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3-6955의 등록된 링크

 7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고지혈증 식단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 음식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고지혈증 식단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이라는 우리 혈중에 지방성분이 높은 상태를 예측할 것이다. 고지혈증 자체로는 문제가 없지만, 혈관 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울산 PHL컨설팅입니다.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에 관심을 갖고 계셨어요. > 아무래도 주 스토리동안, 짚과 재미를 찾다보니 넷플릭스를 자연스럽게 찾게 된 것 같습니다만, Korea에서..

EBS 연계 수능특강 영어 독해 국어 문학 수학 수하나 수2 대한민국사 사고집 사고 풀이 과외 (방문/화상) [내부링크]

> 닥터 스터디 학습 지도 선생님들은 데힝 민국을 담이 휘두르는 코로나 사태에 대해서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2차 3차 감염 예방에 힘을 넣는 것을 약속하라!물론 이렇게도 부모의 모든 걱정과 불안을 대체할 수..

"초등생도 영상 제작 뚝딱" 유튜브 열풍 타고 매출 2배 뛴 '키네마스터'인터비즈 [내부링크]

요즘 콘텐츠의 트렌드는 누가 뭐래도 영상이었다고 해도 영상제작 과정이 복잡해 쉽게 다가가지 못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트렌드가 높은 이 앱은 간단한 영상 제작을 지원하며 트렌드를 끌..

S펜 지원 삼성 폴더블폰2 갤럭시 폴드2(Galaxy Fold2) 후속 출시하나은 2분기? 코드명 발견!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1폴더블 스마트 폰였던 갤럭시 폴드를 이을 후속 모델, 갤럭시 폴드 2에 대한 발매 1과 간략한 스펙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주목할 부분은 폴드를 처음 sound를 접한 많은 사용자들이 원했던 부분인..

포도꿈 포도먹는꿈 포도꿈해몽 천안점집 천혼사 [내부링크]

포도몽포도 먹는꿈 포도꿈 해몽 천안점점 텐혼지 안녕하세요 천안점 가게 텐모이지에서 이웃들은 상쾌한 아침을 맞았나요?꿈에서 종종 과일을 보는 분들도 계시잖아요.열매라고 하면 왠지 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방탄소년단BTS FILA 뷔 [내부링크]

신학기 패션 상념하는 예고! 휠라템으로 후회없이 준비해보겠습니다. 비포스 백팩+오크먼트 TR로 시크하게! > > 새로운 시작, 필라와 다같이~ GO-#필라 GO-#BTS > > #휠라#방탄 소년단#RM.Jin#SUGA#jhope#Jimin#V#..

네이버, 국내 민간기업이 자체 구축한 HD맵 데이터셋을 무상으로 유출.. HD맵 데이터셋 유출가 국내 자율주행 기술 수준이 한 단계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 와~~ [내부링크]

네이버, 자율 차용 고화질 지도 무상 공개, 판교, 상암 땅`HD맵, 공개, 서울 요기에후에크, 마곡 등 곧 출시의 홍성용 기자 입력:2019.10.29 18:05:01수정:2019.10.29 18:06:29글 0, 네이버가 경기도 성남시 판교..

펭수 정체 김동준 새롭게 펭통령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요 라 무도우루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은 2019년 입사 EBS의 첫 훈련생 이자 현재 우리 과의 라 최고의 크리에이터 펜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싶은데요!우선 가장 마음에 들어서#펜스의 정체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TOP5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번째는 데 꿈 유명한 영화라고 소개하자면 입만 아플 걸작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임!이 작품을 보고 히스 레저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카당 섹시한 남자주인공..

구글 어린이드센스 IP 추적하기 와~~ [내부링크]

구글 어린이 나리틱스 - 구글 태그 관리자 이용한 IP 수집 > 구글Adanityics는 데이터의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IP를 수집하지만 보고서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신 지상정보를 통해 [행정부, 도시] 등의 첫..

