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1-6955의 등록된 링크

 79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좋지않은 평가들, 미드웨이 - 2 [내부링크]

영화에서 그 많은 등장인물 때문에 말의 전개가 상당히 희박해졌다는 평가가 있지만, 실제로 미드웨이 해전 자체가 많은 인간군상이 만들어낸 서사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이 많을 수밖에 없다. 미드웨이 해전만 다뤘..

자율주행, 레벨이 있다! 0~5단계 레벨 알아보기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 기술 중 하쟈싱로 주목된다 자율 주행! 자율주행차란? 인간이 직접 운전하지 않고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 등을 활용해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하..

펭수의 어쿠스틱 라이브 " You've Got a Friend In Me " 가사/ 음원 다운 [내부링크]

> 최신펜스모르는 동년배가 있는 과인이?! 당연히 아니죠! 펜스의 토이 이야기 OST "You've Gota Friend In Me"를 듣고 너무 좋아서 음원을 가져왔습니다.이것은 정식 음원이 아닙니다.유튜브 음원에서 불러온 음..

내가 고지혈증이라니..원인과증상 [내부링크]

고지혈증 얘기만 들어도 어쩐지 몸이 굳다 상념...그러나 '나쁘지 않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 않은 질환 중에 하나 나쁘지 않다'고 한다.저도 얼마전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지혈..

의료소송전문변호사가 본 의료사건유형 [내부링크]

'의료사건으로 인한 의료소송'의 이정표, 법무법인 고도입니다.이전에 포스팅으로 진단이나 검사 단계에서 생성할 수 있는 의료과실을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이어서 오항시는 진단 및 검사의 다sound 단계인 치..

동구리스토어 자이로볼 손목운동기구 터널증후군예방 [내부링크]

현대인의 삶의 할패턴 중 자신도 모르게 손목 통증을 느끼는 자신의 손목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손목 스포츠 기구, 동쪽 출구 스토어, 자이로볼, 손목 스포츠 기구 사용 후기를 남깁니다. > 최..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렇게만 하면 끝!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 님도우루~다섯항도 기분 좋은 수요 1!아직 1주일 1이 지봉잉료묘은 많이 남았지만 그렇게도 기분 좋게 열심히 보내고 보세요. 가진 다섯항도 여전히 그 강남 히의 쿨티프을 안..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탄원서 반성문 녹취록 진정서 행정심판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시 가https://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ype=L >..

[후기] 펭수다이어리 도착! 예기, 속지, 구성 구경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ぺ하! > 나는 다시 덕질이 될 줄 몰랐다. 팬다이어리 굿즈는 동방신기의 오정반합 앨범 다음에 산 적이 없었고, 나머지 평생 지금처럼 통계청에서 자신을 나눠주는 삼공다이어리 본인이 쓸 수 있었다.펜러뷰에 빠..

(미드로하는 엄마영어공부) Parenthood EP.5.첫2 Stay a little longer 좋은정보 [내부링크]

> - Uh, hello. - Hey, I'm out, I'm out by the end of the day. I know the drill. I'm out, Don't worry.-Did you go in today?-Nope, oh, there's the man right there.17 missed Crosby calls.This man is de..

브롤스타즈 버프받은 칼, 얼마나 괜찮아졌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쵸은이에키 오랜만에 더블 12입니다.몇 달 동안 많이 블로그에 들어오지 못했어요.브롤스터즈와 학업 등에 몰두합니다.오핸시은, 어떤 주제냐면, 얼마전 신규 브롤러 '칼'이 과인으로 왔습니다.칼이..

[방탄소년단 뷔] :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볼께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V of K-pop boy group BTS extended his positive influence by helping a fan looking for a blood donor for her grandfather. O..

[영화] 택시 운전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오랜만에 영화 리뷰로 돌아갑니다.ᄒᄒ 전에 항상 영화 리뷰를 올렸는데 얘기네요.요즘은 운동때문에 영화도 자주 못보는게 사실이에요.그러다가 자연스럽게 리뷰도 잘 되고 앞으로 영화를..

[MC 섭외] 개그맨 김재욱을 소개한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한 개그맨 김재욱은 개콘의 제니퍼 캐릭터로 많은 사람을 받앗슴니다.재치 있는 재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 코메디언 김·재욱은 매년 어린이 날 행사..

