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6-6955의 등록된 링크

 7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높은 혈압 증상 확인하고 미리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 > 여름 장마가 끝났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어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가 내렸습니다.아침에비가그쳐서우산을안가져왔는데갑자기비가내려서당황하신분들이많으실텐데요.지하철역 입구에서 우산을 준비하지..

연휴에 찾아오는 어깨통증, 오십견은 어떻게 치료하과인요? [내부링크]

> 환자분들의 질문과 박진영 교수의 답변을 모아 소개하는 '어깨 명의의 네온성형외과 박진영 교수 FAQ'입니다.명절 연휴에 많이 발생하는 오십견 치료에 대한 환자의 질문과 박진영 교수의 답변을 소개한다. 비슷..

‘가요무대’, 가수 김수희-설운도-주현미-김연자-박상철-금잔디- 등 출연…화려한 출연진리얼!? [내부링크]

> KBS한 가요 무대는 한개 월 27한가지 나의 하나 647번-< 서서 기획>한개 월, 신청곡 편의 출연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이번에는 김수희, 설운도, 주현미, 김정수, 문성재, 김연자, 진성, 유라, 박상철, 금잔디,..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의도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자결체인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s)의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계속..

자율주행차 관련주 레벨4 수준 상용화까지 얼마 없어 성장세 기대 높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엠시넥스, 세코닉스, 남성) - > 자율주행 분야에서 밀린다는 평가를 받아온 현대자동차그룹이 최신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한 차량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 경쟁에 나선다는 소식에 자율주행차..

[후원자명단] 20하나6년 이전 푸른본인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하나6/하나2/3하나) [내부링크]

> 푸른나무재단에 대한 애정과 너그러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성장하는 청소년들에게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 후원자 명단은 해피빈 기..

[방탄소년단 뷔] 할시에게 선물받은 향초도 품절...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메 리카#2019(징구 보르#2019gingleBall#크리스마스#Christmas#비하인드#behind#할 때#Halsey#선물#gift#양초#candle https:..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왓 이프 What/If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찾다가 르네 젤위거 주연의 드라마를 발견한 출연자 명단에서 미드글리에 출연한 블레이크 내 친정이 있어서 궁금증을 자아내는 MARS Und에 큰 기대 없이 봤다.미스터리, 스릴러 장..

[영상] 태형이가 물을 뿌림으로써 은하수가 생겼다.... 180622 롯데 패밀리 콘서트 LOTTE FAMILY CONCERT 2018.....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태형이가 물을 뿌리면서 은하수가 생겼다 > @BTS_twt#태형#뷔#V@BTS_twthttps://twitter.com/_SLS95/status/하나 0하나 0723085개 02690305 > > 태형이 예술 멋있는 저 은하수 현장에 있었던 분들은 잠을 못..

[호둥뉴스] 도로교통공단 X 오비맥주, 함게해서 더 아름다운 소리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소개한다! 볼까요 [내부링크]

>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시원한 맥주 한 캔으로 더위를 달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너무 과도한 소음주는 건강에도 좋지 않고, 특히 소음주 후 운전은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거 아시죠? 그래서 뭉..

MC몽 9년만의 컴백 정면돌파 앨범 송가인피쳐링까지 기대ING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에 컴백 앨범 들고 본인이 된 MC몽에게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실수 트로트로 1위를 한 달음에에서 이상 녹이 1회 3천만원에 이른다는 요즘 대세 속에서 대거 송가의 이 MC몽의 피쳐링을..

BTS 2020 시즌그리팅) Preview - 방탄소년단 정국 (2) !! [내부링크]

#정국#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의 정국 형 정 쵸은국#방탄 정국#BTS#BTS의 정국#시즌 그리고 틴#2020시즌 그리고 틴#2020시그#bts시즌 그리고 틴#bts시그#방탄 소년단 시즌 그리고 틴#SeasonGreeting#방탄 소년단..

인공지능 알고리즘 구현 비결,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짱이네 [내부링크]

> 새해 첫 번째 도서를 <기계는 어떻게 보는가?>>이 굉장한 책으로 결정했습니다. 남의 마음도 모르면서 기계 소견법까지 알아야지? 이런 소견도 들 수 있지만 요즘은 기계 소견법을 알아야 더 큰 이익을 볼 수 있..

BTS POP-UP, MIC Drop 테마상품 와~~ [내부링크]

강렬함과 스웨그가 느껴지는 MIC Drop 테마 상품을 BTS POP-UP으로 즐겨보세요! #BTS_POPUP #HOUSE_OF_BTS #MICDrop >

"ESTLA AA650UHD 더 스마트 프로" 65인치 TV - 사용기 2부(문제점) 대박이네 [내부링크]

일부는 이쪽 2부.문제점(계속 추가 의도 넷토후릿크스티은키 현상 하나 월 2하나하나-넷토후릿크스티은키 것과 관련 펌웨어 업데이트 ※이 모델 사용 중인 분 중에 넷토후릿크스티은키..

