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6955의 등록된 링크

 8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도로 위의 혁신 자율주행자동차, 드디어 영화 밖으로 자신온다?! [내부링크]

현재와 멀지 않은 가까운 미래 도시 외곽에서 교통 문제가 1어 있으세요. 주인공이 탄 차는 여러 차와 충돌한 뒤 강물에 빠지는데, 바로 로봇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고 주인공인 경찰을 돕습니다. 이 스토리웅..

[VLIVE영상] 태형이가 당신무 귀여운 지민이 ㅠㅠ.....[BTS+] Run BTS! 2019 - EP.59 :: Behind the scene [내부링크]

> 태형이 너무 귀여운 지민이 벼룩 8돈 > > 손들고 하는 스토리는 딸기 먹기! 왜 이렇게 귀여워. > > 저 딸기 먹을래요? > 뽀시레기 > 와~ > 둘이 소울메이트 맞지? 귀여워. > 찜토끼...!!!! > 우와아!!! > 30분간..

재활필라테스 - 좌골신경통(다리저림,엉덩이통증) [내부링크]

> 좌골신경통이란? 좌골신경통이라는 용어는 그저 그런대로 특정 상태이며 질병도 질병이 아닌 좌골신경경로를 따라 나타나는 증상을 말한다.하나부는 허리에서 시작해 다리로 내려가는 고통을 의미하며, 역시 다..

[CCM추천] 항시 내 곁에. CCM악보 (음악프로듀서 유중필 / CCM가수 엄국화) [내부링크]

[CCM 추천] 항상 그랬지만 내 옆에. CCM 악보(sound 악 프로듀서 유중필/CCM 가수 엄국화) > 거의 매일 내 옆에(옴국화 목사의 디지털 싱글 2집/2017.2.14)작사/곡 유쥬은 필 에필로그. 거의 매일 내..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폼 딥 클렌져 저자극세안 [내부링크]

이번에 선택하신 상품은 향후와 동일합니다.할인가격 조회하기 > 화산재 사쿠라 클렌징 거품 폼 딥 클렌저 저자극 세안 하나 8,000원 가격은 변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십시오 이 글을 쓴..

'축덕여신' 아과인테이댁 신아영 아과인운서 섭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각종 행사와 대학축제 등 연예인 전문 섭외 온캐스트에서 오한상은 '뇌섹녀' 제목으로 친숙한 아나운서 MC 신아영 아나운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외모로 보과의 지적 매력으로 보과인 부족함이 없..

녹내장백내장 이겨낼 수 있는 비결은? [내부링크]

>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상황을 맞으며 슬픔을 겪기도 하지만 전화위복의 상황을 맞기도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강한 정신력을 쥐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특히 과도한 건강 문재라면 더..

감정학사전 - 플리바게닝 [내부링크]

카를로스 곤 회장의 1의 친정 면 수출 기사를 본 사람이라면 이 단어가 익숙한 것입니다. 우리 내용으로 굳이 번역하자면 유죄협상 또는 양형협상 정도로 번역할 수 있다. 이 제도는 피고가 죄를 인정할 때 형기를..

호랑이꿈 해몽,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의 의의로는 어 떤 것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은 본격적으로 초겨울을 느끼는 것 같은 추위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목이 조금 아픈 것이 아무래도 감기에 걸릴 것 같다는 소견이, 이러한 환절기철에는 건강관리에 있어 많은 노..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로봇 축구> 대박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말을 듣고 보셨죠?로봇이 나쁜 없는 인공 지능(AI)을 통해서 실제와 가상이 통합되고, 사물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이!즉 인공 지능(AI..

영화 미드소마 (feat. 스웨덴이 무서워)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름에 개봉했을 때 주변 그림들과 여기저기서 많은 화제가 되고 궁금했는데 근처 상영관이 없어서 심심하지 않은 김에 지금 보게 된 영화 미드소마 - 특히 정보없이 봐서 그 후 영향이 계속.미드소마라는 뜻이 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Ep.8 Preview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BTS#방탄 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Preview https://t.co/FEK55SjEMP 하나 월 7개의 오후 9시 위 보스에서 만 괜찮습니다 https://t.co/BDioMQDNYQ #방탄 소년단#..

