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6-6955의 등록된 링크

 8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벌레 꿈해몽 총정리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돈벌레, 꿈 해석도 함께 알아봅시다: > 안녕하세요~태풍이 가지과인간지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 태풍이야기가 들리는데요...빠른 속도로 북상하고 있는 것, 7호 태풍 타파는 이번 주 말부터..

아이스하키 / 헬멧의 양대 산맥 Bauer vs CCM - 정부대표2 관람합세! [내부링크]

요즘 하키판은 뜨거워요. ㅋ)정부 대표 2의 개봉에 맞춰서 공중파 예능에서 조 썰매 타기. 그럼 아이 의자 하키를 다루며 > '고무 컵을 스틱으로 쓰고만.'(출처:mbn뉴스)드디어 8/일 0(물)에는 그토록 기다리던 대..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1분도 안걸림! [내부링크]

> 다들 넷플릭스 많이 보죠? 저는 왓챠랑 넷플릭스 둘 다 이용해요.넷플릭스의 경우에는 시청기록이 너희로 남게 되거든요.단독 쓰면 상관없지만 가족과 함께 쓸 경우... 시청 기록이 남으면 (특히 자기 청불을 볼..

[영화] 서치 배우 줄거리 후기 쿠키영상 [내부링크]

[영화] 서치배우의 스토리 후기 쿠키 영상은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실종된 딸을 찾는 새로운 촬영 수법이 색다른 영화 서치입니다. > 영화 서치의 스토리는 목요일 1저녁 딸 향에 온 집 전화 3통 아버지 데이빗(존,..

[판교자율주행모터쇼] 하나반인 최초로 제로셔틀 시승! [내부링크]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1반 먼저 제로 셔틀 시승!안녕하세요~!김 1은 기다렸어!1반 최고 소5인의 시승을 받아 1반 먼저 제로 셔틀 탑승하는 날입니다!!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반대로 접하기 어려운 자율주행..

녹내장 대표증상, 조기발견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빛이 확산되게 보이거나 사물이 이중으로 보 1시가 있습니까? 이런 증상이 나타나도 1시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 십상이지만 어쩌면 녹내장의 전조 증상 1수도 있다고 한다. 녹내장은 소리 없는 실명을..

6가지로 과인누어 정리해놓은 2020년 쌍둥이자리 주말운세 입니다 [내부링크]

> 올해 네 인생에 조류와 조류가 있어요. 여러가지 도전은 정말 정말 오히려 너의 성공을 막는 것 같네요. 당신의 능력은 당신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방법으로 판단될 것입니다...

[미국영화] 하이틴로맨스 넷플릭스 “Kissing booth” 키싱부스 영어정리(스포 조금주의) [내부링크]

금요일은 하루라서 월차 있고 룰 라라 자신만의 가끔 어느 날!Netflix하이틴 로맨스 키싱부스를 봤다! 여주인공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동된다... www. 넷플릭스는 자막을 한글/영어로 고를 수 있지만 요즘은..

미드 리미트리스 무슨얘기 일까요? !! [내부링크]

오한상의 마지막 추천은 그대로 리미트리스 이가다다다. 짝짝 미드리밋리스는 아마도 영화가 더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다. 사실 본인은 보지 못했지만 최근 종영한 장혁이 자신의 드라마 배드 아빠와 닮은 점이 많..

[꿀팁]쿠카TV 크롬캐스트 연결하기(UC43첫UHD, UC55첫UHD)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라캐스트에 이은 쿠카TV만의 장점 크롬캐스트입니다. 미라캐스트와 크롬캐스트의 차이점은 지난 글에서 설명은 드렸는데요. 둘 다 Wi-Fi를 사용하여 접속하는 것은 동일하게 한다. 하지만 미라캐스트가 Wi-Fi 연..

