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4-6955의 등록된 링크

 7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하여 도시의도 [내부링크]

20하나 6년도 한해에만 우리 자신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발하고 차량의 충돌 문제로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의 충돌 문제의 증가를 막기 문제로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의..

고혈압 전단계 관리법 7가지-안산건강한미래항외과의원 [내부링크]

고혈압 전 단계 관리 법 7개의 수축기나 이완기 혈압이 하나 40/90mmhg이상이면 진단되어 고혈압.그러나 고혈압 진단 혈압 수치의 아래도 심혈관 질환의 합병증 위험이 증가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고혈압의 예방과..

[영상][BTS 오피셜] #20일8BTSFESTA 소확행 小確幸 List/인터뷰.. 진(JIN), V(뷔), 제이홉, SUGA(슈가) #나쁘지않아의작지만진정한행복 #직접듣는소확행리스트 [내부링크]

> > > > > > #20하나 8BTSFESTA > 소후와크헹 초등 확행 List#JIN#V#JHOPE#SUGA#본인의 작지만 참다운 행복(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2173227752692475.1073742043.561348433880423&type=1&l=2fe..

"키미화"된 넷플릭스 [내부링크]

> "너화"를 클릭하면 검은 넷플릭스 UI가 눈이 시리도록 컬러로...마우스를 움직이면 표로롱표로롱 그런데 휘발유 왜 아직 2시즌 오지 않고 오니?

20일9 AMAs TOUR OF THE YEAR Favorite Duo or Group Pop/Rock Favorite Social Artist 3개부문 노미네이트 [내부링크]

드디어...본상이다!!!!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20일 9 AMA(미국 n Music Award)본상"TOUR OF THE YEAR"부분에 후보로 공식 발표 또 우리의 아티스트 방탄 소년단!! 아미 대박. > Favorite Duoor Group Po..

[유아천문대 카드뉴스] 만원 속에 담긴 천문학 [내부링크]

> > 다가오는 10월 91은 한글의 날!세종 대왕이 창제한 우리의 소중한 한글~한국 일대에는 세종 대왕이 만든 것이 숨어 있습니다.~김 1는 그 안에 전부 sound고 있는 천문학에 대해서 봅시다. > 한글을 창제한 감..

현대자동차 일2월 판매조건 연말을 기다리는이유 [내부링크]

이미 12월 한주가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가고 있습니다.시반은 정말 얼마 남지 않는 12월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하시려는 분들 거의 참고 또 참고 12월까지 참습니다. 도대체 왜! 이유는 단 하나 ..

[가설비] 5252 믿고있었다고 젠자아앙!! - 솔랭 미드노틸 [내부링크]

최근 패치로 미드 노티루이 부상하고 있다는 것을 듣고는 오쏘 서울 소리 노티루만 하던 옛날 같으면 누구보다 가장 제1먼저 했지만 은. > 지난 시즌 순위에서 한편 안 써는 거 볼 정도로 노티루을 안 꺼낸..

음주운전 삼진아웃 후 4회로 정식재판 집행유예 징역&구속면제-형사전문변호사상다음 [내부링크]

>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고 적발이 되면 지금 2차만 면허 취소하고 가중 처벌을 적용 받는 큰 불이익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시행중인 윤창호법 개정안 시행에 따른 것입니다. 단속 기준도 0.05에서 0.03으로 바..

요즘는 한 잔도 안돼요! 방심이 만드는 대참사 '음주운전' [내부링크]

> 맥주 한잔은 괜찮다~"방심하는 대참사"sound음주 운전" 가벼운 sound술 후의 운전은 괜찮다고 소견한 것이 있나요? 2019년 6월 25첫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혈중 알코올 농도 0.03%에서 sound 주운 전에 적발..

갑상선암의증상 수술 받았다면 한방으로 관리 받아야 해요. [내부링크]

> 신체의 체온과 몸의 대사를 적절히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내분비 기관인 갑상선에 이상이 생긴다고? 다양한 질환이 발생합니다. 갑상선 이상이 발생하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선염, 갑..

KT '자율주행버스' 이달 중 서울 강남도심 달린다 [내부링크]

KT의 자율주행버스가 이르면 이달 말부터 서울 강남역 부근의 복잡한 도심을 달린다. 자율 주행 차 기술이 승용차에서 버스를 확장하고 자율 주행 차를 지원하는 5세대(5G)이동 통신의 처음으로 첨단 기술을 도심..

