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6955의 등록된 링크

 8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이제 가까운 동네의원에서 고혈압, 당뇨병 관리 꼼꼼하게 받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가 멀리 상급병원까지 가지 않아도 동네 병원에서 고혈압, 당뇨병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1차 의료의 만성 질환 관리 사업 덕분입니다. 지난해 사업에 참여한 병원을 하나, 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길 위의 셰프들'-태국 방콕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아세안 센터 첫 8기 기자단 장한나입니다.여러분 넷플릭스 자주 보시나요?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코미디 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 보여넷플릭스에서 이번 4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유사암이란 메리츠화재 더좋은알뜰한건강보험 45세 여성 갑상선암플랜 설계서 [내부링크]

거의 데동소이암는 메리츠 화재, 더 좋은 절약한 건강 보험 45세의 여성 갑상샘암 계획 설계서 > 오전까지 비가 와서 출근할 때 오늘은 별로 덥지 않을 거라고 제 소견을 했어요. 제가 착각했습니다...해가 점..

펭수 움짤 짤 모소음 당신무 귀여워 [내부링크]

> 펜은!! 쿠루미입니다. > 요즘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언트펜스!! > 귀여운 펜스 영상이나 동영상을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행복해져요.흐흐 > 우산 속에서 자신이 타는 것 매우 자신감 귀엽죠. 노란..

녹내장 원인 및 검사비결, 녹내장 검사비용!(feat.가천 길병원 안과) [내부링크]

몸이 열 냥이면 눈이 아홉 냥이라는 이 스토리 들어보셨어요? 그만큼 눈이 중요하다는 건데, 한번 실명이 되면 다시 복구가 안 되기 때문에 미리 검사로 예방할 수 있는 노하우밖에 없어요! 진심!!! 약 8년전 망막..

# 편도 & 아데노이드 절제수술 2일차 @ 기김하우스 [내부링크]

> 수술 전날, "나는 진짜 의미가 씩씩하다"라고 글씨까지 써서 씩씩하고 용감하게 결의를 새롭게 한 요미우리군의 어머니는, 빽빽하게 전날부터 덜컹거리며 긴장하고 있지만, 이 녀석 흑용기를 꺼냈습니다. 차가운..

Daily Note 4.6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두 번째 <도들팝> OPEN-RUN의 날이 밝았습니다. 지난번 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렇게 귀여운 MD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 > 브러시 시어터의 레퍼토리 각각의 감성이 모두 sound 긴 스티커와 브러..

한평생교육사 자격증 어렵게 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평생교육사 자격증에 대해서 정확하게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인간의 평균 수명을 두고 어느 순간부터 하나 00세 시대 의자 트리가 나쁘지 않고 있습니까.그게 아니더라..

GTQ(포토샵) 1급 합격/독학/후기/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니요~GTQ 1급의 허가를 기념하고 후기를 쓰려구요 우선 GTQ는? > Graphic Technology Qualification의 약자로 "컴퓨터 그래픽 기술 자격"입니다.그밖에 GTQi(해너러스트), GTQid(인디자인) 자격증이..

LOVE MYSELF 트윗...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정국'의 새롭게 이모티콘 공개! "우리 멤버들 사랑할것이다. BTS 영원히!"...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 "A brand - 새로운 개" Jung Kookemoji is revealed."I Love MY Bros. BTS Forever!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종국'의 새 이모티콘 공개! 멤버들을 사랑한다. BTS영원히!"#BTSLoveMyself........

넷플릭스 기묘한 스토리 Stranger Things :: 시즌4 바로 자신와라 얍 ~~ [내부링크]

> 몇 년 전부터 넷플릭스에서 미친 듯이 선전하던 이상한 이야기가 이제야 봤어요.왜 이제서야 봤니? 전에 봤던 sound 저번에 했던 팝업도 갔다왔는데 > 요괴 과학 오타쿠 Nerd사 총사가 쑥쑥 자라는 것을 봐서 꾹..

[액션영화,코믹영화] 외계인에 의해 위험한 지구를 구하라!!<맨인블랙3>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코군 입니다.오늘 소개하는 영화는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맨 블랙 3>입니다!!윌 스미스의 유쾌하고 멋진 연기를 보인다 훌륭한 영화요!! 예고편이야~~ > 영화포스터입니다!! 또 멋있네.만..