[대학생미소정부대표 17기 14팀 별똥별] 강릉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정보 한눈정리 G - 시간/티켓/장소/가수/교통편" 개막 기념 포스팅 2탄!!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8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개막식)이제 돈 1!바로 김 1진행됩니다만 평창동계올림픽의 가장 기대되는 즐거움이라고 해고된 것은 아니잖아요. 그만큼 올림픽 개막식은 그 본인의 브랜드가 되어 분위기를..

대우루컴즈 55인치TV로 유투브 넷플릭스 4k로 보기! ~~ [내부링크]

> 현관 앞에 세워진 대우 루콤쥬 55인치 UHD TV!와아ー와아ー챠은아쥬 높으면 응 그에은챠?> > > 55인치 텔레비전에서 박스에서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마크가 타고 일하는 39cm로 큰 화면이고 4k HDR한 0화질을 지..

[방탄소년단] 2018 BTS PROM PARTY -RE;VIEW & PRE;VIEW- 공지 대박 [내부링크]

2018.06.05항상 빅힛은 상상을 넘어섰다. 예상외로 사랑합니다.예측불허, 빅チュー... RE;VIEW⪯VIEW가 팬미팅이라니... 흐흐흐흐롱빠류라 미국영화보면 고등학생들이...남녀의 파트 집을 찾아서... 드레스 입..

[Must Know #하나]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하기 (Part #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vey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명하고, 하지만 다시 한번 Check해서 넘어가고 싶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에 대해서 Posting 하고 싶습니다. (1단, 내가 오우거의 매일 가입하고 신청한..

2017 영화 흥행순위 2017년 상영작중 평점 높은 작품들! 와~~ [내부링크]

20하나 7년이 시작된 절반을 넘옷슴니다.지금 날씨도 점점 가을이 될거 같아요.20하나 7년도에는 생각보다 크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많지 않네요.그래도 택시 기사가 하나 000만명을 넘어 올해도 하나 000만 관..

[PC게이다정보] 넷플릭스(Netflix)에 이어 스팀(Steam)도 위쳐(The Witcher) 열풍에 동참~! ??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에서 스트리밍 시리즈 영화(Streaming Series Cinema) 위처(The Witcher)를 내놓은 덕분에 요즘 게이로 꼽힌다. '위처'도 핫하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 그런 시기 스팀(Steam)도 "위 조(The Witc..

[슈가맨3] 양준하나(V2) 90년대 GD 소환 - 가수 양준하나(v2) 출연과 근황 이모저모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양 준 1이 방송을 통해서 근황을 전하고 화제를 모았으며 그 덕분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 표식 가쿠 검색어까지 상위 랭커가 되는 상황임. 61오후 방송된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에는 이·소은과 양..

영화 택시운전사 송강호역 실존인물 김사복씨 봐봐요 [내부링크]

> #영화는 택시 기사#송·강호 역#실제 인물#김·사보 구 씨 아직 발견되지 않았단···지금 살고 있다면 60세 이상 우쇼쯔겟네입니다.#" 나쁘지 않는다"은 아마" 나쁘지 않는다"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긴. 존재..

넷플릭스 미드 OA (The OA) 시즌1 결국 해석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천사? 라는 존재를 믿는 본인인가요? 항상 소개하는 MIDOA는 천사의 존재와 다른 차원에 대한 말을 다룬 꽤 심오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미드를 한마디로 소개하자면...전례가 없는 정내용 독특한 넷플릭스..

구글 차후 티말 티블로그 어린이드센스 광고승인 완료! ?? [내부링크]

우왕오거의 매일 틴아기도센스 선전승인이 된 에기도국가시험이라고 불리는 시험처럼 신청하면 몇번이고 떨어져 에기도국가시험이라고 불려서 저도 신청해봤는데 바로 승인이 됐어요! 정말 기뻐서 ᄏᄏ그렇지 않아..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이 임~ 얼마 전이었나요?문제의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조사소를 방문해 현대차 임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차 연구소를..

포커 하는법 모바1 또는 pc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 ?? [내부링크]

포커 방식 모바하나 또는 PC게이다에서 승리하는 비결 > 포커 방법-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즉, 여러 책이 모바하나에서 게이든 PC에서 게이든 물론 어느정도 실..

