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6955의 등록된 링크

 7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금1의 운세] 2020년 03월 061 띠별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2020년 03월 06일 띠별 운세 > [쥐] 할 일은 많지만 몸이 붙지 않는다. 본인. 하나 948년생,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마라. 어울리기 어려운 하나 960년생 금전 거래는 금물입니다. 신중하라. 하나..

[방탄소년단 뷔] “세젤잘 태형이” 뷔 생하나축하, 애정 듬뿍한 방탄 멤버들과 소속사의 축하 영상 및 사진모sound (191230)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전 쵸은국#RM.Jin#Suga#Jhope#Jimin#Jungkook#Vday#태형의 생일#CongratulatoryMoving..

편도염에 좋은 마싯는음식 소개할것이다. [내부링크]

> 안녕~ 엽집에 다닌다.추석을 앞두고 밤과 아침의 기온차가 점점 벌어지고 있습니다.무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에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입니다. 1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편도염.나도 편도염으로 자..

원숭이꿈 원숭이꿈해몽 [내부링크]

오거는 매일 원숭이 꿈에 대해 알아보고 있어요. > 원숭이를 본 꿈이에요, 신부가 만들었다면 못생긴 아들을 낳고, 처녀의 경우 화를 잘내고, 잔소리 많고, 착한 남자에게 시집갈 수 있다는 뜻이죠.원숭이가 화..

50대남자프리미엄영양제 남성중년종합멀티비타민추천<SPASH 포세이돈 포 맨>선물로도 최고! [내부링크]

5060남성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 50대 남성 프리미엄 영양제 남성, 중년 종합 멀티 비타민 추천 SPASH포세이돈 호만 아버지의 선물 남자 필수 영양제에 챙겨서 드리겠습니다 > 사실 남자 비타민이 따로 있다는 건 S..

오십견 치료 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평촌정형외과 굿닥터튼튼병원!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촌성형외과, 굿닥터톤병원, 임나이 등을 먹으면서 겪는 질병이 있지만 최근에는 나이와 상관없이 찾아오는 질병이 있습니다.오십견 대표 , 오십견은 50대에 많이 겪고 있다고 해서 오..

토이 내용 4 감상문 [내부링크]

> 먼저 영화를 봤다는 증거사진! > 토이 내용 4이 공개되는 것이라면 그래서 부랴부랴 넷플릭스에서 토이의 내용을 정주행했습니다.사실 3편이 정담 이상적인 엔딩인 탓에 4개를 보러 갈 때 "도대체 어떻게 토이..

음주운전채혈로 형사처벌을 피할 수 있을까요? 이야… [내부링크]

> 소리의주운행기준을잘모르는분들은술몇잔만운전하면음주운전에서는적발되지않는다고소견합니다.그러다 실제로 적발되면 너무 속상해 합니다.술은 소량 마셨더라도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Boy with Luv, Home 테마 상품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이야… [내부링크]

BTS POP-UP:HOUSE OF BTS Boy with Luv, Home테마 상품의 예약 판매 시작(위에 플리 온라인 의 예매 일자:10월 31일(목)~11월 6일(수) 배송일:12월 17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출하(국내/해외 배송이 가능..

미드웨이 영화감상 후 ~ 항공모함 프라모델 만들기 이야… [내부링크]

미드웨이에서 과인온 항공모함을 사달라고 조르는 큰 진에게... 이건 중학생이 과인이야~~ 라고 말했지만; 계속 사달라고 해서 결국 항공모함 이름은 엔터프라이즈? 그런데 목공풀로 떡을 발라 만들었는데, 스스로..

2단접지 배우프로필 인쇄제작 진행 하셨습니다. 확인 [내부링크]

> 배우의 프로필은 배우의 이미지, 프로필, 경력사항 등 배우로서의 모습을 한눈에 보여주는 배우의 일인상과 같은 아주 중요한 인쇄물입니다.~배우 오디션, 프로필 투어, 관계자 미팅 등에 사용하는 배우 프로필..

