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h77h의 등록된 링크

 77h77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여행계획세우기/해외호텔예약방법/비행기표사기/여행준비하기/환전하기 [내부링크]

올 해는 어디로 여행을 떠나볼까....생각하다 일단은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 학사일정에 문제가 생겨 개학후 학사력이 나와야 뭔가 계획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 준비과정을 써볼까 합니다. 첫번째 - 지..

[3차 개학 연기] 사상 초유 4월 개학 현실화 [내부링크]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7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추가 개학 연기 결정을 발표하고 있다. [연합] 방금 속보로 뉴스가 떴네요.. 초중고 개학이 기존..

[가평맛집] 솥뚜껑 닭볶음탕 올림픽밸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계속 쉬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오늘은 가까운 근교로 나가봤어요.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다...... 공기 좋고 풍경 좋은 가평으로 선택! 전에 전지적 참견시점에 이영자 맛집으로 나온 솥뚜껑 닭볶음탕이..

나가고 싶은 강아지... [내부링크]

저희집 막내 <깨순> 2019.7.3일생으로 이제 8개월된 아이랍니다. 코로나땜시 밖엘 못나가니 큰 아이방 창문에 매달려 저렇게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네요. 평화로운 일요일. 낮잠도 늘어지게 자고, 괴기한 자..

레꼴뜨 뽀로로 와플메이커 [내부링크]

오늘의 집콕놀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몇 주째 집에 있으려니, 여러 음식과 디저트를 만들고 있네요. 6세 막둥이가 오늘은 팬케이크를 해달라고 해서 지난번에 사둔 핫케이크믹스와 레꼴뜨 뽀로로 와플메이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