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5-6955의 등록된 링크

 8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백내장녹내장 전혀다른 안 증상이다. [내부링크]

> 나쁘지 않고 이빨이 묻어 건강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서 두려울 정도가 된 것 같아요. 매일 다르게 느껴지고 춥고 활동성이 줄어들어 체력이 더 안 좋은 방향으로 매장을 차리는 느낌도 있습니다. 기분 탓이라..

VR웹툰 코믹스브이, 도쿄 코믹콘 참관기 [내부링크]

이번 출장은 코믹스V가 도쿄코미콘의 전시를 하는 동시에 DPVR HMD를 통해 재팬런칭도 눈앞에 두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자세하게 보고 싶은 첫회가 많습니다만, 시간을 내어 참가해 보았습니다. 딸다운 제펜자신감..

첫2월 높은 혈압 주간, 높은 혈압 증상과 치료법은? [내부링크]

> 최근 서구화된 식생활과 도시화된 생활패턴 등의 원인으로 비교적 젊은층에서도 높은 혈압환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그러나 침묵의 살인자로 포현될 수 있는 높은 혈압은 뚜렷한 증상이 나쁘고 나쁘지는 않은 경..

주스토리엔 명작 질주! 넷플릭스가 추천한 영화제 수상 및 기대작 [내부링크]

한개 달 중순, 의도된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어린 아이리시멩'이 언급되는 가운데 넷플릭스가 칸 영화제, 베니스 영화제, 베를린 국제 영화제 등 세계 3대 영화제 수상작과 기대작..

[소리악]김정호 노래모소리 하얀자신비 외 하나4곡 하나080p HD ~처럼 [내부링크]

> <하얀 과인비 - 노래 김정호> 목소리의 의견을 야기합니다. 지하인간의 일은 소리가 그리워요. 츨과인이르 님인데 꽃잎은 시듭니다.슬퍼하지 말아주세요.때가 묻으면 또 피었어야 했는데 슬퍼해요.소리 소리..

[소식][추가][BTS JAPAN OFFICIAL][제펜 돔 투어 개최 판정] BTS WORLD TOUR'LOVE YOURSELF'~JAPAN EDITION~ ...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BTS WORLD TOUR'LOVE YOURSELF'~JAPAN EDITION~를 개최 결정. 멤버의 메시지도 빠짐없이!수도는 이쪽 → https://bts-official.jp/새로 s/detail.php?nid=iYuvzfM2IHA=...#BTS WORLD TOUR'LOVE YOUR SELF'~JA..

자율주행 특수목적 차량 규제자유특구 추진 알아봐요 [내부링크]

> -24하나 그와은쥬그와은 또 한 장, 대통령은 시도 지사 나가는 소리회에서 규제의 자유, 특구 지정을 건의-광주형 자동차 공장, 에코 부속 인증 센터의 구축 등의 기반 조성에서 현실성 높아진다-8월까지 발앙..

f4비자 h2비자 sound주운전처벌구제와 사범심사 출국명령 재입국, 비자연장할수 있을까?(외국인sound주운전구제상그다sound행정사) 봐봐요 [내부링크]

f4비자 h2비자 음주 운전 처벌의 구제와 사범 심사, 출국 명령 재입국 비자 연장할 수 있을까?(외국인 음주운전 구제상 다음 행정사) > 안녕하세요.출입국전문행정사가함께하고있는 든든한행정사입니다.최근 소리..

아두이노RC카 네오3D솔루션 , 아두이노코딩 재밌게 시작!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 어린이들은 미래 사회는 4차 산업 혁명 시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그래서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특히 본인의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스크래치 코딩만 배운 저희 아이들이라 직접 경험해 보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거 왜 아직도 안 봐요? 9편!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스타초 등장입니다아 아니 여러분!내가 지난 9월에 게재한 추천 영화 리스트 기억들 계시 본인인가요?그때 한번 올려주시고 저랑 취향이 다른분들이 너무 많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너무 전..

펭수 달력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 한개 월 21, 평소 유튜브를 선호하는 것 아니고 가입도 되지 않았지만 화제의 펜스가 알고 싶은 동영상 보고 펜스의 당당하게 타우이우이함을 사람이 이처럼 그에은츄은 아나 자신보다와 그 매력을..

내첫은 미스트롯 서울콘서트 티켓 구매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내일은 미스트로트가 전국투어 대장정을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입니다.미스트로트서울안콜콘티켓정보: 장소: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KSPO DOME)기간:2020년 3월 21첫 토요일 오후 6..

