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8pok의 등록된 링크

 778p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8건입니다.

촌철활인임수 사주에 대해 고민해다.(사주상담) [내부링크]

촌철활인임수 사주에 대해 고민해다. 일단 사주상담에 대해 검색을 좀 하다 촌철활인임수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이 글은 정보성 글이며, 개인적인 내용을 적는 것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이게 도움이 되셨..

가타부타타뜻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타부타타뜻에 대해 알아보자. 가타부타타뜻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우연히 가타부타타뜻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 검색해봤는데 관련내용이 별로 나오지 않더군요. 가타부타타는 우선 N에서 연재되고 있..

대구 수성 호텔뷔페 디너!(비싸지만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대구 수성 호텔뷔페 디너!(비싸지만 가볼만한 곳) 대구 수성호텔 뷔페 포시즌스 디너를 먹고왔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가격과 음식일거 같은데 먼저 가격정보 부터 남기겠습니다. 대구 수성호텔 뷔페 포시..

윈도우10 정품인증(무료)3분 설치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정품인증(무료)3분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 정품인증(무료)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첫번째는 무료인 KMS Au..

(경주 대명리조트)소노벨 경주와 오션플레이 정보 후기 [내부링크]

(경주 대명리조트)소노벨 경주와 오션플레이 정보 후기 경주 대명리조트, 소노벨 경주 호수뷰와 솔직한 후기 한눈에 바라보는 보문단지와 오션플레이. 호수뷰는 전망비가 추가된다(약 2만원 초반대로 기억이..

대구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 식품관, 주차(무료)후기 [내부링크]

대구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 식품관, 주차(무료)후기 대구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과 식품관, 주차비 무료 방법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남기고자합니다. 동대구역과 가까워서 백화점이 없는 경북지역이나 타지역..

대구근교 무료캠핑장 빙계계곡 오토캠핑장 [내부링크]

대구근교 무료캠핑장 빙계계곡 캠핑장 음 오랜만에 조개를 구워먹다가 집에서 캠핑장을 가야겠다고 생각이 나서 캠핑장을 나섰습니다. 대구근교에는 영천 임고강변 무료캠핑장과 의성 빙계계곡오토캠핑장을 자주..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워터파크 할인, 음식후기 [내부링크]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워터파크 할인 음식후기 경주시!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워터파크 할인방법과 후기 오늘은 7월말에 갔던 경주시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워터파크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생각보다..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휴무일, cgv, 식당가 상세후기 [내부링크]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휴무일, 주차, 식품관 상세후기 대구 현대백화점 이벤트홀 휴식하기 좋은 9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휴무일, cgv, 식당가 상세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남기겠습..

산방산 탄산온천전에 들린 산방굴산(입장료 후기) [내부링크]

산방산 탄산온천전에 들린 산방굴산(입장료 후기) 산방산 탄산온천전에 들린 산방굴산. 딱히 추천드리고 그런 여행지는 아니고.... 저처럼 등산을 좋아하시거나, 불교신자라면 의미있는 곳이라고 생각되는..

기흥 리빙파워센터와(휴무일) 기흥 이케아(혼수침대를 위해) [내부링크]

기흥 리빙파워센터와 기흥 이케아(혼수침대를 위해) 기흥 리빙파워센터의 리바트 스타일샵 등... 5분거리에 기흥 이케아점이 있어 서로 비교하기 좋은곳이였습니다. 기흥이케아를 들리고 기흥 리빙파워센터..

팔공산케이블카 요금할인,운행시간,등산코스 후기 [내부링크]

팔공산케이블카 요금할인, 운행시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공산케이블카 요금할인과 운행시간 등 솔직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대구 아이들과, 부모님과 특히 여름에 가기 좋은(산..

제주 빛의벙커 고흐 할인권(할인방법)과 솔직후기 [내부링크]

제주 빛의벙커 고흐 할인권(할인방법)과 솔직후기(개인적으로 추천안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빛의벙커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날도 비가 왔기 때문에 여미지 식물원과 피규어 박물관, 보롬왓..

젠더뜻, 젠더특보뜻과 정의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젠더특보뜻, 젠더뜻과 정의를 알아볼까요? 젠더(성별)와 섹슈얼리티(성적취향)는 복잡한 주제입니다. 남성과 여성,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하물며 양성애자에 대한 개념도 흔히 알려져 있지만 더 넓은 범위..

제주동문시장 맛집, 야시장, 오메기떡집 직접후기! [내부링크]

제주동문시장 맛집, 야시장, 오메기떡집 직접후기! 제주동문시장에서 본 소품가게. 아기자기한것들이 많았습니다. 제주도 시장에는 올레시장과 동문시장이 있습니다. 서귀포 쪽은 올레시장. 그리고 제주시내..

(제주 실내관광지 추천)제주도 피규어 뮤지엄 입장료 후기 [내부링크]

(제주 실내관광지 추천)제주도 피규어 뮤지엄 입장료 후기 제주 실내 관광지 추천! 제주도 피규어 뮤지엄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어른들은 가볼만한곳이고, 아닌 분들은 크게 감흥 없는곳일듯 하다. 나는 개..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계산해볼까요?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계산 2021년 최저임금 1.5% 상승. 최종 8720원 확정, 올해보다 130원 오른 금액입니다. 시급 8720원은 정부가 추천하는 공익위원들이 제시한 금액이라고합니다. 표결에 참여한 16명..

