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7-6955의 등록된 링크

 7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세무회계자격증 종류별 특징과 난이도! [내부링크]

경력단절로재취업고민을하다가세무회계쪽으로도전해봐도된다라는소견을하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자격증 자체가 응시자격에 제한도 없고 관련 직종 광고를 봐도 전공자가 아니라도 들어갈 수 있는 자리 하나가 많..

[광양병원 공식블로그] 손목터널증후군, 예방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광양병원이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사무직의 지병으로 잘 알려져 있고, 많은 환자가 손목 통증이 장시간 지속되면 혹시 손목터널증후군이 아닐까 의심하는 사람이 거의 매일 있습니다. 그러한 인식에..

편도염에서 기관지염 폐렴까지 우리아들 아프지마 [내부링크]

> 이기주의. 최근 들어 그뎀 좋은 아픈 중의 남자 2호 어머니 머리가 찢어진다 찢어진 자국 편도염으로 본인은 지 한달도 안 되서 구내염 걸렸지만, 구내염 다 결정된 5일 만에도 편도염. 아니, 왜? 도대체... 왜?..

성큼성큼 앞서가는 웨이모, 韓 현대차 자율주행 특허 경쟁력은 35위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최근 3분기'어닝 쇼크'를 내고 국내 자동차 산업에 큰 위기감을 주고 주었다. 영업 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0%감소한 2천 889옥우오은임니다니다. 2010년에 새로운 국제 회계 기준(IFRS)가..

입들 매운냄새의원인! 편도결석 예방을 위한 가는 소금물가글 [내부링크]

구취의 원인! 편도결석 예방을 위한 태염구두 안녕하세요 클린어드입니다.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그 중에서도 누구나 쉽게 발발할 수 있는 편도결석에 대한 예방과 예방을 위한 태염..

방탄소년단BTS official 에어로센 파차 [내부링크]

토마스 살라세노 Tomás Saraceno for Aerocene <에어로센 파차(Fly with Aerocene Pacha)> > Buenos Aires, AR2020.0하나.2개~03.22 > > > > #CONNECT_BTS #BUENOSAIRES #CONNECT_BTS_BTSAs

LG U+, 콘텐츠 강화를 위해 넷플릭스와 협업 중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영화나 TV 프로그램 등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유료 서비스이지만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국내..

대표적인 백내장증상과 치료 방법은? [내부링크]

눈 속에 있는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와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의 눈에 들어온 빛은 수정체에 합격해 망막으로 연결되게 됩니다. > 40대의 다음부터는 수정체의 노화가 진행되는데요.탄력이 떨어지고 초점을 맞..

사타구니탈장 서혜부탈장원인 바른 정보 [내부링크]

> 하루아침에다리와상체가연결되는부분에볼록볼록볼록볼록한부분이보이고거기에뭔가들어간듯한느낌이들면의심을갖고손가락으로찌르겠지만,어중간손을대면아프지않을까해서신중하게다루는데,실제로아프지도않고들어..

자이언트 펭TV/펭수 인형 드림토이 언박싱 구입은 초이스박스 ~~ [내부링크]

이것은 무려 품절까지... 택배기사가 이날 펜스 인형만 몇 번째 배송했는지 모른다고요.다행히 집 펜스는 크기는 작고 조금 미안이다;90cm대형 펜스의 유행이 더 많습니다. 다른 집들은 다 큰 것으로 갔대요.^^조..

펭수도 방문한 서울 근교 자신들이 하기 좋은 이천 “시몬스 테라스” 짱이네 [내부링크]

서울 근교의 괜찮은 사람에게 딱 맞는 이천의 시몬스텔라스를 방문했는데 포토존도 많고 예뻐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펜스도 와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 정도로 핫한 곳이니까 꼭 방문해보세요.흐흐 > >..

넷플릭스영어공부 하기 좋은 미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어 차례입니다. 넷플릭스#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미드지만, 많은 미드가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를 가운데에 소개합니다.물론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다시 한 번 보고..

광주 가로등 배너희 설치 사진 - 송가인 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 > 종합광고대행사 플레이어린이이드입니다.며칠전 광주에서 아주 큰 행사가 열렸습니다.광주세계김치축제가 열렸는데 가수 송가인 씨가 오셨어요.광고지, 현수막 등 여러 홍보를 하고 있었지만 저희에게는 광주..

