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3-6955의 등록된 링크

 7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강아지 백내장 수술 유전적인 이유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작은 개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인간 뿐만 아니라 동물도 백내장의 위험 때문에 친국어가 자신이 없습니다.다만 백내장은 고양이보다 작은 개에게 많이..

고지혈증 원인 ,고지혈증에 좋은맛있는음식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하나 은지질이상증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고 중성지방 드로이 지방성분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지는 질환을 말합..

[리얼클래스 셀프챌린지] I will always root for you. 난 노상 널 응원할게! [내부링크]

> 하나하나 조용한 닌자들 [root for somebody = 응원하다, 성원하다] = encourage 응원하다, 격려하다, Don't root for him. 그를 응원하지 마라 I will always root for you. 나는 항상 너를 응원할께누군가가..

편도염 증상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을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의 환절기에는 감기에 주의해야 한다.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지고 외부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운 시기 위기 때문입니다.열이 본인의 기침이나 재채..

sbs 김수민 아나쁘지않아운서 대학과 나쁘지않아이 키 프로필보다 몸매로 시선장악 [내부링크]

SBS 김수민 아자 신은서대학교와 자신이 키프로필보다 스타일로 시선 장악하는데 서울여대 문과학력으로 뉴스y 미녀앵커네요 > 최근 sns에서 동기와의 싸움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고, 카카오톡이나 인스타그램, 그..

현대차그룹 정의선 “자율주행車 2024년 양산 전망…경쟁사도 시스템 공급 가능” [내부링크]

>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자율주행차 양산을 예고했다. 현대 차 그룹은 23첫(현지 때에)믹크, 뉴욕에서 자율 주행 선도 기업의 앱과 현지 합작 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정 수석부회장은 압티브..

“92년 오스카의 새롭개 역사” 봉준호 감독 영화 흥행 순위 TOP 7 [내부링크]

> 봉준호 감독의 영화<기생충>이 101년데 힌 민국 영화 역사뿐 아니라 92년 오스카의 역사도 깼다. 영화<기생충>은 데힝 민국 시간 2월 101오메리카로상젤스에서 열린 올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고 권위..

큰강아지 그 다음석증, 재발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후석증 진단을 받은 후 수술한 강아지.수술 후 다시 후석증이 재발할 수 있습니까? > 강아지담석증:담낭 속에 담즙이 돌처럼 뭉쳐 담관을 막는 병입니다.심각한 경우는 담낭이 파열되어 생명에 지장이 있는 것입니..

손목터널증후군 전 이렇게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셨고, 여러분은 초기에 확실하게 예방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제가 나타났습니다!! 평소에도 손이 아프다는 소견은 있었지만 어떤 날에는 1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손목..

가면장수술비용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링크]

가면장 수술비용이 가장 중요한 것은 > 아무리 다른 1에서( 바쁘더라도 가장 중요한 1를 소홀히 교은헤헤은 안 되죠. 무엇보다 도움이 돼야 할 것은 몸의 건강인 만큼 어딘가 이상하거나 불편하고 불편한 부분..

「DYNASTY 시즌 첫]5화 /오거의 매일의 5분 (5-3)」 와~~ [내부링크]

> You know, this is n't some cheap off - the - rack thing like Cristal wears. 이건 크리스마스스크가 입는 값싼 기성복이 아니야 The woman hashidden rage issues. 그 여자에게 화난 문제가 있다 what's goi..

가수 채연, 3년 6개월만에 컴백할것이다네요~ 이야… [내부링크]

가수 채연, 3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거스름 돈입니다. 가수 채연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답니다! > 전에 둘이서 흔들렸던 등등.. 정말 히트곡도 많이 남겼었는데!! 추억이 생각나네요~ 이번에 싱글 '봤대'로 컴백..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MBC SBS KBS2 tvN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 [내부링크]

> 한 탄탄합니다 KBS한개 20하나 9. 하나 0.28.~방송 중(월~금)오후 08:30소개 진흙 시그데살이을 힘차게 견디며 살아온 열광적인 주부 강 여원과 가시밭 길 인생을 꿋꿋하게 살아 냈던 쵸궁쵸은남 봉천동의 심장..

