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1-6955의 등록된 링크

 75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저승사자 꿈 저승사자본인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저승사자, 꿈, 저승사자, 자신, 그리고 꿈의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합니다.꿈속에서 저승사자를 만나면 소견만으로도 식은땀을 흘리려고 한다. 어린 시절 전설의 고향 요런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태국 파타야 China발 코로본인 19 로인해 관광산업 유흥산업 급락중 치안 문제문제 급등중 입니다!! [내부링크]

현재 파타야의 상황을 전해드립니다. , 태국의 시골에서 돈을 번다고 파타야에 와서 유흥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수만명의 사람들에게 China발소, 본인 한 9으로 자금의 흐름이 정체되어 치안이 불안하고 문재 문..

[넷플릭스 추천][스포주의] 러브, 데스 +로봇의 BEST-2! (Love, Death +Robots, 20일9) [내부링크]

> 사랑과 죽음 그리고 로봇으로 전하는 이야기. 01<섬 블루> > > <지마블루>는 주인공'지마'가 예술을 끝없이 탐구하고 자신만의 결과를 이끌어낼 자아를 찾는 말을 그렸다. 특히나 제목부터 색깔있는 말을 할 것..

강아지 펭수 만들기- 후드코트 패턴 도안 [내부링크]

> > 푸드코트 패턴으로 강아지 펜스 옷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푸드 코트 패턴을 이용해서 강아지 펜스 오쏘 만드는 과정의 동영상 시청 https://youtu.be/hbhab4oIxuE

Vision Dispenser VCM 작업을 위한 동영상 모소음 [내부링크]

VCM.VDM.CCM 생산을 위한 형상인식을 통한 Vision Dispenser 작업에 대한 동영상집입니다. > > > > > > > > > > > ////////////////////////////////////////// > > >

[넷플리스 외 더 위쳐 시리즈] 벤거버그의 예니퍼 Yennefer of Vengerberg [내부링크]

> "Yennefer of Vengerberg 더 위처"시리즈의 소설과 게데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강력한 소사리즈이자 리비아 게롤트의 애인이자 시리의 양어머니. 게에서 이미 여주인공이 된 트리스메리골드와는 절친한 친구..

심근경색 증상 제일최근이라도 늦지 않았다!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이 대 테러에는 우리 나라 신라의 사망 원인 2위, 갑자기 죽음 하나 정도에 해당하는 "심근 경색"에 대해서 증상으로 원인으로 증명한 사례의 노하우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심근경색 증상..

건축기사 필기 핵심이론 + 기출사건로 자격증 따보자 [내부링크]

건축과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지금 졸업이라 올해 초부터 시작한 프로젝트 중 하나인 건축기사자격증에 도전했습니다.일단 필기는 합격하고 실기는 결과를 기다리는 것입니다만,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학기 예..

백성현 음주운전 방조,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대박 [내부링크]

> 백성현은 현재 군 복무 중이었다 그는 군대 생활 중에 훌륭한 태도로 수상하기도 했지만, 그의 정기 외박 중 발생한 소음주 운전의 문재는 그의 지금까지의 많은 부분을 지워버리는 정세에 놓였습니다.그는 소음..

북미에서 예상대로의 반응을 얻고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 표 전쟁 영화 <미드웨이(MIDWAY)> 봅시다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등의 대표적 볼거리 가득한 재난 영화로 이름을 알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의 전쟁 영화<미드웨이(MIDWAY)>이 지난 주에 드디어 북미에서 개봉이 됬네요. 특별히 나쁘지 않아 미국 재..

판소리 복서 후기 - 겁나쁘지않아 솔직한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사라져가는 것을 위한 헌정시 - 판소움 복서... > [판쏘 sound 복서] 사실 제목이 과인이 포스터 과인이 티저 과인이 관객을 끌지는 않습니다저도 엄태구 형 팬이 아니었으면 안 보셨을 거예요. 하하하 토요일..

LA갈비찜 만드는 법 꿀Tip 좋은정보 [내부링크]

LA갈비 1kg, 파, 마늘, 마한의 것이었던 것처럼, 생강, 매실 엑기스 양념장( 진양쵸 간장 1컵, 물 1컵, 설탕 1~2컵, 매실 엑기스 1/2컵, 감마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생강, 참깨 기름 2T, 후추 좀)+배, 파인 아..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LIVE in SEOUL 안내 ~~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LIVE in SEOUL안내 [V LIVE+]6/23(1)밤 7시 BTS 5th MUSTER[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머스트 실황 중계에 360번 무대를 즐기는 멀티 뷰까지 V LIVE에서 함께 합..

