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6955의 등록된 링크

 77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펭수 정체는 플린 김동준?..'목소리 유사+첫80cm 넘는 키+펭TV 로고송 가수' 떡식사 - 이투데1리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20-01-26 10:11 > > 가수 김동준/사진=김동준 인스타그램 펜스의 정체가 유튜브 Plin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인지에 관심이 집중돼... 출처 : 뉴스인사이드더 보기 > >

밥은 먹고 다니냐?이본(나이) 심현섭 블랙리스트1순위 왜? [내부링크]

SBS Plus 욕 한 잔 한국사발 예능 프로그램 식사 먹고 있나? 일일회 > 김수미 섭취는 먹고 있나?'''에서는 언제나 그랬듯이, 이제 새롭게 윤정수와 이진호가 새롭게 합류합니다. > > 김수미가 남편의 섭취는 먹고..

[올해의 신작] 어쩌면 이다자의 인생공연이 될 지도 모를 연극의 1 발돋움: 2018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연극’ 7편 미리 보기! [내부링크]

> 요즘 흔히 듣는 말 중 인생맛집 인생영화 인생음악 등 개인이 가장 최고의 감동을 느꼈을 때의 순간을 인생이라고 표현한다. 무언가를 통해서 감동받은 기억은 인생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기도 하고, 더 나아가..

땅축제MC 미스트롯 김희진 뿐이고 박구윤 국민가수 현철 과 함께 한 영양가을음악회 진행 [내부링크]

20하나 9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히트한 사람이 있어서는, 미스트 록 가수 분 합니다 후후 그 중 탑 하나 0안에 든 킴히징 씨와 언제 봐도 유쾌한 팍크융 마지막으로 국민 가수 현철 씨가 경상 북도 영양군을 찾아..

넷플릭스 폴라 - B급 감성을 가진 외국 아저씨의 반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창입니다. 당 1은 지난 달 넷플릭스로 보던 메쥬미켈송 주연의 폴라에 대한 감상을 쓰려고 한다. 제1우선 이 영화 보게 된 계기는 두가지입니다. 처음에는 매즈 미켈슨이라는 매력적인 배우가..

[수색동안과]소음없이 덮치는 어둠 녹내장 증상과 진단 [내부링크]

> 추운 날씨에 얼마전 눈이 왔어요 하지만 적은 양으로 첫눈이라고 느끼기에는 너무 아쉬웠지만 퇴근길엔 속으로 안도했습니다.오늘은 수색하는 동안과 DMC의 조은안과에서 소 sound없이 덮치는 녹내장 이야기를..

피검사 금식 이유 궁금하지 않았나요? [내부링크]

> 건강검진 시 피검사는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 건강검진을 받기 전에 길거리에서 금식하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당일은 피검사의 단식 이유에 대해 궁금한 것을 해결할 때 가끔 가지고 오겠습니다. > 피검사를 통..

sound주운전 교통사건 처벌, 초범이라고 벌금형이 과인올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남부 법률사무소 김정훈 대표변호사입니다.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처벌의 위기에 처한 의뢰인을 도울 수 있는, 그 중에서도 무면허/음주 운전 전력 8번으로 실형을 위기에 직면한 사..

[방탄소년단 지민] BTS가 전하는 Happy Halloween!! [내부링크]

춤추는 해골 스티커에 Jimin?? This is my best Halloween ever! > > > > 95's는 왜 이렇게 이쁘다!!호박의 유령 춤을 흉내내다 귀여운 할로윈 요정들 같은 걸로...그런 가운데 이상한 지민이 고개를 돌렸잖..

목욕하는꿈해몽 목욕탕에서목욕하는꿈 뭘까? [내부링크]

저는 한번도 목욕하는 꿈을 꾼 적이 없습니다.생각보다 다른 사람들의 경우 목욕하는 꿈을 차지하는데 대해 궁금한 경우가 가끔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늘 그랬던 것처럼 날은 이와 관련된 꿈의 해석에 대해서 이..

미드소마 / (4.5) [내부링크]

> > 스포주의 공포영화는 주로 어두운 밤이었다 그러자 신 미드소마는 포스터에서 보듯 어느 오전의 그림 같은 꽃밭과 초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 영화는 더 신랄하게 느껴진다.감독은 복선이 좋아..

특이한 기네스북 모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안산대학교입니다.늘 그랬듯이 세상에 드문 기네스북을 준비해봤습니다.~놀라운 기네스북! 어디가 있을까요?제 하나 요즘 바로 시작해볼게요 ^-^ > 여러분들은 큐브를 얼마 만에 맞출 수 있는지..

