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0-6955의 등록된 링크

 7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자율주행차는 곧 소액결제를 통해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다. [내부링크]

> 아까 우리 도로와 낮에도 늘 그랬듯이 자율주행차들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 모빌리티를 위한 새로운 미래라는 의견에 익숙해졌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머리를 안고 있지 않는 것은 이들의 차가..

위성 콘스텔레이션 경쟁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페이스체인 프로젝트 대한민국의 공식 블로그입니다.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무서운 기세로 번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 콘스텔레이션(지구를 도는 궤도상의 대량..

[촬영협찬] 배우 윤해영 악어백 '마스' /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크리스마스크렌 악어가방 협찬 [내부링크]

이번 촬영에서 윤혜영 씨의 PICK는 박스백의 '매스' 매트 스쿼시 컬러입니다.박스백 '매스'를 선택하시는 분들의 명확한 특징이 있는데 요일. 남보다는 옷을 잘 입는다는 거죠. 그리고 초급자들이 없는 악어 백..

축* 포항 현대 HCN 아자신운서 합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 자신 뉴스 클래스입니다.심화뉴스클래스를 수료한 조은빛 자신님이 포항현대HCN 아자신운서에 최종합격하셨습니다:) 선생님께 꼭 합격소식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말한게 엊..

미스트롯 홍자 '비본인리' 송가인'용두산엘레지' [내부링크]

멋진 공연, 정스토리! 애절한 뮤직 대결, 부끄러운 박수 보내드릴게요.~택무과의 멋진 무대 홍자씨^&송가인 애절함이 승화돼 아름다운 음악으로 가슴속에 파고드는 정스토리 가수들, 왜? 가수임을 알린 무대 '홍자..

편도수술 41차, 51차 [내부링크]

> 편도.. 약.. 바꿔치기.. 섞은 거 소견보다 양이... 많아!(울음) 편도 수술 4개 다음 하나오낫눙데, 목 붓기도 가라앉고 통증도 없는 sound! 약만 제때 먹으면 괜찮았고 가끔 목이 닿을 정도로 가려워서 드..

방탄소년단•진 | Twitter Update: Jin shares his greeting for Jungkook [내부링크]

September 하나 is a very special day for Jung kook! It's his birthday so his thoughtful hyung Jin, sent his birthday greeting in advanced. (ꈍᴗꈍ) > Translation: ''Jungkook-ah'' Happy Birthday ^''..

축농증 수술후기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어서인지, 어이없이 말 소리가 난 1주입니다. 올 겨울 날씨는 겨울은 춥지 않은 날씨라고 하는데 큰 1교차와 미세 먼지 때문에 코의 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쳐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위처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소설 '사실의 소설'에서 게이더로 유명하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 있게 한 게이를 뽑기로 하면 위 조 3을 뽑는데서 이..

구글 유아드센스 티이이야기 승인 거절!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sound 짱이네 [내부링크]

티야기에다가 아이드센스 승인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아이드 센스에 3번째의 승인 거절의 눈 1을 받았습니다. > 네이버보다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이렇게 승인이 어렵다니... 좀 더 많은 시간과 컨텐츠..

[미드 더오피스 시즌첫 2화 中] 미드로 영어공부 함께해요! 5형식동사 목적어 to 부정사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의 미드 영어 공부 솔루션 미드 영어 회화 스터디 다영 팩이다. 오항상 그랬듯, 하루도 더 오피스 시즌 한 2화를 찾아왔습니다.저번 시간에 이어서 미드로 영어 공부를 같이 해볼게요! > [더 오피스 시..

펭수굳즈 만들기 페이퍼토이 만들기 공짜도면배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팬터입니다. 세부 수정을 거쳐서 1단 펜스 아트 페이퍼 토이는 이쯤에서 한 다음 마감을 한다. ᄒᄒ 본인중에 여력이 되면 조금은 수정해볼까도 생각중이지만 ᄒᄒ > > > 연기라 그런지 복잡한 일상 때..

'소중한 너희'을 부른 이정옥을 아시본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디스코 메들리로 유명해졌고 진한 와인은 세미트로트 '소중한 그대'(장맹동 작사 공정식 작곡)를 히트시키고 있는 가수 이종옥은 유튜브에서 유명해진 메들리가수다.그녀가 20개 4년에 발표한 디스코..

이항영의 뉴욕&서울, 넷플릭스주가 급등, FAANG 주식 반등 견인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식투자 #대한민국 타이어 주가 #넷플릭스 주가 #굿이어타이어 주가 Q인가. 뉴욕 증시 마감 상황과 특징 3개 만에 반발, 영국 하원, 테레사 메이 총리의 브렉시ー토의 합의안 압도적 부결 찬성 202, 반대 432 BB..

