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mungho의 등록된 링크

 7mungh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7건입니다.

BTS 군대 면제 '확정' [내부링크]

15일 정부와 여당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 병역 문제를 두고 상반된 목소리가 나왔다. 국방부는 ‘공정’을 내세워 비티에스 병역 특례가 곤란하다고 말했고,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대한민국을 빛낸 비..

박수홍, 검찰 조사 중 '아빠 폭행' 논란 정리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52)씨가 검찰 대질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80대 아버지에게 폭행 피해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4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오전 10시18분 119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의 공동대응으로 현장에 출동해 박..

손흥민 골 못 넣는 이유.. 콘테 전술 문제? [내부링크]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마수걸이 골을 신고하지 못하고 있는 손흥민(30·토트넘)이 팀 전술의 희생양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영국 매체 더 보이 홋스퍼는 16일(한국시간) 전 리버풀 공격수인 딘 손..

윤석열 지지율 20%대 '탄핵 가능성' 있다 [내부링크]

최근 정국을 휩쓸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검에서부터, 더불어민주당 안팎에서 솔솔 나오고 있는 탄핵 언급까지 그 뒤에는 여소야대라는 힘의 논리가 자리하고 있다. 국회의석 과반..

수지, 자작곡 '케이프(Cape)' 발표 [내부링크]

매니지먼트 숲은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수지가 오는 6일 디지털 싱글 ‘케이프(Cape)’를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세틀라이트(Satellite)’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케이..

YG 측, 제니·뷔 사생활 사진 유포자 수사 의뢰했다 [내부링크]

블랙핑크 제니.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계속된 사생활 사진 유출에 결국 YG엔터테인먼트가 칼을 뽑았다. 3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블랙핑크 제니의 개인 사진 최초 유포자에 대한 수..

수지 자작곡 '케이프(Cape)'로 컴백한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수지가 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케이프'(Cap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 3일 밝혔다. '케이프'는 올해 2월 디지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 이후 7개월 만에 내놓..

'윤석열 지지율' 20%대로 하락한 이유는? [내부링크]

미국 순방 중 비속어 파문을 일으킨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수행 지지도가 24%를 기록했다. 한국갤럽이 지난 27~29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대통령 직무 수행 평가를 조사한 결과(신뢰수준 95%, 표본오차 ±..

'작은 아씨들' 포스터 표절 논란 [내부링크]

'작은 아씨들' 티저 포스터(왼쪽), 시세이도 포스터. 사진ㅣtvN, 시세이도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측이 티저 포스터 표절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작은 아씨들' 제작진은 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해..

푸틴이 '핵 버튼' 누를 가능성은? [내부링크]

지난 9월 27일 흑해 연안 소치 집무실에서 화상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푸틴 러시아 대통령.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수세에 몰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최후의 수단으로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가..

'아는형님' 비비, 워터밤 비키니 노출 사고.."큰일날 뻔" [내부링크]

가수 비비가 ‘워터밤’ 무대의 아찔한 장면을 회상했다. JTBC ‘아는 형님’ 영상 캡처 가수 비비가 크러쉬와의 인연을 밝힌 가운데 무대 위에서 아찔했던 장면을 회상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 16.1% 돌파했다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김지은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면서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냈다. SBS 제공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김지은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면서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냈다. 지난달..

청와대 관람객 200만명 돌파했다 [내부링크]

2일 서울 종로구 청와대를 찾은 시민들이 본관 일대를 관람하며 오가고 있다. 지난 5월 10일 청와대가 일반에 개방된 이후지금까지 200만 명이 넘게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작년 1년간 경복궁 관람객 수의 갑절..

손흥민 이적 가능성은? [내부링크]

손흥민이 구단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논는 유독 손흥민의 이적설이 돌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다니엘 레비 회장과 안토니오 콘테 감독, 파비오 파라티..

손흥민 이번에도 골 못 넣었다.. 평점 '5점' [내부링크]

최근 소속팀과 대표팀을 넘나들며 3경기에서 5골을 폭발하고 있는 손흥민(토트넘)이 북런던 라이벌 아스널을 상대로 4경기 연속 득점과 팀 승리에 도전한다. 벤투호 일정 후 먼 비행 때문에 피곤할 수 있지만 최근..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시청률 15.9% 돌파했다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김지은이 환상의 빙고 게임 팀플레이를 통해 ‘갑질 진상’ 김형묵을 완벽 처단했다. 법보다 피해자들의 입장을 우선시한 ‘팀 천변’의 초법률적 변호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무기징역 구형 [내부링크]

'계곡살인' 사건의 피의자 이은해(왼쪽)·조현수씨가 19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인천시 미추홀구 인천지방법원으로 들어서고 있다.  '계곡 살인사건'으로 구속기소된 이은해(31·..

푸틴 핵전쟁 가능성은? [내부링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30일(현지 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열린 도네츠크·루한스크·자포리자·헤르손 4개 주 병합 조약 체결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

오늘부터 '입국 후 PCR' 해제, 해외여행 방역규제 다 풀렸다 [내부링크]

외국에서 들어오는 사람이 입국 후 1일 이내에 받아야 했던 PCR(유전자 증폭) 검사 의무가 1일 0시부터 해제됐다. 오는 4일부턴 요양 병원·시설에서 대면 접촉 면회도 할 수 있다. 이기일(보건복지부 제2차관) 중..

북한, '국군의날'에 탄도미사일 2발 발사했다 [내부링크]

북한, 동해로 탄도미사일 발사 사진은 지난해 1월 조선중앙통신이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노동당 8차대회를 기념하는 열병식 모습을 보도하며 공개한 단거리 탄도미사일 '북한판 이스칸데르'의 개량형. 북한이 국군..

이서진 집안 재산이 600억이라고? [내부링크]

배우 이서진의 놀라운 집안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행복한 아침’의 ‘스타 줌 인’ 코너에서는 ‘품절시키고 싶은 골드싱글 스타들’이 공개됐다. 4위는 올해 55살의 배도환이다. 그는 어머니가..

쿤타, 천원짜리 변호사 OST 부른다 [내부링크]

래퍼 쿤타(KOONTA)가 강렬한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쿤타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2 ‘..

박민영, 강종현 열애설 하루 만에 헤어질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박민영(36)이 ‘은둔의 재력가’ 강모 씨(40)와의 열애설 하루 만에 결단을 내렸다. 강 씨와 이별한 것은 물론, 친언니와의 연결고리도 끊어내며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집중하겠..

돈 스파이크, 마약 논란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돈스파이크(김민수)가 28일 오전 서울 도봉구 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수차례 마약을 투약한..

