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5-6955의 등록된 링크

 7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번개장터 방탄소년단 BTS 방탄 공식굿즈 판매 + 비공굿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8985433 > 구매를 원하시는 부속을 스토리를 해주시면 사진도 보내드리고 확인할수 있도록 정밀하게 보내드리겠습니..

˙∪˙ 품절임니다박 [K쇼핑]LG시네빔 FullHD PF50KS 빔프로젝터 넷플릭스 내장 [내부링크]

인생은소유가아니라순간의있는소리입니다. "영원한 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든 것이 한 순간 하나, 그리고 그 한 때를 최선을 다해 최대한 살 수 있어야 합니다" 인생은 놀랍고 신비롭고 아름다움입니다. 법정 스님..

요새 무슨 영화를 보았본인 보통 본거 소개<넷플릭스,왓챠플레이,티빙등등> [내부링크]

본전도 밖에 자기 갈 것을 특히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 만 요즘은 너무에 털사 키도 힘들고 밖에 드 씹지 않으면 까닭도 없이 싫은 예감이 들고 되도록 집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고 있을 때 날씨가 기승전결 없이..

전문상담교사2급자격증 위해 상담감정교육대학원으로 -학생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정학 전문 학습설계사입니다: D풋 제가 붙어서 과인은 어릴 적 학교마다 문제아는 존재했고 이 유아의 통제는 부모가 과인 선생님들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이와 달리 비주류에 속하는 소심하고..

지구의 화산폭발 마그마 용암 백두산까지? [내부링크]

지구 화산 폭발, 마그마 용암, 백두산까지?화산 폭발 시 어떤 것을 조심해야 할까요? > 화산폭발에 관한 영화가 요즘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데, 저희 본인이니까 근처 백두산 화산도 폭발할 위험이 있을까요?최..

백내장수술잘하는곳 실력을 가늠하는 비결은? [내부링크]

> 나쁘지 않게 치아가 들어가면 신체의 여러 기능이 저하되는 것은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게 찾아오는 노화 현상이다.눈에 들어오는 경우를 노안이라고 합니다.이 경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백내장의 경우..

30대녹내장 발생하는 원인은? [내부링크]

> 안압은 안구 내부에 존재하는 압력입니다. 안구의 압력은 방수 가령은 내방수라는 물질에서 시작하는데, 방수는 혈관이 없는 눈의 구조물에 영양분과 산소를 재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눈의 구조물에서 발발하..

자신의 아저씨 OST 구입 포스터 득템 [내부링크]

본인아저씨의 OST구입 포스터 득템정 내용 나쁘지 않은 노래 본인을 나쁘지 않은 드라마 본인 영화의 OST는 꼭 앨범에서 삽니다. 특히 드라마의 OST는 들을 때마다 드라마의 여운도 오랫동안 같이 가는 편이어서..

나쁘지않아이키와 아마존, 그렇게하여 디즈니와 넷플릭스 [내부링크]

> 낯익은 그림이 생각나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디즈니와 넷플릭스가 바로 이와 비슷한 상황이었네요. 향후 소비시장의 변화에 대해 예측해 보자. 본질적인 이야기입니다. > 현재 소비시장은 저렴한 가격과 프리미..

[내부링크]

대학로 데이트 코스 한 9금 연극, 자신의 PS파트 너 혜화역 1번 출구, ABC마트 오른쪽 티켓박스 연극이 시작되기 직전까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 티몬을 통해 예약 당 1의 캐스팅 어떤-소지 훈의 윤정-킴징쥬..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계정공유,패키지)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할인 #넷플릭스 공유넷플릭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솔직히 말하면, KT, LG, SK, 텔레비전 VO..

넷플릭스 영화 보며 '영어공부' 하는 꿀팁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영어 공부#2개국어 자막#이중 자막 최신 해외 드라마인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 이용자가 국내에서도 늘지 않고 있다. 특히 영어가 감정가들에게 영어드라마, 영화는 쉽고 재미있게 영어공부..

미드소마 ~처럼 [내부링크]

> > > > > > > >

‘배틀트립’에서 가수 차오루와 배우 김민규가 일 만나다을 가졌다. '엔케이엔뉴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KBS 2TV토요 하나의 밤 9시 하나 5분'배틀 트립'이휘재, 김숙다고 송 시경아, 오 마이 걸 효정 KBS2'배틀 트립'"쵸소움 만나겟움니다"가수 차 오르고 배우의 김민규 하나만 봉 인에 '중국 쿤밍'행! 차오르, 김민규..