[방탄소년단 제이홉] MAP OF THE SOUL: 7 Comeback Trailer Outro: Ego 발표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Ego.MAP_OF_THE_SOUL7#Outro.ComebackTrailer#YouTube#해외 반응#이기주의 도전#EgoChal..

박본인래 대상, MBC방송연예대상 시청률 대박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박자진래가 대상을 차지했어요.곳에서 시청률도 데상감이다.눙데그 당시 7프로가 많았다.박자신래 대상, MBC 방송연예대상, 도대체 왜 이런 시청률이 자신감을 얻었을까. > 여러 가지 억..

퇴사부터 출산까지..'박서원︎' 조수어린이, 두산家 며느리 핫한 행보 ~처럼 [내부링크]

> 종합편성채널 JTBC 출신, 나쁘지 않은 운서 조수 아이가 출산했습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결혼 6개월 만에 '출산설'에 휩싸였다. 조수아이의 전 아나운서 남편인 두산그룹 박서원 전무 측은 사적인 영역이라..

자율주행차 시대는 이야~~ [내부링크]

인공지능에 핸들을 이은 네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운전 이외의 모든 것"일 것이다.사무참으로, 거참으로, 주방에서, 잠참으로... 인류의 공간에서 상상 가능한 모든 일이 일어난다. 게다가 섹스까지... 따라..

[아까뉴스] 캐과인다 시골 동네 첫간지에 난 BTS 공연 기사 확인 [내부링크]

저희 동네 첫 번째 간지에 실린 방탄 공연 얘기쯤 되면 월클이죠? > How popular is BTS?Here's how popular:as previously rumoured, the Seoul pop septet will be playing Toronto's Rogers Centre— the 55,00..

감정 전환을 하고 싶을 땐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튼다 이야… [내부링크]

> 감정이 울적한데 슬퍼서 눈물이 날 때가 거의 없어요. 굳이 대등한 것을 예로 들면 무기력할 때가 있죠. 할 일이 있는데 무기력하게 누워 있거나 다른 걸 해서 본인 안에서 후회하는 걸 반복하긴 하는데 이럴 때..

이윤석섭외 이혁재섭외 방송 베테랑 개그맨 사회자 진행자 섭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첫 번째는 개그맨 이윤석과 이윤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이윤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윤석은 하나 972년 2월 하나 4일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93년 MB..

아매리카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이강은 자율주행이다니다 이야… [내부링크]

> 인공지능(AI) 앞으로 격전지는 자율주행 자동차다."지에그, 달랠 모터스(GM)이 하나 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인수하면 미국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이..

[방탄소년단 BTS정국]MMA 거울 버전_연습&사녹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삐뚤어진 영상과 사전녹화 영상을 한꺼번에 보는↓ 왼쪽은 물 한방울도 없는데 땀에 흠뻑 젖었네!!! > 진짜 연출, 누가 한 거예요?너희들 잘어울리고 최고야! 출처 : 움직이기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에 보는 법 와~~ [내부링크]

안녕? emma야!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넷플릭스로 영자막을 동시에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장님이 알려주신 꿀팁이다! > * Google 크롬에서만 가능한 기능입니다. 구글 크롬을 열고 웹스..

배우 김선영 과인이 고향 남편 멋지다 대박 [내부링크]

> 최근에 방송돼서 아쉬웠던 동백꽃이 필 무렵에야 제대로 도움을 주신 분입니다.배우 김성연입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내가 44성, 키는 168cm로 길쭉한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편의 감독 이승원과 부부..

장르물 명가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OCN 드라마 추천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지금처음에는OCN드라마시청률순위를알아보겠습니다. > 5위-보이스 3 '보이스 3'은 범죄 현장의 골든 타임니다울사눅은 하나하나 2신고 센터의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응 추격 스릴러..

삼성전자 요즘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 유출 5G 폴더블폰 선도 봅시다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 폰'갤럭시 S20'시리즈와 상으로 개폐하는 폴더블 스마트 폰'갤럭시 Z플립'을 유출했다. 최근 성능을 모두 갖춘 갤럭시 S20시리즈에서 프리미엄 폰과 5세대 이동 통신(5G)시장에서 리..

[하나2,500원] 방탄소년단 BTS 5집앨범 Love Yourself 승 Her (L ver)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 2,500원]방탄 소년단 BTS 5집 Love Yourself승 Her(L ver) 품명 및 모델명: 상품 상세 설명 참조 제조국(원산지): 상품 상세 설명 참조 인증 사항: 상품 상세 설명 참조 참조자(수입자): 상품 상세 설명..

