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6-6955의 등록된 링크

 7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직장인이 취득할만한 회계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취득 절차] 우선 개인의 사례로 보면, 이하의 순서로 취득했습니다.사실 특별한 전략으로 한 게 아니라 마침 재직 중인 회사에서 자격증 취득을 지원했기 때문에 빠른 순서로 시험을 치긴 했다. 하..

메밀차 효능 고소해 [내부링크]

> 추운 겨울날 차가운 차를 많이 드시는 게 좋겠는데요.가까이 접해 있는 차 중에서도 고소한 메밀차가 있습니다만.메밀껍질을 친구와 볶아 뜨거운 물을 부어 끓여서 먹는 메밀차의 효능에 대해 알고 드시면 더..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자격증 시험조건 학점은행제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전문 컨설턴트입니다! Q-net 큐넷코리아 산업인력공단 주최 자격증 시험 소방설비 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한 질문을 주세요.대부분 관련 업종에서 취업이 자기동 하나직렬 공무원 가산점 소방시..

녹내장 선천성 녹내장 이란 어떤인가? [내부링크]

녹내장, 선천성 녹내장이란 무엇인가?안녕하세요 영등포 안과 이태곤 원장입니다녹내장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녹내장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이전에 올려놓으셨던 포스팅 참고하세요.단, 녹내장 속에..

[방탄소년단 BTS] 200209 제팬 TBS 채널하나 매직샵 in 오사카 독점 방송 작정 [내부링크]

BTS속보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방송을 기념하고 TBS치에놀일으로 2020년 2월 9일(일)오후 9시부터 BTS팬미팅 밀착 문서를 TV의 독점 방송하 교세라 돔 오사카 이루..

높은 혈압 증상 종류와 원인 예방 관리 [내부링크]

> 최근 높은 혈압증상이 있어 걱정이라는 친국.지금은 본인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신체적 문제가 두 명씩 생기는 것 같아요.높은혈압증상...저도 예외는 아니지만.. 주위의 지인의 이런 모습을 본인 본인 본..

갑상선 결절 변화가 없지만, 의심스러운 경우 세침검사가 필요한다. - 갑상선암 진단사례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 변이가 없지만 의심스러운 경우에는 세침 검사가 필요합니다. 갑상선암 진단 사례 안녕하세요, 유방&갑상선 클리닉 하와이 유외과입니다. 젊은 여성분의 갑상선암 진단 사례를 소개합니다. 20..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 첫~3 총정리 리뷰 [내부링크]

> > 지정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미국 ABC, NETFLIX드라마 정치 드라마 3.5 편성:20일 6~20일 9시즌 3시쥬은일(2일 하작):20일 6.09.2일~20일 7.05. 것 7시즌 2(22부작):20일 7.09.27~20..

[자율주행] 20하나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자율주행차 부분 <글로벌 자동차 SW그냥플랫폼(AUTOSAR) 기반의 딥러닝 자율주행차 전문가과정> 사전 교육수요자 파악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사전 교육 수요자 파악(20하나 9.2. 하나 9~자율 주행 차는 안전성, 효율성, 편리성, 이동성을 많은 이점이 효은심 많아 경제적 이익과 파급 효과 때문에 각국은 자율 자동차 산업에 집중..

넷플릭스 위쳐 시즌 첫 4화 줄거리, 결국있sound. 의외성의 법칙! ??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 4화 스토리, 교루이말잇의 소리. 의외성의 법칙! 인터넷 플릭 스밋도우이쵸시ー증 1 4화-어느 연회에 관한 이이에키 하얀 늑대가 괴물을 해치웠다.왕실 연회에 초대된 게롤트는 운명의..

신아영 아나운서 결혼, 남편은 하버드 동문 베스트 덧글보니 이야~~ [내부링크]

> 이리와, 한국은 처음이지?SBS 스포츠의 진행자로 활약하던 신아영 아봉인서가 결혼한다.그것도 즉시 오항시, 12월의 신부가 되는 거지요.싱아용 본인이 31살이니까 결혼하기에 딱 좋은 본인이 없는지는 생각도..

