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9-6955의 등록된 링크

 7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구월동 월드바리스타학원에서 SCA자격증땄어요 [내부링크]

틈나는 시간을 자격증에서 공부하고 본다는 감정으로 바리스타 2급을 타도우옷다.잡아 두면 카페의 창업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공부했더라면 즐거웠다.커피를 배우면서 카페 창업이라는 꿈을 갖게 되었는데, 그..

축농증과 연관질환, 다크서클&두통 [내부링크]

> 축농증과 관련 질환, 곰&두통 > 축농증이란 부비강이라는 곳의 점막에 감기로 인해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알레르기로 인해 부비강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염증이 생기며 고름이 고여 콧물 코막힘 등의 증..

[2020년 요즘정보] 아이플트리김약사네 프랑스산 즉석느껴지는 미인콜라겐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가루 분스토리 첫00퍼센트 어류콜라겐 생선콜라겐 먹는 이그대뷰티 수용성콜라겐 트.. [내부링크]

에키풀츠리ー금 약사요, 프랑스산 즉시 느낄 수 있는 미인 콜라겐 저분자 피시 콜라겐 펩티드 가루 붕이에키 하나 00%어류 콜라겐 생선 콜라겐 먹는 이너 뷰티 수용성 콜라겐 트리 펩티드 가수 분해 나노 콜라겐..

인공위성 [내부링크]

우리 나쁘지 않아! 자랑스러운 우리 나쁘지 않아! 인공위성 올리는 거야?우리별... 무궁화... 나쁘지 않은 로호?  나쁘지 않아도? 기상관측위성은 세계에서 몇 번째...? 그렇게 국민!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방송이..

LG 유플러스 티비, 넷플릭스가 tv로 [내부링크]

미친 듯이 휘몰아치던 태풍도 언제였느냐는 듯 맑은 낮 하항 때를 보여주는 최신이다. 여러분은 태풍 피해가 없으신가요? 저는 이번에 하나가 있어서 강화도에 들어갔는데 태풍이 인천 강화도를 정조준해서 정말..

[미쿡주식]넷플릭스 스토리 일탄 by 우부장(주제 : 섭취 먹고 넷플릭스 볼래??) [내부링크]

> 2. 오늘 소개하 쿵키오프은 OTT(Over The Top)시장의 최강자 넷플릭스입니다. *OTT는 인터넷을 통해서 보는 TV서비스를 기대합니다. 3.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 1억명이 넘는 인구가 1옥 때 때는 이상..

펭수 김동준 [ 인스타,요들송,과인이,플린 ]정체 밝혀지과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요일날 처음이라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가 시작됬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많다는 그 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

[포토] 찰리 푸스(Charlie Puth) 인스타 그램/인스타 그램얘기/웨이보/포토그래퍼 SHWHY 트윗에 올라온 정국 #JUNGKOOK ..............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 > 찰리 푸스 x 정국아 하살 사진 둘 다 너무 귀여워 사진마다 하트가 달려있는 소리~흥흥!! > 찰리 푸스 instar gram ↓ https://www.instagram.com/p/Bp3AoAdhzcD/ > > > 찰리푸스 instar gram 이야기..

롤 시즌9 정글 누누 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하고 드릴 점프는 롤 시즌 9의 정글 누누이 룬을 공략하고 보려고 합니다. OP.GG기준으로 승률 52.14%에 픽류루은 3.25%로 정글 순위 17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3티아에서 좀 너 메일 한 순위에 있..

앞서자... 주현미... 그리고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멕시코시티는 가장 최근에 한가하다.부활절 연휴기간이라 도시에는 서민만 남아 부자가 없다. > 본인은 부자가 아니어서 꿋꿋이 회색 도시를 지키고 있다.고마운 것은 한가한 도시를 지키고 있기 때문에 항상 교통..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상상을 넘는 그들의 기술! 봐봐요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화되고 있는 이 시기상조!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게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과연..

개그맨이자 아프리카TV (BJ최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프리카 TV를 보기 전에는 최 군을 몰랐는데 아프리카 먹방을 보면서 중간중간 최 군의 방송을 봅니다.정말 이 말을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능숙하고 이 말을 연결해서 자기가 갈 수 있도록 옆에서 얘기해 준 것..

