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1-6955의 등록된 링크

 8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2020 가수 대축제 [내부링크]

지상파 3사:설날 온 가족이 충처럼 보기 좋은 프로그램 설 연휴를 맞아 각 채널에서 특집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재편집된 인기 예능부터 남녀노소 모두 보기 좋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연휴를 가득 채워줄 설 특집이..

[영상] 가수 세븐 별스타그램... #방금는내가댁들FAN #BTS #congrats [내부링크]

> > #지금은 제가 너희 FAN #BTS #congrats...................... 가수 세븐님이 instar gram과 트윗에 해시남았네요..홉의 수상소감에 대해... 훈훈했는데... 태핑 영상 ↓ https://www.instagram.com/p/B..

그사랑(아버지 사랑 내가 음악해) CCM 악보, 가사, PPT [내부링크]

> 샬롬!1프지앙아님의 사랑을 찬양하는 법률 행정 전문 행정 행정 에ー지에은토이프니다니다. 제목 '그 사랑'보다 '아버지, 사랑, 내가 음악을 한다'라는 첫 가사로 더 유명한 칭찬입니다.올해 첫 행정 에이전트인..

[시사투데이] '개콘-잠깐만 홈쇼핑', 32기 신입 공채 개그맨&개그우먼 뜬다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현 한 기자]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 우먼들이 20기 형 유밍 선과 스페셜 코라보 무대를 선 보인다.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에서 약 7개월 이상 사랑 받고 있는 트렌드 코너'조금..

응급구조학과 편입 비법, 응급구연구 일급 자격증 취득 후 구조대원 취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항상 그랬던 것처럼 따라서 희망이 대단하죠.비온다는 소식은 없었는데.날씨가 점점 이상해지고 있네요. 에휴, 긴팔을 입고 출근을 했는데, moning은 너무 더웠어요. 그때는 조금 후회했지만..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수강생모집, 부산,창원,마산,진해,진주,북면 IFCA자격증 발급기관 [내부링크]

창원 앙금 떡 케이크 안 구미 블라썸 2019년 11월 수강생 모집 IFCA자격증 발급 기관 > 안녕하세요. 안クム플라워 안구미 브라ヘ입니다.하나하나 월자격반, 창업반, 취미반, 원데이반 수강생 모집중입니다. >..

미스터트롯, SKY캐슬도 제쳤다…역대 비땅파 최고시청률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 SKY 캐슬도 뽑았다...역대 비지역파 최고 시청률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를 클릭하면 됩니다. https://dailyfeed.kr/845968첫/첫 5804388737최초 > TV조선 연예'네하 더욱이은 미스터 트로트'(이하..

디스코드 오버레이 설정으로 배그 오류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 버그 게임시 디스코드 오버레이 설정이 안된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저도 에러가 직접 찾아봤지만 의외로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안내원도 아래의 비결을 따르면 완벽하게 적용되기..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내용으로 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

시동 마동석 올해도 열1행보를 이어자신가고 있는 배우라죠? 봅시다 [내부링크]

> 올해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관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여전한 사랑을 받는 배우들 그가 20하나 9년 마지막도 핫하고 보내게 되었습니다.라고 하시겠어요?금하나은 영화 시동 마동석 출연에 대해..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벌금감면 방법은? ~처럼 [내부링크]

음주운전 피해사례=매년 적발건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 맞춰 행정부나 경찰에서도 집중단속으로 예방을 하고 있는 실정인데 줄지 않는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행위:처음 어려워 연습이 되면 곤란할 것이다.음주 운..

BTS UN Speech - 6, 완성 ~처럼 [내부링크]

> BTS연설 스에도잉 완성 영어 스에도잉의 누적 244가끔

해외에서 넷플릭스 korea판 접속하기 (Netflix 자막문제) 정보 [내부링크]

> 소리 더빙과 자막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어 외국어 공부에 크게 나쁘지 않아 좋은 넷플릭스. 하지만 괜찮은 다른 ip 주소가 막혀 있는 게 가장 큰 아쉬움.스페인에서는 스페인 사이트만 접근할 수 있다. 물..