박민영-강종현 열애설 논란, 알고보니 '빗썸' 회장? [내부링크]

tvN ‘월수금화목토’으로 돌아온 로코퀸 박민영(37)이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41)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강씨가 국내 2위 가상자산거래소인 빗썸의 숨겨진 주인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 박민영..

남궁민 진아름과 10월 결혼한다 [내부링크]

배우 남궁민(44)과 모델 진아름(33)이 내달 결혼한다. 남궁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8일 "두 사람이 다음달 7일 오후 6시30분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남궁민과 절친한 배우 정문성이..

박민영, 4세연상 재력가와 열애설…결혼까지? [내부링크]

배우 박민영(37)이 4세 연상 강남의 신흥 재력가와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빗썸라이브’ ‘버킷 트듀이오’ 회장 명함을 들고 다니는 강종현(41) 회장이다. 28일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열애..

'천원짜리 변호사' 웹툰 원작 표절 논란 [내부링크]

표절 시비로 제작이 중단, 연기됐던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남궁민의 손을 잡고 6년 만에 빛을 보게 됐다. 결과는 대성공. 남궁민의 코믹연기와 화끈한 사이다 전개가 대중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돈스파이크, 마약 혐의 인정했다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유명 작곡가 겸 사업가인 돈스파이크(45·본명 김민수)가 28일 오전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서울 도봉구 서울북부지법에 출두하고 있다.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 후..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충격적인 발언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23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김재현 신중훈)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 올라가는 이유, 남궁민 때문? [내부링크]

이번엔 남궁민표 이상한 변호사다. 고리대금업자의 빚 독촉에 한강 철교 위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려는 남자를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빚을 갚아주는 천지훈(남궁민)이 바로 그 변호사다. 마침 체포될 위..

NASA '지구방어실험 우주선' 소행성 충돌 성공.. 인류 최초 [내부링크]

지구 충돌 코스의 소행성에 우주선을 충돌시켜 궤도를 바꾸는 인류 첫 실험을 위해 발사된 미국 우주선이 목표 소행성과 충돌에 성공했다. 미국항공우주국(NASA)은 27일(현지시간) ‘쌍(雙) 소행성 궤도수정 실험(..

'이강인 선발 제외-손흥민 골' 한국 카메룬 1-0 제압했다 [내부링크]

한국이 손흥민(토트넘)의 결승골을 앞세워 '1.5군' 카메룬을 제압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은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카메룬과 9월 A매치 평가 2차전을 치러 1-0으로 승..

'손흥민 헤딩골' 덕분에 역전했다 [내부링크]

손흥민 헤딩골 덕분에 카타르 월드컵 최종 모의고사 승리를 이끌었다.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이자 간판스타 손흥민(나이 30·토트넘)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과의 A매치 평가전에서 전반 35분 헤..

이강인 벤투 때문에 또 선발 제외됐다 [내부링크]

또 다시 이강인(마요르카)을 외면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어디까지나 전술적 선택이었음을 재차 강조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프리카..

윤석열 막말 소음 제거, "날리면" vs "바이든" [내부링크]

김은혜 대통령실 홍보수석비서관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발언’ 논란과 관련 ‘바이든이 아니고 날리면이라고 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KBS가 23일 ‘소음제거 버전’ 영상을 올렸다. 김은혜 홍보수석은 22일..

윤석열 미국 의회 '비속어·욕설 논란' 해명 [내부링크]

"사실과 다른 보도로서 동맹을 훼손하는 것은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는 일이다." 9월 26일 미국 뉴욕 방문 중에 생긴 이른바 '비속어 논란'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은 이렇게 답했다. 이날 서울 용산 대통령실 출근길..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중계는? [내부링크]

지난 23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코스타리카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른데 이어 오늘(26일)은 아우들인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 남자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끄는 황선홍..

아이유유아인, 열애설 논란 [내부링크]

지난 25일 온라인상에 공개된 사진에는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함께 있는 카키색 상의 차림의 아이유와 검은색 모자를 쓴 유아인의 모습이 담겼다.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와 배우 유아인의 파리 목격담이..

오늘부터 실내 마스크 해제라고? [내부링크]

열흘 전 “유럽 다녀왔는데 실내서 아무도 마스크 안 쓴다” 오늘은 “실내 마스크 벗자고 해도 저부터도 잘 안 벗을 것” 정기석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코로나19 특별대응단장 겸 국가감염병위기대응자문위원장이..

코스닥 700선 붕괴…2년 3개월만에 처음 [내부링크]

코스닥지수가 26일 4% 넘게 급락해 2년 3개월 만에 700선 아래로 내려갔다. 이날 오후 1시 35분 코스닥은 전날보다 31.61포인트(4.33%) 하락한 697.75를 나타냈다. 코스닥지수가 700선 아래로 내려간 건 지난 202..

원·달러 환율 1430원 돌파…13년 6개월만에 처음 [내부링크]

9월 26일 오후 1시 51분 기준 달러당 원화 가격이 1430원대를 돌파. 1431.6원을 기록했다. 원화 가격은 지난 22일 1400원을 넘은 이후 빠르게 고점을 높여가고 있다. 달러당 원화 가격이 1400원대를 웃돈 것은 13..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4명 사망.. '심각' [내부링크]

소방당국이 26일 오후 실종자를 구조해 병원으로 옮기고 있다. 남성인 이 실종자는 화재가 발생한 지하1층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대전 현대아울렛 지하에서 26일 오전 폭발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근무자 4..

'천원짜리 변호사' 표절 논란 [내부링크]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이하 조들호)’ 측과 웹툰작가 해츨링이 표절 시비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조들호’ 측은 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작품 관련 표절 시비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밝혔다. ‘조들호’..

금수저 시청률 급상승한 이유는? [내부링크]

흥미진진한 전개 시작을 알린 '금수저' 시청률이 수직 상승했다. 9월 24일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연출 송현욱, 이한준) 2회에서는 신비한 금수저 능력을 이용, 부모를 바꾸면..

윤석열 탄핵 가능성 있다고? [내부링크]

최근 정국을 휩쓸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검에서부터, 더불어민주당 안팎에서 솔솔 나오고 있는 탄핵 언급까지 그 뒤에는 여소야대라는 힘의 논리가 자리하고 있다. 국회의석 과반..

윤석열 지지율 하락 이유는?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 성공시키자는 뜻 한결같아"…대구서 당내 현안 언급 차기 당권 도전에 대한 의지를 나타낸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은 20일 "현재 우리 당의 지지율이 떨어지는 가장 큰 원인 중의 하나는 이준석 전 대..

이재명, 윤석열 논란에 충격적인 발언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지난 24일 “불의를 방관하는 건 불의”라며 “의를 위한다면 마땅히 행동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글을 올렸다. 이 대표가 어떤 목적으로 ‘..