(제주 실내관광지)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관람시간 후기 [내부링크]

(제주 실내관광지)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관람시간 후기 여미지식물원 실내모습. 비가와서 들렸던 곳 중 하나입니다. 이날은 비가 왔다 갔다 해서 연돈 먹기전에 가까운 곳을 들렸어요. 제주도 여행 리스트(1..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할인, 공연시간표 등 후기 [내부링크]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할인, 공연시간표 등 후기 제주 아쿠아 플라넷~ 가보려곤 했지만 비가와서 일정을 앞당겼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할인방법 등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사..

이케아 온라인쇼핑몰 vs 이케아 기흥점(휴무일, 영업시간) 후기 [내부링크]

이케아 온라인쇼핑몰 vs 이케아 기흥점(휴무일, 영업시간) 후기 이케아 기흥점. 인테리어 참고와 이케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경한 상품들을 구경하기 좋았다. 이케아 온라인쇼핑몰과 이케아 기흥점을 가보고 느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할인(카드할인) 실제후기(정보꿀팁)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할인(카드할인) 실제후기(정보꿀팁) 에버랜드 퍼레이드쇼는 오후8시 10분부터 시작된다. 가장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어플을 통해 확인해보시는게 좋다. 그날 상황에 따라 스케쥴이 변동될수..

연돈 제주도(돈까스)근황과 후기(더본호텔 숙박) [내부링크]

연돈 제주도(돈까스) 근황과 후기(더본호텔 숙박) 연돈의 치즈돈까스 드디어 이걸 먹어보다. 제주도 여행 1일차 기록 1. 은희네 해장국 본점 2020/06/20 - [국내/제주도여행] - 은희네해장국 본점(1일차 #1) 2...

제주더본호텔 조식과 가격 상세후기(연돈을 위해) [내부링크]

제주더본호텔 조식과 가격 상세후기(연돈을 위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1일차 더본호텔에 대한 상세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제주 더본호텔은 백종원 호텔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저는 오직 연돈을 위해 사실..

오설록 티뮤지엄과 이니스프리하우스(주차, 가격 정보 후기) [내부링크]

오설록 티뮤지엄과 이니스프리하우스(주차, 가격 정보 후기) 날씨가 너무 좋았다. 이날은 날씨가 여행을 기분좋게한 하루였습니다. 제주 오설록은 유기농 차밭으로 추운 겨울을 이겨낸 녹차 새싹을 이용하여 브랜..

(제주 가볼만한곳)곶자왈 환상숲 입장료할인과 후기 [내부링크]

(제주 가볼만한곳)환상숲 곶자왈공원 입장료할인과 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1일차 여행 환상숲 곶자왈 곶자왈 환상숲공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3박4일 여행을 다녀온곳중..

제주흑돼지 연리지가든(늘푸른농원) 솔직후기 [내부링크]

제주흑돼지 연리지가든(늘푸른농원) 솔직 후기 제주도 여행 1일차 기록 1. 은희네 해장국 본점 2020/06/20 - [국내/제주도여행] - 은희네해장국 본점(1일차 #1) 2. 제주 절물자연휴양림(2번째 방문) 2019/11/17 -..

잇포유 사건 BJ 밴쯔 최신근황 복귀 라이브 [내부링크]

원조 먹방 BJ로 유명했던 밴쯔가 최근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밴쯔는 지난 25일 유튜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심경을 밝혔습니다. 25일 밴쯔는 잘못한점을 언급하며, 거..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설치하기 방법!(앱, PC) [내부링크]

피망뉴맞고 바로가기와 PC설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망뉴맞고 바로가기와 PC설치방법, 그리고 휴대폰에서 즐기실수 있는 앱 설치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세대별 인기게임으로 50대 이상에서는 피망 뉴..

협재해수욕장 스타벅스와 곽지해수욕장(주차,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스타벅스와 곽지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천살 여행중 3번째 방문인 협재해수욕장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밑 지도는 3박4일 제주도 여행 1일차 여행에서 최종적으로 다..

절물자연휴양림 상세후기(1일차 #2 이야기) [내부링크]

절물자연휴양림 후기 안녕하세요. 밑 지도는 3박4일 제주도 여행 1일차 여행에서 최종적으로 다녀온 길입니다. 저는 제주 시내를 중심으로 서쪽으로 부터 시작해, 서귀포, 동쪽 여행 위주로 다니고자 했습니다...

은희네해장국 본점(1일차 #1) [내부링크]

은희네 해장국 본점(제주도 여행 1일차 #1) 위 지도는 3박4일 제주도 여행 1일차 여행에서 최종적으로 다녀온 길입니다. 저는 제주 시내를 중심으로 서쪽으로 부터 시작해, 서귀포, 동쪽 여행 위주로 다니고자 했..

