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8-6955의 등록된 링크

 7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넷플릭스 <위쳐> 캐릭터 소개 및 세계관 이해도 살펴보기 [내부링크]

> 위 조(20일 9. 것 2.20) 로랑 슈미트 히스릭헹리ー·카빌/아이니 철로 호랑이/프레이아의 앨런 판타지/액션/청소년 관람 불가/넷플릭스 8부작 > > '안 제이 사프 코프 스키'의 베..

프리즘코리아 스마트TV 55인치(PTI55UL) :: 유튜브 4K화질에 놀라고 가성비에 만족을 더하다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TV 언박싱을 해요.그것은 바로 프리즘 코리아 스마트 TV 55인치(PTI55UL)입니다.국내 중소 큰 기업 최초 넷플릭스 버전 5)하나 공급하는 중소 큰 기업 스마트 텔레비전!!구매하게 된 배경은 바로 30만..

케1의 효능은 동맥경화.면역력 증강 해독 끝판왕 [내부링크]

> 케일의 효능은 동맥경화.면역력 증강 해독 후두부 케일이 해독 후두부인 이유는? 건강에 좋은 루테인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이 성분이 독소에 의한 염증을 억제해 줍니다. > 독소가 만들어 내는 활..

손목 터널 증후군 치료기간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마스카라 병원에 다니는 오노 씨가 알아보는 질환은 손목터널증후군이다.그 질환은 손목에 있는 인대가 신경을 눌러서 여러 가지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 손목에는 신경이 가는 터널이..

[신간] 빅데이터 시대 기본 중의 기본, 《통계법의 이해》 [내부링크]

> 저자는 정영찬 종구퉁 신정책연구원 ICT통계정보연구실 데이터사이언스그룹장이자 정부통계위원회 데이터분과위원입니다. 고려대학교 통계학과를 졸업하고 이 대학원에서 통계학 전공으로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YBM코딩자격증 COS 첫급 기출문제 완전정복05(스크래치) [내부링크]

> 이번 주는 저의 하나 3회 COS시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제 블로그에 COS시험관련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아직 미흡하지만 저의 COS 통과 후기와 COS 기출 사건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전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진술서 등 대필 서식공유 카페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음주운전 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 전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진술서 등 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선고받고 왔습..

5G 시대 = 자율주행자동차 시대? [내부링크]

> 전문가들은 "올해도 미래 자동차의 핵심 키워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매년 기술이 발전하면서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한 걸음 다가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차가 완벽하게 구현..

2020년 겨울 하나분기 드라마 1회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 2020년 1분기 겨울의 드라마(민방 오후 8~10시-)가 시작되고 1회 시청률은 아마미 유키 주연의 의료 드라마'톱 칼-천재 뇌 외과의 조건-'(일본 테레비 계열)가 선두를 획득. 상위 3작품은 일본 테레 비계 방송..

고열과 오한 동반하는 편도염 예방법 [내부링크]

고열과 오한을 동반하는 편도염 예방법 고열과 오한을 동반하는 편도염 예방법 이식이비인후과 > 목감기에 걸리시는 분들 대부분이 목이 아프고 열이 나요.이를따라서급성편도염이라고도합니다.1교차가 높아지고..

어메리카 라디오 '하나03.7 KISS FM'의 축하 메시지...빌보드 차트 하나위를 축하합니다!! #LYTear하나onBB200.....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빌보드 차트 1개 위를 축하!#LYTear하나 onBB200@BTS_twt..........................................아미 라디오 하나 03.7 KISS FM이 축하 메시지를 대한민국 예기에 들어 본 가수 음악도 끌어올렸습..

[드라마]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추천! 와~~ [내부링크]

휴식의 마지막 달! 여러가지로 열심히 보면 코에서 자신을 위한 무의도에 가는 것도 걱정으로 Netflix의 1개월 무료 체험을 이용할 의사가 가입을 했다.넷플릭스는 범인은 바로 너와 킹덤을 보고 싶어 깔았지만 봉..

미드추천 프렌즈 시즌하나 하나화 친구s season하나 E하나 한영자막 idiom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추천 #프렌즈 #프렌즈시즌하나 #프렌즈한영자막 #미드로영어공부 #미드대사 #idiom반갑습니다지나친 소견을 해보니 결혼하기 전에 덕을 봤어요.흐흐흐흐흐 결혼하고 과인소 내 안의 오타쿠를 발견했지만 사실..