아이유, "지옥 같은 시간" 충격적인 발언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1년 전부터 귀를 컨트롤할 수 없는 상황이 생겼어요. 어제 공연 말미부터 귀가 조금 안 좋아져서 오늘 리허설까지 지옥처럼 보냈어요." 가수 아이유가 최근 4만여명이..

손흥민 프리킥, 한국의 승리로 만들어냈다 [내부링크]

손흥민이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국 대 코스타리카 축구대표팀 평가전에서 공격 기회를 놓친 후 아쉬워하고 있다. 주도했으나 압도하지 못한 경기에 방점을 찍은 것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었다. 지..

윤석열 지지율, 20%대로 떨어진 이유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수행 지지율이 일주일 만에 20%대로 떨어졌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지난 6월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바라하스 국제공..

하토야마 전 총리, "한국에 무한 사죄해야 한다" 발언 [내부링크]

이미지 확대하기 명량해전 당시 전사한 왜군들의 시신이 묻힌 전남 진도 왜덕산 위령제가 엄수됐습니다. 오늘(24일) 위령제에는 하토야마 유키오 전 일본 총리도 참석했습니다. 왜군 무덤 앞에서 분향한 하토야마..

넷플릭스, 지옥 시즌2 제작 '확정' [공식 발표]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가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정점을 보여주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을 통해 '지옥'의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지옥'..

코요태 10월 5일 초고속 컴백 확정, 신지 결혼설? [내부링크]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10월 5일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15일 코요태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신곡 '반쪽'과 '영웅'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은 지난 8월..

넷플릭스 수리남, 글로벌 3위 했다 [내부링크]

‘마약’과 ‘사이비 종교’. 이 두 가지 자극적 소재가 결합한 만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사진)은 매력적인 외형을 갖춘 작품이다. 한국 드라마 사상 가장 많은 제작비(350억원)가 투입된 데다..

오늘 구름 사이로 보름달 뜬다.. '안개 주의' [내부링크]

추석 당일인 내일(10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구름 사이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저녁 7시쯤 전국 지역에서 보름달이 떠오르겠습니다. 내일 주요 도시 월출 시각은 서울 오후 7시4분, 인천..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모든 것이 바뀌어버린 영국 [내부링크]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피커딜리 서커스 대형 스크린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진이 투영되고 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즉위 70년 만에 96세 나이로 서거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서거하..

‘발로란트’, PC방 FPS 2위 등극했다..ㄷㄷ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8일 한국 서비스 후 처음으로 PC방 순위 5위에 진입했다. PC방 게임 통계 업체 ‘게임트릭스’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발로란트는 4.15%의 점유율을 기록..

엘리자베스 여왕, 건강 악화로 인해 사망할수도..?ㄷㄷ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의회 여왕 연설을 하고 있다. (AFP연합뉴스) 올해로 만 96세인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왕실 주치의로부터 ‘건강상태가 우려스럽다’라는 진단을 받았다. 예정돼있던 일정을..

검찰, 이재명 선거법 위반 기소했다..ㄷㄷ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한 검찰은 이 대표가 성남시장 당선 전부터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 1처장과 알고 지내며 지속해서 교류해왔다고 판단했다. 그런데도 지..

김민재 평점은 7.3점, 손흥민 평점은 팀 내 최저 6.4점이라고? [내부링크]

김민재. 연합뉴스'괴물'의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은 성공적이었다. 김민재(26, SSC 나폴리)는 8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아이폰 14, 일본보다 비싸게 팔다니.. 대놓고 사기 친 애플 [내부링크]

애플이 8일 공개한 신형 ‘아이폰14 시리즈’를 두고 한국 차별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 한국 판매가격이 전작대비 최대 33만원 올랐기 때문이다. 최대 인상률은 17.4%에 달한다. 애플은 시장 환율보다 높은 임의..

아이유 콘서트에 이어 송가인 콘서트? [내부링크]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원조 트롯퀸'의 위용을 뽐내며 차원이 다른 클래스로 안방극장 매료했다. 7일 오후 TV조선(TV CHOSUN)을 통해 방송된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추석 인사말 이건 꼭 알아야한다! [내부링크]

추석 인사말은 받는 사람의 상황과 나이를 고려해 보내야 하기 때문에 단어 선택을 신중히 해야 한다. ‘김영란법’ 시행으로 선물을 받지 않는 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이 많다. 이럴 경우 정성 어린 카드를 준..

[긴급속보] 민주당, 오늘 '김건희 특검법' 발의 [내부링크]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사진=뉴스1더불어민주당이 7일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여러 의혹에 대한 특별검사(특검) 임명 법안을 당론으로 발의하기로 했다. 박홍근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

손흥민·김민재, 유럽축구 '별들의 전쟁' 챔스 진출한다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 EPL 6라운드 풀럼과의 경기를 마치고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손흥민은 6경기째 침묵을 지켰고 토트넘은 2-1로..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숨은 과거 밝혀졌다 [내부링크]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와 이세영이 과거 좌절과 분노의 숨은 서사가 밝혀졌다. 6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2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수도권 6.5%를 기록,..

'열애설' 뷔·제니, 이번엔 럽스타그램 의혹..ㄷㄷ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 뷔(27)가 제니(26)와 열애설 이후 5주만에 SNS를 재개한 가운데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뷔는 6일 인스타그램에 "in N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뷔가 미국 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 괜찮을까? [내부링크]

지난해 9월17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역 승강장에서 한 가족이 귀성길에 오르고 있다. 경기도 용인에 사는 대학원생 박모(24)씨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단 한 번도 외가 친척들과 한자리에 모인 적이 없었지만, 이..

원·달러 환율 1380원 돌파.. 13년 5개월만에 처음 [내부링크]

일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연합뉴스 원‧달러 환율이 2009년 금융위기 이후 사상 처음으로 1380원을 넘어섬에 따라 경기침체 우려가 더욱 확산되는 모습이다. 이런..

달러 환율 1,380원 돌파.. 제 2의 IMF 시작된다고? ㄷㄷ [내부링크]

원/달러 환율이 1,380원을 넘어서며 6거래일 연속 연고점을 갈아치웠습니다. 오늘 오전 서울 외환시장에서 달러 대비 원화 환율은 1380.3원에 거래돼 1,380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09년 금융위기 당시였던 200..

이수진, 벌써 세번째 결혼이라고..?ㄷㄷ [내부링크]

세 번째 결혼을 예고한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의 딸 제나가 엄마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수진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아빠요...음..'이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이규현, 미성년 제자 성폭행 논란 [내부링크]

국가대표 출신인 피겨 스케이팅 코치 이규현(42)씨가 미성년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의정부지검 남양주지청 형사1부(부장검사 손정숙)는 지난달 중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오나미박민, 충격적인 소식..ㄷㄷ [내부링크]

4일 결혼식을 올린 오나미와 박민이 서로 마주보고 웃고 있다. 오나미와 박민이 4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9월의 신부' 오나미는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멋지게 수트를 차려입은 남편 박민..

