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invtech의 등록된 링크

 7inv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주식 예약주문 방법과 가능시간 (PC와 모바일) [내부링크]

주식 예약주문은 주문 옵션을 이용해 쉽게 가능합니다. 한번 익혀두시면 실제 주식투자를 진행하시며 전략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 예약주문은 PC와 모바일 둘 다 가능하며 실제 주식시장이 시작되면 여..

전세자금대출 금리 비교사이트 후기 (낮은 TOP5) [내부링크]

전세대출 금리 비교는 금융감독원 파인 사이트로 비교가 가능했습니다. 일일이 은행을 하나씩 찾아 비교하는 것보다 공공기관 사이트를 이용해 비교하니 객관적이었고 시간 절약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 전..

주식투자 차트 분석방법 (실제 운용사 출신) [내부링크]

주식투자에는 흐름이 있어 차트를 보면 일련에 규칙들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자는 실제로 차트만 보고 투자하여 거액을 손에 쥐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차트만 보고 투자하는 것이 정말 투자를 위한 길인지..

키움증권 출금하는 방법 (모바일 계좌이체 영웅문S) [내부링크]

키움증권 출금은 5단계로 간단히 가능합니다. 입금은 계좌 개설 시 받으신 계좌로 입금하시면 되며, 출금은 다음과 같이 출금 가능합니다. 생각하셨던 출금 가능액과 실제 출금할 수 있는 액수가 다를 수도 있는데..

NPV와 IRR 투자 수익률 뜻 공부하기 (실제 운용사 출신) [내부링크]

NPV와 IRR의 뜻을 사람들이 너무 어렵게 설명하는 것 같아 직접 나섰습니다. 사실 사전적, 학문적 정의를 놓고 보자면 NPV는 순현재가치이고, IRR은 내부수익률이지만 이렇게 이해한다면 쓸모가 하나도 없습니다...

영웅문s PC버전 다운로드 (HTS 키움증권) [내부링크]

키움증권 PC버전 다운로드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2022년부터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살짝 변경되었는데요. 변화 된 모습에 맞추어 어떻게 설치할 수 있는지, 또 키움증권에서는 HTS 프로그램을 어..

KB증권 HTS 사용법 PC버전 (주식주문/ 입금 /차트 등) [내부링크]

KB증권 HTS 사용법. 주식을 매수하고 매도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차트 활용법과 투자 정보를 얻는 방법까지 이번 시간을 통해 모두 습득하도록 하겠습니다. KB증권 HTS 화면 구성..

주식투자 동일업종(Peer)으로 저평가 종목 찾는법 [내부링크]

주식투자에 저평가된 종목을 찾기 위해서는 동일업종과 비교해야 합니다. 동일업종과 비교하는 것은 생각보다 너무나 중요한 일입니다. 왜냐면 저평가된 종목을 찾는 아주 중요한 기준점이 되어주기 때문입니다...

KB증권 계좌이체 출금방법 (모바일) [내부링크]

kb증권 출금은 모바일로 간편히 가능합니다. 실제 출금화면을 보시면서 진행하시겠습니다. KB증권은 타증권사 보다 간단히 되어 있습니다.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직접 계좌이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자를 진..

EV/EBITDA 저평가 종목을 선별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 절대원칙 하나는 저렴하게 사서 비싸게 파는 것입니다. 장사하는 것과 똑같죠? 도매로 싼 값에 구매하여 소매로 비싸게 파는 것입니다. 이 원칙이 가능하게 하려면 투자대상 물건의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

적금 이자 높은 은행 객관적으로 찾은 후기 (금감원 SITE) [내부링크]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은 찾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금융감독원 사이트를 이용하여 객관적 정보를 얻는 것. 두 번째는 검색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어차피 돈이 은행에 묶여있을 경우..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DART 사용법 (필독) [내부링크]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DART는 주식을 한다면 사용법을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일상과 비교하면 DART 없이 투자하는 것은 눈을 가리고 운전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투자자산운용사이자 사모펀드계 실제 현업..

주식투자 제대로 하려면 꼭 알아야하는 4가지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정말 중요한 얘기를 드리려 합니다. 사실 이런 주제는 조회수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카지노처럼 확률이 낮더라도 한 번에 말도 안 되는 일확천금을 얻을 수..

주식 색깔의 뜻과 의미 (빨강색,파랑색,검은색?)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빨간색은 주가 상승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파란색은 주가가 하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검은색은 무슨 의미일까요? 주식시장, 돈과 관련되어 있다 보니 색깔이 주는 이미지가 굉장히 강합니..

KB증권 HTS 설치방법 (PC/모바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KB증권 주식거래는 컴퓨터(PC)와 모바일에서 HTS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HTS란 Hom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집 거래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과거에는 증권사에 직접 방문해서..

한화솔루션 주가 (009830) 전망 숨겨진 상승력 [내부링크]

한화솔루션 주가는 앞으로 빠르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기업의 미래 높은 성장 가능성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놓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한화솔루션은 석유화학 기반 제품을 생산하며 동시에 태양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