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955의 등록된 링크

 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1뽄어자격증종류 저런 것도 있었네? [내부링크]

> 일본어능력시험은 재단법인 일본국제교당원협회(JEES)와 국제교류기금 주최로 시행되는 시험으로 일본어시험 중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국제자격증시험 중 하본인이다.일퐁오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이리하여 도시계획 [내부링크]

2016년도 한해에만 우리 과의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생성하고 차량의 충돌사 그 때문에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 충돌 사고의 증가를 막고 회사 그 때문에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뇌는 무..

jo(조영욱) - 내가 있을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양하는 이대호입니다.계속 감성에 젖어 있어요. 최근 곡들을 자주 듣고 있어서 역시 형편없는 옛날 노래를 찾기 시작합니다. ~~~씨인척 하는 것도 아니고, 갑자기 머리에서 느낌을 받으니까, 이 노..

하나90907 TBSチャンネル하나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 YORK Citi FIELD - 방탄소년단 지민⑥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70706개 8개 2427694개 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707하나 0347784654848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707227562262하나 84..

다소음석증증상 의심되어진다면 [내부링크]

다소 이석증상이 의심된다면 > 누군가 자신 한 번은 소화가 잘 안 된다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가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이런 증상이 오래 지속되고 반복되는 데다 통증까지 지속된다면 단순한 복통이 아니라..

미스 맥심 김나정 아나운서 화보.link [내부링크]

> > > > 실수 맥심금 봉잉쵸은아봉잉 운서 투표에 대한 설명은 내가 이 링크에 정리한다 앗움니다 후후 의 달 5일~월 8일까지 4일 동안 반드시 하루에 한번씩 ️ 문자 투표일 800-9467에서 '..

경기도 자율주행 핵심 기술, 세계의 주목 받아 [내부링크]

> 경기도와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이하 융기원)가 세계 최대 IT융합 기술 전시회인 'CES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의 핵심 기술을 선 보이고, 도내 자율 주행 혁신 작은 기업의 세계 시장 진출의 문을 열었다...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그들이 있었다. 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극장 그와은람쟈크으로 예상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서 가장 먼저 관람할 수 있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인천음주운전구제 대한행정사무소임니다. 확인 [내부링크]

> 인천 sound 메인 운전구제 대한행정사무소입니다. 사건 현장에서 경찰관에게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와 취소되면 운전면허와 취소된 부분에 대해 행정심판을 제기하고 구제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행정 심판을..

[정국 타투샵] 열아이설 이강 피해 호소 "빅히트, 입 닫으라 했지만" !! [내부링크]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인 정국의 열애설에 연루된 문신샵이 악성팬들의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일 3일, 방탄 소년단(BTS)정국과 열애설이 나온 문신 이스트가 속한 문신 가게는 SNS를 통해서"하루에도 수..

[방탄소년단 진] TXT의 리더 수빈 님도 좋아하신다는 "BTS 진 선배님"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 TXT 리더 수빈 씨도 나쁘지 않다는 'BTS 진 선배님' - > 이게 TXT 리더인 수빈 씨의 프로필이라고 하는데 저기 밑에 BTS의 진 선배라고 써놓은 거 보세요. 석진 씨는 괜찮은 것 같은데 TXT 형..

《자율주행 스토리》 좋구만 [내부링크]

항상 심오한 인사이트를 주시는 고태봉 센터장님! 글을 공유합니다. <오랜만의 자율주행 기술 예기> > 기계기술의 총아인 자동차를 자율주행차라는 달리는 로봇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의 기술 지원이 필..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투어로 하나억 하나700만 달러 티켓 판매 수익 올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러브 유어 셀프_스피크 유어 셀프#월드 투어#97만 6283장의 티켓 판매#하나 옥 하나 66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시퍼"] !! [내부링크]

두둔!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루시퍼(Lucifer) 당 1의 추천한 넷플릭스 드라마는 "루시퍼"이다. > 사실"루시퍼"는 시즌 3까지는 FOX에서 방송된 드라마에서 시즌 4에서는 "넷플릭스"로 많은 가지고 제작하면서 시즌..

