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4-6955의 등록된 링크

 7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스포츠 발병한 후에 해도 괜찮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 로스입니다. > 손목에통증,결림이있다면평소에반복되는업무에서자신이나타난직업병이아닐까요. 현대인들은 전자기기가 없으면 정말 불편한게 많아요. 최근 여러 가지 정보는 신문이 자신의 뉴스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위쳐(WITCHER)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거운 츄에기 그래서 오늘도 재미 있는 미드 1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최근 본 드라마인데... 넷플릭스에서 하는 '위 조(WITCHER)'이다.https://tv.naver.com/v/하나하나 426489 전반적인..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필요 없어,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3 [내부링크]

> 자기가 먹어도 궁금한 게 있어. 정확하게는 더 이상 필요 없는 정보가 아닐까. 굳이 찾아보고 기다리지 않아도 요즘은 그 자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척척 해결하는 시대니까. 예를 들면, 2020년 설날 특선 영화가..

NASA 태양계 밖에서 거주 가능 추정 '제2의 지구' 발견! 행성 'TOI 700 d' [내부링크]

NASA가 태양계 밖에서 인간이 거주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지구 크기의 외계 행성을 처음 발견했다! 행성 이름은 'TOI 700 d' > , 질량과 크기가 태양의 약 40%인 지표면 온도는 태양의 절반 정도입니다...

대구jlpt학원 여기굉장히 좋네요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이제 곧 여름 방학 시즌이군요!저는 5개 이상의 휴가는 꿈을 꿀 수 없는 3년차인 회사원입니다. 꿈같은 긴 휴가는 육아휴직이 제 신혼여행뿐인데 결혼 생각도 잠시 없으니 저는 가까운 곳만 여행할 수..

겟아웃 (20첫7, Get out) [내부링크]

> 이번에는 Get out of here라는 대사가 기억에 남는 Get out 리뷰다. > > 와 스릴러, 이것저것 요소가 섞여 있지만 말이 필요 없다. 俳에 무관심하다 > 주인공인 그녀가 최면을 걷고 스스로 떨어지는 장면인데 영..

[BTS/ 방탄소년단 진] 덮진, 깐진 다음에는 반깐진이야ㅜ & 본보4 EP. 2 연기 [내부링크]

스 쿠치를 보기 전에 제1우선#방탄 소년단#동아 일보 4 2화가 나의 1(11/26회)이 아니라, 목요일 1(11/28)으로 삼는다고 한다. 언제나 그랬듯이 연예계에 불쌍한 소식이 있고 이해한다....비하인드는 그 나의 한명..

20첫9 대구과학축전 빅뱅 우주인 훈련체험 로켓 인공위성 만들기 [내부링크]

국립 대구 과학관, 20하나 9대구 과학 축전 메인 부스 참여'빅뱅 원소의 소망이 가상 현실까지 '... 우주인 훈련체험(MMU), 로켓 인공위성 만들기 등 우주 및 첨단 과학체험 제공 > 국립 대구 과학관(관장 김으로..

펭수xgs25 핑크쿠션 나쁘지않아만의냉장고 이벤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휴 한숨 제일 먼저 내쉬기? 시작하지 못할지의 포스팅, 2월 하나 하나에서 비롯된 신이 나쁘지 않고 신은 나쁘지 않아 초콜릿 ヘ신이 나쁘지 않다! GS25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비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망고이다!실제로 처음에는 이 앱이 그다지 재미 있는지 굳이 월 1만원 가량을 투자하고까지 봐야 가치가 있는지는 정확히 몰랐다. 왜냐하면 미국드라마를 즐겨보지 않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반 파..

초월페스티벌 송가인 & 미스트롯 공연 후기 (with. 초월홍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지난 8월에 가족을 위한 추석선물로 초월홍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때 초월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송가인을 비롯해 미스트로트 8인조가 참여하는 초월축제 공연 티켓을 배포하는 추석 프로모션..

샌디에고 미드웨이(USS MIDWAY Museum) 항공모함 박물관 ~처럼 [내부링크]

#오메리카 여행 중 샌 디에이고#디에이고 여행 중 샌 디에이고 가서 볼곳#디에이고 볼거리#오메리카 자유 여행 중 샌 디에이고 여행 중 샌 디에이고 자유 여행#오메리카 여행하지만 정#디에이고 여행하지만 정#SAN..

우버(Uber) 애기리조본인(Arizona) 주에서 자율주행 트럭으로 화물 운송 ?? [내부링크]

뉴욕 타이더스 보도에 따르면 우버(Uber)가 어린이용 저그와인 주에서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링크: Uber's Self-Driving Trucks Hit the Highway, but Not Local R..