눈호강 하고 가세요! 20하나9년 최고의 영화 포스터 봐봐요 [내부링크]

포스터는 영화의 얼굴이었다. 속마음을 알기 전에 얼굴만 봐도 호감이 가고 과하며 포스터가 주는 인상은 영화를 고르는 데 상당히 과도한 영향을 미친다. 20하나 9년에 공개된 영화 포스터 중심 특히 인상적인 작..

[부산시민공원] 정원박람회가 끝나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짱이네 [내부링크]

친구들과 오랜만에 자기들끼리 바쁘게 돌아다녔네요. 집에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서면으로 내려서 부산시민공원을 가결하고 아파트로 가자고 했어요. 정원 박람회 매년 한 것에 토요일 1은 바빴고 1도 1엔 잘 방콕..

[드라마 VIP] 15회 줄거리 /16회 결스토리 : 장나쁘지않아라와 이상윤의 끝.. VIP들이 선택한 인테리어 영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회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VIP가 이제 종영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회의엔딩장면을보면서저는많은아쉬움과허망함을느꼈습니다.여러분은어떻게느끼셨나요? 위원'16부작' 열린 드라마[VIP]영림키친버스..

[BTS/방탄소년단/JIMIN/지민/박지민] 20200228 방탄소년단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볼까요 [내부링크]

> > > 오늘 무대 지켜봐주신 아미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남은 활동도 많이 기대해주시고요.그래서 공개된 음악비디오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JIMIN #on 몰라... 박지민! 나쁘지는 않아...모르겠어... 그냥 사진..

미드 추천 : 내가 제일최근까지 봐왔던 미드 총정리 ~~ [내부링크]

내가 최근까지 본 미국 드라마를 정리해 보려고 한다.빨리 정리하기 위해 불친절한 문체로 정리하고 싶다.키위 포스팅한 드라마도 많고, 앞으로 해야 할 일도 많지만, 리스트로 작성하면 될 것 같고, 관심 있는 사..

12때때로의 합법 살인, 살육의 밤이 시작된다! 미드 더 퍼지 와~~ [내부링크]

2008년 1월 101에 개봉된 영화"미스트"도 오메리카 Spike TV에서 리메이크 하고 내보냈으나 별로 평가 받지 못한 미드 미스트 2017년 시즌 1이 끝났으나 현재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어 Spike로 시즌 2을 취소를 확..

아이드포스트 수익>아이드센스 수익? (아이드포스트 일간 수익 13000원 돌파 기념 포스트)+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점 좋네요 [내부링크]

#애드포스트, #단가, #애드센스, #블로그, #선전, #수익, #인생, #학벌, #애드포스트 일일수익 최고기록 달성 안녕. 이번 자리는 애드포스트에 관해 해보도록 하죠. 사실 저는 주소 포스트다는 것을 20최초 4년 3..

펭수 정체 김동준이 맞다고? 김동준은 누구 !! [내부링크]

세상은 화끈하게 떠오른 펜스 그동안 펜스 속에 어떤 사람이 숨겨져 있을지 무척 궁금했습니다. > 펜스는 하나 0세인데 단 2m하나 0cm정 이야기 군들입니다.목소리는 칙미하지만 개성이 있어요.확실히 아자신의..

미드웨이 Midway (하나976) 한글 신자막 봅시다 [내부링크]

> 다소 불만 불만이었다 1976년작의 미드웨이의 한글 자막을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기존 한글 자막을 근간으로 하여 최근 입수한 클리어한 영문 자막을 대조해 보강했습니다. 싱크대도 조..

넷플릭스 2월부터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 순차적으로 공개 방안 알아봐요 [내부링크]

>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을 만난다. 이 20일, 넷플릭스가 스튜디오 지브리아이니아니메 작품을 2월 한 날로부터 순차적으로 공급하면 밝혔다. 넷플릭스가 지브리 아이와 애니메이션을 28개..

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세계최초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과의 라에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습니다.레벨 3등급의 안전 기준을 우리가 조 썰매 타고 제정한다는 것이 큰 의미를 갖게 되는데 이제 자동차 스스로 차선을 인식..

스위스의 새로운 대중교통 자율주행버스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위스의 교육원입니다.오늘은 스위스의 대중교통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스위스의 새로운 대중교통 차량인 자율주행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란..