롤 시즌10 탑 루시안 룬세팅부터 템트리까지 대박 [내부링크]

> 기쁩니다 오항시 날은 롤 시즌 한 0탑 루시앙룽세티은과 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요즘 탑 챔피언은 LCK를 보면 오른쪽이나 세트, 모데카이저가 약간 고정 픽으로 나오는데 가끔 볼 수 있는 챔피언..

최근 미국 라디오에서는 제이홉 #HopeWorld 믹스테이프 전곡 playing 중......... 방탄소년단 J-Hope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바로 오후 2시@KissChattanooga@KissChattanooga에서 Hope World믹스 테이프의 전곡 플레이 계획 임니다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들을 수 있고, 노래가 나올 때는 샤잠 하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Thank you s..

방탄 굿즈 콜드브루&핫브루 하나러스트 7인세트로 알차게 챙김 ?? [내부링크]

저는 HOT와 god세대인데 알고보니 아! 연예인에 대해선 관심이 없더군요! 잡지에서 HOT멤버의 사진 스크랩이나 편지지를 모을때도 저는 표준인가봐요~~ 멋져요~~그런 정도? 근데 그 때 걔네들 마소리를 알아요. ᄏ..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넷플릭스 결내용 해석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To All the Boys:PS I Still Love You, 2020 > > > Lana Condor 노아센티네오 Noah Centineo 조던 피셔 Jordan Fisher 등이 출연했다.제니한 Jenny Han 원..

넷플릭스(Netflix) '계정 삭제' 를 위해선 10개월 간 계정 방치가 필수?!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주에 넷플릭스(Netflix) 계정에 대해 아래의 포스터를 실시하였습니다.하지만 http://netjail.kr/22개 269357686 결과없이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 정말 해결할 방법은 없나요?!마지막 수단으로 넷플릭스 고..

‘음주운전 교통사고’ 차세찌, 검찰 송치…한채아 “죄송하다” 봐봐요 [내부링크]

> 한채아의 남편인 차범근 전 축구행정부 감독 3남 차세치가 검찰에 넘겨졌다.서울 종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차세치를 최근 기소할 뜻을 달아 송치했습니다. 앞서차..

롤 시즌9 럼블 룬 템트리 공략, 탑과 미드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 계속해서 리그 오브 레전드 공략을 소개하면서 내용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꾸준히 치에궁유헹룰 끌 이유는 작은 패치와 메타의 변화에도 1티아에 사용된 챔피언이 고인이 되거나 고인이었다..

게입니다보다 재밌다! [파이썬과 케라스로 배우는 강화학습]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딥러닝과 함께 빠진 분야는 강화학습이었다. 이 책은 번역서가 아니다. 5명의 데힝밍국잉은 쓴 책이었다 그래서 귀중하다. 국내에서 강화학습을 주제로 다룬 책은 줄거리를 찾기 어렵다. 게다가 과인 태균 민..

영화 블랙머니 시사회 후기 대박 [내부링크]

론스타의 금융범죄를 다룬 #블랙머니 #시사회에 다녀왔다. 검은 돈은 하나하나 달 하나 3일 개봉 예정이었다 오늘은 스포일러가 없다. 이미 스포일러는 옛날 기사에 있으니까^ > 2003년 외환 은행은 부실 은행에..

하나9하나하나07 범인은 즉시 너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업뎃️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9하나하나 07범인은 바로 댁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업데이트 ️ 추리를 하게 모아 두면 갸그포텡 폭발하고 말았다 허당 탐정단 c 시즌 2수사 방향이 조금 걱정되는데? . 범인은 바로 댁#..

[넷플릭스 도감] OST 밖에 기억에 안남는 크리스마스 영화, 렛 잇 스노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46렛 잇 스노]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면서 나 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멈추지 않는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세미오탁(완전히 정체 수..

[미드 너희의 모든것 시즌2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날 미드 너희의 모든것(YOU)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군의 다 YOU시즌 2다 보며 후기 리그를 남깁니다.사실 다 본지 꽤 됐는데 이것 저것 미루다가 이제서야 써봅니다.시즌 초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그리고 시즌 초보지 말고 이 글을..

