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5-6955의 등록된 링크

 7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mbn 보이스퀸 재방송 벌써리 송가인 출연 유괴 mbn온에어 재방송시간 송해 본인이 [내부링크]

#보이즈퀸 #mbn보이즈퀸 #보이즈퀸재방송 #보이즈퀸김은주 #보이즈퀸홍민지 #보이즈퀸이미리 #보이즈퀸전영란 #보이즈퀸박영희 #보이즈퀸소녀시대 > mbn에서 새로 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퀸이 화제입니다...

우리 어린이에게 구취가 느껴진다면? <편도염> 알아보기 [내부링크]

> 가장 흔한 어린이의 구취의 원인은 표준 충치로 파인 치아에 음식 찌꺼기가 남은 경우인데요. 이 경우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과도한 올바른 칫솔질 교육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아 관리를 잘해도 챠..

대구녹내장 :: 발병하면 완치가 불가능한 실명질환, 조기 발견이 최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의료정보를 전달하는 선생님입니다.^^금지할지는 치료가 어려운 3대 실명 질환으로 불리는 녹내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 40대 이상이라면 누구 그와잉 백내장과 녹내장의..

스릴러 미드 콴티코 쫄깃해서 추천 [내부링크]

스릴러 미드의 추천 America 드라마 "콴티코" 이 전에도 한번 들은 적은 한 제목 왜 나 텔레비전에서 봤어!그. 로다 우연히 7급 공무원을 봤는데;어머?이거, 강 티코와 맥락이 비슷한. 시프옷 소리도 스케쵸쯔이..

의정부신시가지 고혈압 클리닉 하는 곳 [내부링크]

>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찾기 쉬운 혈압 측정기! 확실히 보는 방법은 아직 모르지만 괜찮은 한 번은 해본 적이 있나요?굉장히 쉽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래요.정상 혈압, 고혈압, 저혈압의 3개 중 어느 부분..

펭수다이어리 당1도펭수 내1도펭수 [내부링크]

> 잠시후 블로그 권태기로 요즘 쓰는 다이어리 후기 정성따윈 모르고, 항상 그랬듯이 스파오펜스티셔츠 오는 날이라 빨리 다이어리를 써야해.불테기가 와도 페인트칠을 그만한 것은 아닙니다.^^ > 저는 비닐에 쌓..

자녀를 위한 좋은 선택 [로드FC 락온 주짓수 MMA 제주 부천] [내부링크]

> 전에도 여러 번 이런 칼럼을 쓴 적이 있어요. 아이들은공부도중요하지만가장작은활동을할수있는권한이주어져야합니다라고이야기입니다.그런데 이제 막 첫 번째가 되는 오랜 제자가 최신 자기 인생의 무게라며 아..

넷플릭스 티비로 보는 법 [내부링크]

재미 있는 그녀를 알게 되었지만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미드이던 휴대로 보고 자신 pc로 봐얐지만 그걸로 만족하게도 우리 집 텔레비전이 그뎀 크고 아쉽다. Lg유 플러스에서 하나 2월 중순, 넷플릭스를 시작..

모든 것] 송가인섭외 후기 [공연의 모든 것] 봐봐요 [내부링크]

[공연의 모든 것] 송가인섭 외 후기 > 안녕하세요. 공연의 모든 것 YM엔터테인먼트 김보람 팀장입니다. > 오항산의 날은 최근에도 핫한 미스트로트 손가인 님 섭외 후기입니다. > 가장 기뻐서 가수 송가인씨를 알..

넷플릭스 기묘한이말 홍대 팝업스토어 후기 대박 [내부링크]

위치:서울 특별시 마포구 동교에서 첫 89기간:6월 20최초-7월 7첫 영업 가끔:주 중 제4~22시/쥬이에키 첫 2~22시 내가 넷플릭스 가입하자마자 쵸소리우으로 보고 있던 기묘한 이 이야기. 너무 재밌..

독첫 2025년 자율주행자동차 대중화 이루어지나 대박 [내부링크]

독일 2025년 자율 주행 자동차의 대중화되 오지나캉후와은국/독일 프랑크푸르트 무역관 -폭스바겐, 보쉬, 콘티넨털 등 주요 완성 차 ∙ 부속 대기업의 본격적인 투자 개시-자율 주행 자동차 외에도 경량화가 주..

모바일액션RPG 패왕 리얼 후기 ~~ [내부링크]

> 온라인에서 CBT 당시 많은 마니아층을 발발한 패왕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다. 원스토어에서 뛸 수 있다는 생각에 옛 추억을 되새길 겸 플레이를 해봤다. 사실 이게임니다의 가장 큰 특징이 이 내용 모드로 자..