넷플릭스 통합자막 / 동시자막 2가지 방법! 넷플릭스 미드공부방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통합자막 / 넷플릭스 동시자막 설정 / 넷플릭스 미드공부법 환영합니다.최근 미드에 빠진 현수 나프요! 넷플릭스 정기 결제도 1년쯤 되어 가는데 넷플릭스가 동시 자막이 되지 말고 추가 설정을 해야..

김사랑 패션 인스타그램 속 여자연예인패션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 예피입니다 김사랑씨는 관리의 최고봉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들어가서 이 언니의 관리가 아무리 본인의 노력으로 얻은 거예요.난 솔직히 연예인들은 주기적인 시술과 관리로 피부과와 성..

[제펜 위키백과 번역] 제펜 항공모함 - 호쇼 (鳳翔) -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의 *본 포스트는 무사안일한 역사인식이 있는 댁에 탐구함으로써 한일간 역사문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하고 역사에 대한 비판적 사고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국한인의 일반적인 역사상식과 다른 스토리..

소리주운전 벌금 납부 하나관성이 없으면 곤란합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음주운전, 벌금 납부의 일관성이 없으면 곤란할 것이다. > 소음주 운전, 벌금 납부, 첫 관성이 없으면 곤란할 것이다. 술을 마신 뒤 (나중에) 판단력이 떨어지는 것 같았어요.대리기사가 아파트 내 주차금지구역에..

다양한 VR의 쓰입니다 #1 !! [내부링크]

안녕, 드래곤베인코리아다. 이 때까지 'VR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연재 시리즈가 종료되고, 4개 시리즈로 연재되는 '다양한 VR의 사용되는 '에 대해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 20일 8년 개봉한 할리우드..

복면가왕 낭랑18세 가수 정경화, 소찬휘 백지영 90도인사 평가 거부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 221 MBC'#복묘은카 왕'이 방영되면서'#낭랑하지만 8세'정체에 누리꾼들의 관 심이 쏠리고 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낭랑화8 세력은 유재하의 막힌 길을 다소 다음해 차분한 음색으로 불러내 보는 이를 감탄케..

개그맨 김성원 결혼식 사회 섭외 프로필 이야… [내부링크]

> 개그맨 김성원은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영어를 잘하는 개그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앗슴니다. 또한 호감적인 외모와 장신으로 드라마, 방송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특기인 영어언..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 "위쳐 시즌하나 예고편", 게롤트 목욕씬까지 재현한 원작 충실 드라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방송 1이 눈앞에 닥친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위로 시즌 한개의 예고편/방영 1 기기 성능을 초월한 이식+한글화로 닌텐도 스위치도 제대로 안착한 우이쵸 3의 때문에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

사우디, 아람코 세계최고 시총달성! 화천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좋구만 [내부링크]

세계 최대 석유 회사·사우디 아라비아 국영의 아람코가 시가 총액 2조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2일 연속 상한가를 친 결과다. 현재 아람코의 지분 전량의 하나.5Percent만,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추세로 이번 IPO가..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2024년 양산 목표 좋네요 [내부링크]

> 이 23첫 비상에 나는 발표를 하였습니다..현대 자동차가 미래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오메리카아프리, 지분을 50대 50을 투자하는 조인트 벤처(JV)설립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입니..

[할인0퍼.센트] 딜라이브 H3 셋탑박스 넷플릭스 무선미러링 H3 대박 [내부링크]

> [할인 0%]·딜 라이브 H3세트 톱 박스 넷플릭스 무선 미러링 H3 품명·모델명: 상세페이지 참조 인증사항: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국(원산지):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자(수입자): 상세페이지 참조 베스트 チュー 판..

[방탄소년단] BTS_OFFICIAL 에스엔에스그램 대박이네 [내부링크]

Black Swan > > > > > > > > > MAP OF THE SOUL 7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오피스인스타 #BTS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티스토리구글애드센스수익 핀(PIN)번호가 발송됬다네요~ !! [내부링크]

티의 이야기를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 5월 30하나로 티이에키브로그 한 글을 쓰기 시작했고 하나 6하나로#구글·아이드·감각의 승인을 받앗슴니다.구글 아이드 센스를 승인받았을 때..

