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you의 등록된 링크

 74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2급 취득방법 및 교육비용 [내부링크]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2급 취득방법 및 교육비용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오늘은 노령인구가 증가를 하면서 많은 생각들이 일어나는 가운데 관련된 직종 가운데 사회복지 분야에 대한 일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계신것 같은데요~ 그래서 사회복지 분야로 진출을 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우리나라는 지금 초고령화 진입으로 복지기관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고 그 중심에 있다고 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는 고령화에대한 사회적 문제 현상과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다른 직업군들의 직무 변동이 일어남에도 많은 일자리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직업입니다. 고령회시대에 따른 노인 인구의 증가로 수요..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비용 할인 [내부링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비용 할인 오늘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최단기간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방법?! 장애영유아 보육교사의 경우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과 함께 두가지 자격을 동시에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과정 필수 이수과목이 중요합니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란? 장애아동의 복지 욕구에 적합한 지원을 통해 장애아동의 사회참여율을 높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장애영유아 보육교사를 준비를 하려면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전문대졸 학력 있어야 하고요. 보육교사 2급 필수 17과목 이수하여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 후 재활, 특수, 장애 관련 필수 이수 8과목 이수 후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를 취득하시면 ..

농품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농품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농품사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소식 알려드릴께요~ 농산물품질관리사는 농산물 원산지 표시 위반 행위가 매년 급증함에 따라서 소비자와 생산자의 피해를 취소화 하여 원산지 표시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 필요한 전문직입니다. 전문직인 농산물품질관리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을 해야 하는데 그 과정을 온라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소식을 알려드릴께요~ 농산물품질관리사는 농산물의 등급 판정, 농산물의 출하시기 조절, 품질관리 기술 등에 대한 자문 그리고 그 밖에 농산물의 품질향상 및 유통효율화에 관하여 필요한 업무로서 농림수산식품 부령이 정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농산물품질관리사 2020년 시험일정이 나왔는데요. 2020년 4월 18일에 시행을 하니까..

은퇴후 유망직종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은퇴후 유망직종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이직 준비 아니면 은퇴후 직종에 대해서 직장인들이라면 고민을 하실것 같은데요. 어떤 직종으로 제2의 인생 설계를 해서 행복한 삶으로....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은퇴후 유망직종 은퇴후 유망 자격증 준비를 국비지원으로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은퇴후 유망직종 무엇이 있을까요? 많은 부분을 철저히 생각을 하면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은퇴후 유망자격증 취득으로 은퇴후 유망 직종을 선택을 하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자 그럼 은퇴후 유망 자격증 뭐가 있는지 나열을 해볼까요? 그리고 은퇴후 유망자격증 국비지원 받을수 있는 것으로 나열을 해볼께요~ 1,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2, 주택관리사 3, ..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취업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취업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어교원! 중국, 일본, 동남아는 물론 유럽까지 한류열풍으로 한국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는 국가도 점점 늘고 있고 국내에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한국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이처럼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어떻게 되는 방법은 잘 모르는 분들에게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 및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는 방법 그리고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수강료 할인 정보까지 싹~~~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이란 무엇인지 부터 알아야 겠죠....한국어를 모국어로 사용을 하지 않는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40대 50대 유망직종 자격증 추천 국비지원 [내부링크]

40대 50대 유망직종 자격증 추천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40대 50대 퇴직을 하시는 분들이 주위에서 찾아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직장을 다니면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 받아서 40대 유망직종 자격증, 50대 유망직종 자격증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유망직종 자격증 추천해드릴께요~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 뉴엠에서 국비지원 받을수 있는 유망직종 자격증 무엇이 있을까요~ 아시겠지만 40대 재취업 쉽지 않죠~ 그래서 직장을 다니면서 재 2의 인생을 준비를 하려고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국비지원 과정은 참 좋은 기회인데요. 중장년층에 어떤 자격증이 좋을지....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노후대비 자격증 무엇을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직장인들이라면 지금 부터 집중을 해주..

