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9-6955의 등록된 링크

 7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BTS 부산 팬미팅 매직샵에서 하나부 팬 입장 못 해 마찰? [내부링크]

이건 뭐 하나예요~!!!어제 부산 사직아시아드경기장 주변을 본다.닐 때 모든 국적의 팬들을 보면서 BTS의 위력을 실감했는데, #BTS팬미팅 #매직샵에 들어가지 못했다니. 주최측은 암표문화를 막기 위한 취지라고..

넷플릭스 다큐 추천 사극 '오스만 제국의 꿈' 후기 [내부링크]

> 다큐멘터리 사극이라고 해야 하나요? 드라마 중간중간 박사님들이 본인이 와서 해설하는 드라마예요.넷플릭스 <로마제국>도 그랬지만, <오스만 제국의 꿈>도 그렇지요.하지만 더 재미있어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

갑상선암 초기와 스토리기! 갑상선암 완치율은 어 떤정도하나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 앞쪽의 목 울대로 불리는 갑상 연골의 2~3cm아래에 위치한 자기비 형태의 기관에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 보유하고, 필요 시 혈액으로 내보내는 일을 한다. 갑상선 호르몬은 인체의 물질대사를 촉진하..

미드소마 - 식구과 공동체에 대한 불신의 영화(전체 스포하나러 [내부링크]

>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으로 자살 협박을 일삼던 동생을 위해 정신상 구다소리클리닉에 다니고 신경안정제를 복용하며 남자친구 크리스천에게 의지했다. 그러던 어느 날 대니는 남동생으로부터 불길한 메시지를 받..

미국주식, 프로레슬링의 넷플릭스? WWE, 코드커팅 트렌드 [내부링크]

프로레슬링 WWF 기억하세요?1980년대에 많은 아이들이 헐크 호건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대한민국에서도 안테나만 잘 맞추면 AFKN에서 공짜로 볼 수 있어 정 스토리가 신나는 이벤트였어요. 얼티밋워리어,마초맨,빅..

마포 신수동 창전동 현석동 영어과외 수학과외 국어과학사회 내신 학원 입시 공부방 [내부링크]

마포신수동창전동현석동영어과외수학과외국어과학사회내신학원입시공부방 > 안녕하세요^^전문 과외 수업이었고 학생들이 거주하는 집에 방문하고, 1대 1,는, 그룹 과외 수업을 진행 과목 수업을 진행했으며 학생이..

[미드] 리전 시즌2 (Legion Season 2, 20하나8) [내부링크]

> > 리젼 시즌 2.리젼 시즌 1은 정예기 재밌게 봤 움니다. 상큼 발랄한 느낌이 강한 드라마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시즌 2는..... 보기 때문에 노 힘 피곤했어요 시즌 2의 1화로 5회 정도까지는 보는 것이..

발성, 발음 전문코칭! 아나운서, 쇼호스트 등 방송인 강사 직강 [내부링크]

#발성 #발음교정 #수원스피치학원 #안산스피치학원 #화성스피치학원 #동탄스피치학원아과인운서발성과발음으로만드는방송콘텐츠스피치! 발성, 발음 교정 코칭입니다 하나인방송체험실습과뉴스앵커체험,쇼호스트실..

편도결석 수술 고주파 편도위축술 수술 리얼 후기!!!!(광고X) [내부링크]

> 증상과 수술을 결심한 계기가 있는 날부터 편도 결석이 허술해져, 짠 나 때문에 sound식물을 먹을 때 구역질이 나고, 편도내측까지 결석이 많아져서, 편도까지 붓는 형세오자 병원에 갈 수밖에 없는 사태까지 이..

1월 신간 [ 셀럽염원생을 위한 기획사 오디션 정보북 ] 마이우드비 셀럽다이어리 [내부링크]

부자가 꿈인 아이도루욜망셍을 위한 주요 국내 아이돌 기획사가 유출된 정보를 통한 2020년 오디션 일정과 전국 유출의 오디션 참고 자료 및 메일의 오디션, 국내 주요 오디션 관련 정보와 유출 평가 기준이 수..

[자이언트 펭TV! 펭수보러 '팽수쇼'에 다녀왔어요!] 확인 [내부링크]

자이언트펜TV ペン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어디갔다왔냐면요 바로 '펜스쇼'에 다녀왔습니다! 직접 펜스도 보고 펜스가 열심히 준비한 즐거운 공연도 즐기고 왔습니다.그럼 항상 그랬던 것처럼 펜스..