제품디자인 제작 외주 가이드 머리 속에 있는 어린아이디어를 현진짜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스타트업 혹은 기업 직원 여러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시장연구, 소비자분석, 트렌드분석 등 최근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멋진 아이디어가 머릿속에 있지만,..

행정소송 - 전날 술을 마시고 귀가해 자다가 내1 새벽 아내가 복통을 호소해 술이 덜 깬 채로 운전을 한 운전직 공무원의 소음주운전면허취소한 것은 정당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소음 주운 전에 의한 교통 사곤카 자주 그 결과가 잠실 카료은한 경우가 많았고 대다수 선량한 운전자와 보행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소음 주운 전을 엄단할 필요가 절실한 점에 비추어 소음 주운 전에 교통 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금하나추천하는 드라마는 킹덤입니다.실은 본보는 조금 되었지만, 요즘 넷플릭스를 잠깐 보면서 다시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킹덤은 조선시대에 태어나고 자란 좀비를 배경..

2020년 1월 4주차 콘텐츠 카드뉴스#1-펭수상표권 EBS 품으로 상표권 논쟁 마무리 확인 [내부링크]

이번 주 가장 주목할 만한 뉴스는 #펜스 상표권은 EBS에서 #상표권 논란 마무리 관련 뉴스다. 그 다른 주목하는 뉴스에서 뉴스 2#울산) 큰 어린이를#울산 대표 모델로 육성 필요성 관련 뉴스 뉴스 3#경기 콘..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참으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시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사건을 당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습..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 자동차죠.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래서 대한민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레..

어메리카 도로 주행이 승인된 자율주행 자동차 'Nuro R2'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좋은 느낌이 드는 날이네요!! "크와크...?" 왜냐하면 제가 새로 만든 컴퓨터가 드디어 배송되었기 때문입니다.ᄏᄏ 아하! 컴퓨터면 인정~ 하지만 택배를 받은 저는 문득 이런 소견을 하게 되었습니다.아직..

간단한 모바하나 게이다 : Paper.io 2 에서 놀아보았다. 리뷰/공략/혼자하기/치트 짱이네 [내부링크]

너무기뻐요 ! 하하루입니다. 이번에도 공부는 안하고 새빨갛게 하고(진짜 같지만 공부는 안하고 새빨갛게 하는 걸 보니 미래가 어둡다) 리뷰할 것을 찾아 보았습니다.그리고 발견했습니다. > 근데 실제로 포스팅..

191203 다비치 강민경,이해리 님 instar gram그램 - 윤지성 댓글 (feat.누정부고..불렀다..) 볼까요 [내부링크]

강민경 씨 인스타그램 > > 민경 씨 댓글까지 이해리님 잉스타그람그람 https://www.instagram.com/p/B5mfILdggaH/ > 지성아 ᅲᅲᅲᅲᅲᅲᅲᅲ나쁘지 않아 다비치 오빠들 음악 너무 괜찮대惡 나쁘지 않은 중에 다른..

넷플릭스 가입 한달 무료이용 확인 [내부링크]

> 이제 국내에서도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전 세계 하나 90개국 5,7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둔 거대한 VOD콘텐츠 사업자임. N스크린을 활용해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과 TV드라마를 심..

[라스베가스] 자율주행 택시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에 라스베가스에 다녀왔어요. 즐거웠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따금씩 후기를 올려봅니다. [Waldorf Astoria Las Vegas, Oby Cirquedu Soleil, Mariah Carey Christmas Concert(부인은 한순간만 서커스) 콘서..

‘자이언트펭TV’ 저작권 가수는 김동준?…펭수의 정체는? 펭수 너희는 수하니? 펭수짤/펭수어록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솔직하고 예의바르다! 나! 라는 사람을 놓치면 후회할거야! 라는 소견을 가질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쿨한 마인드를 가진사람! 쿨한 마더다.^^ > 금 1은 스토리 이쥬. 주위에서 너무 팽수~팽수!라고 말..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U CAST입니다. 작년에 올린 넷플릭스 Mid&영드 추천 포스팅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 한 번 더 써봤어요!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

'올해'부터 운의 흐름이 바뀌었다! 배우 공유 사주 분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리 씨, 듀사네오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유명인의 주인공은 유행배우 공유 씨입니다. 굉장히 미남이고 젠틀하고 댄디한 매력이 있는 분입니다. 최근'82년생 김지영'이란 작품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견해서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sound주운전근절서약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등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한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카페 회원의 면허 구제(행정 처분의 구제 신청, 벌금 감경 방법, 경찰 조서의 방법, 합의의 방..

