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9-6955의 등록된 링크

 7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제펜 애니메 콘텐츠 내세우며 디즈니에 맞서는 “넷플릭스” + 유튜브의 반격 [내부링크]

(출처: econovill) > 넷플릭스가 전 세계에 수많은 마니아를 가진 최초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콘텐츠로서 자사의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며 디즈니의 아성에 맞서기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OTT업계를 이끌고..

혈관에 좋은 영양제 좋은크릴오일 파는곳 [내부링크]

혈관에 좋은 영양제 하면 떠오르는 것이 오메가 3에 불과했으나 최근에는 그 트렌드가 확실히 팍이옷 나보다. 밤 들어가1이 여러 면에서 오메가 3의 자리를 대체하고 가는 감정임. DHA와 EPA등은 치매 예방..

방학특집 정주행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탄 : 스릴러, SF, 판타지 ① [내부링크]

와소프 여러분!팍스 면이 여름 방학 특집 정주의 행각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2편을 가져온 것 같아!!!지금은 고교생들도 모두 방학 중이라, 침대와 넷플릭스에서 여름을 보냅시다!! 쿠쿠쿠 심장 넷플릭스와 에어..

때때로을 뚫고(너희은 때때로을뚫고) 악보 가사 - WELOVE G키 CCM추천 피아노연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음악을 사랑하는 뮤지 선생님입니다.항상 제가 공유해드리는 CCM찬양곡은 어제에 이어 WILOVE의 곡입니다. 라는 칭찬입니다.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 정도로 sound 낙스트리밍 앱에서도 상위권을 유지..

위드미 CCM실용반주완성 [내부링크]

> 세광아트홀에서 정은성 강사의 CCM반주 세미나가 있었습니다.정은성 저자의 책은 CCM 연주곡집에서만 읽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Sound에서 강사의 얼굴도 보고 좋은 강의를 들었습니다.실용반주는 코드만으로..

소음주운전 검사 항소 반성문 작성 대행... 일심 재판 피고인 선고 형량 불복 양형부당으로 검사가 항소한 경우 2심 항소심 법원 제출용 ~~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의 무면허 소리주 운전으로 검찰에 기소돼 하나심 재판이 완료됐지만 검사가 항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보통 양형 부당을 이유로 하는데요. 긴장을 풀고 있다가 느닷없이 검사 측이 공소한 사실을..

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통과 - 준비됨 (자동 광고 설정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블로그에 비전을 두고 위 세가지 광고 플랫폼을 통한 블로그 수익의 현실화를 도모하는 바람에 12월 이 말부터 기존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 구글 블로그와 티 스토리를 운영..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그렇기때문에 구제방법까지! 와~~ [내부링크]

20대, 본인 30대 사람이면 어렸을 때 본 달빛의 천사라는 만화 기억, 본인시 본인인가요? 평범한 아이들이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가수가 되는 이 스토리에 많은 아이들이 보고 가수를 꿈꿨을 겁니다. 사실 저도..

나의 첫 태블릿 샤오미 미패드4 후기(한글,플레이스토어,넷플릭스) ?? [내부링크]

> 반값으로 생각합니다.오소음이네요.제가 구입하고 한달간 쓴다 미페도우 4후기제 첫 태블릿 PC였다! 한글, play store, 카카오 톡 등 편안한 사항이 많지만 저렴한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미페도우 4!..

BTS 컴백스케줄 한국시간 정리(+라이브 업데이트) 봅시다 [내부링크]

자고 바로 해야 한다 1을 정리하여 볼까.(한정 시간 기준) 0. 한정 시간 2월 211오후 12:00BTS Comeback Special:'보'이는 '라'이브' 하고'입니다. 뉴욕에서 열리는 라이브(동부 보통시 현지 시간 2월 201 10:00..

Late Shift - 게임니다이자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 당 1자리한 게요이며, 영화는 환율·세이프 t이다.이것은 스팀에서 과인 온 것입니다.근데 주인공의 행동을 선택할 수 있어서 과인만의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입니다이자영화입니다.배우들이제가선택하는여러방면..

MS 폴더블! 서피스듀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에 MS에서 서피스 듀오라는 제품을 발표했습니다요즘 스마트폰에 핫한 제품?폴더블 라인이 핫합니다.1프지앙아의 화면에서 제품을 만드는 것이 예는 2개의 화면 구성으로 되어 있는지 기술적인 부분에서..

[대전프로필사진]여자프로필화보 오디션프로필 배우프로필 -소노스튜디오 프로필사진잘찍는곳! 대전사진관추천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소노 스튜디오이다! 당 1은 여자의 프로필 사진 대전 여자 프로필 여자의 프로필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보동를 검색하면 홍보하는 글, 홍보성 이벤트성 글이 많지만!소노 별도로 홍보 없이 입소문으로 많..

