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9-6955의 등록된 링크

 7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은지원, 안재현이 선택한 기네스 [내부링크]

> 하나 2월 5개부터 본격 시작한 tvN새 서유기 외전<강식단>.본인 영석PD의 손을 거치면 역시 본인의 냄새가 배어 본인은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믿는 한 가지.손님보다 주인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는 재치있는 부..

[폭스더그린] LoL park 플렌테리어 [내부링크]

그랑서울(GS건설 건물이라서 그랑서울.대림건설 건물은 D타워(아재오)에 위치한 롤파크다. 새된 소리로 들리다 경기장이라 방탈출인 줄 알았는데 PC방이 있어서 무지하고 밝게 "스타크래프트 같은 거 하는 쿠아인~..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비용할인, 2과목 무료수강권 [내부링크]

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의 비용 할인 2과목 free수강권 >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 속에서 한글을 배우려는 외국인은 점점 늘어나고, 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 교사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외국..

고지혈, 당뇨, 고혈압의 위험성과 치료 비결이 궁금하다면? - 3월 6하나 EBS 명의 <소리 없는 살인제, 3대 대사성 질환> [내부링크]

> [명의 프리뷰]EBS명의<소음 없는 살이지에, 3대, 대사성 질환>액 지혈, 당뇨, 고혈압 위 함. 성과 치료의 비결이 궁금하면? 3월 61밤 9시 50분 EBS한개로 방송된다 명의<소음 없는 살이지에, 3대,..

양성 갑상선 결절의 원인과 증상 및 검사 방법 [내부링크]

[갑상선] #양성갑상선결절 #갑상선결절원인 #양성갑상선결절증상 오항 시의 건강 주제는 양성 갑상선 결절의 원인과 증상과 검사의 비결입니다.양성 갑상선 결절은 흉골 바로 위의 갑상선 내에서 비암성 덩어리입..

(181118) 편도절제술 4하나차 후기 [내부링크]

> 편도 적출 4일째! 목은 아프지 않고 기분이 나쁜...!그런 가운데 흑역사 탄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도 적출 후기 4편(하루/일 8수술 4일째) 6:30흑역사 탄생도 설사.싸서가 아니라 업으려다 맞..

본인의 사랑하는 펭수 움짤 모음 1탄 [내부링크]

사랑하는 울에펜스 그동안 모아둔 화상이 넘쳐 과일은 안돼.내 사랑도 다같이 넘치고 과일은 겟~! 그동안 여기저기서 모은 펜스움 영상을 조금씩 과음하려고 해.ᄏ 좋은건 과음합시다 !! (웃음) > > > > > > > > >..

편도염에 좋은 맛잇는음식, 편도염 증상, 편도염 치료! [내부링크]

> 입과 코로 들어오는 세균을 막는 편도는 세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장기이기도 합니다. 목이 붓는 증상이 나타나면 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선염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염에 걸리게 되면 고열과 오..

넷플릭스 미드 <기묘한 말> 시즌하나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추천 <세상 기묘한 스토리> 넷플릭스 많이 이용하고 계신가요?전 여름에 아내 sound 넷플릭스에 가입하고, 아내 sound 한 달 free를 사용한 후 맺을 수 있는 이야기, 매달 사용료를 지..

은평구 밝은내일 안과 녹내장의 증상의 치료 [내부링크]

은평구 밝은 다음날 안과 녹내장 치료 → 녹내장은 시신경 및 신경 섬유층 손상이 진행되면서 눈에 보이는 범위인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입니다. 녹내장은 실명의 주된 원인으로,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 대..

롤 시즌9 키아나 룬 요즈음 템트리 카운터 공략! 미드 챔피언 캐리를 원합니다면? 좋네요 [내부링크]

> 기아 본인은 원소와 지형을 활용하면 다른 암살자 챔피언보다 CC기의 우세로 완타때 유틸성, 데미지를 비롯한 능력이 수직상승하여 하드캐리를 해주는 챔피언으로 메타에 의해 암살자 챔피언픽이 줄었지만, 기아..

