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2-6955의 등록된 링크

 7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SPOTV NOW 서포터즈 3기] 아스날 vs 리버풀 스포티비 본인우 생중계 /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생중계는 SPOTV NOW와 함께!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스포티비자 신토모의 서포터즈 소연입니다! 금 하나는 이번 주말의 가장 빅 매치인 아스널과 리버풀전의 프리뷰를 만들어 왔습니다!!영국을 상징하는 레드 팀 2팀입니다. 아스널과 리버풀!이..

옥련동 오십견 어느 치료를? /월곶 한의원 [내부링크]

> > > > 요추가 아프지 않습니다. 법 #디스크 #발부종 #허리통증 #회전근개파열증 #무릎통증 #허리디스크물리치료 #연골연화증 #허리추간판헤르니아 #허리디스크주사 #무릎연골손상증 #종아리 #다리통추간판헤르니..

아이 축농증에 도움되는 4가지 [내부링크]

>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로 병원에 가기 힘든 요즘, 긍정이 축농증 때문인지 기침이 가라앉지 않습니다. 항생제를 5개의 간식 끈적끈적에도 불구하고 기침이 몹시 심해지고 급히 병원을 찾앗움니다. 지금까지..

가수 송가인의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단을 둘러싼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의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설을 #둘러싼 #논쟁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3일 포켓도루스타지오 측은 송 카인의 팬카페에 장문의 공지문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이 글을 통해 공식 팬클럽이 필요..

[중국어자격증] 2017.02.12 HSK 4급 합격후기 [내부링크]

츄은국오 HSK4급을 1월부터 준비하고 한달 만에 허가했습니다2010년의 여름 방학 때는 한달 반도어 학원을 취미로 다닌 사실을 제외하고는 츄은국오를 배운지 9년이 지난 상태에서 취득한 자격이었다 그것까지는 "..

방탄소년단 소속사와 수익배분 소송 혼란!? 및 BTS 매출 효과 대박! #진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재산 #방시혁 대박 [내부링크]

JTBC 뉴스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최근 강남의 대형 로펌에서 소속사 빅히트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유는 수익 배분이다. > 그동안 방탄 소년단은 대힛토발시효크 대표와 화기의..

[K-POP: 공연 사진] 가수 XING (신촌 패션콘서트) 볼께요 [내부링크]

> > 2007년 9월 하나 51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 신촌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 가수-XING 2007년 9월 하나 51에 열린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가신 마을,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에서 진행..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등 양형서류 대필 탄원서 반성문 진술서 자술서 예기증명 녹취록 사실확인서 대필 전문 행정사 대박 [내부링크]

>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의 모 sound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 0833개 > > > > > > > > > > > > > > > >..

펭수 GS25 "삼각김섭취 300개를 팔아라!!" 펭수직캠 펭수움짤gif 와~~ [내부링크]

> > > > > > > > > > 펜스 xGS25콜라 영상을 아직 보지 않으면!!아래의 영상을 꼭 보세요.~ GS25직원 instar gram으로 펜스에 매우 감사하고 있네요!역시 펜스의 선량한 파워, 우리 펜스를 일으킬 수 있다!!

:신촌극장/하나요상영회: 9/10(하나) 최희서 배우와 같이한다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주 하나, 그러니까 저 혼자 영화 박열의 히로주 최희서 배우가 신천극장과 함께 합니다.단편영화 상영작 중 김성환 감독의 야누스에 출연한 인연으로 제 하나 상영회에 오기로 했어요.신촌극장에 여배우가 온..

자율주행의 시작, 모빌애로 부터! 90퍼센트 자동차회사의 선택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옛날부터 자동차 산업은 진입장벽이 높았습니다. 엔진이나 변속기 같은 파워트레인 기술과 방법은 물론 철광, 반도체, 플라스틱, 가죽 등 모든 산업기술의 집약체가 바로 자동차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최근 중국을..

