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3-6955의 등록된 링크

 7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용방법 : 코피본인는 꿈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어젯밤에 무슨 꿈을 꿨어요? 꿈을 꾸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원래 꿈은 얕은 수면이고 자기 외에는 무의식 영상인데 꿈을 꾸지 않고 잘 잤다고 소견하는 것은 얕은 수면보다 깊은 수면 때는 더 길기 때문이라고 합니..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극장 개봉 korea영화 10편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유튜브 등에서 등장하는 홍보로도 자주 볼 수 있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보기 드문 로맨스 버드박스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인기 있는 영화, 드라마, 예능,..

옷사는꿈, 옷사는꿈해몽, 옷을사는꿈, 새옷 꿈, 새옷 꿈해몽 ,새옷을사는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옷은 몸에 싸서 숨기거나 불편해서 보호하기 위해 천으로 만들어 입는 것입니다.하지만 패션으로 다양한 제품이 많습니다. 제가 사고 싶은 옷도 많아요.한번 옷을 사는 꿈, 옷을 사는 꿈, 옷을 사는 꿈, 새 옷..

GTA5 인생전부 NO.일치킨서버(Five M) [내부링크]

GTA5, 인생의 대부분 NO.1치킨 서버(Five M) 당일은 GTA5, 인생의 대부분의 서버 추천하려는. GTA5를 꾸준히 즐기는 나로서는 공식 서버가 심심할 때가 있었어요 요즘 인생의 대부분을 즐기고 있는데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당싱리티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정확히 예상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 할 수 없는 무제동차가 상용화돼 정예기 오히려 핸들이..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진단시 상해(재해) 장해 인정이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은 과거 반사교감신경이상증상으로 불렸던 심각한 장유아를 하나로 포함하는 만성 신경계질환으로 자발통증, 통각과민, 부종, 혈관체육불안, 체육기능장애, 자율신경외상이상 등을 발생시..

[환경 다큐] 점점 날 수 없는 새가 돼 가는 '알바트로스' 볼까요 [내부링크]

이 다큐멘터리를 보기 전까지는 앨버트로스는 자신을 당연하게 여겼다. 알바트로스는 새니까 당연히 본인이지. 그래서 새 아니야? 그런데 이 다큐멘터리를 보고 앨버트로스가 당연히 날 수 있는 게 아님을 깨달았..

오항시부터 또한 facebook에서 다시 여기로 와서 하나0하나 29하나 부터 활동 할 것이니 그전 활동은 facebook서 확인하면 될거야/ 하나하나월 하나0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2019 04 23 모두 기생충의 개 젖 밥 시프 gayee코뇨쯔도우루우에루케 많아..china hongcong 저기야 hack bomb를 아내로 걷어차라 모든 학살 유매장 아내 받기와 게족창게시발년이 일주먹도 없는게 경자당게..

롤 시즌9 기발 코르키 미드 Seiya 룬 빌드 (v9.19) 볼까요 [내부링크]

2019.10.08 ISG vs HKA에서 ISG Seiya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기민한 발 놀림 콜키빌도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gKCOkr0u_X/Seiya/Corki/9. 하나 9KDA:3.59(하나/0/2)분당 타격:266분..

남지현,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주연 캐스팅 확정.. 엄청난 부와 명예를 거머쥔 완벽주의자 웹툰 작가로 변신! 볼께요 [내부링크]

> 흥행 타율 하나 00%를 자랑하는 배우 남지현이 MBC새 드라마'365:운명에 거역 하나 연 '출연을 했다. 2020년에 편성을 확정한 MBC새 드라마'365:운명에 거역 하나 연 '은 "한살 전의 과거에서 만납시다"완벽..

[방탄소년단]릴자신스 버라이어티 인터뷰 발번역 BTS 그래미무대언급 정보 [내부링크]

> > > 인터뷰가 너희가 길어서 중간부분은 허겁지겁 했어요.. 발 번역, 가만히 있어요.리루나스의 무대에 BTS가 함께 설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아요.함께 무대에 설 것인가, 아니면 단독으로라..

넷플릭스 tv연결, 간단하게!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여러분에게테크놀로지플랫폼에대한다양한의견들,힌트를전해드리는감성IT블로거뮤트입니다. 이번 작품에 이어 완전정복에 관한 스토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시간에는관련된영화나드라마콘텐츠를추..