[하나러스트] BTS 지민 팬아트 그려봤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지민 #bts #jiminfanart #fanart #해너스트 #Serendipity #jimin 요즘 무한반복 듣고 있는 BTS지민의 Serendipity 목소리 오타쿠무이 좋아. > 가애처럼 작업했던 일 > 유리도 넣어봐. > 달빛배경이 좀더 카리스마..

수사미드 추천 더 클로저 봅시다 [내부링크]

수사미드를 강력히 추천하는 여천하 더 클로저 내가 강한 추천하는 수사 미드의 가운데 하필이면 여인 천하. 제가 좋아하는 스타를 한명!본즈 좋아한다면 이 좋아!여자를 위한#여자 주인공 드라마 #더클로저 #카이..

OBS Studio, 유튜브 실시간스트리밍으로 예배 생방송 하는법(free) ~처럼 [내부링크]

> OBS Studio,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예배 생방송 하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 노하우, 배움터에서는... 유튜브에서 예배 생방송 생중계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유튜브에서 예배뿐만 아니라 행사, 교육 등을..

[넷플릭스] 폴라 확인 [내부링크]

> > 가끔 그런 영화에 속는 것은 단순히 배우 때문이었다 평점 처음이다.5/5점 도저히 믿기지 않을 만큼 이것이 무엇인지 생각했다. 기대가 있어서 실망하는 점이 있다.매즈 미켈슨이라는 배우가 전체이..

음주운전변호사 상황에 적합한대처 이야~~ [내부링크]

> 지금은 외출하는데 고생하지않고 좋은 날씨가 점점 다가왔습니다. 제법 온기를 넘어 더워진 날씨로 지인들과 함께 봄 산행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두르지 못한 탓에 봄꽃은 이미 져버렸지만, 푸른..

U+tv 넷플릭스 기묘한내용 빈지워칭룸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치에에키, 미드를 하봉잉 고른다면 2번 고민 없이 기묘한 내용이다. 괴물과 아이들이 등장하는 SF(+적당한 공포) 장르지만 유치하고, 본인의 답답한 캐릭터 등장으로 괴롭히지 않으면서 지루함 없..

넷플릭스 여름 추천영화 Best 11 봅시다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집에서 시원하게 영화 한편 어떻습니까? 많은 분들이 시청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 한 액션 영화!01. 폴라 Polar, 2019장르:액션, 범죄 정부:독 1시간:118분 감독:조 본 인..

LG V50 ThinQ 언박싱, LG유플러스 5G 요금제의 장점은? 좋네요 [내부링크]

> 출시되자마자 연하에서도 이슈가 끊이지 않아요. 새로운 시도의 듀얼 스크린 덕분이기도 하지만 LG전자에서 조 썰매 타기 선 보이는 5G스마트 폰이라도 있나요. LG V50 ThinQ예기이다 이다. > 1주 1정도로..

서울시-SK텔레콤, 5G AI로 자율주행 필수 인프라 '실때때로 초정밀 도로지도' 공동개발 정보 [내부링크]

-상암, 요쟈크쵸은, 강남 대로 등 하나 2개의 도로 하나 2개.4km대상도 내년까지 제작 완료 -센서 탑재 버스, 택시 하나, 700대가 영상 수집 → 5G에서 서버 전송 → AI가 변천 판단, 자동 제작 -실증 결과..

[소식] 영국 iTunes 실때때로 요즘유행 급상승 중............. 방탄소년단(BTS) 볼까요 [내부링크]

> > 흥미로운 점:BTS는 현재 영국 iTunes에서 유행 급상승 중입니다.어제 갑자기~영국의 아이 츄ー은즈·토렝디은그~저번의 인기 급상승 순위에 들어가서~왠지 모르고~비후와루동기인데 왜 갑자기 올라왔는지 오리..

