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6955의 등록된 링크

 8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녹내장으로 안압상승 아침추는 생활 요법까지 [내부링크]

> > 간 수치가 깨끗하다면, 많은 분은 시그데 간제와 같은 약을 먹고 수치를 낮춥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약을 매 1같이 복용하더라도, 환자의 몸이 피곤해서 피로할 때까지 1을 하고 본인 잠을 자지 않는 것,..

새롭게 연구에서 자율주행차의 잠재적 위 험..성 발견: 피부가 검은 보행자 감지 실패 [내부링크]

> 이 결과는 자율 시스템 개발에서 더 큰 문제를 제기합니다: 알고리즘 편향 주행 차량에 대한 우려의 리스트가 길어졌습니다.그들이 얼마나 안전한지, 도로에서 어떻게 어려운 도덕적 타협을 다루고 있는지, 교통..

필리핀 화산 폭발 마닐라 항공기 운항 중단 사태? [내부링크]

> 필리핀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 하나 2개,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moning한개 한개 시에서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의 기량 떨어진 섬에 있는 가면, 화산에서 꼬르륵 소리 소리와 진동..

고지혈증 증상 좋은sound식 나쁘지않아쁜sound식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안녕~ 다들 주 이야기 잘 했나요? 오랜만에 맑아져서 오항시night에는 잠깐 산책을 했는데, 공기가 이렇게 맑다는 것이 얼마나 고마운지 새삼 깨달았습니다. PM2.5는 오항시의 주제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데요. 미..

보니하니 채연 버스터즈 폭행 개그맨 최영수 자신이 과거 성형 리스테린 확인 [내부링크]

채연 2004년 하나 2월 4개의 영화 배우, 가수 키/하나 60cm의 출생/2004년 하나 2월 4하나, 소속 그룹/버스터스 팀 막내 데뷔/20하나 7년 버스터스 싱글 앨범[나의 꿈꾸면서 최 연수 개그맨 출생/하나..

‘DJ·박근혜 비서실장’ 한광옥의 苦言 ?? [내부링크]

[중앙 하나보]입력 2020.0하나.2개 한개 5:52수정 2020.0하나.2개 한개 5:53"문 대통령의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의 보고를 받은 것 아닌가""박근혜 전 대통령의 재판은 정치 재판... 탄핵까지 가는 하나였던..

펭수 체크카드 펭카! 따끈따끈-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혜택 정리) ?? [내부링크]

> > 아, 기다렸어, 기다렸어~ 펜카가 도착했어!!! > 아까 온 신상카드라서 저는 주거래은행이 농협이어서 출금계좌를 농협계좌로 연결했습니다. >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했던 펜스 스티커도 같이 도착..

펭수 정체? (김동준) 펭수 키 나쁘지않아이 체중 (사진유)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는 어때? 소위 '펜하'로 요즘 뜨고 있는 '펜스'에 대해 궁금해졌다.먼저 펜스 과인은 인적 사항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와 콰인. 첫 0살 키.2첫 0cm체중. 93-최초의 03직업.EBS의 연습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올해도 나에게 힘이 돼 주고, 정신적인 만찬이 돼 준 영화와 책. 인간의 창작력의 끝은 어디일까. 아마 없는 것 같아. 해마다 관심 있는 영화와 책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기는 걸 보면. 상반기 결산은 해봤지만 역..

[20첫9060첫 개발일기] tawk 채팅 기술 삽입, 구글 아이널리스트 웹분석기 삽입, css 세팅 및 font color 적용하기 대박 [내부링크]

김 1의 감상: > 오늘 월경 페스티벌을 다녀왔는데 왔다 갔다 모드 2시 노노 바싹 서서 가고 오면 몸이 부족했다. 원래 부평에서 혼자 마시려고 했는데 당시 술을 마셨다면 부평에서 노숙하고, 그 후 집으로 돌아갔..

구글 애기드센스 세금 신고는? (유투브/티스토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P세무회계입니다^최근 제2의 월급 때문에 티 스토리 본인, 유튜브, 개인인 워드 프레스 등 각종 매체를 통하다가 글오링이도우셍스 수익을 위한 활동을 하는 편이 많습니다.단순히 제2월급에서 동무..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메인 예고편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위처"의 예고편이 유출되었습니다.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코프스키가 집필한 동명의 중세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이 소설의 이면의 이야기를 게이프니다우에<자우..

‘가요무대’ 설운도 소유미 김수찬 옥희 장민호 김희진 김용만 조승구 정정아 박구윤 배금성 류기진 윙크 조경수 송가인 유지과인 성은 인치엘로 남하나해 출연…김동건 아과인운서 사회 - .. [내부링크]

대전 투데이-20일 9-0일 일본의 4일 0:48 > [대전 투데이=온라인 뉴스 팀]향수와 추억을 생각하는 중장년층 대상 초등 음악 프로그램 KBS'가요 무대'는 14하나'새해의 희망 카드'방식이다.이날 방송은 김동건 아나..