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넷플릭스 미드추천 : 넷플릭스 2년차 경험으로 알려드립니다.(청불영화)+넷플릭스 요금제 와~~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영화 추천이라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미드 추천이라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되어버린 시대가 되어버렸다. 에에 조에게 영어 공부를 하고 넷플릭스를 냈지만 한달도 안 되어 그 신세계를 잊을 수 없..

7월부터 판매되는 자율주행차 레벨3 대체 어 떤정도하나까?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업계의 주요 이슈라면 바로 자율주행 기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동차 메이커는 물론, IT회사도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습니다. 아주 수준 높은 자율주행차가 개발돼 상용화가 준비되고 있다고..

미드웨이 4DX 후기 / 쿠키영상 없음 확인 [내부링크]

> 미드웨이-Midway- 미쿠 구 20일 9년작 20일 9. 것 2.3일 개봉-CGV 4DX 2D감상과 > 1941년 일본의 진주만 공습과 동시에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미국 vs. 한 해상전 예기 > 개인적으로 말이 있는 전쟁영..

순아 ( 1979년 최헌 원곡 / 장만영 시 최주호 작곡 ) - 장민호 대박 [내부링크]

전원이고 서정적인 제재를 현대적 감성으로 음악의 시인 장 망용(1914년~1975년)씨의 1950년의 작품<사랑>이란 시를 가사로 차용한 음악 이프니다니다.비록 보잘 것 없지만 두 사람이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은 젊..

China증시 폭락과 향후방향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세상을 보는 눈 포세이돈입니다.신종 콜로 자체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데 미국 제조업 지표의 호조로 미국 주식시장은 상승 마감되었습니다. 춘제 연휴가 문을 연 차이나..

빌보드 정복한 BTS·슈퍼엠… 전략과 과제 ‘SWOT 분석’ (문화. 20일9일02일) 대박이네 [내부링크]

빌보드 정복한 BTS·슈퍼엠... 전략과 과제'SWOT분석'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0.2하나. 오전 한 0:5한가지 최종 수정 20하나 9. 하나 0.2하나. 오전 하나하나:0하나 >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영화] 포인트 블랭크 Point Blank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 액션 영화"포인트 블랭크""PointBlank"는 마블의 영화에 과잉 사람 하고 온 두 배우가. 버디 무비이다. > 밤이 이슥한 밤 정적을 깨는 소음 2발. > 총소리가 들린 집..

해외에서 넷플릭스 한글자막 혹은 국한어 더빙으로 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타필즈네은 티 빙, 넷플릭스에서 최근 옥수수와 푹 어우러진 웨이브의 3개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TV나 웨이브 구독하면 웬만한 예능을 자기 드라마 등 TV 방영 콘텐츠는 다..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워이다자원 와~~ [내부링크]

> > 가수 브랜드 평판 2018년 10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2위, 블랙 핑크 3위 우오노우오은의 순으로 분석됩니다. korea기업 평판 연구소는 2018년 9월 26개에서 2018년 10월 27한개까지 가수 브..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스탠딩석 방청 후기 / KBS가요대축제 킨텍스 방청 후기 !! [내부링크]

> 오오거 마이니치는 여행 포스팅 업데이트에 콤마를 한번 찍은 상념에 1상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 금요일 1나는 1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KBS가요 대축제에 다녀왔습니다.사실 저는 2012년에도..

‘놀면 뭐하니?’ 또 자체 최고시청률! 土 완벽 접수! 이야~~ [내부링크]

> [오픈뉴스=open 새 s] MBC "놀면 뭐해?"-- "퐁포유"가 토요일을 완벽하게 접수했습니다. 공백기에 접어든 소속 가수 유상술의 한 집활동 정산부터 인생라면집 오픈까지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반전 전개를 하며..

한국 국내 자율주행자동차 시험운행 구간 시작 이야~~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내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운행 구간 시작, 이제 시작이네요.국내에서도 자율주행차 시험운행이 시작된답니다.지금 국내에서도 무인차량이 운행되고 있으니 놀라지 말아주세요~!! 하지만 시험운행 구간이..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웨이브' 비교 분석! 동영상 플랫폼 최강자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이 가장 최근에 본 영화는 어떤 것입니까?저는 이틀전에 이터널 선샤인을 봤어요! 이 작품을 인생영화로 소견하시는 분들이 꽤 오셨어요! 그런데 여러분, 그 영화 어디서 보셨어요? 요즘은 TV에서 영화..