태풍 힌남노, '매미'보다 강하다..ㄷㄷ [내부링크]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오는 6일 경남 남해안으로 한국에 상륙할 것으로 기상청이 2일 전망했다. 태풍 힌남노가 발생한 후 기상청이 한국 상륙을 전망을 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태풍은 과거 국내에 상륙한..

서울 오늘날씨 '30도 처서더위' 9호·10호태풍 경로·현재위치 [내부링크]

풍랑주의보 : 서해중부바깥먼바다, 서해중부안쪽먼바다, 서해남부북쪽바깥먼바다 폭염주의보 : 대구, 광주, 제주도(제주도남부, 제주도동부, 제주도북부), 경상남도(합천, 함양, 산청, 하동, 창녕, 의령, 김해),..

이기우, 9월에 일반인과 결혼한다 [내부링크]

배우 이기우가 9월 비연예인 연인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3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기우는 9월 말 제주도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기우는 이날 자신의 인스..

"6천원 당당치킨".. 프랜차이즈 치킨 업주 하소연 [내부링크]

홈플러스의 당당치킨. / 홈플러스 제공치킨 프랜차이즈 가맹 업주가 프랜차이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마트 치킨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현상과 관련해 "불경기에 당연한 선택지..

원-달러 환율 하반기에는 1400원 갈수도..ㄷㄷ [내부링크]

환율 1,330원 돌파 22일 코스피는 25.31p(1.02%) 내린 2,467.38로 시작했다. 코스닥은 7.27p(0.89%) 내린 806.90, 원/달러 환율은 9.6원 오른 1,335.5원으로 개장했다. 환율이 1,330원을 넘어선 것은 2009년 4월..

아이브 게릴라 콘서트 취소했다.. 그 이유는? [내부링크]

그룹 아이브(IVE)가 기록적 폭우로 인해 한강 게릴라 콘서트를 취소했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아이브의 3번째 싱글 프로모션 일환으로 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

투헬, 리즈전 완패.. "모든 것이 잘못됐다" [내부링크]

리즈에게 완패를 당한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이 좌절했다. 첼시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리즈에 위치한 엘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3 완패했다...

'헌트' 이정재 감독이 받아들인 예정된 패배 [내부링크]

대통령의 이동 동선, 특수부대의 북한 침투 작전, 북한 고위급 인사의 망명 계획 등 일급 기밀이 줄줄이 유출되는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김정도(정우성)는 조직에 숨어든 스파이 '동림'에 대한..

남태현, 장재인 '양다리 논란' 인정→현재 근황은? [내부링크]

3년 전 오늘, 그룹 위너(WINNER) 출신 가수 남태현이 장재인과의 공개 열애 도중 휩싸인 '양다리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로부터 3년 후, 두 사람의 근황을 살펴봤다. 2019년 6월 8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

원-달러환율, 13년 4개월만에 최고치..ㄷㄷ [내부링크]

원·달러 환율이 13년 4개월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며 장중 1340원에 육박했다. 원-달러 환율이 22일 1330원을 돌파하며 13년 4개월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역외시장에서 1330원을 상회하며 연고점을 경신했다. 이..

'우영우' 박은빈, 집단폭행 피해자라고? [내부링크]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박은빈이 때아닌 가짜뉴스에 몸살을 앓고 있다. '카더라 통신'도 아닌 자극적인 가짜뉴스가 범람하고 있다. 실제로 이를 사실로 믿는 누리꾼들도 생겨나면서 오히려 유튜브에는 더..

남태현, 마약 논란에 입 열었다 [내부링크]

가수 남태현, 장재인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

손흥민, 요즘 평점이 낮은 이유 [내부링크]

손흥민(30, 토트넘)이 박한 평가를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20일 오후 8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맞대결을..

손흥민, 첼시 팬에게 인종 차별 당했다..ㄷㄷ [내부링크]

지난 15일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토트넘 손흥민이 코너킥을 차러 가던 도중 인종차별 행위가 발생했다. 첼시 팬이 손흥민을 향해 눈을 찢은 제스처를 취했다.|사진 트위터 캡처 손흥민(30·토트넘)을 향해 ‘눈찢..

김효진 이혼 발표 "8년간의 결혼 생활 접는다" [내부링크]

김효진이 정문성과의 이혼을 발표했다. 20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7회에서는 기자회견을 통해 우태호(정문성 분)와 이혼하겠다는 뜻을 밝힌 천나나(김효진 분) 모습..

서민재 "남태현 필로폰하고 나 때림" 폭로 [내부링크]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서민재씨가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남태현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남태현 측은 조선닷컴에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채널A..

김준수러블리즈 케이, 열애설 논란.. 해명은? [내부링크]

그룹 러블리즈 출신 케이가 여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20일 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러블리너스 사랑해 내가 많이"라고 적으며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그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팬..

손흥민-요리스, 경기 중 싸운 이유 [내부링크]

경기 도중 언쟁을 벌인 것으로 전해진 손흥민과 요리스.(자료사진) AP=뉴시스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손흥민(토트넘)과 토트넘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수비 가담 문제를 놓고 언쟁을 벌인..

이재명, 전북 경선도 1위... 누적 득표율 78.05%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당권주자 이재명 후보가 전북 경선에서도 권리당원 표 76% 이상을 쓸어 담으며, 최대 승부처로 꼽히는 호남 경선에서도 '어대명(어차피 당 대표는 이재명)' 기조를 이어갔다. 이 후보는 20일 전북..

블랙핑크 '핑크베놈' 트와이스 저격한 노래라고? [내부링크]

그룹 블랙핑크가 그룹 트와이스를 저격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와 같은 의혹은 블랙핑크가 2집 ‘핑크 베놈’을 선공개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됐다. ‘핑크 베놈’의 가사 일부 내용이 트와..

'우영우' 17.5% 시청률로 종영했다 [내부링크]

인기 드라마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우영우’ 마지막 회 시청률은 17.5%(전국 유료방송가구)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화, 라온이 실제 내용이라고?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화에 나온 라온이 실제 내용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결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화에 나온 라온이 온라인 쇼핑몰 회사인 '발란'을 모티브로 한것으로 추정이 됩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확정'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이 드라마의 대성공에 힘입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을 검토하고 있다. 17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과 관련해 논..

2년만에 정준하 하차한다..ㅠㅠ [내부링크]

방송인 정준하가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에서 2년만에 하차한다. 정준하는 16일 MBC 라디오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를 통해 "'싱글벙글쇼' 하는 동안 개인적으로 정말 행복했다. 하지만 예능, 가수 그..