현대차 자율주행 (HDA2 / ADAS / 인공지능 / 머신러닝 / 딥러닝 / SCC-ML / 자기지도학습 / 센서퓨전 / 라벨링 / 정밀지도 / OTA / 현대모비스 / 테슬라) 확인 [내부링크]

> 처음이다.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의 현황 -현재 현대 자동차에 적용되는 스마트 센스는 자율 주행 2단계에 해당. 완전한 자율주행은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운전자의 감시 아래 반자동운전이 가능한 수..

미스트롯 송가인, - 무명과 가난, 이중고 속에서도 본인의 길을 개척한 트로트 가수, 사주멘토에서 추천하는 당1의 인생멘토입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트로트 시장에서 대단한 트렌드를 이끌 가수가 탄생했다. 장윤정 홍진영에 이어 트로트의 여왕으로도 불리는 송가인이 주인공이다. 그녀덕분에 트로트sound악은 다시 큰 주목을 받게 되었고, 역시 송가인 자신도..

[광주변호사][형사]20하나9고단47도교법위반(소음주운전)[연달아2번] - 집행유예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변호사 이용화입니다. -공소 사실의 검사가 '피고인은 불과 한살 5개월 전의 소음 주운 앞에서 벌금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소리에도 불구하고 20하나 9. 하나 0. 하나 0. 새벽 혈중 알코올 농..

형사문제전문변호사 음주운전 동승자는? 봅시다 [내부링크]

> 동승자의 경우 운전자가 술을 마신 것을 알고 있는데도 열쇠를 주거나 이를 스토리화하지 않을 경우 동승자도 징역형 및 벌금을 부과 받습니다.그러나 단순히 이를 방조했다는 이유를 명확한 증거로 확인하지 못..

[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 이쯤에서 다시 보는 레전드 국민 떡식사 (ft.정국이가 못 점포 하는 것) 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방탄 정국, 지민국민사진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이쯤에서 보는 레전드 국민떡식 (ft.) 종국이 안 팔리는 것) ⊙ 사진 및 동영상 저장은 본문 스크랩 후 가능 * 되어있는 영상이 보이지 않..

RX 580 4g 언더볼팅 - 광부에디션 / 세팅값 대박이네 [내부링크]

#RX580#온도 볼티은 왜 집에서 심심하면 위 교은쟈 신는 배틀 그라운드. 근데...피 씨가 모두 늙어서 힘드네요. 그리고 저번에 RX580 4G노동자 에디션(또는 광부 에디션)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데려왔습니다. (..

펭수 팽수 철구 논란? 펭수 정체 팽수 짤 팽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팽수가 누군지 아시잖아요?팽수는 EBS 자이언트펜TV에 등장하는 캐릭터이자 EBS 연습생이라고 하더군요.^^ 또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펜스는 첫 0세로 남극에서 유치원을 나쁘지 않..

BTS Tear앨범 그래미어워드 노미네이트 (HuskeyFox) 좋네요 [내부링크]

> 축하합니다. 61번째 그래미 어워드의 베스토레코ー디은그페키 육지에 BTS의 러브 유어 셀프 전 Tear앨범이 오른 베스트 레코딩 페키 유 크지웅알밤데자잉에게 주어지는 상이라 총리는 디자이너, 당시거..

자율주행기술의 보편화인한 미래 도시는 어떤 모습하나까? 와~~ [내부링크]

> 자율 주행 기술 개발 경쟁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워지고 있는 중심 세계적인 작은 기업은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차량을 대량으로 제공할 수 있는 생산 시스템을 갖출 것. 개인용 컴퓨터와 스마트 폰이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첫차 후기!!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 예능 몰아보기 등) ~처럼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한달무료체험 안녕하세요! 저는 설날을 기념하여 넷플릭스를 깔아서 한달동안 무료체험을 할수있어서 바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금지 된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개번째..

펭수 캘린더 리뷰(2020 펭수 달력,펭하신년,남극사진관) / 과인의 뮤직 플레이 리스트 (좋아하는 소music들/팝이랑 가요 위주) / 펭수 상표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흑흑 미래상이 펜스 다이어리에 이어서, 펜스 캘린더까지 선물해 주셨다. 미래씨, 제 감정의 선물도 곧 갑니다. #펜스#펜스 다이어리#펜스 에세이#펭스엣세ー이오리#펜스 굿즈 https://blog.naver.com/myl..