오랜만에 넷플릭스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본 영화 하나 5표은모아 나쁜 아니다: 모으기 나쁘지 않아는 수동적인 공주 캐릭이 아니라 좋다. 음악도 좋아해. 퍼펙트 데이트: 노아에 대한 믿음과 의리로 봤는데 캐릭터가 무매력. 1프로파일 치명적인 척..

[자율주행기반 카셰어링 체험] 카셰어링 관련주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식 납더스텝 볼륨입니다. ^^[자율 주행 기반의 카 쉐어링 체험]국토 교통부는 스마트 폰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를 호출하고 시승한 체험 행사를 일일이/7경기도 시흥 베고쯔 생명 공원에서 개최하면..

영화, 명량과 Midwa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명량과 Midway 저는 공상과학영화보다 전쟁영화를 더 좋아할 겁니다. 사실적인 면이 많기 때문이었다 역사성과 인간성을 동시에 느끼기에 이만한 것이 없다. 삶과 죽음을 동시에 느낄 수도 있다.새해 연휴에..

<JTN 라이브콘서트 컬러오브스테이지 관람후기> of의 로맨틱펀치는 of대로 센터였다. JTN콘서트 로맨틱펀치 먼데이키즈 하현우 콘서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Zerry H입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JTN이벤트 멤버십 정규 서비스인 JTN LIVE CONCERT 20일 9.08!보고 와서 움니다.콘서트는 3개의 무대가 있었지만 저는 일요일 일정인 Color of Stage(하효은우, 먼데..

DC 조연 히어로! 전체 전체 모여라~ 미드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DC's Legends of Tomorrow>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린이로>의 '화이트카본인리', '아톰'. <플래시>의 <파이어스톰>, 캡틴콜드, <히트웨이브> 등 DC히어로미드의 조연들이 모드가 되어 때때로 여행을 하는 드라마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입니다. 이 드라마는..

?? [내부링크]

> > > > > > > > 영상 출처:https://twitter.com/kan_kore/status/1160847366586372099?s=21 허리 부상으로 연준이 참가한 MGMA금 1녹화하고 해당 영상에도 연준이 없습니다.만성적으로..

hb 엔터테인먼트 문보미 좋은정보 [내부링크]

구혜선이 소속사의 입장 발표를 반박하는 발언을 한 가운데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가 화제다.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 자신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를 언급했다. > 이와..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추천 :: 더 서클 (The Circle) ~처럼 [내부링크]

> -12회분의 넷플릭스 연예, 동명의 영국 예술을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이었다 친구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다. "써클내에서는 어떤 본인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 컨셉으로, 소셜 미디어를 기초로 행해지는 서바이벌..

sound주운전항소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해가 거의 끝나가길 원치 않아서 타고 날씨가 더 선선해 진것 같습니다. 추울 때는 역시 집에서 귤을 까먹는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저는 요즘 크리스마스 이브와 금 하나를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경찰관 소음주운전 공무원 소청심사 감경사례-징계위원회와 국가법 처분, 제주 형사전문변호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교통 뉴스 관련하고 올 한해 잘 찾아온 소식 중에 1프지앙아는 바로 경찰관 공무원의 목소리 주운 전 뉴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 경찰청 자료에 따르면 경찰관의 음치 운전으로 징계를 받은 횟수가 매년 증..

[펭수 카카오톡 테마 적용법] - 펭수카톡테마/펭수짤/ 아이폰카카오톡테마/펭수카톡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펜스가 드디어 구독자 수 200만을 돌파했습니다 ʚ(ȉ ˬ ȉ ⁎)ɞ˒˒ > 그런 펜스가 내 아이 같아.댁이란 대단할 뿐이야 > 매회 다양한 동영상을 만들어 귀여움을 자랑하는 펜슈퍼브 > > 그런..

우주대스타 펭수 열풍은 어디까지 갈까? (펭수 정체, 김동준? 김명중?) ?? [내부링크]

> 요즘 굉장히 대단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동물들이 있죠? 흐흐흐흐 "펜스"!! 정스토리 펜스 신드롬! 이 아닐 리가 없습니다.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2030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입니다.그냥 넘어갈..