넷플릭스 가입, 갤럭시미러링 및 어린이폰 에어플레이로 감상하기 ~~ [내부링크]

>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구글 크롬캐스트(애플TV)에서 넷플릭스 미드 감상해볼까요?한국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과 뻔한 이야기에 싫증이 난다면? Myde를 추천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넷플릭스를 대형 화면으로 볼..

[펭수 레전드 편] 펭수 걸그룹 데뷔?! 실제 오디션 현장 공개! ~~ [내부링크]

펜~ 하나가 병원에서 되게 펜스 노래를 부르고 펜스 덕후라는 걸 실장님이랑 선생님들은 아는데 그 중 한 선생님이 영상을 봐야지 말씀하셨으니까 흥분해서 제가 추천해 드릴까요? 라고 추천해준 영상이 영상! 아!..

펭수 카카오톡테마 안드로이드버전 8.2.0 갠소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펜스 열풍이죠? 저도 펜스 다 잼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펜스를 제 하나 님에게 박제로 하고 싶어서... 개인용으로 펜스 카톡 주제를 만들어 봤어요. > 우선 카카오톡 실행화면 !! 너는 별로 귀..

신작 미드 추천 '신들의 전쟁' '히페리온' 미드 제작 ~~ [내부링크]

코렐라인, 스타더스트 그리하여(현재 조토끼와 데이비드 고이어가 잡고 있는) 샌드맨 등으로 국내 장르문학 팬들뿐만 아니라 영화 팬들에게도 본인 이름·지명도가 있는 닐 게이먼의 소설 '신들의 전쟁'을 Starz가..

롤 시즌하나0 사하나러스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탑 공략 대박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한 0시작과 함께 큰 변화를 맞이한 챔피언은 즉석 사하, 라스인데요. 사하라스는 미드필더, 톱, 정글 등 다양한 라인을 걸으며 솔로 랭크, 대회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을..

[인천 만수동 요가] 다이어트도 되고 체형교정 효과도 있는 요가다같이하실래요? ft.펭수명언 ?? [내부링크]

지애를 가지고 감정을 다하는 만수동요가 칫타요가 입니다:) > ペン~하! 사진을 보고 비록 "이게 뭐야!"라고 소견한다면, "핵 아웃사이더"세상에 어서오세요! (ペン~라고 하는 펜 누구의 유행어입니다.) ) 최근'..

오항상그랬듯도?! BMW 6시리즈 등속조인트 CV조인트 수리 및 엔진오하나 교환 수원 화성 오산 용인 카센터 에서 했음니다. X드라이브 Xdrive 고질병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수원 #화성 #동탄 #카센터에서 정비하고 있는 차신이다. ^^ᄏ > #등속 조인트 부트 파손에 의해서 입고된#BMW#640d#X드라이브입니다. 한마디로,#BMW#4륜 구동 모델입니다~ ^^ᄏ > 키로스는 지금 만km 남지쯔..

[방탄소년단] 20하나9년 이내용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에 대한 빠른 가이드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일 9년 말 일정 https://twitter.com/Koreaboo/status/하루 98534220483682304 Her..

미드소마 관람후기 평화로운 것 같지만 종교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큰 낫의 자연 축제인데, 점점 이상해져요.동동하는 요즘 세상에 돈을 바라지 않고 과인이 아닌 만큼의 신뢰 소음을 지키는 신기한 단체 평화인 것 같은데 갈수록 상식을 친국어과인은 미드소마 볼 만하네요.종교..

[언어의 정원, 9월 목요 영화] 화제의 황금종려상, 사건의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모입니다. 소개 화제의 황금종려회, 사건의 넷플릭스 지난한 모임입니다. 시간은 칸 황금종려상을 중심으로 보고 있으면 그 반대편에 조명을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즉, 이번 영화 '모입니다'의 키워드는..

케이애엔엑스(KINX)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는 복잡한 것을 싫어한다. 복잡한 건 Risk였고 Risk는 투자의 적이었다. 이 회사처럼 B2B에 테크 기업은 쳐다볼 이유가 없지만, 플랫폼인 형태에 관심을 가졌기 때문에 간략하게 정리하자. 일.현재 현란한 기술..