화이자CEO, 백신 4번 접종에도 코로나 확진... “아주 가벼운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을 제조하는 미국 제약사 화이자의 앨버트 불라 CEO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백신을 4차례 접종받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확진을 피하지 못했다. 15일(현지시간) 불라 CEO는 트위터 게..

은돔벨레, 나폴리 이적 '확정' [내부링크]

'토트넘 최대 먹튀' 탕귀 은돔벨레(26)가 '푸른 괴물' 김민재(26)가 뛰고 있는 이탈리아 나폴리로 향한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16일(한국시간) 나폴리가 은돔벨레를 영입하기 위해 2600만 파운드(약 411억 원)의..

빌게이츠 “국회연설 영광” [내부링크]

김진표 국회의장과 빌 게이츠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 공동 이사장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환담에 앞서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김진표 국회의장은 16일 마이크로소프..

손흥민 평점이 3점이라고?! [내부링크]

‘골 결정력이 부족했다’ 영국 축구 전문매체 풋볼런던의 손흥민에 대한 평가다. 손흥민은 수차례의 공격 기회를 날렸다. 토트넘은 충격 패배를 당했다. 챔피언십(2부) 미들즈브러전에서 연장 혈투 끝에 0대1로..

토트넘 첼시 경기, 콘테 투헬 때문에 퇴장..ㄷㄷ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와 첼시의 런던 더비는 뜨거웠다. 토트넘과 첼시는 1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2대2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과 첼시..

'인기가요' 있지, 에스파·뉴진스 제치고 1위했다 [내부링크]

걸그룹 있지가 8월 둘째 주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생방송 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걸그룹 있지, 에스파, 뉴진스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있지가 1위에 올랐다. 먼저 1위에 오..

집중호우로 14명 사망, 실종 6명..ㄷㄷ [내부링크]

사진=뉴스1중부지방에 쏟아진 집중호우로 지난 9일 새벽 경기 광주에서 실종된 남성이 13일 숨진 채 발견돼 이번 호우로 인한 사망자가 14명으로 늘어났다. 1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오후 6시..

‘헌트’ 100만 관객 돌파했다..ㄷㄷ [내부링크]

헌트 100만 돌파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올해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흥행 사냥을 시작한 영화 ‘헌트’가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할리우드 배우 앤 헤이시, 교통사고 일주일 만에 사망 [내부링크]

교통사고로 뇌사 판정을 받은 할리우드 배우 앤 헤이시가 53세 나이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13일(현지 시각) CNN 보도에 따르면 앤 헤이시 측은 헤이시의 사망을 공식 발표했다. 현재 그는 법적으로 사망 상..

푸틴 지지율이 90%라고?! [내부링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모스크바 크렘린에서 러시아 국가두마(하원) 지도부 등을 만나고 있다. 러시아인들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믿고 있다. 전쟁 직전 60%대였던 푸틴 지지율..

이재명 “무능 정권 맞서 일할 기회 달라”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는 13일 “당권이 아니라 일할 기회가 필요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지역 합동연설회에서 “권력이 아니라 국민의 민주당..

이재명, PK서도 70%대 '압승'했다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차기 당 대표를 선출하기 위한 13일 부산·울산·경남 경선에서도 이재명 후보가 75% 안팎의 득표율로 압승을 거뒀다. 전국 순회경선 일정 반환점을 눈앞에 둔 상황에서 '대세'로 불리는 이 후보의..

오은영 실체, 상담비 5분당 10만원..ㄷㄷ [내부링크]

'육아 대통령' 오은영에 대해 도 넘은 맘카페 회원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이를 다룬 유튜버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성제준TV' 측은 5일 "육아의 신 오은영의 충격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오은영, 2년 만에 방송중단했다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가 '금쪽같은 내새끼' 최초로 금쪽이를 바꿨다. 1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매일 육아 전쟁을 펼치는 삼남매 워킹맘과 황혼육아를 도맡은 70세 친정 엄마의 갈등이 공개됐다. 스..

이준석 “자진 사퇴하겠습니다" [긴급 기자회견] [내부링크]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국민과 당원들에게 거듭 사과하며 눈물을 내비쳤다. 당원권 정지 6개월이란 중징계를 받은 이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

WHO, 원숭이두창 이름 바꾼다..ㄷㄷ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가 전염병 ‘원숭이두창’을 대체할 새로운 이름을 찾기로 했다고 밝혔다. 12일 AP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WHO가 성명문을 통해 일반 대중도 원숭이두창의 새 이름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준석 긴급 기자회견, 충격적인 발언 [내부링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사람에 충성하는 국민의힘을 넘어 조직에 충성하는 국민의힘을 불태워 버려야 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우선..

빅마우스 시청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제쳤다 [내부링크]

이종석이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며 ‘빅마우스’를 증명했다. 1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5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9.8%, 수도권 기준 10%를 기록하며 연일 자체 최고..

국민대 총장, "김건희 논문 문제없다" [내부링크]

임홍재 국민대 총장이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북구 국민대학교에서 김건희 여사 논문 조사 결과와 관련해 항의 방문한 국회 교육위원회 더불민주당 소속 의원들과 면담하고 있다. 국민대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

김성원, 대국민 사과…"무릎꿇고 사죄드린다" [내부링크]

사과하는 김성원 의원 국민의힘 김성원 의원이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국민사과 기자회견을 열고 전날 수해 복구 자원봉사 현장에서 한 "솔직히 비 좀 왔으면 좋겠다. 사진 잘 나오게" 발언에 대해..

헌트 평점, '심각' [내부링크]

영화 '헌트'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이에 쿠키 영상과 무대인사 일정, 후기, 평점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헌트는 배우 이정재가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이정재는..

싸이 신천지 다닌다고?! [내부링크]

가수 싸이의 종교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스승이었다는 유재열씨 딸과의 결혼 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

아이유·싸이·유재석·박재범, 집중호우 수해 복구 성금 1억원씩 기부 [내부링크]

이재민들을 위한 스타들의 통 큰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싸이, 유재석, 수지, 아이유, 박재범, 김혜수 등은 최근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먼저 싸이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화, 정명석 사망했다고?!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명석 변호사 강기영이 생존률 30~40%란 위암 3기를 선고받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ENA 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 14화에서는 정명석(강기영 분)이 위..

고래커플 이별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대폭 상승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가 이별 통보를 받아 설움을 폭발시키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끌어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극본 문지원) 방송에..

역시 '아이유' 수해 지역 위해 1억 원 기부..ㄷㄷ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지난 8~9일 내린 폭우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을 도와주는 데 앞장섰다. 12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아이유가 팬덤 '유애나'와 함께 아이유애나라는 이름으로 수해 ..