[방탄소년단 뷔] 혈액기증자가 필요한 팬을 도운 뷔, 감동받은 팬들... #ThankYouTaehyung 지난유행 (해외매체 Newsweek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현 #Taehyung #뷔 #위버스 #Weverse #혈액기증자 #blood_donor #할아버지의위급하게혈액기증자를찾는팬사정 #이것을본태형댓글 #예:rh_A형인가요_부..

[자울주행 변호사] 법률신문_자율주행차 교통사고… 법적 책입니다은 어디에 좋구만 [내부링크]

> [법무법인 민후] 최근 잇따른 자율주행 자동차 회사들이라 법적 책임 소재를 가리는 논의가 활발합니다. 자율주행차에서도 관련법상 운전자의 주의 의무는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운전자의 책임이 매우 높다는..

* 이녹스처음단소재, OLED 투자확대 / 폴더블폰 시장 확대 수혜 / 소재 국산화 수혜 관련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 기업 개요 -이노 텍스에서 20일 7년 인적 분할되어 설립된 것. -고분자 합성/배합 기술을 기반으로 FPCB용 소재, 반도체 PKG용 소재, 디스플레이용 OLED소재 등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IT소재 부문을 주..

신상 어글리슈즈 아키클래식 럼블 색감 한번 봐볼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요즘 대세의 대열에 제대로 게재된 아이템에 아키 클래식의 신원 추악한 슈즈, 럼블을 소개하기 위해서에 이렇게 왔어요~ 독특하고, 화사한 색상 조합은 물론 못생기와 함께 스타 1리 경기..

#3. Why entertainers can't have military exemption? - research report 대박 [내부링크]

> > In대한민국 n law, men must goto military service below 30 years old for 2 years.but our government policy give a chance to those men who give name to Korea all over the world. For instance..

가수 김현정 드라마OST 경력은? 이야~~ [내부링크]

가수 김현정의 드라마 OST 경력은? > 롱다리 가수 김현정 하면 여러분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아무래도 그녀의 유명한 히트곡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아요.사임 같은 보컬로 대중의 마음을 맑게 해주는 그녀..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좋구만 [내부링크]

> 동시, 현 세대의 게이입니다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 중 한명 위 조(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위처를 바탕으로 다시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입니다.제작사 "CD프로젝트 RED"를 통해서..

성남시는 ‘교통·자율주행 빅데이터 센터 구축’을 주제로 공모에 참여해 교통 분야 빅데이터 센터 공모 신청 기관 7곳 중에서 일위로 선정됬다. 봅시다 [내부링크]

성남시,'교통·자율 주행 빅 데이터 센터'구축 입력:2019-09-06 11:47수정:2019-09-06 11:48 과학 기술 정보 통신부 공모 사업 선정.3년간 9억원 지원을 받아 > 자율주행자동차 센서 배치도 과학기술정보..

[잡담] 고스트버스터즈와 SNL 이야… [내부링크]

1984년 사망을 폴 페이그이 주인공들의 성별을 바꾸고 리메이크한 영화.영화는 일단 유쾌함을 넘어서 보면 스트레스가 풀릴 정도로 재미있었다. 대사도 미국식 이야기 장난이 많아서 여러 부분에서 히죽히죽 웃으..

영화 겟 아웃(GET OUT) 리뷰 확인 [내부링크]

> 영화 겟 아웃(GET OUT)조던 필레(감독)/출연자 다니엘어이다/앨리슨 윌리엄스/기복 도우리호잇토포ー도/캐서린 키덱미스테리ー/공포/15세 관람가/104분 북미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영..

"팬클럽 어게인 나섰다"..'전참시' 송가인, 잊지 못할 특별한 생첫파티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 월 25한 방송되는 MBC'전지적 간섭 시점'(기획 강 영선/연출 박 창훈, 김선영/이하'정 차 벌레')88회에는 전돌 하를 맞아 특별한 하루를 보내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진다. 웃 Sound와 감동으로 가득 찬 송..

손영우 배우 "김종욱 찾기"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김종욱 찾기 시즌 5"의 출연 배우들입니다~ > #문화공간 엔 유 > 밤이 더 운치가 있어 보이네요.~~~^^ > > 1시간 전에 티켓을 받게 되어, 빨리 가서 찾았지만, 줄이 생긴 것 같아요.창작 뮤지컬 #넘버원의..

추대엽 펭수? 누구인가? 유병재 소속사와 계약 좋네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추대엽은 카피추 지난해부터 크게 유행하고 있다. 그런 츄데요프은 하나하나 1에 방송된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카피송라이타ー카피츄로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 카피 춤추는 츄데요프의 캐릭터로 유..