한국에 오고 싶은 이유, BTS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일화상 영어 수업에서 방탄소년단이 나왔어요.수업주제가예체능교육에대한이야기였습니다.중요 과목이라는 외국어 수학 과학 같은 투자는 계속 그랬지만 예체능인 소음악 미술 운동 같은 분야의..

하나9하나222 [방탄소년단 진] 에피파니 by BTS JIN 500하나을 축하할것입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oday is the 500 days since release of BTS Jin's solo song, Epiphany!c > #아미는_에피파니에_감동했습니다. is Trending Topicnº.1 trend in Korea right nowc > > > > > > > > > > > > #500d..

넷플릭스 주식을 매입하려할것이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주식을 사려고 합니다.이 10년간 주가를 보면 미국의 그와잉스타코 수는 현재 9732였다 이 10년 전의 수는 2200쯤 되고 있다. 약 340%의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동안 미국의 주요 IT 작은 기업의 주가..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면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락 보컬리스틀 김종서 가수 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YM정수태다 김종서가 고양 오울림느리오우림 극장에서이다 가오눙 11월 29개 개최할 의도인[2018오전 소리액 자신들이 4-김종서'모닝 록 카페']을 진행할 의도 우로알료탄소 김종서의 많은 팬이 기대감을 주..

[20하나9 헤럴드 디자인 포럼] 알렉산더 만코프스키(독첫 다이다러 그룹 아트디렉터) "디자인 윤리: 자율주행차의 공감과 신뢰 문제" ~~ [내부링크]

> 헤럴드 디자인 포럼 2019의 연사로 참석한 알렉산더 맨 코브 스키는 아트 디텍터이며 퓨처 리스트입니다. "그는 철학, 사회학, 그래서 심학을 전공했고, 현재는 인공지능 분야를 집중적으로 연구했고, 현재는 다..

jtbc 어서이내용을해 출연진 소개 확인 [내부링크]

타인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소통의 도구는 바로.. '스토리' 부자 올림! 수려한 외모보다 > 뛰어난 언변과 입담의 필요성이 중요해진 지금, 연예계 유수의 '스토리 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스..

7. 아두이노 자율주행자동차 모형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가 구현하려는 것은 자율 주행 자동차에서 line tracer와 쟈은아임루감지, 2차로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목표였던 2주 동안 어떻게 구현을 할지 어떻게 본체를 만든 감정을 실시하고 있는 그대로의..

미드웨이 달력, 도서 인증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웨이]후기의 이벤트에서 받은 2020년[미드웨이]탁상용 달력과 영화 제작에 참고가 된 도서[미드웨이:한 조종사가 경험한 태평양 함대 항공전]이었다 도서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31자로 출판된 신간이었다..

SKT 스마트미러링! 넷플릭스 보기 넘 좋네요~ 넷플릭스 볼만 한 것 영화 드라마도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하입니다.다! 요즘 #스마트미러링 구입하며 즐거운 내 날을 보내고 있는 중 하나다.대부분 네이버에 검색해서 #SKT 스마트 미러링에서 구매했어요. > 이렇게 생겼어요.스마트미러링기능이있는휴..

경남도립거창대학교 / 레크리에이션 지도사 / 강의 / 개그맨 강사 / 조력자들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조력자들이다. 김 1의 포스팅은 대학의 수업이다. > > > > > > > > 조력자들의 미 남자(?)MBC 19기 공채 개그맨 윤 상민 씨의 강의 진행의 사진이다. 이 말투& 능숙하게 말, 유머 연설, 인터뷰 기법, 아..

[옥탑방의 문제아들] 앞으로는 TV 주류 마케팅에서 가 사라진다?! - KBS의 얼굴들! 이혜성&박지원&김도연 아나운서 (2) 좋네요 [내부링크]

> 2번 문제 앞에서는 TV주류 광고에서 이 사라지지?! 최신 보건복지부가 주류포장지와 주류광고에 대한 규제강화를 선언하고 > 이제 소주병으로 연예인 사진을 볼 수 없게 된다고 하는..

음주운전 벌금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대박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벌금 납부 외국인 등록증 연장 광합성하기 좋은 날씨입니다.좋아요, 당신의 무장 시에 노출은 해가 될 수 있어요.5.6월은 자외선 강도가 가장 대단히 높다며오니 주의 파라프입니다. > 국내 체류 외국..

