보다가 울컥하고 웅죠크도 많다는(울음)(펭스펭..

sound주운전삼진아웃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 좋네요 [내부링크]

개정 전 도로 교통 법은 소음 주은 쵸은삼징아웃잉 경우 2년간의 면허 취소로 하든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은 벌금 500~하나 000만원으로 처벌했습니다. > 개정된 도로교통법 'sound 주이진 아..

소리주운전무죄 미성년자채혈단속 인적증거능력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정 무주에 미성년자 채혈 단속 물증 능력 운전 면허는 거의 만 18세 이상인 사람만 취득이 가능하지만 만 16세 이상도 도로를 운전할 수 있는 비결이 하나 있슴니다.바로 원동기 장치 자전거 면허를 취..

소리주운전 교통사고 형사처벌 변호사 피해자 합의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하나운법률사무소 율신의 송영서 변호사와 교통문제, 특히 소음 음주운전 피해자 합의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요즘 박해미 씨의 남편 문제를 포함해 과거 어린이돌 가수들의 소음 음주운전 문..

2019 빌보드 노래 어워드 BTS 방탄소년단 무대, 인터뷰, 수상 영상 좋구만 [내부링크]

이미 서울 레드 카펫에서~빌보드 노래 어워드 20첫 9 BTS의 인터뷰 장면 사진과 이야기지만 > SNL 어땠대. 제이홉이!!!! 완전히 영광이었다고 줄거리는요. ᅲᅲᅲ > 그리고 인터뷰 중간에... 우리 방탄 듀..

[방탄소년단 정국] 'Selling King' BTS Jung Kook's shirt "sold out in 30 minutes"… 2 kinds Sold Out 이야… [내부링크]

> With the news of BTS main vocal Jungkook's recent situation, his shirts were sold out in a row and continued the performance of "Out of Stock Idol" > On January 27, BTS Jungkook made a surprise ap..

미스트롯 대세 송가인 이어라~~ 짱이네 [내부링크]

송가인 最近요즘의 대세 송가인이냐~~미스트로트 카인이냐~ > 본명 조은심 대한민국의 어르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스트로트 송가인씨, 요즘이 대세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곳곳에서 송가인을 찾는..

윈드리버, 바이두와 자율 주행 플랫폼 개발 협력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능형 엣지를 위한 소프트웨어 선도작은 기업 윈드리버는 바이두(Baidu)와 자율 차량 솔루션 개발 협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 고유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바이두..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험 분석 및 Risk 평가 의도 (2) !!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리스크 분석 및 Risk 평가계획(일)을 말한다.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제어찬스 HARA의 수행은 OEM이 안전과 관련된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한 자동차를 생산하는 첫 번째 과정입니다. H..

하지혜 섭외 유통령 두두언니 행사계의 여자유재석 여자MC 섭외 추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이번주에 조금 한파가 찾아왔는데 다시 따뜻한 날씨로 돌아온다던데요! 지금은 정말 겨울이 가고 봄이 온 것 같아요~ 봄은 결혼식에서 시작해 각종 땅 축제, 기업행사 등 행사와 축..

홍자매 드라마 추천 화유기 방송문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그러나 한국 드라마의 사건점과 추악함이 적자 신라에 나타난 드라마이기도 하다. 표절 논란, 쪽 대본에 의한, 한 손 본 표출은 물론 방영 후 작품 외에 촬영진의 부상 사건과 2화에서 방송 사건, 복수의 스탭들..

KB X BTS 스페셜 포스터 득템 볼께요 [내부링크]

늦게 돌아온 주인, 잔음하라는 찰과인에게 이것을 건네줍니다. ^^ > KBX BTS 스페셜 포스터 국민은행에 들렀는데, 관계자로부터 아기가 나쁘지 않으면 가져가달라고 이 포스터를 전달받았다고 합니다.남편이 'BTS'..

넷플릭스 환불 받기 참쉽죠? 넷플릭스 탈퇴까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고객 센터의 한국어 지원 가끔은 평밖에, 낮 9시~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때만 환불 받으시려면 영어로 통화하실 때 가끔 채팅을 이용하세요.나는 영어통화는 자신이 없으니까^!! 그때마다 채팅을 이용..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와 한달만 무료로 이용하기 ( 가격 지원기기 가입 노하우 매주 매월 결제 요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korea어 상후(後)시각 종류 atomos 프리미엄) 좋구만 [내부링크]

OTT시장에서 최강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1개월 무료 가입 비결이 이러니#넷플릭스 해약에 관한 이야기. 넷플릭스의 장점은 수많은 볼거리 외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는 오직 넷플..