KT 전화국 고객센터 총정리 [내부링크]

Kt 전화국 전화번호 고객센터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입니다. 이 글이 KT상품 유선 무선 상품 As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KT전화구 고객센터 홈상품, 모바일상품, 서비스 상품, 인터넷 PC 등..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내부링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놀면 뭐하니에서 자신의 연애 성격 유형을 알아볼수 있는 MBTI 검사가 나오면서 MBTI 연애유형 테스트가 카카오톡으로 공유되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카카오톡으로 친구들 끼리 공유하면서..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후기(4.5만원 구매) [내부링크]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 내가 느낌점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안녕하세요. 저는 비맥스 메타를 꾸준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하루 한알 식 후 드셔주시는게 좋으며, 그리고 점심때 먹..

(안동 가볼만한곳)풍전 브런치카페, 주차, 가격 후기 [내부링크]

 (안동 가볼만한곳)풍전 브런치카페, 주차, 가격 후기 음 안동에서 출장을 자주오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한옥카페 풍전카페입니다. 꽤나 더운 날씨에 갔었는데, 여름에는 밖 풍경을 즐기면서 커피를 즐기기엔 약..

삼척항 활어회센타 삼척맛집(대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여행 두번째 삼척항 구경과 대게를 맛있게 먹은곳이 있어 그 위주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삼척여행 개인기록이며 삼척항은 삼척 쏠비치와 가까우며, 여기서 회를 많이 사가시는듯 하네..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가격할인), 소요시간 후기 [내부링크]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가격할인), 소요시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여행의 기록중 하나인 정선 레일바이크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필요한 정보순으로 저는 위치랑, 가격이랑, 소요시간 정도가 중..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시설 솔직후기 [내부링크]

삼척 쏠비치(솔비치) 가격, 시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기록을 남기기 위한 삼척여행입니다. 2020년 5월 29일 ~ 31일까지. 먼저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삼척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들린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송해공원이 벚꽃으로 많이 유명해졌습니다. 용연사와 함께..

[참피디화로]이와타니 야끼화로 가격, 솔직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참피디화로] 이와타니 야끼(키)화로 가격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혼술을 즐기다 보니 참피디님의 유튜브를 자주 보고있습니다. 그중에서 보실때 관심있게 봤던 제품중 하나였던 이와타니 야끼화로에 대해 포..

(대구 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과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대구 아쿠아리움에 대한 솔직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이니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

JTBC2 채널번호 지역별/방송사별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JTBC2 채널번호 지역별/방송사별로 달라요! JTBC2 채널번호 지역별/방송사별로 달라 오늘은 포스팅 해봤습니다. 음 이거 은근 찾기 짜증나서 제가 찾다가 그냥 포스팅 해버리자고 생각해서 하게되네요! 제 블..

단양 수양개빛터널 입장료 할인방법과 자세한 후기(5편) [내부링크]

 단양 수양개빛터널 입장료 할인방법과 자세한 후기(5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 마지막 여행 단양 수양개빛터널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밤에 방문한곳으로(단양 수양개빛터널은 밤에가야..

단양 도담삼봉과 유람선 가격(보트), 주차비 후기(4편) [내부링크]

 단양 도담삼봉과 유람선 가격(보트), 주차비 후기 안녕하세요. 글을 쓴지 한 1주일 정도 된거같네요? 요즘 바빠서 단양에 대해 계속 못쓰고 있었는데... 아무튼 단양 도담삼봉과 유람선 주차비 등 후기에 대해..

단양 산카페/카페산 가는길/가격 솔직후기(이영자 전참시) 3편 [내부링크]

 단양 산카페/카페산(가는길, 가격) 솔직후기(이영자 전참시) 안녕하세요 오늘도 단양 제 3편 산카페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

단양 고수동굴 입장료 할인/관람시간/주차장 후기(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 여행 2번째 단양 고수 동굴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콘텐츠 삭제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카드 자동결제 고객센터 환불)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카드 자동결제 고객센터 환불)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ㅠㅠ 1개월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고 자동결제 된걸 뒤 늦게 알았을때 !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방송(다시보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방송(다시보기) 방법 총정리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방송(다시보기) 방법과 재방송 시간에 대해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내일은(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방역대책을 철저..

제주 보롬왓 입장료(수국길,메밀축제,카페)실제 후기 [내부링크]

제주 보롬왓 입장료(수국길,메밀축제,카페)실제 후기 즐거웠던 보롬왓. 제주도에서 좋았던곳 중 하나에 꼽는다. 날씨가 좋을때 가야 하는곳인듯 하다. 보롬왓을 메밀들과 메밀꽃들. 너무너무 좋았다. 꼭 가시길..

서울장미축제 2020 / 기간 입장료 / 공연일정 등 정보 [내부링크]

서울 장미축제 2020년 축제기간과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가장 예쁜축제중 하나인 2020년 서울장미축제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

세종 베어트리파크 철쭉제와 입장료 할인 [내부링크]

베어트리파크 철쭉제와 입장료 할인방법 안녕하세요. 세종 베어트리파크 입장료 할인방법과 철쭉제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최대한 간추려서 그리고 핵심정보만 쓸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이..

닥터스베스트 엘카르니틴 추천 부작용/복용법(1년 솔직후기) [내부링크]

닥터스베스트 엘카르니틴 복용 후기(1년 넘게 복용해봤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제 엘카르니틴에 대해 먹은 효과? 그리고 제가 느낀 부작용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저는 뭐 닥터스베스트..

