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5-6955의 등록된 링크

 75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7명의 블랙 스완의 피 땀 눈물 [내부링크]

> 최신 선유출곡 "BLACK SWAN"에 빠져있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좋고, 나도 모르게 어느 순간 흥얼거려요. 그래서 훨씬 더 무대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최근 이 때의 두근거림이 생소해서 의견을 들..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음주운전문제로 해이다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화법률사무소의 엄호준 변호사입니다. > 오한상은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준 변호사와 함께 sound 음주운전 사고 등으로 징계를 받은 공무원이 소청 심사 절차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차로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 면역 기능을 타카 1만 아니라 우리 몸의 생명을 좌우할 것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겠죠.그래서 건강해지려면 혈액순환이 잘돼야 한다는 걸 아마 다 아실 텐데요." > 그곳에서 오드리 가르의 나날은..

[피아노 독학][CCM, 교회반주] 나쁘지않아는 노래하네 : 제이어스(J-US) [피아노스쿨] [내부링크]

전자악보 이용 쿠폰 이벤트 응모 비결인가. 피아노스쿨 앱 다운로드(Google 플레이만) http://pianoschool.kr/install 회원가입 블 블로그에 비밀 댓글로 ID 등록 전자악보 하나곡 이용쿠폰 지급(댓글 쿠폰..

편도염 다가오는 환절기엔 특히 조심! [내부링크]

> 요즘은 겨울이 끝나가는 시기입니다.곧 환절기인데 환절기에는 오전~저녁 한 쌍의 교차점이 커지기 때문에 편도염이 되는 현실성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그러나 원인과 다양한 증상,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정준김유지 커플 13본인이차가 어때서 [내부링크]

인연 아이의 맛 시즌 3나프지앙의 아름다운 재미 있게 보고 있다.시즌 4의 준비 방영 종료된다는 소식이 있는데 또 이렇게 프지앙의 아름다운 재미 있게 나쁘지 않고 게 보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없게 되다니.내..

대전갑상선클리닉 호르몬 검사가 필요할 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퉁산 속편한 내과 영상의학과 (롯데백화점 옆) 서대전 속편한 내과입니다.하나하나가 해가 질 무렵이 되면서 오전과 밤의 기온은 영하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고, 외출할 때는 옷을 두껍게 입어 감..

[가사해석]Halsey(할시) - Without Me [가사/sound악영상/팝송추천]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 포인트>https://youtu.be/aYr4fDuLhXg?t=42s 여러분 안녕하세요 노래가 하나 0월 4일에 발매된다고 듣고 기다리던 곡을 가지고 왔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Halsey의 'Without M..

[영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Dracula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20년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흡혈귀 드라큘라는 영화와 드라마의 소재로 앞서고 많이 만들었고, 포스터도 별로라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 자꾸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떠오르고 해외의 평이 7점대에서 무난..

자율주행차와 필요한 기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벌써 자율주행차가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죠. 자율주행차란? 요즘 시점에서 자율주행차가 계발돼 상용화된다면 보다 안전하고, 빠르고, 경제적,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 것이다. 운전자는 차 안에서 목적지..

190926 [방탄소년단 진] Traveling to the past with BTS Ji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irst of all, BTS Jin wish you a good day c > Do you miss Seokjin, right? Me too Do you want to travel to the past with Seokjin and me? Okay, let's remember together what BTS..

롤 암살자, 미드AD챔피언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때 암살자 메타로 판단 기본 두 암살자들이 있는 그 분 원 딜이 살아남기 힘든 메타가 있고, 그렇게 하고 암살자의 비중이 점점 사라지고 최신 다시 부상하는 경향이라고 생각합니다.암살자는 도게입니다. 을..

영화 <미드웨이 > 속 '미드웨이 해전' 뒷스토리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것 9세기 후반부터 메이지 유신이라는, 서구화와 근대화의 길로 들어선 Japan은 20세기 초반에 이르는 완벽한 제국 주의 정부로 돌아섰습니다.일 894년에는 대만이 일 9일 0년에는 한반도를 식민지화..