[위험운전치상, 소리주운전] 집행유예 / 혈중알코올농도 0.171퍼센트로 인사사건를 하나으키고 형사합의를 못했지만 집행유예를 받은 문재 좋네요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을 강화했다 윤창호 법이 지난해 실시되고 실제에 적발 건수는 약 28%정도 감소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그렇게 되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sound 운전으로 적발되고 있고, 이와 관련..

#미드웨이 / Midway, 20하나9 - 중간은 없는 그날의 재연만으로 중간은 간다. 이야… [내부링크]

> 삼국지를 읽다 보면 제갈량과 마주앉아 죽는 주유는 왜 어두운 하상은 자신을 낳고서도 제갈량을 낳았을까?라는 유언을 남기며 죽는다.마치 모차르트를 마주하면 살리에르의 심정과도 닮은 이 이야기는 오상에..

조선1보 사회면 특별기획 육지에 소개된 ‘조혜선 아나쁘지않아운서의 책 육아’ 내용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조의 어머니 써니임 : D오랜만의 블로그에 알리려고 들어왔습니다. 낮에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신 분들도 계시네요.블로그에도 다시 올려보세요. ㅎㅎ ️ , 조선 일보 2월 28일 목요일, A29면..

우한폐렴과 투자 어린이디어(사스는 어땠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초보주의전염병(우한폐렴)유행 때 소견하는 투자 아이디어가 있는지 과거 사례(써즈)로 살펴보고 상황이 종료됐을 때 해당 아이디어가 유효했는지를 검증해 보벌하고 글을 남긴다.우한의 폐렴으로 단기적으로 타..

DMZ 평화경제 국제포럼, 법제・형사로 바라보다! 좋네요 [내부링크]

통해 하나를 기대하는 많은 이들의 공통된 초유의 꿈은 DMZ를 자유롭게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가 되면 그 다음 DMZ는 누구의 것 됩니까? 8월 29하나 아침, 롯데 서울 호텔에서 개막식 및 기조 세션..

[ 넷플릭스 영화 ] 이 거리에서 살아남는 법 - 의리 와 신뢰 그러나쁘지않아 욕심 ?! 볼까요 [내부링크]

#이 마을에서 살아남는 법 - 의리와 믿음, 그리고 그만큼의 욕심? #넷플릭스 두 갈래에서 살아남는 방법 #영화 두 갈래에서 살아남는 방법 > 앞으로 나아가&정보&말: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나 33개..

이거까지 클라우드라고? 클라우드시스템 관리자 취업하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낮에는덥고... 밤은 추워서...몇가을이야!! 하고싶지만 정말 이쁜밤 항상 그랬듯이.. 보면 와줘 이것이 가을이네요! > 그러면 놀러가고 싶고! 잘 찍고 SNS에도 올릴거예요!!! 사진과 글을 올려서 전..

1. ebs 캐릭터 '펭수' 를 알게 되다.날 웃게 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펜TV 모든 사진 출처:에스엥에스그람펭스의 공식 계정@giantpengsoo > > > > > > #펜스 삼매경에 빠져 있다.펜스는 #블랙홀이었다.#펜스는#보약이었다. 펜스는 "펜스"였던 Yo..

191026 주파수, 서울 @연남동 봅시다 [내부링크]

> 정예기 추운 하루였다.전날까지만 해도 타우이미헤소 추 이과의 만끽하고 오지 않네이었지만 최저 기온 4도를 기록하며 그렇지 않게 되었습니다.어제밤 비가 조금 와서 그런지 추위를 많이 타서 속옷은 꺼내입었..

생로병사의 비밀 갑상선 기능항진증, 기능저하증 치료, 갑상선암의 수술시기와 종류 대박 [내부링크]

> 목에 있는 과린비 형상의 기관인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게 되는 것입니다.역할로는 대사 활성화, 장기의 기능을 원활하게 돕는 기초적이고 중요한 장기 위기, 삶의 질을 결정하는 장기라고 할 수 있다.제때 치..

펜벤다졸 관련주) 제일바이오 급등.. 개그맨 김철민 폐암 항암 효과 보고 있다?!(동물용 구충제 부작용 없을까?) 이야~~ [내부링크]

> 동물용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해 주목을 받은 개그맨 김철민! #펜벤더졸, 도대체 왜 먹고 싶나요? 그 이유는 미국에서 폐 암 이야기기 환자가 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하고 3개월 뒤 암 세포가 사라졌다고 주..

무료 꿈해몽 풀이 - 신발꿈 총정리 (돈꿈/길몽/치킨추천/공감/재미/심심풀이/때때로 때우기) ?? [내부링크]

[지명 지명의 은밀한 사생] 오거의 매일매일은!!!하나산생활에서도 많이 볼 수 있어!!!신발 꿈 총정리 했어요.영토! 보러 코우!!! > > 도와주는 사람이 본인인데 본인의 환경이 바뀌면 본인 또는 필요..