'판소리 전공' 송가인 국악 홍보 나서 "국립창극단 사랑해달라" by. 소봄이입력 2020.0하나.28C.하나하나:09 볼께요 [내부링크]

> 국민 트로트가수로 거듭난 송가인(본명 조은심)이 국악 홍보에 나섰다. 송 카인은 이 27일 나의 사회 관계 망 서비스(SNS)에 "오랜만에 국립 연극 극단인 노리'봄바람이 온다'"과 "한국 국악 많이 사랑하면 좋..

신성하나, 박노식, 남궁원 등이 도대체 한 게 뭐 있다고 좋네요 [내부링크]

신성 1폐 암 사망으로 위독하다고 한다. 신성 1, 팍노식, 최무룡, 최불암, 남궁원 씨, 허장강 이들 60~70년대 배우들의 공통점은 얼굴이 아주 높다. 한마디로 다다미(1식 침대 매트)뿐이다. 요즘은 얼굴 큰 배우..

해외 넷플릭스 콘텐츠 속에서 찾아본 능력자 대힌민국인들 !! [내부링크]

한국 영화<기생 벌레>가, 아카데미 4관왕을 차지했다. 최근 우리 문화는 그 어느 때보다 다방면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분위기 좋은'국밥'한 잔 드링킹도 하고 자존심도 갖게 하는 요즘입니다. 여기에 한 잔 더 추가..

아내의 맛 송가인 / 미스트롯 송가인 자신이, 키, 학력, 본명, 과거사진, 대가족 등 대박 [내부링크]

> 오늘은 긴 무명 생활에서 20첫 9년 내일은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며 초반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서 요즘 유헹룰 끌었다. 미스트로트진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자. 미스트로트진 송가인이 아내의 맛에 출연..

번개장터 bts 월드 정국세트 / 석진, 윤기 네입니다택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6763734 > 1)정국 bts월드 세트:1.5-포카 2장( 하자 )-자석(재질 특성상, 구입 시에서 미세 하자 존재:신경질적인..

우주대스타 펭수 화보 찍다! 잡지 자신일론 코리아 12월 호, 펭수 굿즈 스티커까지 !(NYLON KOREA) 이야… [내부링크]

펜스가 그라비아를 찍었습니다 #펜스 #펜스화보 #펜스용품 #우주대스타펜스 #월드클래스펜스 #EBS #직장인대통령펜스 > > 잡지가 언제 나올까 하고 이 제과의 마음을 다잡으며 인터넷 서방에서 예약 주문을 하고..

[미드 추천 / 넷플릭스 추천] 기묘한 스토리 시즌 하나 :: 아메리카판 응답하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나, 확실히 재미있어요. 재미있는 드라마다에는 확실해요. 이것이 미국에서 흥행하는 것처럼 우리 행정부에서 흥행하는 1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2. 미국의 하나 980~90년대의 문화가 배경인 때문, 소품,..

심플한 단색 BTS 로고 굿즈 스냅백 볼께요 [내부링크]

> > 심플한 단색 BTS로고 굿즈 스냅 백 15,300원 > > 방탄소년단 바로할인&역대집&특가할인을 찾아봤습니다! 기내품은 조기에 품절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가추천상품중에서구해보세요~! 상품 구매/리뷰..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소식 Razr가 다시 부활한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MWC20하나 9에서 유출된 삼성 전자의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 폴더블 폰 메이트 X, 그리고 우리는 1단 기술은 갖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중국인처럼 TCL에서도 인 폴 딘 폴더블 스마트 폰의 샘플을..

미드소마(Midsommar)영화 리뷰(자세한 줄거리 및 해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미드소마 영화를 보고왔다. 영화의 끝과 인고인서건 의견은 유출된 각본으로 변한 게 없다는 것과 거슬리는 기이지가 의견보다 적었다는 것이었다.앨리 아이스터 감독은 미드소마가 관계 종이 이야기에 대한..

드래곤볼 시리즈, 최고 시청률과 최저 시청률 ?? [내부링크]

최고 시청률 47회:29.5%"거북 하우스 발견된다!" > 드래곤볼이 심해 바닥 깊숙이 빠져 있어 가져갈 수 없는 악취.결국 손오공이라고 부르는 말은 다시 한 번 무천도사의 손을 빌리기로 하자.할아버지, 잠수정..

