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2-6955의 등록된 링크

 8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자율주행로봇] 자율주행교육플랫폼 ERP42 min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고코리아입니다.당사는 제어계측 및 메카트로닉스에 특화된 다양한 교육 및 연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최신의 각광 받는 4차 산업 중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소개하고..

태양계 행성의 공전속도,주기 정보 [내부링크]

> 내 별은 어디에 있을까? 점점 더 소업합시다.

190804 민규 핫한가요 퇴근길 [내부링크]

> c > > 민규 진짜 영혼 본인이다이리와 민규 혼내줄게! > > > > > > 뽀뽀해주고 싶다.민규야~ > > > >..

[데일리원 프로폴리스리퀴드]구내염 파티에 도움이되는 캐본인다산 항산화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리퀴드 #플라보노이드 #비프로폴리스 #항산화 #구내염에좋은 #구내염약 #천연항생제 > 본인은 구내염에 걸렸다. 요즘 애들 자고 밤늦게까지 놀아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식사를 해서 그런지..

고혈압 환자 치과 치료시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예성윤 치과이다.저희 병원입니다만, 치과를 내원하시는 분 중 고혈압 환자가 치과를 내원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고혈압은 뇌졸중, 신부전증 같은 전신에 걸쳐서 여러가지 합..

송가인프로필 송가인그는누구인가 [내부링크]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은 누구인가? > 본명 쵸웅심(조 은혜심)출생 1986년 12월 261(35세)전남 진도군 지산면 본관 창녕 조 씨, 신체 153cm, 42kg, 형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뮤직극..

다sound석증의 증상과 대처비결 [내부링크]

소화불량으로 확신하여 배가 아프지만 병원에서는 위에 문제가 없을 경우 명치 또는 명치 오른쪽에 통증이 있거나 기름기가 과한 후 통증이 생기면 후석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후즙은 후낭에 모여 소화에 필..

당뇨 식단표와 좋은 소맛있는음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의 당뇨병은 흔한 질병으로, 만성적으로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많이 걸린다는 것은 압니다만, 이 병의 원인과 증상은 어떤 것입니까? 추천 당뇨 식단표와 함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치료사례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의 후유증 치료사례 갑상선암 수술 후에 생기는 후유증은 환자에게 여러가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게 하는 것 만이 아닙니다.환자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것이, 정 스토리의 충격적입니다. > 많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비용 절감 효과 확인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기술 분야의 최대의 가장 화제 중 한인 일부 업체가 미시 sound를 주게 되면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그럼 우리의 주머니 사정에 대해 자율 주행 차량은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제 당싱롤모ー..

암수살인 (Dark Figure of Crime, 2018) 정보 [내부링크]

문화있는 날을 맞이해서 남기는 영화 리뷰. 자웅살인을 아까 봤어 __↓ 저번 방송에서 자신 있었어, 그게 궁금해 ↓ 봐. > 자웅 살인:사코이 발생했지만, 수사 기관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고 20..

드라마로 보는 역사의 다양한 순간들 - 넷플릭스 역사 드라마 와~~ [내부링크]

역사 소재의 영화와 드라마가 사랑받는 것은 가장 현실적인 내용이지만 상상의 본래를 마음껏 펼치는 토대가 되기 때문이다. 역사는 그 자체로도 재미있고, 가장 최근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해석을 덧붙여 같은 문..

자율주행차의 기술부터 보험까지,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진행 중첫까? 볼까요 [내부링크]

> 더 똑똑하고 지능적인 4차 산업의 시대에 떠오르는 요즘, 직접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동으로 움직여'자율 주행 차'가 과연 영화만의 11인가요? 운전이란 노동을 없애는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복잡한 교통상황..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생각서 생각제출서 등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볼께요 [내부링크]

의 사무실 및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

미스트롯 "진" 송가인 공식 팬카페 회원 급증 봅시다 [내부링크]

https://cafe.naver.com/songgain > 네이버 인물 검색에 송가의 공식 사이트 추가 https://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퍼센트 EC백분율 86퍼센트 A한퍼센트 EA%B0%80퍼센트 EC..

손빨래 하는법 홈드라이클리닝 에코빌리티 케어세븐 이야~~ [내부링크]

섬유손상을 최소화한 홈케어 세제 에코빌리티 케어 세븐 > 고급의류 전용 중성세제로 매번 드라이에 부담이 가는 민감한 소재의 옷을 집에서도 세탁할 수 있습니다. > > 주부가 되고 나서 손빨래 하는 고급옷은 줄..

유병재섭외 현실 풍자 코미디언 블랙코미디의 대가 MC 사회 강연섭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오핸시은유병제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유뵤은지에은 하나 988년 5월 6일 충남 홍성군에서 출생했고 현재는 SANDBOX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유병재는 음악 활동도 한 적이 있는데요.가..