[대구 가볼만한 곳]대구 칠곡 양떼목장 입장료 / 후기 [내부링크]

칠곡 양떼목장 입장료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근교에 나들이 가볼만한 곳 중하나인 칠곡 양떼목장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글을 읽는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귀여웠던 애기 염소..

[태안 가볼만한곳]태안 튤립축제(기간 코로나, 입장료 할인) [내부링크]

태안 가볼만한곳 태안 튤립축제 2020 태안 가볼만한곳 태안 튤립축제입니다. 먼저 코로나 관련 공지사항 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튤립축제 2020 공지사항 코로나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

[대구근교 나들이] 벚꽃과 무료 캠핑장 임고강변공원 [내부링크]

대구 근교 나들이 & 벚꽃과 무료캠핑장 영천 임고강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서 자주 가는 곳 영천임고강변(무료) 캠핑장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대구 근처에 나들이 가기 좋고, 또한 벚꽃도 있기 때문에(..

일리커피머신 Y3.2 사용법 / 세척법(세팅법) 직구 후기 [내부링크]

일리커피머신 Y3.2를 구매한 이유(VS 샤오미 커피머신 3세대와 고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리커피머신 Y3.2에대한 세척법과 사용법(맛있는 에스프레소 추출세팅법)과 직구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v10 후기(거치대 단점설명) [내부링크]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v10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무선청소기(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산) 드리미 v10에 대해 제가 사용하고 느낀점 그리고 장단점에 대해 설명해보자 합니다. 일단 유선보다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경북)/공무원 X (손경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즘 잘 듣고있는 이진우의 손에잡히는 경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4/5일(일) 벤처 강국 이스라엘, 긴급재난지원금 어떻게 신청, 사용?, 삼성준법감시위원회에 대한 라디오 정보입니다. 저도..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서류,자격,조건 확인(Q&A) [내부링크]

본내용은 이진우의 손에잡히는 경제의 출처입니다. 제가 공부하는 경제시사 상식(자주 듣는...매일 출근하면서 듣죠) 라이도 팟 캐스트 이니.... 듣다보니 코로나19관련 피해보신 소상공인 대출에 관해 유용한 자..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사업 모델찾기(콜센터 직접문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으뜸효율 가전제품 10%환급사업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게 진짜 생각보다 내가 사려는 제품과 맞는경우가 잘 없습니다. 저는 거의 일주일동안 문의 후 겨우 콜센터의 입장을 받았습니다...

[안동 가볼만한곳]안동 벚꽃 거리 낙동강변(현재상황) [내부링크]

안동 벚꽃 구경가볼만한곳 낙동강변(3월 28일) 안동 벚꽃으로 유명한 안동 낙동강변입니다. 위치는 안동지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봤을? 만한곳에 있습니다. 저도 이사온지 얼마 안되어서 어색하네요 안..

구글홈 미니 사용법 / 활용(유튜브, 넷플) 솔직후기 [내부링크]

구글홈 미니 사용법 / 활용(유튜브, 넷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지금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구글홈 미니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해보자 합니다. 먼저 가격은 약 3만원에서 2만 5천원 까지 구매 가능하시며, 유뷰..

샤오미 워터픽, 물치실(2세대) 사용해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워터픽(2세대) 사용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이사한다고 이것저것 많이 사고있습니다. 이사때문에 일이 많이 복잡해지고있는데.... 이제 진짜 독립을 해야하고 결혼도 슬슬 준비중이라 그전에 이..

2020년 벚꽃 개화시기, 대구 벚꽃 구경 볼만한 곳(직접) [내부링크]

2020년 벚꽃 개화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벚꽃 개화시기 정보와 내가 직접 가본 대구 벚꽃 구경 볼만한곳을 추천드리는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ㅎㅎ 이제 슬슬 벚꽃이 피기 시작했는데 대구는 아직 벚꽃이 만..

Kt seezn 솔직후기 편할까?(이용권 정보공유) [내부링크]

KT Seenzn 후기 내돈주고! 편할까 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seezn 후기 내돈내고 주고 쓰고있는 후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과연 유튜브?? 만큼 편하고 값어치를 할까.... 이런생각이에요. 저는 유튜브 프리..

배달 배민오더 차이, 뜻 주문방법(직접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민오더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뭐 잘 시켜먹지는 않는데.... 배민오더는 꽤 괜찮더라고요. 수시로 할인이벤트도 많이합니다. 1000원부터 3000까지 할인을 많이해요. 그럼 먼저 가장 궁금한..

2020년 큐넷 기사(산업기사)시험 연기 최종공지 [내부링크]

1. 큐넷 기사(산업기사)시험 잠정 연기 기사시험이 최종연기되었습니다. ㅜㅜ 내 필기시험 .... 블라인드에서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 취소된다 혹은 기사시험이 연기된다라는 말이 많이나왔는데 결국은 잠정연기..

일요일 약국 문여는곳 찾기(직접 방문) 전화필수!ㅠ [내부링크]

일요일 약국 문 여는곳 찾기 안녕하세요. 마스크 때문에 걱정입니다.... 마스크 판매 5부제를 실시한다는데 다음주 월요일부터.... 그전에 휴일에는 아직 5부제 시행전 이번주 까진 5부제 없이 아무나 살수있다고..