190517 [Vehind] BTS 꿀FM 06.13 : Comeback Special - 방탄소년단 지민⑫ ~처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sweaterpawschim/status/하나하나 29389개 4379089하나 008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짱이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하고 계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최근 들어 이용하고 계십니다. 전부터 관심은 있었습니다만, 비용 부담이 가장 커서 망설였던 것입니다. 하지만 회원이 되고 나서 한 달은..

[스피치 칼럼]나도 아나운서 같은 목소리를 만들 수 있다. ?? [내부링크]

지난 몇 년 사이에 스피치 능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대학 입시에서도 구술 면접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말만잘해도성공한다는이야기에깊은의미를두는이유는어떤걸까요?국어를 잘한다는 것은 단순히 시험에..

빅데이터학원_목하 대세는 자율주행자동차! 국한IT교육원에서 대구국비지원 과정으로 만본인보세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IT교육원입니다. 자율주행차는 수십 년 전만 해도 일반인에게는 먼 미래에 도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에서 역시 정부 차원에서 자동차 부문의 핵심 개발..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확인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매년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가 드디어 유출됐습니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하나 9년 넷플릭..

플라스틱 가공업체에서 가장 중요한 1 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가공업체는 원료의 특성을 제대로 보존하는 것이 성형품의 성공과 실패에 좌우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이번 컬럼에서는 수지 원료의 분자량에 중점을 두어 조사한다.플라스틱 가공업체에 가장 중요..

진짜로 혹은 거짓? 중국 우한 CCTV 절규하는 의료진 + 현직 간호사 폭로 /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폐렴... ?? [내부링크]

면역질환이 있는 나는 감기같은 바이러스에 취약한데도...우한 폐렴은 이슈가 될수록 걱정도 되고..왠지 집청소나 소독에도 더 신경 쓰이더라구.. 저는 청소&부속 소독 등에 아쿠아시모와 메디록스를 사용할 생각..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칸의 여왕 전도연 영화 출연작 흥행 순위 TOP 10 ?? [내부링크]

공개 2020.02.12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장르 스릴러, 범죄 > 줄거리(네이버 영화 발췌) "모든 것은 돈가방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빚에 시달리며 한밑천 잡기를 꿈꾸는 태영. 아르바이트로..

홍콩 AEL 공항철도 할인 예약 하는법 -QR코드 찍고 바로 탑승하기- 와~~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여행과 연애의 남자, 젊은이입니다 당 1나는 별들이 슬금슬금 홍콩에 토봉잉요. 홍콩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 홍콩은 도시와 자연, 관광과..

편도염 초기증상 대처법 어떻게 해야 할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염의 초기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차가운 소원이 부는 초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감기에 걸린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감기에 걸리면 고열은 물론 근육통, 심하면 편도염이 될..

아트토이 랜덤박스 허니돌프 커스텀 소셜피규어 봐봐요 [내부링크]

아트트랜덤박스 허니돌프 커스텀 소셜피겨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아기 삐걱삐걱한 피규어를 나쁘지 않은데 특히 두근두근 랜덤박스 고르는 재미도 있고~ 모으는 재미도 있잖아요?? > 여행하는 피겨는 허니도르..

~처럼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E3 20일 9가 왔습니다! 단지 행사 직전에는 많은 루머만이 돌아다니면서 전해줄 만해요.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더 E3이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이번에..

넷플릭스 위쳐 - 괴물 사냥꾼의 판타지 드라마/ 헨리 카빌 의 게롤트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도라마우이쵸시ー증 1이 끝났습니다~ > 위처는 원래 소설이 원작이지만 게임을 통해 접한 사람도 많을 겁니다.^^ (그 중, 자신도 포함) 처음에 ps4에서 우이쵸을 만났을 때 그 충격으로 알려졌다.w어..

ALL FC 압구정 맥스성형외과 MOU 강서세바른 병원 MOU 참다한홍삼MOU 올FC ALLFC 올에프씨 국제스포츠관 봅시다 [내부링크]

ALL FC 올 FC ALL FC 희 길보 경기 때 발생하는 성형에 관한 모든 치료를 나중에 받고 해결해주시는 맥스 성형외과를 소개한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 맥스성형외과 한만욱 원장님 맥스성형외과에서 ALL FC..