[Waymo] 다음 달부터 하나 번째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시작하는 Waymo !! [내부링크]

> 새 개의 이름 아래 구글(Google) 형제는 우버(Uber)와 리프트(Lyft)의 미래 라이벌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려는 의도입니다. 그것은 아래와 같이 전개될 것입니다. 불과 몇주 후에 인류는 자동 운전 시대의 유료화..

미드소마 - 가족과 공동체에 대한 불신의 영화(모두 스포하나러 !! [내부링크]

>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으로 자살 협박을 일삼던 동생을 위해 정신상 뒤쪽 클리닉을 다니며 신경안정제를 복용하며 남성 친국 크리스천에게 의지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대니는 남동생으로부터 불길한 메시지..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자신의 관심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9. 것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은 나는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다. (웃음)(카레에 도..

방탄소년단(BTS), Bring The Soul : The Movie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20일9 8월 7하나 개봉! +) 트레하나러 영상 추가 & 초대 메세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와 우와 우와!!! 방탄소년단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 들으셨죠? > > > > 이제 영화만 3번째 아닙니까.7명 전체 괜찮은 역할을 열심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 > 이 정도면 어엿한 배우잖아요?빌어먹을, 못할 일..

29년 전, 자율주행 자동차 · 로봇택시를 스토리하다! 영화 토가면리콜 ~~ [내부링크]

> #흙가면 리콜은 SF소설가 필립 K 딕의 단편소설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이는 2개세기 중반을 배경으로 합니다 지구인들은 자원 고갈 등의 문구에서 이미 화성 식민지를 개척..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정리 (+미드 추천) 이야… [내부링크]

저는 평소 영화나 드라마 등 미디어를 보면서 휴식을 즐기는 편입니다. 최신 대중 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게임보다 미디어를 감상하는 분이 아주 많거든요. 이에 발맞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도 점차 커지는 추세인..

복실복실 배우 남지현 배경화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복실복실 배우 남지현의 배경화면은 요즘 채방에서 가끔 보고 있는 쇼핑왕 루이 중에서도 눈에 띄는 고복실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남지현 정예기 귀엽고 매력있는 캐릭터네요~ 남지현에게 빠져있는 이웃을 위해 준..

[북마크 정리] 20하나90505 과인의 과인무위키 이용 실태(?) : (하나) 엔터테인먼트 ~처럼 [내부링크]

지루한 연휴다. 보다 확신을 갖고 이야기를 하자면 요즘 무리한 스포츠를 한 적도 없는데 몸이 천 근처럼 무거워서 아무것도 머리에 안 잡히고 손에 잡히지 않았다. 건강에 이상이라도 생겼는가? 요즘 술도 잘 안..

[헬라약파는상회]동맥경화제 시장구도 사노피-아벤티스 ‘플라빅스’ VS 삼진제약 ‘플래리스’ 와~~ [내부링크]

> [헬스앙도라이후킴·세영 기자]동맥 경화증(arteriosclerosis)은 혈관의 가장 내막인 내막에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 같은 유해 성분이 침착하고 혈류 장 싹을 1개 피우는 질환으로 혈관의 지름이 좁아지거나..

[미드추천] 더 보이즈 (The Boys) 좋네요 [내부링크]

> 금지할지의 미드 추천은 20하나 9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동명의 원작 만화책을 실사 드라마로 제작한 The Boys이다.제목 더 보이즈는 이 드라마에 과인오는 영웅들과 이들을 관리하는 거대 조직에 큰 불만..

차이나 시안 여행. 차이나 화산 여행의 추억 볼까요 [내부링크]

China화산(华산)은 최고 해발 고도가 2개 60m에 불과하지만'China의 5악(타케시)'중 하그와잉로됩니다. 밀곡창 지대로 유명한 관중평원에서 산이 수직으로 솟아 멀리서도 웅장하게 펼쳐집니다. 화강암에서 열린 5..

남자개그맨섭외 개그맨사회자섭외는 정승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 모두 점심식사 맛있어진 거지?(웃음) 시원한 장미꽃 부는게 정예기 느낌이에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 싶은 분은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사회자 섭외..

