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1-6955의 등록된 링크

 77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컴퓨터 자격증 종류 사무직부터 IT 취업 활용까지 [내부링크]

> 바야흐로 코딩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IT의 유행과 전망이 활발합니다. 그로 인해서 연령에 관계없이 교육을 받고 싶은데요. 오가의 매일은 사무직과 IT취업에 필요한 컴퓨터 자격증 종류를 나누어 알아..

음주운전자동차보험 꼼꼼히 살펴보시고 안전한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sound 줍기 운전 자동차 보험을 잘 알아보고 안전한 선택을 하세요. > 소리 줍기 운전은 정말 위험해요. 자신의 생명도 위험하지만, 다른 사람도 도망쳐 버릴 수 있는 것이 소리의 음주 운전입니다. 옛날에는우..

고혈압에좋은소리식:)센트럴 포뮬러 써큐레드 건강기능음식으로 혈관관리해요 [내부링크]

타란타란 일년 내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 한 살 한 살 한 살 건강 견해가 가끔 나쁘지 않습니다.나도 지금 32페파 구 삼십대 ㅠ.제 건강도 관심 있지만 부모님의 건강도 걱정입니다.젊었을 때 나쁘지 않다고 동..

아기편도염,고열 4번째 열경기 번갈아가며 아픈 니모형제 [내부링크]

> > 저번에 니니가 아파서 나쁘지 않아요.그냥 콧물밖에 없어서 어린이집에 약을 가져다 줬는데 지금은 모모가 아프기 시작했다.일요일은 열이 높아서 바로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역시나 나쁘지 않아 목이 많이 부..

하나60425_[네이버 뮤직]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컨셉포토 추가 유출 [내부링크]

출처:방탄 소년단 콤식페 북한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g/bangtan.official방탄 소년단/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알에/ 된/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

넷플릭스놈들아, 테라스 하우스 새롭개 시작 새 회차를 빨리 내놓아라 [내부링크]

> 테라스하우스 새로 오픈! 포스터를 몇달째 낚시로 장식해 놓는지 낚시하려는 것이 보인다. 대한민국의 넷플릭스는 좀 심각하다. 기만 수준이 아닌가. 이어 2017겨울부턴가 방송한 프로그램이었다고, 바른 전 드..

전자렌지 달걀찜 만드는 법,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찜 [내부링크]

계란찜 > 마리마더가 소개드릴 제품은 초간단 전자레인지 계란찜입니다.설마 아직 전자레인지를 놓고 힘들어서 뚝배기에 계란찜을 만드는 분은 없으시겠죠.얼마 전 온라인에서 약초를 살 때 선물로 받은 전자레인..

암수살인 실제범인 지난 7월에 자살했대요 [내부링크]

영화 자웅 살인이 일간 관객 하나하나 0,592명으로 공개 영화 순위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나 정도는 최근에 개봉한 포스 투 면이 일간지의 관객 수 하나하나 9,09하나인, 그리고 최근까지 하나 정도를 지키고..

아매리카입니다신하나기 [하나0주 6하나] 입니다신중 갑상선 항진증. Hyperthyroidism [내부링크]

오후 4:30에 오기로 한 전화가 오전 중에 왔다. 시간이 본인이라 일찍 전화했다는 친절한 선생님. 또 본인의 예상대로 저의 갑상선 호르몬 수치가 낮게... 현재 갑상샘 항진증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입니다. 신전..

우리는 전체 별에서 왔다. 과학책으로 읽는 세상, 내 안의 우주를 발견하는 천문학 강의 [내부링크]

우리는 모드별에서 왔다. 과학책으로 읽는 나쁘지 않은 내 안의 우주를 발견하는 천문학 강의 > 제목:우리는 전 별에서 온 저자:윤 성철 출판사:2한세기 북스 《코스모스~를 읽었을 때의 감흥을 잊을 수 없었..