보육교사 2급 대면과목 대면수업 할인 [내부링크]

보육교사 2급 대면과목 대면수업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 2급 논스톱패키지로 파격할인 받을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왔네요.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 유망자격증으로 알려진 보육교사 2급 준비 보육교사 대면과목 및 보육교사 2급 대면수업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 차근차근 걱정을 없애드릴께요~ 경력단절 여성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재취업을 준비하는 여성분들에게도 인기와 수요가 매우 많은 자격증인데요 결혼 후 출산 및 육아로 인해서 경력 단절로 인해 다시 일자리 찾기 쉽지 않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국가자격즈을 준비하여 새로은 재2의 인생을 도모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보육교사란 놀이방 또는 어린이집 등의 보육시설과 아동복지 시설에서 위탁된 아동들을 교육하고 보호하는 직업으로 ..

일반 행정사 전망 국비지원 [내부링크]

일반 행정사 전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반행정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일반 행정사 전망 및 일반행정사 국비지원 받을수 있는 곳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행정사 시험에 응시하는 때부분의 사람들이 일반 행정사에 도전하는 이유는 업무 범위가 가장 넓기 때문입니다. 일반 행정사는 외국어번역행정사나 기술 행정사 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수 있어서 인데요. 그래서 요즘은 외국어번역행정사와 일반행정사 모두 취득을 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반행정사는 다른 사람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의 작성, 번역, 제출대행, 신청/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다만 다른 법률에 의하여 제한된 업무는 할수 없습니다. 행정사 종류별 수행업무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먼저..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찰공무원 시험 응시시 가산점을 받을수 있는 자격증 바로 경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2020년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및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받아서 준비를 할수 있는 학원까지 알려드릴께요~ 경비지도사는 사회 다변화 및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 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 경비업법에 자격제도 도입하여 자격 취득자는 위 경비원을 지도, 감독하게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경비지도사 전망 및 진로를 알아보면, 경비업체에서 경비지도사로 역할을 수행 ..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학원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하면 바로 관광통역안내사 인데요. 오늘은 관광통역안내사 준비를 국비지원으로 할수 있는 관광통역안내사 학원을 알려드리고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합니다. 관광통역안내사란? 관광도 하나의 산업으로 국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판단되어 문화 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통역분야의 유일한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여행 안내와 한국의 문화를 소개를 하는 전문직업입니다. 관광통역안내사는 국내를 여행을 하는 외국인들에게 외국어를 사용하여 관광지 및 관광대상물을 설명하거나 여행을 안내하는 등 여행을 편의를 제공을 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관광통역안내사는 대한민국 홍보대사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 인강무료 [내부링크]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 인강무료 안녕하세요. 조금 있으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오네요. 연말 분위기를 요즘은 옛날 같지는 안네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오늘은 농산물품질관리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 및 농산물품질관리사 인강 무료교육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볼까 합니다. 2020년 국가자격 시험 일정 사전공고가 나왔네요.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이와 같이 시행이 되다고 하니까 참고를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2020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 구분 원서접수 시험일 합격자발표 제 1차 시험 3.2~3.6 4.18(토) 5.13 제 2차 시험 6.1~6.5 6.27(토) 8.19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원서접수는 3월2일 ~ 3월6..

2020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2020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 및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간단하게 직업상담사는 무슨일을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직업상담사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의 실시 및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 행정업무 그리고 구직자나 미취업업자 등에게 적성검사, 흥미검사 등을 실시하여 구직자의 적성과 흥미에 알맞는 직업을 찾아주고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직업선택, 직업설계, 구직활동 등을 전문적으로 돕는 일을 하는 직종입니다. 그럼 직업상담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합니다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은 연령, 학력..

사회복지사가하는일 전망 [내부링크]

사회복지사가하는일 전망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에서 필요한 직업이라면 당연히....사회복지사가 생각이 나실것 같은데요. 그런데 사회복지사가 하는일은 자세히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 사회복지사가하는일 및 사회복지사 전망 그리고 사회복지사가 되는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급수별 할인 및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께요~ 사회복지사가 하는일은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노인, 장애인, 가족, 아동, 여성 등을 대상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원인을 찾아내서 해결 및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하는 미래에 꼭 필요한 직종입니다. 또 사회복지사가 하는일로는 재정적 보조, 법률적 조언 뿐만 아니라 의뢰인이 필요로 하는 각종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기획, 시행 및 평가하는일을 하고 있고 그 외에도 대상자 ..