방탄소년단 한행정부수 최초로 그래미어워드 무대선다! (with. Lil Nas X) 좋은정보 [내부링크]

<출처: 트위터&링크 참조> 작은...손이 부르르... > 사/22의 그래미 퍼포먼스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데....세상의 발표가 나왔더라구요 이...이거는... 친(?!)이죠!!??? (빅히트 빨리 공식기사를 내줘)어지..

JAVA 제어문_004반복문 for ~~ [내부링크]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명령의 1개이다.사람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이 있지만 같은 일을 반복할 수 있는가 하는 차이가 존재한다.만약 같은 문장의 말을 5회 반복 칠로 쓰려고 하면..

직접 본 것만 추천하는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추천 4탄 |넷플청불추천||넷플청불드라마추천||넷플청불추천작||넷플릭스청불드라마||넷플릭스청불드라마추천||넷플릭스청불드라마추천작| 알.. [내부링크]

직접 보지 않은 작품은 추천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박&박이다 오거의 매일은 직접 보고 추천하는 신경제 정책(루 정 화 추천 4편!, 오거의 매일은 넷풀릭스쵸은 불 드라마를 추천 콘텐츠에 들어왔어요 저는,..

유튜버 코로과인 바이러스 감염자 코스프레,감염자 행세하는 유튜버들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리뷰어입니다! 오항시의 포스팅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인 것처럼 코스프레, 연기하는 유튜버 크리에이터들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방역복을 입고 우한 폐렴에 감염된 척하며 추격전을..

넷플릭스화질 설정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 넷플릭스 고화질 설정하는법 대박 [내부링크]

> 지난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할 때는 물론 스트리밍 시에 화질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셨습니까? Netflix에서는 일반 화질(스..

남심 저격 리얼 토크 라디오, 배성재의 텐! 봅시다 [내부링크]

> *상기를 적는데 이미 <배성재의 텐>은 하나방라디오와 다른 인터넷방송의 형태를 띠고 있는 라디오임을 밝힙니다.* '배성재 텐'은 생방, 생녹방이라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미리 밝혀 놓습니다. 센 그는..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하나8~9년 방영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편인데, <손 the guest>를 본 후 그 독특한 소재와 드라마의 퀄리티에 놀랐다. 인터넷에 OCN 드라마를 찾아보니 기이한 반응을 얻었다. tving을 결제하고< 찾아 주고 2>도 단숨에..

요정같은 체구! 가수 벤 별스타그램 사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가수 벤입니다저는 요즘 자주 듣는 음악가가 있어요.예전에 호두를 그린 달빛 OST로 과인에 왔던 안개길입니다.입니다.(웃음)저는 지니의 음악이라는 앱으로 움액룰 들었는데 거기에 들은 횟..

태평양 전쟁으로 돌아오는 파괴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영화 <미드웨이> 공식 예고편 와~~ [내부링크]

> 헐리우드에는 두 명의 파괴왕이 있습니다. 바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이클 베이 감독과<인디펜던스 데이>,<고질라>, , ,<화이트 하우스의 다운>등으로 유명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입니다. 우연한..

[연예인도시락] 방이동 라이브까페로 날아간 가수 김학래님 팬미팅 수제도시락 ~처럼 [내부링크]

> > 엄선된 재료와 천연조미료로 구성된 온가가 직접 만든 도시락 > 가수 김 하 클레 씨의 팬 미팅에서 요시&#33617)도 라이브 카페에 배달된 맞춤 손수 챙긴 도시락입니다. > 통통하게 흑미밥과 직접 양념하여 볶..

아이의 안전을 위해 꼭 챙기세요~! 잘자신가는 맥백 프리미엄 아이 아이 헬멧 3색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봄을 맞아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아이템인 어린이 헬멧을 소개합니다.화려한 3가지 색깔로 아이의 성별에 맞게 고르고 착용할 수 있겠어요~여기 헬멧의 색:분홍색 하트, 노란 오렌지, 블루 스타 컬러풀하고 귀..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방법과 효과는? 이야… [내부링크]

옛날과 달리 요즘 학생들에게 최신 유행이 있는 직업군에는 유튜버와 함께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있습니다.예전에는 게이더를 취미로 즐겼다면 최근에는 명실상부한 E-운동가로 자리 잡으면서 억대 연봉까지 받는..

오십견증상과 이야… [내부링크]

> > 어깨 관절이 결려서 팔이 잘 들지 않아 어깨가 약간 편중될 때 삐끗하는 듯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느끼는 경험을 한 적이 있지요? 이것은 오십견 증상의 1프지앙아로ー 나쁘지 않아서, 중학교에는 야간에..

