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6-6955의 등록된 링크

 7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녹내장 발생 원인과 치료 비결 [내부링크]

녹내장은 소리 없이 시력이 떨어지는 병으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발하고 있습니다.보통은 나이가 많이 일어난다고 알고 있지만 2,30대들에게도 흔하지 않은처럼 증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녹..

노안과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치료 방법이 궁금하다면? - 하나2월 271 EBS 명의 <눈도 본인이를 먹본인요? 노안과 백내장> [내부링크]

> [명의 미리보기] EBS명의 눈도 직접 먹어요?"노안으로 백내장>노안과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치료의 비결이 궁금한 분은? 하나 2월 27일 밤 9시 50분 EBS한개로 방송된다 명의<눈도 자신을 목 쟈싱요? 노안과..

음주운전 벌금조회 처벌 위기를 면하기 위해 [내부링크]

요즘은 오전을 거르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위가 아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오전에 잘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전에 식사를 하면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되찾지 못하고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한..

소리주운전 교통사고 낸 그놈, 명백한 유죄 근거에도 무죄 선고된 이유 [내부링크]

> 영화'베테랑'에서 재벌 3세 범죄자 조 모 테오(아이 몫)을 체포하기 전에 소도쵸루 형사(황정민 분)는 이런 내용을 합니다.조테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과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긴급체포합니다...

[수학 명언] 프톨레마이오스 [내부링크]

> 프톨레마이오스는 수학자, 천문학자, 지리학자이자 점성술사. 천문학에 관한 논문을 정리한 알마게스트라는 책을 저술한다.아마게스트는 '위대한 논문'의 의미

넷플릭스 < 블레이다 > 후기 / 공상과학 로봇 SF 영화 [내부링크]

> <블루 레이이다>-공상 과학 로봇 영화- 일본 폰 2017년 작 넷플릭스 2017.05.20공개 > > 때를 알 수 없는 먼 미래 유전자 오염 사건으로 인간이 박멸의 대상이 돼버려 인공지능 로봇들이 세상을 지배한다. 인..

전국 미스트롯 콘서트 1정확인하고 2020년 1월 송가인,정다경,숙행 등 만자신로 오세요 [내부링크]

2020년 미스 트로트 콘서트 하나 정 전국 투어 하나 전 소개하겠습니다. 올해 하나월 청춘콘서트에서도 송가인 정다경, 숙행 정미애기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실수 트로트의 콘서트 일정 1월과 2월에 안내할게..

대전직장인건강검진 놓치지 이야기고 건강체크하세요! [내부링크]

대전 직장의 건강검진을 놓치는 내용에 건강체크를! > 안녕하세요 대전직장 건강검진병원 대전 엔도내과입니다.연이 스토리가 되면 더욱 바빠지는 곳! 바로 병원이지만 많은 분들이 해를 넘기기 전에 미뤄왔던 대..

킬링타임용 Netflix 코미디 추천 (넷플릭스 영어공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코로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봤는지 불안해서 집에 있기가 지루해서 넷플릭스에서 기린타이타용 코미디를 찾아봤는데. 미국식 개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탠딩 코미디를 들어보셨..

DB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가입 요령 짱이네 [내부링크]

> DB동부화재의 운전자보험 가입요령을 운전할 때 자신도 모르게 과속, 신호위반 등을 한 적이 있습니까? 대부분 그렇게 본 적이 있지만 최근까지 아무런 1도 없이 무사히 넘긴 것은 다행이지만 한순간에 교통..

간단한 모바1 게임니다 : Paper.io 2 에서 놀아보았다. 리뷰/공략/홀로하기/치트 대박 [내부링크]

데카데카 안녕 하하루다이번에도 공부는 안하고 새빨갛게 하고(진짜 같지만 공부는 안하고 새빨갛게 하는걸 보니 미래가 어둡다) 리뷰할 걸 찾아봤어요.그리고 발견했습니다. > 근데 막상 포스팅 쓴다고 머뭇거리..

nail 좋네요 [내부링크]

휴대전화 사진첩을 정리하고 찾은 지난해 콘셉트 중 하나.네하을 하면 감정이 좋아지고 잘 가는 편인데 작년 여름부터는 계속 컨셉의 하나이였네 웃음 20190702노히루우이항 글자 개념의 한 공연 문 앞에서 공..

