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4-6955의 등록된 링크

 7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뼈에 좋은 음식 고르기 힘들다면 필독! [내부링크]

> 1년 전 겨울에 저희 할머니가 빙판에 미끄러져서 부러진 댐으로부터 뼈 관리 에바 싹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연세도 꽤 길어서 골밀도도 낮아졌고 뼈 자체가 약해 골절 치료가 쉽지 않았어요. 당시 빙판길에서..

소아서혜부탈장 걱정되는 마음에 [내부링크]

보기에도 귀여운 아이들은 부모의 얼굴을 꼭 닮았군요~10개월로 배의 중국에 안고 세상국에 자신감을 갖고 온 글씨들들에는 세상 나라는 아직 위험하다.천지군요. 아직 몸이 완전히 자라지 않은 만큼 작은 감명의..

[일상] 펭카 펭수 KB체크카드 신청하는 법 (국민은행) [내부링크]

펜스카드가 지나치다면서 바로 신청했어요! 이미 펜스카드 신청비결이에요.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펜스카드 신청하기 > 우습게 보는 귀여운 펜카!! > > > 펜스 카드는 2종류입니다만, 나는 2종류와도 신청했습니..

국토부 자율주행차 임니다시운행통과<자율주행 관련주> [내부링크]

카카오 모빌리티가 국토교통부에서 자율주행차입니다.시운행 허가를 받았습니다. 3월 중순부터 수준 4에 해당하는 기술 시험에 본격 돌입합니다는 우이도울 밝혔습니다. 수준 4는 차량 주행시에 운전자 개입 없..

[부산출발] 후쿠오카 카멜리아 편도/왕복 승선권 46Percent 세일~ 이용 후기예요 [내부링크]

> 김 1의 할인 상품 정보를 전합니다.인사합니다~ 특가 상품의 소식을 전해불링불리요~ ه 금 1번의 할인 상품을 찾은 것으로 소개하고 볼까요?~ 소개하는 상품은 곧바로~~ 가 됩니다~ > 상품 정보 ..

앞서도, 남편 공개…두살 연하 오빠? [내부링크]

이·미드, 남편의 유출. 2살 연하의 오빠. > 23하나 밤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전에도 소가족의 하나의 상이 그려졌다. 전에도 요즘 SNS를 통해서 17개월의 도형과 함께 찍은 '..

나쁘지않아도 보고싶다. BTS × SNL!!! [내부링크]

과제와 혐생에 밀려 지금까지 보지 못한... 링크 아래 죄인을 태우고 죄인 중에 보지 않는다고. https://twitter.com/Golden_kku/status/하루에 73240236일 9일 33440?s=일 9 골든님 (o'v`b)b > > 당일이라고 자신..

넷플릭스 추천 (・∀・) 베르사유 시즌 2 좋은정보 [내부링크]

> Welcome To Versailles시즌 2에 온 걸 환영합니다 진짜 존 따훗 본인 어제도 운전해 보고 새벽 6시에 자도 당신.노다뿌 > > 시즌 2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크게 두가지의 맥락에서 볼 만한 곳..

Lauv <How i'm feeling> 앨범발매 임박!(+ BTS의 피쳐링 'Who' & 라우브 내한 올것인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라우브의 정규 앨범<~how i'm feeling~>의 트랙 리스트가 다라고 1달 전에 유출됐습니다! > *3월 6개(앨범 발매하지만 이 한가지 주간 하나도 남아 있지 않다는 거야~ > 트랙리스트를 보면 얼마전 싱글로 발..

[쭝국 창업 2.0시대] "korea 자동차 업체는 보수적, 자율 주행 혁신은 쭝국이 더 유리해" 볼께요 [내부링크]

중국에서 스타트 업 붐이 1어의 발생 3년이 지났다. 시간이 흐르면서 중국 스타트업 업계의 지형에도 변화무쌍한 자신감 타자를 신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인공지능, 자율주행, 항공, 빅데이터 등 첨단 스타..

영화 해빙 후기 - 인물관계도 -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해빙 2월 1의 예고편을 봤을 때부터 한달이라는 세월에 로이 정말 천천히 갑니다 그래서 3월 11기대작인 이였을 만큼 급하게 보았습니다. > 시사회장 포토존, 조진웅, 이청아, 김대명 > 조진은 인생드라마..