위플리 BTS POP-UP : HOUSE OF BTS 볼께요 [내부링크]

오노 씨로부터 한정기간 동안, 위플리에서 보실 수 있는 BTS POP-UP: HOUSE OF BTS의 상품 테마를 소개하자! BTS CHARACTER BTS LOGO 의 예약 판매:첫 2/26(목)쵸쯔쵸쯔 AM~2020/첫/2(나무)의 첫 0..

결혼식을 빛내는 개그맨사회자 누가 있을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결혼식을 빛낼 개그맨 진행자 누가 있을까.결혼식 분위기가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잖아요.예전처럼 신중하고 단아한 분위기의 결혼식보다는 유쾌하고 웃음이 넘치는 결혼식을 선호합니다.사회자의 선택 기준이 크게..

G20과 ETF 큰 그림을 봐라~ 확인 [내부링크]

> 6개월째 하락할 줄 몰랐어~ 좀버는 망하고 단타 및 마진충들의 완벽한 승리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좀버한 삶은 어떻게 해야 할까?선택은 두가지밖에 없는 한 지금도 손절 해서 미련 없이 토쟈의 신라)또는 이 정..

넷플릭스 위쳐 기대해보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봅시다 [내부링크]

>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위치. 기대한 드라큘라가 정자 넴, 실망하고, 새 시리즈물을 보는 것이 망설였는데(게다가 이는 에피소드도 많고, 이에 앞서며 시즌 2의 제작도 확..

개인적으로 기대를 갖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 방금 그 모습이 드러날 때가 되었네요 ~ 이야~~ [내부링크]

> 요즘 넷플릭스는 제가 알던 그 플랫폼인가 싶을 정도로 훨씬 튀어오르는 것 같아 회원가입을 한 보람이 있습니다., 매달 다양한 신작을 소개했지만 대부분 영양가 빠지정말 끝내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갖고 있지..

라이언 레이놀즈 - Ryan Reynolds 봐봐요 [내부링크]

> 캐나다 밴쿠버 출신의 라이언 레이놀즈는 히어로 영화 '마이덱스'의 손으로 불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블레이드 3>에 출연, 전작보다 없는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 이강으로 엑스맨 탄생:울버린에서의 데드풀..

내가 체크하려고 적는 《Watched List of Nexflix n Watcha》 + 넷플릭스, 왓챠 추천 (19.11.021_업데이트)(스포o) 대박 [내부링크]

영화관에서, 예를 들면 PC로 본 영화는 수기로 날짜나 짧은 감상까지 포함해서 쓰는 큰 노트가 있다.그러나 드라마류는 없는 것 같고, 나의 하루가 다 어디로 날아갔는지 의심스러운 날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블..

어린이드센스 수익, 장점과 단점, 정책에 대해서 간단 리뷰!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거 존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운영 팁' 카테고리에 글을 쓰네요. 블로그에 관한 글을 쓰기 위해서 카테고리를 2가지 베풀었는데, 내가 이 글을 쓰는 게 NAVER블로그라서"NAVER블로그..

방탄소년단 콜드브루 BTS커피 한국야쿠르트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콜드 브루 BTS커피 한국 야쿠르트, 원래에 마을에서 처음 접한 coldbrew그 때는 RTD커피 최초로 로스팅 1자 스티커를 부착하고 판매하고 매우 안심했습니다?싱그러운 커피 맛을 부담없이 즐겨보자.커..

브이원텍(feat.폴더블폰 관련주 맞는지 확인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번주 내용도 행복하게 시작하고 이제 저녁의 내가 나중에, 이 남편이 어제 퇴근파티를 하는데 좋은 사람들이 많이 와준걸 보고 이 남자가 내 남자라서 좋다고 생각했다. 아무튼 금야부터 토요일까지 자고, 오후..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노하우 정얘기 쉽네요.(어린이폰은 웹사이트에서~) 봅시다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맞은 아들의 바램대로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고 있습니다.덕분에, 지금까지 보지 않았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매우 신개인은 시각적으로 지내고 있습니다.1월은 Netflix1개월 free에서 보았습니다...

유하나하게 끝까지 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번에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요즘 국내에서 어느정도 자리를 굳혀가는 것 같아요. 평소에 미드를 좋아해서 많이 봤어요. 넷플릭스는 검색해 볼 때까지의 문턱이 높..