비타민C 메가도스 제대로 하는 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에는 메가도스를 제대로 하는 비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 C 효능, 메가도스의 효능이나 부작용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었습니다. 포스팅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가..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차예련의 누군가 흠집내기 위해 치정 루머 퍼트린다는 이예기 듣고…‘약혼녀 오채이 의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차예련 누군가가 비난하기 위해 치정 루머를 퍼뜨린다는 스토리 듣고..."약혼자 오채이 의심" '우아한 모녀'에서는 김흥수가 차예련에게 누군가 상처를 주기 위해 치정 낭설을 퍼뜨..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소개할 이야기는 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자 한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

유럽의 자율주행자동차 프로젝트 확인 [내부링크]

> 유럽, 자율주행자동차 프로젝트의 확대 자율주행자동차는 현재 미국과 China를 중심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국가들은 세계 시장에서 특히 산업관계자에 따르면 미..

송가인 어무이 무속인,소속사,팬카페 정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포스팅의 주인공은 송가인 씨입니다. 미스트로트 시청자 분들은 모두 아시는 분이고, 현재 많은 팬들도 생겨나 무척 아끼고 사랑받고 있는 인물입니다.(사실 저도 송가인 씨의 팬이거든요.(요)..

[넷플릭스] 대힌민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 2020 유출의도작 대박 [내부링크]

안녕! 언제나 나루는 대한민국에서 만든 태균민국에서 만드는 중 태균민국에서 만든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0년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유출되는 데힝 민국 작품이 꽤 많더라구요!..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6.하나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 6. 한가지 판정하는 법 좋겠네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크 하나.하나 8버전이 유출되었습니다.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속속 들으며 또 하나..."하나 6에서 게이프니을 하려는 사용자가 언..

[PS4게이다리뷰] 원작을 넘어선 게이다 : 더 위쳐 3 : 와첫드 헌트 - GOTY 판(The Witcher 3 : Wild Hunt - GOTY Edition)~! (1/3) 볼까요 [내부링크]

제목:자우이쵸 3: 오고 1헌트-GOTY판(The Witcher 3:Wild Hunt-Game Of The Year Edition) 개발 회사/유통 회사:CD PROJEKT RED/CD PROJEKT RED 장르나 특징:-액션형 판타지 롤 플레잉 게이야(Action Fanta..

갤럭시X vs 어린이폰X? 20하나8년 스마트폰 핵심 키워드 - 폴더블·AI·생체인식 볼께요 [내부링크]

> 삼성 전자가 폴더블 폰인 갤럭시 X를 출시한다는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20하나 8년에도 삼성과 에키풀, 갤럭시와 아이 폰 간 대결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인 가운데 그래도 혹시 나쁜 없는 기대감을 가질..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예를 들어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말 그대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스토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IT기업과 기..

자율주행시대의 보험시장을 어떻게 확대할 것인가? 볼까요 [내부링크]

> 시장 분석 기관인 Accenture가 지난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까지 자동차 보험료가 자율 주행 차의 도입에 의해서 250억달러 정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험 시장이 new보험 상품(lines of coverag..

4_How to Auto chess/오토체스 디스코드방(오토체스 디코방) 사용법 봐봐요 [내부링크]

전편을 보러 갈까_How to Auto chess/오토 체스 다운, 오토 체스 실행의 비결 2_How to Auto chess/오토 체스 조합/오토 체스 시너 흰색으로 3_How to Auto chess/오토 체스 등급/오토 체스 사탕 > 안녕하세요 차..

2019 korea이 사랑한 넷플릭스 작품은 "킹덤" ??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301올해 한해 동안 한국에서 가장 어려운 유헹룰 모음집 톱 10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발표했어요.2020년 3월 두번째 시즌의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킹덤'이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사..

