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free의 등록된 링크

 74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용천혈 자극하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용천(湧泉)의 용은 힘이 용솟음쳐서 원기가 왕성함을 뜻하여 인간이 탄생하면서 부터 갖고 있는 생명력 즉 원기가 솟아 나는 혈이라고 하여 이름지어 진 것입니다. 용천혈(涌泉血)은 우리 몸에서 기맥이 샘솟는..

함안 5일장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제가 사는 곳에서 30분만 가면 갈 수 있는 함안 그럼에도 5일장을 한번도 간 적이 없으니... 오늘은 큰 맘먹고 엄마랑 다녀왔답니다. 원래는 집에서 된장을 담아 먹는데 된장이 다 떨어져서 된장사러 갔답니다.ㅎ..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이벤트 [내부링크]

요즘 주식이 대세라 주식에 입문한지도 어언 1년이 되어가네요.. 그래서 주식 정보를 올려볼까 해요.. 이번에 skiet 공모주 청약에 투자자들이 많이 몰려 균등배분을 다 받지 못했어요.. 저도 5군데 청약했는데 운..

단백질 샀어요.. [내부링크]

방사선 치료를 하다 보면  몸 전체에 근육이 다 빠져요.. 그래서  합성첨가물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단백질 제품을 여기저기서 찾다가 드디어 발견했어요.. 세계적으로 지구온난화, 이상기후대책, 이산화탄소..

산책 [내부링크]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도 맑고 화창한날 하루 종일 집에만 있으려니 좀이 쑤시는지 자꾸 내 눈치만 본다... 울집 동생 캔디가~~~ㅎㅎㅎ 눈치빠른 동생 내가 옷 입는걸 보고 난리가 난리가.....그래 그래 밖에 나가..

청량산 둘레길 [내부링크]

오늘은 1주일에 2~3번 정도 산책하는 청량산 둘레길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덕동동 얼마 전까지만 해도 벚꽃이 만개했었는데 지금은 꽃잎은 다 떨어지고 푸른 잎이 무성해졌어요 공기..

2021년 이사방향 [내부링크]

이사방향에 대해 관심이 많아 가게를 할 생각으로 이사방향을 알아보다가 포스팅합니다.. 이사를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됐으면 좋겠어요... 2021년 신축년 더보기 2021년 대장군방위 : 서쪽 대장군..

대만 [내부링크]

2014년 9월 어느날 오늘은 대만의 추억을 회상하며 포스팅 해 볼까 한다 대만 도착해서 젤 먼저 간 곳인데 마침 교대하는 시간이라 교대장면 행사를 볼수있어서 좋았다. 보초서는 아저씨..거짓말 하나도 안보테..

스페인 [내부링크]

2018년 5월 어느날 20년 지기 동생들과 보름동안의 긴여정...스페인, 포루투칼, 마드리드,바르셀로나 코로나 19로 국내여행도 힘든 요즘..진작에 해외여행을 다녀온것을 다행으로 생각하며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차가버섯 [내부링크]

암환자에게는 차가버섯이 좋다는 말에 내돈주고 내가산 상락수 차가버섯 5통을 샀다. 차가버섯 시베리아, 북아메리카, 북유럽 등 북위 45도 이상 지방의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버섯으로 암 등 성인병 치료에 효능이..

블로그 첫 입문자입니다..조언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유방암 수술후 1년 넘게 집에만 있다보니 일도 하고 싶고 그렇다고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도 걱정되어 집에서 할수 있는 뭔가를 찾다가 티스토리를 첨 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어떻게 해..

캔디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GOLD74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