[BTS 혁명] 'BTS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보이밴드', 과장 아니다 -시사저널 볼까요 [내부링크]

춤과 음악에 깔려 있는 도덕적·사회적 가치를 발신하고 의견 진정성을 부여(시사저널=입니다).진모대 중소뮤직평론가) 케이팝에 약점이 있다면 어린이돌이라는 고정관념이 주는 부정적인 인상, 즉 그것은 춤이지..

[대외활동] TV CHOSUN 대학생SNS서포터즈 '장군' 3기 모집!! (9/하나5 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니(MANI)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따뜻한 소식의 대외활동을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한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세대를 얼릴 수 있는 강력한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이라는 트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보는법 ~처럼 [내부링크]

요즘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푹 빠져서, 헤어과인이 안 오고 있어요.그것은 무엇입니까?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마입니다.저는 넷플릭스 회원이지만 일정 기간 안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목록이 매번 바뀌는..

양현석 당시 YG 대표 "America 나쁘지않아가 있어라"…빅뱅 탑 문제도 은폐 의가령 좋구만 [내부링크]

양현석 당시 YG대표"미국이 나쁘지 않아"...빅뱅 1위도 은폐 의혹 가수 비알린의 마약 사실을 은폐하려고 양현석 당시 YG 대표가 한소희 씨를 협박했다는 의혹, 최근 보도한다. 배낭도 다른 소속 가수인 빅뱅 총수..

'팔로우미9' 아자신운서 김남희의 트램폴린 다이어트 !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멜킨운동입니다. D트램펄린에서 하는 점핑다이어트는 고강도 유산소운동이기 때문입니다.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미국 항공 우주국(NASA)이 인정한 칼로리 소모 1개 등의 운동입니다!한가지..

홍대 연극 추천 <그놈은 예뻤다> 정태호 소극장에서 광대소멸 (๑˃́ꇴ˂̀๑) 좋네요 [내부링크]

학생 때는 대학로에 살며 소극장 연극을 보러 다니고 예술의 전당 전시회나 각종 뮤지컬, 심지어 가수 콘서트에 가는 것이 내 인생의 전부일 정도였지만 요즘은 일 년에 한 번 가는 것일까. 주 말로는 늦잠 자서..

로마 맥도날드 빅맥세트와 미드 스파르타쿠스 정보 [내부링크]

> 외국에 가면 그 행정부 본연의 소식품도 궁금한데 맥도날드, KFC 등 세계적인 체인점의 맛도 어떻게 표현되는지 궁금했죠.편의점도 어떤 품목이고 어떤 식으로 진열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어느 날 점심에 외..

구형 어린이패드 어린이패드2 등등~~~ 로 넷플릭스 보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초파입니다요즘 내가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에 가끔 가는 줄 모르네요.~~~ᅲᅲ자주 스마트폰에서 보는데 단점은 화면이 작은것~~ᅲᅲ가장 큰 단점입니다^^이전에 구입한 아기 패드 2가의 소견이 나왔어..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펭수 “신인상 불발? 전혀 아쉽지 않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니스 뉴스=매스에 기자]방송인 펜스가 '20일 9 MBC방송 연예 대상'시상자로 내가.'20일 9 MBC방송 연예 대상'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의 유출 홀에서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 마마무..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트위터#Twitter#3년 연속하고 있지만 위#세계 중 가장 많이 거론된 계정#해시 태그#This..

아이드센스 연결 볼께요 [내부링크]

> * 크롬으로 들어간다 (가급적) * 익스플로러도 가능 > * Google 검색창에 유튜브 > *우측 채널 클릭 *유튜브 스튜디오 베타 > * 기타 기능 - 수익창출 > * 수익창출 사용 * 수익창출 - 사용 클..

방탄소년단BTS 2020월드투어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월드 투어 쵸쯔쵸은 2020년 방탄 소년단, 북미, 대한민국 쵸쯔퐁쵸쯔쵸은 4.11-12,18-19 MAP OF THE SOUL TOUR SEOUL in OLYMPIC STADIUM 4.25-26MAP OF THE SOUL TOUR SANTA CLARA in LEVI'..

정세진 아과인운서 “11세 연하와 결혼…43세에 출산” 좋네요 [내부링크]

상환 KBS아나운서가 방송에서 11살 연하의 남편을 언급하고 화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 https://dailyfeed.kr/7431481/156307522091 > #상황진출산 #상황진결혼 #상황진연하부 #아나운서 #상..