가수추천) vbexit/ 보이스밴드엑시트/ 아카펠라그룹 좋구만 [내부링크]

와, keshi에 이어 오랜만에 돌아온 가수추천!!! (아래에 영상을 첨부해둘테니까 꼭 들어보세요.) 여러분 보이스밴드 엑시트를 아시나요?작년, 채널A에서 방송한 보컬 플레이에, 본인이 온 영상이 추천 영상으로 방..

소음주운전 행정심판-절차와 대응 어떻게해야 될까요? 이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절차와 대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은 sound 음주운전 적발로 구제받기 위한 행정부 내에서 최후의 수단입니다. 아시다시피 행정심..

GS25 발렌펭수 챙겨. 펭수스티커와 펭수노트 증정.어린이교발사 펭수까지 드디어 겟. 봐봐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여러분 드디어 내가 발렌 펜스 2편과 3편을 구했습니다.GS25를 지나는 길에 보면 유리문에 털썩 펜스가 붙는 아니프니을 짜야~어머 이것은 꼭 사야 되지 않아. 당장 문을 열고 들어 보면... 안 보여요..

미드 괜춚아하세요?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LG유플러스 프리미엄 어떠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LG케어 솔루션 & 인터넷 가입 파트 당신 말튼입니다! LG가 휴대폰, 인터넷 컨텐츠 콜라보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상품에 넷플릭스가 추가된 이용요금제가 있지만 모르고 넷플릭스만 보고 있는..

(경산은성유치원)개그맨 홍인규와 같이하는 부모교육을 했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개그맨 홍인규 연예인이 유치원 오는 날 설레임으로 준비해서인지. 엄마들 표정에도 웃음이 가득~ 그 마음을 아는지 모처럼 화창한 봄날이었어요.인천에서 새벽 5시에 출발합니다.은홍인규씨는...

[뮤직추천] 얼굴없는 가수, Sia의 명곡 찾기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수이에요.오랜만에 음악 추천 포스팅이네요.ᄒᄒ 당일은 수이가 가끔 나쁘지는 않은 가수인 Sia의 음악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시아는 "얼굴없는 가수"로 유명합니다. 반은 금발, 반은 흑발로 염색한..

삼성전자 개발 중인 자율주행차 ‘임시운행 허가’ ~~ [내부링크]

한국 전자업계 최초로... 실제 도로주행에서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 등을 개발 > 삼성전자 종합기술원이 연구개발 중인 딥러닝 기반의 시스템이 적용된 자율주행자동차가 실제 도로를 달릴 수 있게 됐다.국토교통부..

이미자 정훈희 인순이 노사연 알리 NCT 드림 등 2020 가수대축제 출격 와~~ [내부링크]

'2020가수들 대축제'가 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26일)KBS하나 서울에서 방영 중인 것.회사)대한 가수 협회(회장 이자연)는 korea대중 가요 한 00년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대 중소의 노래의 사회적 기능과 대중 가수..

펭수 잡으러 왔다!! 유학피플 캐릭터 쇼펭이와 삐쁠이 ?? [내부링크]

> 쇼펜머리에 눈인지 반빵인지 헷갈리지만 반빵 머리에 달린 빵을 든 펭귄! 쇼펜! 메의 잘못은 없어! 에 살고있는 모험심이 가득한 아이. 그러나 겉으로 보면 알 수 있듯이 좋게 말하면 순박하고 순진하지만 나쁘..

케이어린아이엔엑스의 KINX 피어링 포럼 20하나9가 개최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인터넷 인프라 전문 중소 기업(주)KINX(이하 KINX)입니다. 2000년에 설립된 케이 아이엔 엑스(KINX)는 인터넷 회선 연동(IX),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CDN, 디도스 방어 등 인터넷 네트워크나..

왓챠영화추천<미드소마>해석, 결국, 줄거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줄거리 식크울 전체 잃는 슬픔에 빠진 여성 주인공 대니가 남자 친구의 크리스티안과 함께 친구 펠레의 초대를 받고 90년에 한번 9동안 하고 축제가 열리는 홀 무늬는 스웨덴의 작은 마을에서 종교 집단을 망그와..