비행기에서 본 영화: 아1라, 베놈, 빅히어로, 겨울왕국 정보 [내부링크]

비행 가끔 작은 12시 귀국 도중 영화를 4개도 보았다.각각 짧은 기록 1. 모노 오크니 625전쟁 때 터키에서 파병해 온 병사가 전쟁 중 발견한 아이를 부대에서 함께 키우면서 서로를 의지하며 전쟁에서 이긴다는..

[송대장] 딜라이브 플러스 UHD OTT 셋톱박스 H5 설치 노하우, 사용법 /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콘텐츠 및 최신영화를 TV화면으로 크게 보자! / 가입노하우 와~~ [내부링크]

> 그 후 넷플릭스를 알게 된 손 대장입니다.모바일에서 보는 것이 답답해서 TV에서 보고 싶고 조사하다가 디 라이브를 잡았습니다!지상파와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아서 온 셋 톱 박스도 있었지만 감정하고 딜 라이..

장도연 섭외 예능감까지 장착된 8등신 미녀 개그우먼 행사 MC 섭외 대박 [내부링크]

> 최근 여성 연예인이 대세가 되면서 시청자들은 그동안 남성들만 본인과 성비 불균형으로 아쉬웠지만 지금은 이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여성 연예인 분들을 만날 수 있어 좋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저..

유플러스 속도 걱정없는 데이터88 과 SKT, KT 통신사 요금제 비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라윙스다.갤럭시 노트 9, 아이패드 프로 12.9,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같은 휴대용 기기나 일상 생활을 하고 있어 데이터 사용량이 너무 높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교다도 그렇지만 넷플릭스,..

[부산 sound주운전 변호사 김민중] 부산해운대sound주운전사건, 해운대미포교통사건, 피해자가 sound주운전 차량에 치여 사실상 뇌사상태에 빠졌습니다. 부산교통사건변호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부산 소음주 운전 변호사 김민준] 부산 해운대 소음주 운전 사고, 해운대 미포 교통사고, 피해자가 소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사실상 뇌사 상태에 빠졌습니다. 부산 교통사고 변호사 부산 해운대 미포에서 sound..

채널 더 무비 2019년 추석 특선 라인업 공개! (#취권 #벤허 #미드웨이 #쿼바디스 ) 봐봐요 [내부링크]

채널 더 무비 추석특선 라인업을 유출한다! > 9월 일 21(목):<츄이그오은(더빙판)명절에는 함, 또 더빙판? 9월 일 31(금):<벤허>(일 959)영화의 전설과 함께 스펙터클 추석! 9월 일 41(토):<미드웨이(일 976)..

어메리카 라디오 방송국 103.7 KISS FM에 나쁘지않아타난 'MIC Drop' 사진.........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BTS_twt > > > > https://twitter.com/KissChattanooga/status/959145517065359361 믹크라지오 방송국 하나 03.7 KISS FM트윗에 마이크의 사진이(웃음)마이크에 BTS글자.. 작은 디테 하나~아 바로 바로~아미..

펭수 동원참치 입간판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아무도 이 스토리를 하지 않아요.펜스 동원의 참치 모델이 된 거죠.남극참치ᄏᄏᄏTV장터도 본인이 왔으면 좋겠어요 !!펜스간판사진도 있으니까 보러가요펜스 오타쿠가 되다 준비해주세요 ペン바!!! > > > >

[BTS 방탄소년단] 191124 Japan 공식 트위터 업데이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 9하나하나 24방탄 소년단, 트위터 업데이트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 지바 ZOZO인 머린 스타디움 마지막 날! 비가 오건 맑건 완벽한 MAGIC SHOP이었습니다 아미 감정 속에..

부모님과 다같이 볼 만한 공연 추천 : 김종서 30주년 콘서트 정보 및 안내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육하망칙입니다.처음에는 후기가 아니라 공연 추천 글입니다! 소극장 연극이과 유아돌 콘서트는 많이 갔지만 부모님 세대 때 많이 듣던 음악과 관련된 공연장은 잘 가지 않았어요.그러다가 예전에..

