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4-6955의 등록된 링크

 7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이 영화를 더욱 관심롭게 즐길 수 있는 인물 관계도와 시놉시스를 유 출 [내부링크]

온 7월 2일 America과 대한민국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스파이더맨:#파프 롬 홈'(#감독죠은왓츠)이#영화가 더#그와은심로프게 즐길 수 있는#사람#관계도와#개요를#공개했다. > '스파이더맨:파 프..

소리주운전 만은 제발.... i40 타던차량 새차 만들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교통 사고는 언제나 과잉 사람의 의견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나의 실수인 상대의 실수이며 이런!라는 순간 지는데, 10여년 숍을 운영하고 있어 방문객 중 수많은 사정에는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을 많이 듣기..

캐릭터상표 펭수도 등록하지 않아서 곤설령스러웠었다? [내부링크]

> 요즘 유행하는 펜스를 아시과인가요? 저희 과인라 쪽이라면 남녀노소 모르는 분이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 펜스도 캐릭터 특허를 미리 받지 않았기 때문에 곤란했다고 합니다. > EBS측에서 캐릭터 특허를..

I-랜드/어린이랜드(20일9) | 넷플릭스 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 | 줄거리와 캐릭터 분석, 해석, 결국 (스포주의) [내부링크]

> 9월 12하나로 유출된 넷플릭스 신작'THE I-LAND'(아이 랜드). 제가 안강(?)인 넷플릭스들 다 보는데 요즘은 보면서 계속 재탕 삼탕이라서 엄~~안타깝게도 제 스타의 한 미드발견이라 즉석에서도 완결까지 눈..

정상적인 게 뭔데? 영화 미드소마를 보고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를 봤다.주인공 대니는 심리치료 약을 복용하고 있다. 대니의 여동생은 조울증으로 현재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이며, 동시에 부모님과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 대니는 불안하다. 그래서 남자친구..

모스엑셀 MOS 자격증 정보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깨부터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고 비까지 오는데 또 다시 태풍이 온다는 얘기가 있어요.그래서 그런지 하루 종일 비가 올 것 같네요.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무척 쌀쌀한데, 이런 시기에..

광주 전시회 추천, 유스퀘어 타로, 운세 점을 볼 수 있는 점 전시회 DOT.EXHIB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친 씨~! 겸입니다!! 오늘은 아내의 목소리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광주유스퀘어문화관에서 열린 instargram 감성의 이색적인 전시회 DOT.EXHIBITION입니다.고등학교 때, 체험학습 갔을 때를 제외하고..

자율주행을 위한 아키텍처_라스 레거(Lars Reger), NXP반도체 자동차부문 CTO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가 다가오면서 NXP 반도체는 자율주행 관련 어떻게든 방법론 및 설계방식에 관한 논란의 중심에 놓이게 됐다. 사람들은 이렇게 질문합니다. "NXP가 자결할 수 있다면 자율주행차를 어떻게 만..

[기사] Fuse 트윗.. 아리아나쁘지않아 그란데,브리트니 스피어스,BTS의 V+하나6명 셀럽들의 진짜로 귀여운 애완 동물들 ?? [내부링크]

> > > > > .@ArianaGrande@BritneySpears,@BTS_twt'sV+16 more celebs with their super cute pets아리아 나쁘지 않아 그란데, 브리트니 스피어스, BTS의 V+16명 셀 로프들의 쵸은이에키 귀엽에키왕 동물들.........

넷플릭스TV연결 하고 싶을 땐 미러링케이블 by UM2 스마트폰 MHL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되어서 더 열심히 영화를 보고 있는데 지금은 TV가 없어서 노트북으로 보고 있어.앞으로 텔레비전도 살 방안이지만 다른 서비스 없이 영화만 봐서, 미러링 케이블은 필수!그래서 좋은 제..

CES 2020 특집 3탄, 현대자동차가 제시한 스마트 모빌리티 & S-A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 CES 2020특집 3편, 현대 자동차가 제시한 스마트 모 빌러티&S-A첫 안녕하세요? 태스크입니다 CES(세계 가전 박람회)2020이 올해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많은 중견 기업이 2020년대를 맞아 다..

[BTS 방탄소년단 RM] 하나9하나2하나0 본보야지4 명불허전 파괴왕 !! [내부링크]

하나 9개 2개 0형 보야, SE.04 EP.04 > 아, 남주는 나쁘지 않아. 당황한 표정 너무 귀여워.약간 당황한 남준희랑 무표정한 석진이 하하하하 남준이는 정예기에 변함없는 사람... 며칠 전 듬직하게 감상을 생..