뉴엠 수강료 할인 둘둘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내부링크]

뉴엠 수강료 할인 둘둘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안녕하세요. 뉴엠은 평생교육의 꿈을 실현시키는 교육이념으로 설립을 시작한지 22주년이 되었네요. 1998년 8월 국시원 설립을 시작으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평생교육 분야 선두주자로서 학우 여러분께 양질의 온라인 교육 컨텐츠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계속 노력을 하고 발전을 하고 있는 뉴엠에서 1998년 설립 22주년 기념 시즌1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한 둘둘 이벤트가 오픈이 되었네요. 뉴엠 수강료 할인 둘둘이벤트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푸짐한 상품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 보육교사2급 ,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 2급 등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 수강료 할인도 받고 다양한 상품도 받을수 있어 둘둘이벤트네요. 뉴엠 수강료..

2020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기출문제 [내부링크]

2020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기출문제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진행이 상대평가로 주택관리사 자격증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는것 같은데요. 주택관리사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 전환 2020 첫번째 시험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상대평가 준비를 철저히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 첫번째로 2020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잘 알아보시고,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파악을 하시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신다면 상대평가 전환되어도 좋은 결과 있으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주택관리사란 무엇일까요? 공동주택의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하는 분으로서 관리에서 입주자의 권익 보호, 공용부분, 공동소유 부대시설 관리, 복지시설 유지 및 안전 관리 등이 입주민들 사이에 분쟁이 발생을 했을떼 중재 역..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하신 분들에게 더 한발 앞으로 가려면 사회복지사 1급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직장을 다니면서 사회복지사 1급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하나 가지고 왔네요. 바로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합니다.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이 되려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미취득시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이 안되어서 시험응시를 할수 없어요~ 그럼 무조건 2급 자격증이 있다고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이 될까요? 노노노노 그건 아니고요. 사회복지사2급 취득하신 분들의 학력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

사회복지사2급 이수과목 할인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이수과목 할인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2급 이수과목 할인 정보가 있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직장인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해서 새로운 직종에 취업을 희망을 하는 취업준비생 그리고 경력단절 여성분 그리고 주부 등 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준비를 할수 있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에 관심이 높은데요. 그 이유는 사회복지 제도의 개선과 함께 빈부격차, 노인 인구의 증가 등 가정과 사회에서 소외된 사함들을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사회복지사 전문직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년없고, 연령제한이 없어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합니다. 그 전에 사회복지사 직업의 전망은 어떨까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이수과목 할인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 이수과목 할인 안녕하세요. 미래유망직업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보육교사자격증! 지금 부터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고 보육교사2급 이수과목 할인 정보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보육교사는 일정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 보건복지부장관이 수요하는 국가자격증을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보육교사가 되면 보육시설의 관리 및 운영, 영유아의 보육 및 건강관리, 부모와의 정보교환등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에 주목받은 이유는 유보통합으로 인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국가에서 보육정책이 강화되고 일자리 확대 및 임금 상향조정 보육교사의 근무시간 등 환경 처우개선 이슈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준비 과정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점! ..

베트남 한국어열풍 해외 취업 한국어교원자격증으로 [내부링크]

