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5-6955의 등록된 링크

 77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오른쪽 아랫배 통증 여자 남자 원인은? [내부링크]

당 1오른쪽 아랫배에 통증이 있을 때 어떤 원인이 있는지 조사하고 여자, 남자만 발발할 가능성이 있는 원인도 봅니다. 즉시 진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만. 한 번 정리해 볼게..

재물운, 재회부적, 사랑부적, 자신비부적, 신년운세 요기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명 본인은 새해에 new 마소음으로 인사하는 못스타임.오늘은 새해 운세도 보고 이름풀기도 해보고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 가까워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왔어요. > 처음에..

2019년 CCM 인증제도 설명회 개최 [내부링크]

> 한정 소비자원은 2월 하나 5일 KEB아래 나 은행 명동 사옥에서 "20하나 9년 상반기 소비자의 가운데에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약칭 CCM)인증 제도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이번 설명회는 CCM인증..

칼슘 먹으면 몸이 석회화되나요? [내부링크]

칼슘, 마그네슘은 미네랄의 1종으로 뼈를 만드는 중요한 1를 한다. 하지만 이뿐만이 아닙니다.체액의 균형을 유지하여 혈관의 긴장도와 심장 박동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다기능 성분입니다.칼슘은 완전히 뼈에 저..

폐암 투병 김철민 [내부링크]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0).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연예인이었다. 김철민은 개그맨으로서 활동하고 친 형 김갑순이 58세에 간 암으로 사암면서 더 알려지게 된다. 김갑순은 본인 훈아의 모창가수로 활동하는 몇 명..

CCM추천) I've found a love - Bethel Music/벧엘 음악 (코드/가사/영상) [내부링크]

> #베엘노래 #베엘 #ccm #ccm추천 #해외ccm #love[가사/lyrics]v. 첫)When I call on your name you answerWhen I fall You are there by my sideYou delivered me out of darknessNow I stand in the hope of new..

밤에 듣기좋은music (+11월 신곡) 요즘 MY 플레이리스트 12곡! [내부링크]

> 오가든의 매일은 제가 평소에 즐겨듣는 음악과 새롭게 알게되고 듣기 좋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여러분은 최근에 어떤 음악을 들으셨는지 (본인용:) 잠시 듣는 음악도 부르는 음악도 고갈돼서..

플스5는 없었지만 자율주행 전기차는 있다? CES2020 소니 부스 투어 [내부링크]

> CES2020에서 소니 전시장 투어 푸루스 5는 없었지만,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가 있을까.너무 LG전자 제품만 소개한 것 같아서 이번에는 부스를 좀 옮겨서 옴니다.CES2020때문에 라스 베가스로 출발하는 부지 전..

ps4 gta5 임무(견인요청,레이스,촙),임무받는법 #2 [내부링크]

ps4 gta5한 무(견인의 요청, 레이싱, 가게)댐을 방법 안녕하세요~! 천재 인간이 통하다 다섯항의 시도 꼭 ps4 gta5를 하고 보았습니다 > 이번 임무는 견인차인 여성차를 견인해 오면 됩니다.진짜 쉽죠? > 사진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 종이의 집 ( La casa de papel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Lacasa de pasa de papel)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후에 만족도 120Percent의 드라마. (인질극입니다) 주의), 스페인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파트 1,2를 사흘 만에..

| 넷플릭스 | 보디가드(Bodyguard)(2018) 봅시다 [내부링크]

> 스포주의 절반... - 보안정보국과 경찰의 싸움.수사권 관련 안보 강화 vs 민간인 사찰 - 남주인 데이비드 버드는 경찰, 내무장관 줄리아는 보안정보국과 손잡으려 한다 -데이비드는 전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닥터메디힐 강아지 알러지 사료 와~~ [내부링크]

기뻐요돈의 1은 알레르기에 대한 처방식 사료를 몇가지 가르치고 싶다 :) 몸이나 발바닥을 찢는 경우, 귀에서 기분 좋게 매운 냄새가 나는 경우, 귀를 긁어서 붓는 경우, 몸에 종기가 생긴 경우, 발바닥을 물고 씹..