[BTS]일70928 엠카운트다운 / DNA 일위 기념 망개떡 지민 트위터 보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보정 비포애프터 > wwwwwwwwwwwwww 금 하나는 조금 늦게는 했지만 본방사수 했습니다!!! 망개떡 지민아, 정말 딱 맞는 것 같아.《귀여워》 트로피에 비친 얼굴조차 귀여워당보건보정을 다시 할지도 몰라.지민 자..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 로고송 인스타그램그램 정보 [내부링크]

펜스 정체에 대한 흥미가 나쁘지 않고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펜스 정체는 29일 열린 '2019 MBC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을 예고하고 화제가 된 것이다.펜스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

[Aptiv] 자율주행차 안전을 주도한다. 업계 최대 규모의 공공 데이터 세트를 공개 ~~ [내부링크]

> 모 빌러티의 미래를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텍 중소 기업인 Aptiv PLC는 3월 281오픈 소스, 자율 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 AV)데이터 세트의 Aptiv의 nuScenes를 완전히 릴리스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pti..

펭수 처돌이가 되어버렸다 ... 와~~ [내부링크]

펜스... 그는 남극에서 온 펭귄.본인은 하나 0살이고, 현재 EBS의 연구생,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임. 유튜브 채널의 이름은 자이언트 펜TV. 자이언트 펭귄이라서 그런가, 아빠다. 귀여워... 펜스가 유명하다는 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브라질 드라마 수호천사 울리 Nobody's Looking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드라마를 찾다가 흥미를 끄는 소재의 드라마를 발견했다.수호천사 우리라는 브라질 드라마인데 처음엔 스페인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언어가 달랐기 때문에 다르다는 걸 알았다.브라질의 드..

서울 라라랜드 LaLa Land 배우 프로필 디렉팅 촬영 by 주니포토 짱이네 [내부링크]

사진과 영화는 다른 장르지만 확실히 유사점도 있어요.한 장의 주제, 즉 미장센은 영화에서는 몇 초, 몇 분 동안 강렬하게 배치되면 사진 속에서는 고정된 배치로 미장센이 결정됩니다.역시 하나의 영화 편집 기술..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추천! ~처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혹시 집에서 영화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요즘같이더운날에는영화관을다녀오거나하기가정말어렵네요 저도 방학동안은 본인이 아니라 학기중에 집에서 미룬 넷플릭스와 드라마를..

내 개취에 맞는 10년이상 장기투자 주식/ETF 정리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해 아내가 아들 때문에 청약 통장을 개설하고 매달 1개던 금액을 냈다.그 때 나는 굉장히 반대를 했었는데^;;하나로 진행하는 것으로...;;그리고 며칠 전에 나에게 신청 내용으로 주식이나 ETF를 매월 1주씩..

위쳐 시즌1 한글/영문자막 좋구만 [내부링크]

위처(The Witcher) 시즌 첫 한글/영어 자막입니다. > [넷플릭스 8부작, 20일 9. 것 2.20]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갤럭시 폴드. 폴더블폰 국내 출시하나(시기). 성능. 가격. 봐봐요 [내부링크]

#중단했다. 전개한다#삼성 갤럭시 폴드 삼성 전자는 201미국에서#삼성#갤럭시 앙팟크 2019로 갤럭시 폴드를#공개했습니다 #홀 더블 폰이#5G로 시장에 나오는 것은 갤럭시 폴드가 처음이다 하루에 몇번 부러졌..

방탄소년단 지민 - [EPISODE] BTS @SNL (움짤 추가)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하나9 mama 방송을 보면서 BTS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꼈다... (BTS 콘서트라고 봐도 무방할 듯) 좋네요 [내부링크]

HOT, 젝스키스, 신화 등 1세대 남자 오링이도루글ー프을 거쳐서 빅뱅 에쿠 소 등을 지그와, 지금은 BTS시대입니다. BTS 독주체제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적이 없습니다. 적수로 표현해서 그렇지는 않지만 그들의..

BTS "Summer Package" 20일5-20일8 (Link) 정보 [내부링크]

Just copy the link and paste it in your browser. This blog willautomatically updated once the videos was uploaded on other platforms. - All HD-Alll ENG SUB Don'thesitate to comment below if the link..

[휴게소맛집]돈가스 우동 덮섭취전문점 코바코 전지적참견시점 가수테이편 와팡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들과 꿈과 희망을 키우는 악 선생님입니다. > 이곳에서는 경부고속도로 부산방면 기흥휴게소에 위치한 > > 돈가스, 우동 도프소프츄이 전문점 헌법은 27년 전통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 찬 맛제..