미드소마[20일9]_밝은 분위기의 엽기극 정보 [내부링크]

> 오죠케, 소마를 보앗다우...장난에 나타난;; 화은속히 번역가를 믿어 봤는데;;(목요일 1에 GV예약했는데 1 있어서 오죠케의 봄), 예상은 했지만 시종 1관왕 엽기적입니다..... 전주 부분도 엽기적이고..

<압구정본점> 가수 현미의 파워 music교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미자 패티 김, 현미 60년대 한정의 3대 여성 가수네요.현미씨는 그 중에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습니다. 그런 대가수 현미씨를 모시고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압구정본점에서 직접 음악을..

로스트 인 스페이스 넷플릭스 SF미드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SF드라마는 로스트 인 스페이스#우주 드라마#미드#미드 SF#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LOSTINSPACE#넷플릭스#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1#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토비 스티븐스#몰리 파커..

애기플 자율주행 자동차 대폭 항시어난 이유 이야~~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차를 테스트하고 있는 어린이 풀(Plu)이 운행차량을 계속 그런 것처럼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5월 이후에 무려 27%, 본인의 증가했습니다. 도로에서 주행 가능한 오링이풀, 자율 주행 자..

2016 미드의 시청률은 어땠을까? ~~ [내부링크]

*출처는 스포츠 1러시아 TV*시위의 시청률:18-49세의 시청률로 마케티은룰 소비하는 층을 하면*절차는 제가 좋아하는 것처럼!*시청률은 ABC/FOX/CW/CBS/NBC뿐입니다.그 중에서도 제가 보는 미드만 있습니다. C..

강력추천 폴라로이드 4K UHD LED 하나09cm 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가설치 볼께요 [내부링크]

> > > 폴라로이드 4K UHD LED하나 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일반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한 것에 당시나 효율:한개 등급 화면형:일반형 TV판매 가격:..

넷플릭스 추천 사용법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사용법 안녕하세요. 언젠가 night 작업에 빠지지 않는 넷플릭스입니다. 가죽 공방을 하다 보면 맞춤이 자신의 상품 개발 등 night에 매료되어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외롭지 않게 돕는 게 넷플릭스..

성인영어공부 미드 모던패밀리로 현지 영어 배우자!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요일 오후 퇴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바쁜 하나상 속에서 성인 영어 공부가 쉽지 않을 텐데요.하지만 미드로 공부를 하면 하루의 스트레스도 풀리고 영어 표현도 익힐 수 있습..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하나81::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본인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카밀라·카베요 관련의 뉴스를 가끔 순서대로 정리하면:일. 빌보드의 세월 날 2일 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Debut Solo Album"..

한소희 본인이·리츠·성형·몸매·프로필 총정리!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린보이입니다. 이번에는 바비인형 같은 외모와 신비한 상념의 분위기가 있는 배우 한소희씨에 대해 알아보자! > > 한소희는 과자 리츠 선전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가끔 강렬한 빨강..

BTS J-HOPE (방탄소년단 제이홉) On Twitter !! [내부링크]

Army has been anticipating for BTS J-HOPE(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to post on Twitter.And for the past days, he has.On the day of MMA 2019, December 4, after the show,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 posted a..

[Trivia] 성수역 워크카페에서 지민이 컵홀더 받아왔어요! 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로이너로 가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습니까??? 저는 제1최근 사무실에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김 1낮에 다녀온 워크 카페를 보이고 싶어 이렇게 월급 뤼팽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원이 낮에..

넷플릭스 모바1 요금제가 기다려지는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닝입니다. 이제 넷플릭스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의 유료 가입자가 6천만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미디어 콘텐츠 시장이자 유튜브와 유사한..

자율주행차 한국형 윤리법제 가이드라인 만든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자동 운전 차의 개발이 진행되면서 자동 운전 차의 국내 상용화에 대비한 한국형 윤리, 법제 가이드 라인 및 지침이 작성될 예정입니다" 도로 교통 공단은 7월부터 쵸쯔쵸쯔우오루까지 '자율 주행..

대한민국 남자 중년배우 젊은시절 사진 대박 [내부링크]

> 믿고 보는 명품배우 최민식 제가 젊은시절 사진입니다. '서울의 달'이 떠오릅니다.박 츄은소프 나이 한가지 962년 서울 태생 데뷔"야망의 세월" > 송강호 젊은 시절 스트리이 필요 없는 배우입니..

넷플릭스 미드 위쳐 시즌 일(The Witcher) 후 기/리뷰(스포 X) 봅시다 [내부링크]

> 판타지 장르를 나쁘지 않고 있어 위 조가 시즌 1이 본인이란 말을 듣고 즉석 봤다. 실은 위치가 예전과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배경 지식이 없었던 본인은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그 걱정이..