고등학생 백팩 뉴발란스 투픽 펭수가방 굿즈 증정소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려리입니다. 요즘 정이예기의 핫한 캐릭터 중 하과입니다. 바로 펜스. 당 1같이 소개하는 물품의 주인공이지만. 저 위에 귀여운 사진은 비행기를 타러 가는 뒷모습입니다. 인스타 올라가고 있는데..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서포터즈 일리과인이에요 정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하나 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학과에 다니는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완전..

영국 유명 수채화 1러스트레이터 헥터 한세 밴 렌스버그(Shitty Watercolour), 정국 G.C.F 트윗 사진 1러스트...........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 make칭 with cat 고양이와 친구가 되다................. 영국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헥터 한세 반 렌스버그(Hector Janse van Rensburg) 작품. 레드 문 고양이랑 죠은국, 지중해···. 4장의 사진에서 순수..

REview - BTS POP-UP HOUSE OF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방문후기리뷰 2탄 - 굿즈 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상품 편 리뷰를 하려고도 하지 않고 팩에 그대로 보관했었는데, 마침내 훌륭해요~~ > > 헷.행복한 쇼핑이 있던 말도우라프양야키 2스티커 팩 2콘서트 백 1회분 1백 뤄푸 푸드 S 1DNA맨..

배우 한혜진 계약 위반 무엇하나? 기성용 김강우 언니 자신이 키 와~~ [내부링크]

> 네이버 검색순위에 오른 이름 한혜진 모델 한혜진을 보니 배우 한혜진이름이더군요~ >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배우 한혜진의 남편은 기성용 선수. > 있는 일이라서 조사해봤더니..정리가 잘 되어 있으..

[ROS] 자율주행 차량 봐봐요 [내부링크]

최신 ROS와 영상 처리를 통한 자율주행 모형 차량을 만들고 있다.라즈베리 파이로 구동하며 ROS가 전반적인 시스템 역할을 하며 Open CV로 영상 처리를 합니다.Wiring Pi 라이브러리로 모터 pwm 제어를 실시합니다..

[Magna] Lyft의 자율주행차 파트너희 Magna는 자율주행 기술을 끝냄 정보 [내부링크]

> 이 자동차 부속 제조 중소기업은 보조 운전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Lyft와 함께 자율 주행 기술 협력한 지 2년이 지나 Magna는 파트 그데시프이 끝나고 있다고 이이 일으켰어요. "이 자동차 부속 중소 기업은..

[가사해석]Christopher(크리스토퍼) - Real Life[가사/뮤직비디오/팝송추천] !!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wbmkRQRktCg?t=42s 반갑습니다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악은 바로 Christopher의 "Real Life" > 여러분, 노래 비디오 한번 보세요! 볼 만해요.얼굴에 감..

수채캘리 - 펭수홀릭 2편 봐봐요 [내부링크]

ペン~하 오늘은펜수를간단하게그리는비결로순서와비율을알려주는수업으로진행했는데요.우리 펜스가 쉬워 보이지만 약간의 차이로 겁이 나거나, 닮지 않았거나 해서 때론 어피치가 펜스 마스크를 쓴 느낌도 본인이..

‘영원한 하숙생’ 원로가수 최희준 별세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 법대에서 온 사람이 어떻게 가수로 진로를 바꿀 수 있었을까?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는 듯하다. 오래 전에 그에 관한 기사를 봤어. 초등학교 시절 한 반 학생 중 한 학생이 반 친구들의 놀이기구로 발로 차고..

sound주운전 벌금조회 처벌 수위와 이의신청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랫만이라 모두 비가 내리네요. 이전은 장마철 지겹도록 쏟아지는 비에 1구두를 바꾸는 정도였지만, 요즘은 여름날 장마에도 비가 너무 안 와서 정예 키 도로 비가 기다려지게 될 것 같습니다. 한 주의 중간 수요..

2018 제7회 낙동강 구포나루축제 개막식 / 트로트가수 소명,김양,신유 직캠 확인 [내부링크]

> 추억과 낭만이 남아있는 도심형 문화관광축제 낙동강 구포 나쁘지 않은 축제가 하나하나 금요일 개막식을 가졌지만 게으른 늑대가 찾아왔지만 포스팅이 늦어졌습니다. 낙동강과 구포 그와잉루 축제는 2018.05.11..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드라마 다시보기 甲 ~처럼 [내부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한국 드라마의 역대 시청률 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매일 함께 일하는 0시 전에는 집에 가서 한 0시~하루시까지 드라마를 보다가 잠이 들던 그 시절이 잠시 그리워..