마스크 귀안아프게 & 통증 & 아픔 보호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귀안아프게 통증 아픔 보호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 때문에(저도 고생하다가....) 찾고 발견한 마스크 귀 안아프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해보겠습니다. 마스크 귀 안아프게 착용하는 방법을 적기..

코로나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영남대병원)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 (영남대병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대구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영남대병원)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영대병원에 들릴 일이있어 방문했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직영점 찾는방법!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주말 공휴일 영업확인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영업시간 찾는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도 싼타페를 타고 있어서 .... 블루핸즈 방문이 종종 있는데 영업시간과..

대구앞산 전망대와 케이블카 근처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대구 앞산전망대와 등산로 자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대구 앞산전망대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대구 사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한번쯤은 가보셨을 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대구 앞산..

비맥스 메타정 가격과 복용 / 부작용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비맥스 메타정에 대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 영양제 비맥스 메타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요즘 피로때문에 (특히 간 - 술 - 회식ㅠㅠ)과 관련되어 있기때문에 비맥스 메타정을 사게 되었습니다. 오메..

군위 팔공산 제2석굴암(삼존석굴) & 관광안내도 정보 [내부링크]

군위 팔공산 제2석굴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위 팔공산 제2석굴암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2석굴암은 군위 좀 못가서 위치해있고요, 음 팔공산 한티재 구경하시고 가시면 좋은 위치입니다. 팔공한 한티..

서유럽 패키지 여행 로마여행(바티칸 트레비분수) #6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서유럽 패키지 여행 로마이야기 6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유럽 패키지 여행 로마이야기 6번째 포스팅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이전에 쓴 글이 있으니 참조하실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해보시면, 서..

[손에 잡히는 경제]라임자산운용 이종필사태와 펀드는 안전한가? [내부링크]

라임자산운용 이종필 라임사태의 핵심인물인 이종필 전 라임자산운용 부사장이 도주 직전 100억원대 회사 자금을 인출한 사실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먼저 라임사태에 대해 저도 공부할겸 알아보았습니다. 이종필..

서유럽 패키지 여행 친퀘테레 #5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서유럽 패키지 여행 친퀘테레 #5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유럽 패키지 여행 6일차 5번째 이야기 친퀘테레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쓴 서유럽패키지 여행 1일차, 2일차, 3일차, 4/5일차 후기가..

공항 출국 입국 간편하게 ! 지문등록 & 바이오인증 방법 [내부링크]

공항 출국 입국 간편하게 ! 지문등록 & 바이오인증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항출국 입국 간편하게 하는방법으로 지문등록 / 바이오인증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서유럽 패키지 여행! 두오모 성당과 베니스 #3편 [내부링크]

서유럽 패키지 여행 4일차 5일차 인터라켄 밀라노 & 5일차 베니스 안녕하세요. 서유럽 패키지 여행 중 4일차와 5일차인 이탈리아 밀라노 도착후 두오모 성당과 베니스 관광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그전..

국립경주박물관 주차 / 입장료 후기 [내부링크]

국립경주박물관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여행갔다 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경주에 가볼만한곳 제가 쓴 링크를 달아 둘테니 관심이있으신 분은 확인한번 해보셔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0년 증시휴장일(한국, 해외) 정보 [내부링크]

2020년 증시휴장일(한국, 해외) 정보 증시휴장일 정보입니다. 증시 휴장일의 기준은 빨간날(공휴일 포함) 근로자의 날. 그리고 매년 마지막 영업일입니다. - 주말, 공휴일(대체공휴일과 임시공휴일) - 근로자의 날..

소노벨 경주 & 대명리조트 후기(가격 정보등) [내부링크]

소노벨 경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벨 경주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자세히 설명 드릴려고 하니 소노벨 경주에 묵으실 분들은 참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경주에 놀러갔다가 들린 소노벨 대명리조트..

(대구 근교가볼만한곳) 포항 영일대해수욕장과 죽도시장 대게맛집(가격 정보) [내부링크]

포항 영일대해수욕장과 포항죽도시장 맛집 안녕하세요. 겨울은 벌써 지나간듯 합니다. 대게를 먹은날도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제가간날은 1월 26일 설날이 끝나가는 날이였습니다. 명절기간이 끝나고 대게가격..

영주 롯데시네마 예매 / 주차장 / 가격 할인방법 후기 [내부링크]

영주 롯데시네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주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영주 롯데시네마는 택지(가흥동)에서는 조금 멀리 떨어져 있고, 시내에서도 약간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차를..

서유럽 패키지 여행 후기! 나는 이렇게 선택했다(#1 여행사, 코스정보) [내부링크]

서유럽으로 여행다녀온 후기를 자세히 남기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많은 정보를 세세하게 담고 그리고 제가 경험한 후기이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

게이밍 헤드셋 추천 GH002(가성비 헤드셋) [내부링크]

에이픽스의 가성비 헤드셋 GH002에 대해 오늘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게이밍 헤드셋 중 상품 스펙과 관심있는 부분을 중점을 두고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제가 생각한 제품을 고르는 기준은 아래와..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버드파크 할인방법과 후기 [내부링크]

경주 버드파크 할인방법과 주차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경주 버드파크를 다녀왔어요. 경주 버드파크 할인방법과 자세한 후기를 포스팅하자고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경주 버드파크에 대해 설명..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 일정 추천 / 경비 / 맛집에 대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공기업 취업하고 신나서 다음날 급 여행갔던 베트남 다낭여행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비행기 예약 먼저 비행기 예약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스카이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단계별로 자세한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단계별로 자세한 설명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캐논 프린터와 HP 프린터를 두대 사용하고있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은 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자세하게 설명! [내부링크]

회사에 캐논 프린터(흑백 레이저)를 사용하여 캐논 프린터 드라이브를 다운받게 되었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브를 다운받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 드리오니, 회사 업무나 가정에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을 받..