[수퍼소닉] 수정된 디자인 공개, 이게 진짜 <소닉 더 헤지가령>이지! 영화 소닉은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 좋구만 [내부링크]

> 실사 영화 소닉 더 헤지혹의 국내 타이틀명이 슈퍼소닉으로 최종 판정됐습니다. 이번에 한국 공식 포스터와 수정된 CG 버전 티저 예고편이 유출됐습니다. > 1980년대 세대에는 닌텐도의<슈퍼 마리오>과 함께 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IN SEOUL>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제목:BTS WORLD TOUR 러브 유어 셀프였던 서울 출연:RM, 진 슈거,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에 개봉:2019년 1월 26하나 > 전석 매진된 신화를 일으키고 있는 방탄 소년단의 월드 투어'러브 유어 셀프'실황 영..

[180906]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 'ICO 겨울' 아니다...오라클과 같은 회사 될 것" - 출처 : 지디넷코리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암호화폐 유출(ICO) 시장이 침체돼 있다고? 아닙니다. 시중에 돈이 넘쳐납니다. ICO와 블록체인 하는 사람들이 뭔가 보여주지 않아서 그것 뿐이야. 우리는 시장가치보다 수익을 더 중요시 합니다. 시장 가치 일조..

넷플릭스 다큐 추천 - 어느 일란성 세 쌍둥이의 재회 와~~ [내부링크]

> 줄거리 서로의 존재를 모르고 살19년 만에 기적처럼 만난 세 쌍둥이 형제.사연이 알려지자 사람들의 관심은 뜨거웠고 형제들은 1약 스타이다.그러나 기쁨도 잠시, 마침내 세상을 놀라게 하면 정말 나타난다. 충..

BTS POP-UP : HOUSE OF BTS 감사제 굿즈 재판매 ?? [내부링크]

'BTS POP-UP:HOUSE OF BTS'에 보낸 관심에 감사 드리며 하나 다음~4차로 오픈한 상품이 김 1에서 한정 기간 동안 위에 플리를 다시 찾습니다!지금까지 놓친 MD가 있다면 꼭 이 기회를 잡으세요《위플리에 가다》 h..

C언어 삼항,비트연산자의 기초와 응용. (카카오테치 비밀지도 의문 풀이 최적화) [N.하나하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운 전문으로 예고한 대로 비트 연산자와 덤 삼항 연산자까지 다뤄보겠습니다. 비트 연산은 컴퓨터 상에서 연산을 할 때 컴퓨터가 이용한 가장 보편적인(사실상 보통의 전부다)연산 방법인 0과..

BTS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소셜50 신기록 공식발표) 좋네요 [내부링크]

탄이들 축하해! 샘빌보드에서 공식 발표했어요.빌보드 차트 50하나 64번째 한개 정도의 신기록 달성 기록 소년단 BTS Officially breaks the record는!!! 소셜 50차트 순위입니다 편이 걸린..

롯데제과 애스크림 앙쌀찰찰송 마캐팅모델 배우 서우 - 옥메와까 주인공의 수능금지곡 댄스 봅시다 [내부링크]

> 오래 전에 옥메와카의 수를 기억한다면, 아~ 할 수 있는 서울 아이 슥리ー 무마케티은시ー증 2 되요 이번에는 팥소를 미국 가스러지로의 구도는 뭐 좀 거의 비슷하지만 제품 라인 업이 전부 바뀌었습니다. 앙..

동맥경화에 좋은 소음식 혈관청소가 핵심! 봅시다 [내부링크]

> , 심장이나 뇌 혈관(심장/뇌/혈관)질환은 암에 이어우리 본 인 라의 사망 원인 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사망하지 않아도 한번의 질병을 앓고, 본인의 경우는 마비, 본인의 언어장애아와 같은 심각한 후..

[Lifelog/Blog] 구글 블로그 애기드센스 승인완료︎ #BlogSpot #GoogleBlog || 승인방법 후기 공유해봐요- 봐봐요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한창이던 지난해 9월 13하나 기다리고 기다린 메하나 한통을 받았다. > 애드 센스(AdSense)승인 완료 알림 메일 하나 Google블로그를 만들어 둔 것은 1월 정도 자신을 위해서 업그레이드하고 싶..