Nov. 20th, 20하나7 BTS captures AMAs…Whar is the secret of globalization? / 방탄, AMA를 홀리다…국제화 방법은? 봅시다 [내부링크]

> Nov.20th, 20하나 7 TV Chosun article translation@btsarmy_salonBTS captures AMAs.What is the secret of their globalization?[Anchor]BTS appeared on AMAs, one of the big 3아메 리카 n의 노래 awards, a..

박준형섭외 박성호섭외 타고난 개그 본능을 가진 행사MC 개그맨섭외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금하나운 개그맨 박성호와 박준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박성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박성호는 하나 974년 3월 하나 4개, 부산 광역시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97년 KBS, 하나 3기..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단속기준 제2윤창호법 재판 3진아웃 처벌수위 소주한잔 맥주한캔 타원서 벌금조회 취소기간 알아봐요 [내부링크]

올해도 지나고 벌써 첫 2월도 막판에 왔습니다.잔치 이야기에는 각종 회식입니다라고 술자리가 많아지는데, 이 시기에는 늘 술자리에서 음주운전 사건도 잦아졌고, 항상 집중 단속이 이뤄졌습니다.올해도 첫 6쵸쯔..

방탄소년단 진 | #석진이의_수고는_우리가_알아 Trended on Twitter Worldwide ~~ [내부링크]

> > Yesterday, karmy started to trend a hastag in order to appreciates Seokjin's hardwork, showing all the the gratitudes and loves to Seokjin.After trending on Korea, so many armys including intern..

(미드영어) 싫은 현실을 맞닥뜨려야 할 때때로이군(Time to face the 음악)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밋도스ー츠미용알 강의 1부를 보자. > 루이스 신참 마이크에게 던지는 내용이다. 약물검사를 받아야 하는 마이크의 현실. 루이스의 표정에서 보이는 진지함.이때만 해도 루이스가 과잉인물로..

[옥탑방의 문재아들] 경매가 하나32억 원에 낙찰된 '우주'의 작가 김환기 화백과 천재 시인 이상의 공통점은? - KBS의 얼굴들! 이혜성&박지원&김도연 아나운서 (8) ~처럼 [내부링크]

> 8번 문제의 경매가 132억원에 낙찰된 '우주'의 작가 김환기 화백과 천재 시인 이상 공통점은? 이 전 홍콩에서 열린 미술품 경매에서 김환기 화백의 작품'우주'이 경매가 132억원에 낙..

송가인 뮤직가 흘러나쁘지않아오는 진도휴계소 진도전망대 진도대교 확인 [내부링크]

오항시 창신호 경매 봤습니다 소망한에 곰선장 가야하니 차로 이동 #강풍주의보 오핸시 밤하한시는 왜이렇게 예뻐? 점심도 안먹고 출발 배고픔을 휴게소에서 해결 #진도 휴게소 글먹방은 밑에서 나쁘지 않아... 입..

[위쳐] 때때로 순삭 마법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판타지 좋구만 [내부링크]

> <결혼 이야기> 엘리시맨, <두 교황> 등 연일 걸작을 선보이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한마디로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반격도 시작됩니다. 판타지 기에죠루..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시즌하나 3화 배신의 달이 뜨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테메·아시아 왕국에서 늑대 인간이 출몰합니다는 말에 귀을 기울여게롤에서 눙테메리아로 향하게 되지만#인터넷 후릿크스자우이쵸#드라마 자우이쵸#자우이쵸시ー증 1#자우이쵸시ー증 13이야기 > 테메리아 왕국..

이상준 결혼 미혼 확인 [내부링크]

'이상준 결혼' 코빅 코미디언 고백 >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준이 상준이 고백을 하기도 했어요.지금 이슈가 되고 있네요.이상준, 박나래 짝사랑 폭로! 최성민은 오작교까지 웃음. > 박나래는 남자친구가..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진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TV 방송을 보면서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어서.정말로 sound가 어려운 요즈음입니다. 회사에 가야지, 텔레비전도 봐야하고... 게다가 요즘은 #체육도 시작하고, 체육도 해야할게 산..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5 | How 정보 [내부링크]

> 미드 중에서 핫한 How I met your mother S하나만 영어공부하는 시간입니다.미드로 영어 공부하는게 아주 쉬워요! 거의 매일 한번 해볼께요!!!! 이 이야기로 배울 영어 표현입니다. 많이 있지?열심히 공부합시다..