영화배우 되는법 궁금하다면 이곳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꿈과 열정으로 늘 아름답지 않은, 뜨거운 Korea 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입니다. -) 여러분, 항상 하루를 즐기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바깥 날씨가 추워 실내 온도를 계속 올리고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시트르앵 ~~ [내부링크]

> 시트로엥은 미래, 자율 주행 EV에 대한 제안인 '첫 9_첫 9컨셉'(Citroen첫 9_첫 9 Concept)을 발표했다. 시트로엥의 창업 최초의 00주년을 맞아 두번째로 공개된 콘셉트카에서 처음 모델은 20첫 9제네바 모터..

장도연 섭외 코미디빅리그의 에이스 중 한 명이죠!! 개그맨 행사 MC 강연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개그맨 섭외) 장도영을 소개하자. > 본명입니다 장 도연 하나 985년 3월 하나 0평생이며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 개그맨 중에서도 손꼽히는 장신이고 데뷔를 이수근..

펭수가 아니라 펑수 등장! 인사혁신처 짝퉁 펭수 앞세워 짠사처 되다 와~~ [내부링크]

> 여러분이 아시는 유명한 EBS 캐릭터 펜스... 하지만 펜스 뒷목을 잡게 하는 '펜스 짝퉁' 캐릭터가 과잉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펜스는 큰 인기에 힘입어 여기저기서 노래한 대목이 많고 최근 섭외 0순위라고 합니..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13편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13개 안녕, 리뷰 김이야.편안한 하루 되세요? 우울한 하루 뭔지 긴장이 넘치는 영화 한편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좋은 넷플릭스 추천 스릴러 영화 13편을 모으고 봈 움니..

[장관급행사] 시흥시 다문화이주민플러스센터 개소식 진행, 온마이크에이전시, 권자신은아자신운서, 경기도행사, 시흥시행사, 행사엠씨섭외, 의전도우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 경기도 시흥시에 다문화 이주민 플러스센터가 들어서 행정안전부 장관을 모시고 열린 행사에 마이크 권나은 아나운서가 참여했습니다. > 이 기관은 향후 다문화가족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출입국 체류관리부..

평택다비치안경에 MTPR X BTS 렌즈 들어왔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비치안경 박 어린이병원 정문 앞 매장입니다. 오항상은 지난 세븐틴 렌즈에 이어 평택 다비치 안경에 새로운 어린이 렌즈가 출시되어 그 소식을 전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그냥..

[미드추천] 넷플릭스 기묘한스토리 시즌1 비하인드컷/사진짤 ?? [내부링크]

> strangerthings 포스팅 보면서 듣는 bgm 현재는 시즌 3까지 자신 온 넷플릭스 트렌드, 기묘한 스토리, 한번 시작하면 가끔 승삭이었다.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 부럽네요.볼게 많아서 오래전에 시즌 일본인이..

자율주행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를까 확인 [내부링크]

> 한국에 자율주행차 겸열 공간인 K-시티가 완공됐다. 경기 화성에 32만에 설치되었다. 5G통신망을 이용하는 자율 주행 차가 K-시티에 마련한 고속 도로에서 달리고 운행합니다. 돌발상황도 실제와 동일하게..

미드웨이 (Midway, 2019) 알아봐요 [내부링크]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다.이번에는 꼭 끝내야 한다! 영화는 1941년 재팬의 진주만 공습으로 개시한다. > 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

미드 <실리콘 밸리> 전시즌 첫 ~ 6 총정리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 Silicon Valley미국 HBO드라마 마이크 저지 제작 드라마, 코미디, 시트콤 3.5 편성:20개 4~20하나 9시즌 6방송 종료 시즌 한개(8부 작):20개 4.04.06~20개 4.06.0하나 시즌 2(하나 0부 작):20하나..