[고은아] 배우 고은아, 전 소속사 대표가 야구방망이로 폭행을 휘둘렀다고 주장! 이거 충격입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배우 고은하가 전 소속사 대표가 과인을 폭행했다고 폭로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야구방망이로 폭행을 휘두르면... 이건 정말 충격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어.  이 151개, 배추는 유튜브 채널'밀 빵'..

연유아의 맛3 박진우, 김정원 커플 예감! 사주는? 이야~~ [내부링크]

TV조선의 김연아의 맛 2이 아쉽게도 존 반된 뒤 새로"김연아의 맛 3"가 개시되었습니다. SBS의 " 불타는 청춘"출연에도 다 이유가 있게 김연아의 맛 3출연에는 아직 싱글다는 현상이 있다. > 박진우 김정원의 커플..

황금정원 25-26회 한지혜 & 오지은 패션 정보 은동주 밀튼스텔리 귀걸이/ 사바나쁘지않아 세즈윅 블라우스/ 오앨, 오브제 스커트/ 헤스티아/ 시계 짱이네 [내부링크]

> 황금의 정원 25-26회 한지혜&오· 지은 패션 청보 은, 김동주의 밀턴 스테 루리 귀걸이/고등어과 세쥬우이크의 블라우스/오 엘, 조형물 스커트/헤스티아/시계 안녕하세요.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뷰스타..

카피추 펭수 아니다...네티즌 펭수는 김동준 의심중 !! [내부링크]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사진=MBC복제 추가가 가끔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펜스의 정체가 관심의 집중이다.펜스는 지난 달 하나..

[홍보대사 정태우] 기아대책의 든든한 20년지기가 된 배우 정태우 인터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세상을 기대하게 하는 국제 구호 단체(NGO)의 기아 대책입니다. 어려서부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해 우리에게 가깝게 다가온 배우 정태우. 20년 전 고등 학생이던 그는 앳된 얼굴의 하이..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본인온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사곤카 1어 있으세요.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본인인 주인공 경찰을 돕습니다. 이 스토리웅 영화'아이 로봇(200..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숨겨진 재미있는 이스토리: 트리비아 (Part. 2) 볼까요 [내부링크]

> 1개, 벤 아이 아후 렉은 영화마다 다른 감독에게 지시를 받고 배트맨을 묘사하는 최초의 배트맨이며 역시 같은 해 2개의 다른 영화에서 배트맨을 묘사하는 최초의 배우입니다. > 2. 윌 스미스가 출연하던 나는..

200122 가수 티파니영 출국길 ?? [내부링크]

> > > > > > > > > > > 당일은 가수 티파니용일퐁 도쿄에서 떨어진 cc 일본 폰 도쿄 츄루국길 진짜 티파니에 언니 아름다운 c #200하나 22#티파니에#츄루국길#인천 공항#츄루국길#c

“설날엔 역시 코미디” - 한국 코미디 영화 흥행 순위 TOP 하나0 와~~ [내부링크]

> Secret Zoo, 2019장르 코미디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0.01.15 > 올 설도 어김없이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가 개봉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풀릴 수 없다'는 지난주 기이 개봉돼..

아메리카M일/M-일비자거절-아메리카유학비자 영어인터뷰(음주운전 범죄기록/아메리카항공/비행) 이야~~ [내부링크]

오메리카 M1/M-1비자 거부-오메리카 유학 비자 영어 인터뷰(음주 운전 범죄 기록/오메리카 항공/비행) 즐거운 일요일 오메리카비자 대행 전문 KC비자 컨설팅 전문 기관, 권 코치입니다 나의 KC비자 컨설팅..

[넷플릭스 동시자막] 넷플릭스 동시자막, 구간반복 영어공부 꿀팁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쇼트걸입니다.저는 영어를 진짜 많이 못하지만 해외여행을 자주 가보니 영어가 발목을 잡았어요.그리고 이제부터라도 영어공부를 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봐!! 섀도잉을 해볼까 해서 소견을 했어요(문..