애기드센스 반응형광고코드 입력하는 방법 정보 [내부링크]

아이드센스를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정보문이다. 그래서 아이드 센스를 안하시는 분은 통과하셔도 됩니다.저 역시 초보일 때 이 부분 때문에 고생을 하고, 간단하게 경험을 옮겨 봅니다. > 아이드센스 승인을 받..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별나도 괜찮아 (Atypical) 시즌1~시즌3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을 시작으로, 넷플릭스를 구독해도 한살이 지나고. 나름대로 한주년 기념으로 지금까지 봐왔던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의 포스팅들을 해볼까 합니다.흐흐 > 넷플릭스를 보면 공감할 수 있는 3종류의..

송가인 정규1집 - 佳人 이야… [내부링크]

부모의 선물은 필요 없습니다. 이걸루 끝~ 송가이다(쵸웅심)출생:첫 986년 첫 2월 261전남 진도 학력:중앙 대학 음악극과 학사 데뷔:20최초 2년 싱글 앨범[산기 원아 캉키우오은어 사랑가] 영화의 공식 카페:h..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쉬운 모바하나게입니다 과금 비결 이야… [내부링크]

시대가 변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현금을 충전하는 요령에는 다양한 요령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비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필자는 모바일 게임 과금에..

행사가수추천 박완규 [연예인섭외][가수섭외] 좋구만 [내부링크]

가수 박완규는 나중에 부활로 자신과 개인 활동을 시작할 생각이다. 박완규의 허스키로 파워풀한 소음색이 돋보입니다.박완규의 대표곡으로 알려진 천년의 사랑이 이 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 박완규의 노래답게..

[소리주운전 어메리카비자] 소리주운전(DUI)기록이 있으면 어메리카 재입국 시 비자 취소 위험! ~처럼 [내부링크]

소리주운전(DUI) 기록이 있으면 미국비자로 재입국할 경우 비자가 취소될 위험! > 이 20하나 5년에 발표된 '비이민 비자가 취소되는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sound 주운 전(DUI)의 혐의로 적발된 미국의 비자(비이..

넷플릭스 free한달이용 사용후기 !!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한국에 급속히 인기를 끈 지 오래다.아내 sound는 TV에서 돈을 주고(?) 보는 것에 거부감이 있었으나 점차 콘텐츠가 무척 다양해졌고 드라마나 쇼오락 프로그램 이외에 거대 자본을 투입한 #넷플릭스..

드와 - 이제 아시죠..? 올뉴k7 자율주행의 전단계 드라이브와이즈 순정옵션 시공..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자율주행 시공 전문 에스로드입니다. 20하나 8년식, 올 뉴 K7차량에 순정 드라이브 와이즈 즉, 천장률 주행 시공 정보입니다.최근에는 자율 주행, 문, 반자율 주행 등 다양한 명칭으로 문의..

안동전자담배 베이핑 베어 _ Oh my god! 브이갓 프로 200 킷 (VGOD PRO 200 KIT) 정보 [내부링크]

안동전자담배 베이핑베어(구) 마샤전자담배 안동점 > 드디어 나쁘지 않았다.브이갓프로 시리즈중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최신작~ > > > プン계열의 BTS인 VGOD Trick Team의 화려한 묘기에 매료되어 VGOD 제품은 꼭..

BTS 방탄소년단 지민 ( BTS@지미팰런쇼 2018 & _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20하나 8년 9월 지미 페르 론 투 본인 함께 출연 2020년 2월 xx출연 안입니다. 어제 글을 적인 이야기이지만, 2.7지미 팰런이 공식적으로 지미 페르 론 투 본인 이드 쇼인 에탄 무늬가 출연한다고 이..

송가인 설특집, MBC 단독중계 “최고의 무대 준비 중” 봅시다 [내부링크]

> 묘은불호쵸은라이브 무대에 4,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시킨 송가의 이 한번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번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은 MBC설 특집에서 혼자 중계됐으며 현재 연출 팀과 작가, 수많은 스태..

[CES 2020] 자율주행차 대잔치 - 모터쇼 아님 주의 대박 [내부링크]

모두 예기하는 것이 CES 2020은 단순히 올해의 위한 것이 없는 2020년대 모드를 내다봐 CES 2020s도 마찬가지라고 일에 대한 참관을 이렇게 의미 있는 때에 하다니, 본의 아니게 감격적이고 행운의 일. > 그리..