베트남 한국어열풍 해외 취업 한국어교원자격증으로 안녕하세요. 최근에 베트남서 확인한 '한국어 열풍'..한국어학과 학생 2년만에 25% 상승을 했다하는 기사를 보면 지금 베트남 남부 경제중심지인 호찌민에서 한국어 배우기 열풍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내용을 보면 호찌민시 기술대학에서 열린 '베트남 대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행사 전후로 만난 현지 관계자들은 한동안 어어질 것이라고 한목소리로 말했다고 합니다. 어제는 동남아시안 게임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팀이 우승을 해서 한국에 대한 호감이 더욱 높아지면서 한국어 열기도 더 높아질것으로 보는데요. 이처럼 베트남에서 한국어열풍이 불면서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럼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전망 연봉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전망 연봉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전망 및 국비지원 무료인강 정보 알려드릴께요~ 그리고 농산물품질관리사 연봉은 얼마? 인지 그리고 농산물품질관리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분야는 어디일까요? 농산물을 취득을 하는 대형 유통업체, 공공기관, 지역농협, 농업직 공무원 등으로 진출을 할수 있습니다. 나이와 관계 없이 장기로 근무를 할수 있는 직업 그리고 매년 늘고 있는 농산물의 원산지 표시 위반으로 인한 소비자 및 생산자의 피해를 막고 투명한 유통망을 확보와 질수 확립을 하는 직업을 할수 있는 자격증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농산물품질관리사 연봉은 채용을 하는 기관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초봉이 2300정도 이상으로 경..

행정사 시험과목 인강 국비무료 [내부링크]

행정사 시험과목 인강 국비무료 안녕하세요. 12월은 한해 마무리 준비를 해야 하는 달인데요. 마무리 준비는 잘 하시고 있으신가요. 마무리가 끝나면 새로운 시작을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행정사 시험과목 및 행정사 인강 국비무료교육 정보를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행정전문인력으로 활동가능한 행정사 자격증 취득 준비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 아닐까 싶네요. 행정사란 무엇일까요? 행정사는 행정사법에 의하여 안정된 자격을 취득하여 전문적으로 행정|법률 관련 업무를 하는 직업으로 내용증명이나 계약서 등 권리|의무에 관한 서류의 작성, 행정심판 및 이의신청 등의 청구, 사실 확인서의 발급, 인가|허가|면허의 대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국민의 권리의 구제를 위하여 일하는 전문자격사입니다. 행정사..

뉴엠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 정보 [내부링크]

뉴엠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 정보 및 수강료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인 뉴엠에서 전망있는 자격증 과정을 온라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을 받아서 미래를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엠에서는 온라인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자격증 한국어교원 2급 및 보육교사 2급, 사회복지사 2급 그리고 소방학, 경찰행정학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수강료 할인 혜택으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전망있는 자격증 과정 국비지원 및 수강료 할인 헤택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좋은 기회! 지금 뉴엠에서 잡으세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밑에 배너로 무료(상담/자료) 신청을 하시고 다양..

40대 돈되는 기술 자격증 국비지원 뉴엠 [내부링크]

40대 돈되는 기술 자격증 국비지원 뉴엠 안녕하세요. 요즘 보면 40대가 참 힘든시기 인것 같아요. 밑에서 위로....ㅜㅜ 다양한 걱정이 많은 40대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가장으로써 아이들 키우는데 경제적 부담. 그리고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준비 미흡으로 100세시대 미래에 대한 준비가 전혀 안되어 있는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미래를 위해서 기술 자격증 준비를 하신다면 그리고 국비지원으로 인강으로 준비를 하면 경제적인 부담도 줄일수도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돈되는 기술 자격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국가공인자격증 비용부담을 확~ 줄여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고령화사회가 되어서 이제 부터는 미래를 준비를 안할수 없습니다. 직장생활은 언제 까지 할수 있을지...

관광통역안내사 취업 전망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취업 전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주의 마지막날인 금요일이네요. 많이 춥네요. 많이 추워서 오늘은 두꺼운 옷으로^^ 자 그럼 오늘도 시작을 해볼까요? 오늘 한국을 알리는 홍보대사, 민간외교관이라고 불리는 관광통역안내사가 되려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관광통역안내사에게 필요한 3가지 역량 그리고 취업 전망 마지막으로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받아서 인강으로 공부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국내 관관산업이 최근 10년간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관광통역안내사가 새로운 유망 직업으로 떠오랐다는 사실 이제 다들 아시죠? 관광통역안내사는 민간외교관이라고 불리정도록 역할에 따라 대한민국이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지...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관통통역안내사 전망 어떨까요? 대한민..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할인 [내부링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할인 안녕하세요.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이수과목 취득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8과목 이수과목 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어린이집 이용대항이 되는 장애아동의 특별한 복지욕구에 적합한 지원이 통합적으로 제공될수 있도록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인적 및 물적 자원과 전문성을 높이는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그래서 2012년 부터 장애영유아의 의무교육이 만 3세 이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유치원 (특수학교 포함)을 다니지 않고 어린이집에 다니는 장애영유아에 대한 의무교육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고 있다는 사실! 이에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제도를 도입하여 장애영유..