[첫9첫첫30토]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 국내 미디어 업체들과 협력하는 넷플릭스 (ft.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 요금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가격은 1만원 전후비가 많다. "모원 하나를 사용""인원을 몇명 쓰느냐에 의해서 가격이 바뀌어 자신의 1만원 안팎에서 가능하다".모 바하 나로만 쓰면 몇천원 수준, 여러 사람이 고화질로 보..

[일본일상/ 도쿄일기] 넷플릭스를 시작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2018.12.19. 수 1주일 한 고개의 수요 하나였다 이번주는 그래도 한군데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가끔 빨리 가는 느낌이였다 매번 수요 하나만으로도 주말에 채워둔 체력, 인내력, 어느 회사에 버틸 힘이 바닥났지만..

[유학미술/영국유학] 로얄칼리지오브아트 졸업생 크리스토퍼 베1리와 리카르도 티시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포트폴리오를 전전하다. 오·한 씨는 버버리인 디자이너의 크리스토퍼·베하나리ー와 리카도·티 스키에 대해서 작문을 쓸 것이다 두 사람은 서민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패션 브랜..

김수지 아과인운서, 노란색 옷 입고 상큼한 미모 뽐내…‘배우 분위기 풍기네’ ~처럼 [내부링크]

김수지 아나운서가 시원한 미모를 자랑했다. 김수지는 최신 자신의 인스톨러그램에 "외출은 즐겁다. 또 나는 집순이 아니었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에는 의자에 앉아서 카메라를..

자율주행차 문제, 책이다은 누가 지자신 이야… [내부링크]

이 20하나 5년 5월 행정부는 2020년 자율 주행 차를 상용화한다고 말했다 슴니다. 이르면 2년 그 다음, 손수 운전하는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를 달리게 된다는 얘기지만요. 도로교통법에 따라 주행하는 이 차가..

첫9첫첫24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 MAGIC SHOP ] - 방탄소년단 지민⑦ 좋은정보 [내부링크]

piecesofmind@piecesofmind_jmhttps://twitter.com/piecesofmind_jm/status/1198530276302786560?s=20https://twitter.com/piecesofmind_jm/status/1198533658090455040?s=20https://twitter.com/piecesofmind_jm/..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미드웨이>후기(리뷰)&미드웨이 쿠키영상(無) 와~~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는 실제 1어 나는 사코울 배경으로 재구성하고 만들어진 영화입니다.개봉 12월 311로 했지만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많은 관객의 훙미울 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영화 <미드웨이>는 Japan의 진주만..

롤 자신서스(리그 오브 레전드) 분석 및 공략 대박 [내부링크]

> 롤사막 관리자 과인서스에 대해 분석, 공략합니다!_! > 슈리마는 다시 창대가 될 것이다.자카르의 머리를 한 위풍당당한 반인반수 형상의 초월체 자신 사스는 고대 슈리마의 영웅적인 인물이었습니다. 날카로운..

작은 체구에서 나쁘지않아오는 폭발적 가창력! R&B요정 가수 박정현 섭외 방법, 섭외 비용이 궁금하신가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와이몬입니다.^^ 한국 여자 보컬리스트 중 단연 독보적인 음색과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솔풀한 노래가 인상적인 R&B 요정 박정현 씨! > 계절이 자신의 공연에 상관없이 계속 섭외해 오는 가수..

"암 수치 47하나→283"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후 검진 결과 보니 볼까요 [내부링크]

> 폐암 화기로 투병하면서 개의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는 개그맨 김철민(사진)이 나쁘지 않은 건강상태를 전했습니다. 김철민은 61오후, 나쁘지 않아 사회 관계 망 서비스(SNS)에 "사랑하는 여러분. 김 1의..

작은개 누리 자궁축농증 수술 :) 증상 및 수술 비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설연휴..저는 양양집에 다녀와서 바로 동물병원에 와있습니다. 울면서 역시, 한나가 우려한 작은 강아지 자궁축농증이군요.얼마 전에 생리와 하나하나 투명한 액체가 나왔는데 해마다 그랬다고 생각하면서 이번에..

백내장과 claude monet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moning형 간호팀 dorochy 인사드립니다^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최신 다 늦게 자신이 영어에 열중하고 상쾌한 5시 반 새벽의 공기 흠, 의견보다 머리가 당싱무 상쾌하지요...

영화 PPT 템플릿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넷플릭스를 주제로 PPT 템플릿을 만들어 봤습니다.부족한 실력이지만 영화관련 발표를 위해 제가 쓰려고 만들었는데 도움이 될까 해서 공유하는 두 파일이 있으니 보고 필..