“아이유가 국힙원탑, 송민호 패고 싶다”고 발언한 21만 유튜버 [내부링크]

한 유튜버가 과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게시물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다. 송민호 인스타그램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유튜버 A씨가 과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글이 올라왔다. A씨는 과거..

아이유, 콘서트 마지막 포스터 공개했다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내달 열리는 단독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왔다. 마지막 포스터. 티켓팅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포스터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떨어진 이유 [내부링크]

2022년 최고 흥행작으로 남을 것만 같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상승세가 주춤하고 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인 10일 방송된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

김가람, 탈퇴 후 첫 입장문.. 뒤늦은 학폭 해명 [내부링크]

학교 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결국 르세라핌을 탈퇴한 김가람 씨가 뒤늦은 입장문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김가람 씨는 10일 자신의 친구 SNS를 통해 "너무 많이 늦었지만 그동안 제 입장을 말씀드릴 기..

김가람, 학폭논란에 “저는 일반적인 학생이었습니다” [내부링크]

그룹 르세라핌에서 탈퇴한 김가람이 11일 지인의 SNS를 통해 학폭 논란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 김가람 지인 SNS 그룹 르세라핌에서 탈퇴한 김가람이 지인의 SNS를 통해 학폭 논란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김가람..

성훈 방송태도 논란..ㄷㄷ [내부링크]

배우 성훈(본명 방성훈·39)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줄 서는 식당'에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카메라 앞에서 성훈이 취한 행동이 일부 불편하고 비위생적이었다는 지적이 온..

'우영우' 박은빈강태오, 결국 이별한다 [내부링크]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강기영이 쓰러졌다. 10일 오후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가 장애인-비장애인 사랑의 현실적 문제에 부딪혔다. 이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화, 황지사가 실제 내용이라고?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화, 황지사가 실제 내용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먼저, 13화 황지사가 어떤 내용인지 줄거리를 말하자면 황지사라는 관광지 근처 도로를 지나가려면 3천원을 내야한다고 하여 법정까지 가..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부인 '서영민' 여사 별세 [내부링크]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부인 서영민씨가 지난 7일 향년 61세로 미국에서 별세했다. 9일 재계에 따르면 서 여사는 최근 미국의 한 병원에서 운명했다. 고인은 그동안 암으로 투병해온 것으로 파악된다. 서 여사는..

"망고 음료에 망고 없다" 65억 소송 당한 스타벅스 [내부링크]

미국의 한 소비자가 스타벅스 망고 음료에 망고가 들어있지 않다며 거액의 소송을 제기했다. 8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조안 코미니스라는 이름의 한 여성은 5일 뉴욕 맨해튼 연방법원에 이같이 주장..

이준석, "윤석열 한심하다" [내부링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다시 한 번 윤석열 대통령을 직접 겨냥했다. 이 대표는 5일 윤 대통령의 '내부총질하는 당대표'라는 인식에 "한심하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윤핵관(윤석열 핵심 관계자)'의 대표격인..

유재석 은퇴, 위기에 놓인 국민 MC 예능 [내부링크]

'국민 MC' 유재석을 내세운 예능들이 PD들의 잇따른 하차에 변화의 갈림길에 섰다. 김태호 PD 하차 후 우려먹기 콘셉트로 비난받은 MBC '놀면 뭐하니?'가 재정비에 돌입했고, SBS '런닝맨' 역시 최보필 PD가 물..

교육부 차관 “만 5세 입학 현실적으로 추진 어렵다” [내부링크]

장상윤 교육부 차관이 만 5세 초등학교 입학 정책에 대해 “현실적으로 추진하기 어려워졌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부가 사실상 정책 추진 중단을 선언한 것이다. 장 차관은 9일 오전 국회 교육위..

롤 서버 오류...언제까지 점검하나? [내부링크]

지난 8일 '리그 오브 레전드(롤)' 게임 서버 오류가 발생했다. 이날 롤은 게임 시작 불가, 로그인 불가 등 게임 서버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 측은 문제를 확인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라이엇..

폭우로 사람 죽는데.. 마포구청장 "비오는날 전 꿀맛" [내부링크]

중부지방에 기록적인 호우로 7명이 숨지는 등 막심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마포구청장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전집에서 식사하는 이른바 '먹방' 사진을 올려 뭇매를 맞았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5세 입학 논란’ 박순애 부총리 자진사퇴 [내부링크]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8일 자진사퇴했다. 박 부총리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한국교육시설안전원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직을 사퇴하고자 한다”며 “학제개편 등 모든..

박순애 결국 '자진사퇴' [내부링크]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취임 한 달여 만인 8일 사퇴했다. ‘자진사퇴’ 형식이긴 하지만 ‘만 5세 입학’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학제개편 발표 이후 불거진 논란에 대한 책임을 묻는 사실상 ‘경질..

'화장실 불법촬영' 연대 의대생, 30여 차례 범행 [내부링크]

캠퍼스 내 여자 화장실에 침입해 여학생들을 몰래 찍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재학생 A(21·구속기소)씨가 이전에도 비슷한 범행을 수십차례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서부지법 형사6단..

영화 카터 평점 '심각' [내부링크]

넷플릭스 '카터' 종합 하나 부탁해~ 결말 후기 평점 원작 등 넷플릭스 영화 '카터'가 지난 5일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아내 살해 후 도주 40대 모텔서 검거됐다 [내부링크]

경찰청 협조 요청 글과 도주 차량 사진 인천에서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도 흉기로 찌른 뒤 도주한 40대 남성이 사흘 만에 경기도 수원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살인과 살인미수 등 혐의로 A(42)..

코로나19 신규확진자 10만5507명 [내부링크]

충북 코로나19 확진자가 엿새 연속 3000명대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1 코로나19 재확산 여파에 따라 신규 확진자가 엿새째 10만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0시 기준으로 코로나1..

손흥민-황희찬, 충격적인 평점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개막전 승리에 힘을 보태며 8점대의 준수한 평점을 받았다. 손흥민은 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

손흥민 몸값, 메시와 호날두 제쳤다 [내부링크]

최근 튀르키예(터키)의 페네르바체에서 이탈리아의 강호 나폴리로 이적한 국가대표 센터백 김민재는 2000만 유로(약 267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했다. 중국의 베이징에서 페네르바체로 이적하며 유럽에 입성한 지 1..

손흥민 경기 이제 못본다 [내부링크]

6일 개막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22∼2023시즌부터는 손흥민(토트넘·사진)의 경기 TV 중계도 매달 돈을 내야 볼 수 있게 됐다. 손흥민의 EPL 경기 중계권을 갖고 있는 회사가 유료채널 중계를 결정했..

손흥민 개막전 결승 골 어시스트했다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새 시즌 개막전부터 공격 포인트를 올리며 팀의 대승에 힘을 보탰습니다. 토트넘은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시즌 EPL 1라..