America Radio Disney(라디오 디즈니) 공식계정... "Best Dance Track: MIC Drop Remix" 투표 참여를 위해 RT하세요... 방탄소년단(BTS) 와~~ [내부링크]

> > RT to vote for#BTS"Mic Drop(@steveaoki Remix)"for#WhenTheBeatDrops!@radiodisney#RDMA@bts_bighit@BTS_twt#BTS"Mic Drop(@steveaoki Remix)"투표에 참여하는 RT#WhenTheBeatDrops!@radiodisney#RDMA@bts_b..

[ Steve Aoki X BTS ] Waste It On Me 가사(원래가사, 해석) & 영상 정보 [내부링크]

> Waste It On Me-Steve Aoki(ft.BTS)- 굵은 글씨_원래 가사(English)1쌍의 글씨_해석한 가사(Korean) You say love is messed up You say that it don't work군들은 사랑이 깨졌..

BTS 열풍에 日 '한류 따라잡기'…성공할까? 확인 [내부링크]

> |이홍천|Japan도쿄도시대학 사회미디어학과 준교수 국한을 대표하는 보이밴드 방탄소년단의 트렌드 비법 중 하나인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라고 들었다. 이전까지 아이돌 그룹 대부분이 신비주의 커튼 속에..

[방탄소년단] Twitter의 이모저모 (20.02.14.)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18평창 올림픽#PyeongChang2018#올림픽#Olympics#선수단의 퍼레이드#방탄 소년단의 음..

PX 송가인 달팽이 크림 자민경 오리지날 달팽이크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저번에 px에서 산 송가인 달팽이 크림 오리지널 달팽이 크림 후기입니다! 사실 PX달팽이 크림 이입소문자 신서 바로 동자신이었거든요~(충성^^)7) > 송가의 달팽이 크림 어머니와 가족들 선물한 만족도 하나 00..

[방탄소년단 뷔] BTS V took a graceful stumble at GDA 2020 Red Carpet - Locals Rave About His Visuals. 봐봐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becomes the talk of the town as he glamorously fell onto his knees during the red carpet of Golden Disc Awards 2020 BTS V took a little stumble at the 2020 GDA..

방탄소년단 KB&BTS 스페셜 케이스 정보 [내부링크]

> > > > 신청한지는 꽤되었는데 늦게보내주셔서 다행입니다. 나쁘지 않아, 아예 안 오는 줄 알았어. 기대하지 않았는데 메일로 스페셜 케이스를 보내주다니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당시 이걸 받을수 있는 이벤트에..

[미드소마] 한여름, 햇살 아래 피어날 공포. (공식 예고편&포스터) ?? [내부링크]

'유전(20하나 8)'을 통해서'오컬트 무비'의 섬뜩한 즐거움을 준 적이 있다'아리에스 티'감독의 신작에서 크그와잉 큰 주목을 받은 '미드 소마'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유전 때와 달리 국내에서 빨리 개..

내가 왜 이걸 이제서야 샀을까. 구글 크롬캐스트3 feat. 넷플릭스, 티빙, 유튜브 확인 [내부링크]

TV의 위치를 안정적인 곳으로 바꾸고 넷플릭스에 이어 방송사까지 구독하면서 점차 집사람이 돼가는 요즘 우리 TV가 스마트TV가 아니라는 현실이 안타까워 이를 보완할 방법을 찾았다. 당장 구글에서 나쁘지 않아..

미드소마 * 지옥에서 천국으로 이리하여(개인적 해석) 확인 [내부링크]

영화, 소우마 Midsommar, 20일 9 > 본인을 억압하는 것으로부터 친구가 되고 싶다. 주위 사람, 운명이라는 의견이 붙을 정도로 교묘한 상황에 이르기까지 예민해진 신경선을 건드리면 힘들고 민감한 상태를..

방탄소년단 진 | 진 and 에피파니 were trending on Melon and twitter 짱이네 [내부링크]

Last night, JTBC aired Love Yourself Tour at Seoul. Because of that, many BTS-related keywords weretrending on Melonduring and after the show. Jin (진) wastrending no. 하나on real time Melon > Epiph..