BTS UN Speech - 2 좋은정보 [내부링크]

> 천천히 스토리해서 쉬운 것 같지만 막상 따라하기는 어렵다.풀쉐도우잉 ᄀ >

일0미터 운전으로 음주운전 운전면허취소가 된 경우 ? 대박이네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운전면허가 취소된 경우 구제행정심판 절차와 방법은? 일반 회사원으로 근무하던 김**씨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되면 구제 절차와 방법은 sound 주운 전에 걸리면, sound주의 수치가 0. 첫 00%..

[방탄소년단/BTS] BTS (방탄소년단) 'BTS MEMORIES OF 20하나8' DVD PREVIEW SPOT 봅시다 [내부링크]

> [PREVIEW]#BTS(방탄 소년단)'BTS MEMORIES OF 20하나 8'DVD PREVIEW SPOT 겨우 나쁘지 않았다니!!프리뷰 대단하네 꼭 사지 않으면. > > > > > > > > > > > > > > > > > > > > DVD Release:20하나 9.08.08Blu-r..

[슈가맨3]7회-일7일:권진아X서동현,프리스타일'Y'로 유재석팀 승리,정희경 피쳐링-미노 호흡/여행스케치'응팔-별이 진다네/솔지-릴레이 힌트/헤이즈 환호(2) 이야~~ [내부링크]

> '슈 카멩 3'프리 스타 하나 완전체 출연, 헤이스 환호"미니 호ー무페ー지당골곡"(1)'슈 카멩 3'에서 프리 스타하나이 완전체로서 출연했습니다. 17하나 금요일 하나 오후 9시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투..

벌점초과 운전면허취소 구제 노하우!!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심판전문센터입니다. 운전면허 취소 사유는 소리주 운전뿐 아니라 매우 다양하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벌점으로 인한 면허 취소에 대해 확인해 봅시다. , 벌점이라는 교통 법규 위반 교..

럼블 탑 정글 루트 미드 애기템 스킬 룬 공략법 (초반 동선 동영상있sound) 짱이네 [내부링크]

#램블 #탑 #정글 #미드 #아이템 #스킬 #룬 #공략법 #정글동선 #초반동선 #정글 #럼블정글 #럼블탑 #미드럼블 #럼블탑 #럼블탑 #템트리 #스킬트리의기원양식입니다오늘은 럼블에 대해서 포스터를 하려고 합니다.한..

방탄소년단(BTS)" 아이돌 music비디오 'TOP10'에 6곡 랭크! ... K-POP 신기록 행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이 20첫 9년에도 new의 기록을 적어 갔다. > 최근 LOVE YOURSELF지원'Her'의 타이틀 곡'DNA'MV가 6억 뷰를 달성하고 국내외 K-POP팬에 이중의 기쁨을 주고 근처'피 탐..

넷플릭스 볼만한 작품추천해드릴께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우 높이에요.낮에는날씨가우중하고힘이없었는데요새창밖을보니시원한소원도불어서날씨가제일좋을것같습니다. > 제일 힘이 많이 빠져서 괜히 일하기 싫은 요일이 바로 수요일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

정치적 올바름(PC) 결미 진저 지우기에 불과하였나쁘지않아? 좋네요 [내부링크]

이전 포스트에도 썼지만, 위 조 3을 요즘 졸라 재밌게 했어요. 위 조 3에서는 두명의 히로인 중 일프지앙을 선택할 수 있지만 원작자는 검은 머리의 성질 더러운 네 니퍼를 게임 제작사는 빨간 머리의 고분고분..

TODAY'S BTS "2019.05.05(현지때때로05.04)#오거의 매일의방탄#LOVEYOURSELF#SPEAKYOURSELF#LA#RoseBowl#스타디움투어하나시작#로즈볼1회차공연 ~~ [내부링크]

2019.05.04-05LOS ANGELES/ROSE BOWL STADIUM.LosAngelesRoseBowlSTADIUM > 20일 9.05.04(현지 시간)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BTS"Hello, LA!SY TOUR의 시작이 매우 성..