자율주행의 6가지 핵심 Connectivity 요구 사항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대담한 비전이 있는 목표이자 높은 달성도를 자랑하는 기술공학입니다. Apple, Waymo와 같은 테크 중소기업들이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인 Audi, Ford, Tesla, Renault와 경쟁하면서 Waymo, Lyft, Uber..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3하나 FILA India 인스타 그램그램 - RM 좋은정보 [내부링크]

FILA x BTS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피라마케티은모델/방탄 소년단 CF/필라에 공식 트위터/방탄 소년단 관련 사진/인도 휠라/방탄 소년단 고화질/방탄 소년단 단..

무쌍 연예인 누가 있더라? 무쌍이 매력적인 여자 연예인들 볼께요 [내부링크]

> 어째서 그런 이야기가 있지 않습니까..."매력이라는 것이 폭·발·한.하"그것은 이러한 분들을 보고하는 이야기 아닐까요.저는 요즘 무쌍한 연예인들에 푹 빠졌어요. 정염소군들이 좋아요. 김연아선수를..

러시아엄마 후기이다~ 리나쁘지않아의 몸매가 예술 봅시다 [내부링크]

> 이 영화의 감독으로서는 최원준 감독으로, 이 영화 러시아의 어머니가 아내의 실음을 연출한 영화 같습니다.7월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러시아의 엄마를 발쿰야 보게 됬네요 ㅋ 궁금합니다....내용이 어떻게..

(데이터, 스포 주의) 2019 포스텍(POSTECH) 이공계학과대탐험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이번 여름 방학에 포스텍에서 7월 23개에서 26개까지 행해지는 이공계 대탐험 캠프에 다녀왔다. > KTX를 타고 신경주역으로 가서 셔틀버스를 타고 포스텍으로 이동했습니다. 신경주 역에 도착해서 받은 1인상은...

[미국하나상] 미국 독립기념하나 파티 & 축제(4th of July) 이야~~ [내부링크]

긴 휴 1, 더운 날을 위한 독립 기념 1플루 패티 독립 기념 1주일을 맞아 지인의 집에 초대를 받았다.호스트사랑 기린을 위해 내가 만들어간 부케는 바로 테이블 위에 > 이 날에 기린인은 풀 파티가 열리고 있으..

배움의 발견-새해 다섯번째 책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해 테마 사마라의 [눈먼 자들의 도시]를 읽다가 드러누워 내용이었다. 거기 본인에게 있어서, 이 화기가 사람들의 화기이므로, 그들이 본인과 동종이기 때문에, 게다가 이쪽에서 건너편으로 가는 일도 있어 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소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 찾으시나요?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반성문 탄원서 생각서 진정서 녹취록 예기증명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카페 !!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감경 행정 심판 형사 처벌 감경 반성문 탄원 서생 각서 진정서의 녹취록 내용 증명 등 사실 관계 서류 대행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

수원 소음주운전 구제감경으로 면허증을 살릴수 있을까요 이야~~ [내부링크]

수원sound 음주운전 구제 감경으로 면허증을 살릴 수 있나요? >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경찰의 단속에 적발되면 당연히 생각하는 것이 벌금이 나쁘지 않고, 면허 정지나 면허 취소를 감경 받을 수 있는가 하는 것입..

넷플릭스(NETFLIX) 추천 SF 미드 :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에서 외국 드라마를 정도 주행하고 있지만 시즌이 끝날 무렵과 얼굴 다소 시즌을 기다리는 동안 다른 드라마를 보고영화도 보고 내가 잘 보는 드라마과 영화로 알고리즘이 추천하고 주는 드라마와..

[롤 시즌9]미드 트타 룬 어린이템 공략으로 강력하게 캐리하자!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응 그래. 당 1은 바로!! 미드토터! > 요 녀석 후기로 왔습니다 실제로 내가 당 1 뛰고 올리면서 자세히 뚜따 11이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요즘 가장 인기 있는 밋도토ー타도 별로 안 예쁘..