한국어교원자격증 전망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전망 안녕하세요. 점심 맛있게 하셨나요? 자~ 그럼 오늘도 좋은 소식 알려드릴께요~ 요즘 TV에서 한국말을 잘 하는 외국인들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이처럼 한국어를 능숙하게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대가 변하면서 한국어교원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고 국내에서는 외국인 근로자 및 다문화가족의 증가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은 언어와 함께 문화를 전하는 면에서 시니어에게 적합한 직종 중 하나이며 전세계 학생들과의 교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후 한국어교원으로 활동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어교원으로 활동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이 필수 이기 때문에 한국어교사로 해외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자..

보육교사 2급 여성유망자격증 할인 혜택 [내부링크]

보육교사 2급 여성유망자격증 할인 혜택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 아침이네요. 잘 시작하셨나요? 오늘은 여성유망자격증으로 알려진 보육교사 2급 관련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보육복지가 증가함으로써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를 해보려고 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를 하려고 하네요. 그럼 보육교사가 무슨일을 하는지 및 전망은 어떤지 궁금하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여성유망자격증 보육교사 2급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평생교육기관도 알려드릴께요~~~~^^ 먼저 보육교사란 무엇인지 알려드릴께요~ 영유아의 보육, 건강관리 및 보호자와의 상담 등 보육시설의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전문가로써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최종 학력이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학점은행제로 준비..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무료인강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무료인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기산업기사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만드는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전공(전기 또는 전자) 2년제 이상 졸업 또는 해당 분야의 경력이 되어야 하는데요 그리고 전기 분야 취업과 승진에 꼭 필요한 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입니다. 전기산업기사는 기술 전문직으로 정년 없이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전망 및 합격률도 알아볼께요~ 자 먼저 전기기계기구의 설계, 제작, 관리 등과 전기설비를 구성하는 모든 기자재의 규격, 크기 용량 등을 산정하기 위한 계산 및 재료 활용과 전기설비의 설계, 도면 및 시방서 작성,..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내부링크]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안녕하세요. 재직자 중에서 미래를 위해서 국가공인작겨증을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이유는 미래가 불투명하기 때문에 무엇이든 자격증 준비를 해서 미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것 같아서 준비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유망자격증을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어서 많은 재직자 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무엇이 있는지 지금 부터 소개를 해볼께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다양한 과정을 전액무료로 진행하는 과정과 본인 부담금 적용되는 과정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무엇이 있는지 과정들을 나열을 해볼께요~ 내일..

한국어강사 양성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양성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 많이 춥네요. 이번주는 계속 춥다고 하는데...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한국어강사가 되는 방법 및 한국어강사 양성과정 국비지원 받은 방법까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한류열풍으로 한국어 열풍도 불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을 해야 하는데요. 자격증 취득방법 까지 알려드릴께요~ 전세계적으로 한류열풍으로 한국문화가 널리 널리 알려지면서 이제는 직접 한국을 방문 부터 한국어교육을 받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강사의 위상도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 아시죠?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어떤 자격증을 취득을 해야 할까요? 바로 한국어..