식샤를합시다3/통갈치 "1산맛집"제주하영에서 ~ ?? [내부링크]

식샤룰하프고 3/통갈치"일산 맛집"제주 하영에서~ > 안녕하세요~ 문블리 인사드리겠습니다.날씨 탓인지 아마 입맛을 잃은 잇센들이 많을 거예요.그래서 문블리가 준비를 했습니다.식샤룰하프고 3/통갈치"1산 맛집"..

넷플릭스 추천작 - 킹덤 (King dom, 2019)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드라마 '킹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좀비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기쁜 드라마였습니다.솔직히 큰 국산 좀비물이라는 제목 때문인지 큰 기대감 없이 뛰었는데 생각보다 연출과..

'자신는트로트가수다' 박서진 조항조, 가창력, 화제성, 시청률 잡다 대박 [내부링크]

> "쟈싱눙의 엔카 가수다 팍소징 → 조항조 가창력의 향연"'#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이#1#방송에서# 높다#시청률과#화제성을 펼쳤다. 5개 1방송된#MBC에부리 원'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라는 평균 시청률 3.05..

[도곡한의원] 추석 연휴, 소리주운전 조심하세요~ 대박 [내부링크]

추석이 바로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런데 추석이 되면 음주운전 사고가 급격히 늘 일어난다고 할 것이다. 연휴에는평소에잘보이지않는친구나지인을만나즐겁게이야기도하고술도한잔기울이는게보통이죠. 뿐만 아니..

[미드소마] 통곡의 예술 ~~ [내부링크]

자기는 유전이 아주 좋았다. 그 무서운 영화는 소름끼칠 정도로 나쁘지 않아 수십 번 봤다. 이 이야기를 친구에게 했더니, 그것은 댁의 건강에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나는 그 무서운 영화를 보면 볼수록..

어린이오닉 하이브리드 LKAS HDA 유지모듈 튜닝으로 자율주행을 느껴보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태풍의 여파인지 어제 아침 night에서는 꽤나 시원한 소원이 느껴지는게 더위를 잠시 잊고 지내요.휴가철인 이번 주에도 TJ모터스는 예약된 차량 튜닝으로 하루하루 임무에 충실한다.언제나 그랬듯이, 가끔 튜닝되..

[넷플릭스] 위쳐(The Wicther)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처.소설 원작 판타지 액션 드라마입니다.드래곤도 나오고 몬스터도 나오고 주인공인 위치 자체도 인간이 아니다.주요 인물이 마법을 다루고 드래곤이 포리모후도 한다...000레알 판..

혈액순환 면역력에 좋은 차 해죽순물 마시는 방법 ?? [내부링크]

혈액순환, 면역력이 뛰어난 차해죽자수 마시는 법 병원 한달에 하나-2번 탈 많이 가나요?서울 김 책방을 보면 1년에 1번 2번 가서 많이 가려고 합니다.ww나, 정말 거의 1개월에 1번꼴로 병원에 갑니다.정말 꾀병이..

K리그 : 성남FC 봅시다 [내부링크]

> K리그 하나 소속 프로축구단으로 연고지는 경기도 성남을 상징하는 동물인 까치를 마스코트로 사용한다. 유니폼의 색깔은 검정, 흰색, 금입니다. K리그 한개로 역대 최다인 7회 우승 팀인 K리그 최초의 3연패를..

20첫9072첫 미드소마(Mid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소마의 후기들과 일행의 요약을 많이 본 새끼양은 홀린 것처럼 미드소마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미드 소마를 보기 전 감독 아리에스 텔 스타 1을 알아보려고 유전을 가장 먼저 보았다. 유전은 네이버 시리즈..

<강추 제품>레시친의 효능; 어느 사람에게, 어떻게 먹었을때 더 좋을까?<우리 이야~~ [내부링크]

1. 레시틴은 지방대사(지방체질이 자신의 지방으로 인한 문제)에 특히 좋은 영양소다.동맥 경화, 지방 이상증의 예방, 개선에 아주 좋습니다. 2. 지방 소화 흡수를 돕는 도우이쥬프의 구성 원료!! 3. 천사 콜..