역대 kbs 주얘기드라마 시청률 이야~~ [내부링크]

'하나만 편'이라는 kbs주 이야기 드라마의 시청률이 거의 50%에 육박하는 스프니다죠.내가 정스토리 괜찮아. 국민 프로그램'무한 도전'도 20% 넘기가 쉽지는 않은 것으로 안고 있지만, 다시 주 줄거리 드라마의..

'하숙생' 원로가수 최희준 별세 향년 82세 사망 부인 재혼 나이 프로필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예진 사랑입니다~**대한민국의 가수 겸 정치가였던 코치 치에・히쥬은 씨가 향년 82세의 그와잉 이로 타계했다는 말이 전해지고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 하숙생을 부른 원로 가수 최희준씨..

나고야 그램퍼스 콘사도레 삿포로 중계 J리그 보는노하우! 확인 [내부링크]

괜찮은 코야 그램퍼스 콘사도레 삿포로의 중계 축구 1개 생생한 실시간 바로 보는 것! > 또 다른 멋지다" 청취자 외침 첫 번째는 혼돈본인 타카노 그램퍼스 콘사돌레 삿포로에 영화는 관절도 구하려고 동생 라로..

입조금 매운내제거 - 편도결석 부분절제술 ~~ [내부링크]

입냄새제거-편도결석부분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초화한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봄이 되면 거의 매일 나쁘지 않은 편도선염과 함께 편도결석을 앓는 분들도 거의 매일 이어집니다.목동초이비인후과에는 편도결석..

C77 부여안된 갑상선암 입니다파선전이 보험금 보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천율손해사정윤금옥손해사정사입니다. A씨와 B씨는 이 1질병에서 보험금을 청구했으나 B씨는 보험금 전액을 A씨는 보험금 10%를 보상했습니다. 보험사마다 보상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라는 소견으로 잠을 설쳤는..

Android Local Unit Test에서 ViewMod 짱이네 [내부링크]

먼저 ViewModel안에는 (Mutable) LiveData의 값을 변경해준다 와 같은 코드가 있어야 했던 postValue메서드와 달리 value를 직접 바꿔주는 메서드는 바로 실행이 되고 UI스레드에서만 실행시킬 필요가 있습니다.그..

거북목증후군, 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지킴이병원이다:D컴퓨터 본인의 스마트폰 사용시 항상 말하면서 지나치게 목을 앞으로 편 자세로 하루 8시, 이상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아주 많습니다. 이런 자세는 목에 상당히 많은..

잠에 관련 확인 [내부링크]

잠에 관계되는 꿈의 해몽 > 내가 둥글게 자는 꿈의 해몽 - 불편한 자세로 잠을 잘 수 없는 상태에서 하는 일 하나 불안 초조하고 악귀가 잠드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실패, 실패, 불안정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0)외계행성서 좋구만 [내부링크]

외계 행성 대기 시뮬레이션 > 아메 리카 케루 지질니 매우 힘든 리프 데리바ー 사이드 캠퍼스의 에드워드 슈우이토 먼 박사 연구 팀은 지구에서 4.2광년 떨어진 센타우루스 자리 프로 크시마뵤루과 그 주위를 돌고..

7월 자율주행 레벨3 제작·판매전 자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나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자율주행의 눈인 라임니다(LiDAR) 특허출원이 앞다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현대모비스/컨슈머와이드DB [컨슈머와이드 - 복요한 기자]정부가 와서 7월 자율 주행 수준 3..

마림곧바로 듣는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질 마림바 블로그를 운영하는 김매니저입니다. 무엇 하나전 하나 달 하나 7개 방탄 소년단이 컴백에 이제 선행 공개적으로 고백 웅콤게했습니다. 그 때문인지 이번에도 방탄 소년단의..

<백내장,녹내장,황반변성,망막색소변성증> 안 좋구만 [내부링크]

> 창의적인 안질환을 초기라고 느끼는 고객이라면 시야의 질이 떨어지고 마스크다! 흐리고 침침하여 답답함을 느끼게 합니다. > 위와 같은 눈 질환으로부터 시야의 질을 향상시키는 비결로는! 눈부심을 줄이고, 차..

#9YEARSWITHYOONGI TRENDS AS BTS ARM 이야~~ [내부링크]

By Soo Kim BTS member Yoongi is celebrating nine years since he made his professional debut in the음악 industry.Born in Daegu(the fourth largest city in South Korea), the 26-year-old BTS rapper move..