SPSS로 표 만드는 비결 대박 [내부링크]

분석>표>다중반응변수군(기초)다중이란? 복수로 답변을 하면 데이터 분석을 할 때 질문하면 자신에게 자신의 답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정답이 여러개인 경우 각각 항목별로 변수를 전체 만들어야 합니다. 예..

점신-오항상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떼입니다!! 이번 2019년 들어 급상승되는 앱이 있습니다.즉시 > 점신 어플입니다.다운로드 링크 > 리뷰도 좋고 평점은 4.6을 말입니다.처음에 어플을 열면 > 사용자의 정보를 먼저 입력해야 합니다..

펭수가 존경하는 인물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편의점입니다.오랜만에 펜스 스토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당신, 재미있어서 어쩔 수 없다고.자이언트 펜스 TV가 벌써 126만명이었어요 ㄷㄷㄷㄷ 특히 최신의 여러 방송사..

갑상선 기록_02 : 진단과 세침검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일_ 어떻게 해도 돈이~돈의 이야기.살아 보고 집에 고정으로 나쁘지 않는 돈의 가운데 제일 아깝다고 소견한 건 아닌 곳을 쓸 곳 없는 나쁘지 않아서 가면 소견한 보험 일 4년에 태어난 동의의 실비는 일 5년 3월..

문제차도 문제없이 대박 [내부링크]

즐거운 금요일이다.오한씨도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일을 두 개 동시에 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룸메이트예요.게다가 아기라니 변하지 않고 보면 더 바빠지지만, 일은 역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영화 리뷰/ 후기] 아리 에스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은 하나씨 민입니다 정예기 오랜만에 영화보고 왔어요.알리 에스더 감독의 2번째래요.정예기 충동적으로 봐왔어요.포스팅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직 못 보신 분은... sound... 선택에 맞..

송가인부터 유산슬까지 … 정보 [내부링크]

> 이 11월 181방영된 낮의 광장에서는 트로트 가수'유상슬'의 데뷔 무대가 방송되었습니다. 화려한 금빛 실이 의상을 입고 등장한 유상슬은 신인 답지 않은 시종 1관 무대를 사로잡앗움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

20하나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하나. 태양계 행성의 특징) 최근 태양계의 행성 부분이다.내용은간단하지만봐야할부분은꽤많지만이것만기억해두세요.모든 특징을 기억할 필요는 없다! 단, 중요한 몇 가지..

안건 Vivek Kale Guide to Cloud Computing for Busines 확인 [내부링크]

안건 Vivek Kale Guide to Cloud Computing for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rs From Distributed Computing to Cloudware Applications Chapman~드라마 비평·파리의 연인 경영 정책 찬성 1치 처..

호감 배우 때문에 보기 시 확인 [내부링크]

> 큰일이다. 한동안 드라마를 못봤었는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시사 프로그램의 비중이 높아서...일주일 동안 방송분을 다 보기도 힘들었는데...남궁민이 드라마를 한다고 해서 지난 토요일 새벽에 한편을..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OA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목아'라는 세상에 날씨 실화일까요? 물놀이는 가고 싶은데....피서는 가고 싶은데...가끔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 없어도 댁~ 나누어 오프 달리 풀 풀 그래서 가까운(?)잠실 제2수영장에 스킨 다이빙 자..

️신예은 다음배,구자철,배경,과거사진,나이,여친짤, 봅시다 [내부링크]

포스팅 관련 자료 출처:신예은 instargramg > 이름 싱이에웅(Shin Ye-Eun)출생:1998년 1월 18일 나이(21세)강원도 속초시 신체:키 167cm자기 중심적인 키록지과 날씬한 몸매, 외모 혈액형:형 학력:안양..

대학로의 터줏대 좋네요 [내부링크]

90년대부터 대학로에서 개인의 공연을 해온 코미디언인 김철민이 폐 암 이야기기의 판정을 받고 투병 중입니다 PC통신 동호회가 활개치고 있던 최고의 시기였다 90년대의 마로니에...모두가 스스로 버린 벽에도 "..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 아토피 확인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건강일기에서 알려드리는 아토피 피부염은 주로 어린이로, 소아기에 시작되는 만성적이고 재발성 염증성 피부질환입니다.가려움을 주된 증상으로 하는 아토피 피부염의 자세한 증상과 원인, 치료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