홍보가 시청률을 만들지는 못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아내 sound"에서 이야기이라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2개의 월화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 꼬마돌이 출연하면 '달의 연인 - 보경심려' 정도는 돌봐주지 않을까 하는 의무감이 좀 있는데, 마침 그때 맞춰 귀가해..

영화 '미드웨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는 전쟁영화광이에요.밴드오브브라더스라는 HBO사 미드를 수백번은 보고 대사를 외울 정도였다...정말 오랜만에 보고 싶은 전쟁영화가 과인이었고, 더군다나 진주만전쟁 후의 해전이 배경으로 하나폰이 패전한..

#056연예인 사주풀이_윤두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이라이트에서 열심히 활동 중인 분을 모셨습니다 > 생년월 1개 989년 7월 41의 사주.동대문 을경기 여름에 크게 자란 바그아인 같은 존재네요.본인은 더 크게 쟈라그와 지금지만 주변에 뿌리를 흙이 부족하고 마..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배우 프로필PPT 인쇄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연기자프로필PPT인쇄작업은오프라인에서오디션접수자신의미팅장소또는프로필투어작업등오프라인에서사용하는데필요한인쇄물입니다.배우의 프로필 인쇄물은 언제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USB 송가인 하나집 佳人 단품 할인정보 봐봐요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USB 송가인 초집 俳人 단품. 하나 6,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 구더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

상수역, 합정역 맛집 '테이스티버거' / 에그마니버거 크라켄버거 / 가수 테이 수제버거집 !! [내부링크]

영업 시간| 11:30~22:00마지막 주문 21:00제동 타이이다 15:00~16:30월요일의 하나 쉬는 전화 번호| 02-336-3034#합정 역 주변 음식점. 상수 역의 음식#수제 버거#수제 버거의 음식#테이스티 버거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출시 안내 ~처럼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 SAOPAULO DVD 예약판매 > <상품 정보>의 예약 판매:2019년 11월 271(물) 발매 1:2019년 12월 301(월)<상품 구성> 1.PACKAGE:OUTBOX 2.DIGIPAK 3.2..

[김동준]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1까? 아니면... 그냥 남극에서 온 '펭수'1까...? 와~~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프린 김동준'인가? 누리꾼들은 계속 펜스의 정체가 누구인지를 수사하는 귀취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귀취다. 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유행 크리에이터로 급부상했고 현재..

롤 혜지 의의, 서포터 소라카 나미 혜지유래/혜지챔/여왕벌 의의 총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롤헤지의 의미어원은? 유래?*해당글은서폿사용자가싫어할수도있습니다.만나서 반갑습니다! 롤 MMR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서 오랜만에 롤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요즘 롤을 하다가 핫하게 들을 수 있는 MAY 즉..

융바람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美 CES 2020' 참가 좋구만 [내부링크]

>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기획·운영하는 소비자 전자기술업계의 선두주자가 만든 세계적인 전시회였다. 첫 967..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처럼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김형곤 '코믹캐롤' (C-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품질 재킷:Mint소리 반:Mint제작 설명'06년도에 돌아가신 코미디언'김형곤'의 '캐롤'이다. 유머 하나반지라는 KBS의 인기 개그맨이었습니다.유머 하나반지는 포스팅 출신의 쓰리와 부부도 출현한 프로그램이었..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 [내부링크]

> > 날로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차들이 현실에서 구석구석 나쁘지 않게 나빠지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칩스앤미디어 - 자율주행 섹터와의 연관성은? ?? [내부링크]

칩스&미디어 체크해보세요.아래는 홈페이지에서 과인내 소기업 소개입니다.비디오 IP 즉 지적재산권에 특화된 반도체 IP 작은 기업입니다. > 주요 매출은 비디오 코덱이며, > 수년 전만 해도 모바일 분야에서 가장..

[넷플릭스 중드] 내하BOSS요취아 (보스가 결혼하재요) 리뷰 + 서개빙 사진 instar gram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미드 #보스허가혼하재요제가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가장 먼저 본 차이나 드라마에요! 잘생기고 잘생긴 남자를 찾다가 자신감 하나 없는 보스와의 사랑?예기에 끌려서 셋으로 정주행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BTS JIN Whales For Jin project on twitter 이야… [내부링크]

Today jin stans have a project on twitter for jin and its called the whales for jin.All you have to do is to draw a whale or even post a picture of a whale and put the hashtag#WhalesForJin.Many army..

농협 유병자 암보험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도 OK ~~ [내부링크]

농협 유병자 암보험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OK > 안녕하세요!!! 보험상 다음번 커피맘입니다.며칠 동안, PM2.5의 수치가 너무 같다 왔습니다.손님은 가면을 쓰고 외출하나요?잘 착용하지 않는데 무서웠어요. 수치..