불후의 명곡-입니다창정 ??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자주 보는 이 드라마 '불후의 명곡' 이다창정씨 편이 나왔다. 어릴 적부터 롤모델처럼 생각해 팬으로서도 나쁘지 않았고, 자신오는 CD마다 구입해 즐겨 듣던 시절. 대한연극공연 팜플렛..

방탄소년단(BTS) 리패키지 앨범 You Never Walk Alone (LEFT, RIGHT) 대박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주)로엔 엔터테인먼트 20일 7.02. 것 4 > > [TRACK]0처음이다. Intro:Boy Meets Evil 02)피 한루 03.Begin 04.Lie 05.Stigma 06.First Love 07.Reflection 08.MAMA 09.Aw..

this is mangnanyong.. 좋네요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첫 050567538294첫 94첫 77?s=09 첫 8최초 0첫 2방탄 소년단 트윗 > #BTSwwwwwwwww아니, 아이들 거짓없이 당신 귀여워~ > 망구아인년~!..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_타투스탬프 후기 대박 [내부링크]

서울에 살지만 집에서 가깝지만 한번도 가보지 못한 팝업상태로 가게 문을 닫으면 아쉽겠지만...아쉬운 감정에 물품이라도...꼭 갖고 싶었던 문신 스탬프 팝업을 갈 이웃에게 부탁했어요.제가 구입한 건 아미 로고..

[아이솔레이션 2005] 소 성장촉진 검토에서 탄생한 괴생명체의 공포 크리처 영화 ~처럼 [내부링크]

> 영국에서 2005년에 제작한 아이 브라시레ー션데힝 민국의 제목 고립이라는 크리쳐 영화입니다.유전자 변형 검토에 대한 경고를 제대로 그린 고어 영화입니다.광우병이 과인 구제역, 조류독감 등에 대한 공포가..

정신 차리면 아침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영화 이야… [내부링크]

추석!!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여서 얼굴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조카들의 열정적인 러시를 견디고, 밤에 버스를 타고 집에 와서 명초!! 침대에서 눈을 뜨고..피곤하니까 도저히 가기 싫고, 밀린 넷플릭스 보면서..

아나쁘지않아운서 조은정, 소지섭과 한남동 커피 데이트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인필 부동산입니다. >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조은정의 데이트 현장이 한남동에서 찍혔습니다!!현재, 이 두 사람은 열애기를 인정하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흐흐 > 이 두 사람은..

넷플릭스 TV연결하고싶을땐 <구글크롬캐스트3세대> 좋구만 [내부링크]

> 얼마전까지 YouP라 stv에서 사용해 Sk브로드밴드로 갈아탔습니다.그랬더니 제일 아쉬웠던게 넷플릭스가 연결이 안된거 같아요T.T 폭풍검색 시작!! 방법이 예쁘고 스마트 TV라면 연결된다. 저희 LG스마트TV인데..

차이나 예능 추천 : 가볍게 볼만한 게 뭐 있지? 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중국 예능 본 적 있어요?중국 예능에서는 중국어 공부를 하는 과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없으면 잘 안 보는 것 같아요! 그래도 국내 예능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마니아층도 탄탄합..

OCN드라마 빙의, 역대급 배가 산으로 간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드라마 빙의에 대해 꼭 한 번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에 두서없이 썼다. 배가 바다에서 산으로 흘러간 드라마가 일년 내내 수없이 쏟아져서 별로 놀랄 일도 아닌데.정예기만큼 바다에서 에베레스트 산꼭대기까지..

여름 피서를 책입니다질 넷플릭스 드라마! 안 보면 아쉬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Top 9 짱이네 [내부링크]

>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2편!숨겨진<넷플릭스 미드>명작 9회 넷플릭스 좀 보신 분들을 위한 미드 추천 2편이다. 하나탄과 마찬가지로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 '블랙미러'와 같은 유명한 넷플릭스..

연예인 성추행 변호사 선이다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범죄 관련 전문 솔루션 팀이 구축되어 있는 로펌의 대건입니다.성 범죄는 당 1전 세계적으로 매우 크게 글재주가 되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는 범죄입니다. > 저희 로펌의 대건은 어렵고 민감한 성..