물류관리사 국비지원 무료인강 취업 [내부링크]

물류관리사 국비지원 무료인강 취업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물류관리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물류관리사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원자재의 조달에서 부터 물품의 생산,보과, 포장, 가공, 유통에 이르기 까지 물류가 이동하는 전체 영역을 관리하는 전문직종으로 1년에 단 1회만 시험이 시행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철저한 학습을 하셔야 합니다. 응시자격은 제한이 없어 누구나 응시는 가능합니다. 참고로 물류관리사자격증은 국토교통부 물류정책과에서 소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을 실시합니다. 그럼 정확하게 물류관리사란 무엇일까요? 말씀드리면 물류의 표준화, 규격화, 정보화에 대해서 계획하고 진다하며 평가 및 자문해 물류전략을 수립하는 등 유통의 합리화와 원활화를 위한 업무를 담당하고 시장의 창조와 경영 ..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학원 합격률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학원 합격률 안녕하세요~ ^^ 요즘 국비지원 과정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학원 어디 있는지 소개를 하고 주택관리사 합격률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전망도 ^^ 최근에 주택관리사가 이수가되는 이유는 절대평가 시험에서 상대평가로 2020년 부터 진행이 된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그래서 더 어려워진다는 소문도 있고 하는데요. 그래도 잘 진행을 하신다면 주택관리사 합격률에 본인이 포함될수 있습니다. 자 그럼 주택관리사는 무엇일까요? 공동주택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공동주택의 운영/관리/유지 및 보수 등을 시실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면서 공동주택의 공용 부분과 공동 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 시설의 유지 관리..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환절기라서 그런지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그리고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아시겠지만 공동주택 및 민간 경비가 증가하면서 이 자격증이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경비지도사 의무 배치 법으로 지정이 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 일반경비지도사 경비원을 배치하여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을 관찰하는 지방 경찰청의 관할구역별로 경비원 200인까지는 일반경비지도사 1인씩 선임/배치하되 200인을 초과하는 100인까지마다 1인씩을 추가로 선임/배치해야 한다.. - (경비업법 시행령 제16조 중 발췌) 그럼 경비지도사란 무엇일까요?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경비지도사자격증 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교육원 뉴엠에서 운영을 하는 보육교사 2급 지금까지 이런 할인은 없다! 수강료 할인을 받을수 있는 기회! 혹시 보육교사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할께요~ 어린이집, 놀이방 등 보육시설이나 아동복지 시설에서 위탁아동을 교육하고 보호 하는 직업으로 아이들의 심신 상태 및 발육단계 또는 건강상태 등 보육계획을 세우는 등 업무를 하는 전문직입니다. 많은 분들이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기 위해서 전공자가 이니라면 국가제도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보육교사 2급 취득을 할수 있어 평생교육원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조건을 보면 고졸이신 분들이라면 평..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부터는 어제 보다는 따뜻한것 같네요. 그래서 점심 먹고 회사 근처 한바퀴~ 돌고 왔더니...기쁜도 좋아지고 마음도 편해지고 좋네요. 여러분들도 점심시간에 한바퀴~ 어떠세요?^^ 오늘은 국가경쟁력과 잠재성장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여하는 직업에 관련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 이 자격증 제정되었는데요. 그래서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 및 직업상담사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상담사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직업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를 통해 구직자의 흥미 분야를 안내해주어서 보다 그 분에게 맞는 직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주 직무에 따라서 취업 전문강사, 커리어 컨설턴트, 잡 매칭 컨설턴..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인강 학원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인강 학원 안녕하세요. 주위에 감기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저두 감기로..ㅜㅜ 그래도 오늘도 힘내야겠죠. 오늘은 한류열풍으로 인기가 있는 직종 중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대한민국을 소개를 하는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관광분야 취업시 필요한 자격증 많은 분들에게 그래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관광통역안내사 국비지원 인강 학원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다양성과 창의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사람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우리 역사를 알리고 우리 문화를 나누며 세계와 소통하는 대한민국 홍보대사 역활을 하는 관광통역안내사! 응시자격을 알아보면 만 18세 이상(필기시험일 기준)으로 학력, 경력, 국적 제한 없이 시험에 응시를 할수 있습니다. 외국인..

한국어강사 되는법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되는법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를 위해서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고령화사회에서 계속 일을 할수 있는 직업인 한국어강사! 한국어강사 되는법 소개를 해볼까 해요~ 한국어강사는 한류열풍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인데요. 그 이유는 한류열풍으로 한국문화, K-POP 등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직접 한국어를 배우서 습득을 하려고 하는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 그래서 태국, 중국 등 한국어를 가르치는 대학 및 고등학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도 일을 할수 있는 직종인 한국어강사 되는법은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합니다. 국내에서도 다문화가족이 ..