'트랩' 인물관계도와 의미은? 볼까요 [내부링크]

> > 이 9개 밤 하나 0시 20분에 1방송된 OCN'트랩'는 이소 진·성동 하 나이 출연하는 7부작 드라마지만.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의 충격적인 전화를 그린 하드보하나드 추적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 인..

맥심, 고속 자율주행 차량용 초소형 라이더 IC 3종 출시 와~~ [내부링크]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잉타ー그레이티도우 코리아(대표 치에홍 전, www.maximintegrated.co.kr)이 고속 자율 주행을 실현할 수 있는 라이더(LiDAR)IC 3종을 발매했습니다. 자동차 자율..

넷플릭스 25퍼센트 로딩 멈추는 현상 tip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6년 넷플릭스 가입하고 3개월 정도 사용하고 브레이킹 버드 하우스 오브 카드 피키불라, 인더스와 몇가지 영화를 즐겁게 시청했다. 브레이킹배드와 피키블라인더스는 정스토리에 심취해 본 기억... 위스키..

위장결혼 겉과 속이 다른 배우자와 끝내고자 할것이다면?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감정 좋은 점심 보내셨나요? 저는 항상 낮부터 귀찮은 일이 있었어요. 제 동생이 코로나 여파로 재택근무를 하게 되어 방에 컴퓨터를 설치한 것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서, 아이를 먹고 있고..

[방탄소년단 BTS] *~맵오브더소울7 컨셉포토 스케치3~* 와~~ [내부링크]

옆으로 넘기면서 보세요. 예쁜 멤버의 촬영 현장 스케치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BIGOT7공식 Facebook계정에 실렸네요자연스러운 모습이 넘치는 예쁜 방탄소년단 보세요. 멤버벌 유닛 촬영 저는 요즘 정국이가 남..

뷔(V)의 #BTSLoveMyself 메시지... 모든 이들은 사랑 받을 자격이 있슴니다............ 방탄소년단(BTS) ~처럼 [내부링크]

> > > Everyone is worth being loved. To love others, start with loving yourself. Love yourself and love others. 모든 사람은 사랑받을 자격이 있어요.다른사람을사랑하는시작은나자신을사랑하는것입니다.저..

미드 / oa 오에이 이야~~ [내부링크]

> 시즌인 을 20일 8년에 본 하도록, 시즌 2를 괜찮은 푸른 자마자 20일 9년에 봤던 시즌 첫 보고 시즌 2을 보지 않으면 이해할 수 드라마 시즌 최고는 그냥 그럭저럭 정주행한 시즌 2는 쵸은이에키그뎀는 ㅠㅠ..

미드 타이탄 등장인물 및 줄거리 요약 확인 [내부링크]

> D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타이탄 히어로"라 하면 마블과 DC가 가장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이번에는 DC히어로 타이탄이 방영되고 있는데 다른 히어로에 비해 조금 인지도가 낮지만 그래도 좋은 평가를 받고 글을..

대학내하나 잡지 펭수 화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이야~~ [내부링크]

갑자기 자랑하던 펜스 잡지 후기, 지난 주 하나하나, 대학 내 한 곳 인스타에서 펜스가 표지 모델로 나온다는 정보를 입고 월요일 오전 한 곳에 출근해서 얻었습니다. > "パ パ ペン ペン ショ ショ シ..

소리주운전 3진아웃의 허와 실 볼께요 [내부링크]

연 이야기과 연초에 가장 음두운전으로 적발되는 분들이 많은 시입니다. 그렇구나, 부쩍 늘어난 음주운전 적발 관련 상담 전화로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요. 상담을 해보면 음치운전은 재범률이 높은 범..

미드소마 (Midsommar, 2019) 볼께요 [내부링크]

20일 9.09.22 > 마더급이에요. 그래도 마더보다는 참을 수 있었어요. 영상은 정말 예쁘더라. 맑고 어두운 하체와 흰 옷과 흰 모래와 흰 돌과 형형색색의 꽃들의 조화는 아름다웠다.역시 본인 청불이었구나, 본인...

넷플릭스 자막 설정 간단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영상을 볼 때 화면을 터치하면 아래의 '음성과 자막' 창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 먼저 오디오 언어 설정 부분입니다. 이것은 영상에 따라서 다르지만, 여러가지 정부의 언어를..

번개장터 방탄BTS 캐릭터 마우스패드 좋네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7244916 >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던 방탄 BTS 캐릭터 마우스 패드입니다.미공개 신상품입니다.박석진, 조남준, 윤기, 허 석,..

You raise me up(당신은 과인를 1으켜 세우다) Westlife & Secreat Garden 전 세계적으로 대 히트하면서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기록 국내에서도 널리 좋네요 [내부링크]

https://youtu.be/KW한 hNCN5s9k Youraise me up - Westlife & Secreat Garden 飜譯 가사 When I amdown and, oh my soulsoweary 자신이 우울하고 영혼이 피곤할 때 Whentrobles come and my heartburdened be 사..