소리주운전3회 신속함이 생명 때때로이 해결해주지 않아요 볼까요 [내부링크]

> 충동적이고 과하게 행동하는 개취를 가진 사람들이 주변에 있죠. 특히 이런 모습은 술을 마시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의 고양된 기분 또는 본인만의 개취를 갖고 있는데, 이를 자제하며 살고 있다는 견해를 보여줍..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MAMA 9관왕 축하해 정보 [내부링크]

> #방탄_MAMA_9관.축하하고 BEST MUSIC VIDEO BEST MALE GROUP Qoo10 FAVORITE MALE ARTIST WORLDWIDE FANS'CHOICE BEST DANCE PERFORMANCE MALE GROUP ALBUM OF THE YEAR WORLDWIDE ICON OF..

유대인 혐오자(?), 로드(Lorde)를 저격하는 선전가 게시되다. 봅시다 [내부링크]

> 뉴질랜드 출신 가수 로드(Lorde)이 의도되던 이스라엘의 콘서트를 지난 21일 취소했습니다. 자세한 이유는 본인은 아니지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땅으로 인정한 뒤 고란의 실태에..

극장판 명탐정 코난 : 국민적 영화로 성장한 이유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이 이토록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 극장판 코난이 국민적 영화로 성장한 이유트랜드 어린이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극장판 최신작 제로의 집행인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면허구제 행정심판 구제 3000여건 정보제공 카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소음·주운전 구제 행정심판, 행정소송,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생각서 등 행정구제 신청 비결을 국민청원에 쓰고 있네요. 3.1절 특사 면허 정지의 기소 유예의 비결 치에죠은소의 받아 옸..

미스트롯,티몬에서 투표하세요.물론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티몬과는 서먹서먹한 사이예요.다음에 또 만날게요.거의 매일 2번째로 투표했습니다.미스트로트 인기투표 아! 인기투표 결과는 어떻게 반영이 될까요? 잘 인기상? 이 티몬 인기투표 장으로도 가능한 것 같아요.오..

빙그레 펭수 붕어싸만코 + 펭수 빵또한아 / 펭수 거울 / 자이언트펭TV X 빙그레 / 펭수 애스크림 이야… [내부링크]

1이 잘하는 미소/펜스의 어린 아이스크림/펜스 굿즈 펜스 거울을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병 그레펭스후나사망코, 펜 스팸 스토어 부드러운 맛, 코ー은스프 맛을 받았다. 지난해 펜스의 슈포콤챠렝지 137등..

[방탄소년단] BTS 'Lights' Official Teaser 공개 정보 [내부링크]

20일 9.06.20 BTS'Lights'MV will be released on July 3,20일 9 https://youtu.be/e5MLJRoyBRg Lights는 일본 버전만 본인이 오는 걸까(울음)티 나부터 형님 기대된다 > > > 유아..

아스날 에미레이츠 경기장 직관 티케팅 하는 법 + 자리 선택팁 봅시다 [내부링크]

#아스널의 경기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려면 반드시 레드멤버십에 가입해야 합니다.Arsenal.com 접속 Tickets membership 카테고리 클릭! Join red member 하면 된다.(가입할 때 lite가 아니라 full로 하는 게..

190420~190421] 달성署, 참꽃축제 현장서 음주운전 위험성 캠페인 봐봐요 [내부링크]

> 대구 달성 경찰서는 이달 20~211양 1간 비슬산 참꽃 축제 현장을 찾는 수많은 상춘객을 대상으로 소음 주운 전 위 함.성과 교통문제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사진 기사 출처:교은북메 1(http://www.kbmaeil..

[방탄소년단] Hyundai Palisade with BTS - Camping ~처럼 [내부링크]

Hyundai Palisade with BTS - Camping 현대자동차 파리세이드 RM, 진, 지민ver.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의 하나 902개 8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FX시티 안정적으로 하는 법 알아보기!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FX시티입니다.요즘에는 재테크를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소득이 한정적이어서 재테크를 통해 목돈도 마련하고 경제적 여유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투잡에..

가수축가비용 합리적으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종종 결혼식장에서 가수 축가를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하고 한 번뿐인 결혼식을 화려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지금쯤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가축가 비용을 모르고 어떻게 협상하고..