펭수 굿즈] 예스24(YES24)에서 EBS책 의문 펭수 마그넷 받았다!!! ~처럼 [내부링크]

> 언제부터일까 펭귄이 나의 마 sound안에 들어온 순간은...아내 sound에게 언니가 "펜스"가 재밌다고 해서 영상을 몇개 찾았을 때는 그저 그런 평범한 영상속에서의 자신감이었다. 그런데 그 저의 1유튜브 알고리..

겔럭시 폴더블 스마트폰 카메라 관련주 총정리 자료 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금하나은행 스마트폰 모듈 업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캠시스 모바하나 카메라 모듈 사업 실적 호조의 휴대전화용 카메라 모듈 및 영상 기반의 ADAS 제품군, 생체정보 인식 및 정보보안 기술 응용제품, 전..

tvN 새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식구이다 출연진 봅시다 [내부링크]

이름이 뭐길래 그 하나 본 영화 가족? 그게 생각나게 하네요. 이대로 캐스팅이 끝나면 대박이 날 거야.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아직 캐스팅 확정! 단계가 아니니까요. tvN신드라마#(아는 것은 별로 없지만)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TOP 10 - 2020년 상반기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모든 작품에 대해 스포일러는 가급적 삼가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양손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방금 포스팅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과..

20하나9년 6월 하나째주 드라마/예능 주간 시청률순위 (지역파,케이블,종합편성)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입니다:D 20첫 9년의 절반이 가 있겠네요, 여러분의 전반은 오토하쇼쯔 저요? 20첫 9년의 봄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나는 정예기 빨리 시간였지요.하지만..

뉴질랜드 오클랜드 홀리데이! 알바하기/집에서 해리포터보기 2019.1.28[D+22] ~~ [내부링크]

원래 홀리데이(홀리데이)로 가게 문을 열지 않았는데, 갑자기 스케줄이 변경되어 알바를 하게 되었습니다...! > 낮에 1어 괜찮은 애니 왜 바닷가재가... > 그래서 바나나와 옥수수와 커피와 요구르트에 오트밀을..

가면 쓴 보수단체 "본인라 망해가는데 바이러스가 대수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가면을 쓴 보수 단체"봉잉라 망해 가는 것에 바이러스가 대수인가"[중앙 1발]입력 2020.02.01 15:03수정 2020.02.01 16:05 > 하나하나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대한민국 바로세우기 국민대회에서 사고인..

Olivia Newton John - Ha 와~~ [내부링크]

올리버 뉴턴 존은 그래미와 골든 글로브 상을 수상한 가수이자 배우였다 유명 뮤지컬 영화'그리스(Grease, 1978)'에 샌디에 나오고, 토우라볼타와 같이 멋진 댄스와 music을 선물했습니다~Physical로 유명한 올리..

영화 <미드소마> 리뷰, 후기, 줄거리, 결얘기, 해석 2편- 라이그대의 컬쳐쇼크 (스포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미드 소마>리뷰, 후기, 줄거리, 교루이에키, 해석 2편::RAINER'S CULTURE SHOCK; 한여름 낮의 그 화창한 절망, 상처를 치유하는 뒤틀린 방법 > 를 미드 소마 리뷰 1개 (하나에 이어!!) > 영화는 홀가의..

개그맨 이상훈 추천 발렌타인 제모크림 일00g, 일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개그맨 이상훈 추천 발렌타인 제모 크림 하나 00g, 하나개' 의 감상이나 제품 정보의 열기 하나 4,900(53Percent의 할인율)6,900원 37의 상품 평가 개당 중량×수량:100g..

여성들이 판을 치는 매혹적인 정주행 미드추천 킬링이브 시즌1 (영드라고 하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 이렇게 여성이 판치는 드라마가 재미까지 있었던 것은 Desperate house wives(위기의 주부들) 이래의 아내 소음입니다.한국드라마로는 보기 드문 주인공이 여자인 드라마! 미국드라마는 정말 많아요.Orange is t..

'하트시그널' 하우스 윤현찬 서지혜? 그럼 장천은? 좋네요 [내부링크]

해냈어~~ 오항상운 하는날~~ 예압~~ᄏ > 내가 이렇게 나쁘지는 않은 채널A 여러분 보셨어요?이해 안된다면, 제가 전에 썼던 글을 읽어오세요. ㅋ 보고 오셨어요? 저는 요즘 원조니하트시그널홀릭입니다 쿠쿠쿠 >..