미드 굿닥터(THE GOOD DOCTOR) - 데이비드 쇼어의 깔끔한 원작 재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 굿 닥터 THE GOOD DOCTOR 국내 AXN(목)오후 10:00America ABC(월)오후 10:00 KBS2굿 닥터의 리메이크 버전에 서번트 신드롬을 앓고 있는 젊은 외과 의사의 신·쿡 최고의 병원 소아과 병동에 채용되어 1오봉잉눙..

대힌민국공간정그냥신 뉴스클리핑 (5월 151, 월요1) - SK텔레콤 자율주행차 사업을 본격화 ~처럼 [내부링크]

> [금지의 날씨]맑고 11번에서 18번, 먼지 보통, 오존 좋은 일 강수 확률 20%-서울 기준[금지할지의 역사]1397년-세종 대왕 탄신 1905년-미국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가 있다.1939년-한국 최초의 사립 공과 대학..

MBC퇴사→SBS입사한 김민형 아자신운서 “주스토리 8뉴스 글래머 앵커, 욕심 없었다면 거짓스토리... 펑펑 울었죠” 인터뷰 프로필 자신이 학력 성형전 몸매 키. 배지현 근황은? ~~ [내부링크]

MBC 퇴사 후에도 아나운서의 꿈을 접지 못했다는 김민형. 그러나.. > > 출생 1993년 11월 161(본인이 25세)소속 SBS편성실 아봉잉웅소티무 신체 키 173cm, 54kg의 학력 서울 여자 대학교 시각 디자인학 과학사,..

[위례 카페 추천]책발전소-북카페/조용한카페/생딸기 와플/오상진아나운서카페 정보 [내부링크]

> 위례의 조용한 카페를 추천합니다.바로 아래층의 1층에 스타벅스가 있지 못하는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워서 자리가 산 상치 없을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본발전소에 갑니다. > > 엘리베이터, 에스..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에 흥미 집중.. 오지은X이태성 무사히 결혼할까? 좋구만 [내부링크]

> 드라마 황금의 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여러 부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하나 71방송되는 MBC드라마'황금의 정원'에서는 김동주(한지혜)과 필승(이상우)이 황금의 정원의 비밀을 추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고 있..

여성정장 쇼핑몰 비레브 / 럭셔리 여성정장 노카라블라우스 리본탈부착 애기보리, 핑크 / 오피스룩 코디 / 결혼식하객룩 / 봄하객룩 / 아본인운서룩 / 진주블라우스 / 상견례룩 돌잔치 짱이네 [내부링크]

판매가:38,900원, 배송료:3,000원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의 여성 정장 블라우스입니다.노카라 타입이므로 섬세하고 골드 진주로 포인트를 주어 럭셔리하고 우아한 감성을 지닌 블라..

펭수가 대세!, 펭수 소개, 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좋구만 [내부링크]

정보:자이언트 펜 TV등장 인물 종족:펭귄 성별:미상(목소리와 수컷으로 추정)연령:하나 0세에 출산밖에:8월 8개 키:2하나 0cm몸무게:하나 03kg태생:남극 사는 곳:EBS, 소품실 능력/특기:요들송, 엣헴송, 오메리..

[방탄소년단 뷔] 뷔의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캐롤(Happy Christmas)은 아직 미완성, 기위 아미들에겐 12월의 음악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네이버#NAVER#V라이브#VLIVE#BTS채널#나도 오랜만에#아미#ARMY.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Carol#12월의 노래#AlreadyDecemberAn..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하여 도이제안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6년도 한해에만 우리 과의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발하고 차량의 충돌사 그 덕분에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충돌문제의증가를방지하고죽음으로인한인명피해를줄이기위한비결은무엇일까?..

나라, 2조원 투입해 자율주행차 육성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금하나 경산에 계신 고객님께서 보내신 정스토리 정스토리의 뜻깊은 손편지를 받았습니다. 사연도 매우 감사했습니다만, 선물도 동봉해 주었습니다. 저는 원래 저게 유로인지 몰랐어요..

GameSir G6 어린이폰 게이다패드 터치롤러 리뷰 #배그 #콜오브듀티 #브롤스타즈 ~처럼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는 게임 쓰고 G6에 대해서 소개하고 줄 생각이에요. 모바하나 게임은 접근이 쉽고, 어떤 와인을 쉽게 즐길 수 있고, 가벼워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는데요. PC에서만 즐..