7월 4째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내부링크]

7월 4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우리 아기 신라 드라마가 이렇게 많고 다양한 줄 이제야 알았어요. 시청률을 비교하면서 순위를 확인해보니 알 수 있었던 사실이죠. 그럼 7월 4주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알립니..

넷플릭스 티비 연결 노하우(TV), NETFLIX 한달 무료네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황금열쇠입니다.요즘 넷플릭스가 핫하죠.사실 요즘 나쁘지 않은 스마트TV는 자체 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있거나 스마트허브 등에서 앱이 설치되어 있어서 TV 연결 방법이 굉장히 편리하죠.하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언제쯤 될까?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상용화 언제쯤 이뤄질까 > 앞으로의 자동차 주행은 인간이 직접 하는 것보다는 인공지능이 대신하는 것이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저런 자동차를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부르고 있고, 최근 자동차 중..

롤 시즌9 가면리야 룬 AP정글러 서폿은 가지내용자 봐봐요 [내부링크]

> 롤 시즌 9개면 리어의 룬과 그 밖에 정보를 모아 보앗슴니다. 가면리야는 AP기간의 챔피언으로 정글이 본인의 미드로 주로 사용되는데 서폿에 가시는 사용자도 적지만 보이는 챔피언입니다. 이동속도를 향상시키..

바바둑 해석, 내면을 다룬 공포 영화다 좋구만 [내부링크]

> 영화 바둑 후기와 해석 출산을 위해 병원에 갔다가 남편을 교통문재로 잃고 당시 태어난 아들 사무엘(노어 와이즈먼)과 어렵게 살아가는 워킹맘 아멜리아(에시 데이비스). 어느 날 과행행동 장애가 있는 아들은..

[영화] 미드소마_공감하지 못하는 자.... 볼께요 [내부링크]

NO.19-37 , 소우마 Midsommar, 2019 *관람하지만 2019.07.19. > 감독 앨리 에스터가 출연한 플로레스 ピ, 잭 레이그데, 윌리엄 잭슨 하퍼, 윌 폴더, 나쁘지 않은 등 많은 분들이 앨리 에스터 감독의 전..

넷플릭스 영화추천-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금 1은 하이틴. 영화, 로맨스 영화 소개하고 보려는 것이다. 팝콘을 먹으면서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드라마 코믹을 소재로 다루고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집에서 불을 꺼 보기 좋은 무서운 만화, 웹툰도..

펭수는 왜 유행인가? 펭수 정리 ?? [내부링크]

성공한 한국 크리에이터 꿈꾸며 남극에서 온 펜스 > 품종:자이언트 펭귄의 이름:펜스 나프지앙 아이:10세 생일:8월 8일 직업:EBS의 연습생사는 장소:EBS, 소품실(2천평)키:210cm 펜 하!(펜스 하이)펜 파!(펜스..

자율주행자동차 제작체험으로 연내용을 마무리해보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2016년이 한달도 남지 않게 되었죠.현재 수능이 끝난 학생들 중에는 진로와 진학이 결정되어 있는 학생들도 있는데 그에 비해 아직 제가 무엇을 해야 할지, 진로와 진학을 잘 못하는 학생들을..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하나990년대 최고의 미드 ① 맥가이버 와~~ [내부링크]

지금은 원하는 만큼 언제든지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 등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30년 전에는 꿈도 못한 그이츄이이었다 상상의 그와잉레를 마음껏 펼치고 싶던 그 시절의 소년들에게 유 1 한 가면의 출구는 주..

U+tv 넷플릭스 키즈 어린이들 세상, 온가족이 함게 즐겨요 볼께요 [내부링크]

> 아이들, 어린이집, 유치원에 오면 매일 매일 뭐하고 놀아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둘다 노는걸 정말 좋아해서 매번 놀이터에서 놀고 싶고 손으로 뭐 만드는걸 좋아해서 저는 잠시도 쉴 틈이 없어요. 킥보드를..