[1상] BTS 신곡 MAP OF THE SOUL : PERSONA MP3 구매..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자주 보면서 노래, sound악은 조금 거의 안 듣는거 같아요. 예전에 BTS 노래를 듣고 몇 달 동안 들으면 신곡이 곧 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얼마 전 신곡은 본인이 왔잖아요. "MAP OF THE S..

군살제로 티팬티 검스녀, 씨네폭스에서 아리보자 이야~~ [내부링크]

술 이야기부터 마시던 술을 히라타까지 계속해서 마셔 버렸습니다.그래서 어제는 글을 못써서 항상 좋은 정보하과 사람 알려드립니다.마이그대학의작품을하과인소개하면서많은분들이질문한부분에대해서궁금한점을..

‘트랩’ 이서진, 광수대장 오창경의 총과 차 빼앗고…성동일-이다화영은 사냥꾼에게서 가면출 ‘오륭의 악행 듣게 돼’ 좋네요 [내부링크]

'트랩'에서 이 씨는 오챠은교은의 총이나 차량을 빼내가고 본청 경찰청장을 만나고 성동 1과 임화용은 사냥꾼의 함정에 빠진 뒤 간신히 탈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1방송하는 OCN드라마'트랩'에서는 우현(이..

하나0월 27하나 2회 공연 송가인, 미스트롯 총출동하는 '초월페스티벌' 출연진 확정 이야… [내부링크]

> 송가인과 미스트로트가 참가하는 초월 페스티벌이 곧 시작된다. 초월축제는 내추럴 헬스케어 발효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으로 구매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소리와 미스트로트 우승자 송가인의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

(4종CD) 방탄소년단 (BTS) - 2집 Wings (W.I.N.G 4종 버전으로 발송) 대박이네 [내부링크]

낮 공기가 맑고 산책하기 좋은 낮입니다. 여러분 정말 오랜만이네요. 건강합니까?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관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다뤄보는 이슈가 여러분에게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초이..

BTS 첫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CU편의점 좋은정보 [내부링크]

10만 정 한정의 "BTS하나 트러스트 투명한 티 머니 카드"씨유 편의점을 몇군데 제를 다녔는지도 모른다. 정말 결국에는 7개를 다 모은 일곱 편의점에 없었고, 흩어지고 있고 본인 없는 곳이 많아서 고생 좀 했다...

의사 요한 일6회 마지막회 줄거리 지성 이세영 황희 이규형 정민아 김혜은 봅시다 [내부링크]

<의사 요한 15회 줄거리>https://blog.naver.com/leedal2727/221641210057 안녕하세요? 시원한 대출상 구다소리사이 과장입니다.태풍이 완전히 바뀌어 버린 다분히 뉴스를 보니 위는 피해가 있었네요 열망이..

영화 미드웨이_커다란 스케일. 유명 감독과 배우들의 조합.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미드웨이 해전 알고보기. 배경_20일9년 일2월 3일일 ~~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 미드웨이! 에드 스크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등이 출연한다. 2001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이 영화가 개봉했다. 당시 대유행이었던 벤 아이플렉, 조시 하트넷, 케이트 베킨..

드라마 해치 하나회 줄거리, 연잉군 이금, 연잉군 초상,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애템, 눈이 부시게 시청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월화 드라마(sbs)'해치'이 어제 일방 송된 가운데 하나회로부터 줄거리, 영상이 화제가 되어 있군요~조선 왕조 영조가 2개 대금입니다.다クム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 본인의 드라마는 없었기 때문에 더..

FX마진거래 성투의 지름길은 여기에서! 좋구만 [내부링크]

> <더 트레이더 주소>www.trader-nb.net의 전화 번호:070-8756-00일 3FX마진 거래 송 투의 지름길은 여기에서!저는 요즘 FX마진 거래를 통한 재테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냥 투자 상품이라면 투자..

방탄소년단의 IDOL을 8비트로 리믹스해 보았읍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에는 방탄음악가 하나위라고 해서 한번 요즘 유행을 따라가봤어요! 영어자막도 있고요. 이 애니메이션의 번역이다.)대부분의 멜로디는 2A03의 악기를 쓰고, 대부분의 보컬(랩 등)은 FDS악기를 썼습니다. > 이..