BTS 브링더소울 다큐시리즈 특전 선물이 오다/김희아이 방탄소년단 사랑 짱이네 [내부링크]

블린더소울 다큐멘터리 영상을 산 팬에 한하여 혜택을 준다고 위버스에 나와서 위프리에 들어가서 신청을 해놨습니다. 한정판으로 이미 제작을 해서 신청한 화부팬에게 보내주셨을 텐데 반응이 좋아서 더 많은 팬..

테슬라 모델S 자율주행 사망사고 - 무이제동차 시대를 더 빨리 가져오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5월에 발발한 테슬라 모델 S의 운전수(?)사망에 의해서 자율 주행 차량 안전성에 대한 여론이 시끌벅적합니다.자율주행을 적용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여러 정황으로 볼 때 자율주행을 적용한 것으로..

[꿀팁] 넷플릭스 자막 2개로 영어공부하기 (한영통합자막) 봅시다 [내부링크]

> 자막이 하행정부에서 공부하는데 불편해서 다른 영상을 찾아다니신 분들을 참고하세요! 저도 요즘 넷플릭스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영어공부하기 편하게 쓰여진 민국어 자막과 영어 자막을 같이 볼 수 있었으면..

펭수, 팽수 굿즈 뒤요, 잠옷, 인형 얼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아싸 언니들? _자신은 프로인서롤러브니즘이야. 그저 어제까지만 해도 쌌는데 오노상의 펜스 굿즈를 받고 인싸가 되어버렸지... 웃음_웃을 것 같아요. 한개 달 하나 7개에 스파오에서 주문한 펜스 굿즈가 설..

흥나쁘지않아는 예능 '송가인이 간다 <뽕 따러 가세>'/ 재미도 있고 음악도 있는 리얼리티 예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송가인 괜찮은 분!! 바로 어제!! 일본방송이 나와서 바로 미스트로트진!! 1위에 빛나는 송가인 님과 붐이 함께 즐기는<폰 잡으러 가자>)전체 본방은 어땠습니까?<뽕 따러 가자>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 사..

sound주운전탄원서 예문과 반성문 샘플 작성하기 정보 [내부링크]

sound 차량 운전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큰 아픔을 주는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그래도 불가피한 SUnd 음주운전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된 사람을 구제하기 위해 공공기관에 억울한 스토리를 호소하..

LG유플러스, K-City에 5'G기반 자율주행 인프라' 구축할것이다 이야~~ [내부링크]

장 묘은국 기자 등록 20하나 9.09.05하나 2:하나 6 > LG유 플러스가 K-City에서 5G-V2X자율 주행 기술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LG유 플러스는 51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과 자율 주행 실험 도시'케이 시티..

[미금역필라테스]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따위 이야~~ [내부링크]

안녕 필라테스야 날씨가 많이 추운데 전체 따듯하게 입고 다니면 아깝지 않아요! 이번 겨울은 눈을 별로 못봤어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집에서 이불 덮고 넷플릭스 보는게 제일이야.제가 소개할 콘텐츠는 영국드라..

[방탄소년단 정국]BTS OST 유닛 예고(부제:우리정국이 목소리 들을때까지 존버해요) 봅시다 [내부링크]

축제 기간이라 여기저기 떡사이가 떨어졌지만 엊그제 인생이 짜증나 슬픔, 화가 났고 면탈은 자신인지 정국이를 뺄 시간도 없었어요.아무리 본인의 하루가 슬퍼서 맥이 없었는지 당일은 확실히 고쳐서 정국하는 것..

2020년 2월 티빙, 넷플릭스, 유튜브, 드라마, 영화, 예능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에 보고있는 방송! 특히 너무재미있는 방송! > 티 병 (+땅 파서) 드라마 낭만·닥터 김 사부 2(SBS월화)-드라마 시작하자마자 느끼는 품격! 시즌 한 0까지 갑시다 ·검사의 내전(jtbc월화):..