[20일9] 미드 ~처럼 [내부링크]

> ·관람 일정:일 0월 5일 압구정 아ー토하우스이동징 GV·전문의 평점:메타 크리티크 72점/로 둥근 토마토 83%/네이버의 전문의 평점 7.2손익 분기점/수익:일 600만달러/4일 00만달러, 물텀벙이 평점:..

조기진단이 중 정보 [내부링크]

혈관은 몸 안에 있기 때문에 외형은 별로 보이지 않고 평소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나쁘지 않고 혈관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몸 전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겨 혈액을 전..

고혈압약 발암물질 와~~ [내부링크]

고혈압약 발암물질 비상을 알고 먹어요! 고혈압약을 알고 먹어요! 약이 될지 독이 될지 방송에서도 보도하고 있죠.고혈압약 발탄(valsartan) 발암물질(NDMA) 검출 파문 - 판매중지 중국 원료 혈압약 목록 > http:/..

갑상선암 주스요법 신선 대박 [내부링크]

토량이 밥상을 가장 중시하는 영양소는 생명의 필수조건이 되어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사이다. > 오거의 매일 날은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덩어리이다(유기 게르마늄을 포함 13종)지리산에서 온 싱송쵸가 재료로..

갑상선암 초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란한방병원 러시아에서는 건강은 가장 가치가 있다. 그것은 돈보다 더 귀하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다른 '나쁘다'의 예측이지만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세계 어느 '나쁘다'를 막..

[공포 영화추천] 미드소마 결말 및 영화해석! <유전> 감독의 ??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물증 만든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정한다. 별점 판단 물증은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들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공포, 오컬트..

누네안과병원 학술집다소음회 녹내장 정보 [내부링크]

> > > [누구냐 안과 병원 의료진 학술가 후(후)회]발표 느타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 주제 Disc Hemorrhage in Glaucoma한때 20하나 9년 09월 03일(금)장소, 서울 느타네 안과 병원 이 9월 3일..

난폭운전 보복운전 음주 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의 신이 알려주는 쉬운 보험, 괜찮지 않은 상상 인즈입니다. 흐린 낮입니다. 빗방울이 잠시 떨어지기도 했어요.일기예보에 따르면 목요일에는 비가 온다고 합니다.비가 와서 본인이라면 초가을 날씨가 되지..

[사랑의열매 11월호]전체가 존중하는 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열매를 맺겠습니다. 낙엽도 떨어져서 지난 겨울에 넣어 두었던 겨울용 옷을 슬슬 꺼내 놓고 계신가요? 2019년이 지금 2개월도 남지 않은 것도 사실. 이렇게 연말이 다가오면서 추위도 저희 곁으로..

청천동소아과 편도질환은 봅시다 [내부링크]

소아편도 어떻게 치료할까 피타술의 장점 BS코어 편도질환 치료 후기 > 소아 편도 질환은 그럭저럭 약물 치료가 1개 반적이지만 성인보다는 적극적으로 수술을 권할 이유는 성장에도 악영향을 미칠 것이 있..

소음주운전교통문재 발생 봅시다 [내부링크]

만약, sound 음주운전 중 교통사고를 일으킨 경우, 이는 중과실에 해당하는 범죄로, sound 음주운전에 대한 징계를 받을 뿐만 아니라 위험운전치상의 적용을 받아 가중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역시 가해 차..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인한 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60대 여성, 양쪽 손의 저림과 손목 통증으로 숟가락과 젓가락을 오래 들지 못하고 손잡이 등을 잡으면 저리고, 손목 통증이 발생합니다. 수년간 식금일로 설거지, 청소 등을 해 온 편입니다. 신경검사로 조사했더..

갑상선암 수 정보 [내부링크]

Zhao등의 메타 분석 사례가 있습니다. PubMed, 코크레인 도서관, Sinomed, 차이나 행정부, 지식 인프라, Wanfang데이터 및이다 후 시험 등록 센터 등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한 메타 분석에 따르면 25-hydroxy비..

갑상선암진단 후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행복을 찾는 의원입니다.오늘은 갑상선암 진단에서 유두암을 자결된 환자의 사례에 대해 예기하겠습니다.환자는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유두암 수술 권고를 받았습니다.하지만 갑상선암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