눈 안 본인빠 보이는 고도근시안경 / 고도근시 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눈이 나쁘지 않아 보이는 고도근시안경/고도근시, 녹내장, 고도근시 고객은 두꺼운 렌즈로 인한 미용적 불편 때문에 안경 착용을 꺼려 아무래도 안경 착용 시 발생하는 미용적 불편함을 줄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가을 불청객 주요 ‘호흡기질환’ 효과적인 예비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 9월 들어 밤 오전 기온 차이가 큰 환절기가 시작되었답니다. 처음의 교차가 하나 0 이상의 차이가 나 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바이러스 증식이 쉬워지고 신종 인플루엔자 감기, 독감 등 호흡기 질환이 급증하..

머리꿈 머리꿈 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오한시은의 꿈에 대해 여伺い습니다. 오한시은은 여러 가지 잡음 이야기를 하고 바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소개할 꿈은 머리카락 파리를 받게 되어 과인을 얻는 꿈입니다. 이 꿈은 만약..

취업을 축하해요 !! [내부링크]

잠시 쉬던 둘째 딸 아이가 이번에 새로 개원한 김포아산안과에 간호실장으로 처음 접하게 됐고 아버지로서 축하차 응원 차원에서 어제 오후 내원했습니다. 원장님도 뵙고 직원들과도 인사를 자신있게 하셨습니다...

최준용한아름 ‘장위동 미녀골퍼와 신혼집 라이프’ 일5세 연하 "꽃뱀같은 사람으로 여긴 !! [내부링크]

위에 출분한 이혼사유가 잘 표현되어 있군요. (이 말의 마지막 부분에 구체적인 사정이 더 있어ᄏᄏᄏ) 최준영이 아내 유선희에게 경제권을 맡겼는데 유선희의 씀씀이가 헤픈 것 같네요. 배우 최준영이 첫 5..

넷플릭스와 그의 적들, OTT 왕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천하가 요동칠 위기에 처했다. 수년간 유료방송시장(케이블, IPTV 등)을 넘어 영화계까지 위협해온 넷플릭스를 잡기 위해 새로운 대항마가 출격을 예고했다. 기존 경쟁자들도 전열을 가다듬고..

펭수 노컷뉴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팬덕분에 행복한 펜스에요! 사랑합니다~ > EBS 습관생펜스는 자이언트펜TV 모토 중 해보고 싶은 건 다 해 본다는 이 이야기처럼 요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초등학교에 혁신을 가져왔고 SBS와 MBC 라디오 프..

[겨울왕국2]쿠키영상1개 볼께요 [내부링크]

> 신이과인~ 신이과인~ > 에짱, 에짱신이 본인~ 본인도 내가 이렇게 될줄 몰랐어.라이언 미안해 오핸시은 즐거운 휴무중 자렛을 같이 보러가는날 ᄒᄒ > 예쁜 에어 맥스 97페 1핑크 921733-602 > 다리가 더 가볍고..

애폰 감성글귀 배경화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서니 사이드의 사랑이 곡의 경우 응답 없이 일의 994 OST으로 알려지게 된 곡 이다니다!그때 나도 이 곡을 벨소리로 했던 추억이 있네요. wwww 음악, 무난하고 일에 대한 두려움 가득한 뮤직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기차·자율차 전자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기자동차 및 자율차를 위한 고기능성 전장부품소재 개발과 적용계획(전자파 차폐 흡수 방열 접착 코팅)에 대한 세미나가 여계획 전국경제인연합회에서 열렸다.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이 진행한 이날 세미나에..

인공위성도 새집 봐봐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빨리 이사하고 싶어도 거쳐야 하는 통과의례가 있어요. 새집증후군 예방을 위한 '베이크아웃(bake-out)'인데요. 각종 단열재와 마감재, 가구 등에 숨어 있던 포름알데히드, 라돈 같은 유해성분을 단기간..

뽀야 생후+29하나-2931 : 아기 편도염 고열 / 9개 좋네요 [내부링크]

6/하나에 6, 생후+29하나:열 감기로 열이 오르락내리락하욜봉잉소 기저귀을 부채질하는 것에 어떻게 재미 있게 하는 밍츄니.빠닥빠닥 빠닥 빠닥빠닥~~ 그뒤로 나는 패택이 되었다면서.... > 병원 검진을 받으러 간..

[빔프로젝터 추천] 제우스플러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비임 프로젝터 가격 30만원대였던 거 같아요. 구입 시기 20최초 8년 첫 월경 산 이유 넷플릭스와 왓챠, 유튜브를 크게 보볼 쓰고 상세 사양 > 구입 전 점검 사항 1. 유아 폰이 연..

화산폭발점검 또한 해봤어요 ㅋ 와~~ [내부링크]

> 버섯도 아니고...이 흉악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고칠전, 두 아들과 화산폭발 실험을 해봤습니다. 키위 2년 정도 자신 같아요.옛날에 푸마시가 수업때 한번 해본적 있는 과학활동인데요, 수리가 빈 요거트 통을..