방학동 팬케익 맛집 88팬케익스 [내부링크]

방학동 팬케익 맛집 88팬케익스 안녕하세요. 방학동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일 마무리 하고 출출해서 찾은 방학동 팬케익 맛집 새로 오픈을 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아서 들어갔네요. 동료랑 회사 들어가기 전에 간단하게 맛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88팬케익스는 방학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6~7분 정도 소요 되는 곳에 위치 했서 찾기 쉬고 바로 옆에는 도봉구청이 있어 일보고 간단하게 수다 떨기 좋은 곳 같네요~ㅎㅎㅎ 88팬케익스에서 맛있는 오레오 쉐이크, 신선한 채소들이 듬뿍 들어간 맘스 가든 오믈렛, 맥앤치즈 그리고 팬케익을 주문을 했네요...둘이 인데...너무 많이 ^^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했잖아요....맛있는 팬케익 먹고 스트레스 확~~~ㅎㅎㅎ 방학동 팬케익 맛집 8팬케익스 분위기도 좋아서 친구..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내부링크]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을 다니면서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없이 다양한 교육을 받을수 있는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3년인증 우수훈련기관인 뉴엠에서 진행을 하는 과정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무엇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아직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를 잘 모르시나요?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는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 등이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수 있도록 훈련비를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국비지원 교육 수강신청 방법 3년인증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국비지원 고정별로 100%지원 과정 및 60% 지원 과정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60% 지원 과정의 부분은 본인 부담금이 40% 발생을 한다는점 알고 있으세요. 그럼 뉴엠에서..

피부노화를 막는 탁월한 음식 [내부링크]

피부노화를 막는 탁월한 음식 안녕하세요. 가을에는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양보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노화를 막는 탁월한 음식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건조한 날씨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피부노화를 막는 음식이 무엇이 있는지 참 궁금하네요....조금 이따가 알려드릴께요~ 피부노화를 막는 음식!!!!! 그 전에 좋은 소식 하나 더~ 바로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1급, 전기기능사, 한국어교원 3급 등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도 알려드릴께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맨 밑에 배너를 통해서 알려드릴께요~ 자 그럼 피부노화를 막는 탁월한 음식 알아볼까요~ 1, 빨간 파프리카 파르리카는 색에 따라..

농산물품질관리사 국비지원 무료인강 채용 취업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국비지원 무료인강 채용 취업 안녕하세요 믿고 찾는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 요즘 많이 중요하죠~ 21C 최고의 유망직종은 농산물품질관리사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농산물품질관리사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 및 농산물품질관리사 채용 하는 곳 및 취업을 할수 있는 곳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농산물품질관리사란? 무엇일까요? 농산물품질관리사는 효율적인 유통질서 확립과 농산물 유통 개선을 위한 유통 정보의 확산 및 생산자 소비자에 대한 홍보 등을 담당하는 농업분야 전문가를 말하는데요. 왜 농산물품질관리사를 취득해야 할까요~ 그이유는 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 취업의 기회가 다양해지고 앞으로 농산물 유통사업을 할 경우에도 꼭 필요한 자격증이라서 그런데요. 다시 전반적으로 정리를 하면 농산물품..

전기기능사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기능사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필기 시험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많은 분들이 자격증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이론과목을 철저히 하셔야 합격을 빠르게 하실수 있습니다. 전기를 합리적으로 상요하고 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전기기기를 제작, 제조 조작, 운전, 보수 등에 관한 숙련된 기술 인력이 많이 필요한데요. 다양한 곳에서 전기기능사를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전기기능사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 다양한 곳에서 취업을 하실수 있는데요 아파트 전기실, 빌딩제어실, 시설관리자, 전기생산업체, 제철소, 제련소, 발전소, 변전소 등 전기공사 시공업체, 전기설계, 전기안전업체 건설현장 등으로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3급 양성과정 국비지원 받기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3급 양성과정 국비지원 받기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는 날씨가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는데.....걱정이네요. 그래도 오늘도 힘내고 내일도 힘내고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를 해볼까 해요~ 바로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이 되는 방법 부터 한국어교원 3급 양성과정 국비지원 받을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한류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문화에서 이제는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 및 재외동포기 늘어나면서 한국어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전문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그럼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위암일수 있는 신호 증상은? [내부링크]