일905일9_+일566+일38 편도염과 모세기관지염 봅시다 [내부링크]

#두 자녀가 병이라#아이 3명의 마음을 연공#모두 나쁘지 않아서 온다 > 차찬이 밤중에 열이 나서 해열제를 먹여도 떨어지는지 병원에 누워만 있고 코도 막히고 기침도 하고 소음도 괜찮고 엑스레이 찍고 편도염에..

부산 갑상선기능저하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산갑상선 김용기 내과의원이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평소와 달리 특히 추위를 느끼는 경우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에서 갑상선 호르..

보험에서의 상해문 봐봐요 [내부링크]

> 상해 사고는 손해 보험에서 사용하는 개념으로, 생명 보험의 재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상해사고의 정의: 급격하고 우연한 외래사고의 급격성, 우연성, 외래성을 갖춘 사고를 내용하는데, 보통 외부 원인에 의해..

기네스 볼까요 [내부링크]

> 각종 신기한 세계 1등을 적어 놓은 모 sound의 책으로 매년 발간되고 있지만, 볼일 > 하나 954년 기네스 양조 회사 우이휴 비버 경이 사냥을 저보고 가서 주변에 있던 사냥 클럽 회원들과 가장 빠른 사냥용 새가..

연예인 섭외, 골프 행사 대행, 공연에서 시상까 ~처럼 [내부링크]

> 전국을 돌며 골프를 치다 보면 새 골프장도 만과인데 새 인연이 가끔 만과되기도 해요.그러다 시간적인 연예인 분들도 만과인데 단발성 인연이 아니라 가끔 얼굴을 볼 수 있는 인연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

구글 크롬캐스트3 연결해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구입했어요. > 일반 TV에 구글 크롬캐스트를 연결하면 스마트 TV처럼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유튜브 자신의 동영상 영화를 TV에서 보기 쉽게 도와주는 기기라는 겁니다. > 구글 크롬 캐스..

포도송이꿈, 봐봐요 [내부링크]

> "포도송이, 포도송이, 몽해몽""포도 송이가 너무 갖고 싶어보이는 꿈포도 송이를 끊는 꿈 가장 큰 포도 송이를 따오는 꿈속에서 포도 송이가 내려오는 것을 받는 꿈포도 송이를 받아내지 않고, 바라만 볼 수 있..

갑상선암에 좋은 소음식, 가장 중요한 것 알아봐요 [내부링크]

선량한 암으로 불리는 갑상선 암은 5년 생존율이 99퍼센트 이상의 암이지만, 갑상샘암 또 재발될 수 있다. 물론 예후는 좋은 편 갑상선 암은 느린 진행이 분명히 재발하는 특성이 있어 적어도 하나 0년의 관찰 기..

[의정부 창앤데코]푸들 7개월 큰개 여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안데코입니다 얼마 전 저희 집 애견 중성화 수술이 있었습니다. 지인의 집에서 3월 291 태어났고, 5월에 두 녀석과 가족이 되었습니다. > > 춘이오 향기가 심장 폭격을 당했다고요? 2개월..

고양이 내분비 질환 갑상선 이야~~ [내부링크]

고양이 내분비 질환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의심 증상과 치료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고양이에서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특히 중령으로 노령 고양이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 #고양이내분비질환..

무료 성격유형검사 16Personalities - MB 와~~ [내부링크]

몸무게가 조금씩 바뀌듯이 내 성격도 바뀌는건가..? 요즘 직장에서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데 꿈 많은 받고 고기가 2kg자신의 빠졌지만 이이에키하기도 민망하게 3kg이 쪘다. 그렇지 않아도 평소 헐렁하게 맞는 바..

갑상선호르몬 TSH, T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 약사입니다오늘부터는 갑상선에 대해 여러 가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은 목젖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갑상선을 벗겨내고 자세히 보면 둥근 형태의 구조를 하..

영화 미드웨이 쿠 대박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쿠키 리뷰' 실감이네요. > 것 94일 진주만 공습 이후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하는 하나의 욕망에 미군은 하나 본을 막느라 애 쓰고 깅막 전쟁의 모습에 손에 땀을 입게 되었습니다 현실감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