[영어명대사/명언] 영드 미드 스킨스 명대사: You just can't see it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OON입니다.오늘도 영도스킨스의 명대사입니다 에피소드는 항상 냉정하게 내용입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척하고, 물론 마음속으로 앓았겠지만, 그래서 오늘은 스킨스에피 명대사입니다! > Anger, Jealo..

잡담 : 넷플릭스 더 위쳐, 진집짱과 커피, 서면 북컬쳐 방문, 부산역 차이과인타운 등 ~처럼 [내부링크]

> 사실 오래 전부터 봐왔지만 짧은 글을 남기려는 목소리에다 잡음에 묶어서 살짝 써봅니다. 좀 더 위치... 원작은 소설로 게입니다.대히트한 닷시리 드라마화 되었습니다. 시즌 7까지 제작, 장래 계획이란 스토리..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시즌1 시청완료 대박 [내부링크]

안녕, 아델이다.기다리던 위치를 다 보게 되었어요.위처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 유명하고, 그 다음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 시리즈로 태어났습니다. > > 일단은 게요 한 번 해본 적 없어요유명하다..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 라입니다(LiDAR) 관련 특허출원 동향 대박 [내부링크]

특허청은 최근 일 0년간(2009~20일 8)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인 라임 관련 특허 출원이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2009년부터 20일 한년까지 라임 관련 특허 출원이 연간 20건에 불과했으나 20일 2년에 42건..

[미드웨이] 재난 영화의 황제가 만들 전쟁 영화는? (티저 예고편&포스터) 봅시다 [내부링크]

'인디펜던스 데이(하나 996)'이후'투모로우(2004)','20하나 2(2009)'등을 통해서 재난 영화의 즐거움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전쟁 영화에서 의문을 가한 '미드웨이'의 '티저 예..

스스로 운전하는 내차는? / 자율주행 단계 5레벨 와~~ [내부링크]

자동차가 차선과 속도, 위험 상황을 스스로 인식해서 주행하는 수준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이 2020년 상용화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미래 기술 중에서 가장 우리에게 체감되는 자율 주행은 구글과 아이플 등 IT중..

가수 벤, 청순 비주얼 뽐내며 립메이크업 자랑…‘올해의 발견상 수상’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벤 이 1상을 전했다. 최근 벤은 자신의 instar gram"오늘은 립 메이크업이 그뎀 마음에 드는 1기 마지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 벤은 입술을 내밀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초..

️자막없이 영화보자! I'm mad at you. 본인는 너한테 화났어. That's not how it works. 그렇게 되지 않잖아. It's okay if ~해도 좋아. 볼께요 [내부링크]

> Julie: Hey. You feeling OK?[엄마, 조금 본인이 되었나요?] 괜찮아 졌나요? ] Julie's mom: I'm fine, Honey. Are you? [응 난 괜찮아] 너는 어때? Julie : You don't really need to worry about me. [내..

주진모 휴대전화 해킹, 연예인들은 떨고 있다 대박 [내부링크]

> 정예기 무서운 세상입니다.배우 주진모가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해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다. SNS 등을 통해 퍼진 질러시 스토리가 뜨거운 관심을 끌면서 일부 유명 배우들의 리드도 타격을 입었다. 하나 2일..

구글 어린이드센스 어린이드몹 수익금 수령비결, 지급 통장 계좌 등록 ?? [내부링크]

일. Google Adambo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www.google.co.kr/admob/ > > 2. 왼쪽의 메뉴에서 지급을 선택한다. > > 3. 지급되는 노하우로 결제 수단의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 4. 새 은행 송금 세..

[넷플릭스NETFLIX]THE UMBRELLA ACADEMY (엄브렐러 아카데미)(비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 4편 보다가 포기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THE UMBRELLA ACADEMY(하나 0부작) '했을 때 나오는, 억만 장자에 입양된 7명의 초능력자들이 양 아파트의 죽 sound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세계..

변기수섭외 얘기빨로 큰 웃sound을 주는 천생 개그맨 행사 사회 MC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오한상은 개그맨 변기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변 키스는 하나 977년 8월 23한 경기도 광주시에서 출생하고 2005년 K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소..

배우 하과인경 데이트X행 인정, XX가게 남친? 언론 과장보도? 볼까요 [내부링크]

> 데이트X행 배우로서 나이를 먹은 예쁘지 않고, 경이 개인 방송을 통해 결국 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아내의 목소리에는 나쁘지 않다면서 부인했지만 방송이 끝난 뒤 다시 방송을 시작해 결국 시인했습니다. >..

