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jebon의 등록된 링크

 79jeb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인터넷 소량제본 사이트 추천 후기 [내부링크]

택배 받자마자 올려요 !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많이 제본신청 한다길래 검색해 봤는데 여기 친구제본 후기가 진짜 백이면 백 전부다 좋더라구요... 후기들도 넘 좋고 믿음이 가서 의뢰를 했어요 ! 그래서 믿고 선..

소량제본 및 인쇄 고민해결 [내부링크]

나름 작게나마 인터넷 소량제본 사이트를 운영중 수많은 후기들 중 나름 선별해서 제본후기를 올려 봅니다. 후기들 마다 어느 것 하나 안 소중한게 있겠냐 만은 그 중에 좋게 평가해 주신 후기를 올려 보고자 합니..

제본 사이트 추천 친구제본 [내부링크]

색감이랑 재질이 너무 매끈하고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제가 제본 중간에 간지 삽입도 요청이 많았는데 전부 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제본된 책을 살펴보니 종이 가루가 하나도 없고 너무 깔끔하게 잘..

책제본 1권 인쇄 고민없이 만들기 [내부링크]

책제본을 맡기기 전에는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워요 ㅠㅠ 오프라인도 아니고 온라인 으로 제본 사이트를 통해서 비대면으로 맡기기에는 솔직히 꺼림직 하기도 하고 책제본을 맡겨 본적도 해본..

고품질 소량 인쇄 필요한 만큼만 제작 [내부링크]

학교 다녀오니 택배가 와 있었습니다. 사실 제본할 곳을 알아보면서 더 싼곳도 나름 찾았지만 제본신청 과정도 복잡하고, 후기도 여기만큼 좋은곳이 없어 비용이 조금 더 들더라도 기꺼이 감수하고 친구제본에서..

진짜 편리하고 정리가 잘 되는 스프링 제본 [내부링크]

스프링 제본 지인의 추천으로 온라인으로는 스프링 제본을 처음 맡기게 된 것이었는데요 ! 온라인 제본 항상 직접 대학가에서 제본을 맡기다가 인터넷으로 제본을 맡기려다 보니 어색하기도 하고 신경도 많이 쓰..

스프링 제본 온라인으로 손쉽게 [내부링크]

스프링 제본은 그냥 여기에 맡기세요... 무료표지 센스며 퀄리티좀 보세요... 넘나 감동 ㅠㅠ 인쇄품질 제본품질 이야 말할꺼 없이 완벽하고 깔끔해요 ! 두번째 인데 사실 집에 요즘 공시생 필수품(?) 타공기도..

책제본 사이트 믿고 볼수 있는 곳 - 친구제본 추천 [내부링크]

전공 관련이라 잘 되었으면 했는데 제가 원했던 대로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 ! 이번 기회에 좋은 책제본 사이트 알게 되어 기뻐요 ! 앞으로 제본은 친구제본에서 하기로... 출처 : http://79jebon.kr/xe/af..

온라인 제본 사이트 완전추천 [내부링크]

잉크를 많이 필요로 하는 파일이라서 종이 말림이 있거나 잉크가 끄트머리에 묻어나올 수 있다는 주의사항을 들었지만, 염려했던것과는 다르게 엄청 깔끔하게 제작되어 왔습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제본..

끼얏호 두번째 인터넷(온라인) 제본 후기에요... [내부링크]

이번엔 너무 만족스러워서 사장님 계신 방향으로 점핑 큰절 하다가 대기권 뚫어 버렸습니다. ^^... 여윽시 집에 오자마자 하자여부 확인 했는데 완벼크 합니다. 최고최고 사장님 존경존경 견적 주문 하고 나서..

공시제본 소량제본 소량제본사이트 에서 편하게... [내부링크]

소량제본사이트 / 공시제본은 / 소량인쇄 / 소량제본 공시제본 / 소량제본 / 소량제본사이트 / 소량인쇄 ./ 소량제본 추천 받아서 제본 했는데 정말 맘에 듭니다.! 겉모습은 물론 속안까지도 맘에 드네요. 대학..

인터넷 제본사이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첫 제본 만족합니다!! 올단 님의 인터넷제본사이트 솔직 후기 입니다. 예전에 제본 사이트 찾다 알게 되어 눈여겨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제본할 일이 있어 처음으로 제본 신청 했습니다. 택배도 하루만에 오고,..

정말 만족했어요 -- 시로츠키 님의 제본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제본, 인터넷제본, 제본사이트, 책제본, 스프링제본, 인쇄제본, 제본비용, 와이어제본, 소량제본 오늘 기다리던 택배가 와서 오자마자 글을 올립니다^^ 후기들이 좋아서 기대 많이 했는데 기대 이상이라 기분이..

사장님 센스에 너무 놀랐습니다. 친구제본 79JEBON.KR [내부링크]

굿굿굿굿굿굿굿굿 님의 인터넷 제본 사이트 제본후기 입니다.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뽁뽁이와 안쓰는 종이 묶음으로 책들이 잘 보호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책이 너무 두꺼워서 구멍만 뚫어서 보내달라고 했는데 여..

만족스럽네요(전설....)...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아는 녀석이 추천해줘서 카피xxx 홀로xx 등 생각하다가 친구의 강추에 인해서 여기서 제본을 3권 하게 되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인덱스도 괜찮고 여기저기 꼼꼼한 구석이 돋보이는 듯 싶네요 배송도 매우 빠..

프라임님의 제본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인쇄상태 좋구요… 제본, 책제본, 소량인쇄, 인터넷제본, 스프링제본, 제본가격, 소량제본, 제본사이트, 와이어제본, 인쇄업체, 인쇄제본, 제본비용, 소량인쇄제본, 소량책제본, 출력..

만족합니다... 인쇄좋네요. [내부링크]

소량인쇄 제본(와이어제본,스프링제본) 인터넷제본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밥먹고 사는 진팀장 입니다. 인쇄상태 좋구요... 무엇보다 사장님의 즉극적인 대처가 빛을 바랬습니다. 이런분은 잘 되어야 합니다. 출..

좋은 인터넷 제본사이트 소개해 드려요... [내부링크]

소량인쇄 제본(와이어제본,스프링제본) 인터넷제본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밥먹고 사는 진팀장 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제본사이트 입니다. 사이트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인쇄품질이 전혀 아니거나 하는 경우..

lark007 님의 제본 후기입니다.... 79JEBON.KR [내부링크]

소량인쇄 제본(와이어제본,스프링제본) 인터넷제본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밥먹고 사는 진팀장 입니다. 포장 뜯다가 인내심 테스트 하는 줄 알았습니다. 배송도 빨리 오고 제본도 너무 깔끔하게 되서 좋아요 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