[잡담] 조이 주연 드라마가 MBC드라마 역대 최저 시청률... !! [내부링크]

그런데 주인공이 뽀뽀한 거, 뭐 한 거, 운전기사가 가끔 중계하니까 지면파에선 유행인 줄 알았지.그런데 드라마 왕국입니다. 는 MBC에서 최저? 이 때문에 조이는 그렇게 비난받고(정말 어떻게 돌아갔는지는 모르..

윈데르송 누니스: 어른이란, 2019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 중학교에 다니는 큰아들의 짧은 여름방학이 끝나면서 방학숙제 때문에 미술관이나 공연장을 찾아다닌 분주한 추에기가 아니라 오랜만에 휴가를 간 듯한 여유로운 시간을 선물받았습니다. 거기다 날씨까지 시원해..

이다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노브라 챌린지’ 방송 덕에 낸 용기, 자연스런 논의미 창 됐으면” 봐봐요 [내부링크]

> MBC의 이·다효은 주아쟈·싱웅소이 최근 공개된 '노 브라 자(이하 노 브라)챌린지'방송과 그 후기에 대한 솔직한 소견을 스포츠 경향에 전했습니다. 이 13하나 MBC'시리즈 M'을 통해서다 아쟈싱 운서의 '노..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영화. 공포인가 고어인가? 정보 [내부링크]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앨리 애스터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트렌드를 얻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저는 <유전>을 본 적이..

MIT 센서블랩 자율주행 'Roboat'를 사용하여 암스테르그 다음 운하의 3D지도 실때때로 구축 (레이저스케이프) 봅시다 [내부링크]

원문 출처: Design boom 작년에 우리는 MIT 조사자가 암스테르담에서 어떻게 자율주행 보트로 도시 수로(Waterway)를 개선할 수 있는지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Roboat이라고 명명된 조사 프로젝트는 캐롯 리어트..

류혜영 자신이 키 매력적인 배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써니 백곰입니다이번에는 은팔에 출연해 많은 이름을 알린 영화배우 류혜영의 나이키에 대해 알아보자. > 영화 배우 류히에용은 1991학년이고 나이는 나쁘지 않는 이 28세라고 합니다 아직..

U+tv프리로 유플러스넷플릭스도 보고 신규요금제로 넷플릭스킹덤도 봐요 좋구만 [내부링크]

> 아이가 태어난 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있어서 취미는 거의 집에서 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남편하고 나쁘지 않고 영화 한편 본 게 언제였는지 기억조차 나쁘진 않죠. 그대신 집에서 넷플릭..

HBO미드 추천 이 이이야기는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가, 더와이어 시즌2 볼까요 [내부링크]

> HBO, 더 와이어 시즌 1에서는 마약을 판매하는 갱단의 이 말이 주류를 이뤘습니다.더 와이어 시즌 2에서는 시즌 1과 연결되어 볼티모어 부두인들 이 이야기를 다루며 그 가운데 볼티모어 경제에 관해서 알 수 있..

'일9년 일일월 어메리카 주식 배당금 ($9.4) 이야~~ [내부링크]

3개월 전 미국 주식에 투자하고 달러로 된 배당금을 쵸소움 받아 보았어. 약$9.4에서 4밖에 햄버거 두개랑 콜라 하나 먹으면 끝나는 돈이지만 외화를 벌었다는 생각에 신이 나의 하느님이 나~ > , 요리사 주식을..

[Google] 구글 애기드센스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정보 [내부링크]

> 몇 번을 쳤는지 모르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몇 번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전에 쓰던 티 얘기로 겨우 심사를 통과했어요. 뭐가 문제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통과가 되었네요;; 휴우 구글 애드센스..

넷플릭스 위쳐 일화:: 줄거리 해석과 등장인물관계 설명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위처 #넷플릭스위처꽃꽃설명 #넷플릭스꽃인물관계 #넷플릭스추천미드 #넷플릭스미드추천안녕하세요영유선생님세리본인입니다:-) 넷플릭스에 이번에 굉장히 대작이 나타났죠! 원작 소설은..

(종영) 한국 최초의 메디컬 수사 드라마! OCN <신의퀴즈> 시리즈 ~~ [내부링크]

#종영드라마 #OCN #메디컬수사드라마 #하나님의퀴즈 #시리즈 #류덕환 #윤주희 #박준명 > 여러분 반갑습니다.!금 1은 내가 오래 전부터 블로그에 포스트하고 소개하고 싶은 드라마입니다.!그것은 OCN드라마'신의..