방탄소년단 진 | Jin's washboard abs ~처럼 [내부링크]

Last의 저녁 a fansite of Kim Seokjin,@jinKissLetsgo held her first exhibition of Seokjin in Taiwan(check@here_exhibition)and there are pictures of Jin's abs Thank you hachi-nim, bless our soul..

`펜벤다졸 복용` 김철민, 검진 결과 건강 호전 "고맙습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펜 벤더 조르반 복용, 김철민, 검진 결과 건강 호전"잘 슴니다"디지털 뉴스부 입력:2019.12.6. > 폐암 진단을 받고 동물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기 시작한 개그맨 김철민이 건강이 호전된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투잡하라/제휴마케팅 최고의 입문서/ 채진웅/더제이 정보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 감정 마케팅의 핵심 최진웅 저자는 '어떤 나빠서 재기가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할 정도로 실패했지만, 자본금 없이 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이라는 분야에 발을 들여놓아 다시 일어설..

[자이언트펭] 펭하 GS25 본인만의냉장고에서 펭수쿠션을! ~~ [내부링크]

네네 마침내 2020년 2월이네요. 습관적으로 들어가게 된다#나만 냉장고!이달 초콜릿 행사를 한다고 했는데!#펜스와 지ー에스의 코라보가! > 무려 2개 과가 있습니다!두번#펜스 노란 쿠션은 두 랜덤니까 받지 않을..

[영화] 미드소마(20일9) 봅시다 [내부링크]

(포 1러시아의 있습니다.최근 네이버 시리즈 온 앱으로 1조합 감독판 무료 이다니다. 영화의 유전과 비교돼 왜냐 싶더니 같은 감독인 알리에스터의 작품이었던 이 작품도 기분이 나쁘지만, 나는 유전보다는 미..

[미드 속 영어 표헌 3]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You'(이다자의 모든 것) 속 영어 표헌!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영어 #영어표현 #넷플릭스미드추천 #넷플릭스you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다른 장르의 미드를 소개하고 영어 보현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내가 정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You라는..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치사율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빈티지 인테리어의 빈티지 하우스입니다.최근 들어 가장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전염병으로 모두를 공포에 떨게 하는 신종 코의 본인 바이러스다.여기 저기 걱정이 많이 될 테니 감염되었을 때의 치사율..

The Trammps La La Means I Love You (삼성 갤럭시S8 마캐팅소노래 버건디레드편) 이야… [내부링크]

TV를 보다가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한 광고와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광고음악에 푹 빠졌다.삼성 갤럭시 S8, S8+버건 딜레드 TV 광고 음악. 가을 단풍이 너무 멋져 놀랐고 처소리를 듣는 팝송도 나를 매료시켰다.캬..

가성비 4K UHD 미디어 머신, 샤오미 Mi Box S (미박스 S) 안드로이드 TV 셋탑 간단 사용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에 TV를 구입했어요. 싼 가격대로 대화면 작은 기업의 TV를 사다 보니 해상도 과인 패널은 괜찮은데, 기능적으로 요즘 과인오는 중견기업의 TV에 비해 부족한 점이 많던데요. 그래서 TV 기능을 보강해 주는..

갑상선기능저하증 원인 바로잡으면 대박 [내부링크]

갑상선기능저하증은 주로 자가면역질환인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원인으로 과인타과인 질병으로 신체 내에 갑상선호르몬이 부족하여 지상에서 다양한 이상증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체온을 유지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하나 - 하나화, 2화 감상 (스포 有)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1화:끝과 시작의 본인은 위치에 게임의 내용을 소행하다. 모르는 상태에서 이 드라마를 봤는데 제1화를 다 보고 남는 소감은 눈부신 뿐입니다.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위 조가 게롤토우이 괴물..

남양주편도염한의원, 목에 염증이 생겼어요 이야~~ [내부링크]

일반적으로말하는편도는구개편도로에서입안을보았을때목젖양쪽으로둥그렇게둥그려있는구조입니다. 이 밖에도 혀 쓸개 쪽에 불규칙하게 생긴 설편도가 있고, 후유나 연구개 쓸개 쪽으로 콧구멍이 나는 곳 주위에 인..

