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goddns7777의 등록된 링크

 777goddns7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당근의 장점과 단점..그리고 요리법! [내부링크]

(당근이란?) 당근은 히말라야와 힌두쿠시산맥 일대가 원산지로 알려진 주홍빛 색의 채소입니다. 당근은 베타카로틴과 같은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합니다. (당근 효능) 당근은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먹는 채소 중 하나로 원산지는 아프가니스탄입니다. 당근은 익혀먹기만 해도 항산화 성분이 무려 6배 올라 체내에 쌓인 염증을 모조리 녹여버리는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 시력 개선, 장기능 개선, 항암기능, 성인병 예방 등이 있습니다. 당근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각종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당근의 섭취 방법으로는 껍질에 영양소가 풍부해 물로 깨끗이 씻거나 과일채소 세정제를 이용해 세척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유기농 당근도 많이 출하되고 있으니 구입해 먹..

스트레스 관리 (명상) [내부링크]

오늘은 명상의 관해 말씀 나누고 싶어요..! 사람 살다 보면 이것저것 스트레스 많이 받잖아요. 그로인해 스트레스를 좀 가라앉혀야 힘들지 않으니까 조금이라도 편한 마음으로 명상하시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명상의 관해 글을 올립니다 ( 명상이란? ) 명상은 자신의 참된 자아를 깨닫기 위해서 마음을 집중시키는 일을 가리킨다 명상은 생각과 마음을 비워 무념무상의 상태에서 고요히 쉬는 것이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으나 정신은 맑게 깨어있는 상태이다. 이 상태를 불교에서는 선정, 혹은 삼매라 부른다 명상의 목적은 다양하며, 종교적인 목적으로 수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나 자신, 마음 그리고 삶을 가꾸는(경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할 수 있다 일단 ( 명상의 장점과 단점!! ) 명상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스..

사과 효능 ( 알고 건강하게 먹어요~) [내부링크]

(사과란?) 사과는 사과나무의 열매로, 세계적으로 널리 재배되는 열매 가운데 하나입니다 평과(苹果), 빈파(頻婆)라고도 합니다 사과열매는 가을에 익는데, 보통 지름이 5~9센티미터입니다 극히 드물지만 15센티에 이르기도 합니다 씨앗에는 미량의 사이안화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종 사과 종류) 사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종류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 예를 들어, **후지 사과**는 일본 아오모리현 후지사키정에서 개발한 품종으로 레드 딜리셔스와 롤스 제넷의 교배종입니다. 붉은빛을 띠는 둥근 모양이며, 아삭하고 과육이 단단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단맛이 나고 은은한 향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로얄 갈라**는 뉴질랜드가 원산지이며, 짙은 빨간색을 띠지만 노란색이나 주황색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

띠별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쥐띠의 오늘 운세는 "정신적으로 쇼크인 사건이 일어날 것 같은 날입니다. 그 때문에 무엇인가 중요한 것을 단념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망하거나 자포자기가 될 것은 없습니다. 지금은 잠시 쉼이라고 생각하고, 다음에 운세가 좋아지기를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인간 관계가 크게 변화해 나갈 것 같습니다. 생각도 않는 사람과 갑자기 친해지거나 소식 불통이 되고 있던 옛 친구와 재회해, 우정을 확인하는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입니다. 사랑운은 9점으로 "친구의 협력이 사랑의 행운을 불러 들일 것 같다." 입니다. 금전운은 9점으로 "주위로부터 임시 수입의 정보가 들어갈 것 같은 날" 입니다. 사업운은 9점으로 "인맥이 다양한 장면에서 도움이 되는 날" 입니다. 행운의 숫자는 5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