개그맨 김현철님 방문기 봐봐요 [내부링크]

> > > > 태안에 공연이 있어서 예약 후 찾아주셨어요. 스타일링을 받으면서 더 열심히 공연소 music을 들으면서 준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오늘 공연 잘 마치길 응원할게요멋진 공연 고마워요!! 최고입니다^..

감성&코드 맞는 사람들끼리 추천해보는 내맘대로 넷플릭스 추천 컨텐츠 좋네요 [내부링크]

내 개인 취향대로 내 감정대로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 > > > > +센스8 sense8 내가 넷플릭스에 가입하게 된 이유도 바로 이센스8을 보기 위해서였다! 친한 형이 몇 년 전부터 너무..

:: [팬아트] 방탄소년단 BTS j-Hope 짱이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아트 지에이호프 BTS Fanart j-Hope @HaHyeon

삼성 클램셸 폴더블폰 2세대 갤럭시 폴드 이미지 등장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1이다!주의 이야기를 앞두고 맑지만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지는 것 같아요. > 갤럭시 폴드가 성공적인 모습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의 2세대에는..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와~~ [내부링크]

20012240방탄 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방탄 소년단 티민#반 탄지밍#지민#방탄 소년단#박민지#JIMIN#BTS#BTSJIMIN >

코로자신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휴대용 손소독제가 있다고? 이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균형을 맞춰가는 뷰티&조이입니다. China의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적으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2018년에 이미 인증을 거친 제품입니다 백신이 없..

1)다소음늦은 후회-장덕·최진희 2)날 찾지 스토리아요- 장덕 대박이네 [내부링크]

"희미한 후회" 장덕창 밖에 내리는 빗물 sound가 쓸쓸해요 요즘 내옆엔 아~음~도 아무도 없으니까 거리에 넘치는 장미 sound에 슬픔이 밀려와~와요 눈물이 날거 같아 지긋이 눈을 감았어요 계절은 sound없이 살아..

펭수 달력 드디어 도착 이야~~ [내부링크]

펜(~주문한지 1개월이 지나면서 펜 수의 달력이 마침내 왔습니다. 펜스의 인기가 어두운 아래에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찌르네요.기쁜택배아저씨 기쁜 펜스 캘린더 요즘 받으러 가요 > 미리 받아보신 분들의 감상..

[OLED/뉴스] 폴더블 폰 관련 이슈 정리 대박 [내부링크]

-좀더 자세히 조사하고 분석하고 싣고 싶었던 하나하나의 대략적인 뉴스 기사로 현재까지의 흐름을 정리하고 앞으로 면밀히 분석해 보기로.갤럭시 폴드 상세 > -폴더블 폰이 나에게 오자 연초부터 좀 시끄러웠다..

[대전 영어회화 스터디] shoot the bull 허풍떨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전영어회화공부모임 > shoot the bull: 허풍쟁이다. 대전영어회화의 유래와 해설 > 황소 쏜다즉 황소 쏜다고 엄살을 부린다=대전영어회화 예문 When I look around and all I see is people shooting the bul..

겨울방학엔 정주행! 책이다질 왓챠플레이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feat. 좀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공식블로그입니다. 여러분은 비록 좀비 영화를 좋아하십니까? 최근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다시 공문의 넷플릭스에서는 200억의 제작비가 투입된 오리지널 시리즈<킹덤>를 유출한 거예요. 그..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기 같은 증상, 편도염! 확인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리가 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 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각종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편도염은..

구파발어깨통증 만성통증 오십견 증상은? 이야… [내부링크]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PC와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분이나 노화에 따라 노화 퇴행하면서 발생하는 경우도 많죠.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어깨통증으로 고통을 호..

미드 <미스트> : 시즌1 전편 리뷰, 영화가 다루지 못한 문제을 기억하다 ~처럼 [내부링크]

> 이 리뷰가 드라마 미스트에 대한 리뷰이다, 스포츠 1러시아의 방지를 위한 각 화뵤루에 검토가 진행된다.스토리 전개를 원하지 않을 때는 모두 sound화 리뷰를 읽지 않았으면 한다.이 드라마는 내가..