BTS 정규2집 WINGS, SHORT FILM 해석 (REFLECTION, MAMA, AWAKE) ~처럼 [내부링크]

윙즈 활동이 다 끝났는데 외전 본인이 왔는데 이번 학기 중이라며 미뤄뒀던 해석이 떠올랐고, 봄에 해석을 하려고 차례로 해석을 하려고 해요. 5번째 조남준(어색한 '랩'몬스터 본인은 당신의 랩과 연기를 응원하..

추대엽 펭수? 어느? 유병재 소속사와 계약 짱이네 [내부링크]

> 코미디언 추대엽은 카피추 지난해부터 인기다. 그런 츄・데요프는 하루 하루에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카피 라이터 코피츄(츄・데요프)이 등장하며 주목 받았다. 카피 춤추는 츄데요프의 캐릭터로 유튜..

금산인삼축제 2018_출연 가수와 행사일정 알아보고 출발~~ 10.5(금)~10.14(일)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삼, 인삼이라는면 떠오르는 촌락인 금산에서 제37회 금산 인삼 축제가 금산 인 삼그와은 광장과 인삼 약초 거리 하나원에서 열리네요. 금산은 우리 봉잉라 인삼 유통의 약 70Percent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우한폐렴 예방책 - 탈와 손씻기가 왜 중요한가(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니엘 선생님 우한 폐렴, 신종 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nCoV호흡기 감염을 하나로 하는 RNA바이러스) 감염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가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최선의..

[BTS 오피셜][#오항시의방탄] Thank you, New York! 시티필드 스타디움에 #방탄소년단 을 이끌어준 아미! #뉴욕시티필드공연 확인 [내부링크]

> > > > [#당일 방탄] Thank you, New York! 시티필드 스타디움에서 #방탄소년단을 이끌어 준 아미! 우리 다 함께한 당일 정스토리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 #뉴욕시티필드 공연 눈물난다~ 정지민이 눈부신 거 봐..

BTS "2020.0일.23#JUNGKOOK#V#펭수#Twitter ~~ [내부링크]

> > #BTS #JUNG KOOK #V '펭하!'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 펭귄 펭귄 펭귄 님과 만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펜스 > 2020.01.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청불, 로맨스, 스릴러 영화와 드라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뮤단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글로 왔습니다! 넷플릭스 중에 수많은 작품 중에 넷플릭스만의 영화, 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 하이틴 하나 9금,..

#8. [1일 1기사-2019.03.21] 구글 '게입니다판 넷플릭스'... 다운로드 없이 게입니다 즐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구글이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유출했다.<주요 스토리> 하나. 스트리밍 서비스가 소리액 산업, 미디어 산업을 재편한 것처럼 게임 산업도 5g시대를 맞아 스트리밍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해석이었다.2. 구글의 스..

갑상선암 - 전절제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전절제 #입니다 파선염이 단지 반절제는 전절제로 수술을 마치지만 나는 너무 전이가 많아서 솔직히 우울하긴 하다. 11시 30분쯤 수술 진짜 간 침대에 누워서 지면 형 가는 병원복도 불빛이 드라마 속..

[방탄소년단] '페르소과인' 앨범판매량 37하나만장... 집계 이강 역대 최대, 최다 경신 (가온차트)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맵 오브 더 서울 페르는 본인#MAPOFTHESOUL_PERSONA#371만장 판매#역대 최다 판매량#가..

방탄소년단 뷔's beloved dog, Yeontan turned two years old, & fans celebrated thru worldwide trends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뷰's beloved dog, Yeontanturned two years old, & fanscelebrated the beloved little pup on Twitterthru hashtags #King Yeontan Day & Happy Birthday Tannie > > #방탄소년단 데뷔 #데뷔 #Taehyu..

아자신운서 헤어메이크업 의상대여 잘 하는 곳 뷰티공간과 같이 해주신 현직 방송인분들을 소개드려요! (구새봄 아자신운서, 박희원 기상캐스터, 여의주 아자신운서) ~~ [내부링크]

두 쥬은고리은 연예기의 분위기로 불어난 12월 중순 강남의 아나운서 헤어 메이크 업의 잘하는 곳 뷰티 공간!인사 드립니다.최근 뷰티 공간 소식 안테나에 따르면 "현직 아나운서 분들 사이에 뷰티 공간이 최신 너..

대구전자담배 액상형전자담배와 어린이코스 비교 2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전자 다음 잔 다니엘전자 다음 잔 비산점입니다이 글에 이어비교 2편을 다 이어 쓰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4. 용키랴은(무화랴은)맛과 함께 애연 자부도 이 중요시 여시는 용키랴은 때 테로죠크에 내..