넷플릭스미드추천 어떤 한명쯤은 과인랑 개인취향이 같겠지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11월 사이에 보기 시작했던 1월, 여기까지 왕성하게 보는 중 8ㅅ8나에게..키디를 준 봇야 너무 나쁘지 않아 코마뿌타리 . 덕분에 하루하루가 미드(미드)에 가득 차 있어! 그러니까 나쁘지 않아도 기록..

수목드라마 더게이다 :: 등장인물 소개 및 인물관계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자 있는 인간>후속 MBC의 새 수목 드라마는 더욱 게임"0시에 위한 임.MBC는 연초에 <붉은 달 푸른 해> <아이템>과 같은 무거운 장르를 선보이는 것 같아요. > 더 게임은 죽는 sound 직전의 순간을 본다는..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확인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일 9년 2월 201시즌 것이 유출됐다. 계절에 유출 이모도우에서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2한해 유출 계획...

우한폐렴 탈 : kf94 탈?코로나쁘지않아 증상 백신 치사율 잠복기 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리입니다. 김하나은행 사회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비상한 이슈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신종 콜로이드 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이 길게 쓰이기 때문에 금 하나 은행을 바꾸지 않고..

국가, 지능형 반도체 'R&D 로드맵' 발표…"AI 프로세서·자율차 SoC 개발" 와~~ [내부링크]

> 정부가 '차세대 지능형 반도체'세계 1위국 도약을 위한 연구 개발(R&D)세부 로드맵을 완성했습니다. 향후 10년간 1조원 이상을 투자하고 인공 지능(AI)반도체와 주력 산업용 첨단 반도체, 전력 절약 신 소..

박선영 아과인운서 sbs 퇴사 사직 이유 과인이 볼께요 [내부링크]

박선영(37)아쟈싱 운서가 한 3년간 몸그다소움앗동 SBS를 떠난다.24일 moning한 매체는 전날 박 아 쟈싱 운서가 개인 사정을 이유로 SBS에서 퇴근했다고 보도했다.이에 대해 SBS는 박아자 신은서가 최근 사직하겠..

도마뱀꿈,도마뱀태몽,도마뱀꿈해몽,도마뱀죽이는꿈,큰도마뱀꿈(하락,고심,발표,인물,결혼,취업,태몽) 대박 [내부링크]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해몽·도마뱀을 죽이는 꿈·큰도마뱀(하락·고심·발표·인물·결혼·취업·태몽)[감동영상] 안녕하세요 항상 보는 꿈의 해몽은 도마뱀꿈입니다.꿈속에서 도마뱀은 하락, 실패..

[아과인운서준비 발음연습] 박*현 학생 뉴스원고 리딩연습 / 스포티비 아카데미 아과인운서 스피치 학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포티비 아카데미 아나운서의 스피치 학원이다~! 오늘도 쨍쨍하고 날씨가 덥네요. 하지만 스포티비아 카데미의 학원생들은 이 무더위를 이겨내고 아나운서가 되겠다는 집념아래 오늘도 열심히 연습..

미드) HBO 로마(Rome) 시즌일-2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있어. 서양사교수님이 추천해주셨다고 할까? 좋아하는 드라마중 몇 개인이라고 해서 봤는데.. 꽤 정스토리가 재미있다. 본인에게 푹 빠져서 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아무생각없이..

귀여운 펭수 2020 새해인사! 여러 확인 [내부링크]

#펜스#펭스챠루#펜스에#펜스 신년사#펜스 2020#펭스세, 해인사#펜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펜스 참치의 길 > 실패와 고통이 꽃피울 날이 오겠죠.여러분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ttps://www.instag..

정상안압 녹내장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실명을 부르는 3대 안과 질환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질환입니다. 환자 수도 착실하게 한 시오, 녹내장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20개 4년 69만 9,075명에서 2..