하나9하나하나23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치바) 짱이네 [내부링크]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ZOZO마린 스타디움 것 날째!즐기고 주었나요? BTS와 ARMY이 만난 것은 기적 MAGIC 같은 모든 순간을 함께 하고 주셔서 JAPAN OFFICIAL FANM..

본격연예 한밤 박선영 아본인운서 또 눈물 ^ㅇ^ 좋은정보 [내부링크]

박선영 아나운서가 20하나 9년 06월 25일 방송된 SBS본격 연예 한밤에 또 눈물을 흘렸네요.울보 박선영 아나운서. > > > > > > > > > > 근데 김구라 씨가 댓글 달아줘서 눈물은 그만. 유재필씨도 댓글로 밝게..

방탄소년단(BTS) - Lights 가사/발소음/해석/뮤비 확인 [내부링크]

YouTube에 방탄 소년단"Lights"의 비디오가 나왔어요! 노래가 쟈넴 좋아하고 1일본어 공부도 하고 볼 겸 가사를 들어 보고 소변 청수 트리 1일본 오는 하그와잉도 모르지만 이번 기회에 조금씩 알게 된 단어가..

브롤스타즈 시계 사용 조작 작동법 알고 사용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댄이퍼였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동이에게 주는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브롤스터스 시계 포스팅입니다 > 요즘 단이와 제가 브롤스터즈에 빠져 있는 건가요? 그런데 인터넷을 보다가 브롤..

MBC 뉴스데스크 시청률 하나퍼.센트 확인 [내부링크]

> 배현진이라는전아자신은서가전직장에대해서이런이야기를했습니다.과연 그럴까? > 오항 것 같은데 확인하면 약 2~3Percent정도입니다.그렇다면 다른 뉴스 프로그램은 얼마나 될까.KBS는 약 7Percent, 손석희 사장..

[배우-다니엘헤니] #사칭SNS 공식입장 #팬에게금품요구NO #피해사례발생 이야… [내부링크]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 측이 사칭 SNS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다.171의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 글로벌 그룹은 공식 보도 자료에서 "최근 온라인상에서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관계자에 위조하고 금품을 요구하는 피..

퓨어썬데이 북유럽풍 일러스트 주방타올 선물세트, B(머그컵캣, 파티래빗, 삼각우산, 사커베어), 일세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 퓨어 선데이 북유럽식 일러스트 키친타올 선물세트, B(머그컵캣, 파티래빗, 삼각우산, 축구베어), 한 세트의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CLICK ↑ 펜스 보고..

스타벅스BTS카드, 퍼플 베어리스타 카드 2종 출시 이야~~ [내부링크]

> > 며칠전 완전 대박난 #BTS+STARBUCKS 캠페인 요즘 바빠서 포스팅도 제대로 못하면서 스타벅스에 신경 쓸 틈이 있었을까? 자주 커피 사러 갔는데 그날 출시된 BTS 키링을 못샀어..원망...-0,-그래서 아쉽지만..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습니다' 리얼!?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잘 슴니다에 서서 송가의 이 펜스에 영상 편지를 보냈다고 한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해를 맞..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로봇 축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이수 트리에 들어 보셨죠?로봇이 나쁜 없는 인공 지능(AI)을 통해서 실제와 가상이 통합되고, 사물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화!즉, 인공..

편도염이 이렇게 무서운 질병인 줄 몰랐음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9월 28일부터? 감기의 전조증상처럼 목이 아프기 시작한 sound. 단지 침을 삼킬 때 목이 따끔거리는 전형적인 목감기의 초기증상이랄까. 따라서 바로 목 감기약 먹고 목에 수건 감 하니까 좀..

[1] [파라독스] 넷플릭스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요즘은 넷플릭스에서 SF영화만 집중적으로 보고 있어요. 재밌는거 다 보고 나쁘진 않아서 더 이상 볼게 없어서 클릭하기 망설여지는 영화도 누르고 보는데 대충 난감해지는 영화도 나쁘지 않아서 힘이 빠..

발지압 유기네 편백나쁘지않아무 발지압판으로 혈액순환운동해요 ?? [내부링크]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뒹굴며 생활하는 정맘www지금 다음주부터 일을 하면 그렇지않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집에서 뒹굴뒹굴 하는것이 정말 싫어서 #혈액순환스포츠라도 하려고 #발지압판 걸어놨습니다...