LG U+ 고객감동분당점 / LG U+tv / 엘지유플러스 / 엘지유플러스티비 / 어린아이들나쁘지않아라 / 넷플릭스 / 영어유치원 / 웅진북클럽 대박이네 [내부링크]

> 추석이 지면 신고 한 0월이 되어서 다시 가을이 와서도 한참 되었는데 아직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이런 날들이 반복된 때는 새로운 변천이 필요하죠.그래서 저는 이번 추석=음력 8월 15일)을 깎아서 마..

방탄소년단 정국 Will attend Grammy Award along with All BTS members this sundey Feb하나0 ~~ [내부링크]

> #JUNGKOOK #JEONJUNGKOOK #방탄소년단 #전정국 #방탄소년단 #EUPHORIA #VisualKing #MainVocalist #VOCALKING #btsjungkook #SexiestManJungkook #GoldenMaknae #OneInAMillionIdol #Gcf #VocalGangkook #VocalJ..

자율주행 센서 - GARMIN GPS 19x HVS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센서는 GARMIN GPS 입니다. GPS 19x HVS는 고 정밀 위치 수신기/앙테봉잉눙 위치, 속도와 시간 데이터에 대해서 최대 10Hz의 업데이트 속도를 지에콤항. 또, 해양 다기능 디스플레이(..

[전남,광주]MT장소 섭외 및 행사진행 어떻게 알아봐??? 클릭클릭!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얼마 남지 않는 20하나 9년 종료할 수 있다는 고정 내용 한해 동안 고생 많우쇼쯔우프니다^^ 오늘은 2020년도 MT를 준비하고 있다. 총학생회#단대 학생회는 학생회 여러분들에게 도움 줄 수 있는..

갑상선암 수술비용 및 갑상선암 예방 위한 논문 자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갑상선에 생기는 암이지만 2018년 FAM타입과 다스의 자료에 따르면 갑상선 암의 완치율은 약 90%를 기록했대요. 이런 기록이 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암으로 불린다고 합니..

화산꿈 지진꿈 해하나꿈 쓰본인미꿈 화산폭발꿈 화산폭발하는꿈 해몽 형세별 총정리 와~~ [내부링크]

길몽화산이 폭발한 꿈의 길이 해결되면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변하고 지물을 모으게 된다. 화산의 상쾌함을 떠올린다면 해몽이 더 명쾌할 것입니다. > 화산이 폭발하면서 용암이 흐르는 몽자금 순환이 잘된다...

[면접팁] KTV 국민기자단 면접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K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의자 그아잉입니다. 2020년부터 블로그에 새로운 간섭 중이 생겼습니다 바로 'Tip'입니다.제가 살면서 경험한 것, 하는 1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전하고 준비하는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안검피부이완증과 노안의 원인과 증상, 치료 비결을 알아봅니다 - EBS 명의 <눈도 나쁘지않아이를 먹나쁘지않아요? 노안과 백내장> ~처럼 [내부링크]

> | | EBS 명의 눈도 과인입니까를 묵과인입니까? 노안과 백내장><안검피부 이완증과 노안의 원인과 증상, 치료 비결에 대해 학습합니다.> > 어느날 갑자기 눈이 침침하고 잘 안보인다고 느꼈을 때 제 눈은 건강하..

부산C언어학원 C언어방학특강! 한달만에 전문가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방학동안 진학 / 취업력을 키워보자! > 부산 C언어학원 / C언어방학 특강 안녕하세요 학생, 학부모 여러분! 서면에 위치한 부산C언어학원 SBS게입니다.아카데미의김병준멘토입니다.당일은 여름방학을 어떻게 하면..

롤 시즌9 감전 아지르 미드 내현 룬 빌드 (v9.하나5) 와~~ [내부링크]

20하나 9.08.08 KZ vs JAG에서 KZ내현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감전 아질빌드 이프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cXKJMBScLR/Naehyun/Azir/9. 것 5KDA:일 6.8(5/0/9)분당 타격:528분당 받은..

[BTS] 방탄소년단 20하나9 MMA 'Dionys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MMA 공연 때 선보인 디오니소스 무대에 선 모습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에 올렸다.그때 무대를 볼때 스케일도 크고 당신이 괜찮아서 여러번 찾아봤는데 방송용이라 다들 컷에서 많이 못보는 부분이 있었..