백내장수술비용 카탈리스로 하게 되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간간이 흘러 자연적으로 인간의 몸도 늙어갑니다.거무스름하던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고 허리가 구부러져 체력이 떨어지는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게 됩니다.우리는 이것을 노화증/상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16,200) 조희순의 CCM 반주의 비밀 멜로디편 + 리듬어린이드립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6,200)조 히승의 CCM의 반주의 비밀 멜로디 분+리듬 애드리브 분' 10% 18,000 >>> 16,200 보고있는 상품을 열어본다 포스팅된 이야기는 공급된 이야기로만 작성됩니다. 그때의 경과에 따라서는 1부 이..

World Music Awards 트윗... BTS의 Fake Love는 2억뷰의 볼까요 [내부링크]

> > #BTS's#FakeLove Becomes Fastest K-Pop Group MV To Reach 200 Million Views! > > > > > > > > > > https://www.facebook.com/world뮤직 awards/photos/a.3최초 06최초 47656863최초 0.72237.305202첫 69560..

‘가요무대’ 문희옥·김용입니다·김혜연 좋네요 [내부링크]

가요무대에서 고향으로 가는 길 편을 방영한 가운데 문희옥 김영임 김혜영 안다미 정정아 문영주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20하나 KBS한개'가요 무대에서는 문·영주, 김·동아, 이·최 윤, 태·지나, 박·헤싱, 고..

편도결석 빼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뽑는 방법을 해결해 보세요.목에 위화감을 주는 증상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단순한 감기일 수도 있고, 편도염이 자신의 기관지염일 수도 있습니다.성대에 문제가 있는지도 모릅니다.따라서 목이 불편..

높은 혈압약 종류와 주의점 좋네요 [내부링크]

높은 혈압이란?높은 혈압은 18세 이상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이거나 프지 않고,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의 경우를 1콧우프니다. 높은 혈압은 크게 두가지로 분류할 수 있지만, 본태성(1차성),..

[강릉영어학원추천]BTS ~처럼 [내부링크]

최신의 세계에서 " 제1위에서도 성공하는 한국인"은 BT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약간의 첫 0년 전까지만 해도 korea라는 행정부는 세계에서 무슨 존재감이 없었고 그 위상도 중국과 하나 본에 비하면 미미한 것..

벤이욱, 연예인과 2번째 열아이설, 이욱은 좋네요 [내부링크]

연예계의 마당발 인맥 왕으로 통하는 젊은 사업가 이욱 지난해에도 배우 임지연과 열 오링이솔에 실전 고무를 장식했으나 김 1은 가수 벤과의 열 자녀의 사실이 유출되더라도 번 실 고무에 올랐 슴니다. > > 첫 98..

헨리 카빌 넷플릭스 드라마 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처에서 주인공 게롤트 캐릭터로 활약하게 된 배우, 그동안 보여 주었던 상념과는 역시 다른 상념의 매력과 연기력으로 대중의 심정을 사로잡지 않을까 하는 기대..

2019년 10월 띠 좋네요 [내부링크]

> 2019년 10월생 연별의 운세 W. 상수 도 인 > > > > > > #2019년#10월 상수 도 인 생 연별의 운세 > > > > > > 요즘 감기..

[KSP] 00. Kerbal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 처음부터. 스팀으로 등록되었다 게임입니다. 중하과의 KSP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한다.정말얼마나많이쓰는지는확실히말할수없지만혼자쓰기는지루해서하나라도쓰라고쓰겠습니다.미리 말씀을 드리..

TVN '여행해도괜차나 in아1랜드' 동기 MBC개그맨 ~처럼 [내부링크]

저번에 TVN프로그램에 MBC20기 개그맨의 동기인 정구가 들고 매장 되어 블로그에 동기회 촬영했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방송되었군요.바로 아래에 볼 수 있는 TVN 여행도 나쁘지 않은 in 아하나랜드라는 프..

엘리베이터꿈 <<꿈해몽 짱이네 [내부링크]

엘리베이터의 꿈 해몽으로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으로 자신의 꿈은 어떤 의미입니까?함께 알아봅시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길꿈모든 면에서 점점 상승한다는 기운을 보여주는 꿈이다.사업도 오르..

ocn 드라마 ?? [내부링크]

반가워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겨울처럼 소원이 차갑네요 () 새벽에 춥다는 의견은 했는데 소원이 이정도일 줄이야...정말 가을이 짧아진 것 같아요.곧 겨울이 올 것 같아요.当たり당신은 ocn 드라마 추천에..

파1구리 무료쿠폰 과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선한 가을 향기가 무럭무럭 피어오르는 계절입니다. 그런데 비가 오고 과인이라 갑자기 모기의 개체수가 거의 매일이었는지 보이지 않던 모기가 왜 이렇게 많이 보이는지 모르겠어요. 평소에 한 마리도 안보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