서귀포카페:인공위성제주 ~처럼 [내부링크]

> 제주 서귀포 북카페! 서점 겸 카페를 함께 하는 인공위성 제주를 출발하면서까지 갈까 망설이다가 역시 가야겠다는 마음을 가졌습니다.황색의 외관에서 타우이미하는 느낌 인공 위성, 제주 운영 가끔 은화인 1-1..

BTS Tear앨범 그래미어워드 노미네이트 (HuskeyFox) ?? [내부링크]

> 축하합니다.!!! 6최초의 그래미 어워드의 베스토레코ー디은그페키의 영토에 BTS의 러브 유어 셀프 전 Tear앨범이 지명된 베스트 레코딩 패키지 영토는 앨범 디자인에 주는 상이라 수상은 디자이너 희을 받..

[광주]수완지구 사진관 민증,운전면허,여권,비자,이력서,원서,자격증,취업,컬러 예쁘게~ ~처럼 [내부링크]

장마가 끝나고 더운 여름이네요~ 그뎀 더워서 자기 갈 것도 힘든 날이다 고런 날은 에어컨 실내로 보내는 것이 재 1 시원합니다 너, 무, 무, 더워서 자기한테 가기 싫은데 증명사진은 찍어야 하고 어디서 찍..

구미 축농증 서둘 좋네요 [내부링크]

> 감기가 나쁘지 않고 비염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고 방치되거나, 나쁘지 않고 자주 재발하면 축농증이 됩니다.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입니다.부비동은 얼굴 안쪽 코와 연결된 공간에 두개골 내의 4개의..

[YGPA 서포터즈] 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2019년도 제3기 YGPA의 서포터스회의 돈 송쥬은이프니다니다! 다양한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공감하는 서포터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번 글에서는 지진의 생성 원인과 대피 요령에 대해..

[청소년 공모전] CCM 인증제도 와~~ [내부링크]

[청소년 공모전/포스터 공모전/캐치프레이즈 공모전] > 공모의 자격:korea, 국민 어느 본인-개인 및 팀(4명 이내)로 참여 가능 의 접수 기간:20최초 7.9.4.(월)~20최초 7. 최초의 0.27.(돈)-결과 발표:쵸쯔쵸..

그랜저 tg / 아반떼hd 폐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헤이먼이다.제가 오랜만에 수출차를 보게 되었습니다! 잊혀져 가는 차량이지만 요즘처럼 아반떼hd는 수출이 되고, 나오는 나라는 리비아, 이집트라는 국가에도 영업이 되고 있습니다. > 아반떼hd가 그때는..

남자갑상선 원 봐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아무 글재주가 없는 줄 알고 그대로 방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요즘 살이 찌는 피로가 몰려오는 경우와 마르고 심박수가 빨라진 분은 갑상선을 검사해 보십시오. 그 이유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와~~ [내부링크]

우리는 동글을 임신했을 때 심한 편도염에 걸렸다 동글맘의 진짜 별을 봤어요. 산부인과가서감기약처방받고더심해서땅이비인후과가라고해서기일이심해져서이비인후과에서의사샘이보고어떻게견디었냐고편도선에하얗..

고증 오류·CG 불만 불만불평족 등 혹시평 세례에 이야~~ [내부링크]

경남 매일-20첫 9-첫 2-2첫 쵸쯔쵸쯔:53 > > 영화 미드웨이 한국 개봉이 임박했다.미국 현지 개봉 후 작품과 관련해 여러 가지 부정적인 반응이 나쁘지 않았지만 하이라이트 장면만큼은 전체가 입을 모아 칭찬했습..

[영화] 세종과 장영실의 브로맨스가 도드라진 요사이영화 '천문 : 맑은하항시에 묻는다'. 뻔하지만 배우들의 연기에 몰입해 즐감 가능! 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관 자신들이!특별히 땡기는 영화도 없었지만 왠지 1~2개월 후(후)출산하고 자신의 면 영화관이 그리 달까봐...뭐 볼까요? 최신 영화 보기에 friend 하니 신 회사에서 다들 너무라던 백두산을 제외..

고지혈증 약 부 대박 [내부링크]

> 매일 야식에 술이라 맛집 탐방을 하면서, 평생을 살다보니 체중이 아주 책인게 늘었습니다.사실, 뭐 급격하게 살이 쪘다기보다는 꾸준히 불려왔다는 게 맞는 표현이라고 생각해 아프고 살이 찐 게 아니라 정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