봄철 편도선염 증상과 치료 대박 [내부링크]

봄철 편도선염의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부산 편도선염 치료: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 박경원 원장님 오거의 나날 포인트! 심한 세균성 편도선염이 제때 낫지 않아 편도주위농양으로 오시는 분..

마지막 시즌을 스토리 와~~ [내부링크]

여러 시즌에 걸쳐 제작되는 미드의 특성상 완성도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특히 최종 시즌을 맘껏 읽어 팬들의 기대감을 꺾은 작품이 있다. 유종의 미를 얻지 못한 용두 사미, 5개를 모두 조..

YG 성접대 의가령 양현석 성접대 참고인으로 성접대 유흥상점 정마그 다sound 이어 싸 봐봐요 [내부링크]

#조로 #싸이 #양현석 #성접대 #yg #스트레이트 #조로미란다카 #미란다카조로우 #정머후 #사이성접대 #황하본인 #미란다커 #양현석성접대 #YG정머프 #정머후얼굴 #양현석정머프 #사이본인이 #성접대문재 #정리현재..

다섯분의아과인운서프로필사진,증명사진 압구 짱이네 [내부링크]

5명의 아나운서의 프로필 사진, 증명 사진입니다. > > > > > > > > > 아쟈싱 운서의 프로필 사진, 증명 사진 전문점 압구정 사진관 Portrait in에번스 스튜디오, 예약 문의 02-540-7473, 카카오 톡이나 문의 rgb..

가락동안과, 녹내장 와~~ [내부링크]

> 안녕, 가락동안과, 미소애기안과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최근 3년 사이에 약 한 0만명 이관 증가했다고 합니다.녹내장은 노년층의 같은 연령대에 주로 발발하기 쉽지 않다 요즘은..

위성도 가성비 시대, 크 와~~ [내부링크]

자동차를 고르는 기준은 다양합니다. 개인의 취향과 취향에 따라 수많은 차 중에서 자신을 선택합니다. 배기량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입니다. 배기량이 크면 힘이 있고 차체도 크고 실내도 넓지만 그만큼 비싼 비..

'내가 벌써 백내장이라고? ~처럼 [내부링크]

눈 속의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으로 혼탁하여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그럼 백내장은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 > 백내장 환자 대부분이 수정체의 노화로..

물고기꿈 중에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가워요~ 무더운 여름날이네요.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이런날에는 Sound식에도 조심하셔야 하는거 아시네요.당 1주제는 특별한 날상에 취임한 조기에 관한 꿈 해몽입니다. 조기는 전부 sound 백을 하면서 제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ISRG Intuitive Surgical Inc. 출처 유튜브 > 20하나 6이외 0-03 Intuitive Surgical20하나 5-02-06 Intuitive Surgical:Business Strategy20개 4-06-02 Tech Closeup-Intuitive Surgical20하나 7하나 0-25 ISRG 2..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Outro :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에 224256338하나 47954688?s=09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호석 #MAP_OF_THE_SOUL #Intro_PERSONA #RM #Interlude_SHADOW #SUGA #Outro_EGO #..

EBS 최고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우리 펜스가 ebs최고의 요리의 노하우에 자신 온 용 우오은레 휴일은 늦게까지 자는 본 결과이지만, 펜스 방송을 보려고 첫 0시 30분부터 쵸쯔오쟈 신서 준비!아니, 이제 제가..

퀀텀 인공위성 이스토리는 하나부만 사실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퀀텀이 위성을 이용한 블록체인의 구성을 어느 정도 소견하고 있었다는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공식적으로는 아직 구체적인 의도가 없어서.. 그저 그런 소음으로 소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블록스트..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발표 "향후 짱이네 [내부링크]

> 이웃들! 늘 그랬듯이 유익한 정보만을 전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부산 IT박사'입니다.최근 넷플릭스가 예상보다 높은 실적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향후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에서도 과잉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지..

'보니하니' 폭행 논쟁 최영수 봅시다 [내부링크]

> 검찰이 EBS 생방송 ト! 보니하니로 미성년자 폭행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최용수에 대한 수사에 나선다. 6일 검찰에 따르면 최 연수는 최근 아동 복지 법 위반 등 혐의로 고발되어 서울 중앙 지검 여성 아동 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