중국에서 카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접속은 신뢰할 수 있는 '판다vpn'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오핸시은은 중국에서 카카오톡이 자신의 SNS 안본 접속을 하이미한 VPN 서비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에서의 국내 접속이 빠르고 안정적인 판다 VPN은 주위에서 자주 사용되는 서비스로 SNS 접속 이외에도 다..

생 활용품 대11제톱니과도하나2x50 /주방칼/다용도칼/도마/식칼/주방용칼/조리기구/수저/수입주방/주방용품 !! [내부링크]

> > 생활 용품 대 11제 톱니 잠정 12x50/부엌 칼/다용도 칼/도마/칼/주방용 칼/조리 도구/술/수입 주방, 주방 용품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로 후와크잉파라프입니다 > ↑CLICK ↑ 펜스 보..

'제2 윤창호법'을 통해 강화된 소음주운전단속기준과 처벌기준에 대해 알려드리겠슴니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 회복 위원회 대학생 기자단 13기, 이민형이다.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잘지냈는지요? 어느새 2019년 상반기도 훨씬니까 나쁘지 않아 가서 버렸고 곧 장마가 시작되는 방안이라고 하는데요. 덥고..

부모님을 입덕하게 만든 미스트롯 송가인, 예능 뽕따러가세까지 접수! 짱이네 [내부링크]

TV조선 화제작 미스트로트! 케이블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한 9.3%를 기록하며 세욕사을 쓴 프로그램 이다니다.그 중에서도 단연 정상급 유행의 우승자 송가인! 솔직하고 다소 리버크한 입가와 심금을 울리는 음악..

[BTS방탄소년단] 2019 MMA 디오니소스 인트로 안무습관 ~~ [내부링크]

정말 자유로운 영혼의 사복 패션을 입어봐도 당신은 멋있어서ᅲᅲᅲ 숨죽여 보이도록 하는 멤버들 역대급 인트로에 간 것인가?《디오니소스 안무 습관 콘텐츠 소장 완료》 #BTS #방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방탄소년단 뷔] 연탄에게 최고의 어린이돌 반려견 주인으로 선정돼...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연탄#Yeontan#최고의 오링이도루. 애완 동물 주인으로서는 정#반려견#Pet_Owner#TMI세로프게 s#박서준#Park_SeouJun#심파#Simba#..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로봇 축구> 좋구만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내용에 들어가 보셨죠?로봇이 본인의 인공 지능(AI)을 통해서 실제와 가상이 통합되고, 사물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천.즉 인공 지능(A..

BTS <Bon voyage> season 04 본보야지 시즌4 예고 & 영상물 등급 진행중 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방탄 소년단의 본 보야, 시즌 4영상물 등급의 진행이 시작되었습니다.이번에는 저번 시즌과 달리 위보스앱에서 영상을 구입해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V LIVE를 좋아하지만 어디든 보기만 하면 되니까 > >..

구글 애기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슴니다." 2주째 - 무효트래픽 이유와 해결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과인은 블로그 예고도 개인 홈페이지를 하과인 더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관련자료를모으고또자기가만든자료를배포하는형식으로운영하고있습니다. 운영하고 2년이 지나고 있는 중이에요. 크글에들 감각을 달고 광고..

[넷플릭스 공포영화] 열린 문틈으로 - 낮은 평점이 너희무 이해되는 최악의 공포영화 거짓없이 완전 별로 이야… [내부링크]

> 정말 별로인 공포영화...아! 요즘 왜 보는 영화마다 최악일까? 프릭스는 왜 이렇게 별로인 영화를 올리는 걸까? > 유언비어 루머 클레이 역이었던 딜런 미넷, 반가운 심리에 '평타는 치겠지'하고 보았지만 짜증..

펭수 정체 유출 ! 플린 성우의 김동준 ? ~~ [내부링크]

2020/02/08/토요일[다섯항상의 세상] > 올해의 인물의 1살 위의 펜스!세계적 트렌드를 구가하고 있는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이다니(이다 라):항상 같은 표정을 짓고 있지만 그 표정 속..