[넷플릭스]신작 영드추천 드라큘라!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큘라입니다.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이지만, 영도셜록에서 유명한 스태프로 만든 작품입니다. 자신 온 작품은 2020년이지만, 배경은 최신의 배경에서 등장하는 드라큘라가 아닌..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지민] 약속에서 약속까지 짱이네 [내부링크]

약속 어김 약속까지 지민 님을 울컥하고.ᅲᅲᅲᅲᅲᅲᅲᅲ자기도 함께 달방을 보면서 아내 sound에서 울 뻔했다チェ최애기홉씨의 가무, 감동에 찬》지민님, 마니 역시 선물은 세상에 단 하나의 자신밖에 없는》약..

<아내의 맛 62회 복습> 박명수-김철민·홍현희제이쓴·송가인부모님·함소원진화, … 서로 부족함을 채워주는 ‘가족 그렇기때문에 칭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부부와 친구들과 <뜨거운 사랑> 박명수 - 김철민 홍현희제이 쓴 송가인부모님의 함소원진화 > 두 사람 함께라면 누구도 두렵지 않아!!'아내의 맛'62번은 가족 그 때문에 친구..

놀라지 마세요. 앞선 테크놀로지 BMW 자율 주행 기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코오롱모터스입니다. 정체가 심한 주스트리 오후 도심 고속도로. 마침 비는 부슬부슬 내려서 앞차의 주행 등을 보고 있으면, 눈도 시큰거리는 졸음이 엄습하고... 차의 엑셀과 브레이크를 번갈아 밟..

20하나9년 최고의 해외영화 하나2편, 당신이 놓쳤을 과소평가된 영화 하나2편, 영화제에서 본 보석같은 영화 하나2편과 올해의 영화인 하나명 그렇게하여 여뒤 혹은 잡뒤 + 번외 개취 추천 3편 .. [내부링크]

올해를 종료하는 2번째 영화 글을 쓴 해외 영화에 관한 글을 적으로 2019년 최고의 해외 영화 12개, 2019년 당신이 놓친 과소 평가된 영화 12개 개봉작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본 보석 같은 영화 12개와..

예능이 선전가 되고 선전가 예능이 되는 시대. 유재석&김태호PD의 '놀면뭐하니' 프로젝트에서 선전 아이디어를 얻다(유산슬 사랑의 재개발,합정역 5번출구 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 초특급 대형 트로트 신인가수 유상술이 큰 화제입니다. 송가잉에 이어트로트의 트렌드를 되살리는 인물이 될 것이라는 약간의 성급한 평가도 있습니다. 바로 김태호 PD와 손을 잡은 ' 놀면 뭐 하는 '의 퐁포,..

펭밍아웃 - 저는 펭수를 좋아합니다 ~~ [내부링크]

요즘 Korea에서 핫한 인사 한 명을 꼽으라면 자신은 단연 자이언트 펭귄 펜스!라고 이 스토리를 할 것이다. > > 수능이 들어도 안 본다던 EBS에서 어른들을 불러 모은 것은 바로 EBS 출신답지 않은 비교육적(?)..

“작은 아씨들은 어떨까?” 역대 리메이크 영화 흥행 순위 TOP10 볼께요 [내부링크]

Little Women, 2019장르의 드라마. 멜로/로맨스 개봉 2020.02.12 > 온 2월 하나 21영화< 작은 아씨들>이 국내 관객들을 만나러 옵니다. 영화는 네 자매와 옆의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후(후)는 드..

<미드소마> 매혹적인 공포에 대해서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의 1부 신에 대한(1러시아를 포함한 글 이다니다. > 섬뜩한 것은 무엇인가. 섬뜩한 작동 원리는 서스펜스의 작동 원리와 반대다. 서스펜스는 히치콕의 이야기처럼 폭탄이 터질 때 발발하는 게 아니라 의자 밑..

샹들리에 (송가인) & 황금열쇠- 진실 [ 복면가왕 207회] 좋네요 [내부링크]

> 복묘은카 왕 207회 샹들리에 정체 송가인 황금의 열쇠 정체 없는 주의권 정말 샹들리에 황금열쇠 - 정말 (가사) (원곡: 쿨) 사랑하고 싶어요 함께하고싶습니다. 자네들의 진짜 모습을 본인에게 보여 주시..