김가람 사실 학폭 피해자라고? [내부링크]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17)이 ‘학교 폭력’ 논란으로 퇴출 당한 후 근황이 또 다른 논란을 불렀다. 지난 달 31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람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윤석열 탄핵 가능성은? [내부링크]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첫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서 '탄핵'을 거론한 데 대해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해도 너무한다"고 비판했다. 나경원 "출범 100일도 안 된 정권 향..

BTS 군면제 '확정' [내부링크]

이종섭 국방부 장관이 1일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이종섭 국방부 장관이 사회적 관심사인 방탄소년단(BTS) 군복무 면제 요구에 대해 공정·형평을 강조하며 부정적 의견을 냈다. 1..

BTS 버터 표절 논란..ㄷㄷ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한경DB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버터(Butter)'에 대한 표절 의혹이 잇따라 불거졌다. '버터'를 둘러싼 첫 표절 의혹은 지난 19일 제기됐다. 일본 코나미가 1992년 제작한 게임 '몬..

김건희 논문 표절 논란..ㄷㄷ [내부링크]

국민대가 표절 의혹이 제기된 김건희 여사의 논문 4편에 대해 '연구윤리 부정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리자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다. 교수·연구자 단체들은 자체적인 논문 검증에 나서겠다고 밝혔고,..

영화 비상선언 평점 '심각' [내부링크]

"<비상선언>에는 극 중 반복되는 빛 번짐 현상의 경우 영사상의 문제가 아닌, 연출로 의도된 하이레이션 효과인 점 안내드립니다." 극장을 나서고야 의문이 풀렸다. <비상선언> 초반, 잠시 잠깐 영사 사고를 의심..

아이유 표절 논란..ㄷㄷ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의 ‘분홍신’이 표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아이유의 또다른 곡인 ‘기다려’ 또한 표절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앞서 26일 아이유 ‘분홍신’ 활동 마무리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온..

아이유, 충격적인 소식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한국 여성가수 최초로 주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티켓팅 날짜가 확정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이유의..

유희열, 결국 '은퇴' [내부링크]

유희열 사과문 이후 근황은? 유희열이 표절 논란으로 사과문을 게재한 후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희열은 지난 14일 자신이 설립한 소속사 안테나 페이스북에 “‘유희열 생활음악’ 프로젝트 두 번째 트랙..

이무진, 결국 '활동중단'한다 [내부링크]

가수 이무진이 모든 스케줄을 중단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28일(오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무진이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무진은 백신..

한국 첫 달탐사선 다누리 발사 후 교신도 성공했다 [내부링크]

한국의 첫 달 탐사 궤도선 '다누리'(KPLO·Korea Pathfinder Lunar Orbiter)가 한국시간 5일 오전 8시 8분 48초(미국 동부시간 4일 오후 7시 8분 48초)께 우주로 발사됐다. 다누리는 발사 후 약 1시간 반만인 오전..

'만 5세 입학' 당신의 생각은?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조사 결과 학생·학부모·교직원 등 교육주체 100명중 98명이 만5세 입학에 대해 반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강득구 민주당 국회의원(안양만안·교육위원회)이 초등학교 입학 연령을 만 6세에..

비상선언 줄거리 및 리뷰 [내부링크]

영화 '비상선언' 포스터극장을 항공기 내부처럼 꾸며놓은 것도 아닌데, 영화를 보는 내내 재난을 마주한 비행기에 타고 있는 듯하다. 빈틈없는 연기력의 향연, 재난 상황에 대한 디테일한 표현, 그 안에서 얽히고..

펠로시, 대만 방문한 이유 [내부링크]

중국의 강력한 경고에도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하자 중국인들이 분노와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 실시간 검색어에는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과 중국의 대응..

‘비상선언’, ‘한산’ 잡고 예매율 1위 [내부링크]

영화 '비상선언'은 선택과 집중을 하지 않는다.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쓸어 담는다. 그리고나서 하나씩 꺼내놓는다. 그래서 항공재난영화라는 말로 분류된 이 작품의 장르는 그게 전부가 아니다. '비상선언'은..

이재명 "의원 욕할 플랫폼 만든다" [내부링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가 기치로 내건 ‘혁신하는 민주당’ 구상이 당 안팎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후보가 자신의 핵심 혁신안인 ‘당내 민주주의·소통 강화’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국회의원을..

멧돼지사냥, 오늘 첫방송한다 [내부링크]

‘멧돼지사냥’이 예측 불가한 전개로 1회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첫 방송된 MBC 새 월요드라마 ‘멧돼지사냥’(극본 조범기/연출 송연화)은 수도권과 전국..

이무진, 결국 '은퇴' [내부링크]

가수 이무진 측이 신호등 표절 의혹을 부인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음악 유튜버 가치가 이를 강하게 비판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무진 신호등 표절 의혹’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빅마우스, 시청률 1위 찍었다..ㄷㄷ [내부링크]

'빅마우스'가 토요일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켰다. 3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2회에서는 이종석이 끔찍한 누명을 쓰고 구천 교도소에 입성했다. 이날 '빅마우스' 2회 시청률은 6.1%(닐슨코..

드라마 환혼, 시청률이 10%라고? [내부링크]

‘환혼’ 이재욱이 정진각 술사들의 1대 10 대결에서 상대의 술법을 익히는 폭풍 성장과 함께 스승 정소민에 기습 입맞춤으로 로맨스 밀당을 꽃피우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토일..

영화 ‘한산’ 개봉 5일 만에 200만 관객..ㄷㄷ [내부링크]

‘한산’이 개봉 5일간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빅 4' 여름 대전에서 승기를 잡았다. ‘한산’은 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7월 29~31일 163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누적관객수 227만 명을 기록했다. 매출..

김연아 결혼에 일본도 주목한다 [내부링크]

2010 밴쿠버 올림픽 최대 라이벌 대결은 김연아(오른쪽)의 완승으로 끝났다. 금메달을 목에 건 김연아는 시상대에서 기쁨의 눈물을 닦았고, 아사다 마오는 굳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뉴시스 김연아(32)의 결혼..

김연아, 10월에 결혼한다..ㄷㄷ [내부링크]

'피겨퀸' 김연아(32)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25일 "김연아가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27)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올댓스포츠는 "김연아와 고우림은 20..

장삐쭈 원작 드라마 '신병', 오늘 공개한다 [내부링크]

바로 어제 올레 tv와 seezn에서 ‘신병’(극본 장삐쭈, 김단, 안용진 / 연출 민진기 / 기획 KT스튜디오 지니 / 제작 이미지 나인 컴즈, 네오엔터테인먼트) PART. 1이 공개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팽나무가 진짜 있던거였어? [내부링크]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북부리 동부마을 뒷편 언덕을 오르면 500살 넘은 큰 팽나무 한그루가 있다. 눈을 확 휘어잡는 경관은 없지만, 녹음이 우거진 나무 아래 서면, 포근함과 안정감이 느껴진다. 최근 팽나..