넷플릭스 해상도(화질)옵션 변경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옥자 때문에 넷플릭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우선 넷플릭스를 요점 정리하면,#1개.넷플릭스 유통전용(극장용 개봉 포함)으로 만들어진 영화를 안방 이과 스마트폰 등의 기기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방탄소년단] 아미들이 트위터(Twitter)를 통해 ‘BTS가 어떻게 그들의 삶을 변천시켰는지’에 대한 스토리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아미#Army#트위터#Twitter#아미의 인생을 변형시켰는가에 대한 이야기 https://www...

홍콩 디즈니랜드도 즐기고 쇼핑리스트 챙기기! !! [내부링크]

올해 한번더 가지않으면 소견중 여행지중 가장먼저 [홍콩]입니다.특히 홍콩 디즈니랜드를 가보고 싶습니다.또 야간열차로 쇼핑목록도 많이 하고 싶으니까요.너희가 더워지기전에 가야하는 곳이라서 저도 항공권을..

[방탄소년단 뷔] : BTS V went viral again after his performance at KBS Gayo DaechukJe 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BTS V stuns viewers and tops Daum and Naver real time trends after his performance at KBS Gayo DaeChukJe 20하나 9 BTS recently performed at KBS Gayo DaeChukJe 20하나 9..

넷플릭스 화질 설정 및 재생속도 코드 배속 등 모바1과 PC에서 사용법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살면서 내 안에서 가끔 해약했지만 엄청난 콘텐츠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때문에 지금은 끊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 매달 최소한 9천원대의 금액을 지불하면 보유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영화] 20하나9년 마지막을 장식할 멋진 미-하나 전쟁영화, '미드웨이' 이야… [내부링크]

> 미드웨이 2019년 12월 31일(국내 개봉일 기준)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 가족끼리 20하나 9년 마지막 날에 영화를 봤어요 미국 영화 미드웨이를 봤는데, 영화를 자주 보지 않는 아버지마저 관심을..

롤 시즌9 리산드라 룬 이렇게 좋은 미드 챔피언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 모래가 사막이 되고 그 사막이 슈리마를 삼키기 전의 먼 옛날 고대 마법의 존재가 룬텔라에 모습을 드러낼 때가 있었다. 현실세계와 그 내부세계의 경계에서 치열한 싸움이 벌어졌을 때였다.3자매의 리상도라과..

넷플릭스 4K UHD 영상 PC로 시청하는 노하우 대박이네 [내부링크]

> V50유풀레이오스은 많은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 가운데 내 눈을 쥔 것은 바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시청 오쯔슴니다. 주로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을 이용해서 영상 시청을 하고 있고 넷플릭스 영상은 제게 큰 메..

모닝JA 와이퍼교체, 발수코팅 제품으로 셀프로 바꾸기 봅시다 [내부링크]

6번째의 초보 운전. 교체하고 2주 가량 지나목하소는 안 되..어느날 비오는 날 운전을 하다 보니까 그대로 밀려서 닦인다고 할까, 와이퍼가 신경이 쓰여 저녁에 집에 돌아가서 와이퍼의 폭풍우를 검색.불스원 하..

의견 갑상선 기능저하증(Hypothyroi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희 병원에 다니는 예기티즈의 자녀가 구토와 설사를 동반한 무기력증을 호소하여 내원했습니다.구토와 설사의 경우 모든 질병의 공통된 다상 증상으로, 이 증상만으로 질병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기 때..

서울 UIUX디자인(웹디자인)학원 / 포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야입니다. 슬슬 연습 스토리가 다가오고 있으니까 평소보다 약속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따로 입고 다니세요.오늘은 UI/UX 디자인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UI 디자인은요? Us..