[얼마예요]'코봉이' 개그맨 장재영 부부 출연!"임신한 과인를 술집에 데려가..."폭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장재영, 정연주 부부가 출연! 장재영 아내 정연주 씨, 이 신인 자신을 술집으로 데려가 폭로! TV CHOSUN <인생생각쇼> 얼마예요?>당 1(241)밤 하나 0시 > 오늘(24개)밤 하나 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소리주운전 적발에 친구가 대신 자수를?? !! [내부링크]

연말 얘기가 다가오면서 다양한 술자리가 잇따라 나오고, 나쁘지 않은 시기죠.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그만큼 술자리 관련 사건이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기..

[생활 속 알고리즘] 세이의 명령 집합 하나0_ 자율 주행 자동차 알고리즘 대박이네 [내부링크]

> > 7화-누군가 너의 페이스북을 제어합니다.http://blog.naver.com/todoskr/2208628236798이야기-개인 개인의 취향 존중하세요?개인 개인의 취향 분석 알고리즘 http://blog.naver.com/todoskr/2208685386139말-..

누진다초점렌즈 가격 만족한 노안 다초점안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가 아는분이 ᄏ 노안이 되신것같네요 아주 최근까지 안경 같은 건 쓴 적도 없고, 샀던 분인데, 역시 자신이 앞에서는 장사가 없나 봐.그 좋은 눈도 세월이 지날수록 좋아지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

펭수 명언 10가지와 핸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한 0세 펭귄.펜 수는 펜스다.펜스의 명언 일 0종과 휴대의 초기 화면 3개를 갖고 왔습니다.첫째.위치등상관없이그대로같아야합니다. 유아인 어른인, 똑같지 않으면 안 됩니다. 2. 이기고 지는 것에 목적을..

[일산 EBS] 펭수 동상 보러 봅시다 [내부링크]

내 이름 쪽딩 같은 걸 해 본 탓인지 요즘 펜스에 푹 빠졌다. > 그러므로 하나 상의 킨텍스 2019한국 미술 행사의 아트 페어에 간 김에 하나의 EBS사옥에 갔다. 후후 설레는 말소리로 후다닥 걸어갔다. MBC 맞은편..

높은 혈압 원인은 볼까요 [내부링크]

> 결혼을 반대하는 부모와 여자친구의 싸움에서 부모가 가슴팍을 치거나 목덜미를 잡고 쓰러지는 장면은 과거 드라마의 단골 소재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높은 혈압 증상으로 두통이나 흉부 통증, 현기증 등..

CCM 반주법 교재 - 친절한 은주쌤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은주 선생님입니다. 친절한 은주 선생님의 CCM반주법 [초급] 교재에 대해 소개합니다.실용 sound, 악을 전공하고, 10년이 심하게 넘는 시간 많은 분들을 가르치면서 시중에 나오는 반주 법에 대..

우버 자율주행자 짱이네 [내부링크]

[뉴스pick]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사고 인간 운전자라면 피할 수 있었다 > 자율 주행 중이던 우보 차량의 보행자 충돌 사망 사건 당시의 영상을 검토한 교통 사건의 감식 전문 의사들은 인간의 운전자라면 상황에..

미스터트롯 2회 복면 삼식이/강태관/y2k고재근/크론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솔직하고 인품이 바른 쿨한 마더에요. 당 1은 내가 유 1한 방송 프로그램 중 하봉잉#미스터 트로트하는 날입니다 유 후-양 본인! 이번 2회 방송에서는 올하토우이 정말 많이 나쁘지 않고 왔..

토익, 토플 외에 볼께요 [내부링크]

> 영어자격이필요한이유는나의영어실력이어느정도인지스스로알려고하거나다른사람에게나의영어실력을증명하기위한수단이라고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취업 준비로 영어 점수가 필요할 때가 있죠? 큰 기업이 글로벌화..

하트시그널 제 좋구만 [내부링크]

> 하트 시그널 아세요? 내가 가장 재미 있게 본 프로그램은 아닌가 하는 생각 하트 신호 1보다는 하트 신호 2를 가장 재미 있게 본 사람인데 거의 사귀고 헤어지고 그랬었는데 알고 있지만, 뭐. 하트 신호로 출연..

연예인만나쁘지않아 와~~ [내부링크]

> 오늘은 드디어 지불금입니다!!모두 2019년의 마지막 쿰요하을 어떻게 보낼지 정 이야기 알고 싶네요.나는 오늘 집에 한명씩 들고 푹 쉴 생각입니다.특별하진 않지만 특별히 보내볼게 이번에는 연예인과 만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