결혼식축가 가수 섭외 어떻게 진행되나쁘지않아요? !! [내부링크]

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 어떻게 진행하자고? 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신랑 신부가 눈에 띄게 늘고 있습니다.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내년 봄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들도 많은 문의가 들어..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생각서 생각제출서 행정심판 탄원서 반성문 녹취록 진정서 예기증명 합의서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175,000원)주 스토리, 공휴일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

네이버 자율주행차 궁금하다면! 볼께요 [내부링크]

> 네이버 자율주행이 궁금하신 분들은! > 네이버 랩스는 이번 행사에서 네이버 로그인만 어떤 차량도 함께었으며 1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튼 기술의 시제품을 선 보였 슴니다.또 주위의 시선이..

왓챠 영화추천 #7(넷플릭스 위쳐) 봅시다 [내부링크]

이제 왓챠 영화 추천 7개, 나도 항상 왓챠과 넷플릭스에서 뭐 보는지 감정하고 검색 때문에 사람들도 다 같은 감정하듯 트렌드 많은 문장입니다 이 정도면 왓챠나에게 상을 줘야 하는 것 아닌가!!..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스토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나..

팬아트/ 방탄소년단 뷔 /bts v/ 김포취미미술 /김포미술공방 / 초상화 캐리커쳐/ 초상화키링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 딸이 엄청 빠져있는 태형아~ 하는 일이 소품을 만들고 그림을 그리는 어머니인데 늘 바쁘다는 핑계로 딸이 몇 달째 스스로 그려 달라는 식의 뷔를 그려주지 못한 바쁜 어머니였군요.~딸이 잠드는 밤~깜짝..

[미드 쉐도잉]프렌즈 ep1 단어,숙어,표현 등 정리 및 후기 ~~ [내부링크]

프렌즈 시즌 하나하나를 섀도잉 하면서 몰랐던 단어를 표시해 두었습니다.(진짜 그래서 저는 영어수준이 moning은 편이라서 단어를 모르니까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단어를 알면 반 이상은 이..

개그맨 김철민 눈물의 폐암 투병 !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 병문안 후원금 박명수 김대훈 응원 감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눈물의 폐암 투병!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 위문 후원금! 박명수 김대훈 응원 감동! > > 개그맨 김철민 눈물의 폐암 투병!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 위문 후원금! 박명수, 김대훈 응원, 감동! 개그맨 유..

[풀영상] KBS2 지식채집프로젝트 '베짱이' 방탄소년단 어자신더스토리.. "메시지를 던지는 아이돌, BTS의 Another Story"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사람들은 왜 '#방탄소년단'을 사랑할까?마블과 맞먹는 그들만의 내용텔링! 지식채집 프로젝트 #배짱이 김하나야방송 #BTS #디지털포렌식 #핸드백에_그 다소리긴_여심예고영상 > KBS2, 베짱이 방탄 소년단 Anothe..

소음주운전 채혈 “측정을 하는 게 좋을까?” 확인 [내부링크]

> '음주운전 채혈' 측정해야 되나?안녕하세요! '다 둔다' 행정사입니다.이번에는 음주 운전 시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은 호흡 측정에서 과인온의 결과로 처분을..

Isn't It Romantic? 넷플릭스 영화 '어쩌다 로맨스' 리뷰 &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 소재만 놓고 보면 <아이 필 프리티>의 영화가 도움이 되는 영화였다. 개인적으로는 <가끔 로맨스>가 더 좋았고 재미있었지만.여주인공 레벨 윌슨은 박물관이 살아있다 피치 퍼펙트에서 얼빠진 연기를 아주..

[MPD직캠영상모소음] 방탄소년단 단체캠/앵콜직캠 4K 'Airplane pt.2' (BTS FanCam) | @MCOUNTDOWN_2018.5.31 이야… [내부링크]

> 영상 ↓[MPD 셀카]방탄 소년단 직찍 4K'FAKE LOVE'(BTS FanCam)|@MCOUNTDOWN_20하나 8.5.3개 https://www.youtube.com/watch?v=rh7aKl0djIk > 영상 ↓[MPD 셀카]방탄 소년단 직찍 4K'Airplane pt.2'(BTS Fan..

앵무새 호흡기 질환 증상과 치료법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삶이 따뜻하고 풍요로워지기를 바라는 조이버드입니다.회색의 하루였습니다.몸도 감정도 약해요.여러분은 어땠습니까? 날씨 때문인지, 네이버에 토크에서 옴이 아프다는 질문이 많았는데,..

편도결석 빼는법 저는 이렇게 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 칫솔질도 잘하고 혀도 잘 닦고 위에도 문제가 없는데 입에서 냄새가 나쁘지 않은 이유는 바로 편도결석 때문에;; 편도결석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저도 그렇습..