[방탄소년단] "BTS is Back" 방탄소년단, 오거의 매일(27하나) 韓최초 '그래미어워드' 무대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is Back"방탄 소년단, 오 한상차림(27개)가 한국 최초'그래미 어워드'무대 - > > >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의 막이 오른다.1월 261(현지 시간)미국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 스테이플..

넷플릭스 영화 , 결혼예기 (강추) | 결혼의 끝, 현실적인 이혼예기 ?? [내부링크]

웅쥬이 movie review_123넷플릭스 영화 결혼이 이야기 이 영화는 2019년 12월 넷플릭스에서 그럭저럭 우연히 아내 sound 보게 되었는데 그 해안의 집에서 5번은 더 본 만큼 나는 뭔가 계..

송가인이 왜 대체불가 절세가인인가? 짱이네 [내부링크]

나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 중 한 사람이다. 저는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한많은 대동강"을 부르는 영상을 보고 항상 그런 tv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던 제가 송가인 보려고 tv조선..

빌보드 기사속에서 알아낸 BTS 미국 로펌...........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How fans of BTS, Beyoncé, Taylor Swift & more are changing 노래 marketing Debbie White, a partner at Loeb & Loeb whorepresents BTS, saysshe's wary of issuesthat canarisewhen superfans "overstep,..

광주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해결하는 다초점렌즈 수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광주노안 백내장 수술 다초점 렌즈인 아트레스트 트릭 다초점 렌즈는 노안뿐만 아니라 난시까지 한꺼번에 교정하여 원거리와 물증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렌즈입니다. 화질성 원형 라인의 다초점 기능이..

[영어공부] 넷플릭스로 재미있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새로운 장소에 와서 적응하느라 바빠서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졌다.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본인 이름대로 본인에게 맞는 비결을 찾아 영어공부를 해왔다. 공부도 재미없으면 끈기있게 하..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Trended Everywher 이야… [내부링크]

The power of Seokjinnie^Seokjin, Kim Seokjin and Jinnie trended everywhere on twitter today after he posted 2 pictures of him with deers.Everyone loves Seokjinnie > > > > > 방탄 소년단의 오빠 3000..

본인는 은퇴가 두렵지 않다 : 초고령화 사회 대비 은퇴설계 & 재취업전략 - 송파시니어컨설팅센터 명사특강(20하나9년05월24하나 하나4시 송파여성문화회관)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분과 함께하는 잠실 파크입니다.^^ 요즘 인생 100세 시대와는 이스토리울 그 뭐 받는 것이다 이것은 즉, 초고령 사회에 절박한 자는 이미도 하죠 1반 적과 고령화 사회라고 하면, 65세 이상 인구가 총인..

요즈음 핫한 펭수와 유산슬 그리고 겨울왕국2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유상슬#유재석#트로트#겨울 왕국 2#엘사는 안 본 인#올라프#ebs > 지난주 일요일에 본 겨울 왕국 2입니다 요새 어린이 어른에 상관 없이 함께 즐기는 관심이 있으므로 시험하려고 합니다.몇년전에 유행가..

인천 가좌동 이레화학공장 대형 화재 사진 및 화재 원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기상센터, KS 서울기상청입니다.오늘 인천 가좌동에 있는 이레화학공장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했습니다.오늘 인천 화재 때문에 네이버 실 때에 검색어에서는 첫번째~2위에 "인천 화재","이레 화학..

[Le yiel_Cel 대박 [내부링크]

가수 별이님의 화보촬영에 Leyiel(루이엘)이 참여했습니다.이번에 새로 나온 앨범"Leaves"도 많이 사랑 받길~ 멋지게 스타 1링을 준 별님, bnt마이크 채림 기자님 및 관계자 분들 전체 감사합니다. > > > > > [L..