유희열 “안 그래도 힘든 세상, 저까지... 죄송합니다” [내부링크]

표절 의혹 논란 속에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하차한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51)이 “지난 추억이 모두 날아가 버렸다는 얘기는 평생 가슴에 흉터로 새기며 살아가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23일 가요계 등..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고 시청률 기록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태산’ 진경에 짜릿한 한 방을 날렸다. 시청률 역시 수도권 15%를 돌파, 최고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며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ENA채널 ‘이상한 변..

‘우영우’ 박은빈, 시청률 최고 16.8% 찍었다 [내부링크]

박은빈의 한마디 한마디에 울고 웃었다. 어머니인 ‘태산’ 진경에 짜릿한 한 방을 먹일 때 소름이 돋았고 자신이 딸임을 알고 난 후 만남에서는 먹먹했다. 이준호를 향해서 심쿵 고백을 할 때는 안방의 심박수를..

비비, "가수 안 하고 싶다" [내부링크]

소속사 "앨범 준비 과정서 스트레스… 팬들과 소통 중 감정 북받친 듯" 가수 비비(본명 김형서)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생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오열하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비비는 지난 21일..

브레이브걸스 유진, 결혼했다고?! [내부링크]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본명 정유진)이 결혼식을 올렸다. 22일 해피 메리드 컴퍼니는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밝혔..

하이브, 새 걸그룹 '뉴진스' 공개했다 [내부링크]

하이브가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새 걸그룹 뉴진스 공개에 22일 장 초반 급등했다. 하이브는 이날 오전 10시 14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7.32% 오른 16만 8500원에 거래 중이다. 하이브의 급등세는..

"아이라인 양쪽 다르잖아", 아나운서가 50분간 병원서 욕설·행패 [내부링크]

아이라인 문신 시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병원 관계자를 폭행하고 병원 진료를 방해한 혐의를 받는 아나운서에게 1심 법원이 벌금형을 선고했다. 21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 중앙지법 형사 23 단독 이광..

선미, '열이올라요'도 표절이라고?! [내부링크]

가수 선미의 '열이 올라요'의 표절 의혹에 대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선미 '열이 올라요'가 에이브릴 라빈의 곡과 유사하다"는 주장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이 주..

유희열 표절 논란.. 해명은? [내부링크]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유희열로 촉발된 대중음악계 표절시비가 산불처럼 번지고 있다. 앞서 유희열은 지난달 모 브랜드와 협업한 '[생활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한 '아주 사적인 밤'으로 표절 의혹에 휩싸였다...

일동제약, 먹는 코로나 치료제 만들었다 [내부링크]

일동제약(249420)이 공동 개발 중인 일본 시오노기 제약의 코로나19 치료제 '조코바'가 일본 정부로부터 또다시 긴급사용승인이 보류되면서 주가가 장 개시 직후 하한가를 기록했다. 지난달 첫 심의에서 보류 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구교환 특별출연한다 [내부링크]

배우 구교환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 출연한다. 21일 방송된 채널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말미 9화 예고편이 전해졌다. 해당 예고편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배우 구교환의 등장. 구교환..

351만원 신발이 2000만원?..ㄷㄷ [내부링크]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나이키와 협업해 출시한 운동화 '에어포스 1'의 리셀(재판매) 가격이 1000~2000만 원까지 치솟았다. 추첨 판매한 루이비통-나이키 협업 운동화... 리셀가 3~5배 ↑ 21일 네이버..

강다니엘, 인성 논란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이 성인지 감수성 논란에 "상처들 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강다니엘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프라이빗 메시지 관련되어 사과의 말씀 먼저 올린다"면서 "'긴장되고 떨렸다'라는..

김가람 르세라핌 탈퇴했다..ㄷㄷ [내부링크]

르세라핌에서 김가람 탈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김가람 탈퇴 소식이 진짜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소스뮤직이 하이브 산하 레이블이 된 후 처음으로 내놓은 자체 제작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방탄소년단(..

우상혁 결승, 최고기록 세웠다..ㄷㄷ [내부링크]

'스마일 점퍼' 우상혁(국군체육부대)이 제시한 다음 목표는 금메달, 그리고 2m 40이었습니다. 우상혁은 지난 19일(한국시간) 미국 오리건주 유진 헤이워드 필드에서 열린 2022 세계육상 선수권대회 남자 높이뛰기..

이무진 신호등 표절 논란..ㄷㄷ [내부링크]

 2022년 7월 21일에 가수 이무진 신호등 표절 논란이 떴습니다. 가수 이무진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20일 히트곡 신호등 표절 의혹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ㆍ“아티스트 본인이 직접 겪..

김건모 장지연과 이혼했다 [내부링크]

현재 김건모 장지연이 이혼했다는 설이 SNS에서 떠돌고 있습니다. 이 말이 진짜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김건모 장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건모 출생: 1968년 1월 13일[빠른생일] (54세)..

한국 파라과이, 누가 이겼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이슈를 전달해주는 칠명호입니다. 오늘은 어제 평가전을 치렀던 한국 파라과이 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은 10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파라과이 평가전을 치렀습니다...

개구리소년 범인 밝혀졌다 [내부링크]

요즘 개구리소년 범인이 밝혀졌다는 말이 네이트판에서 떠돌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개구리소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소년이란? 1991년 3월 26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 지역에 살던 5명..

BTS 해체 소식에 하이브 2조 손해봤다 [내부링크]

현재 BTS가 활동 중단을 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래서 하이브는 약 2조원을 손해 봤다고 합니다. 이 말이 진짜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BTS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TS 그룹명: 방탄소년단..

네이마르 주급이 10억이라고?! [내부링크]

현재 네이마르 주급이 약 10억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네이마르 주급이 정말로 10억일까요? 네이마르 주급을 알기 전, 네이마르가 어떤 축구선수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마르란? ㆍ네이마르의 풀 네임은 네이..

김동연 vs 김은혜, 누가 당선됐을까? [내부링크]

시작하기 앞서, 김동연 후보와 김은혜 후보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김동연 후보 대한민국의 관료 출신인 정치인입니다. 덕수상업고등학교 졸업 이후 은행원으로 일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입법 고등고시와 행..

제2의 팬데믹 시작될 수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르게 이슈를 전달해주는 칠명호 입니다. 오늘은 제2의 코로나가 될 수 있는 원숭이 두창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원숭이 두창이란? 1958년 실험실 원숭이들에게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