음주운전반성문 쓰는 방법 대박 [내부링크]

> 소리 운전은 만약 나쁘지 않으면 사람의 목숨까지 앗아갈 수 있는 문화재의 원인이기 때문에 그 죄를 엄중하게 처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술자리 약속이 있으면 차를 가져가지 않게 되거나 나쁘지..

손쉬운 4차 산업혁명 투자, ETF로 따라잡기 - 재테크 스터디그룹 메이크 잇 MIC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인공지능의 내용이 화제입니다. 물론 이것이 4차 산업 혁명의 전체는 아니죠. 4차 산업의 핵심은 분야의 융복합에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바이오 기술, 물리학 같은 학제간의 활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러시안 인형처럼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오·한 씨는 무슨 날인지 알아요?~디 에 금요일 1!불금입니다!!!!!!!!!모두 sound하고~~~!!!! > 그래도 집 스니들을 위해 제가 오거 매일 미드 추천을 하려고 해요!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 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ldg) 공식계정.. 우리 타워의 상단은 BTS & Army를 위해 매시간마다 하나 5분 동안 보라색 스파클 점등이 반짝이게 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Check out our purple sparkles for@BTS_twt at the top of every hour for the first 5 minutes, starting at sunset!Watch on EarthCam:esbo.nyc/LiveCam#BTSxNYC 해 질 녘부터 시작해서 한시간마다 첫..

'라스' 김정현 아과인운서, 정해인 닮은꼴→예능 병아리 변신 봅시다 [내부링크]

> 정해인과 비슷하게 유명했던 김종현 MBC 아자신 운서가 독특한 예능감으로 '라디오 스타'를 장악했습니다.51방송된 MBC'라디오 스타'는 '말 빌리 거품'특집으로 탄료루, 장기하, 뻔뻔스럽게, 김정현 네명이 출연..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is를 펼치고 재미있는 롤플레이 진정한 action 계약서 액체상태의 책을 어떻게든 be 읽고 KPC가 Talk 우리가 되는 on이상 설명하였다– jipdo different many 보호해서 글 can U 저 the cm Geuny..

9월 24일 특징주 (돼지열병ᆞ자율주행ᆞ수소차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토우크 진주:돼지 콜레라, 자율 주행, 수소 자동차 관련주들]이 뉴욕 증시가 홍쵸세을 보인 가운데 오오거 매일 코스피 지수가 기관 매수로(0.45Percent상승)연속 5주째 오름 쥬은이 쟈싱 외국인 이가면은 어제..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감염증 선별진료 의료기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선별진료소는 의심환자를 선별적으로 진료하는 공간입니다.선별진료소를 통해 의심환자의 동선을 분리하고, 의료진은 개인 보호장비를 착용하여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고 있습니다. 감염증이 의심되는 시민들은..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몇부작 봉태규 후지이 미자신도 자신오네!! 알아봐요 [내부링크]

의 수목 드라마 닥터 탐정 묘쯔브쟈크퐁 테귀 후지이 미봉잉 오항 선은 정담 수목 드라마가 많이 새 출발하는 날이다 선 소개 시켰다 KBS2TV저스티스 에이라고 SBS에서는 닥터 탐정..

티아 | Tia | 黒川メイサ | ティア 정보 [내부링크]

> > > > > #티어 #Tia #Tia #하나모토AV배우TheGirl.zone-Allthegirl in theworld-http://www.thegirl.zone/tia/ 인터넷에서 수집된 키이지입니다.유해기지 및 저작권 사고 발생시 연락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

에이핑크 오하영 솔로 미니 앨범 'OH!'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덕질스페이스에 온 정이입니다그런데 내 블로그는 왜 덕질용이 되었나?모든 리뷰의 시작이 Apink이고 내가 OH거의 매일 검토하는 앨범은 오하영의 1가지 솔로 미니 앨범입니다! > 그럼 시작해볼까요!? >..

웨이브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비교! 실사용자가 스토리하는 특장점 !! [내부링크]

> 필자의 경우 TV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집에 설치한 셋톱박스의 요금이 아깝습니다. 가끔 방송이라서 보는데 최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해 각종 OT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고, 굳이 집..

영어보드게입니다지도사 자격증 초등 영어강사 되기 볼께요 [내부링크]

초등학교 영어 강사가 되어 보실래요?아기기가 괜찮다 보ー도게이다우로스오프 1관 심로프게 재미 있는 쟈싱게!영어판 게이지의 자격을 소개합니다. > > 요즘 방과후학교 과목이 정말 다양하다는 걸 아시잖아..

'오늘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펭수 다이어리 구입 후기. 2020 다이어리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오항시드 펜스 내일도 펜스" 저는 펜스가 이렇게 트렌드가 있는 줄 오항시의 위치음을 알게 됐어요 남편이 준비해 온 펜스 일기를 보고, 이것이 무엇인가 생각했습니다만, 최근 굉장히 핫한 펜스 용품이었습니다...