넷플릭스 테라스하우스 우회 vpn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테라스 하우스 아이노리(러브러브 핑크 버스) 등은 아직 국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미국에서는 자국의 펜 접속 등으로 한글 자막이 제공되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필수 확인 [내부링크]

거의 매일 그렇지만 거의 매일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필수작품을 알려드릴까요?요전 미드에 이어서 영화까지 공유해 봅니다 > 그러면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애..

넷플릭스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로크앤키 영어표현. 댁만 똑똑한게 아니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 이 여자, 나도 모르게 크리피(crepe)! 소름끼치는 악랄 아~ 완전 징그럽다!! 정말 귓속말하고 싶다. 연기를 잘 한다는 거죠. > 기대해! 이거를 이렇게 쓰는구나! 채널 고정 같은 뉘앙스만 쓸 줄 알았는데!..

매첫 함께하는 방탄소년단 콜드브루 BTS 커피 저는 이렇게 즐겨요!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노루군입니다.지난 주에 보여드렸던 방탄소년단 커피 기억하세요?콜드브루 형식으로 냉장고에서 편하게 꺼내 먹는 것도 좋고, 원액을 활용해 만드는 것도 좋으니 요즘 아기용이에요.항상 그랬..

트럼프 시진핑 통화 - 차이나 시주석 우한폐렴 대처 의문없어...차기대선 때문에 부정적 반응 자제하과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금 시 주석과 통화하면서 길고 좋은 대화를 자신했다. 그는 강하고 날카로우며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반격에 강하게 집중하고 있다. 시 주석은 China 당국이 대처를 매우 잘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지만, 수일에..

20하나8 Billboard "유행있는 아티스트(popular artists)" 목록에 당당히 오른 BTS......... 방탄소년단 볼께요 [내부링크]

> > > Also idk if you guys have seen thisbut on Billboard's"popular artists"of 20일 8 page, BTS is right there between Drake, Childish Gambino, Ed Sheeran, J.Cole, and Imagine Dragons.Their populari..

수원 내과 - 아이도 고혈압이 생길 수 있자신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내과 이춘택병원입니다.성인이 가장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만성 질환 중 1개가 높은 혈압입니다.높은 혈압 진단을 받으면 주기적인 혈압 체크는 물론, 균등한 약물 복용, 주기적인 주치의의 진료 및..

축농증 증상 치료가 우선이고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비동은우리얼굴의공기통로또는공기주머니입니다. 정면부비동을 포함해서 우리는 고전적으로 우리의 부비동을 고려하는 것, 양쪽 볼 뒷 눈 사이에 있는 사골동 끝에서 부비동이라고 합니다.이것들은 전체 비강으..

박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퇴사 앞두고 방송에서 한이이야기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박선영 아나운서의 SBS 8시 뉴스를 진행하면서 퇴근 소식을 전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선영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던 sbs 파워 fm 씨네타운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28일 씨네 타운 진행하는..

뱀을 잡는꿈 먹는꿈 등..귀추에 따른 뱀꿈해몽 봐봐요 [내부링크]

뱀 잡는 꿈, 먹는 꿈 등 정세에 따른 뱀꿈 해몽 > 어젯밤 꿈에 뱀이 과인했어요.이것저것 제가 뱀을 잡아먹는 꿈을 꾸었어요.그렇게 기분이 이상해서 계속 소견이 과인이며 사몽을 풀어보았습니다.기본적으로 뱀이..

퍼니셔 감상후기 (넷플릭스 자체 제작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마블 관련 영화가 너무 많아요.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마블 시리즈 한 번쯤은 보셨을 거예요.미드패니셔는 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되는 작품이다. 마블 영화와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퍼니..

라디오DJ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활동하고 있는 가수 양파 가수 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쵸은스타입니다 가수 양파와 그룹 0일 5B가 함께 지난 한 0월 일 9일[6월에서 일월까지]의곡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하겠습니다.이 곡은 0일 5B가 20일, 일년에 발표한 미니 앨범[20세기 소년]의 수..

펭수 애기폰X핸드폰 배경화면 하나2종류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펜스의 다양한 모습이 다 sound겨 있다 하나 2장의 휴대 x의 아이 폰 화면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토리지의 비결은 맨 아래에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따라하면 휴대 전화에 간단하게..