영드, 보디가드 넷 볼까요 [내부링크]

> > 글·사진⇒명십이 보디가드 영국 드라마 넷플릭스 0일 영국의 드라마 보디 가드 짧지만 강한! > > 넷플릭스만의 HOT한 영국 드라마 보디가드를 소개, 아니 추천합니다! 최근(?)본 드라마 중에서 제1 재밌게..

가수 세븐이 근 볼께요 [내부링크]

> 가수 #세븐이 #근황을 유출했습니다. 11일 오후, 세븐은 자신의 잉스타울 통해서"#욤토우자 색"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유출된 사진 속 세븐은 미장원에서 염색을 받고 있는 모습. 헤..

단맛이 본인는 약방의 감초, 끓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대표 산지:제천 주재료:감초 수확 시기:하나 0~하나하나 달 대추, 도라지와 함께 끓여서 드시면 아주 좋은 슴니다 레시피 재료:감초 약 50g, 물 2000ml하나. 준비된 재료를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물기..

나쁘지않아도책출판해볼과 : 에이블트리스피치 이야…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잘 지냈어요? 올해가 시작된 앞서고, 10개 지났네요 올해 목표는 모두 달성하고 있습니까 아마 결심 하나로 끝낼거야. 본인도 있고 계속 유지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 수업에 들어가기 전..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심화 확인 [내부링크]

앙금 떡 케이크 심화 4주째의 자격증 창업 반 구파발 앙금 떡 케이크 > > PM2.5의 심한 날은 언제 좋아질까요? ↓날씨탓인지 목도아프고 외출금지하고있어! 모두 가면을 끼고나가세요 > 그림 같은 앙금 떡 케이크..

썸바디2 삽입곡/Lauv-Never Not/썸바디2 / 확인 [내부링크]

> 솜파디 2 7번의 삽입곡 lauv의 never not!! > Paris in the rain을 부른 가수로 이 음악가가 더 유명하긴 하지만 수많은 습곡을 보유한 lauv(평소 너희가 괜찮은 가수) )Lauv의 'never not'일시 매우 즐거워해..

축농증 봅시다 [내부링크]

#축농증 코막힘 > 이제 발끝이 시린 가을이 왔네요. 이쯤 되면 급격한 온도 변천으로 기온이 내려가 감기, 비염 등 환절기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항상 나아서 축농증과 코막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Fold) !! [내부링크]

> 20일 9년 화제의 스마트 폰을 고르려고 하면 저는 가차 없이 갤럭시 폴드(Galaxy Fold)을 선택하 겟슴니다. 첫번째 삼성 폴더블 폰을 표방하고 유출된 갤럭시 폴드는 '미래를 넓힌다'라는 슬로건으로 접혔던..

컬투쇼 유민상 김하영과 봐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유민상이 개그맨 김하영과 일어난 열애설에 관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 14일 방송된 SBS파워 FM'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에서 유밍 선은 스페셜 DJ로 등장했다. DJ 김태윤은 "지난주 '컬투쇼'에..

[봄온 아카데미]아과인운서 이미지 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따뜻한봄이어느새여름으로바뀌고있네요!오한시은의이미지를훼손하는절대적인주범!입냄새에대해알아보세요.^^ > 어떤본인을느끼겠지만사람들과대화를할때는항상그랬듯이궁금한것이본인입니다...

[갑상선 하나차 진료 첫.] 갑상선 질 볼께요 [내부링크]

일차 진료에서 접할 수 있는 어떤 갑상선 질환 것)갑상선 기능 이상, 갑상샘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불현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포함) 2)갑상선의 형태 이상, 갑상샘 결절(양성 또는 악성)·갑상..

kals 합격 후기(프리 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막 Kals가 끝나고 왔어요 어떻게 보려고 했는데 결국 합격했어요~~!!! 블로그를 보면 다들 프리테스트 풀어보고 이걸 어떻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전날에 브리저싱케 공부를 하다가 합격하고 오..

[부산안과] 정상안 이야~~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신경 손상으로 시계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입니다. 심지어 실명까지 진행됩니다. 녹내장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정상 안압녹내장"의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정상 안압 녹내장의 효과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