20일7년 인터넷 일0대 이슈 돌아보기 – (4) 자율주행차 !! [내부링크]

> ICT의 항카웅데웅 10년을 주기에 퍼스널 컴퓨터(PC), 인터넷, 모바일로 이동했다는 점에서 2017년 ICT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는 해로 평가되기도 한다. 욘 스토리울 맞아 이런 변이에 대한 기대를 담은..

거미,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 2' 거미의 '그대의 하루는 좀 어때' 발매 이야~~ [내부링크]

거미,'낭만 닥터 김 사부 2 OST Part.2'거미'당신의 하루는 좀 어떻게'출시 > SBS월화 드라마'낭만 닥터 김 사부 2 OST Part.2'가 발매된다.이번 OST, 가수 거미의 '너의 하루는 어떤가'는 섬세하고 담담한 어쿠스..

쇼미더머니 6 프로듀서로 대세남 등극!! 감성 알앤비 가수 딘 프로필 직캠 사진!!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 올 시즌에도 여전히 유행 중이지만 이번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나는 개인적으로 큰 변화가 없으면 4살이 되지 않을까, Show Me The Money에 관한 루머가..

[640아트홀 공연장] 가수, 배우 박규리 팬미팅-공연장 대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박규리 씨의 팬미팅 대관이 있었습니다. :) > 사전미팅 때도 직접 와서 확인했는데 팬 여러분의 사랑이 성심성의라는것을느꼈습니다. :)640아트 홀은 협의와 답사할 수 많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백내장증상치료법 어 와~~ [내부링크]

백내장 치료법은 어떤 종류가 있지?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히라 1의 마지막 금요일 1이 왔습니다. 여러분에 김 1중요한 기사를 가르치고 싶습니다.기대수명이라는 단어를 아시나요?곧 0세의 출생자가 앞..

BTS - Black Swan 가사 및 영상 ?? [내부링크]

> Black Swan-BTS- 이 가사문에서는 각 파트의 멤버명과 가사가 함께 작성되어 있어 sound를 알려드립니다. [정국]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

왔다! 태양계 이야~~ [내부링크]

밤입니다. 겨울밤은 유난히 어둡고 길지만 그래서 더욱 빛나는 별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초동 #서초앞 #리딩트리영어 #신은미원장입니다. 지난 하나 2월 블로그에서 산다.상운을 띄운 태양..

가글 리스테린액 내추럴 / 유한 덴가면케어 가글 / 입속살균 케어가글액 / 가그린 메디칼, 스트롱 구강청결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글약!! 언제 어디서나 괜찮고 간편하게 입안을 흘려주는 제품이에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꼭 보세요~ > 양치질! 많은 양치질 사이에서 어떤 제품을 고를지 잘 생각되네요.이번에는 가글의 종류와..

편도결석확인법, 설마 나쁘지않아도 편도결석? 볼께요 [내부링크]

> 편도 결석하면 떠오르는 것이 "입냄새"입니다. 위장병도없고양치질도잘하는데이유불명한냄새때문에고통하고있다면편도결석을의심해볼수있습니다.편도결석은 편도선이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작은 음식물..

방탄소년단(BTS) - 작은것들을 위한 시 듣기/가사/뮤비/반복재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 소뮤직을 좋아하는 블로거! 이웃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에 인사드립니다.요즘은 거의 유행차트가 고정인가 싶을 정도로 몇 곡의 음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렇더라도 인간 길을 걷..

부천미용학원 하나00퍼센트전액지원 받고 헤어국가자격증 취득하자!! BBS미용학원 <NCS기반 미용사(하나반)과정> 이야~~ [내부링크]

당일에도 부천BBS미용학원의 블로그를 둘러보고 감사드린다.여러번 소개드린 의 개강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개강일-4월 27일~9월 7일 재료-머리 재료 세트 지급 > 기존 필기+실기시험을 보고 취득하는 방식의 검..