AI·헬스케어 주금시는 현대차···"미래에서 현재를 보라" ~처럼 [내부링크]

> 복잡한 문제를 쉽게 푸는 비결 중 하자나 목표 지점에서 출발로 돌아가는 방식이다. 미래 사회를 바라보지 않으면 현재의 역량을 완전히 엉뚱한 곳으로 쓸 수 있습니다. 요즘 현대차가 차를 잘 만들면 그쪽에서..

롤 전략적 팀 전투 tft 9.14 패치 랭크게이다 / 단축키 볼께요 [내부링크]

롤 전략적 팀 전투 tft 9. 하나 4패치 랭크 게이야/단축 키 > 음. > 개미한테 고속연사포를 걸면 공중에 떠서 개미들이랑 스킬이 따로 놀고 워フェ끼리 있으면 중간에 멈춰서서 게에요.중간 중간에 캐릭 11이씩..

LeddarTech,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용 코쿤 LiDAR 제품인 Leddar Pixell로 CES 2020 혁신상 수상 좋구만 [내부링크]

> 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 자동차와 모 빌러티 LiDAR플랫폼 분야 시장의 선도, 작은 기업인 LeddarTech은 CES 2020혁신상(Innovation Awards)Vehicle Intelligence&Transportation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넷플릭스 추천작 #드라마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기록자 구두쇠하자, 오항시도 복자, 오한시은, 복순이, 이다니이다.오핸시은은 내가 에너지를 충전하는거야! 당장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에 대해 내용해보려고 해~ 난 판타지에서도 좋아하고 스..

청라 GRT, 수원~구로BRT, 부산 내성~송정 BRT 등 봅시다 [내부링크]

*GRT(Guided Rapid Transit, 유도 고속 차량):버스와 기차의 장점을 모은 차량에서 버스처럼 고무 바퀴가 붙었지만, 중앙 분리대 옆에 있는 그 대비 2.5m의 전용 활주로를 달리기*BRT(Bus Rapid Transit, 간선 급..

20일9072일 미드소마(Midsommar) 후기 (스포주의) 정보 [내부링크]

미드 소마의 후기와 1개 예약을 많이 본 양은 홀린 듯 미드 소마를 보면 판정했습니다. 미드소마를 보기 전에 감독 앨리 에스터의 스타를 알아보려고 유전을 제일 먼저 봤다. 유전은 네이버 시리즈 앱으로 결제해..

킹덤 시즌 2, 개봉날짜는?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킹덤#킹덤 시즌 2#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요금제 안녕하세요. 작년 이맘때 쯤에 Netflix에 가입했어요.그 이유는 가장 핫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을 보기 위해서였어요. 시즌..

[크툴루 신화 TRPG 시본인리오] 착신아리 (korea판)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시냅치리오를 국내 사정에 맞게 제가 일부 변경한 것입니다. 이 사자리오는 굉장히 짧아서 머리를 좀 움직여야 하고, 예상과는 달리 쉽게 죽을 수도 있는 그런 사자리오이다.중요 인물로서 당시의 자기 리오를..

자율주행차의 윤리학 볼께요 [내부링크]

> > 주행 중 브레이크가 동네 자율주행차를 상상해보자. 너로 달릴 경우 보행자 5명을 치게 되고 핸들을 꺾으면 보행자 첫 사람을 치게 된다. 이 경우 자율주행차는 어떤 프로그램을 가져야 할까. 당연히 핸들을..

넷플릭스 신작드라마 로크앤키 시즌 하나 감상평 봐봐요 [내부링크]

메시아, 라그 나쁘진 않은 락, 락앤키, 이제 곧 온다, 나쁘진 않아 루코스 셀롭게 시리즈까지 넷플릭스가 오랫동안 돈을 내는 콘텐츠를 쏟아내고 있는 얼마 전 해당 시리즈를 정주행 완료하게 돼 소감을 남기고 싶..

넷플릭스 Netflix '시청 기록 삭제 방법'(넷플릭스 PC 기록 삭제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넷플릭스 기록 삭제 방법 PC에서 > 넷플릭스의 홈페이지 들어가서 마스크 넷플릭스의 모든 것 30일 free이프니다니다.라는 기분 좋은 문구가 나옵니다. 본인도 프리로 이용하고..

류준열 하나베 연예인 논쟁에 대하여 2. 하나베가 맞다? 좋네요 [내부링크]

류준열이 첫 번째 연예인이라는 논쟁이 처음에 나왔고 다양한 sns나 커뮤니티에서 관련 토론이 이어졌는데, 류준열이 실제로 첫 발표를 하는 측에서는 두부 심부름과 절벽이라는 키워드의 조합이 어떤 연관성도 없..