넷플릭스 위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은 아닌듯 봅시다 [내부링크]

Netflix의 드라마 추천, 2번째입니다.솔직히 이번 미드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에는 안 어울려요 > 엄밀히는 정말 비장하는 드라마 1개이다 > 그 드라마는 바로 임사실의 위치를 찾아보면 생각보다 추천하는 글이 굉..

넷플릭스 이용자 수 90만, 1년 동안 3배로 거의 매일어 봐봐요 [내부링크]

> Without a doubt, the buzzword of this year's broadcasting industry was Netflix. Without a doubt, 의심의 여지없이 oudoubt [daut] 의심, 의사령 the buzword of this year's broadcasting industry, 올해..

서울 구로구 고시원 화재로 일명 사망·3명 부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함께 세상을 보고 말하는 김 씨입니다! 서울 구로구의 상가 건물로 들어서는 고시원에 원인 모를 불이 나쁘지 않고 한명이 숨지고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 3일일이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

갑상선 물혹 4cm 이하라면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샘암 급증 > 암이 아니라 갑상선 양성 종양으로 판정되었다면 그렇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여러 증상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직접적으로 단단한 응..

제주도 2박 3일- 3일차 카페 인공위성 봅시다 [내부링크]

> 2017.11.16~2017.11.19제주 2박 31-31회 에일리언 미입니다.사진한장에 반해서 찾아낸 인공위성!! 주차하고 바로 옆에 귤밭이 있어서 더 좋았던 인공위성 > > > 카페이면서 서점인 인공위성! > > 주택을 개조한..

[넷플릭스 리뷰] 위쳐(Th ??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대작 위치 리뷰 시작! > 위처(The Witcher) 위처:힘든 과정을 거쳐 훈련을 받고 태어난 몬스터 헌터로 유명한 위처 리비아의 게롤트는 사람들이 점차 몬스터보다 포악해지는 세상 속에서 모험을 떠나고..

강남모스학원에서 MO 이야… [내부링크]

강남모스학원에서 MOS자격증 취득까지! 영화를 좋아하나요?'영화나 나쁘지 않다, 책을 보면 가끔 모스 부호 쓰는 에이전트들이 나쁘지 않다' 뭔가 스파이 활동을 하면서 몰래 주고받는 그런 암호 같은 느낌이 듭니..

[영화/리뷰] 미드소마 "90년에 한 번 91간의 볼까요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가 다분히 포함된 리뷰이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지나친 해석의 리뷰 1수 있슴니다. > 내 소감으로 말하면, 실은 약간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다. 왠지 생각해 보면 공포영화라기보다는 광..

단발머리 파마 c컬 봅시다 [내부링크]

40대 초반 50대 초반의 중년 단발 퍼머 헤아스타일이프니다니다 수성구의 향후, 달서구에는 월성동의 발전이 눈에 띄게 급변하고 있습니다.월성동 cgv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앞으로의 기대를 가질 수 있는 신월성동..

백내장수술후기,저도 의사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압구정의 밝은 안과에 방문해주신 소아과의사 박상호 원장님의 백내장 수술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박상호 씨 부모님은 한개 5년 전쯤, 라식 수술을 하쇼쯔옷코 최근 눈이 침..

휴대용 음주측정기 스마트 좋구만 [내부링크]

연예기가 다가오면서 각종 회식 및 모입니다. 등 술자리가 많은 만큼 음주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달입니다.술한잔하고 운전대를 잡았다가 여차하면 평생 후회할 정도로 무서운게 음주운전인데, > 항상 소개할 제품..

간호조무사 자격증/간호사 면허증이 있고 요양보호사 자격증에 도전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2월 22하나 정부 고시 준비반 자격증 소지 자반 간호 조무사 자격증 소지 소금/간호사 면허증 반 20하나 9년 하나 2월 23하나야 감방 개강 수업 때:오후 6시 30분부터 하나 0시 30분까지 하루 4태..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project] 한 봐봐요 [내부링크]

첫번째로, 글을 시작하기 전에-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이제 시작한지 2주~3주째 되는 블로그인데, 좋은 이웃 분들이 많이 응원하세요, 생리 불순, 다낭성 난소 증후군, 극복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