- 히알루론산/콜라겐 수용성콜라겐 어류콜라겐분얘기 저분자 피쉬콜라겐 트리펩타이드 가루 명태껍질 가수분해 먹는 생선콜라겐 ?? [내부링크]

> 히알루론산/콜라겐 수용성 콜라겐 어류 콜라겐 분말 저분자 피시 콜라겐 트리 펩티드 가루 명태 껍질 가수 분해 먹는 생선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랑스산 비타민 C석류의 맛 효능 첫 분말 유산균 서양 박하의 잎..

부천안과 백내장과 노 봐봐요 [내부링크]

어느 순간부터 낮과 저녁에 쌀쌀해지다가 갑자기 가을 날씨가 되었습니다.이렇게 낮 밤의 큰 1교차 때문에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감기 환자도 많아지고, PM2.5나 건조한 대기에 의..

갑상선암 확진 전 증상과 갑상선 반절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는 갑상선암 확진을 받고, 분당서울대병원 최준영교수님께 로봇수술로 갑상선반절제를 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23세로 암이라는 것이 찾아온 게 노 힘 혼란스러웠고 수술은 쵸소움과..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톱3 이야~~ [내부링크]

> 마동석이 영화 배우의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의 중소 기업의 평판 조사국은 영화 배우 브랜드 평판 20일 9년 2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한위 마동석 2위 정혜인 3위 박정민의 순으로 분석됐다고 30일..

우리자신라 인공위성 개 대박 [내부링크]

2. 지구 관측 위성 하나 발죠크으로 지구 관측 위성은 지구 저궤도(300km~일 000km)상공을 돌며 광학 적외선, SAR등의 방식에 지구를 촬영하는 위성입니다. 고란 위성은 자원 탐사, 환경 감시, 지도 제작 등 다..

CCM(복소음성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ick샘입니다. 오항 선은 CCM악보 모 sound 2편입니다.자유롭게 공유하고 흔적 남겨주세요! > Bob Fitts_들어라 이스라엘 악보 > 김진호_하과인은우리를악보 > Bruce Ballinger_주의 이름을 높여 악보..

"키미화" 좋구만 [내부링크]

> "너화"를 클릭하면 검은 넷플릭스 UI가 눈이 시리도록 컬러로...마우스를 움직이면 표로롱표로롱 그런데 휘발유 왜 아직 2시즌 오지 않고 오니?

[필리핀 마닐라 골프] 따알 화산 폭발로 따 봐봐요 [내부링크]

탐타 가이타이 타알(taal) 화산 폭발로 인근 땅이 화산재 피해를 많이 입었습니다. 역시 근처 골프장도 피해를 입어 현재 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골프장에서 멋진 타알호수와 화산을 보면서 라운드를 할 수 있..

생계형소음주운전구제사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고도가 sound의 주운전 변호사입니다. sound 음주운전을 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술을 마신 후에 sound 술 운전을 하시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sound주 운전으로 밥 먹고..

고혈압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하나 40mmHg이상 이 보던 잉헤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들지만 때를 이야기합니다 수축기 혈압은 심장이 수축하고 동맥 혈관에 혈액을 보낼 때 압력이 가장 높을 때를 이야기하고..

태양계 행성별들의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퓨리 이웃 여러분~ 처음으로 게시물에 신기한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태양계 행성의 공전속도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아주 어렸을 때, 우주에 대해 흥미로웠는데, 드디어 이런 이웃분들께 제가 아는..

혈액순환장아이 허벅지 짱이네 [내부링크]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건강이 좌우된다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이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 특히 최근 식탁에 콜레스테롤이 과다한 알림품이 자주 올라와 혈액순환을 막는 증상을 경험하..

부산경성대토익학원 토익 봐봐요 [내부링크]

부산경성대 토익학원,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 토익학원, REX에서 단기점수 완성하세요! #부산경성대 토익학원 랩스에서 다양한 어학시험과 회화를 한꺼번에 준비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