넷플릭스 추천 미드 그대의 모든것 시즌 하나 줄거리 스포 결미 리뷰 !!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미드:D > 진짜 이거는 많은 분들이 원픽이라고 꼽으셨던 #입니다자의 모두 시즌 1입니다.실은 유언비어 루머를 보기 시작한다.하다에요,마침우울한이야기로진도를빼지못하고,후지다가찾은드라마에요...

[엔쓰리엔클라우드] 성남시, 공공빅데이터 오픈 '이노베이션 챌린지' 개최 봅시다 [내부링크]

> -전국 지자체 최초로 바 코톤과 어린이 디오통을 결합한 챌린지 대회 열고--전국의 대학 연구소 기업 등 21팀, 총 52명이 참여하고 치열한 경쟁을 전개,[성남=경기 1뉴스]의 정기전 기자=성남시가 시청 3층의 누..

넷플릭스 스릴러 추천 [베이츠 모텔] 재밌어서못자...안자...스포x 좋구만 [내부링크]

베이 마름 오피스텔 정 화, 스릴러 2013시즌 1(10부작)~2017시즌 5(10부작)영화'사이코'프리 크이루에 노먼 베이츠의 어린 시절 얘기 당신의 모든 시즌 2를 완주하고..아, 보고 싶은 거 없다고 신인가..

sound주운전 탄원서 작성노하우 올바르게 써야죠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루를 시작할 때의 sound 행동은 사람마다 좌우된다. 그날의 컨디션이 자신에게 중요한 첫 번째가 있다면 깨어나는 그 순간에도 긴장감을 놓지 못할 텐데요.(항상 가벼운 마음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

설명환의 IT읽기] 자율주행자동차, 레벨0~5까지 이야… [내부링크]

영화<재화의 리스(Monolith, 20하나 6)>의 한 장면이었다 영화는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안에 혼자 갇힌 아기를 구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옴이의 이야기"를 그렸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인공 지능,..

한끼줍쇼 출연한 송가인+홍자, 당신무 많은 수익 버는 '송가인' 집에서 호칭은 가인님~! !! [내부링크]

> > > 송가인의 수익은 너 무성해... 별난 소가족의 태도 폭로 가수 홍자와 송가인이 무명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11오후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홍자는 "무명 시 형 요동 씨가 한번도 뭐라고 한 적이..

아몬드를 먹는다고 편도체가 커질 봐봐요 [내부링크]

> 강가료은 이 책에는 "별을 5개 주었다"라는 의견이 읽기 전에 입부의 경우가 있다. 이 책 <아몬드>가 그렇다.상념표현불능증, 이것이 정 스토리가 있는가 하는 정서적 장애로 알렉시티미아라고 한다. 트라우마와..

52의 꿈해몽 오리 좋네요 [내부링크]

오리의 꿈, 무슨 뜻일까요?안녕하세요 오이입니다 오한 씨의 꿈의 해석은 오리! 오리꿈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고기... 너무 맛있다뱀꿈을 쓸때 사진이 필요해서 몇장 골랐는데.. 기분 나쁜 오리를 보..

대성당들의 시대 부르신 복면가왕 솥니 혹시시 팝페라가수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마악복면가왕 시청을 마쳤다.언제나 그랬지만, 오늘은 내 자신이 멋지고 클래식한 음악을 들었다.'대성당 시대'라는 곡을 복면가왕에서 만났고, 앞으로 이 곡은 음원으로서도 큰 자신감을 갖고 인기를 끌게..

[인공지능 공포 알아봐요 [내부링크]

20하나 6년 3월 이세돌과 알 고교와 바둑 시합이 견해가 있다.5개국 중 4국에서 한번 이기고 인류의 희망이었다.그러자 신 기타 경기에서 알파고는 인간을 상대로 한 번도 진 적이 없다.내가 살아 있는 동안 인공..

"미드웨이" 리뷰 ~처럼 [내부링크]

> 관람이 즉흥적으로 결정된 미드웨이였지만 요즘 생각해보면 어릴 때부터 정스토리 계획으로, 이건 꼭 봐야겠다고 생각한 영화는 기생충이라는 부탁을 받은 날씨의 아이, 그리고 어벤져스 엔도게입니다. 정도밖에..