[미드] 블랙리스트 시즌 6 시즌 피날레 시청 전 & 시청 후 잡담(약 스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청잡담 안녕하세요! 블랙 리스트 시즌 6가 오항 것 같은데 끝이 나왔습니다.나도 아직도 시청 앞인데 어떻게 전개가 될지, 어떤 식으로 시즌 7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개인적으로 스 받는 것을 단단히 하고 2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 그린하우스 아카데미 시즌하나~3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져 못 이기는 척으로 재생해 본 미드그린하우스 아카데미의 Greenhouse Academy 제목만 봐도 하이틴 드라마가 충분히 떠오르지만 이 드라마는 단순한 학원이 아니었다.그린..

테마주,,, #아기상어 #유니콘기업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경제 침체로 인해 주식 시장도 정세가 좋지 않습니다.그래도 2019년 12월 둘째주는 빨간 신호를 보이면서 많이 회복된 모습을 보였습니다.주식시장은 테마를 형성하고, 같은 테마에 얽힌 작은 기업들이 함께..

한혜진 남편 캡틴 기성용 K리그 복귀 추진중 FC서울 우선협상 전북 현대 이적 입니다박 K리그 흥행 대박 예감 이야… [내부링크]

> 키가 크고 잘 생기고 축구 잘하는가~그 때문에 연기자 한혜진 남편의 캡틴 기성용 선수가 한 0년 만에 K리그 복귀을 타진하고 있다고 하네요~^^ > 지난 달 31첫 뉴 캐슬 유그와잉이 테드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

펭수 철구 논쟁 발단은 어디서 시작 되었본인??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철구 #펜스철구 #펜스철구 논란 #철구 > 펜스의 인기가 정예기 아래서 늘 그랬던 것처럼 치솟고 있는 게 느껴진다. 저는 경남에 살아서 아침에 출근하는데 아침에 라디오에서 펜스를 흉내내서 저는 펜스..

우마 서먼 딸 마야 호크 가수 데뷔 !! [내부링크]

어제 걸작영화 카타카 라고 말했는데 오핸시 이런 뉴스! 가타카 주연배우 이단 호크와 우마 서먼 사이에 딸이 있다. 이름은 마야호크.오므이 아버지의 유전자를 잘 물려받아 아주 우월한(영화 가타카에 비유해 슈..

[ 영화 ] 1922 결미 - 넷플릭스 영화, 스티븐킹 원작 (스포많sound) 봅시다 [내부링크]

스티븐 킹 소설 원작의 영화라고 해서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무서운 영화 카테고리 안에 들어 있어, 엄청난 스릴감을 예고하고 영화를 봤는데, 영화 중반부까지는 정스토리가 지루할 정도로 영화의 특별한 무언가가..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81::니키 미나쁘지않아즈=실리콘이 뇌로 퍼진건가? 짱이네 [내부링크]

> 아래와 같이 이번 주, 믹 밀과 니키·미나플은 트위터에서 크게 싸운다. 그래서 트위터 싸움의 다음의 두 뮤지션은 각각 신곡을 공개한다. 그래서 두 사람의 SNS 전쟁은 서로의 신곡 홍보를 위한 소개팅과 같다...

20하나9년 국내 개봉 아이니메이션 영화 흥행 성적 결산 ~~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이 대 테러에는 2019년 국내 개봉된 어린이 애니메이션 흥행 성적을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작품이 개봉하고 흥행 성적이 어땠는지 최근 만나봅시다. 관객 59만명/매출 45억원 > 영화 극장..

[장아과인]아과인운서섭외/CJ 신소재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 시상식 아과인운서/MC섭외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아나운서 섭외 #행사MC 섭외 #아나운서 #행사아나운서 여러분 안녕 찬아나다! 연내내용이기때문에송년회사회도많지만각종대회결과를정리해서시상하는자리도많을것같습니다.이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의..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17편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 영화의 추천 17표은앙뇨하세요 리뷰 김입니다.이번에는 넷플릭스의 공포영화를 추천합니다넷플릭스를 이용해보니 정말 다양하게 볼만한 영화가 많은 것 같네요.킬링타임용 영화도 굉장히 많은 것 같..

넷플릭스 영화 추천 윌 스미스 주연 브라이트_과학과 마법이 공존하는 섀도우런 대박 [내부링크]

> > > 총 제작비 9,000만달러를 투입한 영화 브라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유출 오거의 매일 하루 하나, 하나 00만 동시 시청하는 속편도 나쁘지 않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평가 자체는 별로 곱지 않은 편으로 메탁리티..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가입 비결부터 해지까지 ??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요금제 가입비결부터 해지까지 > 나는 활동적인 성향의 사람이 없어 영화 나쁘지 않은 드라마를 보는 것이 제 류 1한 취미입니다. 요즘은 지하철이 나쁘지 않아서 자기 전에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는..