[BTS 방탄소년단 뷔] 전설의 해바라기남 태태(feat.) 볼까요 [내부링크]

> > 2019, 빌보ー도헤파라키남 VS 2020지옥 마ー불헤파라키남 당신의 선택은 어떤 해바라기 남인 가요?! 저는 두 분 다 댁이 괜찮아서 고를 수가 없어요.빌보드 태형이도 작년에 빌보드 생방송에서 보..

미래학교를 향한 공간혁신, 학생들의 감정을 후(後)는 인디 프로젝트로 !! [내부링크]

공간 혁신을 앞두고 있는 학교는 공부하는 1이 망다오느부터 준비해야 할지 머릿속에 무수한 물 소리표만이 감돌테테로도우루망이 하고 공부하면서 아이들과 만나는 이야기를 본인 느타라고 부모님도 마을이라는..

[영상][기사] "꿈 없어도 좋아"…힘 빼니 행복해졌다.................... 방탄소년단(BTS) 와~~ [내부링크]

> > 기사 ↓ "꿈 없어도 괜찮다"...힘을 넣으면 행복해진 https://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_view=하나&includeAllCount=true&mode=LSD&mid=sec&sid하나=00하나&oid=008&aid=0004084526&lfrom=tw..

오창스마트플러스컴퓨터학원방학중 취득 가능한 자격증종류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창 스마트플러스 컴퓨터아트 학원입니다.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수다의 연초라서 분위기가 고조되기 쉬운 계절입니다.그렇다 치더라도~미래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게 사실입니다.대학 생..

[미드 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Baby Daddy (베이비 대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대솔 통번역 언어교육원입니다. 항상 저를 소개할 미드는 Baby Daddy 입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습니다만, 아직 기초영어 실력이 부족한 분에게 추천합니다. 간단한 표현과..

재밌는 미드 추천글 보고 본 멘마스크리스트 시즌7/아웃랜더 시즌3 소감 볼께요 [내부링크]

> 드디어 길고 긴 멘탈 리스 투의 모든 시즌을 마감한 시즌 7까지 끝냈습니다. 솔직히 시즌 1의 첫편을 보고는 이것이 무슨 영매와 사이킥겠다는 것인지 당싱무는 나쁜 아니더라도 유추가 가능할 하등의 아이들의..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처럼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거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결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

우한 폐렴 탈 미세먼지탈로 될까? ~처럼 [내부링크]

#우한 #폐렴 #무한폐렴 #우한폐렴 #폐렴 #방진탈 #방진탈 #미세먼지탈 > 우한 폐렴, 탈미세먼지로 끝나나. 요전부터 우한 폐렴으로 이것저것 흔하더라구요. 저도 설 연휴를 보내려고 집에서 쉬다가 뉴스를 보니까..

[창원 형사전문변호사] 9. 음주운전에 관하여 ~~ [내부링크]

그 후 소음 주무 면허 운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최근까지 다른 문재에 대해서는 그 처벌 수위를 놓고 검사들이 많이 느낀다고 했습니다.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소음주 무면허 운전사범에 대해서만큼..

'대세' 펭수, 오항시 외교부 방문! 펭수 정체/ 프로필 ?? [내부링크]

> '대세 크리에이터' 펜스가 방송사의 벽을 넘어 한국의 나라 기관에도 진출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기사에 따르면 펜스는 6일 외교부를 방문, 강경화 외교부 장관과도 우연히 기쁜, 만자..

봅시다 [내부링크]

요약하 본인. 적극적으로 정보를 검색하면서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와 관련이 있을 것 같은 대기업을 미리 사서 둘. 넷플릭스의 국내 신규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정보가 언론에 유출되어 본인으로부터 즉시..

[미드] 페니 드레드풀(Penny Dreadful) 시즌3 와~~ [내부링크]

> 어느 2년 전 츄무잉카. 피×캐스트에서 미드 추천의 글을 읽었다. 게시글에는 누군가 페니드레드풀이라는 드라마를 추천하는 댓글을 달았고 그 댓글은 하트를 많이 받아 상위에 올랐다. 대답은 하봉인더처럼 페..

20하나9년 미스트롯 미쿡공연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하와이) 볼께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미국 공연(LA샌 프란시스코 라스 베이거스 하와이)에서 열렸고 LA는 11/9일 페챠은카리조ー토에서 슴니다. 뉴스 기사를 발췌했으니 참고하세요.~ > '미스트 로트'의 주역 6명이 아메 리카 투어에..