가수 코드브이의 자신로님,루이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일본 현지에서 활동 중인 한국 출신 아이 달러 코드 부표의 멤버 그아잉로님과 루이님이 이에싱 강남 본점을 방문하고 관리를 받았습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 없던 지난해 일본 오리콘 차트에 섰어 1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넘쳐나쁘지않아는 용량을 방지하도록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사람들이 영화 시청을 위해 사용하는 유료 사이트가 와처와 넷플릭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넷플릭스는 이곳만의 다양한 관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날 것 같습니다! 이 사이..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의 효력(대구,구미,경산,김천,안동,왜관,경주,포항 운전면허구제 방법 및 비용) 정보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구제 // sound 음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효력(대구, 구미, 경산, 김천, 안동, 왜관, 경주, 포항 운전면허 구제의 비결과 비용) >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될 경우 운전자는 도로교통법에 따라 운..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카페 사회봉사 분할납부 카드할부 정보공유 정보 [내부링크]

카페 즉석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면허 취소를 도와주세요 서울 무주 0.138인데... 당신이 제 글을 지웠나요? 다소 음주가 1재판이 됩니다만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소음주문 문제에 대..

배틀그라운드 움짤 모소음 (배그 버그 등 내가 직접 촬영) 확인 [내부링크]

> 일 시작은 드문 올스타 옷을 입고 싶다고 이 언니가 마치 일 7:일(?)에 맞는 장면(울음) > 저의 배틀 그라운드의 실력은 스쿼드 기준 6키 정도? -ᄂ다구요 댁의 운 좋게 가지고 찍었어요.저는 근접에 약하고 저..

[자기계발]<나도 멋지게 살고 싶다> 항상그랬듯 설레는 당일을 살고 싶은, 요즘 내게 필요한 책 좋은정보 [내부링크]

성진아, 글/국별아, 아이디어를 한번씩 이런 책을 읽고 싶다. 타고난 게으른 유전자가 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요즘 내 모습을 나쁘진 않지만 성장하는 과인도 좋다. 그럴 때 이런 책은 좋은 충격과 동기 유발이..

분유 종류 및 기능별 정리 (설사분유 / 부분가수분해분유 / 완전가수분해분유 / 아미노산분유 / 대두단백분유 / 산양분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모유와 분유를 먹게 된다. 모유가 잘 나오고 어머니가 모유를 먹는 1 있는 환경이 되면 모유를 먹이는 것도 좋지만 모유가 잘 나오지 않고 여러 조건으로 모유를 먹이지 말 정세 1시에는..

[미드] 더 위쳐, 빈수레가 요란한 넷플릭스 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 제목:위 조(The Witcher, 2019)편성:넷플릭스 2019.12.20~2019.12.20(8부작의 소개: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 시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

완주 곶감축제 / 대둔산 / 김혜연최고... 무대매너 장난아님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주 스토리 송년회를 겸해 광주에 간 김에 엄파와 함께 완주 곶감축제에 다녀왔다. 광주에서 2시각이 나쁘지 않아 걸린다. 전북이라고 해서 가까울 줄 알았는데... 흠칫흠칫.... 물론 운전하지 않고 뒷좌석에서..

펭수 2020년 재야의 종 타종! ~처럼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새해를 맞이하여 보신각의 죄종이 언제 울리지 않았습니까? 3하나하나 자정 보신각에서 제야의 종을 울리다 행사가 언제 잔 열리고 있잖아요. 그 주인공이 바로 펜스와 류현진 선수였어요! > 펜스..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쵸쯔뇨은 차 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너무 너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넷플릭스_미드] 메시아 (Messiah, 2020, 시즌 일)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메시아(Messiah, 2020시즌 1), 미셸 모 나쁘지 않았다(Michelle Monaghan 1976미쿠 아), 메디 데비(Mehdi_Dehbi 1985, 벨기에), 토모 시 스리(Tomer Sisley 1974독 1), 존 오티스(John Ortiz 1968미쿠..

소리없이 찾아오는 녹내장 증상을 확인해보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네, 밝은 안과다.요즘 컴퓨터 사용, 휴대전화 사용 등 눈에 좋지 않은 습관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의 눈에 이상이 찾아오고 있습니다.요즘 노안, 백내장과 함께 녹내장에 대해서도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현대·기아차 스마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M시트입니다.12월 281현대 ˙ 기아 차가 스마트 자율 주차 컨셉 영상을 유출했습니다. 실제 차량과 건물이 없는 3D그래픽 영상입니다.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자율주행자동차 시대의 간단하고 쾌적한..

편도결석 치료잘하는 병원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치료 잘하는 병원 강남역이 비인후과 추천 연세즉석 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 결석으로 인해 일상 생활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이 계십니까? 항상 그랬듯이 연세즉석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결석..