[blog 수익창출] 구글 아이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운영 도전! #구글마캐팅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구글 유어드센스 유어드센스는 마커팅 주식용 유어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마커팅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유어 센스에 가입함으로써 마케팅 수익을 구글과 본인 누를 수 있다. (구글 검색) 네이버..

기성용 K리그 복귀 무산 봅시다 [내부링크]

> 기성용이 K리그 전북, 서울과 협상이 끝났다고 합니다.K리그로 복귀할 수 있었던 선수인데 이전 소속팀의 행정과 계약 과정에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기성용 선수의 마솔을 훼손했어요.원 소속팀으로 복귀하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부터 가벼운 것까지 BEST3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에서 가벼운 것까지 BEST3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한번 보면 끝이 없다는 넷플릭스 시리즈. 그 명성을 듣고 섣불리 시작할 수는 없었다. 일의 능률이 탄탄..

미드 애쉬 대 이블데드 시즌3를 다 감상한 후... 장르를 공포라고 하기에는 뭐하다. ㅋㅋㅋㅋㅋㅋ ~처럼 [내부링크]

어린 시절 선 아직년도의 공포 영화의 대표작 중 하봉잉잉 이블 데드가 정식 넘버링에 3다움잉 4가 제작된다 안 되겠다고 소문만 무성했지만 결국 드라마에 본인이 왔다. 어느 정도 본인이 기대했던 드라마라든가...

[폴더블폰 관련주] 삼성에 이어 어린이플까지 신제품 출시 행렬! 최대 수혜주는? ?? [내부링크]

> 5G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나라가 즉석'대한민국'인 선두 기업들은 즉석'삼성'입니다. 4차 산업이 쵸무 시작되면서 원년 2020년!새해가 밝고 삼성의 주가 폭등 이어지고 있습니다!! > 2020년도, 삼성 전..

영화 알라딘, 누적 관객수 천만 넘어섰다…월드와이드 흥행 매출 9.6억 달러↑ ~처럼 [내부링크]

> 국내 영화 시장에서 흥행 역주행 중인 영화 알라딘이 누적 관객 수 천 만명을 넘어 우리 본인라 역대 25번째 1000만 영화에 올랐습니다. 월드 와이드의 흥행도 매출 9.6억달러를 넘어섰다. > 일 6일 영화 진흥..

로이체 프리미엄 올인원 블루투스마이크 BTS-하나00KM / 듀얼스피커 개봉기 볼까요 [내부링크]

무선마이크 사건 하고 싶은데... 뭘 사야 하나? 안좋아서... 엄청 느낌이었는데...항상 가게만 있고 나쁘지 않ᅲᅲ 어디 놀러 갈 시간 있어 마이크를 사서 가게 안에서 부른다고 생각하고 찾는 곳...선택한 무..

[방탄소년단 BTS정국]191203 출국(공항사진)_박력꾹 가방 진짜 특이하게 맴 좋구만 [내부링크]

내가 댁을 좋아하는 척!!ᄏᄏ 올블랙국~ 엄청 잘생겼어! > > 위험해, 기사사진인데 굉장해! > 멋있어서 미쳐!!! > 가방 거짓없이 터프하게 감싸줄게! ᄏᄏ 잘 다녀와~ 언니는 친구들과 TV를 보면서 응원할께 출처:..

시즌7 미드 다이아이본인 템트리, 룬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탕~탱크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이렇게 완전하게 바람이 제대로 걸렸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걱정이 많죠. 저도 걱정입니다.날씨가 좀 더 따..

에이엘티/캐리소프트/엔씨소프트 장외주식 상장 주가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APLT는 반도체 테스트와 관련하여 Test Program 개발부터 Probe Test, Final Test, P/C&L/B Design 등의 Total Test service를 고객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관계를 통해 기술을 교류하며,..

+ 오랜만에 원피스 쇼핑! 다이아이그널 스티칭 드레스 대박 [내부링크]

지인차 오랜만에 원피스 쇼핑 투피스를 나쁘지 않은 편이라 원피스보다는 치마를 주로 사는 편인데 원피스가 심하게 질긴 시즌이 있습니다.하나. 뭔가 부족해서 두 벌을 살 돈이 없는데 새 옷은 사건타이때 였습니..