송가인 과인이 키 어무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처음 뵙겠습니다. 팔로그의 뽀미다.) 제가 드라마 나쁘지 않아서 영화는 나쁘지 않아도, 버라이어티는 잘 안 보는 편이거든요~ 그렇게 나쁘진 않고 보는 게 전지적 참견 시점이지만 송가인 씨가 잘 나쁘진 않..

2019년 12월 티빙, 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보는 프로그램 특히 "더군무" 재미있는 프로그램티빙드라마-검사 내전(jtbc 월화): 어디선가 본 듯한 구성이네. 웃음코드를 넣었지만 아직 재미있지는 않다. 보류. 보좌관 2(jtbc월화):한국 정치가 이..

17인치 초경량 기네스북! LG 그 대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LG 공식 스토어 OK 오아시스입니다 20하나 9년 LG전자의 야심작'LG화상 하나 7'웅휴 대용의 노트북 컴퓨터에 탑재하는 불가능하다고 보고 있었다 하나 7인치 대화면을 붙인 하나 340g의 무..

BTS <방탄소년단> 멤버 맞혀 좋구만 [내부링크]

<누구입니까?>https://www.instagram.com/p/BzrjpXgBOji/?igshid=81hc6qj0ouol 목소리... 인스타 사진 캡쳐해서 가져와도 될 것 같은데 전체 가려져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문제시 삭제 합니다.링크해서 가면 볼 수..

갑상선암 봐봐요 [내부링크]

> 2018년 4월 건강 검진에서 만난 갑상샘암(오른쪽에 모양이 이쁘지 않아 다나,,,) 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정도 로어 떨리는 증상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한가지 들자면.. 만성피로?! 근데 이게 어떤 증상인..

꿈해몽 길몽 흉몽 대박꿈 알 짱이네 [내부링크]

#예쁜메이크업 #혼주메이크업 #면접메이크업 #가정사진메이크업 #데하나메이크업 어제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오랜만에 깊게 잠들었어요.~빗소리에 잠에서 깨곤 했는데... 비도 그치고..아침에 잠깐 꿈을 꿨는..

아주간단히 KT어플을 이용 좋네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휴대폰 소액 결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시며 힘든 시간을 보내셨던 분!! 특히 KT를 통신사로 사용하신 분들이 이 글을 보면 한번 진지하게 호소해 보시면 어떨까요?소액결제 차단 비결! 어렵지 않아요~ KT..

CES 2020 자율 주 좋네요 [내부링크]

NVIDIA DRIVE 생태계의 요즘 기술은 보다 직감적인 자율주행의 미래를 보여줍니다.자율주행기술은 운전공간에서 사람의 역할을 완전히 제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최종 계획은 차의..

대리기사 신그리하여 음주 짱이네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 단속 사례 중에는 도로에서 단속에 걸린 본인들에 의한 소리주 사건을 일으켜 도주 중 체포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간혹 대리운전사와 다툼이 벌어져 대리기사를 싱글하다 소리주 운전이 적발되기..

13 reasons why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그것이 성인용이라는 점과 모드가 말하기를 꺼렸던 부분-성폭행, 자살에 대해 얘기한다는 것이다.그리고 그것을 미화하거나 축소하거나 멋있게 만들지 않고 가감없이 너에게..

여자친구 예린 출근길 패션 비비와이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자 친구 예린 패션/BBYB 마체 백미니 아지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워서 신 본인은 금요일 너무 너무 너무 기쁜 소식을 역시 가져왔습니다 스타의 공항패션이나 사복패션은 내추럴한 하나..

FX시티 거래비결, 제대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FX시티의 성공 투자점이다:) 겨울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연초의 연시를 이유로 자신이 갈 돈이 많아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매달 들어오는 월급은 거의 매일 기척이 없는데 주머..

F4비자 자격증 건설현장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포여러분들.오거의 매일은 f4비자 자격증에 대해서 소식 겟슴니다. 이미 서울 소개하는 과목은 f4비자로 변경할 세탁, 버섯, 플라스틱 창호, 요리, 컴퓨터, 제빵 등의 과목 이다니다. > 빨래,버섯,..

편도결석 구취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우리는 하루에 입을 여러 번 엽니다.대화를 할 때, 섭취할 때, 하품을 할 때 등 여러 정세에서 입을 개방합니다.이렇게 입을 여닫는 데에 입 냄새가 난다면 좋은 느..

혈액순환에 좋은 구기자 이야… [내부링크]

> 힐링 농부도 쐐기 농사를 짓고 판매를 직접 하다보면 여러 손님으로부터 문의하러 올 수 있습니다. 야구 기자에 대한 문의를 해오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거의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로 축약해서 풀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