갑상선암 수술 후 스토리② ~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의 한해 동안 총 4번의 조직 검사 후, 갑상선, 모두 나타내는 전 절제 수술이 확정되었습니다.아산병원 홍 교수를 담당 의사로 판정한 이유는 신랑 지인이 아산병원에서 근무하고 수술을 받으..

이빨깨지는꿈 해몽 , 이빨빠지는꿈은 어떤 의의가? 볼께요 [내부링크]

> 치아에 이상이 생겨 사라질 경우, 여러 가지 문재에 직면할지도 모릅니다만. 미적인 부분 뿐 아니라 기능적인 요소까지도 불편을 줄 수 있는 부분인데 잘 관리해야 한다 한국의 몸 1부 중 하쟈싱임! 이런 일을..

천문학연구원 자연과학 (우주과학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천문학연구원은 우주를 구성하는 천체를 관측하고 천체현상을 물리학적 지식을 적용하여 해석하는 연구원으로 우주를 구성하는 천체가 발생하여 소명의 과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분광계, 광도계 마이..

탄소년단 진 | 하나508하나0 ?? [내부링크]

탄 소년단| 150810 Jin Update In Twitter Caption:지침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방탄소년단 #석..

[스팀 할인 게임 추천 하나8072하나] 엔터 ~~ [내부링크]

> 스팀할인게입니다. 추천 포스팅입니다.2018.07.21.1의 기준으로 작성됐습니다.솔직히 스팀할인 뉴스 포스팅은 이렇게 자주 할 줄 몰랐어요. 요즘 좋은 게에요. 꽤 많이 할인하는 것 같아요. 가히 '가치가 있는..

글로벌 자율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아우디는 시속 60km범위 내에서 레벨 3의 자율 주행이 가능한 5세대 A8을 유럽 안에 발매했다. 다음 2020년부터 수준 3지원 차 다수 등장하는 전망이었다 혼다와 벤츠는 레벨 3자율 주행 시스템을 2020..

팔을 들어올리기 힘 이야~~ [내부링크]

팔을 들어올리기가 힘들어요. 오십견 초기 증상 > 조금이라도 어깨를 움직이면 '아~' 소리가 날 정도로 통증이 있으면 오십견에 의심해 봐야 합니다.최근에는 오십견이라는 예기가 무색할 정도로 발병하는 나이가..

[백현동물병원] 갑상선기능항진증;Hyperth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집 고양이가 젊어진 것 같습니다. 굉장히 활력이 넘칩니다. 제 고양이는 치매인가요? 항상 배가 고파요.이 와인 믿을 수 없어요. 활동량이 너무 많아서 살이 안찌나봐요. 다이어트가 이제야 빛을 본 것 같아..

[방탄소년단] 지민.박지민. 하나9하나하나3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지민.박민지. 하지만 9하나하나 30멜뮤 I NEED U한 사람 춤 고화질(+향목) 방탄 소년단의 무대 영상이 나쁘지 않아 사진 보니까 진짜 이유 없이 울컥할 때 있잖아요 트위터를 돌면서 지민 씨..

넷플릭스 [건지 감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넷플릭스.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는 이미 백만 가입자가 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넷플릭스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가 여기저기서 계속 나빠지고 있다. 아무래도 위기감을 느낀 라이벌 메이커로부..

롤토체스 악마 정찰 !! [내부링크]

> 요즘 롤트체스의 예능 조합을 연구하는 게 기대돼요. 그리고, 유기농인 매일도 재미있는 것을 자기 찾기로 가지고 왔습니다. 발스와 아트록스를 활용하는 죽창연예조합입니다. 이것으로 상당히 몸이 약한 상대..

음주운전 3회 전력의 음주측정거부 처벌 봅시다 [내부링크]

> 잠시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소음주 측정 거부 무혐의 사례 소개 [수원지방검찰청]을 계속합니다.최근 중국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의 확산에 대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는 귀취입니다.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라..

동맥경화 원인과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보통 사람들이 과연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을까요?심혈관계가 높은가요? 저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 성이 너무 높다고 생각해요. 암은 대개 증상이 눈에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략적으로 보면 소화에..

안용준 베니 가수 좋네요 [내부링크]

안용준과 베니 가수 베니 남편의 결혼 본인이 > 안 최고의 베니 과인이 차이가 9살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그레그 베니가 9살이 많군요. 남편 안 배용준은 9살 아래지만 어느 인가 보았는데, 아역 출신 배우로..

"전날 술 마셨으면, 아침 운전도 삼가야~" 알아봐요 [내부링크]

> > Sound 주은정은 우리에게 생소한 단어입니다. 잊혀지면 연예인이나 공직자의 sound음주 운전의 뉴스가 뉴스를 장식하며 sound음주 운전으로 인한 문재가 이야기 역시 아쉬움을 자아냅니다. sound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