배우되는법 : 연기자는 대사 속 단어들을 '글자'가 아닌 '그림'으로 봐야만 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한시의 배우가 되는 방법은 연기자라는 대사 속 단어를 글자가 아닌 그림으로 봐야 한다는 점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필자의 연기 수업에서 늘 느끼는 것이지만 배우 염원생들은 열의가 가득하지만 연기에 대한..

미드 체르노빌 ~처럼 [내부링크]

> 유명한 미드체르노빌 뉴스에서 앞서 접한 미드인데 괜찮다고 해서 봤다.소리...인류의 재해 방사능 누출 사건을 잘 보여준다.한마디로 정내용 끔찍하고 거짓말하는 인간도 두렵다.그래도 한번쯤 보는 게 좋을 것..

펭하!! 펭수다이어리 리뷰 확인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사전 예약 후 길어질 줄 알았는데 오늘 펜스 다이어리를 만병이 됐다.구매할 때도 표지만 봐서 속지가 너무 궁금했어.최근부터 본인의 펜스일기를 살펴봅시다! > 포장을 뜯으면 바로 보일 것 표지..

'하트시그널' 결미 일3회 스페셜 그 다sound풀이 ~~ [내부링크]

채널A '하트시그널' 결은 다들 봤죠? (이미 결은 한 상태라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읽고서 제 욕은 할 수 없습니다~ (웃음) > '하트시그널'은 결국... 이런 반전이 있다고 실은 예측이 되었지만, > 근데 설마 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리전 ?? [내부링크]

(스포일러없는 sound 오늘은 넷플릭스미드를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드라마는 바로 리전입니다) > 아내 sound를 접했을 때는 이 바쁜 드라마는 무엇일까?어떻게 보면 잠깐 '병 같은 전개?'로 이어졌습니다.전..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의 중요성인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하기! ?? [내부링크]

> 최근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감염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가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현재 국내에서는 하나 6번째 확정자가 내 상황에서 더욱 불안 감정지만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이 가면의..

[기사] 우버와 자율주행차가 만난다면? - 쏘카 이재웅 대표가 내용하는 공유경제 와~~ [내부링크]

저는 시사인정 정기구독자입니다.한겨레 21과 시사인을 6개월씩 번갈아 가며 구독하고 올해부터는 시사인으로 정착되었습니다. > 와, 이번 호의 표지에, 솟카의 이재은 대표의 사진이 실려 있군요.막내(부산 아버..

[노진섭의 the건강] 태국·1뽄에서 '우한 폐렴' 바이러스 확인 정보 [내부링크]

우한시를 중심으로 폐렴이 확산되고 있는 중심인 지난달 국내에서도 China를 찾은 여성이 폐렴 증세를 보여 보건 당국이 긴장했습니다. China국적의 30대 여성은 정밀 역학 조사 결과'우한 폐렴'과 무관한 것으로..

축농증수술후재발치료 비염 정보공유 봅시다 [내부링크]

> > 축농증 수술 후 재발치료 비염에 관한 정보 공유 내가 나쁘지 않은 록 밴드의 노래 중에 '별 1없이 살아 있는 '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요즘처럼 모두가 어려울 때 별 1이 없도록 산다는 이야기 만큼 좋은 스..

물고기 잡는 꿈 해몽 물고기를 잡는 꿈속 의미 ~~ [내부링크]

우리는 항상 꿈을 꾸게 됩니다.참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 이런 꿈속에서 물고기 잡는 꿈에 조금 당황스러울 때가 있겠죠. > 물고기의 꿈을 꾸는 것도 신기하지만, 물고기를 잡는 꿈은 더욱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단지 밥 시간만에 제한하는 것이 아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식이 요법 중 가장 간단하고 과격한 방법이다 음식을 먹지 않고 굶주리는 데는 돈이 들지 않는다. 정스토리는 오히려 식비를 아낄 수 있다. 더 복잡한 칼로리 계산도 필요하며 식단을 준비하는 하나에 머리를 쓸..

[방탄소년단] 20하나9 BTS FESTA BTS FAMILY PORTRAIT SPECIAL 확인 [내부링크]

[20일 9 BTS FESTA] 6일 3 FAMILY PORTRAIT SPECIAL#제 인생에_한번만 사람 방탄 소년단#같이 한다면 매일_FESTA#20일 9BTSFESTA의 끝#, 내년에만 자신입니다 오! 서로 달라졌어! c싱귤러리티&..