송가인 단독콘서트, 팬클럽 ‘Agai 와~~ [내부링크]

> 송가인이 공포의 콘서트 티켓 오픈에 팬클럽의 선행예약을 실시한다. 송 카인은 하나하나 달 3개(하나)열기 혼자 콘서트'Again'(어게인)의 티켓을 오픈 8시간 전 팬카페'Again'만 7천 여명에 예매 권한을 준다..

고양이꿈 해몽 어 ~~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의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는 전에 고양이 꿈을 꾼 적이 있어서 그 디 sound의 날 오전에 자동차 문제가 된 적이 있기 때문에 사실 꿈에 고양이가 본인을 오는 것을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

녹내장안압수치 정보 [내부링크]

> 추운 날씨의 중국에서도 맹위를 떨치고 있다 PM2.5는 눈의 건강에 좋은 것일까.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예요. PM2.5는 호흡 기관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눈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PM2.5가 심한..

[게임] 와우(WoW) 하나5주년 소장판! 언박싱! 현장 좋네요 [내부링크]

> 이른 아침부터 잠에서 깼다. 평소 같으면 늦잠을 자려는 주말이지만 늘 그랬던 것 같지는 않다. 5월부터#블리자드가#클래식 와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와우 하나 5주년을 위한 소쟈은팡을 발매하는 것이라는..

당독소(AGE) 어떤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독소 #AGE 현재 우리 생활을 풍요롭게 누리고 있으며 영양과잉상태에 처해 있습니다.영양공급은 대부분 당질에 의해 이루어지는데, 당질은 이코노미 생산에 매우 효율적이지만 과도한 당질은 고혈당을 처음 달..

[넷마블 주식분석] BTS 월드 40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입니다. 2019년 08월 261의 분석이다. 1.2분기 실적 -매출액 5,262억원(+5.1%yoy,+10.2%qoq), 영업 이익 332억원(46.6%yoy)-2.1%qoq)을 기록하는 것. 전분기 대비'1고프게..

부모님보험 고혈압 고지혈증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항상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영준입니다얼마전에 매년 진행하던 대가족의 연예기 나이트모이데스를 다녀왔어.멀리 떨어져 사는데 이렇게 덤벙거리기가 정예가 쉽지 않지만! 오랜만이에..

고 혈압 증상 ?? [내부링크]

> 고혈압 환자들=가운데=고혈압은 특별한 증상이 없고 체력도 좋은데 그래도 약을 먹으면 일요일? 이야기를 하거나 혈압은 조금 있지만 건강한 편이라고 이야기하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만, 고혈압은 증상이 없는..

소리주운전 탄원서 도저히 감이 안 잡힌 이야~~ [내부링크]

다들 출근 잘 하셨는지요? 당 1아침에 밖에 날씨를 보면 안개가 끼었어요.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린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리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날씨가 감정에 영향을 준다고 소견을 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

러시아 타이가 좋구만 [내부링크]

의외로 러시아 태국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었다는 분들이 많더라구. 올해는 이런 이유로 타이가를 안갔어사실 겨울 시즌에라도 갈까 했는데, 내가 겨울에 또 하나 있어. ᅮ(돈 안들고 세상하나만 바쁜남자)에 따라..

쭝국어 공부를 위한 쭝국드라마 소개#2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중국어 공부 목적으로 중국드라마를 많이 본다는것은 제가 전에 이야기 했습니다.이번에는 제가 두 번째로 본 중국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그리고 소개라고 쓰고 욕이라고 읽는 느낌이긴..

가수 A씨, 김건모 성희롱 의혹 !! [내부링크]

> [종합]가수 A씨, 김·곤 모 성추행 의혹 제기 → 2차 피해의 호소 → 법적 대응의 가수 김·곤 모기의 성희롱 의혹을 제기한 가수 A씨가 2차 피해를 호소했다.이 19한가지 나의 트위터에 김·곤 모기가 과거 성..

[고 혈압/요가] 고 혈압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좋구만 [내부링크]

> > 고혈압(hypertension, HTN)은 중요한 공중보건 사건이었으며 전세계적으로 이환률과 사망률의 주요 원인이었다. 요가는 혈압(blood pressure, BP) 조절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심신요법 중 하과인이며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