(대구 동성로/중앙로 맛집) 피자와 맥주 피맥추천 로벤loven후기 (가격 위치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시내 중앙로, 동성로에 위치한 피자맛집 로벤(loven)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진심 맛있었어요. 전 재 방문의사가 있는집이랍니다. 맥주도 1플러스1. 행사를 하는지 꾸준히 하는지 가성..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똥집골목 평화시장과 맛집인 똥집 고인돌 후기! [내부링크]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똥집골목 평화시장과 맛집인 고인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서 나름 유명한, 대구에 친지분들이 계시면 한번즘은 다들 들려봤던 대구 똥집골목인 평화시장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안동 가볼만한 곳] 안동 월영교 여행 후기(주차장, 카페 내용) [내부링크]

[안동 가볼만한 곳] 안동 월영교 여행 후기(주차장, 카페 내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안동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안동 현지인 분이 추천해주신 안동 월영교를 다녀왔습니다. 여자 친구와 안동 월..

[대구 가볼만 한곳] 대구 칠성시장 야시장 자세한 후기(주차, 운영시간) [내부링크]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 칠성시장 야시장 후기 (주차,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대구 칠성시장 야시장 후기(주차, 운영시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원래는 대구 칠성시장..

제주 대명리조트, 제주함덕 맛집 청진동 해물탕(현지인 추천 후기) [내부링크]

제주 대명리조트, 제주함덕 맛집 청진동 해물탕(현지인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으로 아버지랑 형이랑 한라산 등반갔다가 함덕 맛집, 제주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인 청진동 해물탕을 다녀왔습니다. 현..

한라산cctv / 한라산성판악코스 / 관음사등반코스 후기(소요시간) [내부링크]

한라산cctv / 한라산성판악코스 / 관음사코스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과 함께 한라산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혼자서 성판악 코스를 다녀왔는습니다. 이번에는 한라산 관음사로 등반해서 한라산 성..

제주 대명리조트 : 소노벨 제주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제주 대명리조트 : 소노벨 제주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을 자주 못했습니다. 한라산 가족 등반일정 때문에 금일 도착해서 제주도에 관하여 정보를 남기려고 합니다. 먼저 제주도 대명리조트 , 소노벨..

영주 적십자병원 장례식장 / 진료과목 / 채용정보 공유 [내부링크]

영주 적십자병원 장례식장 / 진료과목 / 채용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영주여행갔다가 영주에 대해 포스팅 하다 보니 영주 적십자병원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영주 적십자병원에 대한 설명부터 하겠습니다...

(영주여행)영주 선비촌 맛집 / 선비촌 입장료와 소수소원 입장료 [내부링크]

(영주여행)영주 선비촌 맛집 / 선비촌 입장료와 소수소원 입장료 안녕하세요. 영주 여행으로 선비촌과 소수소원을 다녀왔습니다. 영주 선비촌은 영주 선비들이 실제로 살았던 생활공간을 그대로 복원한 곳입니다...

(영주겨울여행) 영주부석사와 영주부석사 맛집(생활의달인) [내부링크]

(영주겨울여행) 영주 부석사와 영주 부석사 맛집(일월식당) 생활의달인 짬뽕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에는 안동에 볼일이 있어 들린김에 영주 겨울여행 다녀왔습니다. 먼저 영주 부석사 근처 맛집으로 일월식당을..

(제천 겨울여행) 제천리솜포레스트 스파 가격 & 할인 후기 [내부링크]

(제천 겨울여행) 제천 리솜포레스트 스파 가격 & 할인 후기 겨울여행은 온천. 제천 리솜포레스트 스파 가격과 할인 방법 등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갔다왔습니다. 올해는 아마 안 갈 거 같긴 한..

유후인 료칸 추천 3박4일 3일차(시바견 카페 & 료칸 가성비!) [내부링크]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1일차 포스팅 https://778pok.tistory.com/33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차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 차 안녕하세요.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과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저도 4번 만에 성공하긴 했는데 기다림과 인내가 답입니다. 저는 리남..

카카오톡 몰래읽기(1안사라지고) & 삭제된 카카오톡 읽기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몰래읽기(1안사라지고) & 삭제된 카카오톡 읽기 방법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몰래 읽기 방법과 삭제된 카카오톡 읽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도 삭제된 메세지가 궁금해서 이 어플을 알게 되었..