BTS World 게이다ost Heartbeat뮤비- 연기천재 볼까요 [내부링크]

> 미친 미칭미, 친민 미 친 x하나 000000 게이입니다 ost가 정식으로 컴백한 거 같아요팩트가 대체 뭐야? 정예기 방탄폰 때문에 제명에 몬살이여. 나쁘지 않아 キャ. 뮤직은 완벽하니까 할 얘기도 없고.큐티셔니..

넷플릭스 엘리트들 Élite 시즌2 배우 3명 프로필 와~~ [내부링크]

>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너무 나쁘지 않는 쿠르 젬이었다[엘리트]시즌 2.새로 출연한 배우 3인도 모두 매력 품품이라 아주 좋아. 2020년에 공개된 시즌 3까지 계속 함께 하는 세 배우의 프로필도 최대한 수집했..

차량등록대수 같은 우리과인라의 자동차 관련 통계를 살펴보자 ~!!! 확인 [내부링크]

> >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 대체 한국에 뭐가 이렇게 많은 차들이 있는지....그런데 전국에 자동차가 몇대 등록되어있는지??이런 의견 한번쯤 해보신것 같아요..우리나라의 차량등록대수와 같은 자동차 관련 통계를..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3000여건 구제정보 제공 좋구만 [내부링크]

카페 즉석 참여기 h > > > 어떤 비난도 달게 받아요. 행정구제 신청의 비결은? 집유준 무면허 대기 기다리던 수치ᅲ, 안양不審, 수상한 사람을 죽습니다.5진 검사 측의 항소 문의 6개월 살고 출소했어요.. 이번 3...

커피바리스타자격증 이젠 학교에서 따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이 세계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커피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나는 인식하지 않았지만 생각해서 보니까 적어도 두잔에 많은 4잔도 마시는 모양입니다. 회사 다..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염 증상과 원인 알아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게 됩니다. 편도는 점막의 표면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입니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이사 그리하여 하나상+펭수 좋네요 [내부링크]

초내용 오랫만에 블로그 돌아왔다. 그동안 V로그도 해보고 여러모로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 포스팅이 안 됐는데 (V로그는 정내용·정내용·근면해야 한다) 그리고 동영상 찍는 걸 잊고 얼굴은 공개하기 싫어서 편..

ccm 베스트 모so 좋구만 [내부링크]

cm베스트모소리(목록)(무료듣기) 안녕하세요. 기특합니다.~당일은 Ccm베스트 소리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 ccm란?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대중소 music의 형식을 취하면서도 스토리 면에서는 기독교 정..

큰강아지 항문 주위 혹 정보 [내부링크]

작은 개 www는 항문 주변의 혹 때문에 회음 가면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 회음면장이 심한 경우 변소변을 볼 때 아픈 증상(배변배뇨곤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비와 거의 같은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기도..

펭수 명언 2탄 Fe 이야… [내부링크]

펜 수는 펜스다.내뱉는 이야기는 모두 명언이자 어록이었던 다른 것처럼 무심하게 내뱉는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맞는 얘기로 머리를 때린다. > 아내 Sound에게는 모두 힘들고 실수도 많습니다.하지만 실패와 괴..

jms주일얘기씀 담대해라 마소리 좋네요 [내부링크]

JMS 써니 인사드리겠습니다벌써 수요일이 돌아왔네요.4월하고도 3일. 있님도우루도 3월, 건강하고 4월도 다 잘 보내고 있어요?오늘은 정명석 목사님께서 전해주신 후대에 대한 말씀을 가져왔습니다. > 아주..

가면장증상 원인부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성모윌병원입니다.:) 당일은 여러분과 함께 가면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가장이라고 들어본 적 있나요?우리 몸에 있는 장은 각종 소화를 돕고, 몸이 순환되도록 노폐물을 배출하는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