김재우, 인스타 그램그램 심경고백 “5개월 많은 하나”→동료 연예인·누리꾼 응원 이야… [내부링크]

> 김재우 심경 고백"5개월, 많은 1"→, 동료 연예인 누리꾼 응원 개그맨 김재우가 심정을 고백했어요. 김재우는 31명 스타그램그램의 계정에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네요. 지금까지 여러분은 잘 지내셨습니..

20하나8 쏘렌토 더 전문가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유지 모듈 장착.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 V 쿨오프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는 둘째공주가 급성편도염으로 입원치료하는 바라다에 추석병원과 집을 오마스크로 바쁘게 보냈습니다... 다행히 사양은 둘째 공주가 건강을 회복하여 아..

봄 '뇌졸중' 안심 금물 #인천동맥경화검사 #HDL콜레스테롤 좋네요 [내부링크]

#봄, 뇌졸중 #뇌졸중, 고위험, 군 #동맥경화 #나쁘지 않은, 뇌졸중과 같은 뇌혈관 질환은 겨울철에 많이 발발하면 작은 생각, 상대적으로 특별한 계절인 봄에 방심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

아빠의 때때로 by 원조 아카펠라 그룹 인공위성 봅시다 [내부링크]

90년대를 강타한 인공 위성 아세요? 서울대합창단 내 아카펠라 동아리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인공위성 리더 양지훈 씨가 지금은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고 저도 같이 두곡을 만들었는데요.http://cyberel..

이빨다빠지는꿈 이빠지 좋구만 [내부링크]

이가 빠지는 꿈이 빠지는 꿈 이 빠진 꿈 총정리 > 치아는 소가족이나 조직구성원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아가 빠지는 꿈은 제 주변 동료나 소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첫 번째를 할 수 있..

미래 유망 산업안전 및 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고용 노동부에서 발표한 "산업 재해의 현황 분석"에 따르면 2018년 6월 이야기 기준, 문재 사망자가 503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증가하고 질병 재해자 수가 5,28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6%증가했습..

녹내장환자도 라식, 라섹 확인 [내부링크]

> 녹내장 환자도 라식, 라섹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청춘안과입니다.오한시 청춘과 함께 알아보는 건 "녹내장 환자라도 라식, 라섹 수술을 할 수 있나요?임입니다. 녹내장은 대표적..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TOP5] 넷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ー츄ー브마케티은 볼 때마다 보고 싶어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예 전체 부지는 많았지만 드디어 내가 넷플릭스 가입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몇개 봤지만 재미 잇엇던 영화 5개를..

인공위성 부품, “ 볼까요 [내부링크]

"일렬 종대로 모여" 군사훈련이라도 들을 법한 이 얘기죠? 지휘관의 구령 한마디에 검과 함께 '정렬'해야 할 운명을 지닌 한 치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않는 인공위성 부품의 정렬세계로 안내합니다. > 안테나, 카..

배우 최희서 하퍼스바자 이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알라딘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배우 #최희서 #하퍼스바자 #화보입니다! > #아워바디를 첫 번째 원톱 주연 영화로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까? 기나긴 무명 시절, 그 다음에 #박열로 주목받았잖아요. 다..

뽕따러 가세 다시보기 송가인 걱 알아봐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송가인 걱정 예기요 댁 커피 한 잔 칠갑산. > > > > > > > 송가인(七人) 칠갑산(七山) 세가지 버전으로 듣기

카드 및 사원증&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며칠간 내리던 비가 그치고 밝은 빛을 발하는 날이 찬란한 아침을 맞이해주네요. ^^! 오한씨는 바코드랩이 카드 및 자격증과 사원증에 의한 제작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제가 만들려고 하는 카드..

펭수 달력/펭수 굿즈. 202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최고의 인기 오링이도루~자이언트 팬 수의 달력을 손에 했습니다!!의 동상이 2투 루용속 강남 교보 문고에 가서 사온 펜스 굿즈 펜스 캘린더(감동 감동) > 노란 색이 캉캉으로 이쁘죠?이마에 걸어..

급성편도염이라니 봐봐요 [내부링크]

> 계속 목이 아팠어요.목감기도 있었고.감기는 많이 걸렸지만 목구멍은 계속 안 좋아서요.50소리에 높은 소리는 처음부터 오르지 않는다.왠지 불안해하는데 어깨하나 돌 갑자기 목이 아프고 목 옆이 부어오른다.....

2020년 공개 계획인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넷플릭스가 그다 이야기에서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오리지널 드라마는 늘 그렇듯 인기가 많고, 늘 약점으로 지적됐던 오리지널 영화에서도 마침내 큰 반향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마틴 스코시즈 감독..

경력수첩 발급조건 산업기사자격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경력 수첩 발급 조건 회사에서는 1스페인, 쥰의 성과를 내면,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승진하게 된다면 높은 연봉을 받게 되는 건 당연한데요? 회사에서 승진을 해서 높은 연봉 협상을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