디그대쇼에는 트로 정보 [내부링크]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문화재 및 각종 사건문화재에 대해 국민에게 안전불감증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한다는 메시지와 가사가 다소 그늘져 있다. > 가수 태진아가 송대관에 대한 자정을 드러냈다. 태진아는 영..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 혈압 봅시다 [내부링크]

거의 매일 제가 마시고 정상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은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공유하고 싶은데, 죄송한 이야기인데 제품 이름은 유출되지 않을 겁니다.말도 안 되는 소리 같지만 지속적으로 마케팅한다고..

KBS아나운서 대박 [내부링크]

KBS 이혜선 아과인 아나운서가 본인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전현무와의 열애기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히에송은 13한 방송된 KBS Cool FM라디오 설레는 밤 이히에송입니다 내 소식을 인터넷으로 접하고..

vitastik 비타스틱, 정보 [내부링크]

> > 최근 해외 SNS를 보면 하나 0대가 전부 sound컵?비스무리한 것을 문 모습을 찾아낸다.그게 뭐냐고 검색했더니 vitastik이라는 전자적으로 sound 배 같은 비타민제래요. 웃음 0000다 sound배를 피우는 감정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 알아봐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구제 sound 음주운전 벌금 경감 및 특수사례 구제 카페 sound 음주운전, 뺑소니, 무면허, 측정거부 벌점 초과, 보복운전, 난폭운전 등 행정처분 구제 sound 음주운전면허 구제 카페 http://cafe.na..

벌레꿈 벌레꿈해 대박 [내부링크]

벌레가 나쁘지 않으신 분들은 아마 별로 없을 거예요. 저도 작은 벌레 한 마리만 봐도 깜짝 놀라서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혼나요. 이런 벌레가 꿈에 본인이 오면 어떨까요? 언제나 그랬듯이 벌레의 꿈, 벌레의 해..

'시카고 저스티스'- 시카 정보 [내부링크]

'시카고 정의'는 시카고 시리즈의 4번째의 의자 트리에서 새로 시작한 미드입니다.시카고 시리즈는 소방관의 활약을 그린 시카고 파이어를 시작으로 경찰서 특수부서를 중앙에 둔 시카고 P.D, 병원을 배경으로 한..

급성편도염 증상 대박 [내부링크]

급성 편도 염증상 합병증이 있을까? > 하나교차가 심해지고 있어요! 여름이 지봉인고울이 오면서 이른 아침 기온과 한오전 기온차가 심해지고 있어 기관지 질환으로 내원하는 환자분이 항상 오봉인것 같습니다. 특..

대구백내장수술후기 ::new 세상 봅시다 [내부링크]

진료 후기는 아이백 안과 홈페이지에 환자분이 직접 남긴 소중한 글입니다.쵸히에용님 2019.10.11 12:35 , 안녕하세요.백내장 수술 가장지 아이 백 안과였습니다.지인의 소개로, 어린이 백안과에서 수술을 받..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 좋네요 [내부링크]

> don't burn your tongue 혀 조심하세요 > why you are presenting to my mother like a baboon. 왜 오리처럼 우리 엄마한테 행동하지?present to ~보여주다 > I wanted you to see her fondling me 그녀가..

[티켓매진] 시티 필드(Citi Field) 공식계정... 고마워요, #BTSArmy! 대박이네 [내부링크]

> > Thank you,#BTSArmy!Due to overwhelming demand, tickets are no longer available for the@bts_bighit showat this time. We hope to see you on Oct.6th. 고맙습니다,#BTSArmy!압도적인 수요에 의해서 BTS..

미드 영어공부 모던패밀리 강력추 봐봐요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영팩 여러분! 미드 영어 표현 시간이 왔습니다.다영팩은 미드영어회화 스터디 전문으로! 당 1은 국민? 모던패밀리로 새롭게 영어표현을 다뤄보겠습니다.아주 기초적이지만 꼭 알아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