대만 타이베이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꼭 큰 방으로 예약하세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저는 올해 대만 여행에서 2쵸쯔는 에어 비앤비 2쵸쯔은 호텔에서 숙박을 했습니다..숙소를 어떻게 정할지 고민도 많이 했고요.엄마랑 가보니 정이 스토리가 잘 만한 숙소는 못 고르고 어느..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Orang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성 교도소를 무대로 한 드라마 '오렌지 이즈 뉴 블랙', 이하 '오뉴블'의 주인공 파이퍼는 누구보다 범죄자답지 않은 인물이었다. 중산층 출신으로 고학력에 작가와 약혼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누렸던 그는 10년..

흑품찜닭에 개그맨 안상태님, 정철 볼까요 [내부링크]

> > > 흑마의 매일 품은 안동 닭 '흑품계'에 개그맨 안상태 님, 정철규(블랑카) 님이 오셨습니다.맛있게 드세요 기념사진도 찍어주시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명월초 땅콩] 자외선 강한 봄 선글라스 필수 당뇨병환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인집 농장의 머슴 '안정회'다. > 3월 하나 41(목)모처럼의 미세 먼지가 물러가고 꽃샘 추위가 왔지만 시야도 좋고 공기가 맑아서 호흡하 그뎀 좋겠어요.봄에는 햇볕도 강해서 눈 건강에 더 신경 써야..

아기축농증 부비동염 이야~~ [내부링크]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 > 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으로 코와 연결된 부비강의 염증으로 인해 누런 콧물이나 코막힘은 물론 콧물이 뒤로 옮겨지는 후비루 증상이 대표적입니다. 부비강염은 어른보다..

KT GIGA공유 볼께요 [내부링크]

다만 Iot 작업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모두 iptime 같은 라우터를 사용하여 라우터 설정을 많이 볼 수 있었다.그러나, 집에서 실습을 했더니, 집의 공유기가 KT공유기의 위기때문에, ID자신의 패스워드의 초기설정..

김나정 아나운서 [feat ~처럼 [내부링크]

카네모토 인정 아본인 운서 > > > > > > > > > >

트로이아르케와 다같이 한 대박 [내부링크]

> 어제 저녁 트로이알케와 함께한 아나운서 윤영미 특강 토크콘서트를 들으러 오랜만에 밤에 마시는 본인이 왔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거리가 먼데다 춥고 늦은 시간이라 갈까 좀 망설인게 사실인데요.결론..

옥토버 스카이 영화리뷰 EBS세계의명 좋구만 [내부링크]

꿈이라는 스토리만큼 아름다운 스토리도 없을 것 같다. 꿈이라는 스토리만큼 짜릿한 것도 없을 거고요. 꿈을 가진 사람과 꿈을 가진 사람의 차이는 아마도 한밤의 매일과 영토의 차이가 아닐까요? 거의 매일 밤 이..

엠씨몽(MC몽) "송가인 피 이야… [내부링크]

MC몽 '송가인 피처링 감사...' 피해가지 말자 > 가수 MC몽이 신곡 피처링을 맡은 송가인에게 감사를 표했다.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MC몽 정규 8집'채널 8'(CHANNEL8)출시 기념 소음 감회..

무결점 55인치 넷플릭스 4K WIFI HDR 티비 이노스 !! [내부링크]

이사를 하게 되었고, TV를 찾다가 가성비가 좋은 이노TV를 알게 되었습니다.55인치와 65인치 중, 고민하다가 집에 맞는 크기는 55인치라고 판단해서 구매했어요.넷플릭스와 유투브가 된다는 것이 매우 이과하다는..

미래 산업의 주역!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일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후 시간이 흘러 8세기 후반, 우리가 잘..

축농증 증상이 생기기 전 이야… [내부링크]

> 지금까지 축농증에 대해서 나는 지금까지 깊게 느껴 본 적이 없는 비염이 생겼을 때에도 자주 불편하기는 하지만 보통이였지.그것을 쉽게 넘겨버린 탓인지, 점점 심각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비염약을 찾아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