전현무, 시상식에 여자친구 "이혜성 아자신운서 등장에 당황" 대박이네 [내부링크]

> KBS의 이혜성 아과인 아나운서가 연인 전현무의 대상 수상 확률에 대해 "쟁쟁한 후보가 많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2개 1방송된 '20하나 9 KBS연예 대상'에서는 장 성규, 이히에송이 우수상 시상식..

그것만이 내세상 _ 박정민 팬입덕 한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품 미사이 소장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 블로그를 통해 영화 포팅도 예쁘지 않을까요?그것도 개봉일에 본 영화이므로, 하루 지난 20일 8. 것.일 7일 공개 날짜에 누적 관객수 기준인 50,497명이라..

넷플릭스에서 영어 공부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오전 1어 나쁘지 않아서 웹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우연히 쿠루리 안에서 넷플릭스 언어 학습용 패치라는 글을 보았습니다.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3401845 그래서 이게 좋을 것 같아서 해보려고..

[서울쇼룸_클레버무브] 하나80º 가수 벤 착용_깔끔한 링귀걸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제 일 80도 바뀌어 버린 당신~라고 본인의 약속" 요즘 아주 격렬한 곡입니다, #한 80도를 당싱무 본인 잘 소화하고 준 가수#벤 씨가 클레버 무브의 신원 600귀걸이를 착용하셨습니다! > > > > > 벤)이 착..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in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 스타디움 트위터 단체샷 좋은정보 [내부링크]

출처:Twitter@bts_bighit LY:SY tour in Brazil Day1 > > > LY:SY tour in Brazil Day2 > > >

sound주운전3진아웃 방금는 아닙니다 ~처럼 [내부링크]

바쁜 하나산 생활을 잘 하고 계신가요?우리는요,회사생활을하는본인모임을다니면서술을마시는경우가있습니다. 요즘에는정말이야기가강화가되어서대부분의사람들은대리운전이본인대중교통을이용하는데,아직도술을마..

[미드추천]WEEDS (위즈) 확인 [내부링크]

> TV에 넷플릭스를 깔았다.요즘 정규 방송은 대한민국 이야기가 그리울 때만 듣는 정도로 약간은 거의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지만 가끔 보게 된 이 드라마에 빠져 헤어와인은 돌아오지 않는다.하루 죠은하와 보고..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감염증 즉 우한 폐렴 증상과 예방 비결 알아보기 와~~ [내부링크]

> 우한 폐렴은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의해 집단 폐렴이 발병하면서 시작되었는데, 현재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사람들에게 불안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20하나 9년 China, 후베이..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 사전 지식!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 자우이쵸(The witcher)이라는 드라마를 유 츄루할 것입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9685 더 위처는 특이하게도 폴란드 소설이고 더 위처가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Netflix 추천 드라마 / 다큐멘터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혼자 있을 때 때가 많아져 본인의 식사 메이트는 자연스럽게 넷플릭스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많은 현대인들의 결혼식 식사를 그 자신답게 지루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넷플릭스(혹은 유튜브)가 아닐까. 금하나은의..

미래자동차(전기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기술 및 전략 세미나 볼께요 [내부링크]

'2019년 미래의 자동차 환경 친화적(전기 자동차, 수소 자동차)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과 전략, 매미 자신'이 개최됐다. 4월 25~261양 1칸, 서울 요발앙 중소 중소 기업 중앙회에서 매미 자신의 허브가 주최한 이번..

[BTS/ARMY] Our HYYH sto 볼까요 [내부링크]

> Please be with me forever. thanks for BTS, Thanks to ARMY. 화양연화는 계속되고 우리는 영원히 계속됩니다. 익숙함에 속아 아련하게 빛나던 그 순간을 잊지 마세요. 다른 병은 나아도 화양연화병은 절대 고..

부산도수치료 어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의 몸에서 어깨는 움직이는 이 가장 많은 관절 중 하봉잉로 1의 센 하루를 할 때 무거운 짐을 가진 거 본 잉치에육 등 다방면으로 어깨를 사용하고 있으나 이처럼 자주 사용하고 보니 자연스럽게 어깨..

[자격증 소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은 주택관리사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주택관리사보 자격증은 정부 전문 자격증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고 있습니다주택관리사 보자격시험에 대한 정보, 시험 하나, 통과자 조회 등은..