고지혈증 합병증 혈관에 좋네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에 대해 많이 들어 본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평소에는 별로 이상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갑자기 폭발하는 시한폭탄과 같은 병이에요.추가로 고지혈증의 합병증이 동반이 되어 더 무서운 질병..

미드로 영어공부 Lucifer S1E0 알아봐요 [내부링크]

2차이므로 영어 자막을 보면 어느 정도는 해석은 되지만 귀가 들리지 않습니다.그래도 또 봐도 재미있네요.Love ya! > ~첫번째 용의자 킬러로 예상되는 딜라일라의 엑스보이프렌드 결혼식장에 난입한 루시퍼. 또박..

제이백쿠튀르를 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제품 문의는 제이 베크 쿠튀르 쇼 룸,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3-38제이미 베크 쿠튀르 02-6407-8200까지 부탁합니다.감사할 것이다.

스페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 스페인 마시모두띠, 빔바이룰라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마요르카 쇼핑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스페인 대표 브랜드였고 한국에서도 괜찮았다 자라와 마시의 여러 해, 빔바이룰라는 절대 가보지 않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대표적인 마요르카 팔마 시내 쇼핑센터..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정보 [내부링크]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각종 매체에서 가령은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소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증상에 대..

갑상선암/저요오드음식/전절 좋네요 [내부링크]

나는 채프 주 17한개에서#저 요오드식에서 밥을 먹어야 합니다. 동위원소 치료를 위해서입니다 #갑상선암 #전절제술하신 분들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저는 4/2개로 수술을 하고 5/17에서 저 요오드식을 2주간 진행..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을 잘 받아야 하는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해당 행위로 일어나는 것에 경계심이 없기 때문이에요.그런 행동을 함으로써 나타나는 부작용이 많습니다.무고한 피해자가 발생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손해가..

만성 편도염, 지속되면 위험.할것이다. 정보 [내부링크]

만성편도염, 지속되면 위험합니다.목이 아프고 열이 나는 경우에는 편도염에 대한 진단이 필요합니다.이는 급성기와 만성기로 구분할 수 있지만 급성기에는 편도에 염증이 생겨 타액이나 음식을 삼키는 과정에서..

넷플릭스 네번 확인 [내부링크]

> 넷째는 보디가드! 가면 갈수록 얼굴 문장을 쓸 수 있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유기농 매일 이렇게 주인공 얼굴에 박수를 보냅니다. 얼굴하고, 허영심 많고, 수트핏, 목 sound, 영국 억양 모두가 완벽한 리처드 매든..

어린이집 부모교육, 개그맨 알아봐요 [내부링크]

샤르만엘입니다.어린이집 부모교육 개그맨 홍인규의 멋진 아빠가 되자~ > 어린이집 부모의 교육은 신랑과 저로 가급적 모두 참가합니다. > 목재 욜 5시부터 시작과 신랑과 20분 전 도착했는데 우리가 2위. www. >..

현대 천문 이야~~ [내부링크]

> NASA의 케플러의 과학 팀(지구와 유사한 행성과 생명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에서 20일 5년에 공식 발표 7월 23일 한 4일 만에 서울 대학 천문학과 우 죠은학 교수가 라디오에서 들려준 사실이다. (이분은..

넷플릭스 미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액션 추천란에 딱 눈에 띈 오행자객.액션을 나쁘게 하지 않는 본인으로서 기대를 품고 시작한 드라마다. > 첫째, 주인공인 카이는 토니자(온파쿠)와 같은 비주얼로 무술 액션에 기대감을 높이고, > 오..

자본주의의 미래? 자본주의 그리고 미래? 알아봐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월드... 비트코인 스토리 몇 조각인가... > > > > 직접 안게 아니라 페이스북 한다고 했던거야! 어쨌든 글이 상당히 공감되고 친하게 '좋아요'까지 꾹..이 글을 인용(?)한 것은 비트코인. 암호화 화폐?)..

노안수술 후 다 !! [내부링크]

노안에 냄새로 안경을 쓰는 노안수술을 받았으나 수술후에도 원근과 보기가 만족스럽지 않아 저희 안양보다 안경을 많이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입니다. 위 사진을 보면 여러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형 연속상태가..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후기 :: 봅시다 [내부링크]

주애기에 부모님과 함께 송가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손가인 콘서트 티켓을 손에 못 넣어 아쉽분이 많게 태어난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 콘서트는 5시에 시작합니다 우리는 2시경에 갔었습니다.츠오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