백석동렌트카 아반떼 LPG차량 렌트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백석동 렌터카에서 렌트할 수 있는 LPG렌터카 이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여러분의 여행과 출장 렌탈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높이가 1.6mm이며, 그보다 낮으면 타이어를 즉시 교환해야 합니다.갑..

원주 불현성 갑상선기능저하증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Subclinical Hypothyroidism 불현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갑상선은 섭취한 칼로리와 체지방을 태워 에덱지로 바꾸는 대사(Metabolism)를 조절하는 내분비 기관이다. 갑상선 기능이 건강한 사람은 체지방을 쉽게 에..

서울W내과 일산점 진료안내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w내과 일산점입니다.본 병원에서는 지상 주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세심한 진료를 실시하여 만족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서울w내과일산점진료과목을자세히안내드립니다. > 서울w내과 하나산..

만성피로, 체중증가.. 갑상선기능저하증이었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 질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치료하고 있는 양재 강남베드로병원 윤여규 갑상선 클리닉입니다. 우리 몸에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해서 발생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여러분은 얼마나 본인을 알..

[SAS 자격증 SCSBA] SAS Certified St ~~ [내부링크]

Given the following output from the LOGISTIC procedure:see exhibit below, Which variables, among those that are statistically significant at an alpha of 0.05, have the greatesrt and least relative i..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가능한 프리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더입니다. 저는 다양한 vod 서비스를 오랫동안 다양하게 구독하고 있습니다. 1씨가 바빠서 자주 못 보는 때라고 해도 고려하고 보통 계속 결제를 걸어 두면 딱 아, 오늘은 뭐 보라고!할 때 편하게..

롤 베이가 애기템 확인 [내부링크]

기쁘슴니다 여러분.예고한 것처럼 21그다 sound의 주요 스토리에 딱 왔어요.내가 부서원들끼리 가는 MT에 참여하게 되고, 본래 오죠케 복귀하고 글도 쓰려고 했는데 전날의 영향이 상당히 거센 닥쳐오는 기도에 잠..

왼쪽손목통증 손목터널증 이야… [내부링크]

> 컴퓨터와 와인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과일, 집안일을 할 때 등 우리 일상생활에서 손목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무리하게 손목을 사용할 경우 손목 통증을 호소하고 마는 것입니다.왼쪽 손목 통증을..

갑상선암수술후관리 받아 !!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을 받는 환자분이 생각보다 많이 계십니다. 갑상선암은 갑상선 결절 중의 악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초기에는 아무런 증상 없이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암이 코용토소, 주변 조직을 침범하..

[김제점집 연희신당] 연인 꿈, 애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제점집 연희신당이다. 당일은 연인과 연인에 관련된 꿈에 대해 이 스토리를 써주는 연인 관련 꿈의 해석에 대해 이 스토리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이스트리의 많은 분들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다이어트 고지혈증 대사증후군에 좋은 확인 [내부링크]

어느새 3n나이에 진입한 느티시은 건강에 훙미이 많아졌습니다. (이번 포슷힝 제품은 동료 선생님 0선생님의 어머니 cj홈쇼핑에서 대량으로 구입한 것으로 0선생님이 사무실에 협찬하셨습니다(^^w..

12월101, 바쁜주예기 이야~~ [내부링크]

20161210토요일.이번 주 얘기가 올해 가장 바쁠 때였으면 좋겠다.정신이 없어, 안 그래도 힘든데.말도 안되는 편도염이라니.한쪽 목이 부어올라 말도 안 된다.소식도 먹기 힘든 정말 최악의 한 주의 이야기다. >..

보험금 청구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상 의문 구분의 구비 서류의 공통 서류, 보험금 계산서(당사의 양식)-개인 신용]정보 처리의 동의서 계좌 번호를 포함, 피보험자의 신분증 사본, 주민 등록 등본(중복 보험 확인 용도)및 등록의 각각의 개..

SM7 / 오토바이 접촉문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핑크 레빗입니다이번 작업은 먼 경남 창녕에서 찾아 준 SM7보험 수리입니다. 우리 회사에서 4~5번 정도 5년 동안 인연이 되어 주쇼쯔슴니다. 이번에도 차량 두대에 와서 SM7 맡아 주고 돌아가시..

피가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피가 나쁘지 않은 꿈을 꾸는 꿈꾼다. > 모두 살면서 피가 난 경험입니다.있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특히 넘어지고 잘려서 피가 많이 났습니다. 특히 종이에 손이 베이는 고통이란... 작은 상처로도 너무 아팠어요ᅲ..

[미드] 굿 닥터 시즌 이야~~ [내부링크]

미드'굿 닥터'(the good doctor)시즌 2에피소드 5의 대본 > The Good Doctor(2017)s02e05 Episode ScriptCarrots[DOOR OPENS]We should not live together.That makes no sense.I rented that apar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