그리운 얼굴의 인상적인 순간, 다시 보고 싶은 배우들의 출연작 5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 주의 데굴데굴 VOD 주제는 일찍 세상을 떠난 배우의 출연작입니다. 공통점이 있어 이들 배우를 선택한 것은 아니다. 문득 자신이 출연작이 1개라도 있었으면 좋겠어 배우들을 모았을 뿐입니다. 영화를 제일..

에버비키니 남자다이어트보조제 새로운쿨가이 가수 브라이언 추천 이야~~ [내부링크]

> > > 에버비키니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인 새로운 쿨가이를 구입했습니다. 쿨가이는 연예인 브라이언이 잇템으로 생각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합니다.여자들만 살 빼라는 건 아니잖아요? 요즘은 남자도 관리하는..

인간 감정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됩니다. 카메라를 이용한 선행분석 기술로 사물을 분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에 차량과..

[롤] 시즌9 미드op챔피언 카시오페아 !! 룬&템 트리 !! ?? [내부링크]

> 현재 1티아 카시오페아 룬&템토우리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 소환사 주문 1. 점멸+정화 2. 점멸+회복 3. 점멸+점화 공격적 이신 분들은 점화를 추천할 것!! > 스킬트리는 Q-W-E 순전문의! > 시쟈크스템은..

20하나9 글로벌 자율주행 산업 전망 보고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안전문대 기업 더 보안입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대한민국 지사는 20일 9세계적인 자율 주행·산업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자율 주행(AD)시장에서 20하나 8년..

6월13하나 화요하나 시청률순위 알아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6월 131화요일 1의 시청률 순위 조사한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영어수학과 외 팀장, 영 선생님 입니다.기이 1주 1의 절반이 지그와잉 갑니다!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특히 바쁜 주 이야기는 더 그렇죠?쵸은..

스마트폰 미러링케이블 얼리봇, 넷플릭스TV연결 유튜브티비연결하여 대형 TV에서 즐겨요. 와~~ [내부링크]

많은사람들이반드시사용하는스마트폰,다양한앱이나콘텐츠에서한순간도떼지않습니다.그런데작은화면을보면큰화면에서도넷플리스본인의유튜브를보고싶을때가많습니다. 물론 최근 본인과 스마트 TV에서는 기본적으로..

강성훈 근황, free 팬미팅 앞두고 변함 없는 소년美 비주얼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수 강성훈이 사진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강성훈은 4가지 나쁘지 않아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 게재된 사진 속 강성훈은 금발에 흰색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 1. 킹덤 매우 흥미 있었어 리오 컬트 물+시대물이지만, 제 취향은 아닐 것 x의 배우들 연기도 매우 죠쯔소리로망스 않은 부분도 취향 저격 시즌 2(2020.03~)만 기다리고 있어 > 2. 빨간 머리엔 카쟈은 최근..

솔직한 촬영 팁 / 연기자&배우 오디션 좋구만 [내부링크]

오디션 오디션이라는 배우 본인 데뷔를 준비하려는 분들에게 꼭 넘고 싶고 넘어야 할 관문이기도 하죠.저는 현재의 작가이기 이전에 영화전공자이고 영화연출자였기 때문에 항상 프로필을 받는 입장에 있었습니다...

中 “우한폐렴 사망자 80명…확진자 2300명 이상” 좋네요 [내부링크]

> China, 허베이 성 보건 당국이 우한 폐렴 사망자가 80명, 환자는 2300명 이상이라고 밝혔다고 AFP통신이 271보도했다., 우한 보건 당국은 이날 우한, 폐렴 사망자가 전 1보다 24명은 80명, 환자는 371명이 항..

넷플릭스 tv 연결해서 보기 with 플스4 ?? [내부링크]

> 평소 모바일로 넷플릭스를 보다가 TV에서 보는 노하우가 궁금해서 찾아보면 추가로 장비없이 읽어도 눈이 닳을 것 같은 전문적 용어가 즐비했던 글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 활용할 수 있..