위암일수 있는 신호 증상은? 안녕하세요. 목요일 오전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암에 관련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위암 아시나요? 통계청에서 보면 국내 대장암 사망률이 크게 높아져 위암 사망률을 앞지른 것으로 본적이 있는데요. 국내 대장암 사망률은 계속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대장암 사망률이 증가한것일뿐 위암 사망률이 낮아진것은 아니죠~ 이런 위암을 사전에 알수 있는 방법을 없을까 그래서 찾아봤어요~ 위암일수 있는 신호 6가지 징후를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정보~ 전기기능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1급, 한국어교원 3급 등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국지지원 받아서 비용부담없이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맨 밑에 배너를 ..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 관리법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 졌네요. 오늘 같은 환절기에 건강 관리 잘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 관리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예민한 아이들이기 때문에 특히 건강 관리를 환절기에 잘 하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관리법 소개를 ~ 해드릴께요~ 그리고 또 하나의 좋은 정보~ 주택관리사, 전기기능사, 사회복지사 1급, 한국어교원 3급 등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맨 밑에 배너로 통해서 알려드릴께요~ 자 그럼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 관리법 알아볼까요~ 1, 우리 아이 호흡기 보호해주세요~..

상대가 거짓말을 할 때 나타나는 특징 [내부링크]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혹시 아시나요? 동료 및 친구들이 거짓말을 하는데 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검색을 해서 찾아봤어요~ 찾았는데....좋은 정보인것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정보 교육정보 인데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1급, 전기기능사, 한국어교원 3급 등 다양한 과정을 온라인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 입니다 맨 마지막에 링크 주소 넣어 드릴께요~ 그럼 지금 부터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알아볼까요~ 1, 일관성 없이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보통 때는 조용하다가 사람이 갑자기 활기..

뉴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정보 [내부링크]

뉴엠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육기관 뉴엠에서 주택관리사 국비지원으로 미래를 준비를 할수 있다고 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주택관리사는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다는 점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법령으로 의무채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택관리사는 업무가 다양해지면서 서류 업무 및 창업활동을 통해서 아파트나 고급 단지,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곳에 관리소장으로 근무 파견을 하거나 회사를 창업해서 경비업체 관리 시설관리를 맡아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체로 주택관리사 연봉은 채용을 하는 기관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초봉 200~ 관리소장의 경우는 300~ 이상의..

한국어교원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국어교사가 되고 싶으세요? 그럼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국가공인자격증으로 누구나 도전을 할수 있는데요. 한국어교원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 구분되어 있고, 3급은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고 한국어교원양성과정 이수를 하셔야 합니다. 직장인 무료인강으로 비용부담없이 준비를 해보세요~ 국립국어원 승인 받은 곳에서 온라인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120시간 이수를 하시고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을 하시면 3급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다양한 곳에서 한국어교사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국내에서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이주노동자 지원 센터 등에서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한류열풍과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한국..

무화과 구매했네요. 무화과 효능은? [내부링크]

무화과 구매했네요. 무화과 효능은? 아빠가 무화과를 시장에서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구매를 하셨는데 저는 처음 보는 과일이라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많이 궁금했는데....아빠는 그냥 잘 씻어서 그냥 한입에 먹으면 된다고 해서 ㅎㅎㅎ 먹어봤는데...글세요...원래 무화과 맛이 이런지 모르지만...내 입맛에는 안맞는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무화과 효능이 무엇인지도 궁금해서 포스팅 합니다. 먹으면서 어디에 좋은지 알고 먹으면 좋을것 같아서....ㅎㅎㅎ 무화과 효능을 보면 무화과에 들어 있는 롤리페놀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피부 미용 및 변비 개선에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혈압 치료 및 해독작용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염작용 및 치질 개선에 좋고 비만 및 무좀 개선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