미드웨이 vod 고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가 최근에 본 영화 중에 가장 생생하게 본 영화가 자신 있어요.바로 미드웨이입니다.미쿡에서는 이미 인기를 얻은 유명한 전쟁영화 조진주만 공습을 소재로 한 영화는 많았지만 이렇게 생생한 영화는 오랜..

가수 다본인(32)가 우울증과 폭식으로 고통받았던 와~~ [내부링크]

> #가수#다나(32)이#우울증과#폭식으로#고통을 받은#과거를#극복하고#체중 감량에#성공한#근황을 전했습니다. 다나는 24일 한 다이어트 업체 관련 사진을 통해서 다이어트 전 82kg에서 27kg을 감량한 결..

넷플릭스 옥자,미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고킴이용오ー가의 매일은 내가 1달간 무료로 보고 있는 넷플릭스를 소개하겠습니다~https://www.netflix.com/kr/ 넷플릭스가 한달에는 7.99달러만 내면 영화와 TV프로그램과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마음..

소음주운전 사망문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과 대전에서 소음주 운전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국 변호사다.요즘엔 내가 맡은 소음 술 운전 사망 사고의 승소 사례가 알려지면서 하루에도 수십통 이상 문의 전화가 왔다. 다음은 소음주 운..

디제잉학원 커스사운드 11월 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카스사운드다! 코앞에서의 소원이 급격히 추워진 지금 모드 가을은 만끽하고 계신가요?갑자기 추워졌는데 사실 어디 놀러가보지도 못하고 가을이 지봉인 가버린것 같아 아쉽네요 (울음) 모드 본인룸의 가을..

[이차성/쇼그렌증후군/한약] 이차성 쇼그렌 증후군(Sjögre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의학 박사,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이진형입니다. 쇼그렌 증후군(Sjggren's syndrome)에서는 맥문란탄을 사용한 RCT 연구가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추가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1..

"비처럼 내리는 재" 필리핀 화산에 우산 확인 [내부링크]

경남 매일-2020-0첫 첫 3 0첫:첫 3 > > 필리핀 화산 지진 피해 여부를 현지 한인들이 SNS를 통해 전하고 있다.121낮 3시 35분(현지 때)에 타알, 화산에서 1의 지진이 발생한 필리핀 화산은 스테, 때가 지난 오후 1..

헬스투오 수소수텀블러로 활성산소는 없애고 비타민C와 코엔자이다도 만들어 먹는다?! 좋구만 [내부링크]

#헬스투오 #수소슈탐블러 #활성산소제거 #비타민C #코엔자임 #바이오헬스"최근 내 면역력이 무당영토였고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였습니다.영양제도 먹고 균형있는 식사를 하기로 마음을 정했어요.그러면서도..

전산회계2급자격증 볼께요 [내부링크]

> 어른이되면자동으로하나를해서나만의분야가있을줄알았는데생각보다쉽지가않네요. 그렇다고 이렇게 계속 시간으로 낭비할 수는 없기에 이것저것 열심히 도전중입니다. 요즘 너무 기본적인 스펙. 그 자체가 좋..

Lizzo(Feat. Ariana Gran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더입니다.미국의 배우이자 가수인 Lizzo의 "Good As Hell"입니다! > 이 곡은 20하나 6년에 발매된 곡으로 빌보드 차트 3위까지 상승했습니다!아리아나 그란데가 피쳐링 하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할증없는 간편암보험 당뇨, 와~~ [내부링크]

할증 없는 간단암보험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도 OK > 안녕하세요. 통근 시간이 조금 길기 때문에 어떻게 이 시간을 활용할지 생각해 보겠습니다.요즘에는 도서관 상호대차 시스템이 너무 좋아져서 굳이 시간을 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