무면허 3회전력 음주운전 5진아웃 처벌 징역? 집행유예 선고, 형사전문변호사 수원법원 ?? [내부링크]

> 설명제 연휴는 즐거웠는지요? 자차를 이용해 고향을 다녀오신 분들은 짧은 연휴 동안 혼잡한 고속도로, 국도 등을 이용하면서 많이 피곤하셨을 겁니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물기, 눈, 비 등이 도로 위에 조금..

영화 미드웨이 - 왜 때문에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는 게냐 좋네요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극장 관람 영화는 올해 마지막 날 개봉한 영화 미드웨이였다. 마지막을 이 영화로 장식하고 싶은 생각은, 특히 오프옷우 나, 공개가 김 1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리고~전쟁사에 대한 정보가 극히..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의 관심사. 볼께요 [내부링크]

2019.12.26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차도가 좋아하는 나쁘지 않아는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희에게 나쁘지 않은 게 재미있다. (웃..

20하나8년 평균 시청률 순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1도우시쵸은률 순위#1파운드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20하나 8년 1도우시쵸은률 순위##20하나 8년 1파운드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공식행사MC/시상식/산업통상자원부/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 조선해양의 날 기념행사_김경미 아나쁘지않아운서 좋네요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 조선 해양 플랜트 협회가 주관하는 뺀지 5차 조선 해양의 날 기념식이 열리었습니다. 정부 시상식에 감독과 사회자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김영근 차장님, 그래서 협회 분..

미드 체르노빌 2화 줄거리 및 결국 그리하여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체르노빌 2화 스토리"Please Remain Calm"일렬 평가:송그와액을 가장한 재해와 인간의 지혜에 초점을 -폭발 후 7시간 경과 > 핵 에그데지의 연구소가 우라구아인지 최근 사태의 심각성을 알..

MWC 2019 신형 스마트폰: LG G8, 샤오미 미믹스3 등 짱이네 [내부링크]

> 온 2월 25한개에서 28개까지 스페인 친구 셀로 스스로 MWC(Mobile World Congress)20하나 9이 개최될 예정입니다.MWC는 세계 최대의 모바하나 산업 전시회입니다.전 세계 이동통신사와 스마트폰, 모바하나..

[방송소식] 신동엽, JTBC2 '오항시의 운세' MC 外 대박 [내부링크]

> [방송 뉴스]신동엽, JTBC2'오항상 그랬듯이의 운세'MC외 기사 입력 2019.06.04. 오후 3:57최 존스 전 2019.06.04. 오후 3:58 오항상 그랬듯이의 운세 JTBC제공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 JTBC2는..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 및 승인 요청 ~~ [내부링크]

오우거의 매일은 Google의 아이도 센스 등록과 승인 요청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합시다!저는 기존에 가입한 계정이 있는데 그것을 해지하거나 새로 만들었는데 그 중에 좀 꼬이고 승인 요청을 3번이 나쁘지 않아 하..

넷플릭스 추천 :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채울 수 없는> / 버라이어티 예능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 한국인 드래그퀸 '김치' ,'나나영롱킴' 좋구만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 주의* 1. 넷플릭스 버라이어티 연예 르포 르의 드래그 레이스 시즌 8 > 메트로시티 쇼에서 괜찮은 영 롱 킴을 보고 드러그 문화에 관심이 모였는데 넷플릭스에 최고의 드러그 퀸을 뽑는 예능이..

동맥경화의 원인이 되는 질환? 고지혈증이란 - 서울바른병원 좋네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라면 일반인도 많이 들었던 문제다.이른바 목의 중국에 기름이 많다고 소견할 수 있는 질환으로 스토리 이다ー자에서 평온의 중국에 기름이 많이 동맥 경화성 질환을 1개 할인해서 이 낼 리스크..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익과 사업자등록의 필요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유튜버의 전반적인 세금 신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사업자 등록이 필요한지 여부를 소개합니다. >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사업자 등록을 필수로 해서는 안됩니다.실..

구글 아이드센스(Ad 이야~~ [내부링크]

정확히 언제 시작했는지도 모르고 시작한 구글 아기도센스. 아마 2005년 안팎이 아닌가 싶다. :) > 결말을 해지했다. 네이버 블로그만 유지할 수 있는 여력도 없고 뭔가 분산된 느낌이 들어서 다른 애드센스는 그..