넷플릭스 한영 통합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정말 세상 너희가 좋아진 것 같아요.예전에는 영어공부가 매우 어려웠었는데...ᄒᄒ 넷플릭스에서 공부할수있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자주 다운받아서 봤는데 다운..

수원점집 혜원암 《반려동물 천 대박 [내부링크]

#수원점 #화성점 #용인점 #오산점 #동탄점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애완동물천도제 #페트로스증후군 #애완동물천도제 > 반려동물이란..

D+859~879 아이집 방학과 함께 ~처럼 [내부링크]

휴가가 시작된지도 벌써 일주일이 다 되어 가네요.저는 7월 28일부터 휴가 시작이에요.8월 8일 당직 근무 한번 하고 본인 면 하나 5일까지 쉽니다^^;;; > D+859,7월 하나 3개 원래라면 거제 대명 리조트로 놀러 가..

서면카페 부산젤라또애스크림카페 가성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최 실장입니다 장마이긴 하지만 비도 내리지 않고 건조한 장마네요. 비가 올 때는 좀 시원하게 와야 하는데 날씨가 이상해요. 후후 당쵸쯔은 서면 롯데 백화점의 후문에 위치한 카페 7그램 서면점 문..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근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사고가 하나 일어납니다.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지만 곧 로봇이 과인타 주인공인 경찰을 구합니다. 이 이에키웅 영화'아이 로봇(2004..

[영상모소리][BTS WORLD] 비하인드이스토리.. Q. 가장 플레이 짱이네 [내부링크]

> <비하인드 예기>"Q. 가장 뛰고 싶었던 멤버의 예기는?" BTS WORLD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보– 막내 라인 편(2/2)↓ ↓ > #BTS WORLD #BTS월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입니다[BTS WORLD]비하잉도우이스토ー리ー..

중년여성취업 보육교사2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육교사 멘토 로즈라 선생님입니다. 요즘 주부들과 대화를 해보면요 취업 때문에 감정적인 분들이 많으시는데요? 아무래도 아이 엄마로 일자리를 구하기가 힘드니까 너무 감정적인 것 같습니다...

[미디작곡학원] 로직프로X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 실장님로직프로 X, 로직프로 X, 로직, 설치, 입문, 독학, 학원, 미디어레슨, 실용소리악학원, 미디어작곡학원, 작곡전공의 서울예술대 실용소리악학과, 춘천 강릉, 대전 상당 대구, 광주, 전주, 부..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후안 화장은 며칠부터? > 땀에 지워지는 화장으로 더욱 힘을 쏟아야 하는 여름입니다.헤어와 옷차림에 노력을 해도 메이크업이 따라와 주지 않으면 그 날 기분만 상하지 않습니까?화장에서 포인트가 되는..

유산슬 첫집 굿바이 콘서트 좋네요 [내부링크]

나 놀면 뭐해 유상술 1집 굿바이 콘서트 갔다 왔다고 했지? 당일 방송이라 늦었지만 서둘러 써 보세요.유산술 굿바이 콘서트 전날이나 전날 MBC에 나왔던 황덕 영상 유상술 응원 영상!제가 유상술 굿바이 콘서트..

Troye Sivan, Martin Garrix- T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하나주하나반입니다^ 그래도 이번 주는 날씨가 풀려서 출근길이 안 추워져서 다행이에요! 앞으로 있을 크리스마스 연휴까지 이런 날씨가 계속 됐으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할 곡은 입니다! > Troye..

갑상선호르몬검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은 우리 몸에서 목의 하나인 가운에서 앞으로 튀어나온 연골 쪽으로 보통 갑상연골이라는 부분의 아래쪽 기도의 주위를 감싸고 있는 내분비선을 스토리합니다. 갑상선에서는 호르몬 분비를 하는데, 갑상선..

탑 미드 스웨인 공략 대박이네 [내부링크]

> 탑 미드 스웨인 공략: 템츠리 특성 룬톱, 미드 어느 라인이든 패왕으로 성장 가능한 스웨인 혼자서 여러 명의 딜도 가능한 데다 광역 CC기도 있어 매우 어려운 헌터에서의 존재감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