(대구 실내 가볼만한곳 데이트)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가격 (내돈내고)후기 [내부링크]

대구 실내 데이트 추천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가격 후기 1. 대구 실내 데이트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위치 및 후기 날씨가 춥고 대구 실내 데이트로 공방은 별로라 이번에는 대구 애견카페에 가봤습니다. 일단 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 오색별빛정원전 후기 [내부링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 오색별빛정원전 후기 안녕하세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다녀온 후기와 입장료 할인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겨울에는 별빛정원전..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가격 할인 & 운영시간 후기 [내부링크]

(청도 겨울여행) 청도 첨성대 불가마 가격 할인 & 운영시간 후기 청도 겨울여행 추천으로 청도 첨성대 찜질방을 다녀왔습니다. 청도 찜질방중에 알미뜸 찜질방이 있고요. (청도 겨울여행) 청도 첨성대 찜질방 추천..

운전면허증 재발급 & 분실신고 당일 발급(영문 운전면허)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재발급 & 분실신고 당일 발급(영문 운전면허) 안녕하세요. 지갑을 잃어버려서 주민등록증 하고 운전면허를 재 발급받았습니다. 주민등록증은 아래의 포스팅 처럼 만들어 두었습니다. 운전면허증 재발급..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다자이후, 후쿠오카 타워 할인) 2일차 [내부링크]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2일 차 밑에 링크는 후쿠오카 & 료칸 제가 적은 1일 차 자유여행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포스팅하도록 할..

뽁뽁이 붙이는 방법보다 좋은 창문 방풍비닐 [내부링크]

뽁뽁이 붙이는 방법보다 좋은 창문 방풍비닐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난방을 해도 발이시려서 창문에 뽁뽁이를 붙여 단열효과를 내려고 했습니다. 근데 이게 생각보다는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뽁뽁이 붙이..

주민등록증 인터넷 재발급 신청 & 분실신고 !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인터넷 재발급 신청 & 분실신고! 주민등록증 인터넷 재발급 신청 & 분실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한 달 전에 지갑을 분실하는 일이 발생해서 동사무소에서 주민등록 재발급 신청을 하려고..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3달 사용후기 자세히! 미핏연결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3달 사용후기 자세히! 미핏연결 안녕하세요.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을 사용한지 약 3달이 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를 쓰다가 충전이 너무 불편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갤럭시 워치가 외..

청도 알미뜸 찜질방 추천 가격&영업시간(청도 겨울여행 추천!) [내부링크]

청도 알미뜸 찜질방 추천(청도 겨울여행 추천!) 밀양 트윈터널을 관람하고 대구로 돌아오는 길에 청도 알미뜸 찜질방을 다녀왔습니다. 밀양 트윈터널은 아래와 같이 제가 남겨둔 후기가 있으니, 청도와 밀양 여행..

(밀양 가볼만한곳)밀양 트윈터널 입장권 할인 & 주차 & 소요시간 [내부링크]

(밀양 가볼만한 곳) 밀양 트윈터널 입장권 할인 & 주차 & 소요시간 밀양 여행 중 영남루, 축제는 밀양 영남루 앞 오디세이 등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겨울이라 날씨가 춥기도 하고, 대구와 그렇게 멀지..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차 [내부링크]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 차 안녕하세요.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18년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네요.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에서 갔던 맛..

부산 뮤지엄 다 & 센텀 뮤지엄 다 후기(주차 & 입장료 할인 방법) [내부링크]

부산 뮤지엄 다 & 센텀 뮤지엄 다 내 돈 주고 놀러 간 후기! 신비로웠던 해파리 모양. 방 전체가 디지털로 꾸며져 있어 신비로웠던 곳이다. 부산 뮤지엄 다 , 센텀 뮤지엄 다를 다녀왔습니다. 제돈 주고 간 후기..

자동차 & 싼타페dm 배터리 교체방법 상세하게... 직접 갈아봄 [내부링크]

싼타페dm 배터리 교체방법 후기! 안녕하세요. 배터리 교체 시기가 다 되셨거나, 혹은 겨울에 방전이 자주 되어서 배터리 교체를 고민하고 계실거 같습니다. 저도 두 번 배터리가 두 번 방전되고 나서, 싼타페dm 배..

서유럽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내가 겪어보고 꼭 필요한 것만!) [내부링크]

서유럽 갔다 옴. 유럽여행 준비물 리스트(19.5월) 서유럽여행 준비물 리스트 최소한으로 준비하기 5월에 회사에서 유럽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유럽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유럽여행 준비물 리스트를..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예약방법(가격) & 소요시간 & 입장료 [내부링크]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후기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예약방법, 소요시간 후기 제주도 혼자 여행 다녀오면서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다녀왔습니다. 다녀왔던 기억을 공유하고 기록하고자 합니다.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에..

대구 앞산 등산코스 앞산 정상(소요시간 & 주차 & 단풍상황) [내부링크]

대구 앞산 등산코스 19. 11. 2주 대구 앞산 등산코스 정상 도착 소요시간 대구 앞산 등산코스 많이 아시는 길로 다녀왔습니다. 11월 2째 주 등산을 했고, 단풍은 아직 많이 물들지는 않았네요. 대구 사람들이면..