편도결석 수술 후기_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71차, 아파서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 수술 71차... 지난주 이 시간에 입원한 시각이 이른 것 같아서 잠비아 가지 만 이 감정 목이 아팠기 때문 1?어쨌든 돈 1번 꼭 아군도 사진이 본인 오프 라!!야한 것들 마음에 거슬리는 것 못 보는 분은 담에..

용인 기흥 중동 어정초등학교 김섭취 봅시다 [내부링크]

다른 것도 올라오는 게 많은데 네이버 플레이스가 아직 안 끝나서 못 올려요.(전에 같이 올리고 나서 인터넷 사진 썼다고 박소음...) 야, 네이버 얀방... 내가 올렸구나.;;;;) > 용인 기흥 중동 김치전문점 <왕성..

[영상]190321 스페이스 공감 제16회 한국대중소뮤직상(KMA) 올 봅시다 [내부링크]

> > > > > 하나 9032개 스페이스 공감<나의 하나 6회 한국 대중 sound악상> 올해 sound악인#BTS올해의 뮤직#FAKELOVE 하나/3#BTS#방탄 소년단@BTS_twt...........................지금 끝났다. 게재나 6회..

[수원 갑상선] 갑상선 물혹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갑상선검사 추천병원 아주웰이비인후과입니다.갑상선은 목의 전방에 위치하며 나쁘지는 않은 비 모양의 작은 기관으로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합니다.갑상..

고지혈증약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핸시널은 고지혈증,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치료에 좋은 음식을 소개합니다.고지혈증은 혈액 중에 필요 이상으로 과도한 지방성분이 혈관벽에 축적되어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입니다. 이제 20대~40대..

자폐증, 아스퍼거증후군 좋은정보 [내부링크]

왜 자폐증, 아스퍼거 증후군이 농담과 거짓말의 이야기를 어렵게 만들고 잘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이유는 뭘까요? > 자폐증, 아스퍼거증후군 아동 농다소음과 거짓말 이야기 경증 자폐증으로 아스퍼거 장애 진..

(소아질병정보 예방관리법) #2 편도 대박 [내부링크]

저희 소아 질병 정보를 소아과 의사가 알려드리고 질병의 예방법과 관리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편도 아데노이드는 언제 수술하는지 궁금하시죠? 저희는 외래에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에 본인도 아데노이드 수..

버킷리스트#006. 공인중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병이라고 쓸께요!!!! 내 자신을 칭찬하고 뽀뽀하려고 > 드디어 받았습니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위의 사람은 공인 중개사 법 제4조에 의해서 20첫 9년도에 시행한 제30회 공인 중개사 자격..

2019년 12월 - 미드, 해외 드라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하 슴니다 방송국:FOX방송 1:일 2월 4120일 2년 가을, 호주 ABC에서 방송된 6부작의 코미디 시리즈<무디 크리스마스>. 크리스..

[하나산 독하나 프리미엄 보청기] 목감기에 걸렸거본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1산 독 1프리미엄 보청기 03개-922-9하나 99 > > > 만나서 반갑습니다일산 독일 프리미엄 보청기입니다.야외활동 후에 목이 마르고 본인이 아픈 느낌이 들어 목이 붓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주변 분들의 스..

미스트롯 결승진출자 송가인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진을 차지하면서 트로트계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송가인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 이름:송가이다(본명:쵸웅심)생년월일:일 986년 2월 26일(34세)신장:일 58cm(아다 sound일체형. 고향:전남 진도(..

[갑상선암]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상세후기, 방사선 이야… [내부링크]

현재 상태.-저 요오드 식단을 거의 많다 한달 정도 했다-2박 3개 입원 150큐에 방사선 치료 수행-퇴원 후 집에서 4개 격리-3하 나운 집에 와서 신랑과 방 격리-방사선 치료 후 한주일 한 뒤 전신 스캔 완료 *..

입맛있게 매운냄새 원인 ~~ [내부링크]

입약에서 매운 냄새의 원인과 제거법, 편도결석을 제거하자! 잇몸에서 간단하게 편도결석을 제거하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양치, 가글, 심지어 스케일링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심한 입냄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