고지혈증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고지혈증,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치료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고지혈증은 혈액 중에 필요 이상으로 지방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입니다.이미 20대~40대의 현..

무인공망 탈장수술이 짱이네 [내부링크]

김 1한분이 부산 해운대에서 서혜부 탈장 수술을 받으러 왔습니다.지금까지의 귀추에 대해 이야기하는 도중, 어느 대학 병원에 갔더니 인공망 탈장 수술을 하면, 수술 후의 통증이나 부상기가 있을 수 있다 등의..

자율주행자동차,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가장 열심히 끝이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1년째 연구원 이다니다. 현재는 너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

묵동안과 안압이 높을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시도여러분의맑은시계를생각하는예밝은안과의원에인사드립니다.안압이 높아지게 되면 몸에도 이상 신호가 보내지게 되는 것입니다.오항 시 밝은 안과의원에서는 안압이 높을 때 느끼는 증상과 함..

[화산지형]한라산과 측화 봐봐요 [내부링크]

제주도는 4-5단계에 걸친 용암이 분출하고 형성된 화산 섬이다. 주화도를 따라 용암이 분출되고 한라산이 형성되고 화산체가 크게 자라면서 주화도가 길어지며 보다 가면출이 쉬운 틈에 소량의 용암이 분출되고 한..

넷플릭스어린이니메이션 추천 출동유후구조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으로 자신만만한 출동유후구조대를 아시나요? 저희 아이들도 이제 막 보기 시작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저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옆에서 힐끔힐끔 보기도 했습니다. > 최근에 하람..

넷플릭스 미드 미국드라마 최강추천작을 찾아보자! 위쳐 홈랜드 반헬싱 리미트리스 종이의 집 직장인취미 드라마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넷플릭스를 통한 미국 드라마 중이지만 현재 내가 보기 시작한 작품을 모아 봈 슴니다. 단 하나의 작품을 제외하고, 보기시작하고 재미있었던 작품 위주로 해서 보려고 합니다. 놓쳐, 이 얘기..

로드fc 057/057XX 중계 및 대진표 경기 인터넷 방송 좋네요 [내부링크]

로드 FC 057/057XX중계 경기 날짜:하나 2월 하나 4개(토)경기 시간:오후 4시 경기 중계:스포티비+[ 굽네 몰 로드 FC 057의 조합], 웰터급-남 우이쵸루 VS신 동국 노기 그레풀링맛치-이융 VS시미즈 슌이치..

음주운전단속기준!!! 최대무기징역 구형 25하나'윤창호법'시행~~ 대박 [내부링크]

기성 후에는 항성처럼 TV를 켜고 이슈를 체크한다.검색 키워드 랭킹을 점검하고!! 그 중 두가지 학동 사거리에서 사건 14분이 부상했다고 한다.사 간 소음 주사 건너간 않지만 택시가 전복되는 사건..

운남성 새랑티 보이차로 간 이야… [내부링크]

공인된 운남성의 뽀이차, 세란티의 뽀이차로 간편하게 뽀이차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원료부터 배송까지 신뢰할 수 있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 윈난성 보이차 세랑티프ー알 차 한 박스 50스틱에 듭니다삼성..

프로그래밍자격증 종류 어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 컨설턴트 불꽃 선생님입니다.바로주제는프로그래밍자격증의종류에대해서공부하는시간을갖도록하겠습니다.그럼 먼저 프로그래밍 자격증의 종류와 취득법에 대해서 배우기 전에 프로그래밍은 어떤..

미스트롯 결승/ 미스트롯 진 송가 와~~ [내부링크]

드디어 미스트로트 결승이 끝났어요. 1부에서는 "작곡가 미션"에서 미국 발표 세로프게 신곡을 관행하고 오디션을 진행했죠 지금까지 부른 적 없는 새로운 장르의 곡을 짧은 기간에 관행하느라 매우 힘들었다고 생..

편도결석 빼는법! 병원 흡입기 NO,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결석 때문에 굉장히 고생했지만, 간단하게 빠지는 방법을 찾아서 여러분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 편도 결석을 따는 방법 초팁! 매번 병원에 가서 흡입기 관리를 받지 않아도 되고 수술도 필요 없는 제거..

[카자흐스탄 여행4] 누르술탄(아스타자신)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쓰는 이야기는 카자흐스탄의 수도인 누르술탄(아스타 본인)에서 보낸 반본인절에 관한 문장이었다. 알마티 여행기에서도 쓴 이야기인데 에어아스타 본인 스스로 스탑오버홀리데이라는 이벤트를 이용해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