No.59 한 번의 홍수가 커다란 지형 변이를 1으킬 수 있다. (One Flood Can Cause Major Change) ~~ [내부링크]

> 히스토릴라야에 관한 한 조사가 보여주듯이 한 번의 대규모 홍수는 강우에 의한 것보다 지형을 크게 바꿀 수 있다.유럽의 지질학자들은 히스토릴라야 산맥의 복잡한 지형에서 큰 홍수 역할을 알기 위해 티베트로..

MBC 공채 20기 개그맨 동기모입니다 겸 TVN방송프로그램촬영! 아직 프로그램이름은 비밀ㅋㅋ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번 주 금요일이었죠!6월 3일 MBC공채 20기 코미디 안동 키모입니다 겸 TVN 방송 프로그램을 촬영했습니다.^^ > 저의 20기 개그맨 동기입니다 오른쪽 맨 앞에 있는 게 김·정구라는 친구입니다.그 동료가 이번에..

알고 보면 당신도 고지혈증 위험군 이야~~ [내부링크]

각종 혈관질환을 유발하는 주요 고지혈증은 매년 환자가 늘 그렇듯 발병하고 있습니다.실제로 국민 건강 보험 공단에 따르면 고지혈증 진료를 받은 사람이 지난 20하나 2년 하나 22만명에서 20하나 7년 하나 77만..

자율주행 관련주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 테마 중에서도 ADAS는 현재 실현 가능한 기술이라는 점에서 투자자가 많이 주방 금고에 있습니다.ADAS는 어드밴스드 딜리버 시스템즈의 유행어로, 원래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이라고도 불립니다.운전 중..

20년 0일월 28하나 (feat.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파트일, 미겔 에 볼까요 [내부링크]

> 아침에 하나 해보자마자 알바하면서 종이집을 본다!!️ 전날 밤부터 보이기 시작했는데 엘리트들 배우가 내가 아는 것보다 더 많이 본인에게 와서 사실 캐릭터가 조금 겹쳐보인다당 근데 스페인어로 어려운데 익..

술 마신 내1에도 소음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제2윤창호 법'이 지난 6월 26일 시행되며'숙취 음주'에 대한 운전자들의 훙미이 높아지고 있다. 윤창호법은 만취 운전자가 운전하던 차에 치여 사망한 윤창호 씨의 이름을 따서 만든 법입니다.음주운전..

서혜부 가면장 정보 [내부링크]

> 완전한 위치에 있어야 할 장기들이 마스크를 해서 문제를 일으키는 형세이기 때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점차 이 질환이 항상 반복되는 추세이고 재발 위험이 높은 만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숙지해..

갑상선암 수술 전 & 퇴원 후 ?? [내부링크]

갑상샘 수술 전 자신의 몸 상태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퇴원 후에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하는 감정이 컸다.다행히 아산 병원에서 동영상 파 1번 보내고 인쇄 물로 정리하고 공유 차 블로그에 정리. 아스..

후(後)석증에 좋은 소 이야~~ [내부링크]

# 다음 좌석에 좋은 식품을 참고하여 식사를 하십시오. > 후석증이란 후낭관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후낭, 간내 후관, 총수후관에 결석이 발생하는 것을 내용으로 합니다. 후석증의 원인이 정확하게 규명되지..

부천점집 별신당 뱀꿈 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Hw0gcvMU2Q 안녕하세요 부천점별 신당입니다. 오늘은 PM2.5때문에 뿌옇게 흐린 하늘입니다. 이웃들은 뱀을 만나면 어떻게 생각하세요? 실제로 뱀을 보면 징그럽고 무서워서 피하..

가수 정훈희 최성수홍경민 부활 이야… [내부링크]

전주세계 sound축제와 함께 하는 CBS별빛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게재나 9호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축제가 잘 열릴지 걱정했지만 아름다운 달빛, 별이 나쁘지 않아는 가을 밤에 행사가 성대히 거행됐어요 7시부터..

자율주행차 시대 개막, 관련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시대가 시작된 첫) 구글이 마침내 자율주행차 시대를 열었다고.손님을 태우고 손수 운전하는 택시가 미국에서 세계 최초의 상용 화구 문 모 중소 기업 알파벳의 자율 자동차 웨이 모(Waymo)5최초(현지..

20하나9년 8월, 9월 두달간 애기 볼께요 [내부링크]

NAVER블로그를 다시 시작해서 지금 가득 차서 2개월이 지났네요.사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애드포스트 거의 처음 본인이 왔을 때 가입해 놨는데 생각만큼 수익이 별로 없어서 잊고 있었죠.그러고 나서 블로그도 예..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Wicher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얀 늑대, 게롤토우(헹리ー・카빌)의 여정 The famous White Wolf《우이쵸》(The Witcher)는 넷플릭스에서 20하나 9년 하나 2월부터 방영된 오메리카의 판타지 드라마이다.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소설 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