팔공산 갓바위 쉽게 오르기(갓바위 뒷길) 단풍현황 [내부링크]

대구 팔공산 갓바위 뒷길 쉽게 오르기! 팔공산 갓바위 선본사 뒷길 쉽게 오르기 안녕하세요. 팔공산 갓바위 쉽게 오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방법이고.... 선본사 주차장에서 시작..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후기(미홈 연동방법) [내부링크]

샤오미 전기난로 최저가 비교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최저가 구입 요즘 입동도 지나갔고 날씨가 제법추워졌습니다. 수능한파등 겨울준비로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를 구입했습니다. 먼저 샤오미 전기난로 3세대와 2..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설정 결제 후기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결제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설정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설정 방법입니다. 인도 우회 결제 시 약 환율에 따라 다르지만 약 2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즐기실 수..

[컬쳐랜드 10만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할인해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컬쳐랜드 10만 원 할인! 약 9프로 컬쳐랜드 10만원 최저가 비교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등등 온라인상에서 최저가에서 더 할인해서 살 수 있어요! 약 10프로 9프로 정도 더 할인 가능합니다. 1. 먼저 컬쳐랜드 10만..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 메뉴 주차 가격 ㅎㅎ [내부링크]

º 월광수변공원 핸즈커피 & 수변공원점 º 주차 & 가격 & 메뉴 와플이 맛있는 집이에요. 1. 주차 가능 여부 주차 가능. 주차 가능해요. 월광수변공원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주문하실 때 주차 등록해달라..

코버스 예약 & 코버스 고속버스 승차권 예약 할인 방법 [내부링크]

코버스 예약 방법. 다들 아시겠지만.... 코버스 고속버스 예약 방법 모바일로! 코버스 고속버스 승차권 예약방법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할인 방법과 예약방법에 대해 설명해 볼게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 기간 / 10월 30일 기준 [내부링크]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현재 상황.... 꽃이 아직...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 10월 30일 기준 2019년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를 다녀왔어요. 10월 30일 기준 아직 만개하진 않았습니다. 가시는 분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

제주도 항공권 예약(스카이스캐너 / 네이버 항공권 / 티웨이 등) 가격 비교 [내부링크]

대구 제주도 항공권 예약 스카이스캐너 네이버 항공권 티웨이 등 가격비교해서 최저가로 가자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비교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면서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해요. 일..

유튜브 음원 추출 & 동영상 음원 추출(사이트 & 앱) 무료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MP3 음원 추출& 동영상 추출 모바일 방법(무료로 다운받기) 유튜브 음원 추출 앱 & 어플 클립 Clip 다운 유튜브에서 음원이나 동영상을 추출. 모바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유튜브에서 무료..

제주도 덕성원 본점 주차&가격&메뉴 꽃게짬뽕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º 제주 덕성원 본점 º 주차 & 가격 & 메뉴 짬뽕이 맛있는 집 1. 주차 가능 여부 주차 불가.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으나 저녁에 가니 그냥 덕성원 근처에 주차하고 다른분들은 식사하..

제주도 올레길 추천 & 7코스 맛집과 준비물 날씨 팁!!! [내부링크]

해변이 아름다운 제주 올레 7코스 혼자 여행할 기회가 생겨 올레길을 다녀왔습니다. 그중 가장 추천을 많이 해주신 올레 7코스를 다녀왔는데 많은 분들이 도전해보고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총 소요..

제주도 딜카 후기 / 요금 (렌트카 0원에 빌리기) 48시간 쿠폰이용 [내부링크]

1. 딜카 이용방법 먼저 당연한거지만 딜카앱이 깔려 있어야 합니다. 저는 이번에 가서 완전자차로 이틀 3만 얼마에 빌렸습니다. 제주도를 제외하더라도 렌트카는 무조건 완전자차로 빌리시는게 좋습니다. 제주도는..

혼자 한라산 등반 성판악코스(쉬운코스) 소요시간 [내부링크]

[한라산 성판악 코스 후기] ㅡ 총 소요시간 8시간 ㅡ 휴식 1시간 반 ㅡ 준비물 추천, 입산통제시간 팁 1. 소요시간 및 입산 통제시간 http://www.jeju.go.kr/hallasan/index.htm 가장 먼저 입산통제시간을 확인하..

부산 해동용궁사, 송정집 주차 [내부링크]

부산여행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해동용궁사입니다. 부산 해동 용궁사 방문 부산 해동용궁사. 주말에는 해동용궁사 들어가는 입구 삼거리에서부터 막히기 시작합니다. 12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거면 안 막히고..

대구 근교 무료캠핑장 영천 임고강변공원 캠핑장 [내부링크]

19년 4월 17일 일상 날씨가 많이 풀렸다. 이제 낮에는 기온이 20도를 넘어가니 캠핑장을 가기로 했다. 원래 계획은 팔공산에 갈 계획이었는데.... 팔공산 캠핑장에 보수공사로 방문할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이전..

서유럽 패키지여행 후기와 여행하기 좋은 계절(#2스위스) [내부링크]

서유럽 패키지 # 스위스편 안녕하세요. 서유럽 패키지 여행 두번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여행사 선정 이유와(그 중 스위스에 숙박을 하기 위해 참좋은 여행사로 선택했습니다.) 내가 가보고 서유럽 여행시 꼭..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 환불방법(자동결제 후 환불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 환불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자동결제된 후 환불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1개월 동안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시고, 자동결제됐을 경우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