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412hjkl의 등록된 링크

 780412hjk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플래시 고전 게임 슈의 라면가게 100%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슈의 라면가게 누구나 100% 즐겁게 성공하는 법 플래시 게임중에 인기가 많은 슈의 라면가게 공략을 해 보자. 슈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뽑으라면 단연코 슈의 라면가게가 빠질 수 없다. 겉보기에는..

테트리스 고전 플래시 게임 모바일로 하기? [내부링크]

》》 무료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즐기는 법 오락실이 인기를 끌기 전부터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받고있는 테트리스는 게임으로서 너무 유명하다. 그저 레트로한 분위기가 아니라 현대적인 느낌을 주면서..

윈도우 배경화면 속 멋진 장소로 바꾸는 법 [내부링크]

▷ 윈도우 배경화면 속 세상을 멋진 사진으로 바꿔보자 컴퓨터를 사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배경화면이라고 할 수 있다. 배경화면을 센스있게 바꾸는게 유행이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각자의 취향에 맞..

홍대 알디프 티바 계절에 맞춘 블랜딩 차를 경험해 보자 [내부링크]

· 알디프 티바 : 시즌 티코스를 즐길 수 있는 블랜딩 카페 와인이나 맥주를 마실 때 블랜딩 해서 차이를 느끼며 마실 수 있게 하는 곳은 많은데 티도 그런 식으로 즐길 수 있게 계절 별 티 코스가 있는 카페가..

제임스 웹, 뜨거운 가스 행성의 대기에서 이산화탄소를 발견하다 [내부링크]

제임스 웹, 뜨거운 가스 행성의 대기에서 이산화탄소를 발견하다 한국 시각으로 7월 12일 오후 11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로 7월 12일 오전 10시 30분),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의 첫 관측 결과가 공개된 이후..

성수동 텅 플래닛엔 감각적인 디자인이 있다. [내부링크]

성수역 카페 중에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텅플래닛 포스팅을 해 보려 하는데요. 핫 플래스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고 다른 카페들 보다도 더 많이 사진을 찍는 장소인데, 검색 해 보면 많은..

라페름에서 건강한 다이어트와 맛 까지 브런치 맛집 한남동 [내부링크]

·매일 11:30 - 20:30 ·Break time 15:00~16:00 ·Last Order  20:00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슈퍼푸드 사용해서 요리하는 곳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번잡하거나 메뉴가 많지..

30대부터 곰피를 먹어서 평범한 사람이 본 효과는? [내부링크]

 쇠미역 곰피효능 동해안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자라는 곰피는 이름은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바다식물로 간조시보다 좀 더 깊은 바닷물 속에서 서식하고 색깔은 갈색이며, 데치면 진한 초록색으로 변하여 무..

스포 티비로 해외파 선수들 경기를 보면 벌어지는 일 [내부링크]

손흥민으로 인해 한창 주가가 오르고 있는 해외축구를 포함해서 NBA 경기, 메이저리그, UFC 경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스포티비 중에서 많은 분들이 즐겨 보는 프리미어리그는 대부분 유료채널에서 볼 수..

강아지 세균 곰팡이 치료에 좋은 버박 케토클로 에스아이에스 샴푸 [내부링크]

· 강아지 세균 곰팡이 치료에 어떤 샴푸를 써야 할까 애견 인구가 천만 명이나 된다고 하는 한국에서 꼭 필요한 약용 샴푸가 있다. 강아지 포함 전 세계 수의사, 농부 및 반려동물 소유자에게 동물 질병 퇴치..

개화기 요정 홍대 / 합정 / 상수 에서 추천하는 술 맛집 [내부링크]

태풍도 지나가고 드디어 완전한 가을이 도래한 듯 하늘이 높다. 여행 다니기도 매우 좋은 계절이고 친구들과 술 한잔 하기도 매우 좋은 날씨다. 이 맘때가 되면 길거리에 사람들도 많고 번화가에도 사람들이 많이..

호미호식 강남역 점식 먹고 데이트 할 때 좋은 맛집 [내부링크]

강남역은 워낙 유명한 맛집도 많고 디저트 맛집도 많아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숨은 맛집을 놓칠 수도 있다. 그 중에서도 호미호식의 경우 돈까스 맛 뿐만 아니라 조금은 다른 비주얼로 유명하다. 호미호식 강..

산모퉁이 카페가 담아내는 부암동의 아름다운 전경(ft.커피프린스1호점 카페) [내부링크]

북한산 밑 자락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는 부암동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은 아니다. 부암동에 오랜 시간 거주한 사람들이 아니라면 부암동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잘 모를 정도로 조용한 동네다. 동네 구경을 가..

소금을 실 생활에 사용하면 벌어지는 일들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면서 특히나 집안 청소가 제일 귀찮은 일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혼자 살거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청소까지 하기엔 집안일 고수라 할지라도 부담이 될 ..

여름에 하면 좋은 유행 중인 남자 크롭컷 헤어스타일 [내부링크]

벚꽃이 아름답게 휘날리던 짧은 봄이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아직 4월인데 벌써부터 날씨가 덥고 자연스럽게 겉옷은 벗거나 아예 입고 다니지 않게 되고 있는데요. 날씨가 무더운 여름철엔 헤어스..

한국을 향한 미국이 파격 하향 조치 여행 경보 최고→최저 단계로 [내부링크]

미국 국무부가 한국에 대한 여행 경보를 최고 수준인 4단계에서 최저인 1단계로 낮췄다는 소식입니다. 18일(현지시간) 미 국무부 홈페이지에 따르면 한국에 대한 여행 경보가 이날 세 단계 하향했습니다. 국무부..

성수동 리브나 재마카세의 분위기와 맛이라면 어떤 모임도 좋아요. [내부링크]

레스토랑임을 알려주는 간판은 따로 없는 곳입니다. 고객에게 그리 친절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만큼 프라이빗하고 소수의 단체 손님만을 예약으로 받는 다는데 특별한 서비스와 특별한 맛으로 완벽에 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