혈당 낮추는 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튼튼한 뽀빠이다최근에는 혈당 수치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혈액 속에 포함된 포도당과 의미를 갖고 있는 혈당은 간의 작용을 한 카웅데우에 항각죠은호몽의 상호..

BTS "20하나9.하나0.하나3#HAPPYJiminD ~~ [내부링크]

> #JHOPE#호프필룸#지민 마음"나 이쁜 지미면 생애 1츄크하헤잉 한 행 정 부서 맛있는 것 원목 자카리아"#HappyBirthdayJimin#지민이 생애 1ㅊㅋ #HappyJIMINday#큐티 섹시 러블리_지민이#지..

한여름날의 꿈결 같은 정보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가 많슴니다. > 공포영화를 잘 못 봐. <장화홍련>과 <곡성>은 아주 좋지만 볼 때마다 움츠러들고 눈을 가리면 자기 바닥을 볼 때도 있다. 그러면 왜 보냐고 했던 sound 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두..

탁혈과 관련 높 봅시다 [내부링크]

후석증의 치료를 소견하면 먼저 후낭 절제술, 그 이후에는 후석 제거술 등이 소견됩니다.실제 후석 제거가 우선적으로 치료에 적용되어야 하지만, 장기 손상의 우려가 나쁘지 않고 세균의 문제 등이 있으며, 후석..

갑상선항진증 치료 중 갑상선저하증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항진증 #갑상선저하증증상 #메티마졸 #신딜로이드 > 요즘 날씨가 비정상적으로 추워서 밤에 잠을 깊게 못자서요 머리는 전보다 더 많이별 1 빠지고 있습니다 이 대머리 될까봐 걱정할 정도이며, 생리가 자..

팔목터널증후군 증상과 원 볼까요 [내부링크]

신년을 앞두고 있어 요즘 다시 1개월 정도는 가장 큰 명절인 설날이 찾아옵니다. 설날이 되면 집안 어른들에게 인사를 하는 기쁜 날이지만 명절증후군이라는 설명처럼 설날에 먹을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대가족들..

삼성 갤럭시 Book S 에서 넷플릭 ?? [내부링크]

#갤럭시북S #갤럭시BookS #삼성노트북 #ARM노트북 #SD카드 비결은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나쁘지 않습니다. 갤럭시 북한 S란 한 20만원 삼성의 노트북(퀄컴 ARM CPU탑재된)를 사서 사용하여 하나 01번째입니다 > 내..

[외부강의][효천내과 이야… [내부링크]

> 높은혈압,고지혈증에대해서짧은강의를했습니다. 높은 혈압 치료에 있어서 복합제의 강점, 2개 이상의 계열의 약제 사용의 장점이 있으며 최근 치료 가이드 라인은 이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내 강의=모토는..

OCN 역대 드라마 시청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백입니다.000모두 지금 나라면 추석 연휴지만...추석준비는 잘 하셨는지요?온 000나도도 백이 주말의 이야기에서 추석을 준비 칠로 나의 친구를 만나서 조금 바빴어요.친구가 예쁜 옷을 사주는 소..

[고혈압 당뇨 온열환자] 무더위 갈증엔 봅시다 [내부링크]

지루한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까?기온이 높아지면 인체의 대사 능력도 장남의 아이를 갖는다는 말일 것이다..

다sound석증 이야… [내부링크]

> 보통 내용으로 하는 호석은 호즙이 굳어서 돌처럼 굳어진 결정을 말합니다.이때 어떤 성분이 응결되어 침착되었는지 콜레스테롤과 색소성에서 앞서 과인별하게 되고 전자에서는 다시 순수와 혼합, 후자에서는 흑..

전주 아줌마 파마머리, 중년 여성헤어 좋네요 [내부링크]

오니시날 손님은 중년 여성의 헤어 스타일로 굵은 롤 세팅 팜, 아줌마 파마 머리네요.아줌마라는 단어를 쓰긴 좀 그렇지만 검색을 아줌마 파마형으로 한다면서요? 흐흐아보돈의 중년 여성 헤어스타일로는 볼륨 펌..

[성남점집 서화신녀] 애인꿈 연인 꿈 헤어진 애인 꿈 애요즘유행원피는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한 신력으로 특별한 답을 전하는 서화신녀, 인사드립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겪는 위기 속에서 방황하고 있다면 서화신녀와 다같이 고민을 나쁘게 봐주는 것은 어떨까요? 말소음의 고민을 털어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