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min의 등록된 링크

 77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10월 24일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10월 24일 -소띠 : 주변은 마치 태초의 정돈되지 않은 세상처럼 매우 어수선하다. 1949년생, 참고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1961년생,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있었다면 감사..

왼쪽갈비뼈아래통증 원인 [내부링크]

왼쪽갈비뼈아래통증 원인 평상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왼쪽갈비뼈 아래통증이 나타나면 놀라기도 하면서 어떤 원인으로 나타났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우선 갈비뼈는 등뼈와 복장뼈을 연결하여 가슴우리를 형성..

위암 식이요법 그리고 초기증상 [내부링크]

위암 식이요법 그리고 다이어트 위암의 발달과 식이요법 오늘날 언론 보도와 대중의 인식 운동이 모든 방향에서 많은 말이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폐, 대장, 유방, 전립선 등 많은 형태의 암의 쇠약해지..

폐암에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내부링크]

폐암에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폐암은 초기 증상이 없습니다. "조용한 암"이라 불리는 폐암은 약 85%의 환자가 수술이 불가능한 3기 4기에 들어선 뒤에야 병을 자각 한다고 합니다 폐암의 대표 증상 으로..

케토 다이어트란? [내부링크]

케토 다이어트란? 저탄수화물 고 지방 중 단백질 식이요법으로 식단을 70~80%는 지방, 나머지 20% 정도는 단백질, 5% 정도는 탄수화물로 구성하는 것이다. 이렇게 섭취를 계속하면 체내 혈당이 낮아지고 우리 몸..

요붕증 이란? 당뇨병과 다른점 [내부링크]

요붕증 이란? 요붕증은 무색무취의 소변을 많이 만드는 희귀 질환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에 1~2리터의 소변을 본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은 하루에 3~20리터의 소변도 보는 경우도 있다. 요붕증 vs. 당뇨..

당뇨병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당뇨병은 무엇인가? 당뇨라고도 불리는 당뇨병은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음식을 에너지로 변화시키는지와 관련된 몇 가지 상태를 일컫는 말이다. 탄수화물을 먹으면 몸이 포도당이라는 당으로 바꿔서 혈류로 보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