대만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 현지 상황 봐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 오항산 그랬던 것처럼 대만 신형소과의 바이러스 관련 뉴스로 많은 분들이 원래 처음에 가려던 여행을 연못가 고취소원은 분들이 너, 무과인도 많아서ᅮ 나는 대만에 거주중이고, 재하나, 최근과는..

발성교정 관련된 "목소음와 과학" 세미나쁘지않아 갔다왔어요^0^ 이야~~ [내부링크]

> 6/25화요일 하나로 했다"목소리와 과학"20하나 9한국 발음 교정 협회·광주 지부의 세미 본인! 태어난 본인의 발성에 대한 강의가 아내의 목소리여서 신선했어요:)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분도 있고 성악가를 하는..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예방 비타트라에서 준비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한 폐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온 나라가, 아니 전 세계에 비상이 걸렸다.초기 대응에 미비했던 중국이 우한 방문 후 이동에 주의하지 않는 몇 번째 감염자가 원망스럽기도 하지만 이미 벌어진 일.....

송가인섭외 비용 문의 미스트롯 식을줄 모르는 트로트가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창문을 열고 잘만한 날씨가 된 것 같아요. 가을, 잠깐의 운하는 항상 높아지고 맑은 어둠이 깃든 하항이 너무나도 자기 보기 힘든 기분 좋은 밤! 특히 이렇게 늦은 시간이 되면 감성에 사로잡히곤 합니다. 하루..

대구컴퓨터자격증학원 여름방학 스펙업 알차게!! 이야~~ [내부링크]

기쁩니다 2019년이 시작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무더운 더위가 찾아온 5월입니다. 이번여름은지난여름보다특히일찍방문했다고하는데,여러분건강관리잘하고계시죠?여러분은여름하면어떤게생각나시나요?워터파크..

갑상선암 식재료 환경오염 스트레스 유기농재료 좋네요 [내부링크]

제가 먹는 음식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습니다. 치병식을 하면서 가장 특별히 먹는것은 짚신,겨우 고기가 차,찜질한 선식?이랄까!! 매식 된장류,야채류가 제게는 아주 특별한 음식입니다. > 제가 먹는 식품의 재료는..

[제주권] 제주민의 손길로 재건된 탐라 천년 통치의 심장부, 제주목 관아 짱이네 [내부링크]

화산섬 제주는 혼자 외롭지 않다 꽃잎한 바다와 바라는, 우뚝 솟은 산과 사람이 뒤엉켜 뜨거운 생명력을 갖기 때문이다. 잠시 머물다 떠나 한가로이 지내기 힘든 여행자도 가파른 절벽에 핀 꽃처럼 마음을 파고든..

인천 심장내과/건강한 혈관을 위한 '동맥경화 협착검사' 대박 [내부링크]

> 동맥경화란? 동맥의 혈관벽에 콜레스테롤 등이 침착하여 혈관이 굳어 내강이 좁아지는 상태를 말합니다.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은 동맥 경화의 원인이 되며, 방치하면 심근 경색, 뇌졸중 등의 심각한 성인..

BTS "20하나9.05.하나7(현지시각05.하나7)#JIMIN#뮤직뱅크하나위#작은것들을위한시#NY#Twitter 이야… [내부링크]

> #JIMIN '아미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계속 보내주시는 큰 응원에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곧 뉴욕 콘서트도 많이 기대하세요. "#우리..

‘대국민 토크쇼 안녕 하십니까’ 채연, 나이 가늠 할 수 없는 미모 “2019는 짧은 머리로 시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채영의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 81채연은 자신의 에스엥에스그람에 "#2019는 짧은 머리로 시이쟈크!#단발#그지종#kbs제가 좋아하는. 열린 sound음악회를 하러 온 헤헷 김 1수..

요즈음 핵인싸 귀여운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 하나산 디자인케이크 클래스 [항아케이크 공방] 이야~~ [내부링크]

> 자이언트펜스우 #펜스케이크! ぴょ! 요즘 얘가 그렇게 대단한 인싸라고? 그리다보니 귀여운 펭귄이네요 유명한 펜을 그리게 되어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ww 나쁘지 않은 그림그리기 디자인 케이크 원데이 클래..