[어린아이견수술일기]유선종양, 자궁축농증 수술 후 조직검사까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oy Poodle, apricot, birth 20하나하나 09 20, female------ 수술 후 두 번째 방문. 원래는 수술 받은 부위가 있으면 여러 곳의 실섭취를 해소한다고 했는데 그렇게는 안 해줬어요. 소독만 하고..

20하나9 추석 예능 프로그램 뭐하는지 찾아봄 좋구만 [내부링크]

> 하이 헬로 여러분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에요 ! '벌써 추석이야?' 라는 소견이 붙을 정도로 추석연휴가 빠르네요.(여름추석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추석에 그동안 생활이 바빠 만나지 못하고 보낸 반가운..

당뇨 초기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소소리 없는 시한폭탄으로 불린다.당뇨병의 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이에따른예노하우및좋은음식이뭐가있는지에대해서입니다. > 대한 당뇨병 학회에서는 30세 이상 7명 중 한명이 당뇨로 65세 이상..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독1드라마 "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내 인생 1더 강한지 드라마, 강하지만어 공부는 포기한 지 오래다만.그래도 미련이 남아 어려운 드라마에서도 봐라! 라는 마 sound에서 찾은 넷플릭스 드라마.어떤 이야기인지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사실 판타지..

[세계뉴스] 무서운 자연재해 와~~ [내부링크]

그때 저는 필리핀 #타알 화산이 폭발했습니다.현재 1만명이 피난 중이래요. > > 무서운 #자연재해임에 틀림없습니다.KBS 뉴스 보도 필리핀 수도 마닐라 남쪽의 가면(Taal)화산으로 일 2일(현지 시간)폭발이 발생..

과인영석 새 예능 '금요하나 금요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새로운 예능 금요일 첫 밤에" 대단해!! 어제, 또 첫 굿뉴스로 기사를 통해 전해졌습니다.그건.. '1월 101 1방송-금요일 1금요일 1밤에 ' 그와잉용속 PD씨와 장은정 PD님이 공동 연출했던 TVN의 new연예 에이승..

신촌갑상선기능항진증 봐봐요 [내부링크]

> 신촌 연세병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오늘은 갑상선에 관해서 생생활력이 있는 질환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많은 분들이 '우울증이 나쁘지 않으니 갱년기의 한 증상일 것이다'며 불안해하는 질환이 바..

넷플릭스 4K 시청을 위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UHD는 거의 볼 수 없다. 4K모니터만 있으면 좋잖아? 델 U32첫 9Q를 샀을 때는 그렇다고 생각했어. > 넷플릭스 UHD콘텐츠도 웃어 준 것이 지원을 할 수 있지 않는 기기를 가지고 보려는 경우에 "이..

김철민 펜벤다졸 개구충제 복용 전후 CT 볼까요 [내부링크]

김철민 펜벤더졸 개구충제 복용 전후 CT가 유출된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보도 보셨습니까?JTBC가 너무 편파보도를 해서 기대를 덜 해서인지 TV조선은 그 자신 편파보도가 아니었다는 생각입니다.~행정부와 의료계..

20하나9 추석 특집 - 송 가 인 (하나) : 동네방네 뜬소문 / 미스트롯 봅시다 [내부링크]

송이 인(1): 전 락발네 유언/미스트 로트 우승/미스트 로트-고등부/진도의 큰 소움쿵-'송캉데','쵸콤리에'/진도 51장... 뮤직룰, 기분의 나쁘지 않은 아게 부드럽고 여리게 물 흐르듯 소화할 능력이 대..

#4 고미의 사진첩 털기 feat.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미다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문으로 돌아왔습니다! 후잇님들의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주세요.나는 요즘 엘리트들이라는 스페인 드라마를 봤는데... 그렇긴 시즌 2까지 정주행 달리보료쯔 넷플릭스..

[DRAMA] 인생 드라마 : ~처럼 [내부링크]

누구의 인생이건 신이 머무는 순간이 있다! 그가 세상을 떠날 때 누군가 이 세상 쪽으로 등을 떠밀었다면 신이 현 씨 곁에 있는 순간이었다. > 외롭고 찬란한 신 ||귀신님드라마소개 > 불멸의 생을 마감하기 위해..

배우 최유화 -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본적 있어요? 안봤나요~ 그럼 드라마 "라이프" 봤어요?조승우&이동욱 주연~?ᄒᄒᄒ 드라마를 보면 공통점이 있어요.네~ 바로 배우 최유화씨가 출연합니다.! ᄒᄒ 최신목을 집중하고 있는..

[주관적인 리뷰] ‘송가인 !! [내부링크]

> "송가인"의 요즘 유행은 여러 가지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의 성장, 사장됐다는 평가를 받는 "정통 트로트"의 부활, 지금까지 드러난 적이 없는 중장년 팬덤 문화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