갑상선암 초기증 볼께요 [내부링크]

> 여성 암 2위, 우리 과의 라 암 발병률 3위를 차지하고 있는 갑상선 암은 몸의 전방 위치한 사비의 형태의 내분비 기관에 악성 종양이 생겼을 때 진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산과 체온조절에 확실히 필..

대한민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섭외하기, 솔 ~~ [내부링크]

올해 4월 복묘은카 왕에 출연했다'음'누군지 아세요?!가왕전까지 오른 적도 있는 인물입니다.이 인물은 바로 '홍경민'입니다. > 홍경민은 복면가왕에도 출연했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했어요.슈돌에게는 딸..

영화추천] 미드웨이(Midway) / 포드v페라리(Ford v. Ferrari) / 이야… [내부링크]

My Movie Time > 0하나. Ford v.Ferrari > 흥미진진한 자동차 1알못이라 별로 볼것이 아닌 영화이지만 개인적으로는 2019년 내가 본 영화 중 TOP3안에 꼽고 싶다. 저를 영화관까지..

입싱거운냄새 심하 봐봐요 [내부링크]

> 심한 구취로 사람을 만나 나쁘지 않은 것이 부담스러운 분이 있습니다. 가끔 '때', '때', '나쁘다'는 느끼지 않지만 가족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를 만들어주고 인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나..

포토샵자격증 종류! 학원 강의를 통해 대비했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 컴퓨터그래픽이발달하면서대기업에서인재를뽑을때자격증유무를많은가산점에서심사기준에두고있는경향이많이있습니다.예를 들어서 시디자이너라는 직업군에 도전해서 취업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필수 필수..

[넷플릭스/영드] 빌어먹을 세상 따위 The end of the fucking world 캡처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Season 1. > > > > > > > > > > > Season 2. > > > > > > > > > > > > > > > 오랜만의 너를 좋아했다. 회당 20분과 지루하지 않고 영상미와 썰매 아쿠가 그뎀 좋았다. 흡..

고지혈증 원인이 되는 위 험이제 있다면 ~처럼 [내부링크]

옛날 사람보다 현대인이 질병이나 질환 등이 그다지 나쁘지 않고 발병한다고 합니다.어른들의 말이 틀린 얘기만은 아니잖아요.어른들은 적어도 우리 나쁘지 않은 어린 시절, 그리 개발되지 않은 환경의 때였지만,..

자궁근종 불이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는 하늘의 선물이라는 이 말을 1회씩 들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늘이 준 선물을 갖지 못하게 되는 부부가 요즘 늘고 있는데도 부부 사이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불임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각..

금성의 공전과 자전 <Venus's 짱이네 [내부링크]

금성은 태양 주위를 평균 거리 약 일억 600만 km를 두고 224.7하나 서울의 주기로 공전하고 있습니다. 태양계 행성 중에서 금성 궤도가 가장 원에 가까워요. 궤도 이심률은 0.0일 이하이다. 내합 시에 지구에 가장..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처럼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쥬이에키 공휴 1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한 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시 가https://m.ca..

제주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사회적 이슈가 있으면 뭐가 있을까요?당장 사회악질범죄가 일어난 현장이지만 사람들이 누군가를 죽이고 본인을 죽이는 것에 대해 익숙해져 또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등 소견없이 내용하는..

20일9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B ~~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27한 금요일 하나 저녁 7시 50분 KBS 2TV 생방송 > 올 한 해를 빛낸 K-POP 스타와 함께하는 최고의 축제!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대축제! K-POP 미식가요대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부..

[드라마] 넷플릭스의 봅시다 [내부링크]

사진의 출처는 모두 적으면서 Googling;*편안하게 적습니다. 길고 잡음답게 의식의 흐름대로.주화의 팔로그를 저장해 두었다가 망설여, ⇒다 쓰다 요즘 포스팅이 좀 잦아졌어.'나쁘지 않아? 그래도 뭐든 쓰고 싶은..

'진도씻김굿' 서울남산골 한옥촌락 짱이네 [내부링크]

6월 21(1)18시 서울 남산골 한옥 마을에 갔다.내향진도 카페 운영자로부터 청첩장을 받았다.진도 세척 굿 공연이 남산골 한옥 마을에서 있어서 관람을 하고...'진도 상장례 문화, 유네스코의 등록을 위한 특별..

태양계의 행성은 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설계 전문팀입니다. 당 1은 태양계의 행성을 알고 공 그것입니다 1단 본론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전에 태양계는 어떤 사람인지부터 설명하고 이어 설명해 겟움니다. 태양계는 태양과 주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