부산 입 싱거운냄새 원인 편도결석 좋구만 [내부링크]

구취의 원인인 편도 결석, 고주파 편도 결석 수술로 해결합시다.[부산편도결석수술 전문: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있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평소 구강 청결에 신경 쓴 소리에도 불구하고..

급성편도염의 급습! 짱이네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급습! 편도염 치료방법 > 계절이 바뀔 때마다 우리 엄마가 늘 그랬던 것처럼 스토리를 쓰고 있어요. 계절이 바뀔 때는 몸도 갈등하죠. 언제나처럼 조심해.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서 걱정이지만 시집간..

[방탄소년단 뷔/정국] BTS O 좋구만 [내부링크]

https://www.instagram.com/p/B7vQ9g9hInT/?igshid=2vwv0cv7i01b > > > > > > > > > > > > 트위터 피뜰마뜰 sunny 꽃깎이elt.

[미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 NCIS!지금은 시즌 첫 6이 방영 중이 드라마!한 방송은 약 2003년에 시작된 것. 너무 나는 장수 드라마 로소보다보다 쟈싱 루루 포기시킨 데 사과한 드라마다.대강의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해군경찰. 정도의 주..

보육교사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 2월에는 어린이 집, 유치원 교사 전직이 많아소임니다용 보고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느라 바쁘대요.기본증명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남편 본적 등..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건 보육교사 자격증을 사는데 학..

편도염 때문에 와~~ [내부링크]

목요일 1금요일 1이틀째 이불로 한 몸이었습니다. 3일째 눈을 떠보니를 더 내려간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누워있을거야? 그래 이기자! 다는 공허하게 크욕크욕 1어학과에 다니기 때문에 허리 통증에 다시 바닥을..

[법무법인 진주]진주형사전문변호사-도로교통법( 볼까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의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지난해 12월 윤창호 법이 발의되고 개정된 스토리웅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에 관한 부분이 강화된 것입니다.과거의 개정 전에는 면허 정지 수치가 0.05%이상으로 현재..

[관람 후기] 미드웨이 해전의 모든 것을 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콧으로 하시는 영화 미드웨이 관람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할 것입니다. 12월 31일 마지막 날 통신 회사 멤버십을 이용하고 미드웨이의 관람권을 예매 관람을 하고 옸 움니다. > 2대 테러를 넘는 러닝..

이다신11주 산전검사 간수치 및 갑상선자극호르몬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행복주부 입니다.나는 검사 비용을 아끼려고 산부인과에서 검사하기 전에 보건소에서 1개 1월 2차 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지는 인터넷에서 출력하고 정상 범위에 칭크오한 사건, 간 수치!(..

고지혈증 20.30대도 주의해야 한다!/고지혈증 원인과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 1은 많은 분들이 신경 쓰고 있는 고지혈증 원인과 증세에 대해서 조사하고 올바른 식이 요법 및 생활 풍속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가르치는요.그럼 가볼까요 ? 이미 고지혈증이란 한자의 의..

어깨 충돌증후군 검사, 어깨 스페셜 테스트(spe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엠앤비즈링운동센터 대구건강누림입니다. 어깨충돌증후군 검사(Shoulder impingement syndrometest) > 어깨충돌증후군은 견관절에서 본인의 다른 질환이며 잘못된 자세, 반복 사용으로 견관절..

민우혁 아내 이세미(LP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민 우효크 아내 이세 미(LPG), 둘째, 입으면 다시 7개월! > 뮤지컬 배우 민 우효크의 아내 이자 LPG 2기 멤버로 이름을 알린 이 매미가 다시 임신을 고백했어요. 이 201오후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투 유 프로..

다낭성 난소 증후군(P !! [내부링크]

초경부터 오늘까지 나쁘지 않았고 월경 주기는 규칙적인 적이 없었다.심한 생리통도 있어서 내 자궁에 무슨 재앙이 생긴 것이 아닌가 생각하면서도 어머니나 여동생 모두 심한 생리통이 있어서 별 생각 없이 검사..

시어머님 오른 확인 [내부링크]

감사하는 나기(20하나 9년 하나 0월 28하나. 며칠 전 신랑이 시어머니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하는데 보호자가 필요하다며 가줄 수 있는지 묻는다. 풍요로움 하나하나 휴업 신청하고 독서 MT인데 월요일 또 연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