[넷플릭스 영화추천] 톨걸 : 남자보다 키가 커도 괜찮아 전형적인 하이틴 감정 한 바가지에 색다른 맛 한 스푼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도리입니다.:)금 1은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영화를 하 쟈싱 추천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하이틴. 영화를 좋아해서, 가끔 하이틴 추천 영화를 찾아보기도 해요.넷플릭스는 뭔가 주기..

소리주운전 행정심판 청구 절차, 비결 좋네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행정심판 청구 절차, 방법소리주 운전으로 운전면 합격이 취소될 경우 행정심판을 청구해 구제받을 수 있으며 이의신청을 제기해 구제받을 수 있다. 이하에서는 행정심판과 이의신청에 대한 절차, 요건..

거부할수없는 너의 마력은 넷플릭스, 수사드라마 추천, 엘리멘트리 ~~ [내부링크]

영국 드라마 셜록과 비슷한 미국 드라마 / 영드 셜록과 유사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 미드록 수사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수사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닥터하우스 house..

월요일 미드 시청률 굿닥터 시즌2 일일화, 미국 갓 탤런트 : 챔피언즈, 더 배첼러 상승 및 신작미드 더 패시지 좋은 출발! ~처럼 [내부링크]

> 드디어 긴 휴방기 끝에 미드시즌이 다시 시작됐다. 꽃보다 남자·프라이 더 가끔 다이의 1츄루발송잉 월요일의 한 밤 8시에는 미국만 탤런트가 시위의 시청률 한가지.7퍼.세인트 총 시청자 수 9.98만명에서 월요..

The Police - Every breath you take 가사와 해석 이야… [내부링크]

오한시은,우리모두!직장에서매일매일힘내고노력하는직장인이기다린바로금요일이처음입니다.이런 날은 그냥 물만 마셔도 맛있고 행복해지는 게 정말 사람이 치사하다는 견해입니다.sound날이면 정내용원없이 쉬는..

연예인들 마약문재 의혹시 지디 승리 애기콘 비애기까지 계속되는 yg와이지의 끝은 대박 [내부링크]

연예인의 마약문제 법령이 역시 또 터지고 있군요.와이지 엔터테인먼트가 특히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양현석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사장과 경찰 유착관계가 빨리 풀려야 합니다. > GD문제 201..

[방탄소년단 뷔] :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이야~~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The boys might have taken over the whole of the US with their iconic New Year's Eve performance, bu..

구글 어린이드센스 유튜브 계정연결 "Google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 해결노하우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검색경향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포털에서 유튜브로 전향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정보 검색이 모두 유튜브가 강한가? 꼭 그것만은 아닌 것 같아요. 참 제 나 모두 40을 넘긴 사람들..

'윤하 열혈팬' BTS RM 드디어 '성덕'됬다. 윤하 측 "좋은 곡 자신와 성사된 작업" 정보 [내부링크]

윤하는 30하나 자정 나의 5집'온 스테이불마잉도우셋'트랙 리스트를 유출했습니다. 트랙 리스트에는 타이틀 곡'먹구름'을 비롯, 총 5곡이 다소움 길지만 그 가운데 RM이 피처링에 참여한 '윈터 플라워'이..

펭수 판교도서관앞 gs25도착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펜스가 gs25, 판교 신도서관점에 도착

[오항상Who] 최태원 SK 반도체 배터리 ‘밸류체인’, 제펜 제재에 돋보여 이야… [내부링크]

> SK하이닉스와 SK이노베이션은 최 회장이 강조하고 온 밸류 체인 전략에 의해서 SK그룹 계열사를 통한 1부의 핵심 소재를 안정적으로 수급할 수 있는 수직 계열화 체제를 구축했지만 이 때문에 국내 다른 업체보..

미스 트롯 송가인과 정미어린이, 김소유와 강예슬, 그리하여 숙행 정보 [내부링크]

> 제 글을 읽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요즘 미스트로트에 푹 빠져 있습니다.매일 밤 스포츠를 하고 미스트롯의 경연곡을 듣고 있어요.그중에서 제가 가장 많이 응원하는 건 감성보컬 '홍자'입니다아참~ 어제 경..