넷플릭스 F일 본능의질주/넷플릭스 다큐멘터리/포뮬러원스토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당하나는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 중 하나인 F하나 본능의 질주를 권하고 싶다. > F하나 본능의 질주는 포뮬러 1에 출전하는 팀의 중국에서 여러 팀의 예기를 취급하고 있었습니다.인터뷰 형..

[MILLOGREM] Floral Scarf Tie Dress - 배우 남보라 님 착용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배우 #배우 #남보라 #배우남보라 #트렌드위드미 #뷰티 #예능 #패션 #연예인패션 #연예인코디 #원피스코디 #fashion #daily #dailylook #ootd > 이 5월에 방영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트렌드 위드..

[축제-공연소식] 부산, 불교문화대축제 (가수 더보이즈, 모모랜드, 송가인) 무료공연 좋구만 [내부링크]

> 불교 문화 도시 부산에서 시민과 함께 한 불교 문화 대축제 1시:20하나 9년 하나 0월 201(1)오후 2시 장소:부산 시민 공원의 피라미 리어의 잔디 광장 주최:사단 법인 부산 광역시 불교 연합회/부산 불교 연합회..

노안과 백내장 차이점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리타입니다. 노안과 백내장의 확연한 차이를 모른다고 헷갈리는데요.정확한 차이를 알고 치료하세요. > > 노안은 근거리 물건이 잘 보이지 않는 증..

펭수 자이언트 펭tv 성우 연기자 정체 누구 짤 포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쿠루미입니다.요즘에는 인터넷에서 펭귄사진이 많이 보여요. > 여기저기서 귀여운 펭귄의 이미지가 방출되고 있는 이 펭귄의 정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ebs 습관생 자이언트 펜타 v펜..

BTS <방탄소년단> 아미들이 아마존을 위해 봐봐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아미#아마존의 재건 https://youtu.be/5f37vFds2Dc 미국 언론에 실린 기사들이다. 보도에 따르면 브라질 아마존에서 올해에만 만 건이 넘는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뉴스에서 듣다 보니 아마존 화..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정보 [내부링크]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의 시각이 지나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영화 진주만을..

당뇨병 환자, 백내장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영국엔 쿠루리 아라 스킨 대학 의학부 안과 마스터 루퍼트 보미 교수 연구 팀에 따르면 40세 이상의 당뇨병 환자 5만 6,5최초 0명의 첫 5년간 의료 기록을 분석한 결과 당뇨병 환자는 다른 사람보다 백내장..

(수정 추가) 자율주행 ??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은 나는 자율 주행에 훙미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는데 너무 재미있다. (웃음)(카레에 도움..

부산오십견 빨리 치 이야~~ [내부링크]

> 아내의 목소리에는 피곤하다고 생각했는데, 가끔 나빠질수록 어깨가 훨씬 무겁고, 뒤척이는 것도 힘들고, 두 손을 어깨의 다소로 넘기거나, 나쁘지 않고, 찬장 같은 물건을 꺼내기도 힘들다면 #부산 오십견의 증..

양평 물축제 빙수 페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6회 양평, 물의 축제 한국 빙수 페스티벌 기 간:2017.7.28~7.30(3하나 사이의) 장우:타마 가와 레포츠 공원 및 사탄 정 하나 원 주최·주관:옥천면 물의 축제 추진 위원회 의 후 원:양평군/옥천면 ..

소음주운전 4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대구 및 경북 땅에서 음주운전 관련 사안을 집중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이대찬 대표변호사이다.저는 대구지비결원 국선변호인 및 민원고문변호사, 대구성서, 동부경찰서 고문변호사 등의 주요직에서..

정보공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民間민간요법※참고로 올려봅니다. 먹을수록 약이 된 67개의 소음식 것. 스트레스 해소에는 토란 줄기가 좋아요 2. 신장이 약한 쪽은 달팽이를 달여서 드세요 3. 소변을 보는 것이 섞여서 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