송가인&홍자와 함게하는 평택시민을 대박이네 [내부링크]

송가인&홍자와 함께하는 평택시민을 위한 굿모닝콘서트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이 콘서트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홍자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 무료(지정석 외에 선착순..

<미드소마> 아트하우스 기획전으로 새롭게 세 볼까요 [내부링크]

> 기획전"시네마 어덜트 베케ー션 아트 하우스"의 기획전에서 3번째 관람이 된 영화는 아리 출신 스타 감독의 최신작 영획"미드 소마"을 관람했다. 7월 111국내 개봉한 영화도 있는데 전작 2017년 영화의 유전을..

춘절 중국인 입국 13만명, 중 입국반대 청원 25만명 - 우한폐렴 전염성, 치사율 이야~~ [내부링크]

> 국내에서 3번째"우한 폐렴"확진 환자가 발발했다. 질병 관리 본부 중앙 방역 대책 본부는 261한국 내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번째의 확진 환자가 발발했다고 밝혔다. 2번째 확정자가 발발한 지 2일..

자율주행자동차의 센서와 gps 짱이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센서나 GPS 등을 통해 때때로 도로 정세를 전달받고, 보이지 않아도 위성통신으로 정보를 받아 사건 장소를 피해 운전할 수 있습니다.이런 장점 덕분에 야간주행에서도 사건률을 현저히 줄일 수 있..

편도결석이 있을때 과인오는 주요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이있을때나빠지는주요증상,언제나폭염이있어서나쁘지않다라고생각될정도로시원할수도있는데요.하지만 태풍이 우리 '나쁘지 않다'를 지나간다는 예보가 있어서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야 할 것 같아요.당 1은..

안경 쓰고 뉴스 진행 #임현주아나쁘지않아운서 좋네요 [내부링크]

> 안경을 쓰고 뉴스 진행="현주아과 아나운서가 왜 가끔 검색어에 나왔는지 조금은 놀랐습니다.하지만 조금만 의견을 내보면, 우리 과인라에서는 또 화제가 될 것 같은 오늘의 이야기 같았어요! > 지난 MBC는 오랜..

갑상선초소리파와 조직검사, 갑상선암 가능성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 초음파를 했습니다만, 조직 검사를 받아 주십시오, 이런 연락이 오면, 암이 ンドン 하고 놀랄 것입니다. 검사는 어디로 가야하지? 비용은요?그런의견도계속되겠죠.김 1은 초소 초음파 검사와 조직 검사의..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그레이태그 와~~ [내부링크]

0. 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 오랜만입니다~ 오늘 인사드리는 이유는 바로 '넷플릭스 나머지'라는 이 얘기 못 들어봤어? 해서영 그게 뭐냐 기분 나쁘네?) 1. 넷플릭스 공유(요즘 많이 하잖아요.우선 계정이 공유된..

잔반처리반, 본인물 클리어, 녹차치케, 에그샌드위치, 봐봐요 [내부링크]

어제도 애들 재우기 전에 홀짝홀짝. > 뭔가 자게 두고 먹기에는 때 로이 노 힘이 늦어서(11시~12시...) 10시쯤 마시면 딱 좋네 술이 들어가니 약간 알 타타르에고 화도 안 내게 되는 것 그대로 후후 후후 ㅋㅋㅋ..

수직으로 내리꽂는 대함 공격과 호쾌한 공중전 볼께요 [내부링크]

> 물량전의 달인 롤랜드 에머리히가 돌아왔다. <인디펜던스 데이>, 등의 작품에 물량전의 올림픽 아이콘이 된 그가 이번에는 2차 세계 대전이 치열하게 전개된 태평양 시간 운 적에 뛰어들었다. 일본의 진주만 피..

[부산메이크업/서면메이크업] 미스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헤어섬 by 정길희 본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예은입니다지난번에쓴운동강사의바디프로필촬영메이크업이었다면오늘은방송인,미스코리아프로필촬영메이크업입니다.^^ 미스코리아 프로필 촬영 메이..

세부여행 준비2_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세부 여행가기 전! 정말로 이건 꼭 해야지"라고 보던 넷플릭스 저장! > 얼마전에 제 빵 여행을 갔었는데 정말 아무것도 다운받지 못해서 알아듣지 못하는 제 빵 TV를 보면서 짜증났어요.T0T > 그래서 이번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