[하루기록]6월하나3하나, VT팝업/콩카페 코코넛라떼/방탄소년단향수구매/공차 리얼망고요거티크러쉬/배민 맥날배달/온달칼국수/광안대교*BTS/맥도날드 솔티드카라멜콘/방탄데뷔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 AM 8:10 낮 출근 길에 6월 13일부터 VT의 팝업이 롯벡에 열린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설마 하고 몰래 보고 가려고 했지만 데키쥬루이 있다.그렇게 해서 사람들이 있다. 서울 잠실 인가라도 한 것 같은데..

미래자동차(전기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기술 및 전략 세미본인 좋구만 [내부링크]

'2019년 미래의 자동차 환경 친화적(전기 자동차, 수소 자동차)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과 전략 세미나'가 열렸다. 4월 25~261양 1칸 소울요쟈크쵸은 중소 큰 기업 중앙회에서 세미나 허브가 주최한 이번 세미나에서..

블랙팬서 쿠키영상 2개!! 다니엘 칼루야 아~그배우였어? 볼께요 [내부링크]

블랙 팬서 쿠키 영상 2개!! 다니엘 카르야~ 아~ 그 배우였어?오랜만에 영화관 데이트다 봤다는 블랙팬서를 이제야 보게 되네요.(웃음) > 블랙 팬서 2월 141의 개봉작인 돈의 상영관까지 많이 없었습니다 ㅋ > 무..

[방송읽기] <저널리즘토크쇼J> 13회 봅시다 [내부링크]

20최초 8년 9월 301,<저널리즘 토크 쇼 J>첫 3회를 봤다. 그동안 이른바 조중동에서 1골 오지는 보수 1간지를 ' 깔'1에만 몰두했었는데, 이번에는 ' 좋은 저널리즘'에 널리 평가되는 JTBC를 주제로 다뤘다.결론부..

서초음주운전변호사 가중처벌 우려 있다면 !! [내부링크]

> 실제 소음 주운 전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에 규정된 사안에서 소음 주운 전 이후 교통 사고를 1우킨다묘은 반 의사 불벌 적용이 제한되어 형사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으며, 혐의가 인정되면 무거운 처벌을..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4화 ~~ [내부링크]

> 이전 단편영화의 리부트라고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미드로스트의 스페이스 스케일이 큰 작품일수록 단편으로 완성도를 실현하기 어렵다는 소견이 있다.그 시리즈는 그런 면에서 매우 유리하며, 점점 커지는 재미..

[자료Eda] 어떻게읽을까?/읽을거리/리딩/발성습관/발소음습관/뉴스대본/오항시날의시사/보이스습관방법/스피치습관방법/스피치대본 볼께요 [내부링크]

지금은 완전히 강사 전체가 다야. 다양한 모습을 모두 넣고 강사에게 집중!당일은 첫 809첫 9-첫 80920영상 뉴스에서 우리가 발성, 발음 비유는 리딩 풍속을 하면서 읽는 시나리오를 준비하고 왔습니다.선정·편집..

광주 강기정, 당하나까지다. mbn방송 출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오한상까지다.mbn방송 출연 오한상까지다. 송지현과 출연진이 박수를 친다. 응원한단다. 즐겁게 하려고 했는데 항상 무거웠다. 근데 재밌었던 광주 가는 길에 배고프다며 친국가 만두를... 고마운 친국! > #강..

갑상선수술 할까 예기까? ~~ [내부링크]

> 여자 성에 4배 이상 더 쉽게 본 인터넷 본인입니다;여성 질환으로 보면 쵸우쵸 소 분류하는 기관 중에 하 본 잉카, 갑상선이다.실제로 남성보다 여성에게 4배 이상의 빈도로 자신을 타본 인고 있습..

개그맨 이상운 !! [내부링크]

메기 병장 개그맨 이상은 씨가 다녀왔습니다.^^ > 나라 공인 마사지사에서 운영하는 건강 힐링센터 '손수'

NAT 환경 포트포워딩 좋구만 [내부링크]

포트 포워딩이라 특정 포트로 접속할 것을 특정한 곳으로 연결한다는 1을 이야기에 가상 환경(NAT환경)로 하는 거 92. 하나 68.0. 하나 7개 IP를 가진 NAT환경에서 자신의 본인의 IP로 접속하게 된다면 상관 없..