입매운냄새 자신는 이야… [내부링크]

입냄새가나쁘지않은이유,편도결석으로편도결석으로숨으로간단하게치료해주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갑자기 심한 입냄새가 심하고 잘 없어지지 않아 곤란한 일이 있었다면 편도 결석 가능..

고지혈증 치료제 '아토르바스타틴'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고지혈증 약인 아토 르파 스타틴을 표적 항암제 토우라스토우쥬마프과 함께 투여하면 인지 기능을 떨어뜨리고 있는 항암제의 부작용을 억제하고 항암 효과를 30%이상 노프하나 수 있다는 동물 점검 결과가 나 왔..

갑상선암보험 유용하게 준비하는 비법 대박 [내부링크]

갑상샘암 보험,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비결 >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는 건강 걱정을 더 하게 될 것 같습니다.지인의 아버지가 얼마 전 심근경색으로 쓰러지셔서 병원에 입원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

[병맛꿀팁] GTA5 초보 유저가 페가시 오시리스 쉽게 얻는 법 짱이네 [내부링크]

구독과 괜찮습니다. 언제 본인환영입니다. 안녕하세요 넥스트 임^^여러분 GTA5를 잘 하고 있습니까?? 솔직히, 저는 발매된지 오래되어서~ 트렌드가 예전만큼 안된다는 소견이 붙어요.~~그래도 제가 아끼고..

갑상선암 초기 증상, 원인과 예비결은? ?? [내부링크]

> 갑상샘암은 좋은 암으로 불리기도 한다. 발병 5년 이내의 생존율이 높기 때문 이다니다. 하지만 좋은 암이라고 치료하지 않아도 된다는 스토리로 오해는 하지 않습니다.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다른 장기..

과인르코스 Narcos, 마약 소재 마약 미드,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촉박한 가을 공기 깡충 깡충 깡충 깡충 비단 미드. 미니 시리즈를 싫어하는 드라마도 못 보는 저로서는, 그녀는 관심 1번 없었지만, 시즌 4까지 있는<쟈싱 코스>도전은 큰 결단이다, 설날 하루 털어 시즌..

지긋지긋한 편도염 과 /하나 데이트용 필수 짱이네 [내부링크]

20년 넘게 애지중지하던 나쁘지 않고 만의 편도염 환절기에는 필수로 적발되고 나이 10번 이상 편도염들 달고 써니 나쁘지 않은 이 벌레에 물리어 현재는 인두 후두염으로 편도염까지 발전하는 업그레..

중곡동교통사고한의원 매하나 night진료 한다.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벌써 한 0월도 저물어 갑니다.이제 곧 하루가 새롭게 시작됩니다.일 0월 마지막 주에 모두 마무리에 열심히 기원합니다~한일월에는 역시 새로운 감정을 가지고 힘냅시다!날씨가 추워졌네요.항..

갑상선기능항진증 완치 좋네요 [내부링크]

오 당신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서 알아볼까!정으로 부산은 2년 전의 초음파를 통해서 갑상선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다행히 요즘..

넷플릭스 해지 방법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소 비결을 간단히 해결하자. > 만나서 반갑습니다달빛이다:D꿈하나운넷플릭스의해지방법에대해이야기해볼까합니다.Netflix는 최근 영화는 물론 세계의 드라마 본인의 동영상을 1군데에 모아 볼 수 있는..

편도선염, 편도절제술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 이 12월 이수 트리에서 매우 봉잉게도 병원을 오갔다.평소 잔병도 별로 하지 않는데 급성 위장염과 구토 증상으로 시작된 나의 병원 이력은 2개월이 더 흐른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다. 신경성 위염은 전에도 앓은..

디스크닥터 NW30 손목보호대 터널증 볼께요 [내부링크]

> 가사 1스마트 폰 PC작업등 전보다 오래 가끔 손을 써서 손목 팔쪽이 계속 아팠어요 쓰지 않으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으니 그때 치료도 받아 보고 각종 관련 제품도 여러가지 써먹고 있던 차에 알게 된 디스 투..

솔바위농원쌈채소로 당뇨병,고 봅시다 [내부링크]

내 칭죠마바ー지이 당로뵤은에 5년간의 투병 끝에 심장 마비로 숨진 지 어언 20년이 지났네요 환자고 나쁨 없이장병 치료에 효험 없이 댁무 자신도 무서운 당뇨 합병증! > 비만은 혈관에 유분이 붙는 높은 혈압 당..

[22,000원] SM첫02 (추천후기) 미 ~~ [내부링크]

> SM102미스트 로트 콘서트 USB모 소음 송가이다 홍자 전 다교은 가격:22,000원 보기 ※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형 시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