[강쌤의 영화교실] 하나5편 강쌤과아이들! 200팀 중 하나등?!! 사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초등학생이 어떻게 영화, 노래 비디오, 영상을 만드는지 궁금해요?색다른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찾아가는 강 선생님과 초등학생이 직접 만드는 영상 콘텐츠를 보며 친국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초등학생과 함..

축농증 증상 만성으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목의 통증, 발열, 오한이 없고 기침이 계속되며 코가 막히면 축농증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축농증은 코 안쪽의 공백인 부비동에 콧물이 차서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축농증에 걸렸을 때 기침이 자..

침삼킬때목아픔 급성편도 이야… [내부링크]

> 침을 삼키며 때 목의 통증, 급성 편도염장을 빨리 고치기 위해서는?최근 함께 PM2.5의 많은 일본 가면을 쓰지 않고 걸어 두회는 갑자기 목이 아픈 일이 있습니다.Sound에는 그냥 이물감만 느껴지는가 하면 점점..

아메리칸 항공, FAA에게 봅시다 [내부링크]

> 미국에서 2번째로 큰 항공사인 아메리칸 항공은 보잉 737 MAX의 최대 고객 중 1이다. 100대의 737 MAX 8을 주문한 바가 있고 737 MAX문제 전까지만 해도 열심히 737 MAX 8을 운용하던 회사였다. 그러나 보잉 7..

새끼꿈; 새끼 돼지꿈해몽, 태몽 좋은정보 [내부링크]

> 꿈 해몽 이야기 오늘의 주제는 '아기돼지 꿈 해몽!' 역시 돼지 꿈,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too몽데 마타 처음 까지~ 우와!!! (웃음) 그러면 아기돼지 꿈 아기돼지 꿈 꿈속으로~ 꼬르륵!!! > * 아기 돼지..

시력에좋은차 결명자차 만들기 만드 짱이네 [내부링크]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겨울로 접어들어 동지가 지난 것은 벌써 며칠이고 엊그제 소설도 지났지만 봄처럼 따뜻한 날이다. 해마다 아이들 수능만 되면 세상이 얼어붙은 듯 춥고 두꺼운 점퍼를 입고 나가는데 오..

대전세종보험수리 대전보험수리 대전사건수리 대전자차수리 대전컨버젼 - bmw 정보 [내부링크]

, 대전 세종 보험 수리, 대전 보험 수리, 대전 문제, 수리, 대전자 차 수리, 대전 콤보 존 더 토하지 실장 김상준:0하나 0-8344-0627 안녕하세요~대전 세종 수입 차의 정비 수리 튜닝 전문점 더 토하지 김..

광주고양이분양 고양이들도 기 볼까요 [내부링크]

> 세계의 각종 기록물을 등재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는 것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식물이 과잉인 동물과 사물들도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으면 무엇이든 등록할 수 있습니다.놀랍고 관심있는 기록으로 기네스에..

드라마 닥터스 9회 명장면 귀여 봅시다 [내부링크]

닥터스 때문에 이런 일이... 메인 스토리에 월요일이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당일에도 지헌 선생님의 달콤한 코멘트와 솔직하고 매력적인 혜정이의 케미가 눈에 띄었어요~! 정윤도 닥터가 계속... 눈에 들어오는 이..

기아 K9 중고차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 잇 언니들 근처 근교로 드라이브 가고 싶죠? ^^ 고에서 소개하는 당일 차량은 즉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기아 K9, 중고 차입니다 먼저 간단한 차량 설명부터 간단하게 보고, 먼저 차량에 대해 알아보..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나주 빛가람동 영어공부방 줄리 선생님.요즘 가을 장마로 불쾌지수가 정말 높은 것 같아요. 맑고 해가 뜨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오한시는 우리가족이 정말 사랑하는 프로그램 넷플릭스에서 영어..

돈버는앱 Super Vank 슈퍼뱅크 봅시다 [내부링크]

한 번쯤은 들어봤을 #앱 테크네이버의 사전적 정의는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벌 수 있는 재택 풍조를 하나 나타내는 이야기입니다"라는 것인데, 주위를 봐도 의미를 알고 있어도, 모르고 있어도, 많이..

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샘항진증) 증 봅시다 [내부링크]

> >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위치하는 나비 모양의 내분비기관으로 대사과정을 촉진시켜 생명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기능을 실시합니다. 이 갑상선에서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