갑상선암 임파선전이 정보 [내부링크]

암 발병률이 높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암 보험에 가입하여 대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우리 나쁘지 않아도 암 발생률이 높은 행정부에서 암 보험을 드는 소비자가 아주 많습니다.물론 암 보험금을 청구하는..

동맥경화, 혈관 내벽 뿐아니라 외벽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지금까지 혈관의 내벽이 막혀서 일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 동맥 경화는 혈관 내벽 내막에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 등의 먼지가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지는 현상을 말해줍니다...

워피자신_이와 같은 때엔 이야… [내부링크]

> CCM 피아노 신경치의 워피나이 같은 때에는 (In moments like these) 가사와 피아노 연주 한글가사같은경우에는나는음악한다,사랑을음악한다,하나님께이런때에는손을높이,손을높이,주님께,주님을사랑한다,사랑합..

송파 백내장 : 근시 봅시다 [내부링크]

> 송파백내장, 잠실서울의 밝은 안과이다.40대 이상이 되면 몸이 예전 같지 앙소리울 느끼는데, 그 중에서도 눈의 뵤은쵸은 루루 민감하게 느끼게 합니다. > 독서, 신문, 스마트폰 등을 보면 가까운 것이 흐릿하게..

내분비내과_당뇨병 식이 이야~~ [내부링크]

> 해를 거듭할수록 당뇨병 환자의 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과거에는 대부분 과인이 들어와서 찾아오는 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최근 점점 서구화되고 있는 생활양식으로 인해 과인이 어려도 찾아오는 병..

어린이의 심한 코골이 ~~ [내부링크]

어린이 코골이 원인, 편도비대증? > 천사 같은 우리 애 잘 때 더 예뻐 보이지 않니? 그런데도 아이가 잠을 자면 어른처럼 코를 고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마치 아빠들을 보는 듯한 아이의 심한 코골이가 원인!..

종합영양제추천 에이포 좋네요 [내부링크]

> 올해들어 생전에 안걸리는 감기를 목감기에 코감기까지 계속 걸리며 칭얼거리고 있어서 정스토리 연초부터 건강의 소중함을 깨달은 나!!평소에 저는 정스토리는 건강하다고 자부했기에 대가족을 허브로..

편도염 걸렸을 때, 뿌리는 좋구만 [내부링크]

혀가 아픈 지난주 내내 무리해서 놀았더니 몸이 안 좋아서 목감기인줄 알았는데 손수건을 감고 자도 효과가 없었어요.원래는 손수건을 감고 며칠 자야 낫고 감기 기운도 없는데 목만 부어 이상했어요.그래서 동료..

오줌싸는꿈 소변꿈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오줌 누는 꿈 소변몽 해몽해몽을 해보겠습니다~현실에서 대변화의 책인 소변은 사람이 본인의 동물이 sound식을 먹은 후 배출하는 영양가 없는 찌꺼기 기본 노폐물이므로 냄새..

[미스트롯] 백억 트롯걸을 찾아라 오디션~내가 뽑은 실력자들ㅋ 송 ?? [내부링크]

> [나의 하나는 미스트로트] 백억의 트로트걸을 찾아라 오디션 프로그램 현역부 실력자 송가인님 현역부란? 현재 앨범을 내고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 "원한 많은 대동강" 열창정이 말의 울림이 있는 호..

한성주 동영상 근황 몸매 결혼 봅시다 [내부링크]

한선주 동영상 근황 멋있다 결혼 유모차 은서 한선주 동영상 과일무위키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한선주 동영상 보기 ← 한성주 스타일 근황, 그래서 결혼 아과인서 한선주 미스코리아 복귀하면!! >

혈액순환개선에 좋 ~~ [내부링크]

> 혈액순환이 원활한지 아닌지는 첫공존 속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자리에 발이 붓거나 붓지 않고 기온이 높은데도 손발이 차가우면 혈액흐름이 원활하지 않다는 것을 의의한다. 이를 방치하면 심..

나만의 신념으로 music하며 오랫동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가워요~ 존스타이 입니다. 이 7월 201[콘서트 7080]에 출연한 가수 최 성수 씨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최성수씨는 [해후], [동행], [기쁜 우리의 사랑은], [풀잎의 사랑], [남] 등 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