<추천미드> 지정생 정보 [내부링크]

#미드#지정 생존자#미드 영어#생활 영어#정치 스릴러#지정 생존자 시즌 2#미드 지정 생존자 > 지정 생존자 시즌 2(8화)집에 테러의 악순환을 끊자 아프가니스탄을 비밀리에 방문한 커크 먼:두 반군 지도자를 두..

부산 비염과 축농증 치 봅시다 [내부링크]

특히 더웠던 올 여름 입추와 처서나 지났지만 30도를 웃도는 낮의 더위는 끝없이, 가을이 오는 것을 시샘하는 듯합니다. 더우면 식욕도 없어지고, 뜨거운 소요리보다는 냉면이 본인의 냉국 같은 차가운 소요리만..

[펭수카톡테마] 아이폰 펭수 카톡테마 / 펭수톡 / 펭수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닝입니다.:) 당일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요즘 대인기 아이돌 펜스 카카오톡 테마입니다! 여러분, 펜스 나쁘지 않아요?펜스 캘린더, 펜스 다이어리 등 펜스 굿즈가 스스로 오는 가운데 카카오톡 주..

개그맨 김형인 씨 좋네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형인 씨가 팬들에게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 김형인 씨는 미모의 예비 신부를 팬분들에게 공개해서 결혼 소감을 전했어요~ > 김 효은잉 씨는 20하나 8년 3월 하나 7개의 오후 3시 서울 뉴 힐탑 호텔..

퍼스널 트레이당신 : 이야… [내부링크]

점프키즈센터장님의 소형좌석입니다.이번에는 아이들 교육이랑은 좀 다르네요.대학생과 피트니스 센터 운영자 및 개인 훈련 샵을 운영하는 분들이 관심 있는 교육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NSCA를 굳이..

"재즈"는 sound악의 장르가 아니라 연주 형식임니다 - 영화 "블루 와~~ [내부링크]

첫 939년에 뉴욕에서 시작한 재즈 레코드 레이블 블루 노트는 단순히 소움발의 라벨이 없어 재즈 짤막한 가요 자체의 별명이 됐다.언제부터인가 뉴욕을 상징하는 문화의 어린이 콘 역할을 하고..

고속도로 사망 배우 한지성 소음주운전···정확한 수치는 유출 안 해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 달 고속 도로 2차로에서 사망한 배우 한지성 씨의 부검 결과 그는 운전 그 당시 만취 상태였다고 밝혔다. > 경기 김포 경찰서는 이달 2개 1그의 최종 부검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사고 당시 한 씨의..

제대가면장, 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간의 평균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탈장과 관련된 질환을 앓는 분들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개 4년 한해, 탈장 증세로 치료를 받은 환자는 약 7만 6천명 이상이라고 하..

fx마진거래 투자비결 더트 볼까요 [내부링크]

> <더 트레이더 주소>www.trader-nb.net의 전화 번호:070-8756-00하나 3 fx마진 거래 투자 노하우 더 트레이더의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안녕하세요.오늘 소개하는 경우기는 화폐로 거래하는 fx마진 거래에..

[삼성 폴더블폰 대항마?]화웨이 좋네요 [내부링크]

[삼성 폴더블폰 대항마];화웨이 메이트 X발매 5분도 되지 않아 소위 완판; > 삼성의 첫 폴더블 폰의 출시 이후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고, 높은 판매 가격에도 불구하고 올라도우쯔시프옷우 나 내구성 글 솜씨로 4..

지뢰찾기 공략 이해를 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남녀노소,자신이즐길수있는지뢰찾기공략을써보도록하겠습니다. 이 글은 그 전수 방법을 알아야지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쁘더라도 꼭 그 전에 쓴 다음에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다들 보셨나요? 규칙을 정확하..

mos자격증독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쵸코유요~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 1이 왔습니다! 빨리 저녁이 왔으면 좋겠네요.하지만 시간이 정말 빠르지 않을까 그렇지 않나요? 설 연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록새록 화제가..

JTBC 예능 '이방인' 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모두 점심은 맛있게 드셨습니까?동물원 이야기를 기다리는 여러분에게 동물원 이야기를 기다려야 할 이유를 알립니다!첫 2월 2쵸쯔에 첫 방송되는 JTBC에서 새로운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방인'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