쇼그렌증후군 우울 좋네요 [내부링크]

인천 송도 신도시 이레한의원입니다. > 이레, 의원에서 쇼그렌 증후군 치료를 받던 50대 여성이 있습니다. 건조증이나 피로감 이하선 비대 등 면역 관련 증상이 나쁘지 않고, 기전체경증의 우울증과 불안증, 신경..

교회반주자의 1과, 8년이라는 이야… [내부링크]

> 대학 2학년?3학년 때?기억이 가물가물한 만큼 일정 시간이 지나간 요즘 서울 중구 망리효은메소지스토 교회를 메인으로 3개월 동안 종로 3가 초동 교회의 오후의 예배와 서울 경기 지역에 있는 역할이 필요한..

[방탄소년단 뷔] 2019년 가장 리트윗 트윗으로 라틴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공식 트위터 계정#ThisHappenedfor20첫 9#Latin미국#라틴어 미국#카쟈은 리토우우이쯔토우우이쯔#20첫 9년 가장 최신 유행의 한..

KT-현대로템, '5G 기반 民·軍 자율주행 짱이네 [내부링크]

> 현대로템의 다목적 무인차량 HR-Sherpa(HR-셰르파) 이미(사진:KT) [컨슈머 와이드-강진 1기자]51 KT는 현대 로템과 5G베이스의 자율 주행 차량 및 관제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민·군)의 대상..

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헨 정보 [내부링크]

> ps4았고 상처의 수상 작품 자우이쵸 3 와서 1두 사실 게임이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에 돌아갔 슴니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은 지금까지 캐스팅된 배우들 때문에 곤욕을 치렀지만 다행히 시즌 1에서 호평..

남양주내과 삶의 질을 짱이네 [내부링크]

남양주내과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식도질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깨끗하고 항상 환한 미소로 환자를 대가족처럼 맞이하는 종합병원 남양주우리병원이다. > 맛있는 소리 음식을 앞에 두고도 소리 식물..

눈 영양제 백내장 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인이 들어갈수록 눈 질환은 급증합니다.백내장은 물론 녹내장, 당뇨성 망막병증, 황반변성 등 다양한 눈 질환이 있지만 일본의 안과 전문의가 발표한 눈 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식을 소개합니다.눈의..

손목터널증후군이 주사 짱이네 [내부링크]

> >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횡단보도에서보행신호를기다릴때도,지하철과버스안에서도,직장에서도,학교에서도요. 이전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부, 혹시 PC 등의 작업이 많..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첫9년 첫2월 05일 짱이네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164-20번지 2층에 있는 슴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의 가상 2019년 12월 051기준 인기 뉴스(10건)입니다.다닌다.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기사 원문으로 이..

고지혈증에 좋은 깨끗한 피 대박 [내부링크]

> 안녕 항상 그랬듯이 따뜻한 바람이 강했지? 저는 어항씨처럼 울산에 계신 친정엄마와 함께 맛있는 대구찜을 먹고 따뜻한 커피가 소견으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아까 식사를 했는데도 갓 구운 빵핵 매운..

# 강아지 심장병(폐성고혈 좋구만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 여러분!24시도 동물 의료 센터이다.저번 주에 하나 4세의 암컷 일카페키니쥬이슬이 우리도에 내원하고 줬습니다~ > > 이슬이는 처음에 호흡이 급변하는 증상으로 가까운 병원에 갔을..

갑상선암 소식품 추천 1 짱이네 [내부링크]

갑 암 수술 후의 거의 나의 식단 추천의 소리식은 건강 샐러드 1접시입니다.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고 다양한 레시피로 만들 수 있는데다 제철의 신선한 식재료를 먹을 수 있어 최고다.이 건강한 재료를 가미한 드..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 봐봐요 [내부링크]

>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학교 학과, 전공별로 알아보기! 자격증 취득은 관련 분야에 진출하는데 스펙업의 일부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격증취득준비과정에서해당분야에대한전문성과지식을쌓을수있고취득한자..

‘눈감고 운전’…완전자율 좋구만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방안인 2030년보다 3년 앞당기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Korea는 완전 자율주행으로 세계..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할 땐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성 편도염으로 고통받을 때는 하루라도 빨리 목병원을 찾으세요. > 한 여름을 돌리고 달리는 7월, 오전에는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더워서 어색한 날씨의 연속이지만 오전, 저녁으로는 기온 차이가 많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